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2828의 등록된 링크

 soso28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비건 식품] PaAp(파아프) 템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템페는 비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을 때 알게 된 식품인데,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단백질을 채우기 좋을 것 같아서 도전 해 봤습니다. 저처럼 템페에 관심은 있지만 생소한 식품이라서 쉽게 도전 해 보지 못했던 분들은 제 후기를 참고 해 보세요ㅎㅎ 템페(TEMPEH) 템페는 인도네시아의 전통적인 콩 발효 식품이래요. 국내에서는 PaAp(파아프)라는 업체에서 HACCP인증을 받은 발효센터를 만들어 국내산 콩과 직접 배양한 균으로 템페를 만든다고 합니다. 최근 식단 관리를 시작했는데, 근손실 방지를 위해 단백질을 부족하지 않게 먹는게 중요하지만 충분히 채워 먹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닭찌 말고 다른 단백질이 뭐가 있을까 고민 하다가 비건 식품인 템페를 기억 해 냈어요ㅋㅋㅋ 영양성분 표를 보면 고단..

[공정무역 식품/비건 식품] 초콜릿 프롬 헤븐 유기농 다크 오렌지 72% [내부링크]

공정무역 초콜릿 초콜릿을 사 먹을 때, 이왕이면 공정무역 초콜릿을 선택하면 기분 좋은 소비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다양한 종류의 공정무역 초콜릿 중에서 제가 고른 제품은 '초콜릿 프롬 헤븐 유기농 다크 오렌지 72%' 입니다. 그리고 공정무역 초콜릿을 고르는 방법도 알려 드릴게요! 공정무역 식품 고르는 방법, 공정무역 인증 마크를 확인하세요! 위 두가지 마크가 가장 대표적인 공정무역 인증 마크 입니다. 초콜릿 뿐 아니라 다양한 식품을 고르실 때, 위 마크가 표시 된 제품을 선택하시면 불평등한 세계 무역과 빈곤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기여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초콜릿 프롬 헤븐 유기농 다크 오렌지 72% 이 날은 유독 출근하기 싫고 우울했던 날이라서, 아침부터 달달한 초콜릿이 너무 먹고싶었어요.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