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tag의 등록된 링크

 sosota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2건입니다.

스누피가든 _ 제주도 여행 필수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스누피가든입니다. 저희는 스누피가든을 원래 알고 갔던 것은 아닙니다.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급하게 들리게 된 스누피가든, 그래서인지 마감 시간까지 타이트하게 방문하였는데요. 역시 뚜벅이여행만 하다가 렌탈차로 다니 순식간에 찍고 와서 참 좋았습니다. 스누피가든 위치 매일 동계 10-3월 09:00-18:00 하계 4월 -9월 09:00-1900 테마 홀 종료 1시간 전 입장 마감 스누피가든 입구 스누피가든 입구입니다. 사전지식 없이 급하게 방문한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넓은 부지를 이용하는 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가로수에 달린 스피커에서 나오는 노래가 자동차에서 내리자 말자 들리면서 아! 여기가 스누피가든이구나 이런 환기가 ..

용이식당 짠내투어 제주도 두루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서귀포쪽에 위치한 맛집 용이식당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온 김에 살짤쿵 서귀포에 발자취를 남기고 알아본 용이식당은 남자친구의 픽이었습니다. 용이식당 짠내투어 제주도 두루치기 위치 주변에 천지연 폭포등 볼거리가 많은 곳에 위치하여 가까운 맛집을 찾아볼 때 좋은 곳입니다. 제주도 짠내 투어 검색하면 나오는 곳인 만큼 굉장히 저렴한 가격을 보여주고 있는 곳인데요. 두루치기가 8,000원 포장할 경우 7,000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개인적으로 방문했을 때 저희같은 외부인보다는 현지 동네 주민들이 많이 있어서 저렴한 가격과는 별개로 어느정도 맛이 있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와서 좋았습니다. 특이사항은 매주 1,3주차 수요일에 휴..

제주도 맛집 내돈내산[정직한돈] [내부링크]

지난 가을 방문했던 제주도 맛집 내돈 내산 흑돼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방문시 먹어야 하는 먹거리 중 하나가 바로 제주도 흑돼지 아닙니까? 여기서 꿀팁, 처음으로 흑돼지를 드시러 가시는 분이라면 아니, 두 번째 드시는 분이라도 저는 꼭 구워주는 고깃집을 방문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정직 한돈 협재 직영점 위치 제가 방문한 정직 한돈 같은 경우, 당연히 직접 사장님이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가장 맛난 상태에서 흑돼지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첫 제주도 여행에서 친구와 함께 비교적 저렴해 보이는 제주도 흑돼지 집으로 방문하였다가, 본인이 구워줘야 하는 시스템으로 구웠다가 제대로 맛도 못 보았던 기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정직 한돈 협재 직영점 가격 11:00 23:00까지 운영하는 정직 한돈 점입니다...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여행시 꼭 방문할 곳 강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방문 시 꼭 방문했으면 하는 곳인 바로 오설록 티뮤지엄입니다. 저는 오설록 티뮤지엄을 제주도 3번 방문 끝에 렌털차를 가지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약간 뚜벅이 코스로는 가기 애매한 곳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정말이지 실패한 여러 곳들을 상쇄할만한 리프레쉬를 주는 곳입니다. 오설록 티뮤지엄 위치 오설록 티라운지(당일예약불가) 예약을 운영합니다. 저희는 방문하기 전까지 할까 말까를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티라운지는 참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일정을 짜시는 분들은 예매를 해야 하는 일정이고 생각보단 긴 시간이어서 결정해 보시는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오설록 티뮤지엄은 그 안에서도 볼 것들, 맛볼 것들, 살만한 것들이 풍성한 곳이어서 가족단위로 와도 모두의 니즈에 하나쯤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5성급호텔 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제주도숙박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5성급 호텔이어서 부들부들한 가격이지만, 평소에 쌓아왔던 쿠폰들을 이용하여 할인가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바다뷰라는 것도 공항과 가까운 것이 가장 큰 매력인데요. 지내는 동안에도 새록새록 알게 된 제주 라마다호텔의 장점엠 대해서도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위치 일단 제주 라마다 호텔로 가는 길 자체도 너무나 아름다웁니다. 저희는 나와서 바닷길을 따라서 한 동안 물멍을 하며 노을을 하며 힐링을 하였습니다. 더욱이 라마다호텔옆에는 이마트도 있어서 가볍게 필요한 물건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근처 맛집으로는 김만복김밥_제주도여행 중 두 번..

김만복김밥_제주도여행 중 두 번 들린 곳 [내부링크]

과거 제주도 시장에서 맛보고 맛있어서 이번 여행에서 새로운 멤버와 또 먹어는 메뉴 바로 김만복 김밥입니다. 부담스럽지 않는 식사와 숙소에서 라면과도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꼭 한 번 먹어보고 가길 추천드리는 음식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제주도 김만복김밥 위치 제가 들린 곳은 제가 묶은 숙소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으로 테이크아웃전문점입니다. 김만복김밥에서 저희는 메뉴를 하나씩 준비해갔습니다. 전복컵밥 8500원 만복이네김밥 7500원 오징엉무침 5000원을 사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은 바로 이 오징어무침입니다. 김만복김밥의 전반적인 간은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과 고소한 맛들이 많은데, 중간중간 이 오징어무침을 먹으면 입맛이 돋구아 져서 젓가락이 자꾸만 가게 되었습니다. 볶음 ..

제주 보말칼국수 제주에 가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주도 한 겨울에 방문하면 꼭 추천드리는 따끈따끈한 칼국수! 바로 보말 칼국수 집인다. 보말2 [명사] [방언 ] ‘ 고둥’의 방언(제주). 보말이라고 하면 제주도에서만 나는 특산물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는 데요. 보말은 제주도 특산물이 아니라, 고둥의 제주도식 표현입니다. 제주도 해녀들이 잘 해먹은 음식이라고 해서 제주도 음식이라는 인식이 강하게 자리잡게 된 음식입니다. 제가 방문하게 된 제주도 보말 칼국수 집은 제주에 가면이라는 곳으로 숙박했던 라마다호텔과 가까워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주에 가면 위치 전에 제주도 방문시 보말 죽을 친구가 맛있게 먹는 것을 뺐어먹어보곤, 다음 방문하면 꼭 내가 메인으로 제주 보말 국수를 먹어보리!! 하고 생각했었는데 마침 가까운 곳에 제주 보..

제주 말고기연구소 내돈내산 제주도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제주도 말고기를 맛볼 수 있는 말고기 집입니다. 그런데 음식집 이름 같지는 않고, 제주 말고기연구소! 이게 바로 상호인데요. 상호와 무관하게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음식은 말고기 도시락과 말고기 소시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말고기 연구소라고 지은 이유는 말고기의 대중화를 연구하자? 이런 의미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과연, 말고기 대중화에 성공적인 맛을 구현했는지 직접 방문했습니다. 제주 말고기 연구소 위치 제주 말고기 연구소가 있는 골목에는 유난히 테이크 아웃형태의 맛집들이 많은데요. 김만복김밥 테이크 아웃집과, 청귤소바를 파는 도토리키친, 자매 국수 등 이 있어서 이 근처에 숙박을 잡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말고기 초성만 있고, 문도..

[일기 쓰고 돈 벌기 전자책] 2th side projec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격 주인장의 두 번째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내돈 내산 블로그 전용이지만, 살포시 뽐뿌를 하고 갑니다! https://tum.bg/i7fbvv 일주일에 한 번 쓴 일기로 책 만들기 일주일에 한 번 쓴 일기로 도서 기획하는 법과 독립출판까지 이어지는 펀딩 방법! www.tumblbug.com 이번에 제가 하는 프로젝트는 지난 을 성공적으로 텀블벅 런칭한 저만의 경험을 노하우로 녹인 전자책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일기를 연재하고 그 글로 도서를 기획하여 텀블벅으로 출간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더불어 제가 어려움을 경험했던 독립서점 입고처를 정리한 파일을 판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욱 알 수 있습니다. 편의상 하단의 내용은 위 링크와 동일하나 블로그 말투를 사용합니다. Q. [..

샤려니숲길_제주도여행 비추천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제주도 여행에서 가고 후회하는 코스 중에 하나인 샤려니 숲길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가서 좋은 코스들만 말하기 바쁜 와중에 2번째 포스팅으로 넣은 만큼 저는 힐링 목적의 코스분들에게 샤려니 숲길이 조금은 힘들지 않을까? 살펴시 비추천코스로 말합니다. 제주도 여행 2틀차, 샤려니 숲길을 걷다 제가 사려니 숲길에 대해서 처음 알았을 당시에는 2-3년 전이었고, 당시의 사려니 숲길은 비지림부터하여 굉장히 풍경이 좋았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는 더 알아보지도 않고, 바로 샤려니 숲길부터 갔었는데요. 제 생각에는 하루를 온전히 샤려니 숲길에 투자하실 수 있는 분. 트래킹을 원래 좋아하시는 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숲길이나 걸..

제주 도토리치킨_청귤소바_소바러버가 방문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 오랜만에 글을 업로드 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4박 5일동안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여행에서 맛집이라고 알려진 곳들을 방문하여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에 따라 기록을 남기고자 합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려고 하는 곳은 제주도 북쪽에 위치한 제주도 도토리키친입니다. 제주 도토리 키친 매장 위치와 정보 제주도 도토리키친 같은 경우 2번의 제주도 방문에서 아쉽게 못갔다가 이번에 숙소와 아주 가까워서 걸어서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오픈 전인데도 불구하고, 한 분이 대기하고 있어서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10월부터는 11시에 오픈하는 것으로 알려져서 이제는 아쉽게도 아점이나, 점심식사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 시간입니다. 11..

창작자의 루틴<오늘도 무사히 퇴근>, 2022년 자신만의 루틴을 세워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 저자 입니다! 제가 펀딩한 도서가 있는 텀블벅이라는 사이트에서 '창작자의 루틴'이라는 프로젝트에서 총 44개의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 그 안에 저의 프로젝트이라는 도서가 선정되어 기쁜 마음에 공유합니다. https://tum.bg/7XUE6a 사수 없이 나 홀로 일하는 디자이너의 100주 기록 사수 없이 나 홀로 일하는 디자이너의 100주 주말 일기 www.tumblbug.com 은 사수 없이 나 홀로 디자이너로서 회사라는 공간에서 생존하기 위해, 한 개인으로서 조금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한 기록물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글을 작성하는 루틴이 지금의 저를 만들어 주었는데요! 텀블벅에서 꼼꼼히 제 상세페이지를 읽고, 선정해준 것같아 기쁜 마음입니다. 이력서..

바코드 인쇄 사고 치신 디자이너, 오늘도 무사히 퇴근 [내부링크]

바코드 인쇄 사고 치신 디자이너분 제가 그 맘 잘알아요 오늘도 무사히 퇴근 사수없이 나 홀로 디자이너 100주일 생존 당신의 이력서에 근속 3년을 넣기 어려운 이유는 끈기의 문제가 아니다. https://tum.bg/7XUE6a 사수 없이 나 홀로 일하는 디자이너의 100주 기록 사수 없이 나 홀로 일하는 디자이너의 100주 주말 일기 www.tumblbug.com

디자이너 취업 퇴근 사수 없이 나홀로 디자이너의 100주 기록 <오늘도 무사히 퇴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다른 부캐 캐릭터가 그디어 한 권의 에세이로 탄생했습니다. https://tum.bg/7XUE6a 사수 없이 나 홀로 일하는 디자이너의 100주 기록 사수 없이 나 홀로 일하는 디자이너의 100주 주말 일기 www.tumblbug.com Q. 프로젝트를 간단히 소개한다면? 32세지만 이력서에 아직 ‘3년 근속’ 한 줄 하나 넣지 못한 대한민국의 직장인이다. 우여곡절 끝에 취업했지만 사수 없이 디자이너로서 나 홀로 마감을 앞두고 숱한 야근을 했었다. 치이는 하루하루에 인하우스 주니어 디자이너로 공감해 줄 직장 동료나, 지인들이 적었다. 마음속 깊은 이야기를 일주일에 한 번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라고 외치듯 블로그 일기장에 적어 나갔다. on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o..

