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factory의 등록된 링크

 sorryfac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레고 다이애건 앨리, 발매 정보와 가격 함께 살펴보기 (feat.해리포터) [내부링크]

제 삶에서 모든 소비를 제거했지만 유일하게 제거하지 못한 소비가 딱 2개가 있는데요. 하나가 독서를 위한 종이책 구매, 두번째가 바로 이 레고입니다. 제 모든 물건이 각각의 목적을 가지기를 바라며, 수없이 물..

불렛저널 다이어리 추천, 미도리 트래블러스 노트, [내부링크]

현대에 살아가는 우리는 참 많은 것을 핸드폰 메모장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 역시도 예외니느 아니겠네요. 마이크로소프트의 원노트, 에버노트, 아이폰의 메모앱 등등 저는 수많은 기록들을 여기저기 흩뿌..

킥고잉 초대코드(BE7439)와 가격, 그리고 사용법과 운전면허 알아보기 [내부링크]

도심에서 축지법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킥고잉에 대해서 정말 필요한 정보만 적어보려고 합니다. 2020년 소비의 기준이 편리함으로 바뀌면서 이 편리함에 대해서 우리는 아낌없는 소비를 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

니치향수 끝판왕 딥디크 필로시코스와 브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같이 생필품과 같은 것들을 많이 소비하는 시기가 또 있었나 싶을 정도로 최근 생필품과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과 같은 것들이 흥하는 시기는 보기 드물 것 같습니다. 하지만 향수처럼 우리가 살아가는..

마르지엘라 넘버링 구매전 알아야 할 이야기들 [내부링크]

여러분은 우리의 신체에 가장 많이 접촉하고 있는 악세사리에 대해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사람들의 생활 라이프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보편적으로 고가의 사치품인 시계도 잠을 잘 때는 풀어놓고, 귀걸이도..

산돌구름을 통해 구매해 본 HG꼬딕씨와 격동고딕, 그리고 폰트에 대한 개인적 생각 [내부링크]

바야흐로 타이포그라피의 시대가 도래했다. 유행의 최전선을 달리고 있는 대한민국의 카페들이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자신들의 개성을 드러낸 포스터에 고심한 컬러와 많은 생각이 담긴 메세지를 그래픽화해서 자신..

뉴발 530, 의미 그대로 진화한 새로운 밸런스(New Balance) [내부링크]

뉴발란스라는 브랜드는 정말 제게도 의미가 남다른 브랜드입니다. 많은 신발 업계들이 소비가 빠른 스트릿의 향연에 너도나도 참여할 때 뉴발란스는 그래도 자신들의 포지션을 꽤나 잘 지키는 브랜드라는 생각이..

다시 돌아온 레고 바라쿠다 해적들과 조립의 즐거움에 대해서 [내부링크]

매년 어린이날이 포함되어있는 5월이 되면 그 존재감이 더 강력해지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많은 어린이들과 키덜트들을 환장하게 만드는 블록 완구 브랜드 레고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1초에 7박스 이상 팔리..

프라이탁 하와이파이브오 리뷰와 브랜드 이해도 높이기!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브랜드는 프라이탁입니다. 가방이라는 것은 사실 기능과 패션의 그 중점에서 영리하게 움직여야하는 카테고리라고 생각합니다. 패션의 영역에 있다고 볼 수 있지만, 기능적이지 않으면 대중들에게 어..

파타고니아 배기스 리뷰, 그리고 이 바지의 진정한 가치에 대하여 [내부링크]

1973년 미국 벤투라의 한 정육 창고에서 시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우리가 아는 사회적 기업 파타고니아인데요. 이 브랜드는 아마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깊게 관찰하고 일명 디깅을 한 브..

이솝 테싯, 그리고 휠,마라케시와의 선택지에 대해서 [내부링크]

성인이 되면서 기존에 사용하지 않다가 필수품이 되는 몇 가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남자에게는 시계나 서류가방 등등이 있겠고, 여자에게는 탄탄한 핸드백과 좋은 구두 등이 제가 많이 봐았던 것들이었습니다...

중고나라 사기 신고 접수방법, 그리고 진술서 쓰는법 찐 노하우와 양식 [내부링크]

최근 중고거래의 활발함을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큰 규모의 시장입니다. 하지만 시장이 크면 언제나 좀먹는 존재들이 생기기 마련인 것처럼 중고나라,번개장터,당근마켓 등의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사기꾼들은..

리프로덕션 오브 파운드 디테일 리뷰, 과연 마르지엘라 독일군을 잡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누구나 손이 자주 가는 신발이 하나쯤은 있을 것입니다. 저에게는 그게 뉴발란스의 992, 993이었고, 마르지엘라의 독일군, 커먼프로젝트의 화이트 스니커즈였습니다. 그렇게 취향을 넘어 습관이 되어가던 시점에..

레오폴드 저소음 적축, FC900R 1년 사용기 및 심층 분석 [내부링크]

최근 많은 키보드들을 거치면서 남기게 된 얼마 안된 키보드 중에 하나인 레오폴드의 저소음 적축 키보드인 FC900R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년 전만 해도 키보드에 대해서 이렇게 미친 덕질을 하는 수준까지는 오..

디터람스 턴테이블, 현대를 아우르는 미니멀함과 우아함 [내부링크]

오늘은 산업 디자인의 영감의 원천인 디터람스의 제품에 대해 간단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애플의 수석디자이너인 조나단 아이브 역시 디터람스를 자신의 롤모델로 꼽으며, 애플 제품에 많은 영감을 받은 것은..

