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nim의 등록된 링크

 sonn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링티 / 레몬맛 [내부링크]

요새 운동만으론 기력이 올라오지 않아서,주변 지인들의 후기를 통해 링티를 구매해봤다. 올리브영에서 10p에 20,900원에 샀다. 하나에 2,000원꼴.. 가격은 저렴하지 않는편.. 지금 세팩정도 타서 먹어봤는데 짭짤 달달한 포카리스웨트 느낌.. 어느정도 허기도 채워진다.. 확실히 약국에서 파는 약사들이 조합한 피로회복제는 먹으면 너무 빠짝하고 좋아져서 건강에 괜찮나..? 이런 생각이 드는데 얘는 은은하게 올라와서 그런 생각이 덜하다.. 근데 더 구매할것 같지는않고.. 비맥스..? 그걸 먹어보려고 한다 [리뷰] - 작심랩 / 콤부티 8종 (복숭아,자몽,체리콕,매실,파인애플,샤인머스켓,레몬,블루베리) 작심랩 / 콤부티 8종 (복숭아,자몽,체리콕,매실,파인애플,샤인머스켓,레몬,블루베리) 탄산을 워낙 좋아하다..

작심랩 / 콤부티 8종 (복숭아,자몽,체리콕,매실,파인애플,샤인머스켓,레몬,블루베리) [내부링크]

탄산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항상 집에 콜라나 사이다를 구비하는 편인데 캔이 너무 많이 나오기도 하고, 당수치도 걱정되서 콤부차를 구매해봤다. 아주 성공적인 맛과 적은 쓰레기 배출...! 물론 탄산음료 만큼 탄산이 센건아니지만 그래도 소다~스파클링 정도의 톡톡함은 있어서 나쁘지 않다. 가장 취향이였던건 자몽,파인애플이였고 별미로는 체리콕,매실,샤인머스켓 무난한 맛은 복숭아,레몬,블루베리였다. 전반적으로 꽤 달달하기 때문에 새콤 느낌이 많이 나는 자몽이 제일 맛있었고, 파인애플은 딱 환타,통조림 파인애플 맛이 난다. 체리콕은 많이 단 닥터페퍼, 매실은 초록매실, 샤인머스켓은 청포도사탕맛이다. 복숭아,레몬은 무난하게 달콤한 라인의 아이스티 맛이고 블루베리는 풍선껌맛! 룸메는 탄산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나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