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win의 등록된 링크

 soonw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자영업자 실업급여 신청자격 확인하기 [내부링크]

자영업자가 아무래도 우리 사회안에서 가장 연약한 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국가적인 위기에서 직격으로 타격을 받기 때문이죠, 물론 다른 직종 분들도 마찬가지 일겁니다 직장인 같은 경우에는 실업급여가 있..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꼭 알고먹자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있는 체리라는 과일은 다양한 종류의 체리가 있습니다 타트체리는 그 중 하나로 특히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영양제 혹은 주스로 시판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효능으로는 불면증에 관한..

대상포진 초기증상 꼭 알아두자!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일교차가 심해지면 면역력이 떨어진 사람에게서 대상포진이 발병하기 쉽습니다 대상포진을 일으키는 것은 수두 바이러스 입니다 대부분 어릴적에 앓거나 예방접종을 했기 때문에 완전히 나았다고 생각..

무지외반증 간단한 교정방법 교정기를 믿지마세요! [내부링크]

무지외반증은 엄지발가락의 제1중족 발가락 관절을 기준으로 엄지발가락이 두번째 발가락쪽으로 과도하게 휘고 엄지발가락과 관절을 이루는 종족골은 반대로 안쪽으로 치우는 변형이다 발가락에 생긴 굳은살, 무지..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이벤트 품목 확인하기! [내부링크]

10월16일부터 롯데홈쇼핑에서 대한민국 광클절 이라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3천억규모의 제품 할인판매 이벤트 인데요!! 롯데홈쇼핑에서는 할담비,양준일등 다양한 화제의 인물들이 광고모델로 나왔습니다 이..

Cody Fly-Thinking About you 편집샵에서 나올법한 노래 [내부링크]

Cody Fly - Thinking About you Yep It's like I'm living on a cloud Out here just floating around I got a tendency to move too fast Even when I know I'm walking on glass Someone better hold me back n..

불타는 청춘 곽진영 과거 소개팅에서 무례한 발언을? [내부링크]

10월 13일에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 곽진영과 얼굴은 공개되지않은 소개팅남이 예고편에 등장했습니다 시청자들은 소개팅남이 누구인지 굉장히 궁금해 했는데요 예고편에서도 나왔듯이 곽진영은 소개팅남을 매우..

전세대출 정부가추천하는 허그안심전세대출 [내부링크]

월세탈출을위해 전세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월세보다 전세가 아무래도 돈을 모으는데 훨씨 더 용이하죠 이런 장점이 있기때문에 정부에서 지원하는 이런 정책을 이용하는게 좋겠죠..

아이폰12 미니부터 프로맥스까지 너무실망스럽다 [내부링크]

이번 아이폰12 시리즈는 총 4가지 종류로 출시됐는데요!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프로맥스 까지 총 4종류인데요 디자인은 모든 애플 팬들이 기대하던 각진 모서리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황소희 엄마 직업 임원희 시청자들이 분노한 이유 [내부링크]

sbs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녀로 화제가 된 배우 황소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황소희는 과거 모델과 배우로 활동했는데요 그녀는 14살때 그녀의 엄마가 론칭한 런웨이에서 첫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황소희의..

정도명 철학원 위치와 복비 후기까지 [내부링크]

방송에 나오기전부터 유명했던 정도명 철학관.. 이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 거의 항상 대기자가 있는 경우가 허다한 곳 이다 아는 지인은 김포 점집 그리고 청주점집 날고 기는곳은 다 다녀봤지만 일반 점집과..

갤럭시S21 출시일 유출된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은 갤럭시S21에 탑재된다는 차세대 엑시노스 칩셋을 위해 자체 코어개발을 포기했다고 하는데요 유출된 정보에 의하면 "엑시노스가 자체 CPU 개발 프로젝트를 중단하면서 오히려 성능이 크게 향상되고 있다"..

상업용 무료폰트 영상디자이너가 추천한다!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가 많이 활성화가 되면서 영상편집자나 유튜브 크리에이터 분들이 상업용 무료폰트를 많이 찾고 계시는데요! 폰트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지만 아마 대부분 상업용 무료폰트를 사용하고 계실텐..

