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han-nal의 등록된 링크

 sosohan-n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안산 중앙동 놀거리, 드로잉 카페 #성수미술관 안산점 후기 [내부링크]

드로잉 카페 성수 미술관 안산점에 다녀왔다. 안산에도 이런 곳이 있었다니! 친구가 인스타에서 봤다고 가자고 해서 찾아보니 대왕 캔버스 컬러링북이자 대왕 피포 페인팅이었다. 평소 손으로 만들고 하는 걸 좋아..

배곧 신도시 카페, #필로데오스[PILO(de)OS] 후기 [내부링크]

친구랑 배곧 신도시에 가서 점심을 먹고 소화시킬 겸 주변을 걸으며 구경을 한 후 미리 골라둔 카페인 필로(데)오스로 갔다. 사진으로 봤을 땐 인스타 감성 낭낭하고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확 트이고 넓어 보여서..

수원역에서 놀기 #이태리동 보드게임카페 #홈즈앤루팡 수원역점 [내부링크]

두 달 전쯤?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랑 모였다. 이번 중간지점은 수원역이었다! 각자 검색 후 마음에 드는 곳을 찾고 투표로 결정하자고 했는데 다들 뭘 먹어도 상관없다고 해서 처음 의견 나온 이태리동에 가기로..

#돼지게티 정왕점 국물스파게티 배달 시켜 먹기(+막창) [내부링크]

자취하는 친구 집에 모여서 떡볶이 도장깨기가 정착되려 할 때쯤, 친구가 어디서 봤는지 돼지게티가 먹고 싶다며 태그를 했다. 처음에 뜨는 사진에 구미가 크게 적혀있어서 본점이 구미인가? 했는데 알고 보니 안..

안산 고잔동에서 놀기, 돈까스 맛집 #돈카츠석 크로플 카페 #요유(yoyu) [내부링크]

직장 때문에 타지에서 생활하고 있는 친구가 오랜만에 본가에 놀러 와서 맛있는 곳을 데려가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메뉴를 정했다. 이 친구가 나에게 일식 돈카츠의 진정한 맛을 깨우쳐주었기에, 안산에도 그런 곳..

안산 고잔동 디저트 케이크 맛집 안산 #로맨틱스탠다드(ROMANTIC STANDARD) [내부링크]

로맨틱스탠다드는 안산에서 케이크 맛집으로 꽤 유명한 카페다. SNS에서 디저트 맛집이랑 인스타 감성 카페로 많이 소개되었기 때문이다. 초장기에 오픈했을 땐 항상 자리가 없어서 못 갔었는데, 확장 공사 후 재..

안산 고잔동 일식 덮밥 전문점 #마이동 [내부링크]

친구랑 볼 일을 보고 배고픔에 식당을 딱히 찾아보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지도상으로 중앙역 뒤편인데, 초행길이라 뭐가 있는지 몰라서 일단 걸었다. 얼마 안가서 술집 골목 같은 곳이 나타..

산본역에서 놀기 #하남돼지집 산본역점 #CGV 산본 [내부링크]

7월의 어느 날, 퇴근 후 친구들과 산본역에서 만나 저녁을 먹기로 했다. (거리두기 4단계 전이라 가능했다ㅠㅠ) 스트레스에는 역시 고기!! 그래서 산본역에 있는 하남돼지집에 가기로 했다. 하남돼지집은 고기가..

안산 고잔동 신도시 저렴한 카페, 떼드떼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 신도시 저렴한 카페, 떼드떼 고잔 신도시 문화광장은 카페 거리라고 불리어도 될 만큼 카페가 즐비해있다. 프랜차이즈 카페도 많고 개인 카페도 꽤 있다. 이 날은 조용한 카페를 가기로 했다. 왜냐면..

안산 고잔동/중앙동/중앙역 룸이자카야, 자쿠와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중앙동/중앙역 룸이자카야 , 자쿠와 친구와 중앙동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어디서 저녁을 먹을까 하다가 친구가 전에 자기가 한 번 가봤는데 괜찮다고 한 곳이 있어서 그 곳을 가기로 했다. 그 곳이 바..

홍대/상수역 맛집 밥집, 99's 서양밥집 [내부링크]

홍대/상수역 맛집 밥집, 99's 서양밥집(구구스 서양밥집) 친구들과 공연 보러 가기 전에 밥을 먹기 위해 상수역 맛집을 검색하다가 추천으로 많이 뜬 곳은 웨이팅이 길거나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쿨하게 포기를..

안산 고잔동 냉면집, 함흥냉면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 문화광장 냉면집 함흥냉면 냉면이 먹고는 싶은데 딱히 아는 곳이 없어서 그냥 검색을 통해 근처로 찾아갔다. 음식에 있어 도전하는 걸 좋아하지 않지만(도전해서 성공한 적이 별로 없다) 정말 아는..

안산 고잔동/중앙동 일본 가정식, 토끼정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중앙동 일본 가정식, 토끼정 전에는 외식을 하게 되면 파스타나 피자를 자주 먹었는데, 요즘에는 깔끔한 가정식이 더 끌린다. 한 때는 돈돈을 자주 갔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메뉴가 사라진 후에는 안..

안산 고잔동 브런치 카페, 리맨즈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 문화광장 브런치 카페 리메인즈 LEEMANS 친구1과 11시 30분부터 3시쯤까지 굶은 상태로 염색을 마치고, 같이 밥을 먹기로 한 친구2와 만나기로 한 시간까지 좀 남았는데 계속 굶고 있기에는 너무..

안산 고잔동 가격대비 괜찮은 디저트 카페, 디저트 39 [내부링크]

안산 고잔동 문화광장 디저트 카페 디저트 39 DESSERT 39 고잔 신도시점 이 길을 지나다니면서 디저트39를 볼 때 마다 언젠가 한 번 가봐야지, 생각만 했었는데 이 날 실천에 옮겼다. 밥을 먹은 지 얼마 안되어..

신사동 가로수길 라떼킹, 민트초코크러쉬 [내부링크]

신사동 가로수길 라떼킹 LATTE KING 메뉴가 다양하다. 여기가 와사비 라떼를 파는 그 곳이었다. 친구한테 와사비 라떼 먹어보라고 했는데 거절당했다. 너 먹어보고 싶어했잖아! 친구들은 녹차랑 요거트를 시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