제이숲 샴푸 퍼플제이 제로세팅샴푸, 머리결이 좋아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언제나 탈모네 관심이 많은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그래서 전에도 한 번 탈모관련 샴푸로 2020.10.31 - [패션뷰티] -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 탈모완화/ 2달 사용 후기로 답해드립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 탈모완화/ 2달 사용 후기로 답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방문자님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입니다. 언제가 그렇듯이 실사용 후기 2달 이상, 매일매일 사용한 제품으로 탈모 완화에 도움을 받았는지, 리뷰 sosotag.tistory.com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제가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를 즐겁게 2통정도를 쓰니 약간 질리고 약간 머리결이 버석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오랜기간 동안 사용해서 그런지 처음..

대천 카페 카페블루레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휴가로 방문한 대천. 대천여행에서 단 하나의 포토존을 고르자고 한다면 저는 대천 카페 카페블루레이크 라는 곳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앞도되는 단 하나의 풍경, 카페블루레이크 이번 대천 여행에서 가장 오랜 시간 머무른 카페이기도 한 카페블루레이크. 카페 블루레이크는 대천해수욕장에서는 30분정도 차량이동을 해야지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 다른 먹거리가 있지는 않아 다소 아쉽지만 풍경의 한가로움을 느끼기에는 덧없이 좋았습니다. 카페블루레이크는 청전저수지 (호수)를 배경으로 결백지의 촬영장소이기도 합니다. 카페블루레이크, 스튜디오 카페블루레이크는 스튜디오를 겸하고 있는 곳으로 로스팅하는 커피 마스터 오빠와 동생이 운영하는 스튜디오의 합동 공간입니다. 웸딩 촬영이나, 상업용사진을 찍는..

파주 레드 브릿지_ 우여곡절 끝, 절경보며 음료에서 음식까지 꼭 한번 방문하시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주 오빠와 함께 데이트한 파주 레드 브릿지라는 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ccccc 개인적으로 1시간 이상 걸리는 곳이라면 극혐, 멀리하는 촌스러운 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착하고 나서 멀미를 싹 잊어버리게 만든 파주 레드 브릿지를 소개할 마음에 벌써 설레이는 마음입니다! 꼭 한 번 방문하시길 적극 권장하며~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참고로 차가 있어야 하고, 주차공간 찾기는 하늘의 별따기~ 유료 주차장 갔더니 주차비만 23000원 나와서 놀랐던 사실!) 포토존 맛집, 레드 브릿지 파주에 인쇄감리 갔다가 인쇄소 사장님이 적극 추천해주신 커피집 파주 레드 브릿지입니다. 1시간 반이라는 오랜 시간에 도달한 그곳은! 네,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파주 레드 브릿지의 가장..

비오텀 클렝징 밀크, 내가 사용해본 클렌징 밀크 중에선... [내부링크]

여드름으로 한 참을 고생하다가 피부과에서 클렌징 오일쓰지말라는 처방을 받은 이후로는 저는 쭉 클렌징 밀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중간중간에 클렌징 오일의 유혹에 몇번은 오갔지만 클렌징 밀크라는 카테고리가 별로 없던 시절부터 쭉, 클렌징 밀크를 써왔습니다. 그래서 때때로 새로운 브랜드의 클렌징 밀크를 알게 되면 구입하여 써보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오랫동안 궁금해왔던 독일화장품 비오텀 클렌징 밀크를 올리브영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독일에서부터 날라온 클렌징 밀크, 비오텀 독일제품이지만 클렌징 밀크 분야에서 유명한 아이템이어서 올리브영에서 입점되어 있는 비오텀 클렌징 밀크입니다. 200ml 25,000원하는 제품으로 타 클렌징 밀크 제품군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독일제품이다보니 ..

무로 에어 가운, 습습한 화장실 편하게 탈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그디어 머리속에만 있던 제품이 시중에 나와있는 것을 보고 묻지도 따지지도 바로 구입했습니다. 바로, 무로 에어 가운입니다.c 아무래도 남동생이 있어서 샤워 후 바로 나오기가 좀 불편한 감이 있는데요. (남자들은 빤쮸만 입고 잘 나오던데, 완전 부럽 여자용 드렁크 속옷도 사고 싶어진다.) 젖은 몸을 닦고, 속옷을 입고 잠옷까지 샤워 후 5분동안 습한 공간에서 끙끙거리면서 보낸 지 약 31년만에 찾은 아이템이 바로 무로 에어 가운입니다. 무로 에어 가운 2개를 쿠팡에서 구매가 2996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망설임 없이 구입한 무로 에어 가운 한 달 실사용 후기에 대해서 거침 없이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로 에어 가운 구매 동기, 가족 많음, 화장실에 세탁기까지! 무로 에어 가운의 존재..

일리 캡슐 오프너 커피 찌꺼기 분리하기! c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일리 캡슐 오프너입니다.c 일리 캡슐 머신을 구입한 지 약 6개월 이상 사용하면서 배출되는 캡슐들을 보면서 마음이 안타까웠습니다. 그래서 친환경하는 마음으로 구입한 일리 캡슐 오프너 입니다! c 제가 구입한 곳은 일리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친환경의 시작, 일리 캡슐 오프너! 포스팅 기준으로 일리 공식 홈페이지에는 19,000에 판매 중입니다. 살까 말까 고민을 하던 중 함께 프로모션 중인 일리카페 코리아 (illycaffe.co.kr) [에코키트1] 21P 캡슐 2캔+캡슐오프너 일리카페 코리아 shop.illycaffe.co.kr:443 으로 캡슐 2통과 함께 구입했습니다. 저도 썸네일만 보고 일리 캡슐 클래식만 되는 줄 알았는데 캡슐의 종류..

대천 중국집 풍경이 있는 맛_해산물이 풍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여름휴가 맞이로 떠나게 된 대천여행에서 첫 끼니를 담당했던 대천 중국집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이번 대천 중국집은 함께 동행한 남자친구가 알아본 곳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대천 중국집, 풍경 있는 맛, 바다가 보이나요? 가게 상호명을 보면 대천 중국집이라고 알 수 없는데, 아무래도 티맵이나 지도를 찍고 가면서 평점이 좋아서 고른 것 같습니다. 가게 이름은 풍경있는 맛 이라는 중국집입니다. 풍경 있는 맛이라는 상호명처럼 창문 너머로 바다가 보인다? 이런 컨셉은 아니고요. 아무래도 대천해수욕장과 가까워서 그런 것 같습니다. 풍경보이지 않습니다! 대천 중국집, 풍경 있는 맛 가격표 가격대 형성은 위처럼 되어 있습니다. 기본 짬뽕을 생각하면 2배에 해당하는 투가리 짬뽕!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대천 코랄커피 더셉템버 대천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이번 여름휴가로 대천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카페 두 곳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코랄커피 2. 더셉템버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갖춘 코랄커피 첫번째는 대천 숨 텐션 숙소로 체크인 하기 전에 대천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코랄커피라는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코랄커피 위치 자체는 약간 그 대천 해수욕장을 따라 길게 있는 도로 한 가운데여서 오히려 좀 걸였다는 감이 느껴졌습니다. 대천 코랄커피는 커피라는 상호명을 가지고는 있지만 커피 뿐만 아니라 식사류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식사는 마친 후 커피를 마시기 위해 방문한 곳이어서 가볍게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한 후 대천 코랄커피를 살펴보았습니다. 대천 코랄 커피의 전반적인 가격과 메뉴입니다. 일반적인 커피와 음식으로 수제..

김가네 사골 수제비 대천 맛집, 대천여행 소화잘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대천 여행에서 방문했던 음식집 김가네 사골 수제비, 맛에 대한 주관적이고 디테일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대천 김가네 사골 수제비 기본 정보 가격 정보 도가니 사골 수제비 10,000원 김치 사골 수제비 8,000원 사골 수제비 7,000원 운영시간 9:00~ 16:00 대천 김가네 사골 수제비 외부 여행을 준비하는 저만의 방법 중 하나는 맛집 리스트를 쭉 짜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꼭 어디를 방문하자는 몇군데를 제외하고는 목록을 남기고선, 후에 이거 땡기네 싶은 음식에 따라 방문 맛집을 선정하는데요. 대천 숨펜션에서 바베큐파티를 할 예정이기 때문에 다른 식사시간에는 가볍게 먹을 음식을 찾아다니다가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아무래도 여행지에서는 고기나 기름진 피자, 햄버거 등등을 먹게되니그 ..

대천 펜션 숨펜션, 바베큐가 가능한 대천 펜션 [내부링크]

여름휴가는 사람들 피해 대천으로 떠나자! 대천여행 숙소!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휴가에 방문했던 대천 숨카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요. 대천 숨 펜션을 고른 이유! 대천 숨펜션은 포털사이트보다는 인스타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커플이 찾았던 펜션의 뽀인트 바베큐가 가능한 곳 취사가 가능한 곳 깔끔하고 쾌적할 것 가격 2박 3일에 39,1300원 성수기 M12번방 목요일, 금요일 가격 그럼 대천 여행 숙소 숨! 펜션에 대해서 함께 차근히 보아요 대천 숨 펜션 내부! 공개 대천 숨 펜션에서 고른방은 m12번방으로 침대는 큰 걸로 하나가 있습니다. 대천 숨 펜션은 까르마 콜마 매트리스를 씁니다. 매트리스 쪽은 잘 몰라서 직접사용한 후기로만 말씀드리면 편안하게 잠잤고 옆자리사람의 뒤척임에 흔들림이 적어..

boh 화장품 바이오힐 보 비타민 히알루로닉 젤 크림_미백기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한 여름 피부는 칙칙해져가고, 무거운 재형은 힘이 든다면 가벼운 제형의 비타민 c제품으로 바꾸는 것을 어떨까요? 참고로 전 호르몬의 영향으로 약간의 민감성과 계절의 변화에 반응하는 복합성인 피부로 전체적으로는 유수분 밸런스가 이정도면 꽤 괜찮은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boh 화장품 바이오힐 보 비타민 히알루로닉 젤 크림 기본 정보 제가 이번 약 한 달 반 동안 사용한 boh 화장품 바이오힐 보 비타민 히알루로닉 젤 크림에 대한 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먼저 간단한 정보먼저 드리자면 boh 화장품 바이오힐 보 비타민 히알루로닉 젤 크림은 정품 기준으로 70ml에 25,000원인 제품으로 가성비 갑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oh제품들은 올리브영에서 만든 기초 자체브랜드 라인으로 제품..

메이블린 마스카라 레셔니스타_ 가장 깔끔한 롱래쉬, 쉬운 클랜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추럴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진 sosohan tag입니다. 아무래도 지속되는 코로나에 아이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마스카라는 왠만하면 안하는 저도 마스카라에 손이 가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새도우만해도 은은한 분위기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딱히 안하려고 하는데, 마스카라에 관심이 가기 시작하면서 도전했다가, 똥망이 되어서 결국은 과거의 기억을 되살려, 가장 좋았던 제품 메이블린 마스카라 레셔니스타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메이블린 마스카라 레셔니스타_ 매그넘은 그만 찾아~ 메이블린 마스카라가 매그넘 제품만 알고 이 메이블린 마스카라 레시니스타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메이블린 마스카라 레셔니스타 가격은 17,0000원 개인적으로 이 상품은 할인을 하는 것을 단 한 ..

웨이크메이크 아이브로우 파우더 젯 듀얼_ 자연스럽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왜 늘상 쉽게 사라지는 화장품 군 중에 하나가 바로 아이브로우 아닙니까? 하나하나 회사에 쌓아두고 잊어버리고, 껄껄 그래서 하나 더 급하게 구입하게 된 아이브로우 우리곁에 늘 있는 올리브영에서 만든 자체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의 아이브로우 파우더 젯 듀얼! 펜슬, 파우더, 브러쉬 All in one 웨이크메이크 아이브로우 파우더 젯 듀얼 웨이크메이크 아이브로우 펜슬과 파우더가 그리고 브로우까지 한 방에 모든 것을 넣은 아이템! 가격은 10,500원! 저렴한 가격인듯 아닌듯! 살짝 애매한 가격에 그 사용감은 어떤지 풀어가려고 합니다! 웨이크메이크 아이브로우는 케이스 자체에는 색깔 호수가 따로 적혀져 있지 않습니다. 뚜겅 부분에 색상에 대한 숫자와 컬러가 스티커로 붙여져 있어서, 뚜껑을..