디지털교도소 주홍글씨 정체는? 그알 다시보기 [내부링크]

사진출저-SBS 그것이 알고싶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디지털교도소 주홍글씨의 실체를 추적하고 신상공개를 무기삼아 위법행위를 벌이고 있는 사이버 세상의 무법자들을 고발하는 내용을 방송했다 성폭력, 살..

원신 캐릭터티어(무과금 가능) [내부링크]

게임 시작 전 공식 카페 및 여러 정보 사이트에서 많은 유저분들의 데이터 기반을 토대로 각 캐릭터의 티어를 알아보겠습니다! 글쓰기에 앞서 무조건 "이 캐릭터를 키워야 한다!"라는 내용은 아니며, 각자의 생각..

아이폰12 출시일 가격 유출정보 한번에보기 [내부링크]

지난 9월 15일 전세계가 기다리던 애플의 신제품 발표회에서 아이폰12를 공개 하지않아 애플의 많은 팬들은 실망감을 감출수 없었는데요 자! 그렇다면 모두가 기다리고있는 아이폰12의 출시일정과 함께 아이폰12..

편스토랑 김재원 붕어빵 아들과 일상공개 [내부링크]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배우 김재원의 여덟살 아들 김이준군이 처음 공개됐습니다 편스토랑에서 김재원이 새로운 셰프로 나서 "가을의 맛"을 주제로 한 16번째 메뉴 개발 대결을 펼쳤는데요 밤,대..

파주 퍼스트가든 국화축제 파주 여행지 추천까지! [내부링크]

국화 개화시기 : 9월~11월 파종시기 : 5월~6월 수확시기 : 9월~11월 개화 형태에 따라 하나의 꽃대에 하나의 꽃을 피우는 스탠더드국화로 흔히 장례식이나 제례용으로 사용되는 흰색,노란색이 국내에는 많이 유통..

원신 리세마라 40연차 뽑기 최단루트 [내부링크]

원신 리세마라 40연차 뽑기 최단루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반 애니메이션 장면이 끝나면 이렇게 캐릭터를 고를수 있게 되는데요 한번 캐릭터를 고르면 두번 다시 못바꾸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캐릭터 선택..

신창원 출소일 출소할수있을까? [내부링크]

어릴적 신창원의 탈옥 소식을 뉴스로 보았던게 생생하게 기억이 난다 조두순의 출소날이 얼마남지않아 신창원의 출소날도 궁금해졌다 우선 신창원의 프로필을 알아보자. 신창원은 1967년생이다 출생지는 전북이..

울산 화재 아르누보아파트 내부상황 문자 유출 [내부링크]

어젯밤 11시쯤 울산 신정동에 있는 아르누보 아파트에 큰불이 났다고합니다 불은 3층 테라스에서 처음 발생하고 현재 33층 까지 번지면서 건물이 불기둥으로 변했습니다 강한 바람을 타고 위아래층으로 번지고 있..

gi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 설치 안해도 된다! [내부링크]

gif 용량 줄이기! 간혹 게시물을 올릴때 움짤을 올리고싶은데 움짤 파일의 용량이커서 안올라갈때가 있죠?? 그럴때 올리고싶어도 못올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티스토리같은 경우는 한 장당 최대 10MB 까지만..

제니 저쪼아래 무슨 비키니를 입었길래?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블랙핑크! 세계적으로도 이름을 날리고있는 그룹이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니 비키니"라는 제목의 글과 동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과 동영상에서 제니는..

마빈 박 국적 나이 포지션 인스타그램 모든 프로필을 파헤쳐 보자 [내부링크]

지난 20일 토트넘과 사우스햄튼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4골이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새웠죠? 정말 감동적이고 멋있는 순간이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유럽에서 한국축구에 새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는 동안..

내성발톱 자가치료 1분이면 통증이 사라진다 [내부링크]

https://youtu.be/rfge8msDJY8 이거보세요 딴거없습니다.

2020 독감 예방접종 접종 대상자와 기간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국민이 알다시피 지금 covid19(코로나) 상황이 상당히 심각한데요! 이제 가을 겨울 유행하는 독감과 겹치면 훨씬 더 큰 위기 상황이 다가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독감이나 코로나 증상이 유사하기도하고 독감과..

