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op의 등록된 링크

 sosoo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미국주식 19.4월 1주차 배당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숲미디어 소나무숲입니다. 키움증권 영웅문G 를 토대로 19.4.1 ~ 19.4.5 이 배당기준일인 종목을 봤습니다. 이 가운데 관심이 가는 주식은 APLE, NRZ, UBA, WSR 입니다. 코드 배당성향 배당수익률..

키움증권 해외주식 차세대 HTS 오픈 기념 수수료 이벤트 (~19.6.2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숲미디어 소나무숲입니다. 이번에 키움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를 위한 차세대 HTS를 오픈했는데요. 영웅문G 입니다. 그 기념으로 0.1% 수수료 와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전고객 대상으로 적용한다고..

시장을 지배하는 미국 배당주 ETF 5종에 대한 소개 [내부링크]

시장을 지배하는 배당주 ETF 5종에 대한 소개글입니다. 자세한건 아래 원문을 참조해 주시고요. 요약하자면, 왜 배당주에 투자를 해야하는지에 관한 이유와, 구체적으로는 SPYD, OUSA, SCHD, HDV, DGRO 를 추천하..

[미사배] 미국주식 사고 배당받자 : 연 10% 수익 (AR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숲미디어 소나무숲입니다. 오늘 소개할 고배당 미국주식 종목은 Apollo Commercial Real Estate Finance , 티커는 ARI 입니다. 뉴욕에 본사가 있는 미국 상업용부동산 투자 회사라고 보시면 될것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