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ari94의 등록된 링크

 songsari9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전문가가 말하는 연어의 13가지 효능 [내부링크]

식단에 더 많은 해산물을 넣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지만,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미국 심장 협회는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생선을 먹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심장 건강을 의식한다면 연어는 좋은 요리입..

코코넛오일로 모발을 관리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코코넛 오일이 건강한 지방 비율과 높은 발연점으로 훌륭한 식용유라고 말합니다. 코코넛오일은 식용 뿐만 아니라 미용 용도로서도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기름과 항산화물질이 가득한..

전문가가 말하는 5가지 피칸 효능 [내부링크]

피칸 나무는 히코리 나무처럼 생긴 큰 나무입니다. 호두하고 비슷하게 생겼기는 하지만, 독특한 홈이 있는 표면과 함께 진한 갈색으로 쉽게 알 수 있는 피칸은 다른 견과류와 다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 - 현명한 단백질 섭취 방법 [내부링크]

다른 영양소와 비교했을 때 단백질의 특징중 하나는 몸이 지방과 탄수화물을 저장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단백질을 저장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일 적절한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이라는 것을 의미..

전문가가 말하는 다이어트에서의 식단 VS 운동 [내부링크]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중에 어떤것이 더 중요할까요? 미국 국립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미국 성인 3명 중 2명 이상이 과체중이거나 비만이라고 합니다. 건강하지 않은 체중은 어린이들과 청소년들 사..

전문가들이 말하는 강황의 7가지 효능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카레의 재료로도 유명한 강황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향신료, 치료제, 그리고 직물의 염료로 알려진 강황은 인도네시아와 인도 남부 지역에서 자생하는 뿌리식물입니다. 강확은 질긴 갈색..

매일 케일칩을 먹어야하는 6가지 이유 - 케일칩 만드는법 [내부링크]

채소를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많지요? 그럴때는 케일칩이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케일 칩은 중독성 있는 맛으로 바삭바삭하지만 칼로리가 적고 다양한 필수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케일칩 만드는..

꼭 알아야 할 해바라기씨의 5가지 효능 [내부링크]

하나의 노란 해바라기 속에서 수백 개의 해바라기 씨가 나옵니다. 이 씨앗들은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신체에 꼭 필요한 유익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높은 지방 함량 때문에 해바라기 씨를..

전문가들이 말하는 땅콩의 6가지 효능 [내부링크]

땅콩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견과류 중 하나입니다. 땅콩 페루와 브라질 사람들이 거의 3,500년 전부터 먹기 시작했을지도 모른다는 고고학적 증거와 함께 남아메리카에서 유래되었습니다(National Peanut Bo..

피스타치오의 5가지 놀라운 효능 및 칼로리 [내부링크]

오늘은 바클라바나 베라 아이스크림 맛으로도 익숙한, 피스타치오의 5가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스타치오는 중동에서 수천 년 동안 재배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견과류 중 하나입니다. 성경의..

캐슈넛 5가지 효능 및 칼로리 [내부링크]

오늘은 캐슈넛의 효능 및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캐슈넛이란 캐슈넛은 브라질이 원산지로, 오랫동안 진미로 여겨져 왔습니다. 최근에 캐슈넛은 섬세한 맛과 여러 건강에 좋은점들로 전 세계적으로..

호로파(페뉴그릭) 효능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페뉴그릭이라고도 불리는 호로파라는 이름을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실 수 세기 동안 중동에서 건강 및 미용 분야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고대 이집트 기록에서도 호로파의 효능에..

대추야자 효능 알아보기 - 데이츠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데이츠라고도 불리는 대추야자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중동에서는 수천 년 동안 대추야자를 즐겨왔습니다. 1898년 농업 탐험대라고 불리는 그룹에 의해 미국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들은 새..

2022년 부동산 거품이 꺼지는 3가지 신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버드대 박사인 김경민 서울대 교수가 말하는 "2022년 부동산 거품이 꺼지는 3가지 신호"에 대하여 정리해보겠습니다. 2022년의 부동산 이슈 1. 정책효과(선거) 2. 인플레이션 3. 이자율(금..

보이차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보이차를 중심으로 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에 대하여 간단히 익히 알고 있듯이, 차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보리차, 녹차 등 티백형태의 차는 대용차로 분류됩니다..

디즈니, 고해상도로 얼굴을 바꾸는 딥러닝 기술을 개발 [내부링크]

미국 '디즈니 리서치'와 '스위스 취리히 연방공과대학'의 연국팀이 개발한 'High-Resolution Neural Face Swapping for Visual Effects'는 영상속 얼굴을 다른 얼굴과 바꾸는 딥러닝 베이스의 알고리즘입니다. 빛..

