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hanyoon의 등록된 링크

 sosohanyo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겨울철 건조할 때는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내부링크]

전에 사용하던 저렴이 가습기가 고장이 나서 이번에 새로운 가습기를 들였어요. 정말 인터넷에서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가습기 사용후기들을 봤는데, 물론 좋은 것도 있었지만 단점들도 꼭..

탐사 KF94 마스크 후기 :: 대형 중형 소형 마스크 다 있어! [내부링크]

저는 몇 달째 탐사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에서야 후기를 남겨봅니다. 디자인은 새부리형입니다. 썼을 때 가장 보기 좋고, 여성들인 경우에는 립스틱이 잘 묻지 않아서 좋아요. 한 박스에 50개가 들어있..

롯데햄 수제명작 정통수제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날에 선물 받은 롯데햄 수제명작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처음에는 햄을 받아왔다 해서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포장을 풀고 남편한테 잘 받아왔다고 칭찬했답니다. 비주얼..

맘누리 수유원피스 수유복 임부복 :: 편해서 집에서 입기 좋아요! [내부링크]

임신 24주가 넘어가니, 이제 임산부용 수면바지도 불편하더고요. 그래서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유원피스를 구입했답니다. 지금부터 아기 수유할 때까지 쭉 입으려고 너무 두껍지 않은 걸로 골랐어요. 저는 맘누리..

DECOVIEW 레트로 플라워 2인 테이블보 식탁보 리뷰 [내부링크]

요새 집에있는 시간이 늘다보니 관심에도 없던 그릇, 식탁보 등 이런거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식탁보를 구매했습니다. W컨셉이라는 사이트에서 평소 DECOVIEW(데코뷰) 제품들을 눈여겨 봐왔는데, 거기서 골..

버거앤프라이즈 햄버거 맛보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고 있어요. 오늘은 밥이 아닌 빵이 먹고 싶어서 버거앤프라이즈 햄버거를 시켜봤어요. 여기는 수제버거 브랜드 입니다. 유진이 광고하고 있는데, 맛이 궁금해지네요...

쫀득쫀득 맛있는 1984 신라명과 브라우니 쿠키 [내부링크]

오늘은 남편이 선물로 받은 1984 신라명과 브라우니 쿠키를 포스팅하려고요. 카카오톡 선물로 받았습니다. 이렇게 박스 상자에 제품이 파손되오니 조심하라고 쓰여있어요. 신라명과 제품은 처음 먹어 보는데 기..

2022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모던 스케줄러 :: 드디어 받았어요!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종종 음료를 사 먹는데, 그렇기 때문에 이 번 프리퀀시 다이어리도 겸사겸사 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자연스럽게 먹다가 안 되면 말고라는 생각이었지만, 예상치 못하게 주변 도움을 받..

만들기 간편하고 맛있는 청정원 국물떡볶이 [내부링크]

저는 요즘 회사를 쉬면서 집에서 살림만 하고 있는데요. 매일매일 하루 세끼 챙겨 먹는 게 일입니다. 한 끼 먹고 나면 또 점심 그리고 또 저녁.... 뭐가 이렇게 시간은 금방가고 먹을 건 없는지. "뭐 먹지?" 이게..

[강릉초당두부] 우리콩순두부 순두부찌개 양념 :: 얼큰하고 맛있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갤러리아 백화점 쇼핑하러 갔다가 식품코너에서 본 강릉초당두부에서 나온 순두부와 순두부찌개 양념입니다. 상품이 나란히 진열되어 있었는데, 이 두개면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갤러리아 고메이 494] 프리미엄 치킨 마크니 카레 :: 간편하고 맛나요! [내부링크]

갤러리아에서 장을 보다가, 발견한 프리미엄 치킨 마크니 카레!!! 포장이 고급져서 한눈에 눈길을 끌었어요. 레토르트 식품은 되도록 안 먹으려고 했는데, 이거는 놓칠 수 없어서 구매해서 집으로 데리고 왔답니다..

구찌 [GG 마몽] 레더 카드 케이스 지갑 :: 생일 선물은 미리 받아야 제 맛! [내부링크]

오늘은 생일 선물 고르러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10일이나 남았지만, 생일선물은 미리 받아야 제 맛이죠?! ㅎㅎㅎㅎㅎ 저는 항상 미리미리 받고 있어요. 갤러리아는 새로 생긴 신세계를 의..

대전 복합터미널 근처 대형 다이소 :: 트리와 전구로 크리스마스 준비! [내부링크]

다이소에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대전에서 제일 크다는 다이소 매장에 방문했답니다. 여기는 바로 복합터미널 근처 대점본점 다이소 매장입니다. 무려 5층까지 있답니다. 진짜 크죠? 크리..

대전 노은수산물도매시장 이용 후기 ::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기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번 친구들이랑 갔던 노은수산물도매시장을 소개할까해요. 해산물은 먹고 싶은데, 식당에 가면 너무 비싸고 양도 적잖아요? 그럴 때 이용하면 좋은 곳입니다. 많은 주부님들이 이미 이 곳..

대전 중구 보문산 공원 근처 " 대전 아쿠아리움 " 티켓 예매 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동구 쪽에 사는 언니가 주말에 조카랑 보문산 근처에 있는 대전아쿠아리움에 간다 해서 따라간 곳이다. 대전에 10년 넘게 살았는데 이곳에 아쿠아리움이 있는지 처음 알았다. 왜 몰랐을까? 언니한테 "나도 갈게"..

자극 없이 순한 사바비안 페이스파우더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바비안 페이스파우더를 소개할까해요. 이거는 제가 몇 년 전부터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다른 저렴이 클렌징폼을 썼다가도 다시 이 클렌징폼으로 돌아오곤 했어요. 이전에 구매..

까눌레가 맛있는 아우어베이커리 세종 나성점 [내부링크]

최근에 우연히 알게된 세종 아우어베이커! 알고 봤더니 꽤 맛있기로 유명한 빵집이었다. 여기서 까눌레를 처음 접하고 또 생각이 나서 재방문하였다. 지하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다. 아우어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