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1117의 등록된 링크

 soo-11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9건입니다.

외판험한 로체이노베이션 중고차수출 매입시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로체, 로체이노베이션 차량은 전량 리이바로만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수출 가능국가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는 서로 구입을 하기 위해서 가격경쟁을 하다 보니 매입단가도 어느 정도 선에서 일정하게 유지가 되고 꾸준히 수출이 나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처럼 단일국가로만 수출이 가능한 차량의 경우 현지 내전, 달러 이슈 등등 각종 변수로 인하여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되기도 합니다. 현지 시장 상황이 좋았을 때까지만 해도 lpg 차량도 수출이 가능했었습니다. lpg 차량은 가솔린 차량으로 변경 후에 수출이 나가곤 했었는데요 지금은 달러, 선적 등등 각종 이슈로 인하여 시장상황이 매우 좋지 못한 상황이라 가솔린 차량만..

곰팡이 핀 라비타 중고차수출 시세 및 조건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라비타 차량은 리비아, 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합니다. 배기량은 1.6과 1.8 두 가지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수출 시 선호하는 배기량은 1.6입니다. 1.8 차량도 가능은하지만 1.6에 비해서 매입시세가 상대적으로 많이 낮습니다. 안산시 와동에서 수출의뢰하신 라비타차량 차주님 차량은 단순교환조차 전혀 없는 완전 무사고 차량이었는데요. 이처럼 사고가 없는 차량의 경우 매입시세가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항상 언급해 드리는 점으로 수출이 나가는 나라마다 차량 검수기준이 상이합니다. 이집트는 단순교환까지 전부 검수를 하기 때문에 수출 조건이 상대적으로 까다롭습니다. 허나, 리비아는 단순교환이 있어도 큰 상관이 없이 수출이 가능합니다. 이집트..

침수이력 아반떼hd 중고차수출 시세 및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아반떼xd, hd, md, ad 등등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은색입니다. 수출이 나가는 전차량 검은색을 가장 기피합니다. 단순히 색상차이로 매입시세 차이가 300만 원 넘게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을 만큼 중고차수출시 색상이 차지하는 부위가 상대적으로 굉장히 큽니다. 아반떼hd 수출 시 중요시 보는 부위는 후미 쪽 h프레임 부위입니다. 체크된 부위에 부식이 있는 경우 무조건! 엔진, 미션 부품용 수출밖에는 판로가 없습니다. 저 부위에 부식이 심하게 진행되어 후미부위가 주저앉는 경우도 종종 발생이 될 정도로 후미 프레임 부위는 매입시세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또한, 전차량 후미부위에 사고로 인하여 수리흔..

22만km 주행한 sm3 중고차수출 시세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삼성 sm3 차량은 2002년부터 2009년까지 생산된 모델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전량 아프리카에 속해있는 리비아로 수출이 나가게 되며 2010년부터 페이스리프트 되어 출시된 뉴 sm3 신형 모델은 아쉽게도 현지에서 선호도가 없다 보니 수출이 불가합니다... sm3 차량을 수입해 가는 리비아는 전방사고의 경우 하우스 부위를 제외하고선 감가를 하지 않으나, 후면사고의 경우! 사고수리이력이 있을 시 감가가 굉장히 많이 되십니다... 이유는 후면부위를 제외한 나머지 부위들은 볼트 체결방식으로 해당 부위만 탈거 후에 수리가 가능하나, 후면부위의 경우는 따로 부품이 나오지 않다 보니 판금, 도장을 통하여 수리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후면..

경기 광주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조건 및 매입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이집트, 리비아, 남미 등등 세계각국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아반떼시리즈 차량은 20년이 넘도록 큰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국민차량인데요 그만큼 해외 현지에서도 부동의 1위를 자랑할 만큼 굉장히 큰!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기도 합니다. https://blog.naver.com/soo_1117/223312146668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조건 및 시세! 올겨울은 작년 대비 따스한 것 같습니다.. 초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푹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 blog.naver.com 내외관 상태가 사진처럼 험하다한들! 엔진/미션만 말짱하면! 폐차금액보다 높은 금액으로 중고차수출 매입처..

2024년 2월 중고차수출 단가표 및 시장동향 차종별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노후된 차량을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작년 12월 말경에 예맨 반군이 홍해를 지나는 선적에 대해서 무차별 공격이 진행됨에 따라 중고차수출 시장이 직격탄을 맞았었습니다. 허나, 지금은 수에즈 운하를 지나는 모든 선박들이 예맨 반군으로 인하여 6천 km를 돌아 희망봉으로 우회경로를 통하여 해결책을 마련을 했는데요 이로 인해, 매입단가가 소폭 상승 하였습니다. 상승폭이 미미 하긴 하지만, 희소식이니 만큼 천천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oo_1117/223340681226 2024년 2월 중고차 수출 단가표 / 차종별 매입 시세 예멘 반군 홍해 무차별 공격!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 시 선박에 선적을 한 뒤 ..

경기 광주 34만km 투싼ix 중고차수출 조건과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투싼 ix 수출 가능국가로는 칠레, 터키, 튀니지, 시리아, 아프리카 등등 다양한 국가로 수출이 가능합니다. 가솔린, 디젤 연료구분 없이 수출이 나가게 되며 디젤 차량에 비해서 가솔린 차량이 매입단가가 높습니다. 또한! 남미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들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사고유무가 상관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우스사고가 있건, 접합차량이건, 전혀! 상관없습니다. 투싼 ix, 스포티지 r 차량은 엔진/미션 상태만 양호하면 수출이 가능합니다. 선호옵션은 여느 차량과 마찬가지로 순정 선루프와 순정 스마트키입니다. 단! 순정 선루프가 없어도 수출은 가능은 하나, 수출 가능국이 제한적입니다. 순정 스마트키는 없어도 되나 선루프는 있는 차량이 좋습니다..

창원 06년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매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nf소나타 수출 가능국가는 아프리카 내륙에 위치해 있는 리비아. 무조건 리비아로만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어느 차량이건 수출이 나가는 나라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는 바이어들이 서로 경쟁구도가 형성되기 때문에 매입단가가 일정하게 유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허나, 단일 국가로 수출이 나가는 경우는 내전, 환율이슈, 선적 등등 다양한 이슈로 인하여 하루아침에 매입단가가 폭락하거나,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lpg, 디젤 차량도 수출은 가능은 하지만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 후에 수출이 나가기 때문에 개조비용이 감가 됩니다. nf쏘나타 기준 100만 원 정도 감가됩니다.. https://blog.naver.com/s..

2010년 라보 롱카고 중고차수출 시세 및 매매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라보 차량 수출 가능 나라는 가나, 예맨, 타지키스탄 등으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원래는 2010년 차량도 매입단가가 높았지만,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현재는 2014년~2016년 차량만 수출이 가능합니다. 2014년 이하 연식은 매입가격이 상대적으로 굉장히 많이 낮습니다. 또한, 완차로는 수출이 불가하며 엔진/밋션만 분리해서 부품용 수출로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사고나 외관 등등 상태 상관없이 운행만 잘되면 수출 가능합니다. 라보 내장탑, 냉동탑, 카고, 푸드트럭 등등 용도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수출 단가가 가장 좋은 종류는 카고 입니다. 이외에 종류는 전부다 카고로 변경뒤에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또한 적..

광주광역시 동구 12년식 올뉴프라이드 중고차수출 시세 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올뉴프라이드 수출 가능국가는 리비아, 예맨, 남미 등등으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가솔린, 디젤 연료구분 없이 수출은 가능은 하나... 산유국가로 수출이 나가다 보니 디젤보다는 가솔린 차량을 훨씬! 선호합니다. 또한, 트렁크가 사진처럼 짧은 해치백 모델보다는 길게 빠진 세단형 디자인 차량을 선호합니다. 프라이드 기준 해치백과 세단형 디자인의 매입단가 차이는 대략 50만 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올뉴프라이드 수출 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흰색 차량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색상입니다. 반대로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은색입니다.. 수출 가능국가는 아프리카에 속해있는 나라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어두운 계열의 ..

청주 아반떼hd 중고차수출 시세 및 시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아반떼 hd 차량은 이집트, 예맨,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등 수출이 불가한 나라가 없을 정도로 전 세계 각국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아반떼 시리즈 차량은 외화벌이 1등 공신을 자랑하는 수출 선적 1위 차량입니다!! 하체가 터져있어도 후면부위에 사고가 있다한들 아반떼 hd 네임만 있으면 수출이 가능합니다. hd 차량뿐만 아니라, xd, md, ad 등등~ 아반떼 네임만 있으면 상관없습니다 https://blog.naver.com/soo_1117/223282436535 하체 다 터진! 아반떼 HD 중고차 수출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노후된 차량을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 수출 사업장을 운영하는 중고차 수출 전문 기업! (주)빠..

2024년 1월 중고차수출 단가표 및 시장동향 차종별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노후된 차량을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2024년 수출 선적 기준으로 700불 가량 컨테이너 선적비용이 인상되었습니다. 금일 12월 28일 환율 기준 90만 원입니다. 선적비가 대폭 인상됨에 따라 수출 단가 또한 대폭 하락하였습니다. 수출 선적은 로로 선적과 컨테이너 선적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위에 보시는 사진은 완차 그대로 배에 선적하는 로로 선적입니다. 장점으로는 부품 탈거 없이 완차 그대로 선적을 하기 때문에 차량 외부에서 손실을 입는 경우가 전혀 없습니다. 단, 선적 댓수가 정해져 있다 보니 선적비용이 비쌉니다. 완차로 선적하는 로로 선적과 반대로 컨테이너 수출 선적의 경우 경우에 따라서 바퀴를 탈거하여 수출을 하는데요 장..

아반떼md 사고있어도 중고차수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아반떼md 차량은 리비아, 예맨, 이집트 등등 세계각국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디젤,lpg,가솔린 연료 구분없이 수출은 가능은하나, 산유국가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디젤,lpg 차량은 전부다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게됩니다. 그렇다보니 가솔린 개조비용이 감가되십니다. 아반떼시리즈 차량은 단순교환조차 전혀없는 완전 무사고 차량일경우 이집트로 매우 높은 금액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단! 이와같이 앞양휀더부위와 조수석 사이드멤버 사고가 있는경우는 감가되십니다. 그래도 국내 중고차매매시장에 판매하시는 금액보다는 훨씬 높은 금액으로 중고차수출 매입시세가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정품네비게이션만 장착된 ..

제네시스BH 40만km 중고차수출 조건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롭러 김병수 팀장 입니다. 제네시스 차량은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배기량은 3.3과3.8 중에 3.3을 선호합니다. 매입시세는 대략 50만원정도 차이가납니다. 제네시스 처럼 고배기량 차량은 수출시 제약이 많습니다. 국내 노후차량을 수입해가는 나라들의 경우 대부분 2,000cc 이하 저배기량 차량을 선호합니다. 주행거리가 10만km대로 비교적 적으면 국내중고차매매시장으로 판매하시는게 좋습니다. 단, 사고가 있거나, 주행거리가 많은경우는 중고차수출 매입시세가 좋습니다. 폐차비용과 견주어도 중고차수출 매매가격이 높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옵션은 3,800cc 풀옵션 차량이였습니다. 제네시스 차량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과 은색입니다...

포터2 중고차수출 시세 및 매매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후된 차량을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에서 현대 포터2 차량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포터2 차량의 경우 시리아,중남미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봉고3 차량도 수출은 가능하지만, 포터 차량에 비해서 매입시세가 굉장히 많이 낮습니다.. 포터차량 중고차수출시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사양은 카고 차량입니다. 포터 차량은 냉동탑,내장탑,냉장탑 등등 다양한 용도가 있는데요 기본 카고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이외에 사양은 전부다 카고로 변경뒤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포터2 고질병으로는 앞휀더 부식입니다. 10대중에 8대꼴로 이부위에 부식이 심하게 진행된차량을 어렵지않게 찾아볼수있는데요. 경기도 광..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중고차수출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에서 운행중이신 노후된 차량을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사업장을 운영하고있는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천안시 백석동에서 대우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차량!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 스파크 차량의 경우 가나, 예맨, 중남미 등으로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LPG 차량은 중고차수출이 불가합니다. 무조건 가솔린! 가솔린 차량만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차량이며, 관세인상으로 인하여 2012년 이상에 제작된 차량을 선호합니다. 2009~2011년에 출고된 차량은 12년 이상연식에 비해서 매입시세가 대략 30만원 가량 낮습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스파크 차량 중고차수출시 필히! 있어야만 하는 옵션은 순정 알류미늄 휠..

키로수 많은 로체이노베이션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만 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서 기아 로체이노베이션 차량!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로체이노베이션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됩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인즉슨 서로 가격경쟁을 하다보니 꾸준한 매입시세가 형성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단일 국가로만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의 단점으로는 현지 환율인상,내전 등등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하기도 합니다... 로체이노베이션 lpg 차량도 수출은 가능은하지만,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개조비용이 100~150만원가량 감가되십니다... 로체이노베이션 차량 ..

31만km 주행한 아반떼hd 중고차수출은 상관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시에서 현대 아반떼hd 차량! 감가전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이집트,리비아,예맨,중앙아시아 등등 외화벌이 1등공신을 자랑할만큼 세계각국에서 큰!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아반떼hd 뿐만 아니라, xd, md, ad 등등 아반떼 네임만 붙어도 전차량! 폐차금액보다 높은 금액으로 중고차수출 매입시세가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아반떼시리즈 차량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결정적인 이유는 엔진,밋션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차량이기 때문입니다. 외관상태가 사진처럼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이있건, 사고 이력이 엄청많건! 상관없이 4바퀴로..

25만km 사고차! 스포티지r 중고차수출은 상관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장안동에서 기아 스포티지r 차량!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기아 스포티지r 차량의 경우 아프가니스탄, 칠레, 남미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경유, 가솔린 중에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차량을 선호합니다. 디젤 차량에 비해서 가솔린 차량은 일단 수출 가능국가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또한, 오토/수동 변속기 중에서도 오토 차량보다는 수동 차량을 선호합니다. 이유는 남미지역에서는 오토차량보다는 수동차량이 많기 때문입니다. SUV 차량 뿐만아니라 전차량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승용차량과 반대로 은색 차량을 가장 기피합니다. 이유는 승..

쎄라토 헐값에 폐차금지! 중고차수출 비교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김포시 마산동에서 기아 쎄라토 차량! 감가 일체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쎄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이집트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수동 변속기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국내에서도 오토 변속기에 비해서 수동변속기 차량은 선호도가 많이 떨어지는데요 해외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토 변속기 차량이 매입시세가 좋습니다. 쎄라토 기준 오토 변속기와 수동 변속기의 매입시세 차이는 대략 50만원정도로 꽤나 큰 차이가 발생합니다. 쎄라토 차량은 사진처럼 트렁크가 길게 빠진 세단형 디자인과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디자인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중고차수출시 선호하는 ..

뉴모닝 폐차보다 중고차수출이 좋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울산광역시 중구에서 기아 뉴모닝 차량!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뉴모닝 차량의 경우 리비아, 가나, 과태말라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뉴모닝 차량의 연료는 가솔린,LPG,바이퓨얼 3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중고차수출시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입니다. LPG, 바이퓨얼 차량의 경우 지금은 중고차수출이 불가합니다... 오로지 가솔린! 차량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뉴모닝 차량 중고차수출시 매입시세가 가장 높은 색상은 흰색입니다. 그다음이 은색, 쥐색 순입니다.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 검정색 차량을 기피하는이유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공통점..

아반떼HD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만 되는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수원시 우만둥에서 현대 아반떼HD 차량! 주옥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이집트,리비아,중앙아시아 등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가장많은 차량입니다. 외화벌이 1등공신 차량이기도 합니다. 아반떼HD 말고도 뉴아반떼XD, 아반떼MD, 아반떼AD 등등 아반떼 네임만 있어도 수출이 가능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참고로,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이곳저곳~ 찍힌곳이 많이 보이는데요 전혀 상관없습니다. 자체적으로 공업사를 운영하고 있어서 이처럼,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을시 수리를 한뒤에 현지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아..

쏘울! 외관,사고 상관없이 운행만되면! 중고차수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에서 쏘울차량!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쏘울 차량의 경우 이집트,리비아,예맨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디젤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은하나, 산유국가로 수출이 이루워지다보니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의 중고차수출 매입시세는 굉장히 많이 낮습니다. 사진상 보시다시피 외관에 찍힘과 부식으로 인하여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이 보이는데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감가안합니다!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다한들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릴수 있는 이유는 규모는 크지 않지만 공업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외관상태가 고르지 못한 차량의..

2023년 12월 중고차수출 시세표/단가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연식 오래된 차량을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한달도 채 남지않은 2023년 12월! 중고차수출 매입/단가표에 대해 나라별,차종별로 천천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스라엘 전쟁으로 인하여 리비아, 이집트 매입시세가 전체적으로 소폭 하락하였습니다. 중고차수출의 경우 국내 시장이 아닌 해외 시장으로 거래가 이루워지다보니 현지 영향을 굉장히 많이 받습니다. 이처럼, 내전이 발생하게 되면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되기도 합니다. 하루빨리! 전쟁이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리비아의 경우 국내에서 운행중인 노후된 승용차량의 90%이상 수입해간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굉장한 매입물량을 자랑하는 나라입니다. 사고가 있건, 차량상태가 ..

뉴 SM5 임프레이션 중고차수출 시세 및 정보! 폐차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시 평리동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삼성 뉴SM5 임프레이션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SM5 임프레이션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현대 기아 차량의 경우는 굉장히 다양한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지만 삼성차량은...리비아 딱.. 한나라로만 수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출 가능차량도 SM3, SM5, SM7, QM3 이렇게 딱 4가지 종류만 수출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차종은 수출은 불가합니다... SM5 차량은 2000년대부터 출시가 되었는데요 2000~2010년까지 모델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2010년 이후 부터 페이스리프트 되어 출시된 신형 SM..

로체이노베이션 30만km 중고차수출은 상관없습니다! 시세와 꿀팁 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 가스! LPG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폐차를 하시려 하다가 주변지인분의 소개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왜?! 폐차를 하시려고 하셨는지! 왜 폐차를 하시면 안되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기아 로체, 로체어드밴스, 로체이노베이션 차량은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원래는 예맨,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로 수출이 가능했지만 LPG 세계 최대 생산국가인 우크라이나행이 러시아 전쟁으로 인하여 더이상 생산이 불가한 상황이라 현재는 LPG 차량은 전차종!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라세티 중고차수출 시세 및 폐차시세 꿀팁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대우! 라세티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라세티 차량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 되는 이유! 낱낱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라세티 차량은 2002년부터 출시가 되었는데요 2002년 출고당시 디자인은 BMW를 연상케하는 콧구녕이 3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005년부터는 콧구녕을 하나로 통합을 했는데요. 중고차수출시 구형 라세티차량과 뉴 라세티 차량의 매입시세 차이는 대략 30만원정도 발생합니다. 오토 수동 상관없이 수출은 가능은하나, 수동 차량은 국내에서도 비선호 변속기이다보니, 수출시에도 제약이 있습니다... 오토 차량과 수동 차량의 ..

뉴아반떼XD 굴러만가면 중고차수출 가능! 시세 필히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국내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평택시 장당동에 사시는 차주님께서 뉴아반떼XD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주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은 폐차시세 보다 국내 매매상사 시세보다 중고차수출 시세가 조금더 높은 금액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은 수출이 불가한나라가 거의 없을정도로 전 세계계적으로 인기가 굉장히 많은 차량입니다. 뉴아반떼XD 차량 뿐만아니라, 아반떼 시리즈는 전차종! 국내에서 해외로 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중에 단연 1위로 손꼽힐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받고있습니다. 선호하는 변속기는 오토 변속기이며, 가솔린 연료를 가장 선호합니다. 디젤과 하이브리드 차량도 수출은 가능은 하지만,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프라이드 사고가 있어도 중고차수출 시세가 좋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이 오래된 국내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해당 프라이드 차량의 경우 연식도 오래되었고 사고도 있다보니 차주님께서 폐차를 고려하셨다고 하셨는데요 중고차수출은 폐차시세 보다 높은 시세가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일단! 수출 가능국가는 리비아와 예맨 입니다. 가솔린 디젤 연료구분없이 수출은 가능은 하나...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의 매입시세는 굉장히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해당 프라이드 차량 뿐만 아니라 전차량! 디젤,LPG 차량보다 가솔린 차량을 훨씬 선호합니다. LPG 차량의 경우는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수출시 선호하는 옵션은 스마트키와 썬루프 입니다. 순정 기준이며 이외에 옵션은 있으면 좋고~ 없어..

2023년 9월 중고차수출 시세표/단가표 시장동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노후된 차량을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도 끝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새근새근 불며 가을이 오는게 몸으로 느껴지는것같습니다. 올 여름또한 작년대비 굉장히 무더웠었던것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여름을 가장 싫어하기에 하루빨리 겨울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2023년 9월 중고차수출 시장동향과 단가/매입표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9월달은 전체적으로 이슈가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중앙아시아에 위치한 타지키스탄이 9월1일부로 2014년 이전 모델을 수입해가지 않는다고 공문이 내려왔기 때문입니다. 이사항으로 중고차수출 시장에 얼만큼의 파급력이 오는지 안내해드리겠습..

로체 폐차금지! 중고차수출 시세 확인해야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로체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로체 중고차수출 가능 국가는?! 로체 차량은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나라마다, 차종마다 중고차수출 가능국가가 전부다 틀립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시 수입해가는 나라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는 서로 가격경쟁을 하다보니 꾸준한 중고차수출 매입시세가 형성이 되어있기떄문입니다. 반대로 수출 가능국가가 이처럼 제한적인 차량의 경우는 현지 사정에 의해서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되기도 합니다. 로체 중고차수출시 선호 옵션은?! 로체차량의 경우 스마트키와 썬루프가 있는 차량을 선호합니다. 단..

아반떼MD 하우스 사고있고,부식이 심해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롤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M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MD 수출 가능 국가는? 아반떼MD 차량 뿐만아니라 아반떼 시리즈 차량의 경우 중앙아시아,예맨,이집트,리비아 등등 전세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아반떼 시리즈 차량은 외화벌이 1등공신 차량입니니다. 아반떼MD 수출시 선호하는 색상은?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전차량! 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 무더운나라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검정색을 가장 기피합니다. 아반떼MD 기준 흰색과 검정색의 중고차수출 매입시세 차이는 대략 10..

NF쏘나타 트랜스폼! 25만km 중고차수출은 아무~ 상관없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중랑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NF소나타 트랜스폼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NF쏘나타 트랜스폼 수출 국가는?! NF쏘나타 트랜스폼 차량의 경우 전량! 북아프리카에 위치한 리비아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가솔린, LPG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은하나 LPG 차량의 경우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가솔린 개조비용이 감가 되십니다. NF소나타 트랜스폼 선호 색상은?!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의 경우 흰색상을 가장 선호합니다. 반대로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 검정색을 기피하는 이유는 수출국가들의 평균온도가 40도에 육박할 정도..

클릭 외관이 험해도 폐차금지! 중고차수출 시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클릭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클릭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클릭 차량의 경우 오로지 리비아!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이처럼, 단일국가로만 수출이 가능한 차량의 경우 현지 환율 이슈와 현지 사정에 의해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수출 가능국가는 무조건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인즉슨, 서로 구입을 하려고 가격경쟁을 하다보니 중고차수출 매입시세가 어느정도 꾸준한 단가시세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클릭 대표적인 감가요인은?! 차종불문! 외관에 이처럼 부식으로 인하여 구멍이 뻥뻥~ 뚫려있어..

뉴아반떼XD 사고차! 중고차수출은 가능합니다! 헐값에 폐차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아반떼XD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뉴아반떼XD, 아반떼HD, 아반떼MD 등등 아반떼 시리즈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도 굉장히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대표적인 외화벌이 1등 공신 차량입니다. 아반떼 시리즈 차량은 리비아, 예맨, 중앙아시아, 이집트 등등 수출이 불가한 나라가 없을정도로 세계각국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단! 가솔린만 해당되는 부분입니다. 뉴아반떼XD 수출시 감가요인은?! 해당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렉서스 RX350 키로수가 30만km 중고차수출은 상관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영월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렉서스 RX350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렉서스 RX350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렉서스 네임파워는 세계각국에서 상당히 큰! 인지도를 지니고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렉서스 RX350 차량의 경우 대표적으로 아프가니스탄, 두바이, 타지키스탄 등등 세계각국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렉서스 RX350 감가 요인은?! 해당 렉서스 RX350 차량의 경우 LPG 겸용 장치가 장착이 되어있었는데요 이처럼, LPG겸용장치가 장착이 되어있으면 감가가 되십니다. RX350 기준 감가금액은 50~100만원정도입니다. 허나, 내외관 상태는 중요..

뉴쎄라토 폐차를 하면 왜 손해라는 건가요? 중고차수출시세가 좋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뉴쎄라토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세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이집트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과 디젤중에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차량이며,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흰색의 경우, 차종불문! 전차량 해당되는 부분입니다. 차종에 따라 200만원넘게 중고차수출 매입시세가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뉴쎄라토 차량 헐값에 폐차하는것보다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결정적인 이유는 폐차금액보다 중고차수출 시세가 높게 형성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뉴세라토 차량은 4바퀴로 정상 운행만 가능하면 엔진,밋션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차량..

더럭셔리 그랜져TG 외관이 지저분해도 폐차금지! 중고차수출은 상관없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더 럭셔리 그랜져TG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현대 더 럭셔리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수출 가능국가가 이처럼 단일국가로 수출이 나가는 차량의 경우 제한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현지 환율, 내전 등등 각종 이슈로 인하여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되기도 합니다. 또한, 세계최대 LPG 생산국가인 우크라이나가 전쟁나기 전까지만해도 그랜져TG LPG 차량도 수출은 가능했지만, 지금은 해당 국가 항구가 폐쇄가 되는 바람에 현재는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LPG 차량..

포르테 쿱 하체 뻥뻥~! 폐차금지! 중고차수출은 상관없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태안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포르테쿱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포르테쿠페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포르테 차량의 경우 세단형 디자인과 사진처럼 쿱 디자인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은 4도어 세단형 디자인을 가장 선호합니다. 쿠페 디자인과 세단형 디자인의 매입금액 차이는 대략 50~100만원정도로 큰 차이가 납니다.. 또한 선호하는 변속기는 단연! 오토 차량을 선호합니다. 하체프레임이 부식으로 인하여 구멍이 뻥뻥 뚫려있고 조수석 앞휀더와 뒷유리에 썬팅 들뜸 현상으로 인하여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

뉴아반떼XD 폐차금지! 중고차수출 시세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뉴아반떼XD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 등등 세계각국에서 굉장히 선풍적인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뉴아반떼XD 차량 뿐만아니라 아반떼HD, 아반떼MD 등등 아반떼 시리즈는 전차량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가솔린, 경유, LPG, 하이브리드 연료 구분없이! 아반떼 네임만 있으면 수출이 가능할정도로 외화벌이 1등 공신 차량입니다!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차량이며,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입니다. 흰색을 가장 선호하는 이유는 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평균온도는 대부분 40도..

NF쏘나타 폐차보다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 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북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NF쏘나타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NF소나타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인즉슨 서로 가격경쟁을 하다보니 중고차수출 매입시세가 꾸준하기 때문입니다. 허나, 이처럼 단일국가로만 수출이 나가는 차랴의 경우 현지 내전, 환율 폭등 등등 각종 이슈로 인하여 매입시세 변동폭이 들쑥 날쑥 할때가 종종 있습니다. 참고로,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차량입니다. LPG, 디젤차량의 경우 가능은하나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중고차수출 매입시세가 상당히 낮게 형성이 되어..

사고있는 그랜져TG 중고차수출은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그랜져TG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한때는 LPG 차량도 수출이 가능은했지만 지금은 세계최대 LPG 생산국가인 우크라이나행이 러시아전쟁으로 인하여 폐쇄가 되어 현재는 가솔린 차량만 수출이 가능한상황입니다.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당연히?! 흰색입니다. 반대로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입니다. 그랜져TG 차량을 수입해가는 리비아라는 나라는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입니다. 그렇다보니 흡수색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기피합니다... 이처럼, 이곳저곳 수리를 요하는..

아반떼MD 중고차수출로 판매하는게 왜 좋은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파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아반떼MD 디럭스 등급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아반떼XD, 아반떼HD, 아반떼MD 등등 아반떼 시리즈 차량은 리비아,이집트,중앙아시아 등등 세계각국에서 아주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단연! 가솔린 차량입니다. 디젤,LPG,하이브리드 차량도 수출은 가능은하지만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절반도 되지않을만큼 상대적으로 매우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MD 차량 뿐만아니라 전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흰색의 경우 차종불문! 연식불문! 세계각국에서 굉장히 선호하는 색상입니다...