틀니세정제 교정 유지장치 세척 구강장치 전용세정 덴포밍치약_ 교정인을 위한 상품이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저는 20대 초반에 교정을 하고 나서 쭉 저녁마다 교정 유지장치를 끼고 취짐을 하는데요! 오픈바이트였던 저로서는 아랫치아가 있는 부분은 치아가 서로 부딛치는 위부분까지 다 덮는 교정유지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싶한 이갈이로 인해서, 교정유지장치가 깨져버리는 일도 있었습니다. 의사선생님이 교정유지장치까 깨져서 온 환자분은 처음이라면서 .. 여튼 이갈이가 심한 저는 교정유지장치에 스크래치가 심하고 때문에 플라그가 잘끼게 되는 데요! 그래서 늘 이런 교정 유지 세척 제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러다가 요긴하게 나온 제품이 있어서 바로 구입! 그리고 꽤 만족한 제품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교정인들 모이세요! 틀니세정제 교정 유지장치 세척 구강장치 전용세정 덴포밍치약 기본 ..

유엠 뉴욕 깃털백 토트 390g _직장인 가벼운 출퇴근 데일리 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무더운 여름 휴대용 선풍기까지 점점 들고 다니는 것이 늘어만 가지 않나요? 에코백도 좋지만, 품위있게! 품위있지만, 무겁지 않게 ! 가벼운 직장인 데일리 출퇴근 가방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유엠 뉴욕 깃털백 토트 390g 을 소개합니다. 유엠 뉴욕 깃털백 토트 390g 기본 정보 유엠 뉴욕 깃털백 토트 390g moca beige 정가는 20,9000원 개인 브랜드에 가격대가 꽤 있는 상품이지만 네이버의 빵빵한 후기를 보고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http://www.umnewyork.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28&cate_no=54&display_group=1 깃털백 토트 390g - Moca Beige umnewyork.com 유엠 뉴욕 깃..

에스쁘아 프 테일러 비실크 쿠션_여름맞이 수부지 쿠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 맞이 쿠션들 모두 준비하셨나요? 여름 맞이로 복합성 중성이 추천하는 에스쁘아 프 테일러 비실크 쿠션입니다. 좀 더 제 피부에 대한 설명을 드리자면, 복합성으로 코 부분은 다른 부분보다는 약간의 유분이 있으나 전체적으로는 약간의 민감성이나 유수분 밸런스가 잘 지켜지는 편이고 계절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습니다. 에스쁘아 쿠션 라이 살펴보기 에스쁘아 프 테일러 비실크 쿠션은 에스쁘아 쿠션 라인중에서 수부지 라인으로 기존 에스쁘아 쿠션 라인을 확인해보시면 모이스트 - 수분광 비 글로우 - 우분광 비 실크 -은은한 광 비 파우더 이러한 포지션을 유지하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완전 건성은 아니기 때문에 완전한 파우더리한 제품은 선호하지 않고 다가오는 여름용으로 비 실크 타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 파우더_ 들러붙는 머리카락과의 전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오늘도 화장이 무사하신가요? 들러붙는 머리카락과 싸우는 여름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 저는 괜찮지가 않더라고요. 친구의 착오로, 파운데이션을 글로우로 받고 날씨는 무더워져서 파운데이션을 바른 직후에는 머리카락과 싸우는 것이 일이 되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마음에 드는 파운데이션을 찾기 전까지 응급처지로 구입하게 된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 입니다 ^^ 올리브영에도 입점되어 있는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 정말 올리브영에는 이젠 왠만하면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은 다 입점되어 있는 것 같아요. 매장이 크면 클 수록 더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 기본정보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팩트 정가는 16,000원입니다. 올리브영..

롬앤 베러 댄 아이즈, 치크 프렌즈 미니_ 고객의 여구 맞춤 사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미니미니 사이즈로 무장한 롬앤의 프렌즈 미니라인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롬앤 프렌즈 베러댄 시리즈가 출시 된 것을 알게 된 것은 관련 쥬쥬브 글이 상위권에 검색되는 것을 보고, 뭔가 싶어서 롬앤 홈페이지에 방문했다가 미니 사이즈로 이번에 프렌즈 아이새도우와 치크가 출시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 립라인도 출시 되었지만 본 포스팅에서는 아이새도우와 치크 두 제품을 다루었습니다) 코랄빛나는 아이새도우가 없기 때문에 롬앤 베러댄 아이 코랄빛인 말린 망고 큘립과 롬앤 베러댄 치크 페어칩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제 퍼스널 컬러는 봄웜쪽이 아닌가 잠적적으로 판단하면서 .. 이번 롬앤 프렌즈 베러댄 시리즈는 미니 시리즈로 가격도 미니미니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롬앤 프렌지..

앰플엔 펩타이드샷_코리아나 30년 기술 집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osohantag입니다. 오늘은 비교적 꾸준히 쓰고 있는 앰플엔 펩타이드샷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코리아나의 30년 기술의 집약, 앰플엔으로 만나다 앰플엔 펩타이드샷을 단독으로 구매한 것은 눙크라는 앱을 통해서 약 3만원의 가격으로 파우치 + 비타민c + 펩타이드 앰플 앰플엔 펩타이드샷, 비타민 제품 모두 100ml이라는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나와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피부 상태에 따라서 다르게 바르고 싶었고, 또 팬톤 파우치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눙크라는 앱을 통해서 봤을 때 할인율이 상당해서 눈길이 갔었고 앰플엔이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생겨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 참고로 30ml 제품과 100ml제품이 있으니, 30ml제품을 먼저 구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

구달청귤아이크림_ 저자극 비타민C 다크서클 개선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방문객님 아직 새로운 티스토리에 약간 당황스러운 sosotag지만, 구달청귤아이크림 3개월이상 사용 찐 사용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c 다크서클 아이크림_구달청귤아이크림 구달청귤아이크림 24,000원 30ml 올리브영에서만 특별하게 구입할 수 있는 구달청귤아이크림 정가는 24,000원이어서 아이크림치고 조금 가벼운 느낌이 들어 부담이 덜한다. 구달청귤아이크림을 구매하게 된 동기는_ 기미가 올라오는 것이 신경이 쓰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의 피부 고민은 주름이 아니라 미백이라는 점입니다. 이 부분은 다크서클 고민이 있는 분이라면 관심이 있을 것 같네요^^ 구달청귤아이크림이 주안점을 주고 마케팅을 하는 부분은 1. 다크써클 완화 2. 눈가 탄력 개선입니다. 이제와서 보니, 강력한 미백..

일리 캡슐 머신 _ 코로나 속 홈카페 캡슐 커피 머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속되는 코로나 속에서 점점 집안에서 많은 것을 해결하게 되는 데요 . 그 중에 하나로 구입하게 된, 정확하게는 선물받게 된 제품 일리 캡슐 머신입니다. 일단 강력하게 일리 캡슐 커피 머신 추천 먼저 드리면서 !! (헐 대박적, 티스토리 카카오톡 계정이랑 연동되고 나서부터 라이언 쓸 수 있는 거니?!) 일리 캡슐 머신 기본 정보 일리 캡슐 머신의 경우 일리 공식 카페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리카페 코리아 (illycaffe.co.kr) 일리 Y3.3 캡슐커피머신 [화이트] 일리카페 코리아 shop.illycaffe.co.kr:443 아무래도 저 가격은 해외배송비를 포함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오늘의 집이라는 앱에서 일리 캡슐 머신 할인하고 있을 당시에 선물을 요청하여 서비스..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 b5 _ 점빼고 재생에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올리브영에서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 b5을 추천받다 안녕하세요. 아마 sosotag vlog에 들어오게 된 이유는 아무래도 피부 고민을 가지고 방문하지 않았을 까 합니다. 그 중에서도 아마 피부회복이나, 피부의 민감성때문에 곤란함을 겪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 b5 를 찾게된 개인적인 이유가 바로 그 부분이었습니다. 저는 점을 빼고 빠른 회복을 위하여 제품을 찾던 중 올리브영에서 재생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 b5 을 추천 받았습니다. 아, 참고로 편의상 재생크림이라고 불리우는 것들은 사실 의료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표현을 재생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표현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화장품은 화장품입니다! 의료제품이 아닙니다. 라로슈..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_ 체리워터_ 틴트 지속력인 추천할만? [내부링크]

c추천받아 구입하게 된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마스크묻어남이 없는 립제품을 찾다가 구입하게 된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 회사에 새롭게 들어온 친구 중에 한 명이 화장을 잘하는데, 그 친구에게 추천받은 제품이 바로 이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입니다. 원래 연기를 하던 친구라서 그런지 이런 메이크업과 외모 관리에 관련된 제품들은 비교적 신뢰도가 높다고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입!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는 올리브영 자체브랜드여서 할인이나 이벤트가 많아요. 정가는 12,000원입니다만, 실구매가는 10,000원정도에 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웨이크메이크 수분톡틴트 중에 제가 고른 제품은 체리워터인데요. 레드색이 많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특정 색을 추천해주었었는데, 그 색만 매번 갈때마다..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780- 멀티태스킹이 가능한(아이패드, 핸드폰, 노트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 방문객님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780입니다. 이 블로그에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를 남기는 것은 처음인데요. 생각하시는 것보다 키보드에 대한 관심이 많은 편이어서, 이 제품 외에도 다른 블루투스 키보드에 대한 정보를 하단에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본격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780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멀티태스킹용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는 장만할만 하지 않나요? 이번에 쓰게 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780는 사실 제가 직접 구입한 제품은 아니고 큰 형부로부터 지원? 선물 받게 된 키보드 입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글쓰면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니, 유명한 관종이 되어보라면서 선물해준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780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780, 직접쓰고..

설화수 파운데이션 글로우, 씬님 추천 파운데이션을 살짝 빗나간 그래도 쓸만한가? [내부링크]

설화수 파운데이션, 그렇게 좋데? 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설화수 파운데이션 글로우! 이번에도 작년과 동일하게 글로우로 착각한... 설마했는데.. 다음부터 화알못 친구에게는 화장품을 요청하지 말자! 설화수 파운데이션은 참고로, 뷰티 유튜버 씬님의 2020년 좋존템이다. 설화수 파운데이션, 글로우, 21N 그 유명한 설화수 파운데이션 매트버전이 아닌 글로우, 차마 친구에게 또 잘못줬다고 할 수 없었다. 화알못 친구에게는 다른 걸 부탁해야겠다. 설화수 파운데이션 역시 병은 예쁘다.. 받았으니 일단 써보도록 해야겠다! 설화수 파운데이션 글로우와 매트버전을 구분하는 법은 뚜껑색을 보면 알 수 있다. ️설화수 파운데이션 기본정보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색상: 21N입니다. 정가: 70000원이지..

라이언 캔들워머 본품은 라이언 피규어, 사은품은 워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벼르고 벼르던 캔들워머. 필수품이 아니어서 늘 구매목록에서 밀리고 밀리다보니 정작 목록에만 있고 구입하지 못했던 제품인데요. 이번 생일 선물로 생각지도 못했는데 동생이 선물로 주어서 매우 기뻤던 제품입니다. 받기 까지 우여곡절도 많았던 라이언 캔들워머 어떤 우여곡절이 있었는지. 약 한 달간의 긴 사용후기가 어땠는지 라이언 캔들워머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라이언 캔들워머- 춘식이도 있어요. 라이언 캔들워머는 59000원으로 캔들 미포함으로 선물받은 제품입니다. 제품이 오자마자 뜯어서 확인 할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겠습니다. 라이언 춘식이 캔들워머로 프렌즈 샵 서비스를 봄 저는 이 제품은 3번만에 제대로 받을 수 있었는데요. 첫번째 라이언 캔들워머를 수령했을 때에는 라이언 춘식이 피규..

