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bnam1010의 등록된 링크

 soobnam10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겨울철 창업의 꽃 타코야끼창업? 붕어빵 창업? [내부링크]

오늘은 추운 1월 2일 한파주의보가 발령되었다고 합니다. 다들 독감 조심하시고 꼭 예방접종 하셔서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겨울철 창업의 꽃은 어떤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타코야끼? 붕어빵? 분식집? 너무나도 많은 종류에 우리는 단 하나의 창업을 선택한다면 저는 타코야끼창업이 단기적으로 또한 1년 장사로 나쁘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타코야끼 시장 자체가 이제는 분식으로 인지가 되어서 너도나도 들고다니느 국민 2000원 음식으로 자리가 잡혔기 때문이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엔 우리가 흔히 인지하는 붕어빵 4개에 1000원 시절인 시기가 있는데. 이젠 작은 미니붕어빵 8개 2000원, 일반 붕어빵 4개에 2000원 을 받는 시기가 왔습니다. 정말 사람의 심리가 우습다고 느껴지는 게 타코..

개인 무인점포창업 안전하게 운영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창업입니다. :) 1월 2일 좋은 아침 또는 읽고 계실 때 저녁일 수도 있겠습니다. :) 어제저녁을 먹으면서 키오스크를 보면서 이러한 생각을 했습니다. 요즘에 무인점포창업 하시는 분들 많은데. 과연 이게 매출이 많이 나올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의견과 좋은 내용 있으신 분들은. 제가 참조하여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저는 요근래 많이 창업이 된 무인점포를 많이 보았습니다. 카페, 편의점, 밀키트, 애견간식, 인쇄물 등 많은 점포를 보 았습니다. 하지만 과연 이 사업이 매출이 많이 나올까?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임대료, 렌탈료, 유지비 등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저는 현재 무인점포 창업에 의문이 많이 들어 오늘 해당 글을 작성해 봅니다. 편의점 무..

내가 알고있는 브랜드 엽떡밀키트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글로 시작해 요식업으로 뛰어든 30대 청년입니다. 앞으로 저의 많은 다사다난한 포스팅이 많이 이뤄질 걸로 보입니다. :) 그래도 힘내봅시다 :) 아직 기회는 많으니깐요~ 저뿐만이 아닌 다른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모든 분께 응원합니다! 2023년 1월 1일 계묘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2023년엔 많은 것들이 바뀌지만 천천히 글을 작성해 가며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들은 분식집 하면 가장 뭐가 떠오르시나요? 동네 분식? 시장분식? 학교 앞 분식집? 옛 추억과 잠시 생각하게 되실 겁니다. 하지만 지금 세대엔 위와 같이 우리가 생각했던 분식과는 다른 프랜차이즈 분식을 많이 연상하게 될 겁니다. 엽기떡볶이, 신전떡볶이, 죠스떡볶이 등등.. 그만큼 이제는 떡볶이도 하나의 브랜드를 만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