주행거리 엄청많은 SM3 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은 상관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용인시 기흥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삼성 뉴SM3 제너레이션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SM3 차량의 경우 2002년부터 출시가 되었는데요 특이사항으로는 2010년 이후 페이스리프트되어 출시된 모델의 경우 중고차수출 제약이 있습니다. 2010년 부터 출시된 신형 뉴SM3 차량 디자인을 가장 기피합니다... 이유인즉슨 고장이 날경우 수리난이도도 높을뿐더러, 현지에서 부품수급이 원할하지 않기때문입니다... SM3 차량 뿐만아니라 전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단연! 검정색 입니다. 검정색을 기피하는 이유는?!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나가기 때..

NF쏘나타 폐차 절대금지!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NF소나타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NF소나타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한가지 아쉬운부분이 바로 이점입니다. 수출 가능국가가 다른 차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제한적이다보니 현지 환율,내전 등등 각종이슈로 인하여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되기도 합니다. 허나, 지금은 큰 이슈가 없다보니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연료는 LPG,디젤,가솔린 세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당연히?! 가솔린 입니다. 가솔린 차량을 선호하는 이유는 산유국가로 수출이 나가기 때문입니다. 경유와 LPG 차량의 ..

뉴스포티지 이게없으면?! 중고차수출 불가합니다..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남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뉴스포티지 차랴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아 뉴스포티지 차량의 경우 시리아,예맨,리비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2004년부터 2005년까지 출시된 뉴스포티지 차량의 엔진형식은 CRDI 형식으로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출시되었던 VGT 방식보다 선호도가 낮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2006년식 이후부터 생산된 VGT 방식의 엔진을 선호합니다... 뉴스포티지 차량은 가솔린,디젤 두가지 연료가 있는데요 디젤보다 가솔린 차량을 선호합니다. 매입금액 차이는 대략 100만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뉴스포티지 차량뿐만아니라, ..

29만km! 주행한 K7 중고차수출은 아무~상관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K7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아 K7 차량의 경우 타지키스탄,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도 기아 K시리즈의 차량의 경우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K7 차량의 경우 LPG,하이브리드,가솔린 이렇게 세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입니다. LPG, 하이브리드 차량도 수출은 가능은 하지만 전부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다보니 개조비용이 100~150만원 감가가 되십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단연! 흰색입니다. 가장 기피하는..

그랜져TG 사제휠! 중고차수출 감가요인이라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그랜져TG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현대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수출 가능국가가 리비아로만 한정적이다 보니 간혹 내전등등 각종 이슈로 인하여 하루아침에 매입불가인 경우도 초래하기도 합니다. 허나, 지금은 큰 이슈가 없다보니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그랜져TG 차량의 연료는 LPG,가솔린 두가지로 구분되는데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연료는 단연! 가솔린 입니다. LPG 차량의 경우 우크라이나행이 전쟁으로 인하여 폐쇄가 되는바람에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현..

포르테 헐값에 폐차 하기전에 중고차수출 비교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포르테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아 포르테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포르테 차량의 경우 가솔린, 하이브리드 두가지로 연료가 나뉘어 지는데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연료는 단연! 가솔린 차량입니다. 하이브리드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합니다...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현저히 낮아서 그렇지... 포르테 차량뿐만 아니라 전차량! 중고차수출시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입니다. 국내에서도 흰색의 선호도가 높은만큼!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현대 아반떼HD, 기아 포르테 ..

YF쏘나타 폐차금지!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가평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YF쏘나타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현대 YF쏘나타 차량의 경우 리비아, 타지키스탄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YF소나타 차량의 경우 가솔린,LPG,하이브리드 세가지 연료로 나뉘어 지는데요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입니다. LPG차량은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게 되고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는 엔진,밋션 부품용으로만 수출이 가능합니다. YF쏘나타차량 뿐만아니라 전차량 흰색을 가장 선호합니다. 반대로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 흰색과 검정색과의 중고차수출 매입금액 차이는 차량마다 약간씩 상이하나, 평균적으로 ..

주행거리 29만km K5 LPG! 중고차수출은 아무 상관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진천군에서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K5 LPG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아 K5 차량의 경우 리비아, 타지키스탄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차량입니다. K5 차량은 가솔린, LPG, 하이브리드, 디젤 이렇게 4가지 연료로 구분되는데요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차량입니다. LPG, 하이브리드, 디젤 차량의 경우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가솔린 차량을 제외한 타연료를 사용하는 K5 차량의 경우 개조비용이 감가되십니다. 그리고 K5처럼 승용차량의 경우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단연! 흰색 입니다. 반대로 가장 기피..

뉴라세티 수동! 폐차금지!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하남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대우 뉴라세티 수동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라세티 오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하나, 수동차량의 경우 무조건 이집트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국내에서도 수동 차량의 경우 오토차량에 비해서 선호도가 적은데요 중고차수출도 마찬가지 입니다. 수동차량의 경우 판매량이 굉장히 적습니다... 뉴라세티 차량의 경우 연료는 가솔린, 디젤 두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디젤 차량의 경우는,,,중고차수출 불가합니다... 오로지 가솔린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라세티 차량의 경우 트렁크가 길게 빠진 세단형 디자인과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

사고차! 뉴SM3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은 상관없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의성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삼성 뉴SM3 제너레이션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SM3제너레이션 차량의 경우 오로지 리비아! 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인즉슨! 그만큼 서로 바이어들이 가격경쟁을 하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02~09년까지 출시되었던 SM3 차량을 중고차수출이 가능은하지만 2010년부터 페이스리프트되어 출시된 신형SM3 차량의 경우는 중고차수출이 불가합니다. 현지에서 신형SM3 디자인을 선호하지 않기때문입니다... 승용차량의 경우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단연 흰색입니다! 반대로 가장 기..

아반떼HD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부산광역시 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아반떼HD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리비아,이집트,중앙아시아 등등 세계각국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외화벌이 1등공신 차량이기도 합니다. 아반떼HD 차량은 가솔린,디젤,하이브리드 3가지 연료로 구분되는데요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입니다. 디젤차량과 하이브리드 차량은 수출은 가능은하나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전체적으로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이 보이는데요 전혀! 상관없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가장 큰 장점은! 엔진,밋션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차량입..

엔진고장! 라보차량! 폐차보다 중고차수출이 이득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포천시 소홀읍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대우 라보 숏카고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라보 차량의 경우 타지키스탄,가나 등등 세계각국에서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단연! 흰색 입니다. 이처럼, 도색이 되어있는 차량의 경우 전부 흰색으로 재도장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단!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2017년 이상 라보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현저히 낮습니다. 2017년 이전에 출시된 차량을 선호합니다. 라보차량의 경우 푸드트럭,냉동탑,내장탑 등등 다양한 용도로 분류가 되는데요 가장 선호하는 용도는 가장 기본적인 카고 차량을 제일 선호합니다. ..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로 판매를 해야되는이유! 폐차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에서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뉴아반떼XD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이집트 등등 세계각국에서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도 아반떼 네임파워는 상당한데요 국내에서 큰 인기를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외화벌이 1등공신 차량입니다. 단! 2003년 이전에 출시된 구형 아반떼XD 차량의 경우 중고차수출 불가합니다... 폐차밖에는 답이없습니다... 무조건 2003년 이후 출시된 뉴아반떼XD 차량부터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뉴아반떼XD 차량 승용차량의 경우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단연 흰색입니다. 가장 기피하는 ..

싼타페CM 중고차수출 시세,매입시세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시흥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싼타페CM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싼타페CM 차량의 경우 시리아, 칠레, 터키 등등 세계각국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2륜,4륜 상관은 없지만 2륜차량을 훨씬 선호합니다. 4륜 관세가 두배이상 비싸기 때문입니다. 싼타페CM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이건 CM 뿐만아니라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모든 차량 공통점입니다. 승용차량의 경우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이나, 싼타페CM 처럼 SUV 차량의 경우 은색차량을 가장 기피합니다. 기피하는 이유는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수출 가능국가가 틀려지기 때문입니다...

뉴모닝 폐차하기전에 중고차수출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괴산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뉴모닝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아 뉴모닝 차랴은 캄보디아,리비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단!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LPG 차량의 경우는 매입이 불가합니다...오로지 가솔린 차량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2007년 이전에 출시되었던 구형 모닝차량의 경우는 중고차수출이 제한적입니다. 구형 모닝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하나, 무조건 흰색에 SLX 풀옵션 차량만 가능하십니다. 옵션이 하나라도 없으면 중고차수출이 불가합니다. 단! 2007년 이후에 출시된 뉴모닝 차량의 경우는 SLX 뿐만아니라 LX차량도 수출은..

뉴쎄라토 감가 전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안산시 상록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뉴쎄라토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아 뉴쎄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이집트,시리아 등등 세계각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현대 아반떼HD 차량처럼 가솔린, 경유 연료구분없이 쎄라토 네임만 있으면 폐차금액보다 높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뉴쎄라토 차량의 경우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현대 아반떼HD 차량처럼, 사고무관! 연식무관! 주행거리 무관!! 4바퀴로 잘만 굴러가면! 엔진,밋션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차량입니다!!! 외관에 사진상 보시다시피 색바램으로 인하여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을지언정, 실내 시트가 지저분하건 전혀..

그랜져TG 중고차수출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에서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그랜져TG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인즉슨 서로 구입하 기 위해서 가격 경쟁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랜져TG 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배기량으로는 2,700cc 입니다.그 다음이 3,300 3,800 2,400 순입니다. 2,400cc는 가장! 제일! 기피합니다.. 2,400cc를 가장 기피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현지에서 선호도가 가장 낮다고 합니다...;; 그랜져TG 처럼 승용차량의 경우 가장 선호하는 ..

41만km 그랜져HG LPG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그랜져HG LPG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그랜져HG LPI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이처럼 LPI LPG 차량의 경우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해당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세계최대 LPG 생산국가인 우크라이나가 전쟁으로 인하여 생산이 중단되는 바람에 LPG 차량은 전부다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수출을 할수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그랜져HG 중고차수출시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배기량은 3,000CC 입니다. 3,300CC 와 2,400CC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지만 3,000CC 에 비..

제네시스 29만km 주행했어도 중고차수출은 상관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제네시스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현대 제네시스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배기량은 330 입니다. 380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하지만 330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조금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380차량보다 330 차량을 선호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기름을 조금 덜먹기때문입니다..; 현대 제네시스 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단연! 흰색 입니다. 흰색의 경우 차종불문! 나라불문! 세계각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색상입니다. 반대로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승용차기준 검정색이며, SUV,RV..

뉴아반떼XD 폐차절대금지!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포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뉴아반떼XD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등등 세계각국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뉴아반떼XD 2,000cc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하지만 1,600cc에 비해서 중고차수출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은 2003년부터 출시가 되었는데요 2003년이전에 출시된 구형 아반떼XD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하지만... 아무래도 2003년부터 페이스리프트 되어 출시된 뉴아반떼XD 차량에 비해서는 중고차수출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뉴아반떼XD 우측사진을 보시면 있어야될 실리콘 자국이 안보이는데요.....

인천 i30 판매는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I30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I30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예맨 등등 세계각국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디젤차량도 가능은하지만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차량에 비해서는 매입금액이 많이 낮습니다... 그래도 폐차금액 보다는 높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매입단가가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oo_1117/223028991510 2023년 3월 중고차수출 시세표/단가 매입표(전체적 인상)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업체 (주)빠박이글..

뉴모닝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서대문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뉴모닝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아 뉴모닝 차량의 경우 캄보디아, 리비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수동 변속기 상관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은하나, 오토 변속기에 비해서 수동 변속기 차량의 경우 중고차수출금액이 낮습니다. 뉴모닝 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가솔린 입니다. 바이퓨얼, LPG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지만,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기아 뉴모닝 중고차수출시 사이드스텝과, 리어스포일러가 있는 차량을 선호합니다. 사이드스텝과 리어스포일러가 없으면 리비아로만..

2023년 3월 중고차수출 시세표/단가표 시장동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에 있는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2023년 3월 중고차수출 시장동향 및 시세표 단가표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전월대비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단! 터키,시리아 지진으로 인하여 해당 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갔던 차량들은 제약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포티지,투싼,베라크루즈 등등 SUV,RV 차량들입니다. 하루빨리 추가적인 인명피해 없이 조속히 피해복구가 되었으면 좋습니다. 세계최대 LPG 생산국가인 우크라이나행이 폐쇄가 되어 LPG 차량의 경우 전량!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LPG 를 주 연료로 사용하는 택시,렌트카 차량들은 제약이 있습니다. 연식오래된 현대 기아차량들은 대부..

아반떼HD 중고차수출 1위 차량인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아반떼HD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현대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이집트,중앙아시아,이집트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 가능한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도 아반떼시리즈는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차량인데요 해외에서도 마찬가지로 부동의 외화벌이 1등공신을 자랑하는 차량입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가솔린,디젤 연료구분없이! "아반떼"네임만 있으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아반떼HD 차량 뿐만아니라 전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입니다. 정반대로..

용인 뉴SM3 제너레이션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삼성 뉴SM3 제너레이션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삼성 뉴SM3 제네레이션 차량뿐만 아니라 삼성 차량은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는 서로 가격경쟁을 하기 때문입니다. 삼성 SM3 차량 중고차수출시 2002년부터 2009년까지 출시된 SM3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2010년부터 출시된 신형 SM3 모델의 경우 중고차수출이 불가합니다. 현지에서 신형디자인의 판매량이 굉장히 저조하다고 합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뒷문에 이색이 보이네요... 사진을 자세히 보시..

상태안좋은 재규어XF 중고차수출은 상관없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재규어XF 디젤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재규어XF 디젤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재규어 차량의 경우 가솔린,경유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재규어XF 차량뿐만아니라 전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제일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 검정색 차량을 기피하는 이유는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싫어라합니다.. 그래도 폐차금액보다는 높은금액으로 중..

i30 이유불문!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된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울산시 동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i30 가솔린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현대 i30 차량의 경우 가솔린, 디젤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의 경우 중고차수출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오토,수동 변속기 역시 관계없습니다. 그러나...당연히..오토변속기를 선호를 하겠지요..? 수동변속기와 오토 변속기 금액차이는 대략 50~70만원정도 중고차수출 매입금액 차이가 납니다. i30 차량의 경우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디자인과 조금 트렁크가 조금 길게빠진 CW 디자인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좌측사진처럼 트렁크가 짧..

일산 YF소나타,쏘나타 하이브리드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YF쏘나타하이브리드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현대 YF쏘나타/소나타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2011년부터 출시가 되었는데요 시리아, 요르단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디젤, LPG, 하이브리드 대표적으로 이렇게 4가지 종류로 연료가 나뉘어 지는데요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연료는 차종불문! 가솔린 입니다. 디젤,LPG,하이브리드 차량은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전체적으로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특히나, LPG 차량은 더더욱더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이유인즉슨 LPG 생산국가인 우크라이나가 현재 전쟁으..

전북 완주 뉴베르나 폐차금지! 중고차수출로 무조건 판매해야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완주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뉴베르나 가솔린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베르나 차량의 경우 리비아,시리아등으로 중고차수출 가능차량입니다. 디젤차량도 가능은 하지만,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상대적으로 많이 낮습니다. 사진상 보시다시피 뉴베르나 외관에 부식이... 굉장히 많이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전혀 상관없습니다! 뉴베르나 차량 뿐만아니라, 구형 베르나, 신형 베르나 등등 베르나 네임만 있으면! 사고 무관! 주행거리 무관! 외관 당연히 무관! 4바퀴로 정상운행만 가능하면 엔진,밋션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 차량입니다. 단!! 정상운행은 되야만 됩니다...;; ..

서울 성동구 싼타페DM 사고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관계없다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성동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싼타페DM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싼타페DM 차량의 경우 칠레,예맨,시리아 등등 세계각국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싼타페DM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단연 흰색입니다. 차종불문 흰색의 경우 전차량! 선호도가 가장 높은 색상입니다. 그렇다면 기피하는 색상으로는 승용차량의 경우 검정색을 비선호하며, 싼타페DM 처럼 RV 차량의 경우는 은색상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차종마다 선호하지 않는 색상이 틀린이유는 단순합니다 중고차수출 국가가 틀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흰색은! 어느 나라던지 가장 선호합니다. 부동의 1위 색..

45만km 주행한 벤츠GLK 220 CDI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벤츠 GLK 220 CDI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벤츠 GLK 220CDI 차량의 경우 전량! 시리아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연료 구분없이! 가솔린, 경유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벤츠 GLK 220CDI 차량의 경우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승용차의 경우는 검정색을 가장 기피하나. 벤츠 GLK 220 CDI 차량의 경우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은색입니다. 기피하는 색상이 틀린이유는 중고차수출 가능국가가 틀리기 때문입니다. 사진상 보시다시피 운전석 앞휀더 부위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전혀 상관없습니다. 감가 안합..

신형 에쿠스 폐차말고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신형 에쿠스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현대 신형 에쿠스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중고차수출 가능국가가 많으면 많을수록 가격 경쟁률도 높을뿐더라 서로 매입경쟁이 치열하나, 이처럼, 단일국가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의 경우는 현지사정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신형 에쿠스 차량 배기량은 VS380 VS460 VS500 이렇게 3가지로 출고가 되었습니다. 중고차수출시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배기량은 당연 VS380 입니다. VS380 차량을 가장 선호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VS460 VS..

스포티지R 사고차! 중고차수출로 제값에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세종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스포티지R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아 스포티지 차량의 경우 2005년부터 출시된 구형 스포티지 차량부터 신형 더뉴스포티지R차량 까지 스프토지 네임만 있으면 전차량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로는 시리아, 예맨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디젤 상관없습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빨간색을 선호합니다. 반면 기피하는 색상으로는 은색입니다. 승용차량의 경우 흰색,은색을 선호하는데요 RV 차량의 경우 승용차와 수출가능국가가 틀리다보니 선호하는 색상도 달라집니다. SUV 차량 중고차수출시 필히! 있..

K7 주행거리 33만km 폐차금지,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K7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K7 차량은 배기량이 2.4 2.7 3.5 세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배기량 순으로는 2.7 > 3.5 > 2.4 순입니다. 2,400CC를 가장 기피합니다. 2.7과의 매입금액 차이는 대략 100~150만원정도로...매입금액 차이가 많이 납니다. 저배기량차량을 선호하지 않는 이유는 현지에서 선호도가 없다고 합니다..;;; 명확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ㅡㅡ; 기아 K7 LPG 차량도 수출은 가능하지만 LPG 생산국가인 우크라이나가 전쟁으로 인하여 생산가동이 어렵다보니 현재는 전량 가솔린으로 ..

라보 롱카고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동작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라보 냉동탑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라보 차량의 경우 아프리카,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라보 차량의 경우 엔진,밋션만 분리후에 부품용중고차수출 가능한 차량이기도 합니다.^^ 뉴라보 차량은 롱카고, 냉동탑, 내장탑, 푸드트럭 등등 여러 종류로 나뉘어 지는데요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등급은! 가장 기본등급인 카고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이처럼, 뉴라보 냉동탑, 내장탑 등등 탑차량의 경우 탑을 분리해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뉴라보 냉동탑 상단에 냉동기 부위가 깨져있었는데요! 어차피 탑을 탈거후에 중고차수출이..

2015년 그랜드 스타렉스 중고차수출 감가기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2015년식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경우 시리아,요르단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3밴,5밴,12인승 등등 인승 관계없이 그랜드스타렉스 네임만 있으면 상관없습니다! 그랜드스타렉스 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입니다. 중고차수출시 차종불문! 전차량 흰색상을 가장 선호합니다. 차량마다 차이는 있지만 제일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 왜?! 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검정색을 가장 기피합니다..참고로 어린..

2018년식 포터2 하이 내장탑 중고차수출 매입 시세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2018년식 1톤 포터2 하이 내장탑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2018년식 포터2 하이 내장탑 차량의 경우 무조건 요르단으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중고차수출시 선적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나라가 대표적으로 요르단,팔레스타인,러시아 입니다. 이처럼 세군대의 나라는 아주 굉장히 많이 차량 체크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합니다. 가령 예를 들면 차량 매입금액이 천만원이라 가정하면 컷팅이 있거나, 도색이 들어가있을경우 감가가 최소 600만원이상 감가가 되십니다. 그런데 감가를 해서라도 판매를 할수있다면 다행인데 기준이 안맞을 경우 그냥 매입불가!..

포터2 TCI(인터쿨러) 중고차수출 시세표 확인! 조기폐차 금액보다 좋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강릉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1톤 화물차 포터2 TCI(인터쿨러)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포터2 TCI(인터쿨러) 차량과 봉고3 차량은 현지에서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포터2 TCI(인터쿨러) 1톤 화물차량의 경우 내장탑,냉동탑,카고,내장탑 등등 여러종류가 있는데요 전부다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더블캡 차량의 경우는 수출은 가능은 하나 매입금액이 아주 많이 낮습니다. 더블캡 차량의 경우 현지에서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조건 수동 변속기 차량을 선호합니다. 오토 차량도 가능은 합니다만. 역시나 중고차수출 매입금액이 아주 많..

중고차수출 부위별 감가 기준과 매입시세(포르테,아반떼HD,모닝,그랜드스타렉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이번에는 중고차수출 감가기준과 매입기준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경차 (모닝,마티즈,스파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918948632 스파크 이것만 있으면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모닝차량의 경우 하체부식이 트럭보다 심하기로 유명한 차량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아체에 구멍이 뻥! 뻥!! 뚤려있습니다. 외관상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는건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자체적으로 수리가 가능할뿐더러 현지 인건비가 국내에..

올뉴모닝 국내보다 해외로 중고차수출 시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강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올뉴모닝 차량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기아 올뉴모닝, 대우 스파크 차량 등등 경차량의 경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올뉴모닝 차량의 연료는 가솔린,바이퓨얼 두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바이퓨얼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십니다. 매입금액이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엄청 낮아서 그렇지.. 아무래도 땅만 파면 기름이 솓구치는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바이퓨얼,LPG,경유 연료는 선호하지 않습니다. 2011년식 차량이였는데요 10년이넘은 차량이다보니 신차마냥 깨끗할수는 없겠지요?! ㅎ..

2022년 12월 중고차수출 시세표 단가 기준과 동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에 있는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몇일남지않은 2022년 12월 중고차수출 동향과 시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금리 인상과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등 각종이슈로 인해서 중고차수출 물량은 작년대비 절반이상 줄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굉장히 힘든시기를 격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선적료가 전년대비 130% 넘게 인상한에 따라 국내 SUV 차량을 수입해가던 중남미 시장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주로 중남미로 나가는 차량들은 그랜드스타렉스,스포티기,싼타페,투싼 등등 SUV차량 입니다. https://blog.naver.com/soo_1117/222757594306 33만km 주행한 싼타페DM 감가전혀없이! 최고가..

아반떼HD,MD 폐차보다 중고차수출 조건과 매입시세가 더 좋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이번 고객님께서는 부산 기장군에서 아반떼HD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는데요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외화벌이 1등공신 차량입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이집트,리비아,타지키스탄 등등 세계각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출시가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국내 중고차시장에서는 매입금액이 비교적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국내 중고차시장에 판매 의뢰를 하시면 딜러분께서 역으로 저희쪽으로 수출의뢰를 하시곤 합니다. https://youtu.be/MhIZCcMYMuQ 국내 중고차 딜러분께서 매입을 잡지않고 중고차수출로 ..

렉서스ES330 폐차? 아니죠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식 오래된 중고차를 해외로 수출하는 중고차수출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렉서스ES330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렉서스ES330 차량 뿐만아니라 렉서스 전 차량은 아프가니스탄,리비아,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아반떼시리즈 차량과 버금갈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렉서스ES330 차량은 2006년식 차량으로 15년이 훌쩍 지난 차량인데도 지금까지도 여느차량과 비교해도 디자인이나 성능적으로 전혀 뒤쳐지지 않을만큼 명차로 불리우는 차량인데요. 일단 렉서스ES330 차량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부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동급차량으로 아반떼HD 차량이있는데요 10년이 훌쩍 지난 아반떼HD 차량의 ..

연식오래된 차량 굴러만 가면 감가 전혀없이!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TIP 내차량! 제값 받고 판매하시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 중고차수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두아이의 아빠 김,병.수.팀장 입니다. 전차종 굴러만 가면 단돈 10원도 "감가없이!!" 다~!! 매입해드립니다! 타 딜러보다 무조건 더 드립니다! 그럴수 있는 이유는 큰 규모는 아니지만 공업사,폐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점이 타 딜러보다 무조건적으로! 더 드릴수 있는 가장 큰 이유 입니다. 전국 어디든 (제주도 제외) 고객님 편하신 시간대에 맞춰서 계신곳으로 찾아뵙습니다. 당일 매입, 당일 말소 원칙입니다!! 중고차딜러 매입가보다 더! 더!! 더!!! 드릴수 있습니다. 문의 하신다고 돈 들어가지 않습니다~ 믿져다 본전이십니다.^^ 중고차수출 말고도 폐차비 또한 조금더 얹혀 드릴수 있습..

YF소나타 굴러만 가면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진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YF쏘나타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주셨습니다~! 현대 YF쏘나타 차량의 경우 LPG,휘발유 두가지 연료로 구분되어있는데요 1리터당 100원 밖에 안하는 산유국가로 YF쏘나타 차량이 중고차수출 나가다보니 LPG YF쏘나타 차량의 경우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굉장히 많이 낮습니다... LPG YF쏘나타 차량의 경우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YF쏘나타 색상은..흠...보라색도 아닌것이..푸른색도 아닌것이... 무큰...흔한 색상은 아닌데요.. YF쏘나타 차량 뿐만아니라 전차종!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차량입니다. 흰색의 경우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만큼..

뉴베르나 폐차하기전에 중고차수출 가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이었습니다. 오늘은 경남 창원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베르나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뉴베르나 차량의 경우 이집트, 리비아 등등 세계각국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뉴베르나 차량의 경우 부품용 수출 가능차량입니다. 뉴베르나 차량의 경우 사고,외관상태,km 등등 아무 상관없이! 4바퀴로 굴러만가면! 폐차금액 보다 높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립니다! 부품용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은 40%도 채 되지않을만큼 제한적입니다. 대표적으로 뉴베르나 , 아반떼HD , 뉴라세티 , 프라이드 등등 있습니다. 뉴베르나 차량 부품용중고차수출시 제한되는 차량은 트렁크와 뒷유리가 일체형인 센스 차량입니다. 세단형 뉴베르나 디자인보다 센..

신형i30 큰! 사고이력있는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십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i30 신형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하셨습니다. 신형 i30 차량의 경우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경유 차량도 가능은하지만 아무래도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상대적으로 많이 낮습니다... 신형i30 중고차수출시 나라불문 차종불문!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그렇다면 신형i30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입니다. 아무래도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기피합니다.. i30 차량의 경우 옵션은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없어서 사용을 못하..

칼로스 운행만되면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오산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대우 칼로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칼로스 차량의 경우 이집트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색상 상관없이! 칼로스, 젠트라 있으면 네임만 있으면 전혀! 상관없습니다! 배기량은 1.2 1.5 두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중고차수출시 선호하는 배기량은 1.5 입니다. 1.2도 가능은 합니자만...1.5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낮아서 그렇지...ㅎㅎ;; 뒷범퍼 부위와 뒷범퍼 부위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전혀 상관없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해드렸다시피 엔진,밋션만 말짱하면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부식이 있던~ 찌그러짐이 있던~ 상관없습니다!!! 부속용 중고차수출이 ..

스파크 중고차수출로 최고가 받을수 있는 옵션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스파크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스파크,마티즈크리에이티브 차량의 경우 수출가능국가로는 예맨, 중앙아시아 등으로 나가게 됩니다. 오토,수동 변속기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LPG 차량의 경우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금액이 한없이 낮습니다... 차종불문!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바로 검정색 차량입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어두운계열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의 경우 2010년부터 출..

그랜드스타렉스 운행만되면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경우 3인승부터~ 12인승까지 전차량! 정상운행만 되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이번에 용인에서 수출의뢰 하신 고객님께서는 원래는 폐차를 하시려고 하셨다고 하셨는데요 도대체 왜?! 폐차를 하시려고 하셨을까요??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은 대표적으로 흰색,은색,검정,노란색 등등 다양한 색상이 있는데요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입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바로 노란색 입니다... 노란색의 경우 전체도색을 한뒤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앞뒤 사진을 보시면 전반적으로 깨끗해보이는데요.. 도대체..

뉴쎄라토 폐차보다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파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쎄라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세라토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로는 리비아 , 이집트 등등 아랍권으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가솔린,경유 구분없이 수출은 가능은 하나 아무래도 가솔린금액이 리터당 200원도 안하는...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은 매입금액이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2004년~2006년까지 출고된 구형 세라토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십니다. 세라토 , 뉴쎄라토 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큰! 장점으로는 외관 무관! 사고 무관! 연식 무관! 주행거리 무관! 정상운행만 되면 엔진,밋션 부품용수출 가능 차량입니다. 운행만되면 그 어떠..