이케아 스텐드 조명 470전구색 조명 LERSTA 레르스타 장스탠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정말 오랜만에 인테리어 소품을 들고 왔어요! 구매하기는 겨울에 구입해서 지금 여름으로 오가는 길목에 포스팅을 쓰고 있으니 적어도 5개월 이상의 이케아 스텐드 조명 470전구색 찐 후기가 되겠네요! 이케아 스텐드 조명 470전구색 방에 이케아 포엥 흔들의자를 들이고 나서부터 쭉 노리고 있던 이케아 스텐드 조명 LERSTA 레르스타 스탠드 오늘의 집에서 언젠가 한번은 사야지 하고 벼르고 있었다. 이케아 스텐드 조명 LERSTA 레르스타 장스탠드 + 이케아 470전구색 오늘의 집에서 무료배송으로 24800원 주고 구입 완료 기승전결 결과 부터 말하자면, 이케아 스텐드 조명를 구입하길 적극 추천드리며 후기를 시작해겠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니 비싸지도 않은 제품인데, 왜 고민하고 샀었지;..

아이오페 선크림 한국spf지수 논란 [내부링크]

c안녕하세요 방문자님들 작년부터해서 한국 선크림 Sf논란으로 어떤 선크림을 써야하나 많은 분들이 고민 중 일것같아요! 아이오페 선크림은 이번 한국 선크림 spf지수 논란에서 피할 수 있는 선크림 중에 하나에요 아이오페 선크림을 알게 된 것은 유튜버 안언니를 통해서 인데요! 한국 선크림 지수 논란에 가장 먼저 대대적으로 이슈화한 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시 한국 sf지수 논란 이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었는데 안언니는 얼마안가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몇가지 제품을 소개하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아이오페 선크림입니다. 아이오페 선크림 외에도 몇몇 가지 더 추가하고 블라인더 처리를 하였지만, 의지의 한국인이 다 찾아 낸 거죠 ^^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하면 워낙에 유명한 화장품 회사이기 때..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슈렉팩 여드름용 워시오프팩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여드름이 났더니만, 선물받은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러쉬 마스크 매그너 티는 슈렉팩으로 워낙 유명한 팩이어서 한 번은 써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마주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뜻 밖의 선물이어서 기분이 좋다가도 어, 내가 여드름쟁이 인건가? 생각이 스쳐지나가기도 하고.. 그렇게 좋다는데... 기대감을 가지고 외관 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직접제조한 사람의 스티커와 함께 유통기한 설명서를 붙여준 것이 꽤나 인상적입니다. 국내제조여서 내심 안심이 되고요. 사실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에 대한 사전정보없이 다른 워시 오프 팩들처럼 얼굴 위에서 어느정도 건조가 될 때까지 사용한 후 씻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포스팅을 하면서 조금 더 정확한 정보를 기입하고자 공식..

닥터브로너스 바디워시- 클렌징 폼으로는 괜찮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닥터브로너스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용량 클렌저 닥터브로너스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 닥터브로너스 바디워시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을 산 목적은 사시 바디워시로서의 기능보다는 all in one 으로 얼굴 클렌징 폼으로서의 역할도 기대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기존에 이미 2021/01/24 - [패션뷰티] - 벨먼 바디워시 내추럴스파 올리브영 온더바디 바디워시 -은근히 속보습있어 벨먼 바디워시 내추럴스파 올리브영 온더바디 바디워시 -은근히 속보습있어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에는 소소한이 처음으로 바디 제품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온더바디 벨먼 바디워시 내추럴스파 블랙로즈 사해소금..

지베르니 밀착 커버 쿠션-묻어남이 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이번에는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코시국에 어울리는 제품 지베르니 밀착 커버 쿠션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지베르니 21호 지베르니 밀착 커버 쿠션입니다. 구입처는 올리브영으로 다른 바닐라코의 커버 제품과 고민하다가 매장에서 테스트 결과 했을 때, 더 좋아서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리필 포함 : 33,000원인 제품이나 할인을 많이 하는 제품인 만큼 체감 구매가는 2만원 초중반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베르니 밀착 커버 쿠션은 지베르니 밀착 파운데이션이 유명해지면 더불어 나온 쿠션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현재 지베르니 밀착 커버 쿠션을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서, 다음 파운데이션은 지베르니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영과 같은..

달바 미스트 세럼-미스트 쓰고 피부 좋아보인다는 말은 또 처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은 바로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 입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 같은 경우, 단순히 사용한 제품이어서 소개해드리는 제품이 아니라, 충분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인 만큼 자세히 써볼 까 합니다. 구입 가능 처: 롭스, 올리브영, 인터넷 공식 사이트 처음으로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을 구입하게 된 경로는 우연히 친구약속을 기다리면서, 같은 층에 있던 롭스에 방문하게 되었고, 정가에 비해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을 보고 충동적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의 경우,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었고, 작년 겨울의 경우 다른 어느 겨울보다 추워서 그런지 피부의 건조함을 더 느낄..

여성 직장인 백팩 30대 데일리백 아이띵소, 아이패드에 딱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이번에는 여성 직장인 백팩 30대 데일리백 아이띵소을 소개합니다. [여성 직장인 백팩 30대 데일리백] 여성 직장인 백팩 30대 데일리백으로 추천드리는 아이띵소 제품입니다. 아이띵소 경우, 교보문고 핫트랙과 같은 공간에서 접할 수 있는데요. 비교적 여성 분들의 경우, 아이띵소의 파우치를 시작으로 아이띵소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아이띵소 브랜드 제품들은 간결하고 실용적인 상품들을 소개하여 아무거나 사더라도 무난하나다라는 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gs에서 약 4만원 안쪽으로 이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이는 구입하시는 플랫폼에 따라 약간 상이 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 손내놓고 다니는 것이 싫어서 찾게된 백팩인데요. 더불어 아이패도 7을 항상 가지고 다니면..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맛있어서 4달 섭취 질리지 않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저번 가르니시아를 구입한 곳과 마찬가지인 그리밀에서 단백질 쉐이크를 구입하였습니다. 맛이 보장되는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 쉐이크는 비록 그래밀 단백질 쉐이크가 처음이지만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를 고집하는 이유는 바로 동료가 맛보고 살이 빠지는 것을 보았고, 맛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맛을 보았는 데, 맛있었습니다! 보통 단백질 쉐이크하면 맛이 없기 때문에 먹지 않습니다. 그런데 맛이 보장되기 때문에 아무래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처음으로 구입하게 된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은 쿠키앤크림 맛이었습니다.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는 맛 종류가 12가지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얼마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30,000원에 형성되며 30일 분량입니다...

벨먼 바디워시 내추럴스파 올리브영 온더바디 바디워시 -은근히 속보습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에는 소소한이 처음으로 바디 제품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온더바디 벨먼 바디워시 내추럴스파 블랙로즈 사해소금입니다. 벨먼 바디워시는 엘지생활과학 온더바디의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온더 바디 벨먼 바디워시 내추럴스파 블랙로즈&사해소금은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에 대한 광고도 많이 접했었고, 추천하는 유튜버를 보면서 혹하는 마음이 없짢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온더 바디 벨먼 바디워시 내추럴스파는 정가는 10900원이고, 올리브영에서 지금 기준으로는 9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400ml에 1만원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바디워시로는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일리윤 에센스 드롭 만능 에센스 3달찐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피부는 저처럼 좀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모든 피부에 두루두루 쓸수 있는 만능에센스 일리윤 에센스 드롭c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일리윤브랜드는 올리브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브랜드로 페이셜케어쪽보다는 바디보습제품으로 수요가 많습니다. 바디제품들을 먼저 생산했기 때문에, 그런 듯해요. 일리윤브랜드의 일리윤 에센스 드롭은 일리윤브랜드에 페이셜 제품이 있다고 인지하게 끔 만든 제품이라고 할 정도로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글로우픽, 얼루어, 그리고 화해에서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개인에 따라서 만족감은 다르겠지만, 일단 써볼만한 거죠. 개인적으로 이 일리윤 에센스 드롭을 알게 된 것도 디럭터파이 뷰티유튜버가 만능에센스로 추천한 제품입니다. 사실..

더랩 바이블랑두 크림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속보습 챙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가 예민한 soso입니다. 예민한 피 겨울철이 와서 조금 더 건조한 것 같지 않나요? 그렇다고리치한 재형을 쓰자니 피부가 답답하고 힘들어 하는 분들이라면 쓸만한 속보습크림 더랩 바이블랑두 크림을 가지고 왔습니다.제가 더랩 바이블랑두 크림 알게 된 것은역시나 성분하면 철처하게 검사하시는디렉터 파이님의 크림편에서 챙겨보다가 화해에서 상위권에 있는 것을 보고 순한 크림을 찾다가 왔습니다. 요즘 미백 아이크림을 쓰고 있기 때문에얼굴 전체에 도포하는 크림은 순한 것으로찾고 있었거든요^^ 필요: 기능성 말고, 수분만 채운 제품을 찾는민감 복합성 입니다. 더랩 바이블랑두 크림의 경우, 점점 찾는 사람들이많아지다보니 자연스럽게 올리브영에도 입점하였습니다. 지금은 무려 80ml짜리 대용량 제품도 나온 것..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아이패드 가방으로 쵝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스타벅스 굿즈를 가지고 들고온sosohan TAG입니다. 생각보다 스타벅스 굿즈에 대한 방문객들이 많아서, 비교적 교환시기가짧게 남았지만, 이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을 소개합니다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은 다이어리와 마찬가지로 같은 갯수를 모르면 교환할 수 있습니다.일반 음료 : 14 개시즌 음료 : 3 개아이템으로 색상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네이비크림블랙보시면은 덮개 안으로 지퍼가 있어서 수납공간이 하나 더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스타벅스하면 생각하는 그린이 있는 크림색을 골랐습니다. 당연히,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의 실용성은 위 사진으로 단번에 보여드린 것같은데요. 아이패드 들고 다니는 분들이라면 이만한 게있을까요..

메이크프렘 클렌징 밀크, 미세먼지에도 효과적 촉촉한 여드름피부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겨울철 건조한 내 피부를 지켜줄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 메이크 프렘의 클렌징 밀크 입니다. 개인적으로 클렌징 오일은 사용하지 않고, 클렌징 밀크만 고수해서 쓰는 사람으로서 메이크프렘의 클렌징 밀크를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크 프렘의 클렌징 밀크 또한 올리브영에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정가는 24000원정도에 형성되어 있으나,각종 행사에 20000원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메이크프렘 클렌징 밀크는 2번째 사용중입니다. 클렌징 밀크가 시장에 별로 없는 점을 고려할 때 올리브영에 쉽게 구입할 수 있는메이크프렘 클렌징 밀크는 접근성을무시할 수 없습니다. 클렌징 밀크는 밤이나, 오일에 비해서 덜 오일리하고 로션처럼 촉촉하나 로션보다도 ..

그레이멜린 토너 알래스카85 대용량 토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여러분들에게 갓 토너를 소개하는 설레는 마음으로 열글을 쓰다가날려서 약간의 멘붕이 오는 주인장입니다. 살포시 좋아요를 눌러주신다면,정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네 사설은 그만하고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그레이멜린 토너 알래스카85입니다.구매내역만 3번 있는 그레이멜린 토너 알래스카85 입니다.중간중간 다른 토너를 사용한 적도 있지만, 그레이멜린 토너 알래스카85 만큼만족스러운 제품이 없어서이번에도 다시 그레이멜린 토너 알래스카85을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레이멜린 토너 알래스카85 을 알게 된경로는 화해라는 앱을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기본적으로 성분은안심하고 쓰만한 제품이라는 점을미리 말씀드리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레이멜린 토너 알래스카85 의 경우,심지어 ..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아르마니 소장가치 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품은 바로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아르마니 저번 김미경 다이어리에 이어서, 업무용 다이어리로 장만하게 된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아르마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올해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도 디자인은 4가지 버전으로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내지도 각각 다르고, 함께 오는 부속 굿즈도 골라서 더욱도 많은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고민을 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아르마니는 아르마니에서 사용하고 남은 원단을 재활용해서 만든 다이어리로, 친환경적인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욱이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아르마니 제품이 소장성이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몰스킨, 스타벅스, 아르마니의 콜라보 합작품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지 않을..