Iptime의 가성비 메쉬 와이파이 모델 추천! a3004ns-m 리뷰 [내부링크]

우리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기가 있습니다. 바로 무선 공유기인데요. 중요도를 넘어서서 이제는 생필품의 영역에 까지 들어온 듯 싶습니다. 이 중에서도 국내 시장을 거의 압도적으로 장악한 국내 회사가..

사이즈 오브 체어 개봉기, 시디즈 의자 t50을 위협하다 [내부링크]

최근 의자씬에서 굉장히 재밌는 현상이 벌어졌습니다. 오래 전 '수험생 의자'의 대명사로 혼자서 거의 시장을 장악하던 듀오백의 자리를 시디즈가 굉장히 빠른 속도로 뺏었듯 최근에 시디즈의 스테디 셀러인 t50을..

허먼 밀러와 비트라에 대한 생각. 그리고 뉴에어론 [내부링크]

다른 카테고리 보다는 이 '소비예찬' 카테고리에서는 제 전문성과 저희 취향을 확실히 녹여보고자 합니다. 물론 그냥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약간 쓸모없는 포스팅들도 종종 보이겠지만.. 그 이전..

로지텍 mx master 2s 사용후기 및 버티컬 마우스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오늘은 저의 손때가 가장 많이 탄 기기 하나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바로 로지텍의 mx master2s 마우스인데요. 국내에는 사무용 마우스의 끝판왕으로 많이 소개가 되었었던 제품이죠. 가격은 10만원 가량으로 마우..

리얼포스 무접점 키보드 추천! 타건감과 사용기 상세 리뷰 [내부링크]

예전에 인테리어 잡지를 보면서 좋은 침대의 구매를 강하게 권장하는 글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가격을 보면 굉장히 비싼 가구였고, 그 글의 필자 역시 해당 침대가 비싼 것은 알지만 이것을 독자들에게 권하는 논..

소니 a6400 리뷰와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소니의 a6400입니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기종이다 보니 딱히 리뷰를 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저에게는 정말 오랜 친구같은 기기다 보니 한번 정도 자..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 LG 넥밴드 Tone!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이어폰이라는 것이 제 일상에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게되었습니다. 학교다닐 때는 등하교 시간에 타던 버스에서 정말 중요한 필수품이었고, 공부를 하던 시기에는 잠깐 쉬는 시간의 여유를 제공해..

카시오 쌀집 계산기 JS-40B 사용법과 사용 리뷰 [내부링크]

한 회사나 자영업의 규모가 크던 작던 빼놓을 수 없는 요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같이 숫자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점인데요. 처음에는 저 역시도 컴퓨터의 계산기를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정확히 2년차가 되..

제닉스 팜레스트 리뷰 및 언박싱 (feat. 조셉공방)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제닉스에서 제작된 팜레스트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팜레스트는 조셉공방에서 제작한 팜레스트였는데 이 둘을 비교해보고자 리뷰를 쓰며 많은 분들의 선택지에 조금 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

문구덕후의 모노그래프 대형 클립 리뷰!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모노그래프의 대형 클립입니다. 사실 남자 문구덕후의 숫자가 굉장히 희소하다보니 어디가서 말할 곳이 없었는데 유일하게 이 블로그에서 만큼은 제 취향 전개가 자유로울 것 같아 끄적여봅니..

샌디스크 SD카드 리더기 추천 (micro sd, cf카드 포함)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sd카드 리더기입니다. 처음에는 포털 사이트에서 그냥 검색해서 최저가에서 구매를 하려고 했었는데 뭔가 그래도 싸구려 중국산 보다는 마감이나 안전성이 있는 제품을 구매해보자고 생각을 하..

미군 프리마로프트 와일드씽 밀리터리 패딩 리뷰 (PrimaLoft) [내부링크]

오래전 부터 일상 속에서 입을 패딩들을 탐색하며 더러워짐과 상관없이 편하게 입을 만한 제품을 찾아헤멘 적이 있습니다. 충전재의 퀄이나 브랜드 감성 부분을 신경쓰면 가격이 올라가서 결국 막입기 애매해지고..

무접점 키보드 해피해킹 프로2 프로 타입S 1년 솔직 사용기 (feat.가컬 키보드 루프) [내부링크]

오늘 리뷰를 해 볼 제품은 제 데스크의 영혼의 친구인 해피해킹 프로 2 타입s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리얼포스와 함께 무접점 키보드의 양대산맥으로 유명한 회사인데 괴랄스러운 키배열로 많은 매니아..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슈퍼소닉 사용법 및 솔직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슨의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에 대해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다이슨이라고 하면 저에게는 믿고 쓰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브랜딩을 하는 사람들에게 다이슨 창립자의 강한..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매직 키보드에 대한 리뷰 및 출시일 예상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 전 출시한 아이패드 프로 4세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항상 혁신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꼽힌 애플은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애플의 출시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은데요. 저 역..

바스통 902벨트 그리고 그 외의 선택지들 [내부링크]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바스통의 902 벨트입니다. 먼저 최근 소비 경향은 가성비보다는 가심비 그리고 하나의 제대로 된 제품을 선택해서 그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많이 맞추고 있습니다. 그렇..

뉴발란스(new balance) 1300jp 실물 언박싱 리뷰 [내부링크]

첫 글을 무엇을 써볼까 꽤나 고민을 하다가 결정을 하였는데 뭔가 매거진비가 전개하는 것처럼 가치 있고 헤리티지가 어느정도 있는 아이템으로 시작하는게 개인적으로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