도요타 캠리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 기흥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툐요타 캠리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토요타 , 렉서스 등등 일본 차량의 경우 전차량!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운행이 되던 안되던! 차량 모양만 있으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캠리 차량은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캠리 네임만 있어도 좋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절대로! 폐차하시면 안되십니다! 보편적으로 승용차량의 경우 검정색 차량을 가장 선호하지 않는데요 캠리차량은 예외입니다! 빨주노초파남보 전색상 인기좋습니다! 선호하는 옵션은 따로 없습니다. 그냥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옵션이 있는데도 사용을 안하는것과 없어서 ..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아반떼X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XD 차량 뿐만아니라 아반떼 시리즈 차량은 가솔린, 디젤 연료구분없이 "아반떼" 네임만 있어도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참고로, 가솔린 차량을 제외한 디젤,LPG 차량은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낮은이유는 산유국가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XD 차량은 2001년부터 출고가 되었는데요 2004년식부터는 뉴아반떼XD로 페이스리프트 되어 출고가 되었습니다. 2004년 이전에 출고된 아반떼XD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지만,,, 뉴아반떼XD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1,5 / 1.6 배기량은 두가지로 나뉘어지는데요 1...

그랜져TG 중고차수출 가능차량입니다 비교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그랜져TG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중고차수출 매입의뢰를 하셨습니다. TG 차량의 경우는 가솔린,LPG 두가지 연료가 있는데요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십니다. 단!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LPG 차량보다는 가솔린 차량을 훨씬! 선호합니다... 그렇다보니 LPG 차량은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그랜져TG 차량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9999999999순위 검정색 입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대부분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싫어합니다... 선호하는 배기량은 고..

아반떼HD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세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의뢰를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가솔린,경유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 가능차량입니다. 그러나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디젤 차량의 경우는 가솔린 엔진으로 변경후에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매입금액이 가솔린 차량이 비해서 낮습니다.. 아반떼HD 차량 중고차수출시 가장 큰 장점으로는 엔진 , 밋션 부속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사고, 외관상태, 주행거리 등등 아무런 상관없이! 정상운행만 가능하면! 좋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많은분들이 알고계시길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은 전부다 부속용으로도 가능하리라 알고계실텐데요 실상은..

뉴쎄라토 국내거래 보다는 해외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만 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뉴세라토 차량의 경우 사고무관! 주행거리 무관! 외관상태 당연히 무관! 정상 운행만 가능하면 엔진,밋션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차량입니다. 가솔린, 경유 연료 구분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은하지만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 보니 디젤 차량보다는 가솔린 차량을 훨씬 선호합니다. 디젤 차량의 경우는 가솔린 엔진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뉴쎄라토 차량은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디자인과 세단형 디자인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디자인보다는 사진처럼 세단형 차량을 훨씬 선호합니다. 중고차수출시 세라토 차량 뿐만 아니라 전차종 트렁크가 길게 빠진 세단형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조수석 뒤휀더 부위와 뒷문짝 부위에 사진처럼 ..

다마스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차량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다마스5밴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다마스 차량의 경우 예맨 , 우즈베키스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2밴 , 5밴 , 7밴 등등 다마스 네임만 있으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연식제한으로 인하여 2010년 이전 모델의 경우 부품용수출 밖에는 중고차수출이 불가합니다.. 2010년 이후 모델은 완차로 수출이 가능하다보니 매입금액 또한 10년 이전 모델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높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다마스 차량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외관 무관! 사고 무관! 주행거리 무관! 4바퀴로 운행만..

더럭셔리 그랜져TG 내수보다는 중고차수출이 더좋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더럭셔리그랜져TG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더럭셔리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 가능 차량입니다. 단! 가솔린 차량만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LPG 차량의 경우 수출은 가능하지만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그만큼 개조비용이 감가되십니다.. 승용차 중고차수출시 비선호 색상으로는 검정색 입니다. RV차량의 경우 흰색 , 검정색을 가장 선호하는데 승용차량은... 검정색을 가장 싫어라 합니다.. 하지만! 폐차금액보다는 높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옵션은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아무..

주행거리 많은 베라크루즈 중고차수출은 아무 상관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베라크루즈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베라크루즈 차량의 경우 전량 터키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2륜 4륜 변속기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 검정색상을 가장 선호합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가장 선호하지 않는 색상은 은색상입니다. 은색의 경우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나 다른색상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옵션은 무조건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옵션이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것과 옵션이 있는데 사용을 안하는건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기때문이겠지요?! 단! 필히!! 무조건!!! 있어야만 하..

뉴카렌스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만 하는 이유와 매입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진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카렌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카렌스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LPG 상관없이 뉴카렌스 네임만 있어도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을 가장 선호 합니다. 검정색도 가능은 하지만 흰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아주많이 낮습니다. 검정색이 매입금액이 낮은이유는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싫어라 합니다. 그래도 폐차금액 보다는 높은금액으로 매입처리 도와드릴..

아반떼HD 바퀴만 달려있으면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이집트 , 중앙아시아 , 타즈키스탄 등등 중고차수출이 불가한 나라가 없을정도로 굉장히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국내에서 국민차로 불리울만큼 부동의 승용차 판매1위를 기록하고 있는만큼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외화벌이 1등 공신 차량입니다! 사고가 있건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건 전혀! 상관없이 4바퀴로 정상운행만 가능하면 좋은금액으로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 차량입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중에 부품용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은 40%도 되..

포터2 부식이 심해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터2 카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터, 봉고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 부동의 판매 1위를 자랑할만큼 굉장히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포터 , 봉고 차량의 경우 네임만 있어도 좋은금액에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4바퀴로 정상운행은 되야지만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외관은 전반적으로 깨끗해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외관이 지저분한 차량보다는 비교적 깨끗한 차량을 바이어들은 선호하겠지요?! 카고 바닥에 철판이 깔려있으면 조금더 매입금액이 높아집니다. 사진..

아반떼HD 무조건 중고차수출로 판매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 국민차로 불리울만큼 굉장히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해외에서도 외화벌이 1등공신을 자랑하는 효자차량 입니다! 가솔린 , 디젤 , 하이브리드 !! 연료 상관없이! 아반떼 네임만 있으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아반떼HD 차량을 수입해가는 나라들의 경우 99% 산유국가이다보니 디젤,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전부! 가솔린의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디젤,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가솔린에 비해서 상당히 많이 낮습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

I30 기본옵션 중고차수출 매입 시세 비교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군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현대 I30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I30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예맨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디젤도 가능은 하지만 휘발유 금액이 리터당 200원도 안하는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매입금액이 굉장히 낮습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상관 없습니다. 검정색 역시 가능은합니다 다른 색상에 비해서 금액이 낮아서 그렇지.. 승용차량의 경우는 검정색을 가장 기피하고 SUV 차량의 경우는 은색을 가장 기피합니다. 기피하는 색상이 틀린이유는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가 틀리기 때문입니다. 옵션은 무조건 하나라도 ..

포르테 국내거래보다는 해외로 중고차수출 보내시는게 이득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르테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 차량의 경우 전량! 이집트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디젤 , 하이브리드도 가능은 하지만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현저히 낮습니다.. 낮은이유는?! 휘발류 가격이 껌값보다 저렴한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니까;;;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됩니다! 검정색도 가능은 합니다 다른색에 비해서 중고차수출 매입금액이 낮아서 그렇지... 옵션이야 당연히 무조건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옵션이 있는데 사용을 안하는것과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건 차이가 굉장히 나니깐요... ..

젠트라 헐값에 폐차하지말고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파주에서 매입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파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젠트라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젠트라 차량의 경우 전량 이집트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수동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또한, 부품용 수출! 엔진,밋션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사고가 있건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건 상관없이! 정상운행만 가능하면 폐차금액 보다 높은 금액으로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알고계시길 모든 차량이 부품용 수출이 가능하리라 생각하실텐데요.. 실상은 아닙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중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은 30%도 채 되지않을만큼 상당히 적습니다... 그리고 트..

화성에서 스파크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스파크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스파크 차량의 경우 예맨 , 가나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 수동 변속기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2밴 차량의 경우는 중고차수출 불가하십니다.. 밴차량의 경우 국내에서는 배달용이나 영업용으로 선호를 많이 하시나 해외에서는 2밴차량을 제일 기피합니다.. 엠블럼이 열십자 쉐보레 마크로 되어있는데요 구형 GM 마크도 가능은 하지만 쉐보레 마크를 선호합니다. 구형 GM 마크의 경우 쉐보레 마크로 전량! 교체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 , 스..

싼타페CM 이것만! 있으면 중고차수출 가능합니다 경남 거제 쿨하게 감가없이 매입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거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싼타페CM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싼타페CM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었던 차량이였든만큼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대표적으로 칠레 , 시리아등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오토 , 수동 변속기 상관없습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 검정색을 가장 선호합니다.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은색 입니다. 승용차의 경우는 검정색을 가장 기피하는데에 반해 SUV 차량의 경우는 중고차수출 가능국가가 승용차와 상이하다보니 선호하는 색상또한 다릅니다. 국내에서는 2륜보다는 4륜이 판매금액이 높게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

아반떼HD 폐차 절대하지마세요! 원주에서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부동의 외화벌이 1위 차량입니다! 중앙아시아 , 이집트 , 리비아 등등 전세계적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디젤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그러나!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아주 많이 낮습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좋습니다 아무래도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어두운 색상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기피합니다.. 참고로..

리오SF 중고차수출 금액 비교해보세요 인천 계양구에서 쿨하게 매입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계양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리오SF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리오SF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예맨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10여년 전까지만해도 매우 높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했으나 지금은 아무래도 세월에 장사없듯이 폐차를 많이하시는 추세입니다... 리오SF 차량은 바라시 가능차량입니다. 바라시란 부품용수출을 말합니다. 엔진,밋션만 말짱하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아무래도 엔진,밋션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이기에 외관상태가 고르지 못해도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정상 운행만 가능하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참고로 사진상처럼 사제휠이 장착이..

원주에서 부식심한 NF소나타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NF소나타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NF소나타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만큼 바이어들이 서로 경쟁을 하기 때문입니다. LPG , 디젤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지만 가솔린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많이 낮습니다. 낮은이유는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 보니 LPG , 디젤 차량은 전부!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크게 상관없습니다. 검정색이라 할지라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합니다 ..

경남 거제 포르테 감가없이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거제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르테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도 가능은하지만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많이 낮습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대부분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싫어라 합니다... 옵션은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옵션이 있는데 사용을 안하는것과 옵션이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건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이겠죠?!..

인천 서구 포터 냉탑 폐차하시기 전에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터2 냉동탑차를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터 , 봉고차량의 경우 국내에서 생계형으로 꾸준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상당한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수동 , 오토 변속기 상관없이 수출은 가능은하나 수동차량에 비해서 오토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이유는 후진국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되는데 아무래도 수동 차량에 비해서 오토차량의 경우 연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냉동탑 , 내장탑 등등 전부다 중고차수출은 가능하십니다. 그러나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차량은 카고 차량입니다. 특히! 더블캡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는 선호도가 높은..

구리에서 그랜져TG 감가전혀없이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구리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그랜져TG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 가능국가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는 바이어들이 서로 가격경쟁을 하기 때문입니다. 가솔린 , LPG 연료 구분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나 가솔린 차량에비해서 LPG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아주 많이 낮습니다. 낮은이유는 LPG 차량의 경우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기 때문입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 은색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

뉴베르나 폐차금지! 중고차수출이 답입니다. 부천에서 매입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베르나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베르나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등오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 수동 상관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십니다! 다만 오토차량에 비해서 수동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비교적 낮습니다...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이다보니 선호하는 색상은 따로 없습니다. 빨주노초파남보 정상 운행만 가능하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트렁크와 뒷유리가 일체형인 SENS 모델의 경우 매입금액이 아주많이 낮습니다.. 아무리 부품용수출로 나간다해도 사용할수있는 부품이 제약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사진처럼 ..

파주에서 아반떼HD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파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이집트,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디젤 연료구분없이 수출은 가능은 하나 가솔린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의 경우 #중고차수출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낮은이유는 중고차수출의 경우 산유국가로 수출이 나가게되다보니 디젤차량의 경우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을 제외하고 모든색상 인기 좋습니다. 검정색을 선호하지 않은 이유는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되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나가다보니 어두..

충남 천안 SM3 폐차 직전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SM3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SM3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 가능국가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그이유는 아무래도 서로 가격경쟁을 하다보니 기본 시세라는게 유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색상은 검정색 차량으로서 검정색 차량의 경우 바이어들이 가장 제일 기피합니다. 기피하는 이유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싫어라 합니다... 참고로 SM3 차량의 경우 2002년 부터 2009년식 까지 출고된 모델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41만km 트랙스 중고차수출은 상관없습니다. 전남 나주에서 매입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나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트랙스 경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트랙스 차량은 가솔린 , 경유 두가지 유종으로 나뉘어 지는데요 가솔린이던 , 경유차량이던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디젤 차량에 비해서 가솔린 차량을 훨씬! 선호합니다. 선호하는 이유는?! 선유국가로 #중고차수출 이 나가기 때문입니다.. 색상은 보시다시피 흰색 차량이였는데요 #트랙스 중고차수출시 선호하는 색상은 따로 없습니다. 빨주노초파남보 색상 관계없습니다. 등급이나 옵션은 당연히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지요?! 옵션이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것과 옵션이 있는데 사용을 안하는건 차이가 ..

NF소나타 익산에서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NF소나타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NF쏘나타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 무조건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 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중고자동차수출 가능국가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유는 그만큼 바이어들이 서로 구입하려고 경쟁을 하기 때문이죠 색상은 보시다시피 은색 차량입니다. 검정색을 제외하고는 모든색상 인기 좋습니다. #중고차수출 가능국가 리비아의 경우는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입니다.. 그렇다보니 어두운 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싫어라 합니다... 옵션은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딱히 선호하는..

렉서스ES350 운행이 안되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십니다! 폐차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성남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렉서스ES350 차량을 폐차를 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왜?! 폐차를 하시려고 하셨을까요??? 렉서스 시리즈 차량의 경우 아프가니스탄 , 리비아로 전량! #중고차수출 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ES330 ES350 IS250 등등등 렉서스 마크만 있으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딱히 선호하는 색상은 없습니다... 검정색만 아니면 좋습니다. 검정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나 다른 색상에 비해서 중고차수출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수출금액이 낮은이유는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

뉴모닝 폐차보다는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모닝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모닝 차량의 경우 캄보디아, 가나등으로 #중고차수출 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LPG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 은 가능은 하나,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은 낮습니다.. #뉴모닝 , #스파크 , #비스토 등등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그만큼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등급은 무조건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 옵션이 있는데 사용을 안하는것과 옵션이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건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굳이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옵션을 말씀드리자면 사이드 스..

대구에서 젠트라 부품용 중고차수출 최고가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 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에서 사시는 고객님께서 젠트라 1.5 차량을 판매하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젠트라 차량의 경우 전량! 이집트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배기량은 1,200cc / 1,500cc 두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1,200cc 차량의 경우는 매입은 가능하나 1,500cc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많이 낮습니다.. 젠트라 1,500 차량의 가장 큰 장점은! 엔진,밋션만!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아무리 큰사고가 있던,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이 있던 정상 운행만 가능하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또한, 젠트라, 칼로스 차량의 경우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디자인과 트..

그랜져TG 부식 심한차! 감가전혀없이 강원도 삼척에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삼척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그랜져TG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LPG 연료 구분없이 수출은 가능은하나.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LPG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아주 많이 낮습니다... 낮은이유는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기 때문에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 은색 입니다.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 검정색을 기피하는 이유는 #그랜져TG 차량이 중고차수출 나가는 리비아라는 나라는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이기 때문입니..

부천에서 i30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에서 사시는 고객님께서 i30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i30 차량의 경우 가솔린 , 디젤 연료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디젤 차량의 경우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검정색 차량도 가능은 하지만 다른색상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조금 낮습니다. 이유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

서산에서 스포티지R 가솔린 감가전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서산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스포티지R 가솔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스포티지R 가솔린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중앙아시아 , 남미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디젤 차량보다는 가솔린 차량을 조금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국내에서는 SUV 가솔린 차량의 경우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해외에서는 가솔린 차량을 조금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색상은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흰색 차량이였는데요. 은색 , 검정색 차량의 경우 기피하는 나라들도 있고 바이어들이 선호하지 않는 경우도 있는반면 흰색 차량은! 세계 어느바이어나 선호하는 색상입니다...

서울 마포에서 쎄라토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마포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세라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세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디젤차량도 수출은 가능은 합니다.. 매입금액이 낮아서 그렇지... 승용차량의 경우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 은색입니다. SUV차량의 경우는 흰색 , 검정색을 가장 선호합니다. 차종마다 선호하는 색상이 틀린이유는 중고차수출 가능국가가 틀리기 때문입니다. 또한,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디자인보다는 이처럼 트렁크기 길게빠진 세단형 디자인을 훨씬! 선호합니다. 해치백 디자인의 경우 국내에서도 호불호가 갈릴만큼 선호도가 낮은데요....

수원에서 아반떼HD 감가전혀없이!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시리즈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 국민차로 불리울만큼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아반떼" 네임만 있으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리비아 , 이집트 , 중앙아시아 등등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도 굉장히 많습니다. 가솔린 , 경유 , 하이브리드! 연료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경유 ,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굉장히 낮습니다. 이유는! 전부다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선호하는 색상의 경우 검정색만 아니면 상관없습니..

경남 창원 윈스톰 폐차금지!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창원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윈스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윈스톰 차량의 경우 전량! 칠레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차량입니다. 색상무관! 연식무관! 상관없습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딱히 없습니다. 빨주노초파남보 상관없이! 윈스톰 네임만 있으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2륜 , 4륜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4륜이라고 매입금액을 더 드리지 않습니다. 2륜 4륜 매입금액 똑같습니다! 사진상 보시다시피 차량 상태는 굉장히 깨끗해보이네요~! 아무래도 지저분한 차량보다는 이처럼 조금이라도 깨끗한 차량을 바이어들은 선호하겠지요?! 그렇다고 외관이 험해도 큰! 문제는 되..

아반떼HD 충남 서산에서 기분좋게!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서산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국민차로 불리울만큼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만큼 해외에서도 외화벌이 1등공신 차량입니다! 아반떼XD , 아반떼HD , 아반떼MD 등등 아반떼 네임만있어도 좋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오토 수동! 가솔린 , 디젤 !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그러나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한없이 낮습니다... 또한,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부품용 수출도 가능한 차량입니다. 큰 사고가 있건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건 전혀 상관없이!..

포르테 외관이 험해도 중고차수출은 상관없습니다 원주에서 기분좋게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르테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 차량의 경우 오토, 수동! 가솔린 , 하이브리드 등등 상관없이! 포르테 네임만 있어도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아주 많이 낮습니다...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단순합니다. 검정색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자동차수출이 나가다 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싫어라 합니다... 검정색도 가능은 합니다 매입금액이 엄청 낮아..

그랜드스타렉스 광주 북구에서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그랜드스타렉스 12인승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경우 캄보디아 , 시리아 , 요르단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 수동! LPG , 기젤! 5인승 11인승 12인승!! 전부! 상관없이 운행만되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3밴 , 5밴의 경우 11인승 12인승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많이 낮습니다. 밴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낮은이유는 레일을 개조한뒤에 11인승 혹은 12인승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기 때문입니다.... UV차량의 경우 선호하지 않는 색상을 따로 없습니다! 빨 주 노 초 파 ..

27만km 주행한 뉴카렌스 안양에서 감가없이!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카렌스 LPG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카렌스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LPG 연료 상관없이! 오토 , 수동~ 역시나 전혀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특별히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 은색을 가장 선호합니다! 옵션은 당연히?! 하나라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옵션이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것과 옵션이 있는데 사용을 안하는건 큰! 차이가 나지않을까요? 알류미늄 휠조차 없는! 천장에 루프랙도 없는! 기분 옵션 차량이였는데..

뉴SM5임프레이션 구미에서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SM5임프레이션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SM5 차량의 경우 무조건!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가능국가가 많으면 바이어들이 서로 구입하려고 가격경쟁도 하고 여러가지 이슈로 인해서 금액이 높아지는 경우도 있기때문입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검정색도 상관은 없습니다! 매입금액이 다른색상에 비해서 낮을뿐이지... 선호하는 연료는 아무래도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을 선호합니다. LPG 차량의 ..

쎄라토 헐값에 폐차하지마세요 무조건 중고차수출이 답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구형 세라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세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디젤 , 가솔린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십니다. 그러나?!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디젤 차량의 경우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사진상 보시는 흰색 상을 가장! 선호합니다. 승용차의 경우 흰색을 선호하고 검정색을 가장 비선호 합니다. 이유는?! 더운나라로 수출이 나가니까... 쎄라토 차량의 트렁크가 길게 빠진 세단형 디자인과 트렁크가 짧은..

38만km 주행한 그랜져HG 감가없이! 부산에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부산광역시 동래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그랜져HG 차량을 판매하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져HG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아무래도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그랜져HG 차량의 경우 가솔린, LPG, 디젤! 연료 상관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하십니다. 단! LPG, 디젤차량의 경우 가솔린으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아무래도 산유국가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디젤과 LPG 차량의 경우는..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배기량의 경우 2,400cc 3,000cc 3,300cc 세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제일! 선호하는 ..

남양주에서 마티즈크리에이티브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 , 스파크 차량의 경우 가나 .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불과 2개월 전까지만해도 예맨 으로 좋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했지만 지금은...선적 문제로 인하여 가나 , 중앙아시아로 밖에는 수출이 불가합니다.. 딱히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크게 상관없습니다. 어느나라든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싫어라 합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 , 스파크 차량 중고차수출시 사진상보이는 GM엠블럼의 경우 열십자모양인 쉐보레 마크로 변경후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

뉴라세티 수동 폐차절대 금지! 남양주에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라세티 수동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라세티 차량의 경우 전량! 이집트로만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수출 가능국가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지만 그래도 이집트로 수출은 가능한 매물이기에! 매입처리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뉴라세티 차량의 경우는 부품용수출 즉! 바라시 가능 차량입니다. 사고가 많아도 외관이 아무리 험해도 상관없이! 정상 운행만 가능하면 엔진,밋션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길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중 대부분이 부품용수출도 가능하시리라 알고 계실텐데요 실질적으로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은 채 40..

구형SM3 폐차하기 이전에 중고차수출 꼭!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 은평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SM3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SM3 차량의 경우 중고차수출 가능국가는 "리비아"로 한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수출가능국가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지만.. 그래도 중고차수출이 가능하기에 매입처리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가장선호하는 색상은 사진상 보시다시피 흰색입니다. 반대로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 입니다... 아무래도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검정색을 가장 싫어라 합니다... 참고로! SM3 차량의 경우 2002~2009년 까지 생산된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20..

그랜져TG 서울 금천구에서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 금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그랜져TG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져 TG 차량은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중고차수출 가능국가가 많으면 많을수록 가격경쟁이 심하다보니 매입금액이 높아지지만 이처럼, 수출 가능국가가 한정적으로 정해진 차량의 경우 현지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큰 이슈가 없다보니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연료는 가솔린, LPG 두가지로 분류되는데요 LPG 차량은 중고차수출은 불가하십니다.. 연료가 가솔린 차량만 수출이 가능한 이유는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아반떼HD 무조건 수출로 판매하세요! 경북 영천에서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영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 국민차로 불리울만큼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만큼 해외에서도 외화벌이 1등공신 차량입니다. 아반떼HD 차량은 리비아 , 이집트 ,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디젤 연료 구분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하나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은 매입금액이 아주 많이 낮습니다... 디젤 차량이 매입금액이 낮은이유는 가솔린이 리터당 100원도 안하는.... 산유국가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가솔린 차량을 선호합니다.. 또한,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바라시..

대구광역시에서 외판 안좋은 쎄라토 감가전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세라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세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디젤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은 가능하나 휘발류 금액이 리터당 200원도 채 안하는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보니 경유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아주 많이 낮습니다;;; 앞범퍼에 도장 벋겨짐으로 인하여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이정도의 데미지는 애교로 넘어가주는 센스! 세라토 차량의 경우 트렁크가 길게빠진 세단형 디자인과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디자인 이렇게 2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모델보다..

서울 송파에서 라세티프리미어 감가전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 송파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라세티프리미어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라프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디젤도 한때는 가능했지만 선적료 인상으로 인하여 지금은 가솔린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은 여느 승용차와 마찬가지로 흰색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블랙차량도 가능은 하지만서도... 흰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어두운 계열인 검정색 차량을 기피하는 이유는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동탄에서 젠트라 감가 전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젠트라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젠트라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젠트라 차량의 경우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디자인과 트렁크가 길게 빠진 세단 디자인 이렇게 두가지 모델로 나뉘어 지는데요 중고차수출시 트렁크가 길게 빠진 세단 디자인을 훨씬! 선호합니다. 색상은 빨주노초파남보! 아무색상이나 상관이 없습니다. "왜?!" 엔진,밋션만 말짱하면!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차량이기 때문입니다. 배기량이 1,200cc / 1,500cc 두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1,500cc 차량은 부품용 수출이 가능하나 1..

광주 광산구에서 뉴라세티 감가전혀없이!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라세티 해치백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라세티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바라시!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외관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아무리 많아도 사고가 있어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사진상 보시다시피 본넷부위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전혀! 문제되지않습니다! 왜?!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이니까! 색상은 빨주노초파남보 어떤 색상이든 상관없습니다. 오로지! 엔진,밋션만 괜찮으면야.... 중고차수출시 그아무리 값비싼 휠이 장착이 되었있어도 바이어들 눈..

충북 제천에서 부식 많은 NF소나타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제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NF소나타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NF소나타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수출가능 국가가 이처럼 한정되어있는 있는경우 현지 내전, 코로나19 등등 각종이슈로 인해서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되기도 합니다. 승용차의 경우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 은색 입니다! SUV 차량의 경우는 흰색 , 검정색을 가장 선호합니다. 선호하는 색상이 틀린이유는 승용차와, SUV 수출이 나가는 나라가 틀리기 때문입니다.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의 종류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도로에서 어렵지 않게 보이는 차량들은 모..

전북 전주에서 쏘렌토R 주행거리 34만km 최고가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전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쏘렌토R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쏘렌토R 차량의 경우 도미니카, 칠레 등등 남미쪽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승용차의 경우 흰색 , 은색 차량을 선호하는데요 RC 차량의 경우는 흰색 , 검정색을 가장 선호합니다. 선호하는 색상이 틀린이유는 수출 가능국가가 틀리기 떄문입니다... 또한, 5인승 차량보다 7인승 차량을 훨씬! 선호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관세가 틀리다나 뭐라나...; 무튼! RV 차량의 경우 7인승을 훨씬! 선호합니다! 차량 외관상태는 굉장히 깨끗해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지저분한 차량보다는 이..

경북 구미에서 뉴아반떼XD 감가전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아반떼X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2004년 이전에 출고된 구형 아반떼XD 차량도 수출은 가능하나, 2004년 이후에 출고된 뉴아반떼XD 차량보다는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4도어 세단형과 5도어 스포츠 모델이 있는데요 5도어 모델보다는 4도어 모델을 선호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대화가 통해야 물어볼텐데...말이 안통하니... 색상은 보시다시피 은색 차량이였는데요~ 검정색만 제외하고는 전 색상! 인기 좋습니다. 검..

경기 안양 뉴카렌스 쿨하게! 매입완료! 절대 폐차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에서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카렌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카렌스 차량의 경우 LPG , 디젤 연료 구분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LPG 차량에 비해서 디젤차량은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색상은 보기드문 옥색이였는데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검정색만 아니면 됩니다... 검정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나 다른 색상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현저히 낮습니다.. 검정색이 매입금액이 낮은이유는 간단합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대부분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바이어들은 검정색을 가장..

충북 진천에서 외관험한 포르테 감가전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진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르테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 차량의 경우 하이브리드 , 디젤 , 가솔린 연료 구분없이 중고차수출 가능은 하십니다! 단!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하이브리드 , 디젤 차량은 매입금액이 굉장히! 아주많이 낮습니다...;; 국내에서도 흰색 , 은색이 차량 가장 많이 판매가되는데요 중고차수출도 마찬가지 입니다. 흰색 , 은색 차량을 가장많이 선호합니다. 단! 승용차와 틀리게 SUV 차량의 경우 흰색 , 검정색 차량을 선호합니다. 이유는 중고차수출 국가가 틀려지기 때문입니다. 세차가 안되어 있어서 외관이 조금은 지저분한데 전혀 상관없습니다..

