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orada의 등록된 링크

 sooora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1 클래스101강의 후기 - 스마트폰 하나로 감성 가득한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 nmnu [내부링크]

벼르고 벼르고 벼르다가 클래스 101 강의를 드디어 구독하게 되었다. 취미가 원데이 클래스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을 정도로 클래스 수업 듣는 걸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 온라인 클래스의 편의를 경험하고 나서는 오프라인 수업은 이벤트 느낌 정도로 가끔 수강하고 온라인 강의는 틈틈이 그리고 꾸준히 수강하고 있다. 그런 나에게 구독형으로 바뀐 클래스 101은 매우 땡큐.. 강사님들 수익구조가 안 좋아졌다는 말도 있고 듣고 싶었던 수업들도 몇개가 좀 빠져있기도 했다. 그래도 한 강의당 적어도 20만원이 넘는 온라인 강의였는데 이렇게 같은 금액으로 모든 강의를 1년 동안 수강할 수 있는 건 수강생들에게 진짜 매력적인 조건이다. 클래스 101을 꾸준하게 듣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지 않을까 싶다. 아무튼! 내가 처음..

#1 고양이 보험 과연 필요할까? 펫보험 3대장 비교분석 [내부링크]

정신 차리고 보니 고양이 집사가 되어있었다. 세트장을 제 집처럼 활보하던 녀석을 집고양이로 만든 지 3개월, 내 인생은 이제 고양이가 있고 없고로 나뉠거 같다. 생활패턴, 소비, 인테리어 모든게 바뀌었다. 다 좋은데.. 나름 신경쓴 인테리어가 점점 고양이화 돼 가고 있는 게 좋기도 하지만 맘 한구석이 쫌.. 섭섭하다 그리고 집사라면 무시할 수 없는 ... 그것... 고양이 양육비!!! 특히 병원비1!!! 사료값은 그렇다 쳐... 근데 병원 한번 가면 휘청휘청 슈가는 다리를 다쳤어서 병원을 자주 들락날락거렸다 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고양이 보험을 들까? 하는 고민이 들었다. 고다카페나 인터넷 검색을 해도 다들 보험을 들어야 한다 vs 아니다 말이 많았다. 고양이에 관해서는 참 어려운 게 많다. 정확한 ..

2023년 1차 역세권 청년주택 입주자 모집 [내부링크]

2023년 1차 역세권 청년주택 입주자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살고 있는 집 계약이 곧 만료여서 이사를 해야 할까 고민하던 찰나 역세권 청년주택 입주공고를 보게 되었네요! 요즘 전세사기다 말이 많은데 SH임대에 역세권 주택이라니!! 끌릴 수밖에 없네요. 역세권 청년주택 대중교통이 편리한 역세권에 시세대비 저렴한 공공임대와 민간임대 주택을 제공합니다. 행복주택 등 다른 사업들과 눈에 띄게 다른 점은 '역세권'에 위치한 임대주택이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임대주택인만큼 분양전환은 되지 않습니다. 공급단지 금회 공급단지 : 622세대 신규공급 : 강동구 성내동 외 5개 단지 재공급 : 서교동 효성해링턴타워 외 6개 단지 기존 역세권 청년주택에서 추가로 공급되거나 재공급되어서 그런지 물량이 이전보단 적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