쏘잇비긴즈 김미경다이어리 6공다이어리 딥그린 원한다면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말 연초에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한 다이어리 쏘잇비긴즈 김미경 다이어리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쏘잇비긴즈 김미경 다이어리 쏘잇비긴즈는 김미경강사가 진행하는 굿즈들을 판매하는 홈페이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이미 쏘잇비긴즈 김미경 다이어리에 대한 소식을 접했을 듯하네요. 쏘잇비긴즈의 김미경 다이어리는 친환경컨셉으로 나온 다이어리로 배달온 박스부터 내지 충격완화를 위한 포장지까지 모두 친환경 제품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2021년은 쏘잇 비긴즈 김미경 다이어리로 선택한 이유는 크게 3가지 입니다. 김미경이어서, 아니요. 물건이 좋아야지 삽니다. 딥그린의 6공 바인더 이다.내지가 노트 형태로 분권이 가능하다. 하나하나 조금 더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프 살균기 uvc, 매일매일 간편하게 피부 트러블 예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코로나 시국에 딱 맞는 제품이지 않을까?생각이 드는 제품인, 퍼프 살균기제가 uvc 퍼프 살균기를 처음 본 곳은저희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올리브영입니다.사실 처음 구입하게 된 동기는 충동 구매입니다. 회사 동료의 퇴사 선물 줄 제품을 찾다가 우연히 눈에 띄어서 퇴사한 동료에게도, 그리고 그 자리에서 바로 저도 구입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26900원입니다.칫솔 살균기를 생각하면 비교적 높은 가격대인 것은 확실한데, 퍼프 살균기라는 제품이 희소성이 있기 때문에 비싸다라고생각하지는 못하고 바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퍼프 살균기의 장점은 무엇보다 간단하다는 것입니다.사용하는 법도 간단, 충전하는 방법도 간다.사용 방법이 굉장히 직관적이기 때문에 사실어떤 사용법..

웨이크메이크네일 핫한 오xx와 비교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리뷰한 오호라 젤 네일이 반응이 좋아서,다른 젤 네일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오호라 젤 네일을 먼저 써본 사람으로서 비교하여 웨이크 메이크 스피드 젤 네일이 과연? 갓성비 인지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아요.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네일 요즘 젤 네일에 관심이 생긴 저는 여러 다른 네일 제품을 찾다가, 올리브영 자 브랜드인 웨이크 메이크에서 신 네일 제품을 출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바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네일 구입처 웨이크 메이크 스피디 젤 네일 가격은 10500원으로, 신제품이고 올리브영의 브랜드 제품이기 때문에여러 기획전을 통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구입이 가능합 제품입니다.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네일 구성품 웨이크 메이크 젤 네일의 구성품은젤네일사포(?)..

그리밀 가르시니아, 동료 -6kg소식에 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제품은 바로 그리밀 가르시니아 입니다. 사실 가르시니아가 잘 맞는 타입은 아니지만,가까운 직장동료가 이 그리밀 가르시니아를 먹고 6kg을 뺀 모습을 보고,제 마음이 너무 흔들렸습니다.전에 가르시니아가 잘맞지않아서 살짝 불편했던 경험이 있던 저는 이버네 가르시니아 총 함량을 확인한 후, 전에 복용했던 가르시니아보다 함량이 적은 것을 확인 한 후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밀 가르시니아를 먹으면서 따로 식이요법을 한 것은 아니고 일주일에 한 번 바이크를 타는 정도였습니다. 저는 그리밀 가르시니아를 하루에 1~2번 복용하였습니다.그리밀 가르시니아를 약 한달 반정도 복용한 후기로 저의 다른 계정에 실시간으로 올렸던 후기를 볼수 있습니다.가르니시아도 하루 정량이 정해진 만큼 아무렇게 먹..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 탈모완화/ 2달 사용 후기로 답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자님들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입니다.언제가 그렇듯이 실사용 후기 2달 이상,매일매일 사용한 제품으로 탈모 완화에도움을 받았는지, 리뷰에 녹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모발이 얇아서 고민이었던 저는, 두피갈이(?)를 호되게 2번 정도를 한 경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향이 좋은 샴푸도 포다는 탈모예방이나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 머리결에 좋은 샴푸보다는,두피에 좋은 샴푸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늘 마트에서 샴푸를 고를 때도,두피에 좋은 제품을 골라 샀었는데요. 이번에는 평소 관심있게 보았던 디렉터 파이가 두피에 좋은 샴푸로 추천하는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를 알게 되었습니다. 샴푸도 기초케어처럼 매일 쓰는 제품이라 두피에도 좋고,가격도 저렴한 제품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2달 실사용 공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방문객 여러분 < 이번에 제가 사용한 제품은 제 돈주고 산 제품으로 올해 여름동안에 잘쓴 제품입니다. 샘플로 온 제품까지 사용기간을 포함하면, 약 3달 정도 사용하고 공병까지 보인 제품이으로 자신있게 소개해드리는 제품 바로,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당시 올리브영에서 여름을 맞이하여서 강력한 구성으 패키지로 상품이 나와서 구매하였습니다. 지금은 올리브영에서 사진과 같은 닥터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패키지는 찾아 볼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도 올리브영에서 닥터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에 샘플을 얻혀주는 행사가 진행 중이니, 참고 하면 좋을 듯합니다. (글 업로드 시기는 확인 바람) 꼭 올리브영에서 좋은 구성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는 것을 시작으로 이 닥터 레드 블레미쉬..

스타벅스 버건디 카드지갑 강력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제가 소개하드릴 아이템은 바로 2020 스타벅스 버건디 카드지갑입니다.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저는 스타벅스 매니아 층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스타벅스 버건디 카드지갑을 사게 된 것은 단연,'필요성'에 의한 구매라는 점을 먼저 말씀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스타벅스 버건디 카드지갑은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지갑으로 가격은 23,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흔한, 일반 카드 지갑을 사려고 들리는 아트박스나 편집숍에서 파는 가격을 생각한다면엄청난 갓성비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우연히 보았다가 마음을 빼았겼습니다. 제가 들린 매장에서는 제품이 위 사진에서 처럼 비닐 포장이 되어 있고,샘플이 없어서 제품을 확인할 수 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보고 안에 내용물을 보고..

오호라 젤네일 장단점 사용기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젤네일 오호라 입니다. 개인적으로 네일에 대한 관심이0에서 구매욕이 뿜뿜하여 구매하고 또 지속적으로 쓰고 있는 구매자로서 오호라 젤 네일의 사용기간, 장단점 등등을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알찬 정보만 올리는 리뷰어 sosotag 스타토! 왜 오호라 젤 네일인가? 제가 구매했던 제품 중 하나인 오호라 젤 네일입니다. 오로하 젤 네일 디자인이 여러가지가 있는 편이라 하나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것보다는 오호라 젤 네일의 장단점을 소개하는 글 위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호라의 상세한 디자인은 제가 올리는 것보다는오호라 젤 네일에서 올린 고퀠의 이미지가 더 소비자에게는 디자인을 판단하는 데는도움이 될 듯합니다. 오호라 젤 네일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함과 불편함의 비율입니다! ..

아이폰 se2 실리콘 케이스 -블링블링 그립감이 쵝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이번에는 저번 아이폰 se2 강화유리에 이어서아이폰se2 실리콘 케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물론, 아이폰 se2 실리콘 케이스를 사고 싶었지만!가격이 비싸서 대체품으로 블링블링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한 아이폰se2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블링블링 사이트에서 한꺼번에 구입하였으며, 가격은 7900원으로 만 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아이폰 본연의 색과 가장 유사하다고 생각하는 화이트로 구입하였습니다. 블링블링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아이폰se2 실리콘 케이스의 경우,필름과 마찬가지로 se2 전용이 아닌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이유는 로고 위치가 상단에 있기 때문입니다.!은근 로고 위치를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아이폰7과 동일하게 상단에 애플 로고가 있습니다. 내부의 모습 ..

다이어트 1일차 함께해요 숀리바이크 [내부링크]

입사하고 1년이 다 되어가니 몸이 슬슬 불어서 48kg에서 51kg에 이르고 있다. 무엇보다, 얼굴에 살이 붙어서 쳐지는 것같고 살이져 옷이 맞지않다보니 소화도 잘 안된다. 일을 시작하면서 저녁이 불규칙적이어서 그렇다. 일단 오늘부터 7시 이전에 퇴근하면, 집에와서 숀리바이크를 해야겠다. 다이어트로 숀리바이크 30분 시작! 주말에도 꼭 토,일 중에 하자! 다이어트 목표몸무게는 47kg그램 레츠두잇 51kg

아이폰SE2강화유리 - 정말 호환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이번에도 여러분들의 소소한 소비도 아껴줄 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아이폰se2 강화유리입니다. 아이폰 제품하면 떠오르는 여러 유명 브랜드들이있지만,제가 이번에 구입하게 된 제품은 블링블링이라는 핸드폰 케이스 홈페이지에서 옵션으로 함께 구입한 아이폰 SE2 강화유리입니다. 개인적으로 말캉한 제품은 모레아 현상이 있던 것을 경험했기때문에강화유리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케이스를 구입하려다가 옵션으로 아이폰 SE2강화유리가 있어서 손쉽게 구입하였습니다. 다른 다 아이폰SE2강화유리필름이 그렇듯이 구성은 알코올스왑과 스티커 그리고 닦이가 들어있으며, 1+1의 가격으로 구매하여 49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특별할 것이라고는 엄청난 가격매력이죠 하나에 2500원 꼴로 가져가는 것..

보국 에어써큘레이터 알펜 강력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늦여름에 뒤늦게 보국 에어써큘레이터를 들고 왔습니다.거실에만 에어컨이 있다보니,에어컨 바람을 선풍기로 가져오기에는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에어 써큘레이터의 기능에 대해서 다소 의문을 품었다가, 친구네 집에서에어 써큘레이터의 기능을 톡톡히 경험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에어써큘레이터를 검색하려고 보니, 여러가지 기능과더불어서 저의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다보니 딱 한 제품 보국 에어 써큘레이터 알펜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제가 선택한 보국 에어 써큘레이터는 가격이 5만대이다.상하좌우 선택이 된다.리모콘이 된다. 라는 저의 구매 기준에 부합하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원래 11만 정도에 형성되어 있으나,쿠팡에서 약 5만원대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에어써큘레이터의 가격이 꽤나 넓게 잡혀있어..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수분앰플 쿠션 마스크 속 피부가 편안한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에 들고온 쿠션은 바로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쿠션입니다.c 쿠션 유목인이라고 하기에는 그렇지만, 늘 화장품에 대한 호기심이 있습니다. 기초제품은 아무래도 피부마다 받는 게 많이 달라서, 비교적 도전하기가 힘들지만, 쿠션은 도전하기가 쉽더라고요. 이번에 여드름이 나면서 그리고 쿠션도 순한 제품으로 바꾸려고 하다가 알게 된 제품이 바로 이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수분앰플 쿠션입니다. 나인위시스하이드라 수분앰플나인위시스도 온라인 판매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서,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경우 올리브영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나인위시스가 올리브영 모든 매장에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는 아니라는 점입니다. 저 또한 구매하고자, 신도림 현대백화점 점 그리고 거주지에..

센트디 풋사과 가르시아가 안맞는 게으른 다이어터의 내돈내산 솔직후기 3주복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벌써 성큰 다가와 버린 여름맞이다이어트 관련 식품 센트디입니다. 센트디 풋사과 내돈내산 3주복용 솔직후기잦은 야근과 스트레스로 인해서 조금씩 살이 쪄서, 조금 늘어난 몸무게 소리없이 빼고 싶어서 구매해본 제품 센트디 풋사과 추출물입니다.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올리브영에 들렸다가 특별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6병에 15,000원이었던 것을 12,000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약간의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센트디 제품 구매 동기 제가 올리브영에서 다른 여러 다이어트 관련 제품이 있지만이 센트디 제품을 구입하게 된 이유는 일단 6병으로 약 일주일 분을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일주일분이라는 것은 한 번 먹어보고 신체의 변화를 감지하여 중..