충북 진천에서 외관험한 포르테 감가전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진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르테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 차량의 경우 하이브리드 , 디젤 , 가솔린 연료 구분없이 중고차수출 가능은 하십니다! 단!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하이브리드 , 디젤 차량은 매입금액이 굉장히! 아주많이 낮습니다...;; 국내에서도 흰색 , 은색이 차량 가장 많이 판매가되는데요 중고차수출도 마찬가지 입니다. 흰색 , 은색 차량을 가장많이 선호합니다. 단! 승용차와 틀리게 SUV 차량의 경우 흰색 , 검정색 차량을 선호합니다. 이유는 중고차수출 국가가 틀려지기 때문입니다. 세차가 안되어 있어서 외관이 조금은 지저분한데 전혀 상관없습니다..

경남 거창에서 외관험한 K5 감가전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거창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K5 가솔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K5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LPG 차량도 수출은 가능은하나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상대적으로 많이 아주많이 낮습니다... LPG 차량의 경우 가솔린 차량으로 변경후!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은 당연! 흰색 은색 입니다. 검정색 차량도 수출은 가능은 합니다. 그러나 흰색,은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검정색 차량을 선호하지 않는 이유는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

대구 수성구에서 주행거리 많은 혼자 CRV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 수성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혼다 CR-V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혼다 CR-V 차량의 경우 아프가니스탄 , 리비아 등으로 판매가 가능한 차량입니다. 국산차와 마찬가지로 혼다 차량의 경우도 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일본 차량의 경우 닛산 , 혼다 , 도요타 이렇게 3가지 회사에 출고된 차량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나머지 브랜드의 경우는 중고차수출 불가하십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안산데요... 승용 차량의 경우 흰색 , 은색을 가장 선호하는데요 RV 차량의 경우는 흰색 , 검정색을 가장 선호합니다. 선호하는 색상이 틀린이유는 중고차수출 국..

인천 남동구! 뉴세라토 완전 쿨하게!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세라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세라토 차량의 경우 가솔린 , 디젤 연료구분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산유국가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디젤 차량보다는 가솔린 차량이 매입금액이 훨씬 높습니다. 색상은 보시다시피 은색 차량이였는데요~ 색상 구분 없이! 전색상!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뉴쎄라토 등급이 낮아도 상관은 없읍니다만.. 당연히 하나라도 높으면 좋겠지요?! 있는데 사용을 안하는것과 없어서 사용을 못하는건 차이가 많이 나잖아요 ㅎㅎ 참고로! 뉴쎄라토 차량의 경우 트렁크가 길게 빠진 세단형 차량을 선호합니다. 트렁크가 ..

대구 달서구에서 감가 전혀없이!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처리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그랜져TG 3.3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가솔린 , LPG 연료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 차량입니다. 그러나, LPG 차량의 경우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이 많이 낮습니다.. 이유는 산유국가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LPG 차량의 경우 가솔린차량으로 변경후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색상은 보시다시피 흰색으로 중고차수출시 흰색.은색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제일 기피하는 색상은 검정색 차량입니다. 검정색 차량을 기피하는 이유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중고차수출시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나가다 보니 어두운계열의 끝판왕! ..

주행거리가 33만km 포르테 절대! 폐차하지 마세요!중고차수출은 상관없습니다. 경기도 김포에서 매입진행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김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르테 GDI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 차량의 경우 가솔린 , 하이브리드 연료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단!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낮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 매입금액이 낮은 이유는 산유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다 보니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현지 사정에 의해서 11년 이후부터 탑재된 GDI 엔진을 선호할때가 있고 11년 이전에 출시된 CVVT 엔진을 선호할때가 있습니다. 지금은 11년 이후부터 탑재된 GDI 엔진을 선호합니다. 현지에 특파원이 없다보니.....

경기도 수원에서 주행거리 엄청많은 아반떼MD차량 감가없이!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M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 시리즈 차량의 경우 국내에사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 외화벌이 1등 공신 차량입니다! 뉴아반떼XD , 아반떼HD , 아반떼MD 등등 아반떼 네임만 들어가면 굴러만가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검정색만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검정색 차량도 중고차수출이 가능은 하십니다. 다른색상에 비해서 금액이 낮아서 그렇지... 수원에서 중고차출 의뢰하신 차량의 경우 사진상 보시다시피 은색 차량이였는데요 흰색, 은색의 경우 중고차수출시 가장! 선호하는 색상입니다. 단!! SUV 차량의 경우..

[전북 익산]아반떼HD 절대로! 폐차하지마세요!중고차수출이 답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시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이집트 , 리비아 ,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수출 즉! 바라시 가능 차량입니다. 외관이 아무리 험해도 수리를 요하는 부우가 많아도 상관없이 정상 운행만 되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 은색 입니다. 이처럼 검정색 차량의 경우는 수출은 가능하나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은 아닙니다. 이유로는 중고차수출 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

신형 에쿠스 vs380 키로수가 51만km !중고차수출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충북 괴산에서 매입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괴산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형 에쿠스 VS380 차량을 중고차수출 문의를 주셨습니다. 신형 에쿠스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 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코로나19 현지 내전 등등 여러 이슈로 인하여 하루아침에 매입불가 상황이 초래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큰! 이슈가 없다보니 에쿠스VS380 차량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오래전부터 국산차량들중 부의 대명사로 불리울만큼 모든이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은 웅장한 사이즈와 전세값을 초래하는 높은 금액대를 형성했던에쿠스 VS380 차량이였는데요. 지금은 수입차량 진입턱이 낮아지다보니 예전만큼의 큰! 사랑은 못받고 있는것같아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

벤츠320 폐차하시면 절대 안되요. 중고차수출 가능 차량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벤츠 S320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수입차량의 경우 벤츠 , BMW , 아우디 , 렉서스 딱! 이렇게 4가지 메이커만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볼보나, 벤틀리 등등... 이런차량은 중고차수출 이 불가하십니다... 벤츠S320 차량의 경우 가장 흔하디 흔한 색상은 은색 차량인데요~ 중고차수출 시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또한 흰색 , 은색 이렇게 2가지 색상을 가장 선호합니다.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중고차수출 이 나가는 나라 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중고차수출 이 나가다보니 검정색 차량을 중고차수..

굴러만가면 아반떼HD 해외에서 귀빈대접 받는다는 사실 아시나요?!중고차수출이 답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거창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외관이 아무리 험하던 아무리 큰 사고가 있던 전혀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중고차수출 이 나가는 차량들중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은 40%도 되지 않을만큼 극소수 차량만 부품용 수출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아반떼HD 차량의 경우는 부품용 중고차수출 가능 차량입니다~! 그래도 부품용 중고차수출 로 나가는것보다는 완차로 중고차수출 이 나가는게 금액은 당연히 좋겠지요?! 가솔린 , 디젤 연료 상관없이! 아반떼HD 차량은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

올뉴모닝 중고차수출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남 아산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올뉴모닝 차량 중고차수출 의뢰를 주셨습니다. 모닝 , 뉴모닝 , 올뉴모닝 차량의 경우 예맨 , 리비아 , 캄보디아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 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LPG , 바이퓨얼 차량도 중고차수출 은 가능하나 매입금액이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낮습니다... 색상은 보시다시피 쥐색 차량인데요 빨 주 노 초 파 남 보 색상 상관없습니다. 그래도 아무래도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굉장히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나가다보니 어두운 계열보다는 밝은 계열인 흰색 차량이면 더욱더 좋겠지요?! 사고부위는 없으면 좋겠지만 혹여나 있어도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각 나라마..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뉴라세티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30675987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라세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라세티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부품용 중고차수출! 즉! 바라시 가능 차량입니다. 사고가 있던 외관상태가 아무리 고르지 못하던 상관없이! 4바퀴로 정상 운행만 가능하면!! 뉴라세티 폐차금액 보다 높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색상은 보시다시피 은색 차량이였는데요~ 어차피, 부품용수출이 나가도보니 빨 주 노 초 파 남 보 색상은 아무런!..

[중고차수출]충남 당진 K7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27534616 충남 당진 K7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당진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서울 양천구 SM3제너레이션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24611700 서울 양천구 SM3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양천구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음성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21392205 충북 음성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음성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음성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21392205 충북 음성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음성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천안 K7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18517170 충남 천안 K7 2.4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공식 유튜브: 빠박OI글로벌 https://youtu.be/ZykFrKWRVrE https://youtu.be/Zy..

[중고차수출]충남 아산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15240535 충남 아산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https://youtu.be/ZykFrKWRVrE https://youtu.be/ZykFrKWRVrE https:/..

[중고차수출]대구 달서구 쎄라토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12404383 대구 달서구 세라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 광역시 달서구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의왕 스파크 수동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09190195 경기 의왕 스파크 수동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의왕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의왕 스파크 수동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09190195 경기 의왕 스파크 수동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의왕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용인 아반떼HD 경유 매입후기! ^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06520378 경기 용인 아반떼HD 디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북 익산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03431721 전북 익산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당진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600850636 충남 당진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당진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광주 북구 NF소나타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96889962 광주 북구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수원 포르테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94163200 경기 수원 포르테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광주 북구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90868194 광주 북구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서천 투싼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87928701 충남 서천 투싼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서천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북 전주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84681914 전북 전주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전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북 전주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84681914 전북 전주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전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천안 세라토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81600521 충남 천안 세라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구미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78121133 경북 구미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구미 뉴모닝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75282224 경북 구미 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뉴스포티지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71720562 충북 청주 뉴스포티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남 영광 아반떼HD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68541499 전남 영광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영광군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북 익산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65094124 전북 익산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북 전주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61808499 전북 전주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전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남 함평 싼타페CM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58201461 전남 함평 싼타페CM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함평군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북 군산 뉴라세티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54971510 전북 군산 뉴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광주 동구 K5 LPG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51026578 광주 동구 K5 LP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동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인천 부평구 NF소나타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47733887 인천 부평구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광주 서구 뉴카렌스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43832753 광주 서구 뉴카렌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사시는...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강원 춘천 스파크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40612231 강원 춘천 스파크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대구 서구 베르나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37568091 대구 서구 베르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서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뉴모닝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34440228 충북 청주 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뉴모닝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34440228 충북 청주 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남 양산 그랜져TG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30995381 경남 양산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양산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북 전주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27231646 전북 전주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북 전주에 사시는 고객님...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광주 서구 로체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21749167 광주 서구 로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울산 중구 NF소나타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18174195 울산 중구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울산광역시 중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분당 그랜져TG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13987748 경기 분당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분당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대구 수성구 투싼 수동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07535497 대구 수성구 투싼 수동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수원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04154347 경기 수원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음성 포르테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500333479 충북 음성 포르테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음성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충주 뉴라세티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96658618 충북 충주 뉴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충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서울 관악구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92453644 서울 관악구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관악구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천안 뉴SM3제네레이션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89071870 충남 천안 뉴SM3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광주광역시 봉고3 오토 더블캡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85370412 광주광역시 봉고3 오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구미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81040850 경북 구미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강원 원주 포르테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73320382 강원 원주 포르테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강원 속초 뉴SM5임프레이션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66753077 강원 속초 뉴SM5 임프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속초시에 거주하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라세티프리미어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62880063 충북 청주 라세티프리미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대구 동구 YF소나타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57826313 대구 동구 YF소나타 LP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동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아산 뉴모닝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50979029 충남 아산 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서산 NF소나타 경유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46021043 충남 서산 NF소타나 경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서산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용인 I30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40821593 경기 용인 i30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포르테 GDI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36980535 충북 청주 포르테 GDI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시흥 뉴SM3 제너레이션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32429979 경기 시흥 뉴SM3 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시흥시에 거주하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뉴SM3제너레이션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28703706 충북 청주 뉴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북 청주시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부천 모닝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25546340 경기 부천 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당진 뉴SM3제네레이션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20828368 충남 당진 SM3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당진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구미 신형 프라이드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12676666 경상북도 구미시 프라이드신형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서울 양천구 라세티프리미어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08548661 서울 양천구 라세티프리미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 양천구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진천 올뉴마티즈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05055089 충북 진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진천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이천 뉴라세티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401330645 경기 이천 뉴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태안 윈스톰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97616400 충남 태안 윈스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남 태안에 사시는 고객님...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대전 서구 뉴라세티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92408233 대전 서구 뉴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전광역시 서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강원 원주 그랜져 뉴럭셔리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88198995 강원 원주 그랜져 뉴 럭셔리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강원 속초 싼타페CM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82934817 강원 속초 싼타페CM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속초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안양 그랜져TG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76718319 경기 안양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전남 목포 싼타페CM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69629278 전남 목포 싼타페CM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목포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안양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64132999 경기 안양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서울 강북 마티즈크리에이티브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59996439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상주 싼타페CM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54516872 경북 상주 싼타페CM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남 거제 NF소나타 매입후기~^0^*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2349553868 경남 거제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거제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남 거제 뉴포터 냉동탑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45169198 경남 거제 뉴포터 냉동탑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거제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남양주 뉴포터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41449999 경기 남양주 뉴포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광주 광산구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37326331 광주 광산구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수원 올뉴마티즈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30366905 경기 수원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영천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23474359 경북 영천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상북도 영천시에 사...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천안 올뉴모닝 수동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16630844 충남 천안 올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시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아반떼M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10736652 충북 청주 아반떼MD 수동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화성 뉴베르나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07192001 경기 화성 뉴베르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화성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남 창원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04293953 경남 창원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상남도 창원시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부천 라세티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300321081 경기 부천 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부천시에 사시는...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남 창원 뉴카렌스 매입후기~^0^* [내부링크]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시흥 뉴라세티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91319462 경기 시흥 뉴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시흥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서울 은평구 올뉴마티즈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86903916 서울 은평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서울 은평구에 사시는...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용인 그랜져TG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83509020 경기 용인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남 양산 그랜져TG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79561814 경남 양산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상남도 양산시에 거주...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용인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76064573 경기 용인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주)빠박이글로벌TV...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아산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71944998 충남 아산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에 사...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구미 싼타페CM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68322906 경북 구미 싼타페CM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에 사시는...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윈스톰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63021211 충북 청주 윈스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북 청주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천안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55871888 충남 천안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시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청주 투싼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52192326 충북 청주 투싼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서울 송파구 뉴모닝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46659110 서울 송파 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서울시 송파구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서울 마포구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43971451 서울 마포구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서울시 마포구에 사시는...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강원 강릉 그랜져TG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36202078 강원 강릉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강원도 강릉시에 사시는...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부천 뉴SM3제네레이션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31499680 경기 부천 뉴SM3 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 부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시흥 로체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27355460 경기 시흥 로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시흥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영천 윈스톰 4륜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19160301 경북 영천 윈스톰 4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북 영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진천 마티즈크리에티브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12483810 충북 진천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북 진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당진 뉴SM3 제네레이션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06951071 충남 당진 뉴SM3 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청남도 당진시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안산 올뉴모닝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203631362 경기 안산 올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안산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인천 송도 클릭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99517055 인천 송도 클릭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인천 서구 포터2 냉동탑차 오토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95696698 인천 서구 포터2 냉동탑차 오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인천 서구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남 양산 프라이드 디젤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91408515 경남 양산 프라이드 디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상남도 양산시에 사...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진천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87802571 충북 진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청북도 진천시에 사시... blog.naver.com :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영천 투싼IX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81766964 경북 영천 투싼IX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상북도 영천시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북 상주 아반떼HD 경유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77608229 경북 상주 아반떼HD 디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강원 양구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74309483 강원 양구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강원도 양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당진 포르테 수동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68974322 충남 당진 포르테 수동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남 당진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오산 프라이드 디젤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65688287 경기 오산 프라이드 경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오산시에 사시는...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수원 뉴아반떼XD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61502421 경기 수원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수원시에 거주하...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진천 뉴SM3 제네레이션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58512542 충북 진천 뉴SM3 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북혁신도시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화성 아반떼HD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55036654 경기 화성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오늘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북 음성 뉴포터 화물차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52054576 충북 음성 뉴포터 화물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충북 음성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시흥 뉴세라토 매입후기~^^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48587549 경기 시흥 뉴세라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시흥에 사시는...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남 거창 뉴SM3 제너레이션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45604513 경남 거창 뉴SM3 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상남도 거창군에 사시...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강릉 홍제동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43098808 강릉 홍제동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오늘은 강원도 강릉시 홍제동에...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부산 강서구 프라이드 신형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41337797 부산 강서구 프라이드 신형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부산 강서구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수원 다마스2밴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39575180 경기 수원 다마스2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수원에 사시는 ...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부산 기장군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36107680 부산 기장군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사...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인천 서구 타우너 2밴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35044325 인천 서구 타우너 2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인천 서구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울산 남구 윈스톰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33294129 울산 남구 윈스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입니다.오늘은 울산광역시 남구에 사시는 고객님께...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기 용인 그랜드스타렉스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30090014 경기 용인 그랜드스타렉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롭러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경남 사천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27947547 경남 사천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남 사천에 사시는 고...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충남 천안 아반떼HD 매입후기~^0^ [내부링크]

blog.naver.com/soo_1117/222124499336 충남 천안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오늘은 충남 천안에 사시는 고객... blog.naver.com TEL: OIO . 8474 . 8285(빨리팔오^^;;) 카톡ID: aOIO84748285 카카오톡 1:1상담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https://open.kakao.com/o/sK843MM 네이버 공식 블로그: 빠박OI글로벌

[중고차수출]인천 부평 뉴세라토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세라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쎄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수출! 즉! 바라시수출 가능차량입니다~! 많은분들이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의 경우 대부분이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하다고 알고계실텐데요... 실상은 정반대입니다... 실질적으로 부품용으로 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의 비중은 40%도 채 되지않을만큼 굉장히 적습니다...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한차량들의 가장 큰 장점은! 말그대로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하기때문에 사고 , 외관 , 수리를 요하는부위 등등! 전 혀 상 관 없 습 니 다..

[중고차수출]경기 이천 신형베르나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베르나신형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베르나 시리즈는 연식불문하고 현지에서 꾸준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전량 리비아로만 수출이 가능합니다. 가장 무난한 은색 색상이였는데요 신차출고일이 다소 늦어지면서 신차출고일에 맞춰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를 도와드렸습니다. 배기량 1,400cc 베르나 차량이였는데요 베르나 차량의 경우 1,400cc // 1,600cc 두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굳이 선호하는 배기량 없이 그냥 베르나면 OK 입니다! 베르나차량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생산된 모든차량에서 가장 쉽게 발견되는 스텝부위 , 휀더부위 부식! ..

[중고차수출]광주광역시 뉴라세티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라세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라세티 차량의 경우 부품용수출 즉! 바라시 가능차량입니다. 사고가 아무리 많아도~ 외관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아무리 많아도~ 전 혀 상 관 없 습 니 다 ! ! 바라시 차량의 경우 오로지! 엔진,밋션 상태만 좋으면 상관없습니다! 혹여나,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다한들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자체적으로 공업사.폐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을시 자체적으로 수리를 한뒤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이점이 타업체 대비 조금더 높은 매입금액을 드릴수 있고 추..

[중고차수출]충북 음성 윈스톰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북 음성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대우 윈스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대우 윈스톰 차량의 경우 전량! 칠레로만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입니다. 올해초만 해도 칠레 내전으로 인하여 잠정 중단이 되었던 차량인데요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내전이 잠시 멈춘상태라 수출이 가능합니다~;; 중고차수출의 경우는 우리나라 시장상황은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수출이 나가는 나라의 상황과 원달러시세 , 국제정시에 영향을 굉장히 크게 받습니다. 일평생 국제정시에 관심이 없던 저도 어느순간부터 해외뉴스를 자주 찾아보고는 합니다...;;; 윈스톰차량 중고차수출시 바이들이 우선적으로 보는..

[중고차수출]이천 K3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K3 가솔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가솔린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남미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수출 바 라 시 ! ! 가능 차량입니다~! 사고가 많건 , 외관이 험하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 부품용수출! 바라시가능차량이니까뇽~! 썬루프 , 스마트키 , 네비 등등 트랜드 등급의 차량이였는데요~ 사진상 보시다시피 가장 인기가 좋은 흰색! 차량이네요~! 전체적으로 정열적인 레드칼라로 맵핑지를 붙여놓으셨는데요~ 이처럼 맵핑지가 붙혀져 있으면 전부! 제거한뒤에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

[중고차수출]경기 김포 투싼 VGT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김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투싼 vgt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투싼 차량의 경우 예맨! 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06년이전에 생산된 CRDI 차량의 경우는 리비아로도 수출이 가능하지만 VGT 차량은 오로지! 예맨!! 으로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은색 차량으로서, 투싼 차량매입시 가장! 제일!! 중요한부분의 바로! 하체 부식 입니다. 국내에서 제작된 차량들중에서도 투싼 차량은 부식이 가장! 제일! 심하기로 악명이 높은 차량입니다...;;; 리프트를 올려서 보게되면 10대중에 7대정도에서 구멍이 뻥!뻥!! 뚫릴만큼 굉장히 부식이 심한차량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중고차수출]경기 부천 뉴쎄라토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쎄라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세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시리아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허나, 오로지! 가솔린 차량만 수출이가능하십니다... 디젤은 불가..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뉴세라토 차량은! 부품용수출! 즉! 바라시 가능 차량 입니다 사고가 아무리 많건, 외관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아도 전혀 상관없는! 부품용수출 가능 차량입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중에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한차량은 40%채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이다해도 검...검정색 차량은 흰색,..

[중고차수출]고양 일산 마티즈크리에이티브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일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수동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수동! 차량의 경우 예맨 , 가나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아무래도 오토차량에 비하면 조금 선호도는 낮지만 그래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다는 사실~!! 분홍색차량이였는데요~ 아쉽게도 엠블럼이 GM대우 마크로 되어있네요... 이처럼 GM대우 엠블럼의 경우 열십자모양인 쉐보레 마크로 변경을 하여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되십니다! 올뉴마티즈 07년 이후 제작모델~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스파크~ 마티즈 시리즈는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인만큼 해외에서도 외화벌이를 톡톡히 하고..

[중고차수출]서울 성북구 뉴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서울 성북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SM3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SM3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한때는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히 큰!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차량이였는데요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상황이 매우 악화가 되는바람에 예전의 명성은 찾아볼수가 없는 차량이되었습니다... 폭우에 가까운 비가 내리다보니 사진은 야드에 도착하고 나서야 찍을수 있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흰색 차량이였는데요 이전포스팅에서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흰색 , 은색은 바이어들이 가장 좋아라하는 색상입니다. 정반대로 가장 싫어라 하는 색상은... 검정색!! 검정색..

[중고차수출]경기 화성 NF소나타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화성시 봉담읍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NF쏘나타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NF소나타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차량뿐만 아니라 LPG 차량도 수출은 가능합니다. 다만...LPG 차량의 경우 2008년식부터 출고된 NF소나타트랜스폼 모델부터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가장 흔하디 흔한 은색 차량인데요~ 바이어들은 검정색 차량만 제외하고 흰색 , 은색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국내에서는 검정색 차량을 아주쉽게 찾아볼수있을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색상인데요 해외에서는 정반대입니다.. 차종불문! 검정색차량을 가장! 제일! 정말!..

[중고차수출]청주 흥덕 쏘렌토R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청주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쏘렌토R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쏘렌토R 차량의 경우 칠레 , 아제르바이잔, 온두라스 등등 중앙아메리카 남미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2륜 , 4륜 상관없이 역시나? 4바퀴로 잘만 굴러가면?!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보시다시피 쥐색 차량이네요~ 리비아나 캄보디아 처럼 국내에 바이어가 상주하는 나라들과 다르게 남미로 수출이 이루워지는 차량들의 경우 어떤색상이든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2륜 스마트키, 파노라마썬루프 등등 완전풀옵션 차량이였는데요~ 아무래도 옵션이 적은 차량보다는 하나라도 옵션이 많은 차량이 매입금액이 높겠지요?..

[중고차수출]충북 진천 로체이노베이션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진천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로체 이노베이션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로체, 로체이노베이션 차량의 경우 리비아,예맨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이며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가솔린,LPG 연료 구분없이 수출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다시피 제일 인기가 많은 흰색 차량이네요! 차종불문 해외 바이어들은 흰색차량을 가장 선호합니다! 그렇다면 제일 기피하는 색상은?! 검 정 색 검정색 차량을 가장 제일 싫어합니다...; 이유는...간단합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대부분의 나라들의 경우 평균온도 40도에 육박하는 매우 무더..

[중고차수출]경기 동탄 뉴라세티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화성시 동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라세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 라세티 차량의 경우 이집트 , 중앙아시아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수출 바라시 가능 차량입니다. 내외관 상태가 아무리 좋지못하여도 크게 상관없습니다.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중에서 바라시가능 차량은 40%도 채 되지 않을정도로 비교적 많이 적습니다. 그러나! 바이어들이 가장 싫어한다는 검 정 색 ! ! 아무리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일지라도 검정색 차량은 감가요인으로 작용이 되십니다.... 검정색을 싫어라하는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의 경우 대부분 평..

[중고차수출]경기 남양주 프라이드신형 디젤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진접읍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프라이드 경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프라이드 디젤 차량의 경우 예맨 , 온두라스 , 아제르바이잔 등 남미쪽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프라이드 경유를 매입할수있는 수출업체는 10%도 채 되지않습니다. 판매가 많이 더디고 구입하는 바이어가 극히 제한적이다 보니 야드(주차장)의 규모가 적은 업체의 경우는 매입을 많이 꺼려하는 차량입니다. 검정색 차량인데요~ 지역에따라 상이하지만 가솔린차량과 다르게 폐차금액은 30만원 전후정도로 굉장히 낮습니다... 해치백 차량이네요... 어떤 차량이든지 중고차해외수출이 이루워지는 차량들의 경우 이처럼 ..

[중고차수출]대구 수성구 싼타페 가솔린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구형 싼타페 가솔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싼타페 휘발유 차량의 경우 해외판매용으로만 생산을 했던 차량인지라 국내에서는 굉장히 보기드문 차량입니다... 10년정도 수출업을 해오면서 딱! 2번밖에는 본적이 없는... 굉장히 희귀한 차량인데요....;;; 코로나19가 발병되기 전까지는 리비아 . 중앙아시아 . 예맨 등등 여러 나라에서 선호할(?)만한 차량이였는데요 지금은....;;;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진남색 차량이네요~ 진남색의 경우 오로지 해외판매용으로만 생산된 색상으로 알고있습니다. 트렁트부위를 보시면 v6엔..

[중고차수출]대구 중구 올뉴마티즈 수동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중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올뉴마티즈 수동!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가나 . 예맨 . 파키스탄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특히나,바이어들은 오토 차량보다는 수동! 스틱! 차량을 훨씬더 선호합니다. 단!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2007년 이전에 출고된 올뉴마티즈 차량은 매입이 불가합니다.... 무 조 건 ! ! 2007년 이후에 출고된 차량만 수출이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전반적으로 깨끗해보이네요! 올뉴마티즈 차량 중고차수출시 제일! 가장! 중요한 옵션! 루프랙 . 알..

[중고차수출]강원 춘천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올뉴마티즈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가나 . 예맨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수동 상관없이 현지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오렌지? 주황색? 무튼... 흔한색상의 차량이네요...;;ㅎㅎ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관부가세인상으로 인하여 2007년 이후에 출고된 차량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2007년 이전에 출고된 차량은 수출이 불가하십니다.... 또한, 루프랙 , 알류미늄휠 이렇게 2가지 옵션이 충족이 되어야지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

[중고차수출]강원 동해 NF소나타트랜스폼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동해시에서 사시는 고객님께서 NF소나타 트랜스폼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NF소나타 트랜스폼차량의 경우 리비아 , 시리아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바 라 시 ! ! 부품용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NF소나타 차량은 부품용수출이 불가하지만 2008년식부터 출고된 NF소나타트랜스폼 차량의 경우는 부품용 수출이 가능합니다. 사고나 , 외판이 아무리 험해도 엔진,밋션 상태만 좋으면 OK! 두 둥!! 바이어들이 가장 싫어한다는 그것! 이 색 ! ! 이색이 있는 차량은 바이어들이 가장 제일! 싫어합니다. 하지만?! NF소나타 트랜스폼 차량의 경우 부품용으로..

[중고차수출]전남 보성 베르나트랜스폼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보성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베르나 트랜스폼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베르나 . 뉴베르나 . 베르나트랜스폼 등등 베르나 시리즈는 리비아 . 이집트 . 예맨등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수출! 바 라 시 ! 가능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안개등은 사치에 불과할뿐! 가장 기본등급의 차량이였습니다~ 바이어들도 똑같은 생각을 갖고있는 사람인지라 옵션이 없는 차량보다는 하나라도 옵션이 더 많은 차량을 선호하겠지요? 옵션이 있어도? 없어도? 4바퀴로 정상 주행만 가능하면! 중고차수출은 가능하다는 사실! 바라시 가..

