somehow-in-berlin의 등록된 링크

 somehow-in-berl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Rammstein - Sonne 가사 발음, 번역 [내부링크]

1994년에 결성되어 현재까지 열심히 활동중인 아저씨 밴드 람슈타인(Rammstein)의 Sonne 가사를 적어보려고합니다. 여차저차 다녀본 여름중의(올해 아님 ㅠㅠ) 행사들에서 태양이 쬐-하게 비출때마다 배경음악으로..

독일어 독학, TV와 라디오 이용해 공부하기 (B1 이상) [내부링크]

독일로 넘어오는 이유가 워홀(워킹홀리데이)이든, 유학이든, 취업이든, 이민이든, 아무래도 독일어를 공부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나 나홀로 먼 타국에 나오는 경우, 그 나라의 언어를 안다는 것은 생존과도..

독일어 독학, 독일어 능력 레벨 A1 - C2, Sprachniveau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독일어를 독학하면서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뒤엔, 자신의 공부방법을 확인하고 실제 어학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에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는 때가 옵니다. 독일어를 배우는 이유가 무엇인지에 따라 다르겠지..

독일어 독학, 독학하기 좋은 인터넷 자료 추천 (DW) [내부링크]

저는 독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여차저차 베를린에 눌러앉게(?)된 케이스입니다. 이미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추었기에 영어권 국가를 선택해 워킹홀리데이를 갔다면 큰 문제가 없었을 텐데, 하필 갑자기..

Rammstein - Führe mich (Nymphomaniac OST) 가사 발음, 번역 [내부링크]

영화 님포매니악(Nymphomaniac)의 오프닝 OST로 쓰인 곡입니다. 람슈타인(Rammstein)의 앨범에 들어있는 원곡과 영화에 쓰인 OST 버전으로 두 가지가 있는데요, 여기서는 유튜브(Youtube) 람슈타인 공식 계정(Ramm..

독일 워킹홀리데이 노동 규정, 워홀 일할 수 있는 기간, 워홀 풀타임 [내부링크]

독일 워킹홀리데이(Working-Holiday), 워홀 비자를 알아보는 동안 가장 궁금했던 점은 1) 과연 이 비자로 얼마나 일할 수 있는가, 2) 일해서 버는 금액이 내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을 것인가, 위 두 가지 정도였던..

Rammstein - Feuer Frei 가사 발음, 번역 [내부링크]

빈 디젤(Vin Diesel)을 주연으로 한 2002년 영화 '트리플 엑스'의 오프닝 OST로 쓰인 곡입니다. 첩보요원이 추격자에게서 몸을 피하기 위해 어느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영화입니다. 몸을 피하기..

독일 양육수당 Kindergeld, 아동수당, 킨더겔드, 킨더겔트 [내부링크]

독일의 양육수당, 킨더겔드(Kindergeld)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inder 킨더(자녀/아동) + Geld 겔트/드(돈) = Kindergeld 킨더겔드(양육수당, 아동수당) 킨더겔드(Kindergeld)는 독일의 복지수당 중..

독일어 독학, 독학하기 좋은 책 추천 (Fit fürs Goethe Zertifikat *) [내부링크]

여차저차 워킹홀리데이 목적지를 독일로 결정한 후, 가장 먼저 생각난 할 일은 <독일어 배우기>였습니다. 1) 독학하는 방법, 2) 어학원을 다니는 방법, 3) 과외를 받는 방법, 등등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배울 수..

Rammstein - Führe Mich 가사 발음, 번역 [내부링크]

영화 님포매니악(Nymphomaniac)의 오프닝 OST로 쓰이기도 한 곡입니다. 람슈타인(Rammstein)의 앨범에 들어있는 원곡과 영화에 쓰인 OST 버전으로 두 가지가 있는데요, 여기서는 람슈타인(Rammstein)의 앨범에 들..

Rammstein - Ich will 가사 발음, 번역 [내부링크]

Ich will은 람슈타인(Rammstein)이 2001년 발매한 곡입니다. 노래 자체가 라이브 때의 떼창을 위해 만들어진 것처럼 후렴구가 질문과 대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독일어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발음을 한국어(?..

Rammstein - Du hast 가사 발음, 번역 [내부링크]

람슈타인(Rammstein)은 1994년 베를린에서 결성되어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는 밴드입니다. 작년 2019년과 올해 2020년 베를린 공연 티켓팅이 시작과 동시에 순삭되어 절 슬프게 했지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독일 프리랜서 비자, 독일 아티스트 비자, 독일 비자, 독일 거주증 [내부링크]

독일 유학생 네트워크, 혹은 베를린리포트의 글들을 보면, 1차적으로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독일로 오는 경우 중 많은 이들이 워홀 비자의 1년이 끝나갈 무렵 거주기간을 늘리기 위해 새로운 '비자'를 신..

독일 워홀 비자, 독일 워킹홀리데이, 독일 비자 [내부링크]

워킹홀리데이(Working Holiday)란, 1) 협정 체결 국가 청년(만 18~30세)들이 2) 상대 국가에서 체류하면서 관광, 취업, 어학연수 등을 병행하며 3) 현지의 문화와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현재 대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