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acelia의 등록된 링크

 soracel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3번만에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구글 노출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고시라 불리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저도 3번의 도전 끝에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답니다 :) 2번의 거절 메일을 받았을 때 막막해서 다른 블로그분들..

일산 야외 카페 <피콕그린>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야외 카페 <피콕그린>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피콕그린>은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 정도 거리라,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부담없이 다녀왔어요. 피콕그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성..

서울 근교 드라이브 파주 야외 카페 <공간 811>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다녀온 파주 야외 카페 <공간 811>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 실내 카페보다는 야외 카페를 찾아서 가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야외 카페가 실내 카페보다 안전할 것 같..

서울 근교 드라이브 파주 맛집 <억부인국수집> 직화불고기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파주 맛집 <억부인국수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데이트를 드라이브로 대신하는데요, 이날도 데이트로 드라이브를 하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된 <억부인국수집>이..

<내돈 내산 리뷰>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모든 끼니를 집에서 해결하다 보니 즉석조리 식품을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즉석조리 식품이라도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 오늘은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즉석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점> 합정 호호시스터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즉석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점> 합정 호호시스터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떡볶이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 어제 먹고, 오늘 먹고, 내일도 먹을 수 있을만큼요! 사실 아침으로..

<내돈 내산 리뷰> 비 오는 날엔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내리네요. 비가 오는 날엔 따뜻한 국물 음식이 먹고 싶어지는데요,  오늘 저녁은 칠갑농산 들깨수제비입니다. 칠갑농산 들깨수제비는 정성을 담아 껍질을 벗긴  탈피 들깨가..

에어아시아 코로나 항공권 환불 진행 상황 (현대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항공권 예약을 취소하셨을텐데요. 저 역시 코로나로 인해 항공권 예약을 취소하였고, 아직까지 환불 처리가 완료되지 않아 기다리는 중입니다. 기약 없는 기다림..

<내돈 내산 리뷰> 해장국 비비고 콩나물 황태국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비고 제품의 콩나물 황태국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처음 비비고의 콩나물 황태국을 보고 해장국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콩나물국, 황태국 딱 해장국이잖아요? 해장국으로 산 건 아니..

<내돈 내산 리뷰> 나의 스킨케어 천연 화장품 시드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스킨케어 천연화장품 시드물 제품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2012년부터 사용했기 때문에 거의 9년째 사용 중인데요, 중간 중간 다른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피부에 문제가 있을..

서울 근교 드라이브 강화도 야외 카페 <마호가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딱인 강화도 야외 카페 <마호가니>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가 보고 싶어 동막 해변으로 향했는데요. 동막 해변은 차 안에서 눈으로만 감상..

곱창 떡볶이 <정가네곱떡> 후기 추천N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곱창 떡볶이 <정가네곱떡>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곱창과 떡볶이라니... 맛있는 것과 맛있는 것이 만나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인데요. 저는 영등포 빅마켓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영등포 빅..

간장 새우 맛집 홍대 <소년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간장 새우 맛집 홍대 <소년 식당>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자주 가는 곳이고, 정갈한 가정식 혹은 간장 새우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하는 곳이에요. 소년 식당 매일 11:3..

평양냉면 맛집 합정 <동무밥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양냉면 맛집,  합정 <동무밥상>에 다녀왔어요! 동무밥상 서울 마포구 양화진길 10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일요일 11:30 - 15:00 월요일 휴무 합정역 7번 출구..

홍대 아만티 호텔/ 수영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아만티 호텔/ 수영장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오랜만의 호캉스:) 홍대 아만티 호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홍대 아만티 호텔은 4성급 호텔로,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10분 정도에 위..

회기 조용한 카페 <오앤디 ond> /흑임자라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기역 조용한 카페 <오앤디 ond>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친구가 좋아하는 카페라 함께 다녀왔어요:) 회기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해있었어요. 오앤디(ond) 서울 동..

망원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브뤼서리 서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브뤼서리 서교>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올해 벌써 두 번째 방문인데요, 특별한 날 가기 좋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에요. <브뤼서리 서교>는 망원역 1번..

<내돈 내산 리뷰>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비고 제품의 소고기 미역국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들 드셔보셨나요? 사실 이전에 비비고의 스팸 김치찌개를 먹고나서 너무나 실망한 적이 있었어요. 정확한 제품명은 기억이 안 나는데..

<내돈 내산 리뷰> 다이어트 도시락 임셰프 도시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도시락인 임셰프 도시락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임셰프 도시락은 셰프가 만든 도시락, 실제 선수들의 식단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도시락인데요. 사실 저는 다이어트 때문이 아니라..

<내돈내산 리뷰> 풀무원다논 그릭요거트 플레인맛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 식사로 간단하게 요거트와 견과류, 그리고 과일을 함께 먹고 있는데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일반 요거트보다 그릭 요거트를 많이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풀무원다논 그릭요..

영등포 테이크아웃 삼겹살 <따띠삼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에 새로 생긴 <따띠삼겹>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지나가다 보면서 언젠가 꼭 먹어봐야지 했던 곳인데요.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 <따띠삼겹> 영등포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93 매일 11..

<내돈내산 리뷰> 하루견과류 가족애견과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을 위해서 매일 아침 견과류를 챙겨 먹고 있는데요, 종류별로 대용량을 구매 후 매일 적정량을 소분해먹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그게 참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20g 정도 단위로..

소유 냉면 <동아냉면> 본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아냉면> 본점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최근 온앤오프 프로그램에서 가수 소유님이 삼겹살과 함께 먹었던 매운 냉면인데요. 소유 냉면으로도 유명한 냉면이고, 소유님이 너무..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홍대 라헬의 부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정말 우연히 들어간 카페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바로 홍대 라헬의 부엌입니다. 수플레 팬케이크로 이미 유명한 카페인가 봐요. 핑크색 문이라니...! 입구부터 너무 예뻤어요..

<내돈 내산 리뷰> 리얼클래스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영어 인강 리얼클래스 들어보셨나요? 요즘 리얼클래스에 대한 광고를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리얼클래스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아마 고민 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거 같아..

<내돈내산 리뷰> 종이 세제 테크 간편시트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종이 세제 사용해보셨나요? 평소에 빨래할 때 가루 세제나 액체 세제를 썼는데요, 종이 세제 사용해보니 정말 신세계더라고요. 아직도 가루 세제나 액체 세제를 사용하신다면 종이 세제 정말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