[중고차수출]충남 천안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충남 천안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올뉴마티즈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가나 . 예맨등으로 판매가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 수동 상관없이! 가능하십니다! 한때는 경차의 대명사로 불리울만큼 적지않은 판매량을 자랑했던 차량인데요 지금은... 세월이 세월인지라... 점점 잊혀지고 있는 차량이된것같네요..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거...검정색 차량이네요.... 이전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 . . . . . 99999순위 검정색!!! 중고차수출시 평균온도 4..

[중고차수출]서울 도봉구 뉴아반떼X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 도봉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아반떼XD 차량을 폐...폐차문의를 하셨는데요... WHAT?! 왜?! 폐차를 하시려고 하셨나옵니꽈~! 뉴 아반떼 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단!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2005년부터 출고된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아쉽게도 2005년 이전에 출고된 차량은 수출이 불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썬루프까지 있는 골드등급의 차량이네요! 색상은 은색이네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 . . . . . ..

[중고차수출]고양시 일산 라보탑차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일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라보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라보 차량의 경우 중앙아시아 . 가나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바 라 시 ! !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탑..탑차량이네요... 라보 차량의 경우! 바이어들은 탑차량보다는 카고 차량을 굉장히 많이 선호합니다.. 카고 차량보다는 매입금액이 많이 낮지만, 그래도?! 폐차금액보다는 높습니다~! 이처럼, 탑차량의 경우 캐빈 , 하체프레임 , 등등 꼼꼼하게 분해를 한뒤에 부품용으로만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라보 카고차량을 제..

[중고차수출]서울 구로구 젠트라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 구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젠트라 1.5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젠트라 1.5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단!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상황이 좋지가 못하여 1,500cc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젠트라 차량은 국내 판매량이 비교적 적은차량이다보니 모르시는 분들도 적지않게 있는것같습니다. 한때 현대 클릭차량을 겨낭해서 출고가 됬었는데요~ 클릭차량보다는 판매댓수가 비교적 적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무튼! 젠트라차량은 클릭차량과 마찬가지로 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흰색 차량이..

[중고차수출]대구 달서구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달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올뉴마티즈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도로연습용으로 혹은 동네마실용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차량이였는데요~ 한때는 길거리에서 심심치 않게 찾아볼수 있었지만, 지금은 세월이 세월인지라 길거리에서 쉽게 보이지 않는것같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예맨 . 가나 등으로 판매가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수동 상관없습니다! 단!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2008년부터 제작된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2008년 이전에 제작된 차량은.. 아쉽게도 불가하십니다...... 본..본넷부위가...;; 움푹! 들어가 있는데요.. 그..그래도!..

[중고차수출]충북 음성 포르테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음성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르테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 구형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바라시! 즉, 부품용수출 가능차량입니다!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검...검정색 차량이네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은 검정색상을 가장 제일 싫어라합니다...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매우 무더운 나라로 나가니깐요... 검정색 차량은 특성상 사진상으로는 외관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나, 전반적인 상태를 체크하기가 굉장히 힘이드는데요... 이번 차량의 경우 탁송기사..

[중고차수출]경기 남양주 포르테 GDI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르테GDI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10년식부터 출시된 포르테GDI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남미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중고차수출의 경우 바이어들은 10년부터 출시된 GDI 엔진보다는 구형엔진을 훨씬더! 선호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수출이 나가는 뭐든 차량의 경우 신형방식 보다는 구형방식의 시스템을 선호합니다. 구형방식이 부품수급이나, 정비하는게 쉽다네요...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은색 차량이네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은 흰색,은색을 가장 제일 선호합니다! 이유는 간..

[중고차수출]경남 사천 아반떼H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사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외관상태가 고르지못하여 어떻게 처분을 할까 알아보시던 중에 혹시나 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기를 국내 모든차량들은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하다고 알고계시는데 실질적으로 부품용으로 수출이 나가는 차량은 전체 비중 30%도 채 되지를 않습니다...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검...검정색 ..

[중고차수출]경기 화성 동탄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올뉴마티즈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은 예맨 . 가나 .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지금도 국내에서 마실용으로 혹은 운전연습용으로 많은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차량인데요~ 그만큼! 해외에서도 아주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단!! 올뉴마티즈 차량은 2008년 이전에 생산된 차량은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매입이 불가합니다. 무조건 2008년 이후에 생산된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2007년에 생산된 차량도 가능은 합니다... 매입금액이 엄청 낮아서 그렇지...;;; 또한, 무조건..

[중고차수출]전북 전주 비스토 수동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전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혹시나...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왜!! what?! 4바퀴가 잘 달려있고! 정상주행이 가능한 차량을!! 폐차를 하시려고 하셨나옵니꽈~!아!!! 비스토 차량은 수동 . 오토 변속기 상관없이! 리비아 . 수단 . 파키스탄 등등 여러 나라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흰색 차량이네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해드렸다시피 어느나라 바이어건 제일 좋아라하는 색상은 흰색 . 은색 입니다! 앞범퍼쪽에 약간의 데미지가 있는데요~ 그간 10년..

[중고차수출]인천 서구 마이티 2.5톤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마이티 2.5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마이티2.5톤 차량의 경우 캄보디아 . 가나 . 파키스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도 상용차는 꾸준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만큼! 1.2톤 2톤 2.5톤 3.5톤 등등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2003년 마이티 차량으로서 연식에 비해 케빈상태가 비교적 깨끗해보이네요~ 아무래도 바이어도 사람인지라 지저분한 차량보다는 이처럼 비교적 깨끗한 차량을 선호하겠지요?? 순정 내장탑 차량이네요~ 짐을 자주 싣고 내리다보니 탑부위는...상태가 고르지 못하네요... 마이티 차량은 바이어들이 제일 중..

[중고차수출]인천 서구 마이티 2.5톤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마이티 2.5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마이티2.5톤 차량의 경우 캄보디아 . 가나 . 파키스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도 상용차는 꾸준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만큼! 1.2톤 2톤 2.5톤 3.5톤 등등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2003년 마이티 차량으로서 연식에 비해 케빈상태가 비교적 깨끗해보이네요~ 아무래도 바이어도 사람인지라 지저분한 차량보다는 이처럼 비교적 깨끗한 차량을 선호하겠지요?? 순정 내장탑 차량이네요~ 짐을 자주 싣고 내리다보니 탑부위는...상태가 고르지 못하네요... 마이티 차량은 바이어들이 제일 중..

[중고차수출]충북 진천 뉴쎄라토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북 진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쎄라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세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모로코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단! 가솔린만 가능하십니다. 한때는 구형 세라토 (02년~06년) 차량도 수출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공항과.항구가 폐쇄가 되어 불가합니다... 완전 그림같이 깨끗한 차량이라면 모를까....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썬루프만 빠진 풀옵션 차량이네요~! 색상은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은색!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 . . . . . . . 999..

[중고차수출]경기 화성 동탄 스파크 매입후기~^^ [내부링크]

ㅈ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스파크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스파크 차량의 경우 조지아 , 온두라스 , 아제르바이잔 등등 남미쪽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만큼 해외에서도 외화벌이를 톡톡히 하고있는 차량입니다~! 2014년 차량으로서 앞뒤로 작은 사고가 있다고 하셨는데요~ 전혀 상관없습니다!!! 스파크 신형 차량의 경우 바 라 시 ! ! 즉! 부품용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엔진바라시 가능 차량 입니다. 사고가 많아도~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아도~ 앞뒤로 잘만 굴러가면! O..

[중고차수출]강원 춘천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ㅈ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올뉴마티즈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주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예맨 . 가나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 수동! 변속기 상관없이 수출 가능하십니다!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차량이였던만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단!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2007년 이후에 출고된 차량만 가능하십니다. 2007년 이전에 출고된 차량은 불가입니다. 많은분들이 연식이 오래됬고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다는 이유로 폐차를 많이 하시는데요... 절대! 절대!! 헐값에 폐차 하시면 안되십니다! 고객님께서 ..

[중고차수출]인천 계양구 아반떼H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계양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사고도 많고 외관도 험하다는 이유로... 폐...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혹시나..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왜!!! WHAT!!! 4바퀴가 잘 달려있고! 정상 주행이 가능한 차량을! 폐...폐차를 하시려고 하셨나옵니꽈아!!!!! 아반떼HD 차량은 리비아 . 이집트 .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바 . 라 . 시 . 즉!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각도가............... 색상은 바이어들이 가..

[중고차수출]경기 남양주 라세티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 남양주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라세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라세티 차량의 경우는 리비아 . 시리아 . 중앙아시아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바 라 시 즉!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많은 분들이 잘못알고계시는 부분이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모든 차량들이 부품용으로도 가능하다고 알고계시는데 전혀 아닙니다! 수출이 나가는 차량들중에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은 많아봤자 30%도 채 되지않습니다... 부품용으로 가능한 차량과 불과한 차량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라시차량은 사고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바라시 불가차량의 경우 사고유무에 ..

[중고차수출]경기 부천 모닝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기아 모닝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닝 차량의 경우 캄보디아.예맨.가나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모닝 . 뉴모닝 . 올뉴모닝 등등 경차량은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만큼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정렬적인 빨간색상이네요~! 모닝차량의 경우도 여느차량과 마찬가지로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입니다! 등급은 LX 가장 기본등급의 차량이네요~ 옵션이 없어도 수출은 가능하십니다! 단! 아무래도 옵션이 많은 차량에 비해서 매입금액은 그만큼 떨어지겠지요?! 이렇게 사..

[중고차수출]전북 전주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전주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로체 가솔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로체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시리아 . 예맨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뿐만 아니라 LPG 차량도 수출이 가능하다는 사실! 단! 디젤차량은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직접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흰색 차량이네요~! 이전 포스팅에서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어느 나라건에 가장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차량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기피하는 색상은 무슨색 일까요? 정답은! 어두운 계열인 검정색 차량입니다! 중고차수출이 이루워지는 나라들의 경우 대부분이 평상시 온도가 50도에 육박하는 매..

[중고차수출]경기 평택 뉴카렌스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카렌스 차량을 폐...폐차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카렌스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공항과 항구가 폐쇄가되어 많은어려움이 있지만서도... 그래도 폐차금액보다는 더! 드릴 자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흠... 거....검정색차량이네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설명드렸다시피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해외 여러나라들은 평균온도가 40도에 육박하는 매우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이처럼 어두운 색상을 가장...... 제일..... 싫어라합니다..

[중고차수출]경기 하남 뉴라세티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하남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라세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라세티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시리아 등의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수출 즉! 바라시 가능차량입니다. 모든차량들이 부품용 수출이 가능하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적지않게 계시는데 실질적으로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한차량은 생각보다 별로 없습니다...;;; 06년 뉴라세티 차량으로서 2009년 라세티프리미엄 모델로 페이스리프트 되기전까지 모델은 부품용 수출이 가능합니다. 라세티프리미엄 모델부터는 수출은 가능하되 부품용수출은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아주 정확히 세밀하게 찍어주셨는..

[중고차수출]경기 용인 마티즈크리에이티브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폐....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혹시나...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마티즈크리에이티브 . 스파크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예맨 . 가나 .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신형 구형 상관없이! 정상주행만 가능하면!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무난한 하늘색 차량이네요~ 그루브 등급으로서 풀오토 에어컨까지 들어간 완전 풀옵션 차량이였습니다! 아무래도 바이어들도 옵션이 하나라도 더 있는 차량을 선호하겠지요?! 2010년 차량이였는데 연식이 무색할만큼 굉장히 깨끗해보이네요;;; 왜!! 왜!!!! 이..

[중고차수출]인천 송도 포르테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포르테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 스틱 상관없이 가능하구요~! 단! 휘발류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12년식 포르테GDI 차량으로 색상은 쥐색 차량이였는데요~ 한때는 이집트쪽에서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한몸에 받았던 차량이였는데요!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항구와 공항이 폐쇄가 되는바람에... 매입금액이 굉장히 많이 떨어진 상황입니다...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색상또한 무난한 쥐색 이였는데요~ 쥐색 까..

[중고차수출]인천 남동구 SM3 매입후기~^^ [내부링크]

ㅈ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SM3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SM3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이루워지는 차량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현지 항구와 공항이 폐쇄가 되어 매입금액이 전체적으로 하향조정되기는 하였지만... 그래도?! 폐차금액보다는 무조건 더 드릴자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전면부위 사진만 찍어 보내주셔서 추가적인 사진은 저희 탁송기사님께 요청을 드렸는데요~!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게 검정색이 아니라서 천만! 다행이네요... 만약 검정색 차량이였다면?! 상상하기조차 힘드네요.... 사진상 보시는 것처럼 알류미늄휠이 없네요... 이처럼, 알류미늄 휠이 ..

[중고차수출]강원 동해 로체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동해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로체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로체 가솔린 차량의 경우 리비아.예맨.시리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코로나19 사태가 터지기전까지만해도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았던 차량이였는데요... 지금은 현지 항구와 공항이 폐쇄가 되어 여느차량과 마찬가지로 예전만큼의 큰 사랑을 받고있지는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참고로! 로체 차량의 경우 시리아로 부품용수출! 즉! 바라시 가능 차량입니다~! 외관이 엉망이여도 사고가많아도 전혀 상관없이! 엔진 상태만 좋으면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하다는 사..

[중고차수출]전북 익산 아반떼HD 디젤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롭러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북 익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아반떼HD 디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가솔린.디젤 연료상관없이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단! 가솔린 차량의 경우는 리비아.예맨.이집트.시리아 등등 여러나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이지만 디젤 차량의 경우 예맨.남미 쪽으로만 수출이 가능합니다... 그만큼 가솔린 차량에 비해서 당연히 매입금액도 현저히 많이 낮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흰색 차량이네요~! 이전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중고차수출이 이루워지는 모든 차량의 경우! 바이어들은 흰색 차량을 제일! 가장! 선호합니다. 그이유는 간단합니다. 수..

[중고차수출]대전 유성구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올뉴마티즈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주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예맨 . 가나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 수동 상관없이 가능하십니다! 단!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2007년부터 생산된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해당년도 이전에 생산된 차량은 수출이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흰색 차량이네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전면부위만 봐도 깨끗한게 느껴지시지 않으시나요?! 코로나19가 발생되기 전까지만해도 예맨 .가나쪽으로 아주아주! 큰!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차량..

[중고차수출]경기 광주 뉴아반떼X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아반떼X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항구와 공항이 폐쇄가 되어 매입금액 많이 떨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폐차금액보다는 더 드릴수 있습니다! 참고로, 뉴아반떼XD 차량은 2005년이후에 제작된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경기가 좋으면야 연식상관없이 가능하지만 현재는 시국이 시국인만큼 제약이 너무 많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가장 인기가 많은 흰색차량이네요~! 이전포스팅에서도 언급해드렸다시피..

[중고차수출]경기 수원 아반떼HD 디럭스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예맨으로 수출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하여 현지 항구와 공항이 폐쇄가 되어 매입금액이 매우 많이 떨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조금더 드릴수 있도록 최대한의로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차량 사진은 탁송기사님께서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제일 흔한 은색 차량이네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계열 . . . . . . . . . 99999999순위 검정색 입니다!!! 자동차수출이 이루워지..

[중고차수출]대전 서구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전광역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올뉴마티즈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수출국가로는 예맨 . 가나 이렇게 2가지 나라로 수출이 이루워집니다~! 한때는 리비아로도 수출이 이루워졌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항구며, 공항이 폐쇄가 되어 현재는 예맨.가나로밖에는 수출이 불가합니다. 은색 차량으로서~ 2007년 등록 2008년형식의 차량이였는데요~! 올뉴마티즈 차량은!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2007년부터 생산된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07년 이전에 생산된 차량은 수출이 불가합니다... 오토 . 수동 상관없이! 2007년 이후에 생산되었으면 수출 가능하..

[중고차수출]충북 진천 신형에쿠스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북 진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신형 에쿠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2010년식부터 페이스리프트되어 출시된 신형 디자인의 에쿠스 차량은 리비아 . 요르단 . 몽골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한때는 구형디자인도 가능은했었지만, 지금은 신형디자인이 아니면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법인회사에서 지속적인 관리를 하며 운행하였던 차량이였던 만큼! 내외관 상태는 정말이지 깨끗해보이는데요?! 키로수는 41만km가 갖 넘은상태로 굉장히 많았는데요?! 여기서 잠깐! QUIZ~ 100km 밖에 주행하지 않은 차량과..

[중고차수출]충남 아산 뉴모닝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충남 아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오래된 뉴모닝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모닝 차량의 경우! 리비아 . 가나 . 예맨 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이였습니다만..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공항,항구가 폐쇄가되어 리비아,가나로는 수출이 불가하고 예맨으로만 수출이 가능한 실정입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매입금액이 기존보다는 많이.. 아주많이...내려간 상황입니다.... 빨강색 차량으로서! 가나 바이어들이 굉장히 선호하는 색상이였는데요! 가나 바이어들은 노랑,파랑,빨강 같은 개성있는 색상을 좋아라 합니다. 그런데... 현재는 예맨으로밖에는 수출이 안된다는 사실... 뉴모닝..

[중고차수출]전북 전주 그랜져TG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전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 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TG 차량을 판매하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이루워지는 차량입니다. 한때는 매우 좋은 가격대로 매입시세가 형성이 되어있었는데요..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항구,공항이 폐쇄가 되어 80% 이상 매입금액이 빠진 상황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은색 차량이네요~! 차량불문하고 검정색차량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색상들은 바이어들이 전부다 좋아라합니다. 배기량은 2,700cc 차량으로서, 바이어들은 배기량이 높은 차량보다는 낮은 차량을 선호합니다. 이유는 ..

[중고차수출]경기 용인 클릭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깅버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개소세 혜택을 받으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한시적이긴하나 6월31일까지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수출말소 처리를 하게되면 개소세 할인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차량에 따라 상이하지만 30~250만원 까지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클릭 차량의 경우! 리이바 . 수단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이기는 하였으나..........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항구.공항이 폐쇄가 되어 수단 으로밖에는 불가능합니다....;; 수단으로 밖에 수출이 불가능하기때문에 매입금액 또한 기존..불과 보름전에 비해서 70% 이상 빠진 상황입니다......

[중고차수출]대구 북구 클릭 매입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북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클릭!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6월31일까지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수출말소 처리를 하게되면 개소세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차량에 따라 상이하지만 30~250만원 까지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클릭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수단 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디젤,가솔린 연료 상관없이! 클릭! 이면 수출 가능하십니다!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앞범퍼가...;; 허거덩!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하지만! 괜! 찮! 습! 니! 다..

[중고차수출]인천 강화도 뉴라세티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강화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라세티 차량을 폐차를 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저희는 공업사.폐차장을 겸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폐차장보다 폐차비또한 무조건 더! 더!! 드릴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뉴라세티 흰색 차량이네요! 뉴라세티 차량의 경우 부품용으로 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사고가 많아도 주행거리가 많아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여성분께서 운행하셨던 차량인만큼 전반적으로 굉장히 깨끗해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지저분한 차량보다는 이처럼 깨끗한 차량..

[중고차수출]경기 화성 뉴포터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포터 1톤 화물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포터 차량의 경우! 리비아 . 몽골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유선상으로 차량에 전반적인 상태에 대하여 설명을 들은뒤 차량 사진을 받아보았는데요~! 99년식이라는게 믿겨지지 않을만큼 깨끗해보이는데요?! 화물차량 특성상 자가용의로 운행되는 경우보다는 무거운 짐등을 싣는 화물용도로 운행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이번에 화성에서 수출의뢰하신 고객님의 경우 순수 자가용의로만 운행하셨다고 하셨는데요~ 그래서 적재함도 여느차량과 비교를 해봐도 비교적 깨끗해보이네요~! ..

[중고차수출]인천 송도 SM3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차량이 오래됬다는 이유 하나때문에 폐차를 고려하시던중에 혹시나..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다! SM3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현지 공항,항구가 폐쇄가 되어 기존보다는 매입금액이 많이 떨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폐차금액보다는 더 드릴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터지기 전까지만해도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한! 아주 선풍적인 인기를 한몸에 받았었는데요... 지금은...!!! 많이 아쉽기는 하네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전반적으로 깨끗해보이는데요~! 야...약간의 수리를 요하는..

[중고차수출]경기 부천 클릭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클릭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클릭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수단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디젤 상관없이 가능하십니다! 여지껏 수많은 사진을 받아보았는데 이보다 사진을 완벽하게 찍어서 보내주신분은 처음이었는데요?! 정말 완벽하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 흰색 차량으로 셀프세차장에서 정성스레 관리를 하실만큼 굉장히 깨끗해보이는데요?! W등급의 클릭차량의로 클릭 옵션은 대표적으로 I -> N -> W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지는데요 아무래도 바이어들도 옵션이 하나라도 많은 차량을 좋아라 ..

[중고차수출]인천 뉴스포티지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스포티지 차량을 폐차하시려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왜? 4바퀴 잘달려있는 차량을 폐차를 하시려고 하셨나옵니까?! 뉴스포티지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예맨 . 남미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단!! 외관상태가 좋지못하면... 불가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노후경유차 조기폐차로 인하여 폐차장에 깨끗하고 상태좋은 뉴스포티지 차량이 어마무시하게 많이있습니다...;; 색상은 사진상 보시는 것처럼 흰색 차량이네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차량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계열 . . . . . . . 99999순위 검정색. 중고차수출이 ..

[중고차수출]인천 송도 아반떼HD 경유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HD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H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에서 아주아주 선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하고~ 가솔린 . 경유 상관없이 HD 차량이면 무조건 OK!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거......검정색 차량이네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계열 . . . . . . . 9999999순위 거..검정색...;;;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들은 대부분이 매우 무더운 나라로 수출이 ..

[중고차수출]경기 동탄 모닝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동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모닝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닝 차량의 경우 캄보디아 . 가나 . 리비아 . 예맨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 즉! 바라시로도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빨강색 차량이네요~! 빨강색의 경우! 예맨으로만 수출이 가능합니다. 다른색상은 예맨 . 가나 . 캄보디아 등등 여러나라로 수출이 이루워지지만 빨간색은 무조건 예맨으로밖에는 수출이 이루워지지 않습니다. 뒷범퍼 부위에 탈색으로 인하여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이정도는 그냥 넘어가주는 센스! 규..

[중고차수출]경기 시흥 아반떼H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시흥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 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수출이 이루워지는데요 국내에서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 만큼 해외에서도 엄청난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 회사에 계시는 관계로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검정색 차량이네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계열 . . . . . . . 9999999순위 거...검정색....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의 경우 대부분이 매우 무더운 나라로 나가기 때..

[중고차수출]대전 중구 i30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전 중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 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i30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i30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디젤 . 가솔린 연류 구분없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은색 차량이네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계열색상 . . . . . 99999순위 거..검정색....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의 대부분이 매우 무더운 나라이기 때문에 검정색상을 가장 제일 싫어라합니다.... 이번에 대전에서 문의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은색 차량이였는데요~! 사..

[중고차수출]서울 강남 뉴아반떼X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강남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 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아반떼XD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인데요~! 현지에서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2006년식 은색 차량이네요~! 뉴아반떼 XD 차량의 경우 이전포스팅에서 언급해 드렸다시피 05~06년에 출고된 뉴아반떼XD 차량을 바이어들은 매우매우! 사랑합니다! 2005년 이전에 출고된 차량도 수출은 가능은 합니다만... 관세 인상으로 인하여 매입금액..

[중고차수출]서울 성동구 뉴아반떼X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성동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 구입을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아반떼 XD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차량인데요! 현지에서는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단! 01~03년도에 출시된 구형 아반떼XD 차량은 깨끗한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2004년에 출고된 차량이였는데요~ 참고로! 뉴아반떼XD 차량은! 2005~2006년에 출고된 차량을 선호합니다... 04년도에 출고된 차량도 가능은 합니다... 매입금액이 낮아서 그렇지...;;; 골드등급의 차량인데요..

[중고차수출]경기 수원 SM520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연식도 오래됬고, 주행거리도 많다는 이유 때문에 폐차를 고려하시던중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다!!! SM520 차량의 경우 리비아에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아무리 차량 상태가 좋지 못하여도 수출이 가능하다는 사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첫장부터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연식이 있다보니 당연히 새차마냥 깨끗할수는 없겠지용~~?! ㅎㅎ 이처럼,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다는 이유로 걱정하실 필요 하나도 없으십니다! WHAT?!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자체적으로 공업사..

[중고차수출]경기 수원 SM520V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 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SM520V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SM520V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이루워지는 차량입니다. SM520V . SM525 차량의 경우 6기통 엔진이 탑재가 되어있는데요 4기통 엔진이 탑재된 SM520에 비해서는 매입금액이 현저히 낮습니다... 왜? 바이어들은 배기량이 높은 차량들은 연비가 안좋다는 이유 하나로.. 굉장히 싫어라 합니다.. 2004년식 생산된 차량으로 뉴SM5로 페이스리프트 되기전 모델을 가장 좋아라합니다. 페이스리프트된 뉴SM5 모델도 수출이 가능은 합니다만... 매입금액이 구형..

[중고차수출] 충남 홍성 뉴SM3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홍성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SM3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신차출고일에 맞춰서 매입처리를 도와드렸는데요 뉴SM3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이루워지는 차량입니다. 02년식부터 09년식까지 생산된 구형 SM3 차량과 뉴SM3 차량의 경우 현지에서는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상당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한데요~ 단! 09년 이후에 생산된 뉴SM3신형 차량의 경우는 중고차수출이 불가능 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검정색 차량이시네요.... 이전포스팅에서도 언급해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

[중고차수출]경기 오산 포르테쿱 수동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오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포르테 쿠페 수동! 차량을 판매하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 수동 차량의 경우 리비아 . 남미 쪽의로만!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4도어인 포르테 세단차량의 비해서는 아무래도....; 매입금액이 비교적 낮은편입니다. 썬루프, 정품네비까지 모두 있는 풀옵션 차량이였는데요~! 포르테 쿱 차량의 경우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차량은 아니기에 옵션은 무조건 많아야 합니다...;; 조수석 앞 휀더 부위에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이정도데미지는 당연히? 쿨하게 넘어가주는 쎈스!!! 이유는 간단합니..

[중고차수출]강원 속초 아반떼H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속초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아반떼H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중앙아시아 등에서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특히나,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많은분들이 모든 차량이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하다고 알고계실텐데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부품용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은 한정적으로 정해져있습니다... 검정색 차량으로서! 이전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색상 . . . . . . 9999999순위 검..

[중고차수출]강원 원주 SM3 매입후기~!^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노후된 SM3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SM3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이루어지는 차량인데요 현지에서는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직접 찍으셔서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보내주셨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흰색 차량이네요! 이전포스팅에서 항상 언급해 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계열 색상 . . . . . . 999999순위 검정색... 중고차수출의 경우 대부분이 무더운나라로 나가기때문에 어두운계열의 색상..

[용인 숨은맛집]에버랜드 연탄불 뒷고기 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본 포스팅에 앞서 꼭!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협찬? 그런건 전혀없이! 이모님께 작은 도움이라도 되드리고 싶은마음으로 순수 자발적으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이점은 꼭! 유념하시어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사진 투척합니다! 에버랜드에서 차로 3분거리 포곡읍 둔전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위치가 작은 골목길에 위치해 있고 주차공간이 많이 협소하여 동네주민들도 잘 모른다는건 안비밀...;; 식당내부 사진입니다! 사진상보시는 것처럼 가족테이블 과 원테이블로 구분이 되어있는데요~! 주말에는 가족단위 분들이 주로 오시고 평일에는 ..

[중고차수출]경북 포항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포항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올뉴마티즈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동네 카센터사장님께서 엔진룸에 누유가 있다는 이유 때문에... 폐차를 권하셨다고 하셨는데요... 10년이 더된차량인데.. 누유가 없는차가... 과연 지구상에 몇대나 될까요...;;;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리비아 . 가나 .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이루워지는 차량입니다~! 단!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2007년 이후에 생산된 차량만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오토 . 수동 변속기 상관없이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다른 차량들과 별개로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바이어들이 특별히 ..

[중고차수출]경기 광명 SM3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명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 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구형 SM3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SM3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이루워지는 차량입니다. 지금도 국내에서도 어렵지않게 찾아볼수 있을정도로 상당한 인기를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현지에서는 없어도 판매를 못할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색상은 옥색 차량으로서 조수석 앞범퍼 부위에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네요... FE 등급의 차량으로서 SM3 차량의 경우! 솔직히...! 등급은 크게 상관없습니다...;;; 단순히 알류미늄휠이 있느냐... ..

[중고차수출]전남 나주 그랜져TG 매입후기~!! ^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나주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그랜져TG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이루어지는 차량입니다! 리비아 내전으로 인하여 매입가가 조금 낮아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하여 조금이라도 더 드리는 방향으로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색상은 흰색으로서!!! 이전 포스팅에서 항상 언급해 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계열 색상 . . . . . . . 99999순위 거...검정색...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국가의 경우 대부분 무더운 나라로 나가기 때문에 검정색을 가장! 제..

