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fam의 등록된 링크

 songsf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통통's Book_34개월 통통이의 장보기(심부름) 체험 & 스티커놀이 [내부링크]

얼마 전 우리 통통이 어린이집에서 5천원으로 장보기(심부름) 체험으로 마트 다녀왔습니다. 5천원으로 야채나 두부 등 자연식재료를 하나씩 심부름 목록에 보내달라고 하셔서 동동님과 오이를 심부름 시키기로 결..

엄마의 밥상 “갱시기(국시기)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 전 부터 신랑이 갱시기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전 친정이 경남이라 국시기라 불렸는데 대구사람인 신랑은 갱시기라고 하네요. 암튼 갱시기(국시기) 전 끓이는 방법도 모르고...해서 지난 주말 시댁에 다..

오설록 워터플러스 뷰티플라이프+ 핑크사워로 하루 2리터 물 마시기 [내부링크]

하루 종일 물을 얼마나 드시나요?? 저는 하루 물을 정말 안먹는 편인데요..하루에 2L씩 물만 먹어줘도 피부가 달라진다고 하는데 그게 쉽지 않더라구요. 얼마전까지는 동남아 같은 날씨에 습도도 높아 잘 모르고..

냅킨아트공예부채 "냅킨아트로 리폼하기" [내부링크]

냅킨아트라고 알고 계시나요?? 예쁜 냅킨을 사용하던 물건이나 반제품 등에 붙여서 재 탄생시켜주는 공예라고 볼수 있어요. 제가 오늘 만들건 반제품 부채에 냅킨으로 꾸며주기! 재료는 위의 재료에 냅킨전용본..

당면 쉽게 불리는 방법 [내부링크]

잡채, 전골 모두 당면이 들어간 맛있는 음식이죠??위의 사진은 당면회사 홈페이지에서 엎어온 사진입니다. 송‘s Fam은 당면을 모두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불고기에도 된장에도 김치찌개에도 당면을 먹을때..

경주 코모도 호텔 야외수영장 "올 여름 마지막 물놀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지난 주말 올 여름의 마지막 물놀이를 다녀왔어요. 몇 일 사이에 기온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일교차도 심해지고 지난주 만 해도 물놀이하기에 적당한 날씨였는데 이번주는 물놀이가 가능할지 의심스러운 날씨..

착한 아지야 한우 "한돈 간장 주물럭" [내부링크]

저녁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어떤 요리를 하세요? 저는 만만한 고기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삼겹살, 목살, 가끔 갈비살까지 바로 구워먹으면 되고 무엇보다 저를 비롯하여 동동님과 통통이 모두 고기를 아주 좋아..

남산동 뼈다귀해장국 집 “뼈큰감자탕집” [내부링크]

점심메뉴는 항상 고민인 것 같아요. 그래서 평소에는 간단히 도시락을 싸서 다니지만, 무더위에 도시락 싸서 들고 다니기도 힘들고...해서 요즘은 사 먹는고 있어요~^^ 그래서 어제는 대구 대명동계대 정문 앞 뼈..

[목화성장일기+142]목화꽃과 목화솜 [내부링크]

오늘아침 새로 핀 통통이의 목화꽃이에요~*^^* 얼마전까지 이렇게 하나의 목화솜만 터트리고 있는 상태였는데요..지난주 휴가 다녀온 후 다시 작은 목화솜이 하나 터지고...오늘 아침에는 다시 꽃도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