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badakhouse의 등록된 링크

 sonbadakh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렉 걸리는 오류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 게임이 아무리 잘나와도 요즘 pc방에 사람이 아직 많은 것을 볼 때 그래도 게임은 아직 pc게임이구나 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습니다 특히, 가장 많은 피씨방 지분률을 차지하는 게임이 바로 이 리그오브..

오버워치 렉 걸리는 오류 설정 해결법 [내부링크]

오늘은 pc게임 오버워치 렉 줄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버워치'는 블리자드에서 개발한 1인칭 슈팅 FPS 게임으로 배틀그라운드가 나오기 전까지 pc방에서 롤과 1,2위를 다투던 유명한 게임입니다. 그..

배틀그라운드 dxgi.dll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에서 dxgi.dll 오류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UBG에서 만든 배틀그라운드는 스팀에서 1위를 한 국내게임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게임인데요 하..

이미지 무료 사용 꿀팁 (저작권 문제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인터넷의 이미지들을 많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이미지를 무작위로 막 사용했다간 저작권 문제에 휘말려 금전적으로 손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작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

카카오 장기, 장기도사로 온라인 장기하기 [내부링크]

장기는 저에게 있어서 굉장히 특별한 게임입니다. 장기를 어릴적에 친형과 두면서 형을 이겼을 때의 그 기분 참 좋았었습니다. 그래서 요즘 가끔 온라인으로 장기를 두곤 하는데요 대부분 많은 장기 어플과 서비..

김정은 위원장 사망 시 예상되는 시나리오 3가지 [내부링크]

1. 우리나라에 끼치는 영향 김정은 정권의 붕괴, 사망은 우리나라 입장에서 북을 흡수통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으나 반대로 남측의 안보에 위협이 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다. 사망한다면 그 정치권의 공..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자주 묻는 질문, 섬 이름 예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닌텐도 모동숲 관련 자주 묻는 질문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Q. 닌텐도 스위치는 아는데 지금 너무 비싸잖아요?ㅠㅠ 혹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도 있던데 이것으로도 동숲을 할 수 있..

링피트 어드벤처 챕터1,2 스테이지 정보 정리 [내부링크]

챕터1 시작의 장소 게임 시작 후 오프닝과 함께 처음 도착하는 시작월드이다. 정신을 잃은 주인공은 숲에서 깨어나고, 드래고의 속임수에 넘어간 주인공이 드래고를 봉인해 둔 링을 당겨 드래고를 꺼내버리고 만..

링피트 어드벤처 등장 몬스터 초간단 정리 [내부링크]

러닝을 하면서 만나게 되는 몬스터들이 있다. 그것도 매우 다양한.. 같은 종류의 몬스터라도 색 등을 다르게한 모습으로 등장하고, 이름 앞에 그 색을 붙여 구분한다. (빨/파/노/초). 간간히 블랙 몬스터가 나올..

링피트 어드벤처 모드 공략법 [내부링크]

어드벤처는 '타운 맵' - '월드' - '스테이지'의 순서이며,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해당 월드의 최종보스를 클리어하면 그다음 월드가 오픈된다. 전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지 않아도되나 타운미션의 제약이..

링피트 공략집 - 등장인물 [내부링크]

미브리씨 게임을 시작하면 가장 처음 보게 될 인물로, 주 역할은 동작 시범이다. 위 피트 트레이너가 남성과 여성으로 따로 나뉘어져 있는 것과는 달리, 미브리씨는 중성적인 외모와 체형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

링피트 닌텐도 스위치 - 비싼 준비물 [내부링크]

2019년 9월, 닌텐도에서 '링피트 어드벤처'를 공개했다. 패키지에는 플레이에 필요한 주변기기인 '링콘'과 '레그 스트랩'이 함께 동봉되어 있다. 자주 해야하는 게임 특성상 DL(칩이 아닌 샵에서 게임구매)이 편..

동물의 숲 공략꿀팁 돈 벌기(벨을 벌어보자)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모동숲에서는 곤충과 물고기가 무한 스폰되고, (하지만 겨울에 시작할 경우 곤충은 거의 안나오고 물고기 종류도 급격히 줄어드므로 이 점은 유의해야한다.) 인벤토리도 넓힐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동물의 숲 집 증축하기 및 꽃 교배하는 법 [내부링크]

너굴에게 말을 걸면 집을 증축할 수 있으며 처음부터 최종 업그레이드까지 누적 약 570만벨이 필요하다. (하 사탄이 따로 없다) 마지막 증축 대출은 굳이 갚을 필요 없으므로 이걸 제외하면 약 320만벨이다. 증축..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입문 초보자 추천 공략팁 그 이후... [내부링크]

영입한 주민 3명 중 1명이 입주하고, 다리가 완공되어 이용할 수 있고, 박물관이 완공된다. 이때부터 생물 기증의 제한이 완전히 사라진다. 또한 안내소 텐트에서 간단한 퀘스트 수행을 통해 아이템 리폼 기능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입문 초보자 추천 공략팁 3일차 [주민 영입] [내부링크]

마일섬을 수 차례 방문해 3명의 주민에게(한명에게만 이사권유를 해도 3명한테 연락이 왔다고 말한다) 이사 권유를 하고, 다음 날 너굴에게 찾아가면 이주하기로 한 주민 3명의 집터를 배치할 수 있다. 그 전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입문 초보자 추천 공략팁 2일차 [도구 해금] [내부링크]

장대, 엉성한 삽 이전 편에서 언급했듯이 부엉(너굴에게 5마리 기증한 뒤 텐트 위치 정해주면 다음날 온다.)에게 첫 대화 하면 레시피를 얻을 수 있다. 장대는 폭이 넓은 강 너머로 가기 위한 도구이며 삽은 묻힌..

동물의 숲 섬 크리에이터 섬 공사 꾸미기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이끌어주는 페이즈1을 끝내고나면 보다 자유도 높은 페이즈2를 진행할 수 있다. 라이브 공연을 마치고 나면 너굴을 통해 섬 크리에이터 시스템이 풀리고, 도로 공사등이 가능해진다. 보다 본격적인 공..

모여봐요 동물의 숲 [프로젝트 K] [내부링크]

안내소 건설 이후 너굴에게 말을 걸면 너굴이 주인공에게 본 섬에 K.K.를 초청해 라이브 공연을 열자는 이른바 프로젝트 K에 대해 제안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 조건을 맞추기 위해서는 지금보다 주민이 더 필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입문 초보자 추천 공략팁 1일차 [자금 관리] [내부링크]

잠에서 깨어나 일어나게 되면 동기화된 시간에 맞춰 현실과 같은 시간이 흐른다. 텐트 밖으로 나오면 너굴 시장이 와있고, 스마트폰을 받을 수 있다. 너굴 마일리지와 지도 등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해, 긴급 구조..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입문 초보자 추천 공략팁 0일차 [서식지 정하기] [내부링크]

최근에 매우 핫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통해 슬로우 힐링 라이프를 영위하고자 하며, 그것을 기록하여 전략적 사고와 원활한 게임운영을 도모하고자 함 은 무슨 글쓰기 실력 좀 늘려서 에드센스 좀 승인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