[중고차수출]경기 고양 뉴라세티 매입후기~^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고양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라세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라세티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바라시! 즉!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직접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굉장히 깨끗해보이는데요?? 10여년의 세월을 겪어온 차량인데도 이처럼 관리가 잘 되어있는 차량은 흔치 않을만큼 굉장히 관리가 잘 되어있어보이네요~! 라세티의 고질병 이자 오래된 국산차량에서 가장 흔히 발견되는 부식조차! 전혀없이 굉장히 깨끗해보이네요! 썬루프까지 모든 옵션이 들어있는 완전 풀옵션! 차량에다가 ..

[중고차수출]전남 나주 신형프라이드 매입후기~!^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나주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프라이드신형 가솔린!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프라이드 차량의 경우! 가솔린. 디젤 상관없이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주로 리비아 . 예맨 등으로 수출이 이루워집니다. 탁송기사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검정색 차량이네요.... 이전포스팅에서도 언급해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계열 . . . . . . . 999999순위 검정색....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나라의 경우 대부분이 매우 무더운 나라로 나가기 때문에 이처럼, 어두운 색상.. 검정색상을 가장! 제일..

[중고차수출]인천 송도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송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아반떼XD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요르단 등등 으로 수출이 나가게됩니다! 또한, 아반떼XD 차량은! 바라시 가능차량입니다! 바라시란?! 부품용으로 수출이 나가는것을 일컷는 말입니다. 외관상태가 지저분하고 사고가 많아도! 4바퀴만 달려있으면! 부품용으로 가능합니다~! 단!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2004년 이후에 생산된 차량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정렬적인 빨간색상이네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

[중고차수출]울산 남구 YF소나타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울산광역시 남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YF쏘나타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YF소나타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중앙아시아 . 남미 등으로 수출이 이루워지고 있는 차량인데요 가솔린 . LPG 상관없이!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카카오톡을 통하여 보내주셨는데요~ NF . YF . 로체 . K5 등등 세타엔진이 탑재된 차량의 경우 10대중에 8대꼴로 실린더소리가 나는데요.. 엔진룸에서 미세하게라도 띡! 띡! 띡! 소리가 난다?! 100% 입니다... 실린더 헤드를 깍아먹는 소리이며 곧! 엔진이 멈추게 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중고차수출]수원 K5 구조변경차량! 매입후기~!^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K5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번에 문의주신 고객님의 차량의 경우는! 기존 LPG차량에서 가솔린으로 구조변경을한 차량이였습니다. 구조변경을한 차량도 수출은 가능하십니다. K5 차량의 경우! 가솔린 . LPG 연료 구분없이 4바퀴만! 잘! 달려있으면 수출이 가능한 차량인데요~ 주로 리비아. 중앙아시아 . 남미 등등 여러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LPG 차량의 대부분은 가장 기본옵션인 차량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수원에서 문의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파노라마썬루프가 있는 럭셔리 등급의 차량이였습니다~! 사진만으로도 차..

[중고차수출]수원 올뉴마티즈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수원시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올뉴마티즈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예맨 . 가나 쪽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오토 . 수동 상관없습니다! 단! 관부가세 인상으로 인하여 07년 이후에 출시된 차량만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이는것처럼 안개등이 안보이네요.... 그리구...;; 경미한 사고로 인하여 운전석 휀더와 본넷부위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보이는데요... 하지만?! 이정도는 그냥 넘어가주는 센스~! 어떻게 수리를 요하는..

[중고차수출]동탄 라세티해치백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동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라세치! 해치백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라세티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이렇게 두나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리비아는 내전으로 인하여 현지상황이 좋지는 못하나...... 그래도 우리에게는 이집트가 있기때문에! 괜찮습니다! 또한, 라세티 차량의 경우! 바라시! 즉,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차량 내외관 상태가 아무리 좋지 못한다하여도 엔진,밋션 상태만 괜찮으면!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아주아주! 정확히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검정색! 차..

[중고차수출]충남 홍성 로체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홍성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로체!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로체 차량의 경우! 리비아로 전량!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디젤연료만! 제외하고 LPG . 가솔린 수출 가능하십니다. 무난한 색상인 은색 차량으로서,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 . . . . 99순위 검정... 여러 이유가 있지만 아무래도 수출이 나가는 나라의 경우 대부분 매우 더운나라이기 때문에 어두운색상인 검정색상을 가장...제일...싫어합니다... LEX20 등급에 썬루프만 빠진 풀옵션 차량이였습니다. 아무래..

[중고차수출]인천 남동구 뉴아반떼XD 매입후기~!^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아반떼XD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사고도 많이있고.. 연식도 오래되었고... 외관상태도 좋지 못하고... 그런이유로 폐차를 고려하시던 중에 혹시나... 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잘하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일명 바라시!!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조수석 앞범퍼 하단 부위가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박살이 나있네요... 썬루프만 빠진 골드 풀옵션 차량으로서! 후면부위는 비교적 깨끗해 보이는데요~ 뉴아반떼XD 차량 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에서 가..

[중고차수출]서울 종로 리오SF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2020년 경자년의 새해가 밝았네요. 올한해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의 안녕과 평안이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서울 종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리오SF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리오SF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예맨으로 중고차수출이 이루어지는 차량인데요~ 단!! 비교적 부식이 적고 깨끗한 차량만!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모든 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흰색 차량이네요~! 전면사진만 으로도 15년이 넘는차량이라고 볼수없을만큼! 차량상태가 굉장히 깨끗해보이는데요?! 그간 수..

[중고차수출]수원 뉴모닝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 구입을 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모닝 SLX 등급의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연락을주셨습니다~! 뉴모닝 차량의 경우! 리비아 . 가나 . 캄보디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매입단가가 높은 나라순으로는! 가나 < - 캄보디아

[중고차수출]경기 평택 모닝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모닝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모닝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캄보디아 . 가나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연식에 따라서 수출이 나가는 나라도 분류가 되고 또한 금액또한 천차만별로 차이가 있는 차량입니다~! 제일 높은 매입금액으로 매입을 하는 국가순으로는 가나

[중고차수출]충남 천안 뉴EF소나타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남 천안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EF소나타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EF소나타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단! 가솔린 차량만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차량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러 은색차량이네요~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차량색상순으로는~ 1순위 흰색 2순위 은색 3순위 밝은계열색상 . . . . 199순위 검정색... 해외 바이어들은 검정색상을 정말이지... 제일.. 싫어라합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대표적인 이유는 우리나라에서 수출이 나가는 거의 모든차량은 매우...너무나...무더운나라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그렇다 ..

[중고차수출]충남 아산 뉴EF소나타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EF소나타 차량을 매각 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EF소나타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나가게 됩니다! 그런데말입니다... EF소나타 차량의 경우! 모 아니면 도 인 차량입니다... 그이유는 하단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장 대중적인 색상인 흰색 차량으로서! 그만큼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이기도 한데요~ 차종불문! 바이어들은 흰색상을 제일! 좋아라합니다~! 그에반해서 아무래도 중고차수출이 되는 국가들은 거의다 더운나라 이기때문에 검정색차량을 가장! 제일.... 기피합니다.. 동 서 남 북 약간 아쉽긴 하지만서도 어찌되었건..

[중고차수출]대구광역시 NF소나타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NF소나타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NF소나타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됩니다~! 디젤만 제외하고 LPG . 가솔린 가능하십니다! 단! LPG 차량의 경우 07년이후 생산된 트랜스폼모델부터 가능하십니다. 차량사진을 찍어두신게 있으셔서 카카오톡 메신져를 통하여 보내주셨는데요~ 가장 인기가 많은 흰색 차량이네요~ 그렇다면 가장 인기가 없는 색상은 무슨색 일까요?! 바로바로!! 검정색 차량입니다! 바이어들은 차종불문! 검정색상을 가장! 제일! 싫어합니다... 검정색상을 싫어하는 이유로는 여러가지 이유가 ..

[중고차수출]강화도 NF소나타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강화도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차량외관상태도 그렇고.. 주행거리도 너무 많아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혹시나...하시는마음으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감사합니다!!! NF소나타 차량의 경우! 리비아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디젤 차량만 제외하고는 LPG . 가솔린은 수출 가능하십니다. 가장! 인기있는 흰색 차량이였는데요~! 이전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은 흰색을 제일! 좋아라 합니다! 제일 싫어하는 색상은! 검정색상을 제일.가장.. 싫어라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굉장히 더운나라로 수출이 나가게 되다보니 검정색을....가장 ..

[중고차수출]남양주 옵티마 리갈 매입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여지껏 애지중지 타시던 옵티마 리갈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옵티마 리갈 차량의 경우! 모 아니면 도 인 차량입니다! 그이유는 하단에서 자세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인데요~! 유선상 차량 전반적인 상태에 대해서 충분한 얘기를 나눈뒤 차량사진을 받아보았습니다! 2004년 제작된 차량으로서! 뉴EF소나타에 비해서 옵티마 차량은 바이어들이 그렇게? 크게 좋아라 하는 차량은 아닌데요....;;; 디자인이 별루라나 뭐라나.......;;; 그런데 이번에 남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리갈 ..

[중고차수출]오산 뉴아반떼X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오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아반떼XD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이전 포스팅에서도 항상언급해드렸다시피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뉴아반떼XD . 아반떼HD . 아반떼MD 대표적으로 아반떼 시리즈 차량은 사무실에 입고과 됨과 동시에 5분이내에 판매가 이루어질정도로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단! LPG . 디젤 차량은 매입불가 입니다. 오로지 가솔린차량만 매입가능합니다~1 고객님께서 차량 외관을 전반적으로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아반떼XD 차량의 경우! 10대중에 7대꼴로 사이드스텝에 부식이 굉장히 ..

[중고차수출]서울 아반떼HD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 동대문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아반떼HD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 해외로 수출이 나가는 차량중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XD , HD , MD ! 대표적으로 이렇게 3가지 차량은! 사무실에 입고처리가 됨과 동시에 바로! 5분이내로! 판매가 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유선상 차량에 전반적인 상태에 대하여 충분한 얘기를 나눈뒤! 사진을 보내주셔서 받아보았는데요~ 전면 그릴이 세련되보이는 하이브리드 모델로 변경이 되어있네요~ 하지만.....바이어들은 순정상태를 ..

로체어드밴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강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강릉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로체 어드밴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주행거리가 많다보니 어떻게 처분을 할까...고민하신중에 우연찮게 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감사합니다! 로체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 . 이집트로 중고차수출 이 나가게됩니다! 디젤만 제외하고 LPG . 가솔린! 수출 가능하십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검정색만 제외하고 모든색상을 좋아라 합니다~! 이번처럼 검정색상도 가능은 합니다~! 매입금액이 조금 낮아서 그렇지... 로체 . 로체어드밴스 . 로체이노베이션! 로체 시리즈는 해외에서는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

라세티프리미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인천광역시 연수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라세티프리미어 중고차수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라세티프리미엄 차량의 경우는 모 아니면 도 인차량입니다! 깨끗하면 매입가능! 깨끗하지 않으면 매입불가! 고객님께서 차량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앞에 쉐보레 마크가 제일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역시나?! 쉐보레 마크가 아니고 기존 GM마크일 경우! 매입불가 입니다... 썬루프까지 모두 들어간! 완전풀옵션 차량으로서 외관에 잔기스조차도 없을정도로! 굉장히 깨끗해 보이는데요~ 어디하나 흠잡을 요소없이! 정말이지 특! A급 차량이네요~! 옵션도 전..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인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블로그를 통하여 뉴아반떼XD 차량을 중고차수출 매도의뢰를 하셨는데요~ 연식이 오래됬고~ 차량 외관상태가 고르지 못하여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혹시나...하시는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는데요~! 왜?!! 왜??!!!! 왜???!!!!!!! 4바퀴 잘 달려있는!!차량을 폐차하시려고 하셨나이옵니꽈아!!!!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에서 상당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뉴아반떼XD 뿐만 아니라! 구형 아반떼XD . 아반떼HD . 아반떼MD 등등! 아반떼 시리즈는 해외에서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받고있는 대표적인 차..

대구광역시 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구 달서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모닝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모닝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주로, 리비아 . 캄보디아 . 파키스탄 등등~! 여러 나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으셔서 카카오톡을 통하여 보내주셨는데요~! 05년 모닝 차량으로서 차주 변경이력이 없는! 1인신조 차량이였는데요~ 아무래도 차주 변경이력이 많은 차량보다는 이와같이, 변경이력이 적은 차량이 관리상태나, 전반적인 상태가 좋은 경우가 많이있는것같습니다 사진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반..

뉴베르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남양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베르나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베르나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배기량은 1,300cc / 1,500cc 두가지로 분류가 되는데요 바이어들은 1,500cc 배기량의 뉴베르나 차량을 조금더 선호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으셔서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전송해주셨는데요~! 전면부위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굉장히 깨끗해보이네요~! 허나, 어떤 차량이나 마찬가지로 전면보다는 측면이 가장! 중요로 하는데요~! 베르나 차량의 경우! 10대중에 9대꼴로 측면! 사이드스텝 부위와, 휀더부위에 부식을 굉장히 어렵지않게 ..

경기 용인 뉴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동백에서 뉴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라세티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동급차량인 아반떼XD 차량만큼은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은 아니지만... 해외에서는 아주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라세티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차량이기 때문에 차량상태가 아무리! 좋지 못하여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4바퀴만 달려있으면 ?? 고객님께서 직접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이처럼 ..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시흥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시흥에서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SM3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SM3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오토 . 수동 상관없이! 4바퀴만 달려있으면 가능하십니다! 해외에서 국위선양을 하고 있는 차량들중에! 바이어들이 가장! 제일! 선호하는 차량으로는? 길거리에서 굉장히 어렵지않게 찾아볼수 있는 차량들입니다... 참 쉽죠잉?? 02~09년까지 제작된 SM3 차량은 리비아에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또한, 바이어들이 가장 기피하는 색상으로는 검정색 ..

뉴카렌스 수동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인천광역시 남동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뉴카렌스 스틱!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주행거리가 너무 많아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주변 지인분의 소개로 혹시나..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감사합니다!!! 4바퀴도 잘 달려있고! 주행도 잘 되는 차량을! 헐값에 처분하시는건 절대절대 아니되오십니다! 이참에! 국위선양 하셔야지요! 뉴카렌스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오토 . 수동 상관없이! 4바퀴만! 달려있으면 가능하신 차량입니다! 유선상 차량상태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들은뒤 차량사진을 보내주셔서 받아보았는데요..

올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충청남도 홍성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홍성에서 올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지난주에 차량을 매각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었는데요~ 신차 출고일이 지연되면서 이제야 처리를 도와드렸습니다! 올뉴모닝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예맨 . 가나 .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또한, 부품용으로도 수출이 가능한! 바라시 가능 차종입니다! 바라시 가능 차량의 가장 큰 장점은!!! 사고 . 외판 등등 전혀 상관없이! 오로지! 엔진상태만 좋으면 수출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정성스레 찍으셔서 보내주셨는데요~ 제일 먼저 사제휠이 눈에 들어 오네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부산광역시 영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부산광역시에 영도구 사시는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아반떼XD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이전 포스팅에서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아반떼XD . 뉴아반떼XD . 아반떼HD . 아반떼MD 등등~ 아반떼시리즈는 국내에서도 국민차량으로 불리울만큼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만큼! 해외에서도 인기가 아주 많은 차량입니다!! 오토 . 수동 상관없이! 4바퀴만 달려있으면! 되십니다! (단!! 디젤 . LPG 차량은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으셔서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으로만 보아도 굉장히 깨끗해보이는데요! 썬루프만 빠진..

포르테 스틱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강원도 정선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정선에서 포르테 스틱!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포르테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포르테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 .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수동 상관없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아무래도... 오토차량에 비해서 수동 차량의 경우 매입금액이 낮겠지요...?? 포르테 차량은! 하이브리드 차량은 불가합니다! 오로지! 가솔린 차량만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직접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가장! 인기좋은 흰색 차량이네요~! 다른 색상도 중고차수출은 ..

아반떼XD 스포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안양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에서 아반떼XD 스포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아반떼XD 스포츠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이집트에서 상당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대표적인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참고로! XD 차량의 경우! 오토 . 수동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아주 깔끔하게! 동 서 남 북 4방향 을아주! 정확히! 찍으셔서! 카카오톡을 통하여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세월을 홀로 비켜간것마냥 굉장히 깨끗해보이네요~ 후면부위도 전면부위처럼 아주 깨끗해보이네요~ ㅎ..

라세티프리미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부산광역시 사상구 [내부링크]

ㅂ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부산광역시 사상구에서 라세티프리미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라세티프리미엄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라세티프리미어 차량의 경우! 가솔린 . 디젤! 연료상관없이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라프 차량의 경우! 제일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는! 바로! 쉐보레 엠블럼!! 입니다... 쉐보레 마크가 아닌 GM대우 마크의 경우 핸들이며, 휠이며, 앞뒤 엠블럼이며... 전부다!! 싹다!!! 쉐보레 마크로 변경하여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이번에 부산에서 중고차수출 의뢰하신 고객님의 경우! 사진을 정말이지 완..

아반떼HD 사고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상북도 영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영천시에서 아반떼HD 사고난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번 고객님의 경우는 상대방 부주의로 피치못하게 사고가 발생하면서 폐차를 의뢰를 하셨는데요... 다행하도 고객님께서는 다치신곳이 없다고 하셔서 정말 다행이였는데요... 근데.. 왜??? 폐차를 생각을 하셨습니까?!!! 라고...여쭤보고 싶었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리비아.이집트.중앙아시아 쪽에서 상당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인데요~ 라디에이터 서포트도 괜찮고~ 사고당시 충격으로 인하여 앞범퍼와 본넷에 손상은 있지만서도...;; 4바퀴로 굴러..

라세티프리미어 엔진불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하남시 [내부링크]

ㅎ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하남에서 라세티프리미어 가솔린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이번에 수출의뢰하신 고객님의 차량의 경우! 엔진고장으로 인하여 고속주행이 불가능한 상태의 차량이였는데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자체적으로 공업사 폐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을시 자체적으로 수리를 한뒤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이점이 타업체 대비 조금더 높은 매입금액을 드릴수있는 가장 큰! 이유이자! 저희 (주)빠박이글로벌 만의 영업무기 입니다! 라세티프리미어 차량의 경우! 가솔린 . 경유! ..

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남양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거주하고 계신 고객님께서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모닝!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뉴모닝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캄보디아 . 가나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LPG 상관없이! 간 단 명 료 하게!! 4바퀴만 달려있으면 됩니다! 유선상 차량에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고객님게 안내를 들은뒤!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여성분이 운행하셨던 차량이라서 그런지 차량상태가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정말! 깨끗해보이는데요! 주행거리도 6만km로 굉장히 짧았는데요~! 어쩐지...너무 깨끗하드라...;;; 여기서 잠깐! 주행거..

뉴SM3 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전남 광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남 광주에서 뉴SM3 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SM3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02년~09년까지 생산된 구형 SM3 차량과 뉴SM3 제너레이션은! 리비아에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단!!! 2009년 이후로 생산된! 뉴SM3신형! 차량의 경우는 예외입니다... 유선상 차량에 전반적인 상태에 대해서 고객님께 안내를 들은뒤! 차량사진을 보내주셔서 받아보았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깨끗해보이는데요~..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서울시 중랑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화곡동에서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연식도 오래됬고... 주행거리도 많고... 외판 상태도 험하고....해서!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연락을 주셨는데요~! 정말! 잘하셨습니다! 이참에 국위선양 하셔야지요!! 뉴아반떼XD 차량은! 리비아 . 이집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유선상 차량전반적인 상태에 대하여 고객님께 설명을 들은뒤! 차량사진을 받아보았는데요~! 앞범퍼 양쪽으로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어보이는데요~ 이정도 데미지로 감가를 하는건 너무나 정없어 보이지 않나요?!! 이정도는 애교로 넘어가주는 센스~!!! 흠...? 흠....

칼로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수원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서 칼로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칼로스 차량을 판매하시고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칼로스 차량은! 리비아 . 이집트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바이어들은!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디자인보다는 트렁크가 길쭉하게 빠진 세단 차량을 조금더 선호합니다~! 유선상 차량 전반적인 상태에 대해서 안내를 받은뒤! 차량 사진을 받아보았는데요~ 사진상처럼 고객님께서 깨끗하게 관리중에 계셨습니다~! 트렁크가 짧은 칼로스 1,200cc 차량이었으며, 여기서 잠깐 문제 ~!! 바이어 들은 1,200 cc 차..

라보 롱카고 중고차수출 서울시 중랑구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중랑구에서 라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다는! 이유 한때문에! 어떻게 처리를 하실지..고민하시던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중고차수출은! 주행거리가 100km 나 1,000,000km 나! 매입금액은 똑 같 습 니 다! 오로지! 차량 내외관 상태와 사고유무에 따라서 매입금액이 산출됩니다!! 유선상 차량에 전반적인 상태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신뒤! 차량 사진을 받아보았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라보 롱카고 호로 차량이였습니다~! 라보 차량은! 중앙아시아 . 가나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탑차량보다는 사진상 ..

타우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남양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타우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연식이 오래되어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타우너 차량의 경우! 가나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종이며! 연식이 아무리! 오래됬어도! 연식은! 단순히 숫자에 불과할뿐!! 전혀 상관없습니다!! 유선상 고객님께 차량에 전반적인 상태에 대해서 안내를 들은뒤 차량사진을 받아보았는데요~! 헉!!!! 헉!!!!!!!!! 헉!!!!!!!!!!!!! 여지껏!!! 수많은 타우너 차량을 매입해왔었지만!!!! 이처럼 관리상태가 우수한 타우너 차량은!! 정말이지! 처음봤습니다!!!!!!!!!!! 말그대로! ..

SM525V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강원도 원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서 SM525V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짧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차량이 노후되어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SM525V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단! 가솔린차량만 가능하십니다... 최초 문의주셨을때 차량에 전반적인 상태에 대하여 안내를 받은뒤! 추가적으로 사진을 요청하여 고객님께서 보내주셨는데요~! 고객님께서 면허취득후! 운전연습용으로 운행하셨던 차량이라서 그런지... 외관상태가 많이 고르지가 못해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많아보이네요...ㅎㅎ;; 하지만~! 전혀 상관..

로체어드밴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충청남도 당진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충남 당진에서 로체 어드밴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로체 차량이 주행거리가 굉장히;; 많아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신차를 계약하신후! 출고일에 맞춰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를 도와드렸는데요~! 로체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예맨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 LPG 둘다가능하십니다~! 디젤은 매입 불가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관리상태가 우수해보이네요! 검정색 차량의 경우 아무래도 외관에 수리를 요하는 부위가 있을시 멀리서 봐도! 티가 가장! 잘나는 색상이기도..

라세티프리미어 디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부산광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자갈치시장으로 유명한! 부산에서! 라세티프리미어 디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어떻게 처리를 하실지 고민하시던중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라세티 프리미엄! 차량의 경우! 리비아 . 남미 . 가나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디젤 . 가솔린 연료 상관없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로고가 쉐보레 로고가 붙어있는데요~ 쉐보레 로고가 아닌 이전 GM대우 로고일 경우 바이어들이 굉장히 싫어합니다...;;; GM대우 로고가 붙어있는 차량의 경우! 쉐보레 로고로 변경하여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

올뉴마티즈 스틱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화성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서 올뉴마티즈 수동!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혹시나..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용~! 왜!! 왜!!! 4바퀴로 잘굴러가는 차량을! 헐값에 폐차를 하시려고 하셨나요!!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예맨 . 가나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연식으로는 관부가세로 인하여 07년 이후에 생산된 차량을 선호를 합니다! 하지만! 07년 이전에 생산된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다는 사실~! 올뉴마티즈 차량은! 루프랙 . 알류미늄 휠! 이렇게 2가지 옵션이 충족된 차량을 굉장히 선호합니다! ..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상남도 진해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진해에서!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NF쏘나타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NF소나타 차량은!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검정색을 제외하고는 흰색.은색 모두 선호합니다~! 검정색도 가능은하지만.. 현지사정에 의하여 금액이 조금 낮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굉장히 자세히 찍어주셔서 보다 정확한! 매입금액을 안내해드릴수 있었습니다! 순정 썬루프까지 있는! NF소나타! 완전 풀옵션 차량이였습니다! 참고로! 사제 선루프가 설치된 차량의 경우 감가폭..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 구리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구리에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우연찮게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왜 4바퀴로 잘굴러가는 차량을 헐값에 판매를 하시려고 하셨나요?!!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리비아 . 가나 .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등급 . 옵션 . 색상 상관없이! 4바퀴로 굴러만 가면!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단!! 루프랙 . 알류미늄 휠! 이 두가지 옵션이 충족된 올뉴마티즈 차량만! 보다 높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를 도와드릴수있습니다~! 없어도 가능은 합니다.... 매입금액이 낮을뿐이지... 고객님께서..

봉고프런티어 1톤 화물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충남 당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남 당진에서 봉고프런티어 1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노후경유차! 1톤 화물차를 매각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봉고프런티어 차량의 경우 리비아 . 몽골 .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04년이후부터 출시된 타이밍벨트가 체인방식의 커먼레일! 즉! CRDI 차량보다 타이밍벨트 방식이 고무로 되있는 구형 TCI 차량을 훨씬더! 선호합니다~! 이유인즉슨! 중고차수출의 경우 비포장도로가 많은 후진국으로 수출이 나가게되는데 아무래도 타이밍벨트가 철로 되어있으면 제약이 많이있겠죠?? 고객님께서 유선상 연락을 ..

클릭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전라남도 나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나주에서 클릭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연식도 오래됬고 차량 외관상태도 고르지 못하다보니 어떻게 처분을 하실지 고민하시던중에 우연찮게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정말 감사합니다!! 클릭 차량의 경우 리비아 . 수단 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1,300cc / 1,500cc 배기량 상관없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나주에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린 클릭 차량의 경우! 차량 사진을 단 1장도! 받아보지 않고! 유선상으로 차량에 전반적인 상태에 대해서만 고객님께 안내를 받은뒤! 매입처리를 도와드린 참으로 독특했던? 수출 매입후기 입니다~! ㅎㅎ ..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수원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서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뉴아반떼XD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늦은저녁! 연락을주셨는데요~! 365일! 24시간! 언제든 상담은 大 환영입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아반떼XD . 뉴아반떼XD . 아반떼HD 등등! 아반떼 시리즈 차량은 해외에서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카카오톡을 통하여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굉장히 깨끗해보이네요!!!! 썬루프, 가죽시트만 빠진 골드 풀옵션 차량으로 보이는데요~ 뉴..

라보 롱카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상남도 진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진주에서 라보 롱카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라보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이번 고객님의 경우는 다른곳 몇군데 알아보시고 최종적으로 연락을 주셔서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왜?! 중고차수출 매입 단가는 솔직히 전국 어디를 알아보셔도 비슷비슷합니다! 매입단가가 차이가 있어봤자 5~10만원 입니다.. 허나! 저희! (주)빠박이글로벌 김팀장은! 무조건!! 다른업체보다 무조건!! 더 드릴자신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전 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자체적으로 공업사.폐차장을 운..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부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부천에서 구형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짧은!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SM3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구형 SM3 차량의 경우! 리비아에서 아주 아주!!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삼성에서 출시된! SM3 , SM5 , SM7 중에서 바이어들이 가장! 제일 좋아라 하는 인기최고의 차량은 SM3 차량입니다! 등급 . 옵션 . 색상... 솔직히 크게 상관없습니다... 그냥.. SM3 차량이면 만사 OK 입니다~! (10년부터 출시된 뉴SM3신형 차량 제외!) 간략하게 사진 몇장을 찍으셔서 메시지를 통하여 보내주셨는..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인천광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광역시에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올뉴마티즈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우선적으로 유선상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차량에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받은뒤 최종적으로 차량사진을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받았는데요~!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리비아, 가나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단!! 관부가세로 인하여 07년이후에 제작된 차량만! 아주아주! 많은 인기를 받고있습니다! 07년 이전에 제작된 올뉴마티즈 차량도 중고차수출은 가능은 하십니다... 금액이 많이 많이 저렴할뿐이지만... 색상은 정렬적인!..

비스토 스틱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전라북도 군산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북 군산에서 비스토 스틱!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비스토 고객님의 경우!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아무래도 연식도 오래됬고... 거기다가 오토메틱도 아닌! 수동이다보니 어떤 경로를 통하여 판매를 하실까... 고민을 하시다가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잘하셨습니다!!! 비스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프리카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수동 상관없이! 바이어들에게 아주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유선상 차량에 대하여 간단한 설명을 들은뒤 문자메시지를 통하여 사진을 받아보았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충청남도 천안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남 천안에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연식도 노후됬고...주행거리도 많고... 외관상태도 고르지못하고...해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혹시나... 하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정말! 참 잘하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리비아, 가나, 중앙아프리카 에서! 굉장한!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오토, 수동 상관없습니다~!! 유선상 차량 전반적인 상태에 대하여 안내를 받은뒤! 사진을 카카오톡으로 받아보았는데요~! 얼핏봐서는 굉장히 깨끗해보이는데요~! 한번 천천히 살펴 보겠습니다~!ㅎㅎ SE 등급의 올뉴마티즈 차량으로서!..