뷰티끄랩 셀프 네일 케어 세트 쿠팡! [내부링크]

셀프 젤 네일 오호라에 빠진 sosohan입니다.이저는 케어에도 제법 관심이 가서 케어제품을 알아보고 있지만 오호라 셀프케어는 아직 제가 원하는 상품이 없더라고요.예전에 언니도 추천받고, 저에게 추천해준 제품을 찾아보니 뷰티끄랩제품의 오일푸셔더라고요! 이번에 셀프 젤네일을 처음으로 시작하면서 이런저런 셀프 젤네일 관련 용품들이 필요해서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제품들로 구성된 뷰티끄랩 핑크박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뷰티끄랩 젤 네일 셀프케어 핑크박스는 정가 13000원정도지만, 할인가로 만원이 안되는 8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아쉽게도 택배 비용은 추가로 발생되었습니다. 뷰티끄랩 핑크박스 구성은 4가지로 메인은, 뷰티끄랩 세라믹 오일 푸셔와 네일케어 에센스펜, 네일 세럼입니다. 네일 우드스틱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 진정에 진정 탁월했나? 올리브영 진정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올리브영에서 핫하게 밀고 있는아이템 트러블 진정에 진정 탁월했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저의 다른 글을 꾸준히 보신 분들이라면, 살포시 알고 있을 것이에요.요즘 피부 트러블로 인해서 피부과 치료도 받고 있었다는 사실을요.이 제품은 피부과 치료를 받는 동안에 피부 진정을 위하여 기존에 쓰던 토너를 대체하여 고른 제품이 바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인데요. 목적성인순하게 피부 트러블을 진정했줬는지,수분 공급은 잘 되었는지에 대해서 주안점을 두어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는 고운피부과에서 만들어낸 화장품 회사로300ml에 29,000원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꽤나 고가입니다. 그러기에 구매하기로 결정하신 분들은 꼭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있으니 ..

바닐라코 클렌징밤 너러싱, 클렌징 밀크와는 다른 느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소한 태그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바닐라코 클렌징밤 클린 잇 제로 너러싱 바닐라코 클렌징밤 경우,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어서 그런지, 올리브영에 입점한 것은 물론 해가 지날수록 피부 타입에 맞게 여러가지 버전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바닐라코 클렌징밤 너러싱과 퓨리바잉 제품을 써보았고, 이번 게시글에서는 클렌징밤 너러싱을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너러싱과 퓨리바잉 제품은 비교적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라인 중에서 가격이 낮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정가격은 22,000원이지만, 올리브영에서 행사하면 구매가격이 약 15,000원 정도로 다운 됩니다. 가격이나 패키지 구성은 행사나 이벤트에 따라서 다르지만, 용량이 100ml로 ..

네이처리퍼블릭 잡티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4% 부작용 없을까? [내부링크]

이번 소개아이템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네이처리퍼블릭 잡티세럼입니다! 실사용 기간은 한 달정도 되니, 끝에 있는 반전 리뷰까지 꼭 한 번 읽어주세요 여름을 맞이해서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잡티세럼 비타페어C크림입니다! 가격은 24900원으로 아주 경쟁력있는 가격은 아니고 적정가격으로 측정되었습니다. 비타C뿐만 아니라 비타민B3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들어있습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같은 경우, 민감성 피부는 부작용이 주의해야하는 성분으로 소개하곤 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잡티세럼 패키지같은 경우, 본품외에도 솜, 비타페어c 크림 샘플도 함께 들어있어 같은 라인의 다른 재형 제품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네이처리퍼블릭 잡티세럼 패키지 디자인은 비타민C하면, 연상되는 노란벽에 포인트 색상 초록으로..

올리브영 사은품 클린뷰티 파우치 라운드어라운드 라운드랩 아비브 비플레인 알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2-30대 뷰티에 관한 포스팅을 많이 하는 소소tag가 올리브영 사은품 클린뷰티 파우치를 빼먹을리는 없죠c 함께 뜯어보아요일단 사은품 구매는 4만원이상 구매자에게 한정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꽤나 양많은 샘플들을 제공합니다. 이번 올리브영 사은품 컨셉은 바로 클린,입니다. 순하고 심플한 그러나 생소한 브랜드들을 홍보하는 사은품인데요 만들어진 박스부터 파우치 모두 재생되는 것들이라고 하니 컨셉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비플레인 라운드랩 아비브 라운드어라운드 샘플들이 들어있습니다.이건 클린뷰티 샘플들은 루틴데로 클렌징폼, 토너, 에센스, 선로션이 들어있어 여름 여행때는 이 올리브영 샘플 패키지만 있어도 됩니다. 4만원 이상 구매할 물건이 있으신 분들은 재빠르게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종이책구독 8개월 찐 사용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컨텐츠는 바로 밀리의 서재 전자책 정기구독입니다.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동기 한달 무료사용 후, 밀리의 서재 컨텐츠력과 전자책의 호감으로 8개월 이상 구독하였습니다.종이책 구독도 원하는 작가가 나오면 읽고 있습니다. 인증샷먼저 올리겠습니다.게시글을 올린 시점에는 280일 정도 되었네요. 일단, 제가 밀리의 서재를 접하게 된 것은다름이 아닌 첫달 무료 사용이 컸습니다. 종이책으로 읽다가 아이패드가 생기면서,출퇴근 시간에 아이패드와 종이책을 들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가방이 무거워지면서 어떻게 하면 조금 편하게가볍게 출퇴근 할 수 있을 까?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자책이라는 것을 생각하게 되었고, 다른 여러 플랫폼이 있지만 무료체험으로 밀리의 서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프로바이오크림/링클케어/디렉터파이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찐 아이템은 바로미샤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프로바이오 크림입니다. 제품명에서부터 이미 어떤 제품인지 느낌이 퐉퐉 오지 않나요? 제품 정보 미샤의 대표 크림인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크림가격은 42,000원입니다. 유명 고가 화장품의 저렴이 아이템으로~각종 매체에서 효능감을 인증하고 있고~보랏빛 앰플과 같은 라인인 크림이어서 모르는 분이 없고~4세대까지 나온 시점에서 그 효능감이 어느정도 암암리에 아는 분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났기 때문인데요. 미샤안에서 고급라인에 해당하기 때문에 제품 패키지에서부터 짱짱하게 파손의 위험을 덜어주는 패키지. 무거고(?) 고급스러운 유리단지에 들어있습니다. 단지형인 것은 개인적으로 비선호하나, 이런 고급라인 제품들은 아무래도 ..

클럭 생리통완화 효과만점 미니 마사지기 저주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회사생선으로 받은EMS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 실사용후기 SNS을 조금이라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익숙한 브랜드 클럭 구입 동기회사 생활이 길어질 수록 거북목이 되어가는 듯한 느낌생리 전후로 찾아오는 등허리의 통증 고민고민하다가, 고른 제품이 바로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클럭입니다. 저주파 선택 이유 마사지를 여러가지 방법으로 해주는 제품들이 있지만,제가 이 저주파 마사지기를 선택한 이유는 부착형으로 두 두손의 자유를 주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저는 이런 부분이 무시하지 못하겠거더라고요. 멀티태스킹을 하기 위해 부착형 마사지를 선택하게 되었고,당시에 가장 후기가 많았던 클럭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구성과 가격 제품은 기본적으로 밀봉이 되어서 배송이 됩니다. 리..

합정카페 커피폴리 감성카페 변화무쌍 언제가도 같은 듯 색다르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 구독자님들 그리고 방문객님들~ 아마 이 게시글을 보시는 분은 합정맛집 카페를 찾아보시고 방문하신 게 아닐까 싶네요. 일단 맛은 보장합니다. 인테리어도 보장합니다. 당신의 감성을 보장합니다. 왜 저는 회사를 옮겼는데, 카페는 친구들을 데리고 여기로 오는 걸까요? 합정에 많고 많은 커피집들. 그곳에서 2년 일했던 사람으로서 자신있게 추천하는 합정 카페 커피 폴리입니다. (사장님 변심하심하시면 안됩니다) 내가 하면 덕지덕지인데, 여기에 있는 메모들은 왜이리 멋 스러울까요. 근데 자세히 보면 단순 인테리어가 아님 직접원두를 로스팅하고 추출도 하시다보니 커피를 분석하고 연구한 공부흔적이더라고요! 후에 검색해보니 로스터리카페더라고요. 직접 다 로스팅하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있는 걸 보면... ..

저장오류테스트 [내부링크]

해시테그를 띄어쓰기하면 업로드가 안되나

모나미 153 한정판 샤프 각인 의미/ 네일한 손보다 빛이 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 글을 지금 한 4번 정도 쓰는 것같네요. 티스토리보고 있나? 왜 오류가 지속되는가? 정신 차리게나이제 구구절절안쓴다. 팩트다이 안녕인사동가면 모나미샵이 있는데 거기서 구입할 수있는 모나미153 고급 프리니엄 샤프다. 가격은 15000원이고 3가지 색깔이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고급스러워 보이는 오트밀을 구입했다.왜냐하면 황금색과 황동의 중간같은 느낌으로 메탈이 가지는 재질감을 잘 살린 색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보아라. 이 골져스함을 크 이번에 알게된 모나미의 의미들도 소개해보려고 한다. 모나미는 독일어로 우리들의 친구라는 의미고 153은 성경에서 베드로가 물고기를 수확한 숫자라고 한다. id는 identity를 의미하는 것으로 모나미의 정체성을 살린 제품이라는 것이다.한정판이..

올리브영 라네즈 김유정 크림스킨 민감피부 스킨스킵제품으로 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라네즈 크림스킨 제품입니다. 예쁜 유정이가 선전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보습에도 좋다고 소문이 난 아이템이죠! 이쯤에서 김유정사진 하나 넣어보겠습니다. 샤방하게 눈 행복 다시 본론으로 저도 아침에 워낙 바쁘게 출근메이크업(?) 아니, 사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요. 간신히 썬크림까지 바르고 가면 다행이라고 할까요.. 껄껄그래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일 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고르게 된 제품입니다. 그전에는 퍼스트 에센스 제품을 찾아서 썼었는데, 이 라네즈 크림 스킨 제품은 스킨에서 크림까지 모든 단계를 통합해 버린 제품인데요. 따지고 보면 올인원 제품이네요. 그런데 크림스킨이라는 이름을 넣어서 참 세련되게 지었다라는 느낌을 지울 수 가 없네요. 가격은 28,000 원으로 비..

올리브영 할인 사은품 홈카페 드링크키트 [내부링크]

c올리브영에서 할인한다는 소리 c올리브영에서 사은품 걸었다는 소리 에 필요한 물건도 있겠다! 한 걸음에 달려가 구입했습니다! 마스크때문에 피부에 민감이 터지고 지금 쓰는 토너가 맞지않아서 바꾸려고요 다가오는 토요일까지 대대적인 할인에 들어간 닥터지와 아벤느입니다. 올리브영 할인 정보는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는 부분이라 여기서는 패스하도록 하게요. 다만, 5만원이상 구매할 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이 얼마나 좋은지를 이 포스팅에는 주안점을 두고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맞이로 하는 올리브영 할인과 사은품까지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서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 게시물을 끝까지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올리브영 언제나 그렇듯이 이렇게 사은품에도 디자인적인 요소를 많이 넣어서 뭔..

르네 마그리트 전시회 가볼만한 서울 실내데이트 모임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오늘도 혹시 실내데이트? 혹은 문화생활거리를 찾아 헤매고 있으신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미술전시회는 바로 르네마그리트특별전입니다. 네. 르네 마그리트는 몰라도 이 그림은 익숙하지 않나요? 사실 저도 미술사 지식이 해박한 편은 아니지만, 비둘기나 사과 등으로 얼굴이 가려진 이 중절모 신사가 익숙하거는요 그래서 무작정간 요금이 있는지는 몰랐는데, 입장료가 따로 있습니다. https://m.booking.naver.com/booking/5/bizes/338304?area=bni네이버 예약 :: 르네 마그리트 특별전 : 코로나19 확진 방지를 위해 소규모 인원의 사전 예약제로 진행합니다. 단체 예약(10-20인)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유선 문의 (02-325-1077) 부탁드립니다. - ..

