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ram의 등록된 링크

 soor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안내 2018년도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자격 시험 일정 안내 2018년도 먼저 공인중개사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부동산중개업법 제2조 제2호에 의하여 공인중개사자격을 취득한 자 공인중개사는 법률이 보증하고 국가가 그 자격을 인정하므로..

알리포텍(alipotec) 2개월차 복용 후기 [내부링크]

알리포텍 구매후 복용 2개월차 후기 아마존에서 알리포텍 3개월분 2통을 구매해서 2개월 복용후기를 작성합니다. 먼저 이후기는 절대적으로 글쓴이가 직접 구매해서 복용한 리얼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알리포..

장애인하이패스 깔끔하게 매립설치 후기 [내부링크]

장애인하이패스 깔끔하게 매립으로 설치하는방법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하이패스 단말기는 지문인증을 위해서 지문인증하는 단말기가 하나 더 붙어 있습니다. 하이패스를 달고 싶었으나 차량에 단말기며 지문인식기..

2019년 최저임금 예상(부제:최저임금 만원시대 정말 오나?) [내부링크]

2019년 최저임금 예상 금액 및 최저임금 계산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내년 최저임금이나는 단어가 상위에 랭크되어있더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조금더 많은 대가를 받고 싶어하는 합니다. 근로자의 입장에서 일한..

12간지순서를 알아보자(십이간지, 십이지간, 12지간?) [내부링크]

12간지순서 시간, 동물을 알아보자 12간지 순서를 알아보기전에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기 쉬운 단어 표현부터 알고 갈께요 포털사이트에 12간지순서, 십이간지등을 검색하는 검색량보다는 적지만 많은 사람들이 12..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 쉽고빠르게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연장 방법 총정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 한지도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나 봅니다. 대출연장 안내 문자를 받고 이게 뭔가 해서 알아보니 마이너스통장 연장 안내였습니다. 마이..

운전면허 벌점조회와 착한운전마일리지 신청방법 [내부링크]

운전면허 벌점조회 차량을 운행하다가 법규 위반으로 과태료나 벌점 받아본 경험 있으신가요? 안전운전을 위해 교통법규를 준수해야 한다는 것은 어린 아이들에게 물어봐도 다 알고 있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막상..

안산 터미널에서 전주 가는 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안산에서 전주가는 버스표 알아보기 안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전주까지 가는 버스편을 알아보겠습니다. 운행 요금은 일반 : 13,900원 / 중고생 11,100 / 50% 7,000원 이며 소요시간은 3시간 20분 입니다. 한옥마을..

후오비 코리아 가입방법 [내부링크]

후오비 코리아 가입방법 후오비가 후오비 코리아란 이름으로 국내 런칭 한지도 한달이 넘어 갑니다. 후오비 코리아 오픈과 함께 각종 코인들이 상장 되면서 많은 이벤트성 에어드랍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에어드랍..

알리포텍 다이어트 보조제 칼륨섭취 방법(칼륨도 직구해서 합배송) [내부링크]

알리포텍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한지 1주일차~ 아직 복용 일주 일차라 그런지 몸무게 변화는 없었지만 화장실을 자주가서 그런지 뭔가 내 몸에서 빠져나가는것 같다. 하지만 복용시 필수로 해야 할 것들이 있..

알리포텍 복용 4일차 솔직 다이어트 후기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 알리포텍을 직구 했다고 글을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해서 솔직 다이어트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 할께요 구매후기 궁금하신분은 아래링크를 클릭하시어 참고해주세요..

알리포텍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 직구(요즘 핫한아이) [내부링크]

알리포텍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 요즘 이아이 너무 핫해서 저도 아마존에서 직구 했습니다. 아마존이야 직구 많이 하는 저는 아마존 프라임을 이용해서 그런지 배대지 이용해서 일주일 정도 걸렸네요 알리포텍은 미..

베트남 아파트 임대를 위한 고려사항 #1 [내부링크]

베트남 주거용 아파트 임대(#1) 베트남 부동산이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고 한다. 특히, 많은 외국인들이 주거용 아파트를 구입하고 있고 이중에서 실거주 목적으로 구매한 사람도 있으나, 투자 목적으..

바이낸스(binance) 가입방법 최신방법 [내부링크]

바이낸스(binance.com) 거래소를 이용하는 이유는? 이번 포스팅은 전세계 가상화폐 거래소중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그만큼 많은 코인들이 상장되어 있는 바이낸스 가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는..

봄봄초코파이 봄한정판을 먹었다 결론은 맛있다 [내부링크]

봄봄초코파이 봄한정판 항상 신상 과자를 좋아하고 신상이 나오면 무조건 사먹는다. 우연히 마트에 갔다가 좋아 하지도 않는 초코파이가 아주 이쁘게 봄봄한정판으로 출시 되어있었다. 이건 무조건 사서 먹어야겠..

상속세 계산법과 공제액계산기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상속세란? 오늘은 상속세를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상속세는 뉴스나 드라마 같은곳에서 체납 형제들의 싸움등 좋지 않은 소식을 많이 다루는데 잘 알고 계신다면 이런 안좋은일은 만들지 않겠..

