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pro의 등록된 링크

 son-pr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프로크리에이트로 캐릭터 구상할 때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손프로입니다. 오늘은 이모티콘 만들기 할 때 가장 중요한 캐릭터 구상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패드+프로크리에이트 콤보로 이모티콘 만들기 도전 중이라서 프로크리에이트 기능 익..

왕초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프로크리에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누구 맘대로?)를 꿈꾸는 손프로 입니다! 티스토리 과연 조회수가 있을까 싶었는데 예상외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가 조회수가 있네요! 더욱 열심히 연구하고 포스팅도 꾸준..

왕초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장비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프리랜서를 꿈꾸는 손프로입니다. 현재는 이모티콘작가 지망생으로 활동 중입니다. 지난번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안과정에 대해 알아봤으니 본격적으로 이모티콘을 그려봐야겠죠? 이모티콘을 그리..

왕초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 제안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프리랜서를 꿈꾸는 손프로입니다. 프로 프리랜서가 되기 위해 여러가지 파이프라인 만들기 도전 중입니다. 그 중의 일환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딱히 그림에 소질..

계륵같은 네이버블로그 [내부링크]

계륵 닭의 갈비뼈라는 뜻으로, 큰 쓸모나 이익은 없으나 버리기는 아까운 사물 또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난처한 상황을 비유하는 말이다. 나에게는 바로 네이버블로그를 두고 하는 말 같다! 네이버블로그..

I-944 제출 시 필요한 증빙서류 준비하기 [내부링크]

독수리되기 프로젝트. 독수리는커녕 아직 임시영주권 신청단계입니다. I-485 영주권 신청할 때 변호사 선임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지만 불법 사항에 관한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다면 충분히 셀프로 준비 가능합니다...

프로크리에이트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손프로입니다. 프로크리에이트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 고군분투 중인데요. 영 진도는 안 나가고 프로크리에이트로 맨날 딴짓만 하네요... 어쨌든 오늘도 프로크리에이트의 기본적인 기능들을 활용..

리뷰요정리남 유튜브 보고 애드센스 도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손프로입니다. 지난 글에 이어 리뷰요정리남이 유튜브에서 알려준 대로 수익형 블로그 키우기 중입니다. 일단 애드센스를 달아야 하는데 그것부터 만만치 않네요. 사실 리남이 이렇게 노하우를 다 알려..

리뷰요정리남 유튜브 보고 시작하는 티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손프로'라고 합니다. 저는 일명 전업주부... 다른 말로 무직, 백수입니다. 전업주부도 직업이라면 직업이라 할 수 있겠고 그 노고가 상당하지만 돈을 한 푼도 못 번다는 것에서는 백수에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