뷰씨 아이패드 케이스 7세대 자카드슬리브 가벼운 서류봉투처럼 지적임이 돋보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뷰씨에서 나온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기존에 쓰던 제품을 매일매일 휴대하기에 무거워서 가벼운 케이스를 찾다가 고른 제품입니다. 정식 제품소개해드리자면 뷰씨 아이패드 케이스 자카드슬리브 그레이, 9.7-11인치 형이며 저는 아이패드 7세대로 10.2인치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 크기를 고려하여 이 케이스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은 17,000원으로 저렴하지 않아요. 사실 아이패드 모든 관련 제품들이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어서 뭐라그러기도 그렇네요^^ 색상은 그레이 이외에도 블루, 레드, 블랙이 있고, 이 제품을 고른 가장 큰 이유는 무게입니다. 가벼움을 뽑내기 위해서 일까요? 정보란에서 쉽게 무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투명 케이스다 범퍼는 ..

라카 아이섀도우 올리브영 laka 출근길 데일리메이크업 필수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그리고 방문객님들~c 이번에 들고온 제품은 올리브영에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 ‘라카’ 입니다.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는 아니나, 라카라는 브랜드로 올리브영에 입점하여서 비교적 자주 눈에 보이는데요! 많은 분들이 알고, 저처럼 궁금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사용 리뷰를 남겨봅니다. 데일리메이크업 ‘라카’브랜드의 저스트 아이섀도우는 가격은 11,000원으로 비교적 로드샵에서 5,000원대를 형성한 가격에 비해서는 약간의 가격대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카 브랜드를 픽한 이유! 차근차근 함께 알아보아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메이’may 라는 색상인데요. 일단 라카라는 브랜드 전체적인 색감이 뉴트럴하기 때문에 어떤 피부에서든 무난하게 쓸 수 있습니다. 메이 색상은 아니지만 뉴트럴 젠..

올리브영 아이라이너 웨이크메이크 쓸만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혹은 방문객님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로 핫하게 뜨고 있는 '웨이크메이크'입니다. 아이라이너 하면 키스미등 일제 제품들이 번지지 않는 제품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일제 제품 구입은 다소 조심스러운 국가적인 분위기라, (아니 이제 사람들 좀 대충 사는 것 같기는 한데, 저는 쫌생이라 일제 살짝 거부감이 있어요!) 일제 제품을 대체할 제품으로 구입해본 올리브영 아이라이너 웨이크메이크 철벽브러쉬 아이라이너입니다. 브랜드 : 웨이크메이크 제품명 : 철벽브러쉬아이라이너 가격 : 13,000원으로,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로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할인 때 구입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웨이크메이크하면 이미 어느정도 자리잡은 브랜드로, 제품성도 여기저기서 '괜찮다..

교보문고 향으로 책읽어요_The Scent Of Page Candle270 교보문고 캔들 책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고 캔들입니다. 원래도 좋은 향초를 좋아해서 즐겨 사용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조금은 특이하게, '교보문고'에서 파는 THE SCENT OF PAGE CANDLE입니다. 구입처는 당연히 교보문고인고요. 전부터 교보문고에 가면 늘상 매장 향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렇게 교보문고하면 떠오르는 그 향을 향초, 방향제 상품으로 만들어서 출시했습니다. 아주 근래의 일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사람들이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는 것 같은데, 교보문고의 향수마케팅에 다소 놀랐습니다. 아주 자연스럽게 교보문고 하면 생각나는 향 서점하면 생각나는 향, 책향으로 각인! 캐시 근처에 보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 책향은 약 3만원정도 입니다. 향초뿐만 아니라, ..

뷰씨 아이패드 7세대 강화유리-종이필림에서 갈아탄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독자 님들 이번에 소개해 드릴제품은 바로 뷰씨의 아이패드7세대 강화유리입니다. 기존에 아이패드 7세대 종이필름을 쓰는 유저였다가 이번에 바꾸기로 결심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품 살펴보기” 뷰씨 아이패드 7세대 강화유리 뷰씨 아이패드 7세대 강화유리의 가격은 쿠팡기준으로 약 13,050원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2개의 상품이 들어있기 때문에, 잘못 붙였을 때는 어떻하지? 실수에 대비하여 2개짜리 상품을 찾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전에는 타사 종이필름제품을 프로모션으로 이용하여 사용 중이었으나, 생각보다 기대이하였습니다. 상품과는 별개로 서비스가 별로여서 자연스럽게 재구매의사가 사라졌습니다. 그 와중에 친숙하게 알고 있는 뷰씨를 접하게 되었고, 가격이 무난..

박스탭 전선정리형 멀티탭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_ 깔끔정리 고수 형부의 선물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소소한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인테리어 소품, 작은 가전소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이런 제품은 사실 잘 모르는데, 깔끔함으로 제 지인 중에 손에 꼽히는 큰 형부가 쓰다가 만족하여 해준 선물이어서 믿고 쓰는 제품입니다! 박스탭! 전선정리형 가격인 5,4000원 정도로 비교적 가격대가 꽤 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이런 저런 제품을 알아보았지만, 역시 정리가 기본인 것 같다. 제품의 색상은 빨강색과 회색이 있는데, 형부가 딱 적당한 검정을 선물로 주었다. 나도 이제 ‘오늘의 집’앱에 소개되는 집들처럼 정리를 할 수 있게구나라는 괜한 기대감으로 뜯어보았다. (오늘의 앱은 인테리어소품을 판매하고 서로 공유하는 사이트 앱니다.) 뒤에 이렇게 전선을 꼽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올리브영 클렌징 비페스타 시트 모이스트 간편하게 쓱싹 [내부링크]

퀵 클렌징으로 너 올리브영에서 한 번은 구입해보고 싶었던 비페스타 시트이다. 좋아하는 유튜버가 추천하기에 좋아하는 제품군은 아니지만, TOP에 쓸만 할 것같아서 구입했다. 가격은 만원정도에 형성되어있으며 어쩌면 다른 클렌징티슈류보다 가격대가 있다. 장수로 46장이어서 적지는 않다. 개인적으로 밀폐형태모양은 변기같아서 별로지만, 절개선이 있어서 애매하게 눌려서 닫기는 형태보다 훨. 보기에도 쓰기에도 좋다. 클렌징에 고보습제품이라는 것은 사실 잘믿지않는다. 물론 이런 클렌지 티슈자체를 신뢰하지 않는다. 다만,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된 절대적인 동기는 아무래도 편의성이다. 회식 후나 야근으로 인해서 피곤함이 극도에 있어 조속히 잠을 청하고 싶을 때 쓰는 아이템이다. 그래서 장수와는 무관하게 매일매일쓰는 제품이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촉촉부들 [내부링크]

회사에서 생일선물을 받은 아이소이 불가리안 립밤이다. 뷰티유튜버 디렉터파이가 좋다고하여 이번에는 이아이로 선택했습니다!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라인은 워낙에 힘이 유명한 라인이어서 모두 한 번씩들어보셨을꺼에요. 2만원이고 3개월정도 써본 저의 경험으로는 만족스러운데요. 부드럽고 깔끔한 외관! 이 제품은 레드지만, 같은 라인에 투명과 핑크가 있 습니다. 3달을 꾸준히 쓰니 좀 양이 줄었네요. 체온에 따라서 표면이 부드럽게 녹는 제품이라서 자꾸손이 가더라고요! 원래 립 밤을 잘 바르는 스타일이 아닌데 두번째로 반한 제품입니다. 첫번째 제품은 베네피트 립밤인데요! 그보다는 조금 딱딱하지만, 제품자체로는 부드러운 제품입니다. 입술에는 입술색이 있어서 더 붉게 발색됩니다!

스케덤 터치웨이브 어느 굴곡에서도 접근이 가능한 링클케어! [내부링크]

회사 생일 선물로 고른 갈릭이온마사지기 터치웨이브 좋아하는 뷰티 유튜브 연두콩 님의 데일리 케어제품으로 소개했던 것이 인상깊어서 선택하게 되었 습니다. 터치웨이브는 버튼이 없이 접촉만으로 갈릭이온이 나오는 제품으로 심플합니다.가격도 심플하게 5만원안이에요~ 갈바닉 이온 흡수기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어느정도 시장정보를 알아보셨겠지만, 이만한 가격은 없죠. 물론 특이할 것 없는 원터치 기능이어서 가능하지만, 갈릭 이온 흡수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아니면 사용조작에 번거로움을 위한 분이라면, 추천드리기 참 좋은 제품이에요. 제품 특징에 잘맞는 제품설명서로 혈점자리같은 곳, 지점을 알려주어 보면서 따라하기 좋았습니다.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 색상을 주고 있는데요. 파란색과 핑크 둘 중에 한 가지 색상..

롬앤 베러 댄 아이즈 02말린장미 섀도우파레트 4구 새도우파레트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얼굴의 눈 빼고는 다 가리고 다니는 시국에! 색조 메이크업 중에서 잘 나가고 있는 상품은 다름 아닌, 바로 아이 메이크업 제품 중에서도 아이 섀도우파레트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전에는 아이메이크업하면 메이크업에 힘쫌 썼네 했었겠지만, 지금은 아이메이크업에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할 때! 이때 써보고 추천드리는 제품! 롬앤 섀도우파레트 4구입니다! 롬앤 베러 댄 아이즈 02 말린 장미 색상입니다. 4구의 색상으로 할인가 적용하면 홈페이지에서 16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한 구당 4천원정도를 생각한다면? 생각처럼 싼 거는 아닌 것 같기도 하네요 ^^ 롬앤 쿠션 제품을 인상적으로 쓴 기억이 있어서, 롬앤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높고 쿨톤 정석으로 추천하는 제품이어서 구입하게 된 제품입니다. 아직 ..

클리오 광채 쿠션 올리브영 무난템 메리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화장 리뷰를 들고온 소소한 테그입니다. 약 한 달 반정도 데일리로 실사용한 후 들고온 리뷰로 오늘도 솔직하게 몇 글자 적어보고자 합니다~ 클리오 킬 커버 글로우 쿠션 입니다! 클리오하면 쿠션, 쿠션이면 클리오에서 새롭게 뽑은 애디션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패키지를 바꾸었습니다. 기존 제품의 특성은 커버와 광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컨셉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높은 3중 기능성은 깔고 시작해서, 클리오 쿠션 시리즈 물에서 자신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골라서 구매하면 됩니다. 클리오 화장품의 경우 클리오 매장이 있지만, 올리브영 어느 매장에도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이어서 클리오 할인이나, 올리브영 할인기간에 구입하면 3만원대에 리필까지 해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구..

입생로랑 베르니 아레브르8/명품/스몰럭셔리/미세한 펄로 입술에 볼륨감을~ [내부링크]

이번 생일 선물로 조금은 늦게 받은 입생로랑 립 틴트를 소개해주고자 한다. 사실 지금 처럼 코로나 유행으로 립메이크업에 대한 의미가 다소 상실해가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처음 접하는 명품 브랜드의 립틴트라는 점과 그 영롱함에 반해 전파하고자 글을 업로드 해본다. 입생로랑 베르니 아레브르 라는 제품명을 가진 제품으로 인터넷에서는 최저가 33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물론, 인터넷 최저가인 만큼 오프라인에서는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나, 짐작이 되지는 않는다. 패키지에서 부터 고급스러움을 뽐뿌해주고 있는 입생로랑. 스몰 럭셔리라고 해서 요즘 명품 브랜드에서 내는 작은 화장품들을 선물로 주고 받는 것이 생각보다 일상화되어가고 있다. 작지만 확실한 선물이라는 느낌으로 말이다. 단순히 ..