CBM계산기 자동계산 사이트 [내부링크]

CBM계산기 자동계산 사이트 CBM계산기 자동계산 사이트 CBM계산기가 뭘까요? 해외 이사나 무역 업무로 화물 운송등을 하게 되면 많이 듣게 되는 용어중에 하나가 바로 CBM 입니다. CBM은 가로X세로X높이가 각각 1M..

외국인 F4비자도 대출 받을수 있을까? [내부링크]

외국인도 대출을 받을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외국인들도 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볼까 합니다. 얼마 전 친구가 운영하는 사업장에 놀러 갔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요즘 베트남 부동산 투자가..

보건증 인터넷 발급과 신규 발급방법 [내부링크]

보건증이 뭔가요? 요식업 쉽게 말해 음식점 관련된 업종이나 주류를 판매하는 유흥업소와 같은 식품 관련 업종에서 일을 하는 종사자분들은 필수로 갖추고 있어야 할 서류입니다. 원래 명칭은 건강진단결과서 입니..

스크래치 2.0 설치 스크래치 사이트에서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스크래치 2.0 간략 소개 요츰 코딩교육이 열풍이죠? 초등학생을 둔 부모님들도 코딩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더라고요 우리 아들도 코딩쪽에 재미가 있어 코딩학원을 다니고 있는데 다음달에 대회를 나간다고 해서 처..

애드센스 블로거를 위한 키워드 툴 소개 [내부링크]

일상 개인 블로그면 크게 상관 없지만 수익성 블로그를 운영 하다보면 키워드 찾아야 하는데 이게 정말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그럴땐 시간을 조금이라도 단축 시키고 상위노출에 도움을 줄수 있는 툴이..

외화예금통장 만들기(해외여행, 재태크에 활용하자) [내부링크]

외화통장을 알아보자 세계 금융시장은 언제나 국제 정세와 환경 변화에 따라 달러와 엔화 약세 현상이 이어지면서 환테크 기회를 노려보려는 투자자들도 많이 있고, 재테크를 오랬동안 한사람들은 오래전 부터 외..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월급으로 모아보자 [내부링크]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개인마다 벌어들이는 소득이나 소비패턴 등이 다르기 때문에 절대적인 답은 없지만 그래도 수익이 있다면 실천해보세요.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웹서핑을 하다보면 20대 돈..

페이팔 마피아(paypal mafia) 창업 성공 협업은 이들처럼!! [내부링크]

페이팔 마피아는? 페이팔 마피아란 eBay에 거액을 받고 PayPal을 매각한후 창업하거나 인수, 투자등 으로 큰 성공을 거둔 페이팔 창업 멤버들을 뜻합니다. 이 PayPal의 핵심 경영진들은 페이팔 매각후 에도 지난 1..

중국 이어폰 알리에서 저가형 이어폰 구매 사용 솔직후기 [내부링크]

중국 이어폰 구매 사용 후기 이번 포스팅은 알리이어폰 구매 솔직 후기 입니다.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스마트폰 번들 이어폰을 분실해서 저가형이어폰을 찾아본 결과 VJJB V1S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

세계 부자 순위 2018년 억만장자 탑10 [내부링크]

세계 부자 순위(Top 10) 2018 포브스 발표 최근 포브스는 2018년 세계 갑부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전 세계 72개국 2208명으로 집계 되어 발표했습니다. 억만장자 그룹의 평균 순 자산은 41억 달러, 우리돈 약 4조..

블럭체인 이란? 비트코인은 일부분이다. [내부링크]

블럭체인은 무엇인가? 안철수 바른미래당 인재영입위원장이 4일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을 하면서 출마 선억식 연설 도중 저는 의사, 교수, IT 전문가, 경영인으로 성공한 경험을 가진 정치인으로 가진 경험을 서울..

세계 스포츠 선수 연봉 순위 스타중에 스타 [내부링크]

세계 스포츠 스타 연봉 순위 부가가 되기 위해서는 돈의 플러스 흐름을 접해봐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좋아하는 스포츠 스타들의 돈의 플러스 흐름을 받기 위해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정말 많은 종목에서 어마어..

분양아파트 잔금대출 신규 분양은 얼마까지 가능할까? [내부링크]

부담되는 중도금에 잔금대출까지 다들 내집 마련의 꿈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규 분양된 아파트 분양을 받을려면 금액이 부담되는게 현실입니다. 또한, 기존 중도금 대출로 분양을..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국토부 사이트 조회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아파트 거래를 하기에 매매 가격을 알고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슷한 아파트의 실거래가를 조회해보는 방법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국토부에서 아파트 실거래가격 조회 방..

아파트 분양권 전매 주의사항 [내부링크]

분양권 전매란 무엇인가? 먼저 아파트 분양권 전매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말그대로 아파트 입주권리인 분양권을 입주 전에 매수를 희망하는 사람에게 되파는 것을 말하며 규제에 따라 기간이 제한되는 경우..

분양권 전세계약시 주의 사항 신규 입주 아파트 입주자와 임대인 모두 [내부링크]

신규 입주 아파트 분양권 전세 계약시 확인사항 입주를 앞둔 신규 아파트는 보통 입주 3개월 정도 전부터 전세계약이 미리 이루어 집니다. 이런 신규 아파트는 미등기 상태이며, 이는 분양권 상태에서의 전세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