아마존 11번가와 손잡고 한국진출 (지금까지 못했던 이유) [내부링크]

미국 아마존 닷컴이 한국에 진출한다. SK텔레콤의 자회사 '11번가'와 손을 잡고 말이다. 아마존은 11번가 주식의 30%까지 취득 가능한 신주발행우선권을 가지고 사업진척에 따라 자금을 투입한다고 한다. 일본에..

후루사토 납세 (고향납세) 알아보기 [일본세금] [내부링크]

일본에서 직장을 다니다보면 한국보다 높은 세율에 놀라게 된다. ㅠㅠ 연말을 맞아 일본 후루사토 납세(고향납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후루사토 납세를 간단히 설명하면 "어차피 세금낼꺼 뭐라도 받고 내자!..

브리타 정수기 6개월 사용 후기 (병행수입 필터) [내부링크]

몇년째 일본에 살면서 불편했지만 일상이 되어 크게 신경쓰지 않았던 물 문제가 있었다. 도쿄 역시 서울과 마찬가지로 수돗물을 먹을 수 있다고 하지만, 맛은 물론 파이프 문제 등등 여러 찜찜한 점이 많아, 슈퍼..

장을 대신 봐주는 미국 스타트업 '인스타카트' [내부링크]

마켓컬리의 샛별배송, 쿠팡의 로켓배송등 한국에서는 이미 손가락 하나로 집에 편히 앉아서 장을 보는 일이 당연한 일상이 되었습니다. 각 슈퍼마켓 체인들도 자체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이 이런 빠른 대응..

OPPO, 롤러블 컨셉 스마트폰 [OPPO X 2021]을 공개! (LG는 언제..) [내부링크]

1억원이라는 가격으로 얼마전에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LG의 롤러블 tv 'LG 시그니쳐 올레드 R' 기억하시나요? 스마트폰만 말아먹는줄 알았는데 , 티비까지 말게하는 걸 보고 기술의 발전에 세삼 놀랐습니다..

구글, [일본판 코로나19 감염예측 서비스] 공개 [내부링크]

가을이 지나면서 전세계에서 다시 코로나19(COVID-19)의 폭발적인 감염 확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국 역시 일별 확진자수가 300명을 넘어가며 수도권과 강원도 일부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1.5단계로 격상하..

일본의 칸나비디올(CBD) 스타트업 [CBD100]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1976년 대마관리법이 제정되면서 관리・규제가 시작된 대마. 2000년 부터는 마약류관립법에 의해 엄격하게 금지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THC)라는 성분이 환각 작용을 일..

라운즈(roundz); ZOOM, Slack과는 또 다른 재택근무 툴? [내부링크]

회사에 출근하면 다양한 목소리가 들린다. 전화하는 목소리, 회의하는 목소리, 옆자리 동료가 나에게 질문하는 목소리까지. 하지만 회사로 출근하는 빈도가 줄어들면서, Slack, Teams, ZOOM 등등 잘 사용하지 않거..

아마존 약국; 처방약을 온라인에서 받는 아마존 파머시 서비스 개시 [내부링크]

온라인 소매계의 공룡 미국 아마존닷컴이 11월17일 처방전 조제가 가능한 디지털 약국 [아마존 파머시]의 영업을 개시했습니다. 아마존의 유료 구독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회원은 의약품 할인이 적용됩니다. '..

일본 생활에 필요한 비용 [내부링크]

한국처럼 부모님집에 살거나, 일본에 가족들이 있어서 같이 살지 않는 경우에 매월 나가는 월세를 포함해 생활비용의 부담이 만만치 않다. 지금 대학교 졸업하고 일본에서 직장인으로 생활하는 사람들은 곧 국민..

우산 셰어링 서비스; 일본의 새로운 공유경제 [내부링크]

일본에도 여러가지 공유경제가 있다. 내가 자주 애용하는 서울의 따릉이 같은 느낌의 전기자전거, 셰어오피스, 카셰어링 등등.. 그리고 조금 독특한 공유 경제 중 하나로 우산을 공유하는 서비스가 있다. 바로 '..

환율 하락 - 원화가치 1년 11개월만에 최저 [내부링크]

2018년 12월 4일 이후 원・달러 환율이 최저로 떨어졌다. 그리고 코스피는 2500선을 드디어 넘었다. 참 얼마만인지... 엔화로 받는 내 월급도(상대적으로) 떨어졌다 ㅎㅎㅎ 전세계 코로나 상황을 보더라도 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