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ataef의 등록된 링크

 sonatae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15993330 스팸 번호 검색 해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각종 홈페이지 가입시 무심코 동의를 누르게 됩니다. 무슨 내용인지 다 읽어보기 귀찮으니까요. 그 동의 중에는 '마케팅 수신 동의'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 때문에 우리는 수 많은 스팸범호로 연락을 받게..

2021년 연말정산 미리보기 및 올해 달라진점 [내부링크]

2021년 연말정산 미리보기 및 올해 달라진점 10월 30일부터 국세청 홈페이지 2021년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통해 올해 얼마만큼의 세액공제가 되는지 혹은 얼마가 추징되는지 대략적으로 계산해볼 수 있습니..

2021 연말정산 기간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연말정산 기간 일정 알아보기 직장인에게 13번째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기간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연말정산이 작년과는 달라지는 점도 있다고 하니 연말정산 준비를 미리미리 철..

2021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및 공부방법 기출문제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1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및 공부방법 바로 지난 주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졌습니다. 합격여부를 떠나 열심히 시험준비 해오신 수험생 여러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지난시험에서 떨어지신 분들은..

아파트 평수 계산법 84m2몇평 [내부링크]

아파트평수 계산법 주택가격의 가파른 상승으로 인해 아파트 분양 열풍이 뜨겁습니다. 아파트를 보실 때 많이 헷갈려하는게 바로 '평수'일 겁니다. 과거 공인중개사로 일할때도 평수 계산에 도가트신 고객분들이..

페북 탐라 막기 [내부링크]

SNS가 생활의 일부가 된 요즘, 내 개인 정보가 온라인 상에 무방비로 노출 될 때가 많습니다. 이렇게 되면 범죄피해도 발생하고 여러가지 부작용들이 많지요. 그리고 헤어진 남친, 여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 한..

2021 군인 월급 봉급표 [내부링크]

보통 군인의 월급 인상은 2년에 한번씩 있어 원래대로라면 2022년에 군인 월급 인상이 있어야 하지만 올해는 유래적으로 국무회의를 거쳐 군인 월급 인상안이 통과되었습니다. 모든 군인들의 월급이 인상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