마이티 2.5톤 화물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인천광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인천에서 이-마이티 2.5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마이티 2.5톤 차량의경우! 리비아, 몽골,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에서 굉장한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2.5톤 3.5톤 중량 상관없이! "마이티" 이름 석자만 들어가면 됩니다~ 참고로! 바이어들은 이-마이티 차량보다는 04년 이전에 생산된 마이티2 차량을 더욱더! 선호합니다! 그이유는 04년 이후에 생산된 이-마이티 차량의 경우! CRDI 엔진이 장착되었고, 마력수 또한 145마력 인것에 비해 04년 이전에 생산된 마이티2 차량의..

충청남도 당진 라세티프리미어 경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당진에서! 라세티프리미엄 경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어떤방식으로 처분을 하실지 고민하시던중에 혹시나...하시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라세티프리미어 경유 차량의 경우! 가나 , 키르키스스탄 등! 중앙아시아와 아프리카쪽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라세티프리미어 가솔린 차량의 경우는 전량 리비아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여기서 잠깐!! 무슨차이가 있는지 의문점을 갖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나라별 관부가세로 인하여 가솔린 차량과 디젤차량은 금액차이도 날뿐더라 차량 보는 기준이 약간씩 틀리게 됩니다...;;; ..

비스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일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 일산에서 비스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차량 운행하실일이 점점 줄어드시면서 폐차를 하실까...? 고민하시던중에 혹시나... 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잘하셨습니다!!!!! 비스토 차량의 경우! 현재 리비아에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오토, 수동 변속기 상관없이! 4바퀴로 굴러만 가면! 좋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유선상 차량에 전반적인 내용에 대하여 간략한 통화를 한뒤! 사진을 찍어서 문자메시지로 보내주셨는데요~! 비스토 차량의 경우! 흰색

리오SF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인천광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에서 리오SF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한때는 길거리에서 아주 쉽게 볼수있었던 차량이었는데요... 지금은 아무래도 연식이 있다보니... 보기가 힘든차량인것같습니다... 리오차량의 경우! 리비아, 예맨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은색, 기타색순으로 되어있습니다~! 1,300cc 와 1,500cc 두가지 배기량의로 나뉘어지는데요~! 바이어들은 칼로스 차량과 마찬가지로 1,500cc 차량을 선호합니다! 유선상으로 차량 전반적인 상태에 대해 안내를 받은뒤 차..

칼로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성남 위례신도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성남에서 칼로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신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칼로스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칼로스 차량의 경우!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칼로스 차량의 경우! 1,200cc / 1,500cc 이렇게 두가지 배기량이 있는데요~! 바이어들은 1,500cc 차량을 조금 더 선호합니다! 사진은 탁송기사님께서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칼로스차량의 경우 색상이 아주많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흰색,은색,검정,청색,파랑,빨강 등등...;;;; 각양각색 아주 다양합니다...ㅎㅎ; 그렇다면 바이어들은 어떤색상..

뉴포터 LPG 가스 1톤 화물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에서 뉴포터 LPG 구조변경 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폐차를 하기에는 차량상태가 너무나 아까워서 인터넷을 검색하시다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현재도 그렇고 이전에도 그랬듯이 매연문제로 인하여 많은분들이 정부지원금으로 LPG 차량으로 구조변경을 하셨는데요~ 화물차량 LPG 가스 차량이 중고차수출이 나간다는 사실을 모르시는분들이 꽤 많으신것 같습니다. 그렇다보니 차량상태가 아무리 좋아도 어쩔수없이 폐차처리를 하는경우가 더러있습니다..... 뉴포터, 봉고프런티어 등등! LPG로 구조변경된 화물차량도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LPG 가스로 구조변경된 화물차량은! 디..

다마스5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전라남도 순천시 [내부링크]

ㄷ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순천에서 다마스5벤 중고차수출 탁송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다마스5밴 차량의 경우! 전량! 예맨 으로 중고차수출이 이루워집니다! 다마스 2밴 / 5밴 / 7인승! 전부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1순위 수박색..; 2순위 흰색 3순위 청색 순입니다~! 이번거래 또한! 순전히! 사진만받고! 탁송거래로 중고차수출 말소처리도와드렸는데요~ 가끔 많은 분들이 어떻게 사진상으로만 거래가 이뤄워지느냐? 혹여 차량을 받고나서 엉뚱한 소리를 하는것 아니냐고 노파심에 여쭤들 보시는데요~! 전혀! 걱정..

SM5 임프레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 남양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 남양주시에서 뉴SM5 임프레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번 SM5 고객님의 경우! 참으로 감사했던 부분이 다른곳 알아보신뒤 마지막으로! 연락을 주셨는데요~ 그렇다 보니 굉장히 편하게 거래가 이루어졌던것 같습니다! SM5 임프레이션 차량의 경우! 전량 리비아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있다면... 불과 2~3개월 전까지만 해도 아주 높은금액에 바이어들이 구입을 해갔지만... 지금은...현지사정으로 인하여 금액이 아주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차량 사진을 전반적으로 고객님께서 요목~조목~ 찍어서 메시지로 보내주셨는데요~ 썬루프만 빠진! 완..

봉고3 인터쿨러 TCI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인천광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에서 봉고3 인터쿨러 화물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혹시나...하시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절대!!! 절대!!! 폐차하시면 안되는 차량입니다!!! 그이유는?! TCI! 즉! 터보인터쿨러 차량은! 해외에서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히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국내에서 수출이 되는 모든 차량의 경우! 90%이상 비포장도로가 많은 후진국으로 수출이 되다보니 타이밍벨트가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체인방식의 커먼레일 CRDI 엔진보다 타이밍벨트가 고무로된! TIC 차량을 굉장히! 많이 선호합니..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인천광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인천에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차량이 너무나 아까워서 인터넷 검색을 하시다가! 혹시나...하는 마음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참! 잘하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리비아, 가나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특히나! 가나쪽에서 아주아주!!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최초유선상으로 간단히 차량 상태에 대해서 안내를 받은뒤! 메시지로 차량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는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정말이지! 굉장히 깨끗한상태였습니다!! 10년이나 넘은 2007년식 모델인데도;;; 흔하디 흔한..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상남도 진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저 멀리~ 경남 진주에서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오토, 수동 상관없이 4바퀴만 달려있어도! 수출이 가능한 그야말로 아주아주~!!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대표적으로 현시점에서 흰색 차량의 경우! 이집트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고! 검정색 차량의 경우! 리비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은색은 어느나라에서 사랑을 받고있을까요~~~?? 정답은!! 리비아, 이집트 두나라에서 큰!..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 의정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의정부에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짧은 포스팅을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올뉴마티즈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가나, 캄보디아,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인기있는 색상순으로는 흰색

올란도 디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가도 용인 [내부링크]

ㅇ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서 올란도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올란도 디젤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쉐보레 올란도 차량의 경우! 디젤, LPG , 휘발류! 연료 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주로 가나, 칠레, 남미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흰색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오산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올뉴마티즈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가나, 캄보디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바이어들은 관부가세로 인하여! 07년 이후로 생산된 차량을 선호합니다... 07년 이전에 생산된 차량도 수출이 가능은 합니다... 그러나...아무래도 07년 이후에 생산된 차량에 비해서는 매입가가 낮게 형성이 되어있겠죠..?;; 여성분이 운행하시던 차량으로! 요즘 휴대폰이 얼마만큼 발전이 됬는지 여과없이 보여지는 사진이네요~!..

포터2 윙바디 화물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오산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오산에서 포터2 윙바디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 폐차를 하시려 하시던중! 지인분께서 중고차수출을 알아보라고 말씀하시면서 제 연락처를 알려주셔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인복이 많으신 고객님이신것 같습니다~! 포터2 윙바디! 차량의 경우! 몽골, 남미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불과 2주전까지만 해도 우즈배키스탄으로도 중고차수출이 가능했지만... 현재는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무기한...중단된 상태입니다... 탑차량의 종류는 대표적으로 2가지가 있는데요~ 최초 차량 출고시 순정 탑차로 출고한 차량이 있는가하면 출고후 외부업체에서 사제탑을..

올뉴마티스 수동 스틱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충주 [내부링크]

ㅇ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북 충주에서 올뉴마티즈 스틱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주행거리도 많고...아무래도 수동이다보니 중고차매매상사에서 매입자체를 꺼려해서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혹시나... 하시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정말!!!잘 하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수동! 차량의 경우! 가나, 캄보디아, 아프리카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더군다나! 수동 차량은 현지에서 굉장히 선풍적인 인기를 끌정도로 아주 핫한 매물입니다! 그대신!! 관부가세 비용으로 인하여 2007년 이후로 생산된 차량을 많이 선호합니다. 2007년 이전에 생산된 차량도 가능은 합니다!!! 만.....

뉴모닝 LPI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오산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오산에서 뉴모닝 초스피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계약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이번 거래의 경우! 고객님께서 동네 중고차매매상사에서 견적을 맏아보신후! 저에게 연락을 주셔서 더욱더 편한 거래였던것 같습니다~! 뉴모닝 가스 차량의 경우! 리비아, 예맨,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가솔린, 가스 상관 없이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봉고프런티어 4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충청북도 제천시 [내부링크]

ㅂ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북 제천에서 봉고프런티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노후경유차 운행제한으로 인하여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봉고프런티어 4륜 차량의 경우! 주로 몽골, 리비아, 우즈베키스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주로 운전석 뒷쪽에 공간이 있는 슈퍼캡 차량을 조금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슈퍼캡 차량과 일반캡 차량의 매입가 차이는 대략 30만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카톡으로 최초 문의를 하실때 차량 전반적인 상태에 대해서 사진을 정확히! 찍어서 보내주신 덕분에 한결 수월했습니다. 화물차량의 경우 바이어들이 제일 중요시 보는것은! 부식상태, 엔진상..

뉴SM3신형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강원도 원주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서 뉴SM3 신형!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SM3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유튜브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주행거리가 많다는 이유 하나때문에! 동네 중고차매매상사에서 너무나 터무니없는 헐값을 안내받으신 상황이셨는데요..; 이전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드렸다시피 중고차수출의 경우! 주행거리가 100km 나 1,000,000km 나! 매입금액은 동일합니다! 오로지! 차량 내외관상태에 따라서 중고차수출매입금액이 산출됩니다. SM3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전포스..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강원도 춘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에서 구형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주행거리도 많고 연식도 오래되서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다!!! 구형 SM3 차량과 05년~09년식에 생산된 SM3 제네레이션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에서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참고로 동급연식에 생산된 아반떼HD 차량과 중고차수출 인기순위 1~2위를 다툴만큼 엄청난 인기를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단! 2009년식에 페이스리프트된 신형 SM3 차량의 경우는 정반대 입니다....완전...정반대...;;; 있어..

모닝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충청남도 천안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에서 모닝 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모닝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모닝 차량의 경우! 가나, 캄보디아, 중앙아프리카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참고로!! 모닝 시리즈 , 올뉴마티즈 , 스파크 등등 경차의 경우 95% 이상! 가나, 중앙아프리카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리비아나 중앙아시아 쪽으로도 수출이 가능은 하지만.... 어쩌다 한번 거래가 있을까 말까할정도로 굉장히 드뭅니다. 그렇다보니! 현지상황에 따라 단가 변동이 크게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닝밴 차량..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안성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성에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돠아!!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지금도~! 우리나라에서 아주 쉽게 볼수있을만큼 아주 큰! 사랑을 많이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주로 가나, 중앙아프리카, 중남미 쪽으로 수출이 나가고 있는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여느차량과 마찬가지로 흰색

기아 K3 정직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이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서 기아 K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재직중이신 회사에서 차량이 지원되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K3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기아 K3 차량이 자동차수출이 나간다는 사실을 모르시는분들이 꽤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K3 차량의 경우! 국내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인만큼! 이집트,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 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은차량입니다! 그중에서도 이집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차량입니다~! 가솔린! 디젤! 상관없이 수출 가능차종입니다. 유선상 차량에 전반적인 상태에 대하여 고객님께 얘기를..

NF소나타 정직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도 평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서 NF쏘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쏘나타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고객님과 유선상 차량에 전반적인 상태에 대하여 얘기를 나눈뒤 차량사진을 카카오톡으로 전송을해주셨습니다~! NF소나타 차량의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LPG, 가솔린 상관없이 수출이 가능합니다. 단! 디젤은 자동차수출이 불가능합니다... 사진상 보시는 것처럼 차량 전반적인 부분은 굉장히 깨끗해보이네요~! 은색차량의 경우 색바램이 가장 쉽게 보이는 차량인데요~ 사진상 보시는것처럼 전방과..

신형 엑센트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경기 용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서 신형 엑센트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동네 중고차매매상사에서 금액을 알아보셨는데 단지! 주행거리가 많다는 이유 하나때문에!!! 매입가를 너무 낮게 안내를 받으셨다고 하셨는데요... 주변 지인분께서 제 연락처를 알려주셔서 혹시나 하시는 마음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참! 감사합니다! 이전포스팅에서도 항상 언급해 드렸다시피! 중고차수출의 경우! 주행거리는 단지 숫자일뿐!!! 주행거리가 100km 나! 1,000,000km 나! 중고차수출 매입금액은 똑같습니다!! 오로지! 차량 내외관상태, 사고유무에 따라 매입금액이 산출됩니다! 특히! ..

SM525V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경기도 이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서 삼성 SM525V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회사에서 차량이 지원되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525V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SM525V 차량의 경우! 일본과 닛산 차량을 베이스로 생산된 차량으로 한때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차량인데요~! 일본 닛산차량의 플랫폼을 베이스로 생산된 만큼! 우리나라에서 생산된 여느차량과 다르게! 부식이 대체적으로 없는편이며, 특히! 잔고장이 없기로 유명한데요~! 그만큼이나!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주로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인데요! 한가지 아쉬운..

뉴그랜져XG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충남 천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에서 뉴그렌져X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출고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그랜져XG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차량상태는 정말 좋은데 연식이 오래되어 이곳저곳 알아보시던 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뉴그랜져XG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배기량으로는 2,500cc을 가장 선호합니다!! 한때는 부의상징으로 불리울만큼 굉장한 인기를 한몸에 받은 차량이였으나.... 아무래도 세월앞에서는.... 장사가없네요.... 다른차와 마찬가지로 바이어들은 흰색 차량을 가장 선호합니..

천안 라세티프리미어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에서 라세티 프리미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너무 많아 중고차매매상사에서 매입이 힘들다는 안내를 받으신뒤 이곳저곳~ 알아보시던중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다!! 이전포스팅에서도 언급해 드렸다시피 중고차수출의 경우! 주행거리가 1,000km 나! 1,000,000km 나! 계기판상의 주행거리는 단지! 숫자일뿐!! 매입금액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오로지!!! 내외관상태, 사고유무에 따라서 매입가가 산출이 됩니다!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서! 라세티 프리미엄 차량의 경우! 대표적으로 배기량이 1,600 cc 1,800cc 2가지..

의정부 NF소나타 중고차수출로 제값받고 판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에서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NF쏘나타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여러업체와 비교해보시던중 그나마 제일 믿음이 가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감사합니다! 믿음에 보답할수 있도록 앞으로도 거품없이 정직한 매입금액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서론은 이제 접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NF쏘나타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NF 소나타 차량의 제일 큰! 결함 사항이자! 제일 큰! 감가요인의로 적용되는것! 바로바로!!! 세..

SM7 폐차하시기 이전에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경기도 광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명에서 SM7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SM7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 SM7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차량입니다. SM7 차량의 배기량은 2,300cc 와 3,500cc 두가지루 나뉘어지는데요. 이전포스팅에서도 언급해 드렸다시피 바이어들은 SMALL ENGINE!을 선호합니다! 그렇다보니 당연히 2,300cc 차량을 선호하겠지요~! 2,300cc 배기량의 SM7 차량과! 3,500cc 배기량의 SM7 차량의! 중고차수출 매입가는 대략 50만원정도 차..

평택 뉴모닝 폐차금지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서 뉴모닝SLX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참! 잘하셨습니다!! 국내에서 경차의 대명사로 불리울만큼!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뉴모닝 차량은! 해외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뉴모닝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등급은 대표적으로 LX , SLX 두가지로 나뉘어 지는데요. 당연히 높은 등급의 차량이 매입가 또한 높겠지요?ㅎㅎ 구형모닝 , 뉴모닝 , 올뉴모닝 등등! 모닝차량은 전차종 중고차수출이 가능한차량입니다! ..

올뉴마티즈 제값받고 중고차수출 보내세요 경기도 오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자동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오산에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자동차보험만기일에 맞춰서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2주전쯤부터 연락을 주셨는데요~! 만기일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와서 고객님이 계신 오산으로~! 찾아뵈었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가나, 수단, 아프리카 등등 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뉴아반떼XD 폐차하지말고 중고차수출 보내세요 경기도 용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서 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폐차를 하기에는 차량상태가 너무나 좋아서 고민하시던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2004년에 뉴아반떼XD 와 구형 아반떼XD로 나뉘어지는데요 구형 아반떼XD도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뉴쎄라토 헐값에 폐차하지말고 중고차수출 보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평에서 뉴세라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외관상태가 좋지못해서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쎄라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인기있는 색상 순으로는~! 흰색

보령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보령에서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탁송거래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지난주에 유선상 연락을 주신뒤 문자메시지로 차량 사진을받고 엊그제 중고차수출 매입처리를 도와드렸는데요~ 국내에서 국민차로 불리울만큼 상당한 인기를 자랑했던 아반떼XD 차량은 여러 시리즈가 있지요~! 아반떼HD, 아반떼MD, 아반떼AD 등 현재까지도 아반떼 시리즈는 많은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그만큼! 해외에서도 아주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에서 선호하는 차종입니..

천안 포르테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에서 포르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 카카오톡을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르테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성남 뉴SM5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성남에서 뉴SM5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국내중고차매매상사에서는 매입이 불가능 하다고 안내를 받으셔서 웹서핑을 하시던중에 우연찮게 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렇습니다!!! 주행거리가 백만KM라도! 중고차수출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뉴 SM5 차량의 경우 리비아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현대,기아에서 생산된 차량의 경우 LPG차량도 수출이 가능은하나! 삼성차량의 경우 LPG차량은 수출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오로지! 가솔린 차량만 수출이 가능합니다. 선호하는 색상은 흰색

비스토 중고차수출 최고가 매입후기 경기도 파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파주에서 비스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비스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예맨, 중앙아시아 쪽으로 자동차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휘발유, LPG 연료 상관없이 인기가 좋습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경기도 양평 모닝 엔진불량차량 중고차수출,폐차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평에서 모닝 중고차수출,폐차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차량상태가 좋지못하여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맞춰 찾아뵈었는데요~ 모닝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예맨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등급은 무엇일까요? 당연히 하나라도 옵션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하겠지요~ㅎㅎ;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흰색 은색 쥐색 검정 기타색순으로 선호합니다. 올뉴마티즈, 비스토, 아토스, 모닝 등등 경차는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외국 현지에서도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큰 사랑을 받..

양평 비스토 수동 중고차수출 당일말소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평에서 비스토 스틱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폐차를 하시려고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고객님과 스케쥴을 맞춘후 고객님께서 당일 말소를 희망하셔서 아침일찍! 고객님이 계신 양평으로 찾아뵜습니다~! 비스토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쪽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스틱, 수동, 오토 전차종 다 가능합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뉴베르나 당일말소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용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서 뉴베르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연식도 오래됬고, 외관에 부식도 있어서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참 잘하셨습니다! 베르나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쪽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1,300cc , 1,500cc 상관없이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단! 디젤은 중고차수출이 불가능 합니다.... 대표적으로 엔진방식은 SOHC , DOHC 2가지가 있는데요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DOHC 엔진의 경우! 소음이 크고 연비가 안좋습니다... 단! DOHC 차량의 경우 SOHC 차량에 비해서 힘이 좋습니다. ..

다마스2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서 다마스2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다마스차량의 경우 2밴,5밴,7인승! 전부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오로지! 예맨으로만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그러다보니 예맨 현지 상황에따라 금액 변동폭이 큰 차이가 날때가 있습니다... 현재는 2개월 전쯤에 비해서 -50만원 정도 떨어진 상태입니다... 마트에서 영업용으로 운행하시던 차량이었는데요. 영업용으로 운행하기에는 최적의 차량인것 같습니다. 경제적인 LPG차량에다가! 좁은도로도 슝슝~다닐수 있는 실용성등! 라이..

의정부 중고차수출 가격비교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의정부에서 프라이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프라이드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한때는 제2의 국민차로 불리울만큼 큰 사랑을 받았던 차량인데요 지금은 아무래도 연식이 있다보니... 도로에서 쉽게 보이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프라이드 차량의 경우! 리비아, 예맨, 중앙아시아 쪽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등급은 당연히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 은색에 골드 등급의 차량인데요. 프라이드 차량의 경우 LX - SLX - 골드 대체적으로 이렇게 3분류로 나뉘어집니다. 프라이드 차량은 트렁크가 길게빠진 세단..

중고차수출 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일산에서 기아 뉴모닝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어떻게 판매를 하실지 고민하시던중에 우연찮게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주행거리가 많아도 수출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뉴모닝 차량의 경우! 오토, 수동 상관없이! 가나, 캄보디아 등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옵션상관없이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ㅎㅎ SLX 등급에 완전 풀옵션 차량이었습니다. 바이어들은 당연히? 높은 등급의 차량을 더욱더 선호하겠지요? 그만큼 매입가또한 더 높습니다. 신차를 뽑으셔서 줄곧 혼자 운행하신 1인신조 차량답게 깨끗하게 관리하며 운행중이셨습니다. 아무래도..

세종특별시 뉴SM3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세종특별시에서 뉴SM3제네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다소 많다보니 주변 중고차매매상사에서 폐차를 권하여서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혹시나 하는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굉장히 잘하셨습니다!!! SM3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쪽에서 굉장한! 아주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폐차를 할시 지역마다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폐차비용은 35~45 정도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왜 아직도 쌩쌩한 차량을 헐값에! 폐차를 하시려고 하셨습니까?!! 바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상순은 흰색

창원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창원에서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어제! 일요일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중고차수출은! 주말도! 연휴도! 상관없이~!365일 연중무휴 거래 가능하십니다~! 또한, 차량이 대한민국에만 있으면! 어디든 상관없이 가능하십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쪽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아반떼XD, 아반떼HD, 아반떼MD 등등~! 아반떼 시리즈는 국내에서도 국민차로 불리울만큼 큰사랑을 받고있는만큼! 해외에서 굉장한 인기를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사진상으로만 보아도 차주분이 애지중지 관리한게 ..

안동 SM520V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안동에서 SM 520V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게 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SM 520V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주셨습니다. 삼성 SM5 차량의 경우! 부식과 잔고장이 없기로 굉장히 유명한 차량인데요~! 그만큼! 해외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받고있는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리비아, 중아아시아 쪽으로 수출이 나가게 되는데요~ SM5 , SM520V , SM525V 전차종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단! 배기량이 2,500cc인 SM525 차량 보다는 2,000cc 차량을 조금더 선호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배기량..

남양주 올뉴마티즈 수동 스틱 중고차수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에서 올뉴마티즈 수동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연식도 오래됬고 주행거리도 많다보니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올뉴마티즈 스틱 차량의 경우! 가나, 예맨, 중앙아시아 등등 많은 사랑은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옵션이 많으면 많을수록 중고차수출 매입단가는 당연히? 높겠지요...ㅎㅎ 그러나 옵션이 없어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하십니다! 유선상 통화를 끝내고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이렇게나 완벽하게 사진을 찍어 보내주신 고객님은 정말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내주실때 이처럼, 정확히 보내주시면 보다 정..

서울 BMW 520i 중고차수출 시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에서 BMW 520i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지인분의 소개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많은분들이 BMW 차량이 중고차수출이 되고있다는 사실을 모르시는분들이 꽤 많으실텐데요. BMW 차량은 리비아,중앙아시아 쪽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3시리즈 X5시리즈~ 등등 전차종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어디 하나 흠잡을곳없이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계셨습니다. 아무래도 바이어들도 깨끗한 차량을 더욱더 선호하겠지요..?ㅎ 외관에 잔잔한 기스를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깨끗했습니다. BMW, 아우디, 렉서스 등등 수입차량의 경우 외..

중고차수출 동탄 뉴EF소나타 최고가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서 뉴E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폐차를 하시기가 너무나 아까워서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뉴EF소나타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쪽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당시 출시됬던 차량들중에서 디자인이 가장 세련된것 같습니다. 지금도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수있을만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받고있는 차량인것같습니다. 먼저 유선상 상담을 해드린후 카카오톡으로 차량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사진만 봐도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된게 느껴지시죠...? 썬루프만 빠진 풀옵션 차량이며, 흔하지 않은 순정 가죽시트까지 옵션으로 들어가있네요..

중고차수출 남양주 뉴베르나 최고가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팀장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에서 뉴베르나 자동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지인분의 소개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베르나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아아시아 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1,300cc 1,500cc 둘다 인기가 좋습니다. 고객님과의 약속시간을 조율하여 찾아뵈었는데요~! 운행을 자주 안하다보니 먼지가 조금 쌓여있었는데요~ 1,300cc 기본 등급의 차량이었습니다. 군대군대 부식된부위가 보이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때는 비교적 깨끗해보이는데요~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마후라 중통이 나가서 소리가 굉장히 웅장했습니다....ㅎㅎ;;; 그러나! 저희는! 큰 규모는 아니지만 자체적으로 공..

경기도 안양 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에서 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번에 안양에서 연락주신 고객님께서는~ 폐차를 하시려 알아보시던 중에 우연찮게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쪽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도 아반떼 차량의 경우 국민차로 불리울만큼 아주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인데요~ 아반떼XD - 아반떼HD - 아반떼MD 아반떼 시리즈차량은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만큼! 해외에서도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아주 큰! 사랑을 받고잇는 차량중에 하나이기도합니다. 운행할일이 많지않다보니 세워둔지 최소 2개월 이상은 된것같다고 하셨는데요...

경기도 용인 대우 뉴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서 대우 뉴라세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혹시나...하시는 마음으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굉장히! 잘하셨습니다~! 라세티!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한때 아반떼XD, SM3 와 견줄만큼 인기가 많았던 차량이었는데요... XD나 SM3차량은 지금도 도로에서 어렵지않게 볼수가 있는거에 비해서 이상하게 라세티 차량은...도로에서 쉽게 볼수가 없는것같습니다... 운전연습용으로 운행하셨던 차량이라고 하셨는데요 연습용으로 운행하셨던 차량이라고 하셔서 긴장을 조금 많이 하고 갔는데..

경기도 의정부 기아 뉴프라이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 의정부에서 기아 뉴프라이드 자동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간단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프라이드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프라이드 차량의 경우 리비아, 예맨, 중앙아시아 부근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없어서 못팔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한데요~ 트렁크가 짧은 해치백 모델보다는 이처럼, 트렁크가 긴 세단형 차량을 많이 선호합니다~! 금액차이는 +50만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경기도 이천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서 대우 올뉴마티즈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올뉴마티즈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올뉴마티즈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등의 나라로 수출이 나가게됩니다. 한때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만큼 굉장한 사랑을 받았던 차량이었는데요. 현재는 아무래도 연식이 있다보니... 고객님이 계시는 경기도 이천 부발읍으로 찾아뵈었는데요~ 알류미눔 휠에, 루프랙, 가죽시트까지 완전 풀옵션 차량이었습니다. 옵션은 굉장히 좋은데.... 외...외관상태가... 부식이 진행되고 있는 부위에... 그만.... 락카칠을 해두셨네요..

중고차수출 안성시 클릭 정직한 최고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성에서 클릭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현재 클릭차량의 경우! 리비아, 수단, 중앙아시아 등등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는 애매한 배기량 때문에 그렇게 큰 사랑을 받지못한 차량이기도 한데요...; 생긴건 경차같이 생겼는데... 배기량은 1,300cc 1,500cc ...;;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저도 처음에 클릭차량을 봤을때는 경차인줄 알았습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배기량은 스몰엔진! 즉! 1,300cc 차량을 선호합니다. 1,300cc 가 1,500cc 보다도 대략 50만원..

