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k13의 등록된 링크

 sook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직접 먹어 본 짜지 않은 저염 멸치 - 아기, 선물용으로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마트에서 '저염 멸치'라고 구매한것도 조금 짜서 마음에 드는 멸치를 찾기 어려웠는데요. 지난 추석때 선물받은 멸치가 안짜고, 질과 맛도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세멸치, 소멸치, 중멸치 등이 있어..

뉴발란스 전황일 면티셔츠 - 커플 티셔츠 추천 [내부링크]

뉴발란스 전황일 면티셔츠 뉴발란스와 일러스트 전황일작가와의 콜라보 티셔츠로 캠핑을 주제로 풀어낸 전황일 작가만의 위트있는 그래픽이 포인트라고합니다. 일러스트가 여러가지인데, 공홈에서도 품절 제품/..

식이섬유의 기능 [내부링크]

식이섬유 정의 식이섬유의 정의는 여러번 수정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인간의 소화효소에 의해서 가수분해 되지 않는 식품중에서 난소화성 성분 모두'입니다. 식물성과 동물성으로 구분됩니다. 1. 종류 1) 식물..

무기질의 기능 - 주요 무기질 [내부링크]

무기질의 기능 - 주요 무기질 1. 무지질이란? 칼로리원은 아니지만 생물체의 구성성분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식품과 생물체의 원소가운데 C, H, O, N을 제외한 다른 원소를 통틀어 무기질 또는 광물질이라고..

허브의 종류와 기능 [내부링크]

허브의 종류와 기능 1. 허브의 정의 라틴어 허바(Herba)에 어원을 두며, 사전적 의미로는 '잎이나 줄기가 식용과 약용으로 쓰이거나 향과 향밀로 이용되는 식물'입니다. 즉, 향이 있으면서 인간에게유용한 식물은..

심순녀 안흥찐빵 인터넷 구매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얼마전 TV에서 안흥찐빵이 나오길래 먹어보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인터넷 구매 좀 급하게 주문하느라 블로그 후기 등은 전혀 안봤구요. '안흥찐빵'으로 검색하니 연관검색어에 여러 개가 뜨는데 그..

NEW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뉴얼 출시 되었습니다 - 선물 추천 [내부링크]

설화수 윤조에센스 10초에 1개씩 판매된다는 설화수의 히트상품이자 스테디셀러입니다. 원래 나오던 설화수 윤조에센스의 기본 용량은 90ml입니다. 대용량 120ml, 소용량 60ml로 용량도 출시되면서 다양화 되었습..

다이소 아기 목욕놀이 장난감 - 헤엄치는 거북이 태엽 장난감 [내부링크]

다이소 아기 목욕놀이 장난감 - 헤엄치는 거북이 태엽 장난감 다이소에서 가면 찾아보는게 목욕할때 물위에 띄워줄 태엽감는 물놀이 장난감입니다. 다이소 매장마다 태엽장난감이 보통 몇가지씩 있습니다...

잇몸에 좋은 치약, 소금치약 - 본초연구 잇몸치약 [내부링크]

잇몸에 좋은 치약, 소금치약 - 본초연구 프리미엄 잇몸치약 저는 잇몸이 약해서 양치할 때 피도 잘나는 편이고, 잘 붓습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사용하는 치약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이것저것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