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byul의 등록된 링크

 sosoby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2020 SS 트렌드 패션 정리 -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 SS 트렌드 패션 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 이렇게 정리를 해봤습니다. 이번엔 2020 SS 패션 트렌드에서 제일 핫한 키워드들을 정리해봤습니다. 4 도시마다 각각의 특색이 있었지만 다 둘러보니 이..

2020 ss 패션 트렌드 - 런던 패션위크 [내부링크]

2019년 9월, 5일 동안 진행된 2020 ss 런던 패션위크! 패션 캐피털 런던 답게 과감하고 실험적인 런웨이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런던 패션위크는 맥시멀리즘이 대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화려한 패턴과 실..

2020 SS 트렌드 패션 - 뉴욕패션위크 [내부링크]

작년 9월에 열린 뉴욕 패션위크! 2020 SS 트렌드 패션에서는 어느 도시던 뉴트로 스타일이 빠지지 않더라고요! 예전에 유행했던 스타일들이 이번 뉴욕 패션위크에서 재탄생한 모습으로 많이 보였습니다. 빅 숄더..

2020 SS 트렌드 패션 - 파리패션위크 [내부링크]

2020 SS 트렌드 밀라노편에 이어서 파리편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번 파리패션위크는 환경과 지속가능성이 핫한 키워드였어요! 지속가능한 패션의 정석인 스텔라맥카트니는 여전했고, 디올은 포괄적정원을 주제로..

2020 SS 트렌드 패션 - 밀라노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 추운 겨울이지만 곧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면서 봄이 오고, 우린 옷장정리를 새로 하면서 이번 봄에 뭘 입어야 할까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저도 계절이 지날때마다 그 고민을 제일 많이 한답니다..

블로그를 시작해보려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해보려해요. 저의 소소한 일상과 우리가족 달이와 꼼이의 일상,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옷에 대한 이것저것 정보를 담아보려 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