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art의 등록된 링크

 soona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폰트 추천] 2021년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상업용 무료 폰트 - 상주시 서체 4종(상주곶감체, 상주경천섬체, 상주해례본체, 상주다정다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순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업용 무료 폰트는 총 4종! 올해 10월 중순 경 출시한 상주시에서 제공하는 폰트 들입니다.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어제 알게되었는데요! 폰트가 너무 이쁜거..

[순이만화] 곰과 아이를만든 설화(곰-곰나루 설화) [내부링크]

곰-곰나루 갈래 : 전설 시대 : 시대미상 신분 : 일반 지역 : 기호 출처 : 한국구전 (14, 211) 내용 옛날 어머니를 모시고 가난하게 사는 총각이 있었다. 총각이 하루는 산에 나무를 하러 갔다가 해가 저물었는데..

[순이만화] 조삼모사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놀랍게도 7년전 같은 날 조삼모사에 관해 똑같은 생각을 했었더라

[순이만화] 에피쿠로스의 쾌락주의에 대해 알아보는 만화 [내부링크]

고통을,,, 극복하면,, 쾌락,,, 메,, 모 육체는 항상 무한한 쾌락을 요구하지만, 지성은 뒤따르는 불편을 고려하여 욕망을 제한한다. 에피쿠로스의 쾌락주의를 방탕하고 문란한 사상이라고 오해하는 경우가 많지만..

[디지털캘리]아이유-밤편지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가수는 보통 8,90년대 가수들입니다. 요즘 노래 감성은 통 저에겐 맞지않나봅니다ㅎ 그런데 드물게 요즘 가수들 중에서도 좋아하는 가수가 있는데요 그 중에 한 분은 아이유입니다. 아이유의 밤편..

[디지털캘리] 무등산 막걸리 [내부링크]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무등산에 올랐었습니다. 과한 음주는 사고를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합시다!

[디지털캘리] 자전거로 떠나는 여행(영산강종주) [내부링크]

올해 봄, 여행까지는 아니고 간단하게 광주에 있는 자택에서 담양에 있는 글램핑장까지 약 15km 정도 라이딩을 다녀왔었습니다. 영산강 종주 자전거길을 통해서 라이딩을 했는데, 기분 좋게 땀흘린 후 강변 그늘..

[디지털캘리] 김광석-그녀가 처음으로 울던 날 [내부링크]

김광석님의 그녀가 처음으로 울던 날 캘리그라피 작업 영상입니다. 그녀의 웃는 모습은 활짝 핀 목련꽃 같애 그녀만 바라보면 언제나 따뜻한 봄날이었지 그녀가 처음 울던 날 난 너무 깜짝 놀랐네 그녀의 고운..

[순이만화] 조선의 화가 '최북' [내부링크]

무주에 최북 미술관이 있습니다. 한번 들려보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화가입니다

[디지털캘리] 낭만항구 목포 [내부링크]

지난 여름, 목포에 짧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영화 1987촬영지였던 '연희네슈퍼'를 지나 올라가니 목포의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낭만항구 목포 *작업정보 IPAD PRO 3, Apple Pencil Procreate, Soone..

[디지털캘리] 도종환-담쟁이 [내부링크]

도종환 - 담쟁이 저것은 벽 어쩔 수 없는 벽이라고 우리가 느낄 때 그 때, 담쟁이는 말없이 그 벽을 오른다. 물 한 방울 없고, 씨앗 한 톨 살아남을 수 없는 저것은 절망의 벽이라고 말할 때 담쟁이는 서두르지 않..

[디지털캘리] 이문세(Lee Moonsae)-봄바람(Spring Breeze) [내부링크]

제 애창곡 중 하나입니다. 이문세 형님의 봄바람. 신나면서도 따뜻한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노래입니다 노래의 분위기에 맞춰 봄 느낌 물씬 풍기게 캘리그라피 적어보았습니다. *작업정보 IPAD PRO 3, Apple Pe..

[디지털캘리] 판소리 복서(My Punch-Drunk Boxer, 2019) [내부링크]

예고편을 보고 판소리 장단에 맞춰서 복싱을 한다는 설정에 끌려 보고 싶었던 영화 개봉 후 평이 썩 좋지않아 굳이 보고있지는 않다가 얼마전 쉬면서 볼 영화를 찾다가 생각이나서 결제하고 보게되었다. 판소리..

[순이만화] 아공이의 꿈(포켓몬스터 팬픽) [내부링크]

예전에 포켓몬 중 아공이의 도감을 보고 그렸던 만화입니다. '꿈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언젠간 그 빛을 발한다' 라는 훌륭한 교훈이 담긴 만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