대전 코로나 확진자 동선 한번에 보기 2020년 8월 28일 기준 [내부링크]

위 확진자 동선은 2020년 08월 28일 기준으로 대전시청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자료로 여러분들이 한번에 확인하실수있게 올려드립니다. 이동경로가 겹치는 분이 계시다면 꼭 보건소로 신속하게 연락하시길..

청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한번에 확인하세요 2020.08.28 기준 [내부링크]

위 확진자 동선은 2020년 08월 28일 기준으로 청주시청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자료로 여러분들이 한번에 확인하실수있게 올려드립니다. 이동경로가 겹치는 분이 계시다면 꼭 서원보건소 (043)201-3247 로 신..

프리미어프로 파일 다운그레이(프리미어프로 2020 파일 2019에서 열기) [내부링크]

프리미어프로를 공부중인데 제 개인 컴퓨터에는 프리미어프로 2020 버전을 사용중입니다 집에서 영상편집 작업을하고 프리미어프로 2019버전이 설치된 컴퓨터로 프리미어프로 2020 작업물을 불러오니 열리지가 않..

6월 제철음식 알아보고 꼭 챙겨먹자 [내부링크]

6월 제철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봄이 지나고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몸에 기운도없고 축축 처지기 마련인데요 그럴때 이 음식을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바로 장어 입니다! 스테미..

인스타 팔로잉 비공개 계정 비공개 10초만에 설정끝 [내부링크]

sns를 하다보면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기 싫은것들이 종종 생기는데요 그럴경우 간단하게 설정 하나면 내가 원하는 사람에게만 공개할수있거나 모든사람에게 비공개 할수 있는 방법을 여러분게 공유해볼려고합니다..

레게노 뜻 레게노가 도대체 뭐야? [내부링크]

요즘 젊은 친구들이 많이 사용하는 단어중 하나인 "레게노" 레게노 뜻이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제가 레게노 뜻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레게노라는 단어가 어디서 발생했는지 아시나요? 바로 트위치 스트리머 "우..

프렌즈 전시즌 시즌1~시즌10 대본 쉐도잉공부해보자 [내부링크]

미드 쉐도잉 공부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찾는 미드 프렌즈 입니다 저도 쉐도잉 공부를 위해서 프렌즈 전시즌 대본을 찾는도중에 대본을 구하게 되어서 미드 프렌즈 대본을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 하려..

콜오브듀티 워존 패킷손실 0% 만들기 [내부링크]

실행창을 띄우기전에 게임종료와 블라지드프로그램을 종료해주신후에 실행해주세요 윈도우키+R 을눌러 실행창을 띄워준후에 입력창에 gpeit.msc 을 입력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입력을 하셨다면 "로컬 그룹 정책..

해파리 수면법 2분만에 잠들수있다 불면증에 최고!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요즘 현대사회에 불면증을 겪는분들이 많을겁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불안정한 생각이 자주들어 잠을 제대로 청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인터넷에 자주 나..

희망리턴패키지 자영업자 폐업 정부에서 지원해준다! [내부링크]

소상공인 여러분들 장사를 접고 폐업을 할때도 비용이 든다는 사실! 점포정리비,인테리어 원상복구비용 등등 생각보다 많은 폐업비용이 발생하죠 하지만 폐업할때 들어가는 비용을 정부에서 일부 지원을 해준다는..

2020 근로장려금 정기신청방법 신청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근로장려금 정기신청기간이 다가왔습니다! 신청하시는 근로장려금은 19년도 소득을기준으로 한 근로장려금이에요 지급기간은 한달빠르게 8월에 지급이됩니다 바이러스로인해 신청도 비대면 신청을 확대하..

삼성 갤럭시 핏2 가성비 끝판왕으로 나타났다! [내부링크]

대륙의 샤오미 미밴드5의 가성비 왕 자리를 삼성 갤럭시 핏2 가 미밴드를 제치고 가성비 끝판왕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가격은 미밴드보다 일만원 높은 가격이지만 한글화와 삼성헬스 연동 등등 장점이 더 많아서..

토종 진돗개 종류와 특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국견이라고 불리는 진돗개 진돗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토종 강아지 5종류중 한가지이며 가장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강아지입니다. 한국의 진돗개는 대한민국의 진도가 원산지이며 전라남도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