중고차수출 여주 NF소나타 사고차 정직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여주에서 NF소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차량이 두대라서 한대를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NF소나타 차량의 경우 국내 중고차매매시장에 판매하시는것보다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시는게 이득이십니다. 왜냐?! 인기가 많으니깐... NF쏘나타 차량의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쪽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흰색

중고차수출 평택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 정직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서 기아 로체이노베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로체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로체 #로체어드밴스 #로체이노배이션 차량의 경우!! 해외에서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아주 큰!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가솔린, LPG 구분없이 인기가 좋은차량인데요. 주로 리비아, 중앙아시아 쪽으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한때 NF소나타와 견주어도 뒤쳐지지 않을만큼 인기가 많은 차량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연식이 있다보니... 지금은 길거리에서 쉽게 볼수 없는 차량이 된것같아 한편으로는 씁씁하네요... ..

경기도 안양 현대 아반떼HD 사고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1516635743 불러오는 중입니다... 카카오톡 1:1 상담하기 ^^ https://open.kakao.com/o/sK843MM (주)빠박이글로벌 #중고차수출 #폐차 open.kakao.com

충청북도 청주 기아 뉴오피러스 사고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1515702091 불러오는 중입니다... 카카오톡 1:1 상담하기 ^^ https://open.kakao.com/o/sK843MM (주)빠박이글로벌 #중고차수출 #폐차 open.kakao.com

경기도 평택시 뉴모닝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1515657124 불러오는 중입니다... 카카오톡 1:1 상담하기 ^^ https://open.kakao.com/o/sK843MM (주)빠박이글로벌 #중고차수출 #폐차 open.kakao.com

경기도 수원 비스토 사고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1514932192 경기 수원 비스토 사고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오늘은 경기도 수원에서 비스토... blog.naver.com 카카오톡 1:1 상담하기 ^^ https://open.kakao.com/o/sK843MM (주)빠박이글로벌 #중고차수출 #폐차 open.kakao.com

충청남도 천안시 삼성 뉴SM3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1514893637 충남 천안 뉴SM3 제너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오늘은 충청남도 천안에서 뉴S... blog.naver.com 카카오톡 1:1 상담하기 ^^ https://open.kakao.com/o/sK843MM (주)빠박이글로벌 #중고차수출 #폐차 open.kakao.com

경기도 성남 삼성 뉴SM5임프레이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1514823925 불러오는 중입니다... 카카오톡 1:1 상담하기 ^^ https://open.kakao.com/o/sK843MM (주)빠박이글로벌 #중고차수출 #폐차 open.kakao.com

경기도 하남시 대우 다마스2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1511015351 경기 하남시 대우 다마스2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오늘은 경기도 하남시에서 대... blog.naver.com 카카오톡 1:1 문의 ^^ https://open.kakao.com/o/sK843MM (주)빠박이글로벌 #중고차수출 #폐차 open.kakao.com

경기 남양주 (신형)뉴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1511011934 경기 남양주 (신형)뉴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오늘은 경기 남양주에서 삼성 ... blog.naver.com 카카오톡 1:1 문의하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주)빠박이글로벌 #중고차수출 #폐차 open.kakao.com

충남 당진 봉고3 15인승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oo_1117/221511007887 불러오는 중입니다... 카카오톡 1:1 채팅 하기 https://open.kakao.com/o/sK843MM (주)빠박이글로벌 #중고차수출 #폐차 open.kakao.com

경기도 성남 현대 포터2 냉동탑차 정직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성남에서 현대 포터2 냉동탑차 중고차수출 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은부분을 제외하고는 차량상태가 너무나 좋은데 폐차를 하기에는 너무나 아깝고... 혹시나 하는마음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다!!! 포터2 냉동탑차의 경우! 리비아, 키리키니스탄, 남미 등등!! 여러나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내장탑, 냉장탑 보다도! 냉동탑차의 경우! 단가가 더 높게 형성이 되있을뿐더러 선호도도 훨씬 높습니다! 아무래도 화물차량의 경우 주로 영업용으로 운행을 하다보니 주행거리가 다소 많은차량들을 어렵지 않게 볼수가 있는데요 주행거리가 많다는 이..

양평 기아 로체이노베이션 수동 정직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평에서 로체이노베이션 수동!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보시고 2주전쯤 연락을 주셨었는데 신차 출고일이 늦어지면서 이제야 찾아뵙게 되었네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기아 로체 차량의 경우! 국내 중고차매매시장에 판매하시는것보다 해외로 판매하시는게 이득이십니다!!ㅎㅎ 주로 리비아, 중앙아시아 쪽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량인데요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만큼!! 가솔린, LPG 상관없이 수출이 가능합니다! 단! 경유차량은 수출이 불가능합니다... 한때 NF소나타와 견줄만큼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차량인데..

화성 기아 화물차 봉고3 1.2톤 정직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서 봉고3 1.2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다소 많다보니 폐차를 알아보시던 중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잘하셨습니다~ 봉고 1.2톤 차량은 국내에서는 크게 인기는 없지만...;;; 해외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주로 몽골, 우즈베키스탄, 남미 등등~ 여러국가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1.2톤 말고도 1.3톤 1.4톤! 전부 해외에서는 큰사랑을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오늘 화성에서 문의하신 고객님의 차량은 봉고3 1.2톤 킹캡 초장축 모델입니다~ 초장축은 적재함 고리가 8개 장축은 적재함 고..

용인 싼타페DM 정직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서 싼타페DM 4륜 중고차수출 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싼타페DM이 수출이 가능하다는사실을 모르시는분들이 꽤많이 계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싼타페DM의 경우! 남미쪽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흰색

경기 평택 1톤 뉴포터 정직한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서 뉴포터 중고차수출 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서울 근교로 운행할일이 많으셨는데 3월1일부로 노후경유차 수도권 진입불가 통지를 받으셔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뉴포터 차량의 경우 몽골, 중앙아시아 근교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원래는 리비아라도 중고차수출이 가능했지만... 요즘 리비아 현지상황이 좋지않다보니 현재는 리비아로는 힘든 실정입니다... 참고로 국내 중고차량의 80%이상을 수입해갔던 나라가 바로 리비아 입니다... 금액도 다른 국가보다 매우 높은금액으로 수입해갔던 나라였었습니다... 그런데...요즘은... 이제 본격적으로 검수를 해보겠..

강동구 YF쏘나타 정직한 중고차수출 사고차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동구에서 YF쏘나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다보니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우연찮게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잘하셨습니다! YF쏘나타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 쪽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LPI, 가솔린! 구분없이 전부 수출이 가능합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는 흰색

경기도 용인 아반떼HD 수동 최고가 중고차수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서 아반뗴HD 스틱 차량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아반떼HD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아반떼HD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 쪽에서 꾸준히 인기가 많은 차량인데요. 선호하는 색상순으로는 흰색

경기도 화성시 신형 포터2 1톤 카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서 포터2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차량 출고 연식은 짧은데 주행거리가 다소 있다보니, 중고차매매상사에 매입가가 너무 낮아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잘하셨습니다! 포터2 화물차량의 경우! 요르단, 몽골, 중앙아시아 부근으로 자동차수출이 가능한 차종입니다. 운전석 뒤에 공간이 없는 일반캡 차량보다 뒤에 공간이 있는 슈퍼캡 차량이 인기가 좋습니다. 오늘 매입한 포터 차량은 14년식 차량으로서, 12년식부터 변경된 133마력 차량이었습니다. 12년 이전 구형 포터차량의 경우 신형 보다는 단가가 아무래도 조금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화물차량..

경기도 수원 그랜드스타렉스 노후경유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수원에서 그랜드스타렉스 12인승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다보니 판매경로를 알아보시던 중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참! 잘하셨습니다.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의 경우 캄보디아, 필리핀, 키리키즈스칸 등등 중앙아시아 쪽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11인승 / 12인승 / 3밴 / 5밴 등등!! 그랜드 스타렉스는 전차종 수출이 가능하십니다. 선호하는 등급으로는. 아무래도 등급이 높은차량을 선호하겠지요...?ㅎㅎ 지인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운행하던 차량을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몇년전 구입을 하셨다고 하셨는데요. 막상 판매를 하시..

서울 은평구 노후경유차 운행제한 뉴포터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은평구에서 뉴포터 자동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스니다! 정부에서 노후경유차 운행제한이 시행되면서 화물차 문의가 부쩍많이 늘었는데요~ 오늘 은평구에서 수출 의뢰하신 고객님께서는 운행하고 계신 뉴포터 차량에 DPF(매연저감장치)가 장착이 되어있다보니 일반폐차 밖에 할수가 없어서 혹시나 조금이나마 더 받지 않으실까 하는마음으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참! 잘하셨습니다! 뉴포터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예맨, 요르단 등등! 여러나라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등급으로는 운전석뒤에 공간이 없는 일반캡차량보다는 공간이 있는 슈퍼캡 차량을 바이어들은 조금더 선호합니다. 뉴포..

강원도 원주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서 구형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판매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구형 SM3 차량의 경우! 없어서 판매를 못할정도로! 해외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은 차량인데요~! 주로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 쪽에서 굉장히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등급으로는 LE

서울 송파 구형 오피러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송파구에서 구형 오피러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연식도 오래됬고 폐차를 하시려 여기~저기~ 알아보시던중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다~! 구형 오피러스 차량의 경우! 리비아, 중앙아시아, 이집트 등등~ 후진국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연식도 오래됬다보니, 국내 중고차매매시장에서는 거래자체가 많이 힘든실정입니다... 한때는 부의 상징으로 불리우던 차량이었는데... 무튼!!!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배기량으로는??? 1순위 2,700cc . . . . 6순위 3,000cc 이..입니다...;;; 270을 굉장히 선호하는거에 ..

경기도 시흥 포르테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시흥에서 포르테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포르테차량을 판매하시고자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한때 아반떼HD, 아반떼MD 차량과 견줄만큼! 큰사랑을 받았던 차량인데요~! 현재도 길거리에서 어렵지않게 볼수있을만큼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것같습니다~! 기아 포르테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요르단,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참고로 포르테차량은 가솔린 차량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서론은 이제 그만!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여성분이 운행하시던 차량으로서, 정렬적인 빨강!! 레드..

용인 처인구 둔전 에버랜드 솥뚜껑삼겹살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업체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특별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제 오래된 단골집이자! 용인 둔전에 숨겨진 맛집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맛집 포스팅은 처음으로 해보는데요..;; 저만 알고있기에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어... 힘들게 키운..내 자식 시집장가보내는 마음으로..큰 용기내어 처음으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영자누님께서 말씀하신 명언이 떠오르네요... 한번 본 사람 잊어도 한번 먹은 음식 못 잊는다. 그렇습니다.. 몇년전쯤 친구와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길을걷다 우연히 들린그곳.... 바로 "현주네 솥뚜껑 김치삼겹살" 용인 둔전시내 에서도 번화가 안쪽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쉽게 눈에 띄지는 않는곳에 ..

경기도 여주 포터2 인터쿨러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여주에서 포터2 더블캡 화물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화물차가 더이상은 필요가없어 판매를 하시고차 연락을 주셨습니다! 포터2 차량의 경우! CRDI , TCI 둘다 중고차수출 가능하십니다! 인터쿨러 방식의 TCI 차량이 커먼레일 방식의 CRDI 보다 중고차수출 매입단가가 높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인기가상당히 높은!!! 타이밍벨트가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CRDI 엔진이 왜? 낮게 형성이 되어있는지에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되는데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차수출이 나가는 국가들은... 대부분이 후진국입..

경기도 평택 뉴SM5 사고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닷!!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서 뉴SM5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중고차매매상사에서 견적을 알아보셨는데 금액이 너무나 안나와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굉장히! 잘하셨습니닷!! 뉴SM5 차량의경우, 아무래도 국내중고차매매상사에 판매하시는것보다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시는게 조금더 이득으십니다! 이유는?!! 중고차수출은 주행거리가 많아도 전혀 상관이 없으니깐요!!! 리비아국가에서 선호하는 모델로서! 뉴SM5 등급은 PE-SE-LE 대표적으로 이렇게 3가지등급으로 나뉘어집니다~! 당연히~!!!!! 등급이 높으면 높을수록 조금더 매입금액이 높겠죵?ㅎㅎ 이제!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흔하고 흔한 ..

경기도 평택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서 그랜져TG 330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전봇대 벽보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리비아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배기량으로는, 2,700cc

경기도 오산 포터2 내장탑 화물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닷! 오늘은 경기도 오산에서 현대 포터2 내장탑 화물차 중고차수출 후기에 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닷! 택배업에 종사하시다 일을 그만두시면서 차량을 판매한다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포터2 내장탑차량의 대부분 택배업에 종사하시는분들이 주로 운행을 하시는데요~ 포터2 화물차량의 경우! 주된 중고차수출 국가는 남미, 몽골, 중앙아시아 쪽입니다~! 2007년식 CRDI 엔진이 탑재된 포터 차량입니다~! 국내에서는 타이밍벨트방식이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체인방식으로 되어있는 CRDI 엔진을 많은분들이 선호하시는데요 그만큼 TIC 인터쿨러방식의 차량보다 CRDI 차량이 시세또한 높게형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중고차수..

경기도 수원 i30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닷! 경기도 수원에서 i30 중고차수출 후기에 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i30 차량을 중고차수출 판매 의뢰를 하셨는데요~ i30 중고차량의 경우 중고차매매상사에 판매하시는것보다! 중고차수출로 판매하시는게 훨씬 이득이십니다!!! 이건 제가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i30 중고차수출 국가로는~!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 나라에서 인기가 좋습니다~! 디럭스 - 럭셔리 - 프리미어 크게 이렇게 3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 그렇다면! 인기가 좋은등급은? 당연히 많으면 많을수록 좋겟지효~~~ 참고로 썬루프 있고 없고는 30만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

강원도 원주 로체 중고차수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닷!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 주제는~! 강원도 원주에서 중고차수출 매입한 로체 가솔린 차량에 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폐차를 하실까하다가 전봇대 벽보를 보시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를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정말정말정말!!! 참 잘하셨습니다~!! 기아 로체차량의 경우 아반떼HD 차량처럼 인기가 많은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주로 리비아, 이집트 국가로 중고차수출이 나가는데요~ 가솔린, LPG 할것없이 가능합니다!! 단..디젤은 불가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지하주차장에서 차량을 볼때는 조금더 신중을 기해서 봐야합니다.. 데미지있는 부위나,..

강원도 횡성 이스타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닷! 강원도 횡성에서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전봇대에 붙은 벽보를 보시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십니다!! 참으로~! 정말 잘하셨습니다!!! 많은분들이 쌍용 이스타나 15인승은 좋은금액으로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지만 12인승은 안나가는 걸로 알고계시는데요~ 아닙니다!!! 12인승도 중고차수출이 가능합니다~!! 아!참고로 이스타나 차량의경우 2밴, 5밴도 중고차수출 가능합니다~!ㅎㅎ 주된 중고차수출 국가는 캄보디아 입니다~! 이스타나15인승 보다는 매입단가가 낮은건 맞지만! 그래도! 중고차수출은 가능합니다~!!ㅎㅎ 아무래도 눈이많이 오는 강원도 산간지역이다 보니 차량을 보러 가면서도 내..

경기도 안성 그랜드스타렉스 구급차 엠블런스 중고차수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닷! 이번에 포스팅할 차량은?! 조금은 특수한 차량인데요~ 바로! 현대 그랜드스타렉스 구급차!! 일명! 엠블런스! 차량의 중고차수출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2008년식 그랜드스타렉스 차량으로, 구급차 사용 연한 만료로 인하여, 병원에서 더이상은 사용이 불가피하여서 경기도 안성에서 블로그를 통하여 문의를 주셨는데요. 엠블런스 구급차량의경우! 사용 연한이 만료되면 더이상은 국내에서 사용하지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중고차수출을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어쩔수없이 폐차를 하시는경우가 많이있으십니다.. 그랜드스타렉스 구급차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몽골, 남미, 중앙아시아, 가나 ..

경기도 화성 봉고프런티어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닷! 경기도 화성에서 봉고프런티어 1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닷!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차량이 너무 노후되었고, 매연저감장치가 장착되어 있어서 조기폐차가 불가능해서 연락을 주셨는데요~ 아직도 잘나가고!! 잘서고!! 외관도 연식이 비해 나름대로 깨끗한데 폐차를 시키자니...폐차비가 너무 적게나오니.. 혹시나...하는 마음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굉장히! 잘하셨습니다!!!!! 혹시나...가!!! 역시나로 바뀌실수 있습니다~!!!! 봉고프런티어, 뉴포터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몽골,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 국가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

경기도 용인 SM525V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경기도 용인에서 SM525V 차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용인은 제가 살고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ㅎㅎ 그만큼! 다른지역보다 용인지역은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이 많이~ 전단지를 돌리곤합니다~~!ㅎㅎ 연식도 오래됬고, 주행거리가 많아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용~ 감사합니다!! 굉장히 잘하셨습니다!!! SM525V 차량은! SM520 차량에비해 조금 낮게...매입단가가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왜냐..??? 엔진이 크니까!!! 참 단순하죠.....;;; 리비아, 이집트 등등 여러나라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동급차량인 뉴EF소나타, 쎄라토 차량에비..

강원도 춘천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에서 뉴아반떼X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타시던 아반떼XD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근처 매매상사에 판매하시려고 알아보니 연식도 노후됬고, 주행거리가 많아서 폐차를 권하였다고 하셨습니다... 인터넷 검색중에 제 블로그를 보시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완전 정말!!!! 잘하셨습니다!!! 뉴아반떼XD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국가에서 굉장히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입니다~!! 아반떼XD 등급으로는 GLX - 디럭스 - 골드 대표적으로 이렇게 3가지 등급으로 분류가 됩니다. 당연히..

경기도 성남 엑센트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성남에서 엑센트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다보니 중고차매매상사에서는 매입 견적을 내줄수가 없을것같다고 얘기를 하셨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중에 제 블로그를 보시고 혹시나.. 하시는 마음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십니다!! 잘하셨씁니다~!! 엑센트 차량의경우 남미 쪽으로 수출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휘발류, 경유 다 가능합니다~! 액센트 차량은 해치백 모델보다는 세단모델을 바이어들이 더 선호합니다. 옵션은 당연히 많으면 많을수록 좋구요~~ 이제!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액센트 경유차량의 경유 연비가 상상을 초월하지요~! ..

경기도 용인 라비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에서 라비타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폐차를 하실까하시다가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고철값이 많이 떨어진상태라 알아보신 폐차금액이 너무나 적게나와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를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참! 잘하셨습니닷!!!!!! 라비타차량은 한때는 그래도;;; 조금은 어렵지않게 찾아볼수는 있었는데... 요즘은 길거리에서 눈을 씻고 찾아봐도 찾아보기가 힘든차량인데요... 아무래도 연식도 있고... 판매자체가 부진했던 차량이었던지라... 그래도! 해외에서는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주로 리비아 국가에서 선호하는 차량인데요. 1,600cc 는 중고차수출..

경기도 안양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양에서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중고차 매매상사에서는 매입이 힘들다고 안내를 받으셨다고 하셨는데요. 폐차를 하실까 하다가 블로그를 보시고 혹시나 하는마음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잘하셨습니다! 그랜져TG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선호하는 배기량은 2,700cc 차량을 선호합니다. 높은 배기량도 가능은 합니다만... 매입단가가 2,700cc에 비해서 낮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등급은 어떤걸 선호할까요? 간단합니다..높으면 높을수록 좋아합니다...;; 이제 사진을 보며 차근차..

경기도 평택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서 구형 SM3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일찍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는데요~ 폐차를 하시려 하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정말 잘하셨습니다!!! 왜?? 4바퀴로 잘도 굴러가는 차량을 폐차하시려고 하시는 겁니꽈아~!! 구형SM3 차량은,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 나라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당시 일본바디를 최초로 사용하였던 차량으로서, 잔고장도 없고! 부식도 없기로 굉장히 유명한 차량이였는데요~!ㅎㅎ 지금도 국내시장에서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한것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경기도 안성 뉴모닝 LPI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성에서 뉴모닝 LPI 차량 중고차수출 매입 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많아서 폐차를 하시려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블로그를 통하여 문의를 주셨다고 하셨는데요~!! 굉장히 잘하셨습니다!!! 많은분들이 뉴모닝 LPG차량은 중고차수출이 불가능할거라고 생각을 하시는데요~! 천만의말씀!!!! 뉴모닝 가스차도! 중고차수출이 가능하십니다! 뉴모닝 LPG 차량의 경우, 휘발류로 변경해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주로 리비아, 이집트에서 선호하는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등급의로는 L - LX - SLX 이렇게 3가지로 분류가 되는데요. 당연히 바이어들도 높은 등급을 좋아라 합니..

강원도 철원 비스토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닷! 오늘은 강원도철원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동네 마실용으로 운행하셨던~ 기아자동차 비스토 스틱!! 수동!!! 차량을 중고차수출 의뢰를 하셨는데용~!ㅎㅎ 비스토 차량은 과거 대우 마티즈차량과 어깨를 나란히 견줄정도로 인기가 상당하던 차량이기도 하지요~ 비스토 차량의 주요 중고차수출 국가는 리비아, 아프리카, 남미 등등 많은곳으로 수출이 가능합니다~! 2000년도 당시 마티즈를 구입하실까~ 비스토를 구입하실까~ 고민하시다가 비스토 중고차량이 개인적으로 조금더 튼튼해 보이셔서 신차를 구입하셨다고 하시네요~ㅎㅎ 신차 구입하셔서 아직까지 운행하고 계시다고 하시더군요.... 변속기가 스틱이다보니... 아무래도 무릎..

경기도 포천 그랜져T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다~! 경기도 포천에서 벽보를 보시고 그랜져TG 차량을 중고차수출 매입의뢰를 하셨는데용~ 아침일찍~! 슝~ 고객님께서 계신곳으로 날라갔습니다~! 중고차수출 매입의뢰를 하신차량은?! 바로바로바로~!!! 그랜져TG 흰색~!! ㅋ ㅑ ~ ㅋ ㅑ ~ 차가 없어서 못산다는 바로 그~ 흰색!!! 그랜져TG 흰색깔은 바이어들이 줄을서서(?) 살정도로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색깔 좋지~ 옵션 무난하지~ 그......그런데... 흠...;;; 배.....배기량이................ 3,300cc ... 2,700cc 도 아닌...!!! 3,300cc 두둥!!! 두둥!!!!!! 해..

경기도 이천 뉴베르나 사고차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서 베르나 중고차수출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3일전쯤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었는데요~ 차량이 너무오래됬다보니 폐차를 알아보시던중에!! 조금이나마 더 받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참 잘하셨습니다~!!! 주말에 밖에 시간이 안된다고 말씀하셔서 오늘 고객님께서 계시는 이천으로 달려갔습니다~! 베르나차량은! 리비아, 이집트, 중동 등등!!! 많은나라에서 선호하는 인기차종입니다~!! 베르나차량을 검수할때 제일~중요시 여기는부위는 어디일까요??? 그렇죠~! 당연히 스텝, 휀더 부식상태 입니다~! 경기도 이천에서 매입한 베르나 차량을..

경기도 오산 클릭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닷! 설명절이 끝나면서 평일,주말 할것없이 연락을 많이주셔서 아주아주~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경기도 오산에 사시는 고객님께서 설명절 이전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명절지나고 판매가 가능하다고 말씀을 하셔서 오늘 고객님께서 괜찮다고 연락을주셔서 찾아뵈었습니다! 차량은 뉴 클릭 1.4 SOHC 차량이었습니다. 중고차수출 탑 3안에 들만큼! 정말 엄청! 많은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리비아, 이집트, 수단 등등!!! 나가지않는 나라를 찾는게 더 쉬울정도로! 여러국가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클릭의 등급은! Q -I - W 등급순입니다~! 당연히~..

강원도 홍천 프라이드신형 폐차급!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닷! 어제 밤늦게 매입한 강원도 홍천 프라이드(신형) 중고차수출 후기에 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폐차를 하시려고 하시던중! 전봇대에 붙혀진 벽보를 보시고 문의를 주셨는데요~! 정말 정말!! 잘하셨습니다!!! 처음 유선상 전화를 주셨을때 외관상태가 너무너무 안좋다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운행하시는 차량에대해서 이렇게 까지 안좋다고 얘기 해주시는 경우는 매우...드문경우이기도 한데요...;;; 도대체 얼마나 안좋길래..... 프라이드 중고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로 중고차수출이 나가게됩니다~!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사양은?! 배기량은 1,400cc - 1,600cc 색상은 흰색-검정-은색 등급은 LX-SLX 등..

경기도 이천 NF트랜스폼 소나타 엔진고장!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닷! 어제 일이 너무 늦게 끝나서 오늘에서야 올리네요... 오늘은! 어제 진행한 NF소나타 트랜스폼 완전풀옵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블로그를 통하여 문의를 주셨는데요~ 주행거리가 너무 많아서 폐차를 고려하시다가 주변지인분께 수출로 보내면 더 받을수 있다는 얘기를 들으시곤 검색을하셔서 전화를 주셨다고 하셨는데용~ 딩~동~~댕~~~!! 정답입니닷!! NF소나타 트랜스폼 차량의경우!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쪽 나라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등급은 당연히 높은걸 선호하겠지용~?! ㅎㅎ 이번 포스팅은 아주아주아주!! 중요한내용이 첨부되어있으니! 꼭!! 필독하여 주시길 ..

강원도 원주 뉴카렌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입니닷!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서 뉴카렌스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주행거리가 다소 많아서 국내 중고차매매시장에 판매를 하려고 문의를 하니 금액이 너무 안나와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참! 잘하셨습니다! 뉴카렌스 LPG 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 나라에서 인기가 굉장히 좋습니다!!! LPG연료를 사용하는 중고차가 어떻게 수출이 가능한지 여쭤보시는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LPG연료를 사용하는 차량들의경우, LPG 가스통을 가솔린으로 개조를 해서 수출이 나가게 됩니다! 뉴카렌스 차량의 ..

경기도 여주 SM520V 신차급매물!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이번주 정신없이 너무 바쁜관계로....;;; 어제 경기도 여주에서 매입한 SM520V 중고차수출 매입후기를 오늘에서야 포스팅을 남깁니다...;;; 엊그제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신차를 구입하시면서 기존에 운행하시던 차량을 처분하시고자 연락을 주셨습니다~ 처음 전화를 주셨을때 차량상태는 정말이지! 신차급이라고 말씀을 하실정도로 고객님께서 차량에 대해 자신감이 많이 묻어나셨는데요~! 차량상태에 대해 설명을 하실때 신차급 상태 라고 자신있게 말씀하시는분은... 처음보는것 같습니다....;;; 2004년 눈물 모델인데....과연 어느정도 이길래? 이렇게 까지 말씀을 하시는지..... 굉장히 궁금해서 ..

강원도 문막 스파크 LPG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문막에서 스파크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하여 연락을 주셨는데요~ 색상이나, 주행거리 부분에서 국내 중고차매매상사에 판매하시는것보다 중고차수출이 조금이나마 더 받으실것 같아서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맞습니다!!!맞고요~!! 잘하셨습니다~! 마침 경기도 이천에서 로체 차량을 중고차수출 매입하고, 용인지역으로 이동하려는 찰나에~! 마치 제 스케쥴을 보고 계신것마냥 알맞게 연락을 주셨습니다..ㅎㅎ 일명...운떼가 잘맞았다고 하죠...ㅎㅎ;;; 참 흔하지않은 경우인데요... 바로!!! 곧장!!! 바로 옆동네~ 문막으로 날라갔습니다~! 스파크 고객님께서는 신차..

경기도 여주 뉴라세티 하체부식 최악!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수출 전문기업! (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어제 중고차수출 매입한~! 경기도 여주 라세티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폐차를 하실까 하다 제 블로그에서 라세티차량의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포스팅을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정말이지 감사합니다... 라세티차량의 경우, 리비아, 이집트 나라에서 선호하는 차량입니다. 목요일 오전에 연락을 주셨는데요~ 시간이 금요일오전에 괜찮다고 하셔서 시간에 맞춰 고객님이 계신 경기도 여주로 찾아뵜습니다~!! 썬루프만 빠진 플래티넘등급의 차량이었습니다~! 한때 아반떼HD차량과 견줄만큼 인기가 많았던 차량인데... 요즘은 길거리에서 보기가 쉽지가 않네요... 외관은 상태는 전반적으로 좋았..

경기도 안성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중고차수출 전문기업!(주)빠박이글로벌 김병수 팀장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성에서 아반떼HD 중고차수출 매입후기에 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아반떼HD 차량의 경우 국내 매입가 보다는, 중고차수출 매입단가가 높다는제 포스팅을 보시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참 잘하셨습니다!!! 맞습니다!!아반떼HD 차량의 경우!국내 중고차매매상사에서 매입하는 단가보다!수출 매입단가가 높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리비아,이집트 나라에서 굉장히 큰!!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차량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디럭스 - 럭셔리 - 프리미엄 이렇게 대표적으로 3가지 등급으로 분류를 합니다. 출시된지 10년이지났지만지금도 길거리에서 굉장히 쉽게 볼수있는 차량이기도 하는데요~일명! 국민차라 불리울만큼 현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