미샤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오드아이, 얼굴에 전체 광을 원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하이라이트 제품입니다. 원래는 하이라이터 제품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편이 아니었다가, 제대로 하이라이터 제품 쓰시는 분의 모습을 보고 나도 저런 느낌을 연출해보고 싶다는 소망에서 구해하게 된 제품 미샤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오드아이입니다. 미샤의 이탈프리즘 라인은 미샤 안에서도 색조 고급라인으로, 가격에서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분들이 칭찬하는 제품이어서 딱히, 다른 제품은 생각해보지 않고 미샤매장에 들어가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하이라이터를 구입하여 쓰게될 부분은 전체입니다. 특히 눈옆으로 관자놀이 부분이 들어간 부분과 눈아래 광대 부분입니다. 광대부분을 죽이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고개를 돌릴때마다 빛이나는 하이라이터가 정말 ..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알엑스/빠른 출근길/퍼스트에센스로 토너 대체하자 [내부링크]

#미샤 #타임레볼루션 #퍼스트에센스 #퍼스트트리트먼트 #에센스 #효모제품 #발효추출물 #미샤타임 #빠른기초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소하게 리뷰해드릴 제품은 미샤의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버전이 업그레이드 될때마다 어째 제품명이 조금식 길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고 있지만! 미샤의 퍼스트 트리트먼트는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라서 꼭 한 번 구매해서 체험해보고 싶은 제품이었는데요.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하게 동기는 바쁜 출근길에 어떻게 하면 더 기초 라인을 단축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토너와 에센스의 중간 단계라고 생각되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시카 효모가 95%나 들어가 있는 미샤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요. 모두가 아시겠지만 일명 에스티로더 저렴이 버전으로 ..

마몽드세라마이드인텐스크림/무궁화크림/디렉터파이/30대추천제품/주름완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마몽드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입니다. 30대에 들어서면서 어떻게 하면 데일리로 노화방지를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조금 더 하게 되었는데요. 그 와중에 보게 된 디렉터 파이님의 30대 추천 크림으로 소개된 마몽드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입니다. #30대 #주름기능 #크림추천 #마몽드크림 #30대크림 #세라마이드크림 #세라마이드 #장영실상수상크림 #밀착보습 #민감성 #복합성 #피부추천 정가는 29,000원이지만, 올리브영을 통해서 2만원 초반데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작은 샘플에도 크림이 20ml가 들어있기 때문에 약70ml용량의 상품입니다. 할인하지 않은 가격에 사더라도, 크게 비싼 제품은 아닙니다. 이 뿐만 아니라 토너와 로션도 들어있어서 같..

선크림 미샤 세이브 블럭 커버 톤 업 선크림(퀵메이크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이번에도, 제 블로그에서는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제품군, 선크림입니다. 선크림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말씀드리지 않아도, 요즘은 화장품을 빨리 접하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잘 알 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피부노화의 주력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잡티와 주름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제품인 썬크림 썬크림의 종류가 상당히 많은 편이어서, 다음 썬크림을 쓸 때 조금 더 자세히 써보도록 하고 오늘은 저의 니즈에 따라 맞게 산 제품을 소개해드리고 자합니다. 생활편;) 즉각적인 자외선 차단과 피부가 예민하여 무기자차 선크림을 선호합니다. 가능한 베이스메이크업을 하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힘들어서 아침에는 선크림까지만 바르고 가바도니, 선크림에 올인원처럼 파운데이션 기능이 첨가..

디렉터파이 클렌징밀크 시오리스 클렌징로션 추천, 세정력은 얼마나 뒷받침해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줄 아이템은 기본템 중에 기본템이지만, 가장 중요한 단계인 클렌징 제품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클렌징 오일은 쓰지 않고, 클렌징 밀크 혹은 클렌징 밀크라고 불리는 제품군만 쓴 지도 꽤나 오래되었는데요. 이유는, 피부과를 다니는 동안에 저에게는 오일보다는 밀크 제품을 추천해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시중에는 대부분은 분들이 클렌징 오일을 많이 쓰다보니, 클렌징 밀크 제품군들은 다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늘 쓰던 제품을 쓰고 있었는데, 우연치 않게 디렉터 파이가 소개한 시오리스의 클렌징 밀크를 쓰게 되고 굉장히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그러면 디렉터 파이가 추천한 저자극 클렌징 밀크 제품 시오리스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리뷰 포인트 찾는 사람이 적은 클렌징 로션, 클렌징..

롬앤 제로 벨벳 틴트 번트하트 추천 색, 유지력은?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색조 장인 브랜드 중에 하나인 롬앤에서 핫한 제품인 제로벨벳틴트입니다. 사실 이 제품은 2번째로 구입한 제품인데요. 작년에 여행 맞이용으로 구입한 후에 색상이 예뻐서 재구매한 립제품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 제로 벨벳틴트의 경우 가격은 13000원이나 홈페이지나 올리브영에서 쉽게 할인 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할인 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리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참고로, 롬앤 브랜드의 경으 애초에 온라인 브랜드 상품으로 매장을 따로 운영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올리브영이나 롭스 등 다양한 드럭스스토어에 입점되어 있어서, 온라인 브랜드라고 하더라고도, 충분히 접근성이 좋고 테스르를 해볼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처음 구입할 당시에도 올리브영에서 할인을 하..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마사지로 팔자, 눈가주름은 물론 스트레스관리까지 하자! [내부링크]

#아이소이 #리프팅 #스팟 #마사지 #팔자주름 #눈가주름 #케어 #주름케어 #스트레스관리 안녕하세요.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가벼운 주름 개선과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홍보되고 있는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미 한 병을 쓰고 또 한 번 쓰게 된 제품으로 꼼꼼한 리뷰가 가능한 만큼 용기가 리뉴얼되고 나서 더 좋아진 점 혹은 불편해진 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어플리케이터, 스트레스관리, 팔자눈가주름 관리까지완료제품명: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 용량: 25ml 가격: 39000원 으로 아이소이는 전반적으로 가격이 좀 있는 편이며, 그 중에서도 스페셜 케어에 속하는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은 적은 용량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 비피다 앰플 디렉터 파이 주름 개선 추천 에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문객님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으로는 주름 예방에 개인적으로 탁월하다고 느낀 제품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어우 제품이름이 상당히 긴 제품이지만, 제품명에서 이미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는데요. 일명 보랏빛 앰플로 유명하여, 모 유명 프로바이오 에센스 저렴이 버전으로 저렴이 버전의 대 유행을 이끈 장본인 제품입니다. 4세대로 매번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업그레이드 된, 비피다 앰플. 가격:39000원 용량: 50ml 인 제품으로 일반 로드샵 제품치고는 가격데가 있는 제품지만, 할인과 행사가 많아서 가격 혹은 구성 면에서 꼭 혜택을 받는 기간 때 구입할 것을 권합니다. 더욱이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어서 그런지 ..

네이크업페이스 스트레스 제로 토너/ 대용량 토너/마음 편히 쓸 수 있어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블로그에서 2번째로 소개하는 기초제품군으로 토너/스킨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토너 구매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개인적인 기준에서 토너 구매의 기분은 1. 저렴한 가격이어야 한다. 2. 모난 것이 없는 무난한 제품이어야 한다. 이유는 매일매일 써야하는 제품인 만큼 절대적인 소비량을 무시할 수 없고, 수분공급과 더불어서 클렌징 이후에 남아있는 노페물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 영양분이나 고 성분의 기능이 필요없다라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구입하게 된 제품은 네이크업페이스 스트레스제로 토너 제품명: 네이크업페이스 스트레스제로 토너 용량: 500 ml 가격: 28,000원 입니다. 저와 같은 경우, 화해라는 앱을 통해서 아주 저렴한 가격한 11,900원에 접할 수 있었..

에뛰드하우스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통해서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바로 에뛰드하우스의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입니다. 겨울이 되면서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찾다가, 개인적으로 제품 구매의 가이드로 삼고 있는 디렉터 파이의 작년 베스트 제품이었던 것으로 기억하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촉촉한 저렴한 다양한 파 운 데 이 션 에뛰드 하우스 더 블 래 스 팅 세럼 파운데이션 제품명: 에뛰드하우스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가격: 18000원 로드샵의 경우 세일을 주기적으로 하는 편이고, 게릴라성 할인도 많이 해서 꼭 할인 기간에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불어 저 같은 경우는 타임스퀘어에서 직접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점원께서 제가 색상고민하는 것을 센스있게 눈치채시고는 샘플로 유사한 색상군을 주셔서 굉장히 감사했습니다. 에뛰드하우..

나무그림 오피스룩 겨울 정장바지 추천(namugrim) [내부링크]

#나무그림 #오피스룩 #겨울정장바지 #기모바지 #스트라이트핏 이번 겨울 회사룩을 지켜줄 바지로 고른 바로 나무그림의 정장바지 입니다. 왠만하면 옷은 입어보고 구입하는 편이라, 구입이 적은 편인대요. 바지는 매장에서 꼭 입어보고 사는 타입으로 너무 예뻐서 바로 구입한 바지입니다. 안감이 기모이면서 핏감이 좋아 촥 감기는 듯한 느낌이 좋은 옷입니다. (이런 패션 블로거하기도 참 힘들겠다는 생각이 드네요.제가 올린 사진을 보고 과연 이쁘다는 생각이 들지 의문이 들지만 현재까지 약 3개월 정도 입어본 이후에 드리는 후기로서의 매력으로 님들에게 어필하고자 합니다.) 가격이 결코 싸지 않았던 바지. 사면서도 헉 했지만, 그래도 좋아서 후덜덜 거리면서 구입했습니다.아, 이 가격이 나무그림이라는 브랜드의 평균가는 아..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강력한 미백성분, 민감성이 사용해보다. [내부링크]

: 제품정보제품명: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가격: 8000원 제 피푸 타입: 민감 복합성이며, 계절에 따라서 유수분 밸런스가 왔다 갔다 합니다. 스트레스성으로 인한 여드름이 때때로 나기도 합니다. 에센스 제품이 마침 똑 떨어져서 중이던 저는, 디렉터파이를 늘 챙겨보는 편인데요. 이번 에센스편에서 가성비 좋은 미백 에센스가 있어서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높은 가성비와 나이아신 성분 함류성분입니다. 제 리뷰의 포인트는 “강력한 미백성분, 민감성이 사용은 어땠나?” : 디시엠의 디오디너리의 제품관디오니너리라는 제품은 저도 처음 접해보는 브랜드로 아직 오프라인에서는 쉽게 구입할 수 없는 상품으로 Deciem의 제품으로 화장품 업계가 조금더 투명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진정성을..

에스쁘아 노웨어 모이스쳐 허그 포기비치(feat. 웜톤분들에게 적극 추천)espoir lipstick [내부링크]

아직 제가 티스토리 글쓰기에 미숙해서 일까?1시간 넘게 걸쳐서 쓴 소중한 나의 포스팅이 또 날라갔다.네이버 글자수 세기를 확인하기를 위해 글자를 복사하고 넘어갔다가 잠깐 폰을 보는 사이 백지처럼 흰 화면에 ㅁ 자만 써있다. 최대한 빠르게 30분안에 이 글 을 써보고자 한다.혹시 이런 현상을 잘 아시는 분이 있다면, 친절하게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가엾다면, 공감ㅠㅠ) 이번에 제가 쓴 제품은 요. 저번 페리페라 블려서에 이어서 웜톤 피부에 어울리는 촉촉한 립스틱 입니다. 제품명: 에스쁘아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포기비치가격: 20000원 에스쁘아는 클리오 보다는 살짝 가격대가 있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중가를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로베이스와 색조가 좋은 브랜드 입니다. 이번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촉촉..

페리페라 벨벳치크 말린진저 크림블러셔로 추천! (feat. 촉촉함과 보송함을 챙기자)peripera cheek [내부링크]

스트레스는 소비를 이끄는 법! 평소 잘쓰지 않는 주황주황~ 코랄코랄한 느낌의 색조 제품들을 조금씩 지르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소비한 아이템은 페리페라 벨벳치크 말린 장미입니다. 페리페라 물게물든 벨벳치크 말린진저 PERIPERA VELVET CHEEK 가격: 8000원 / 4g 페리페라는 클리오와 같은 계열사 제품으로 색조 제품력은 이미 인정받고 저렴한 가격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Peripera is an affiliate product of clio, which is already recognazied for its color-based products and is loved for its low price 더욱이 올리브영에도 입점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각종 할인 기간에 할인까지 덭..

에스쁘아 비글로우쿠션 데일리쿠션 촉촉쿠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처음으로 뷰티 관련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쁘아 비글로우 쿠션 (페탈) 실 사용기간은 약 한 달 반정도 되었고요.지금은 이미 한 통 다쓰고 리필본을 충전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사용기간이 긴 만큼 밀착형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그럼 고우고우 에스쁘아의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의 인기를 입어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에스쁘아의 비글로우 쿠션입니다.이미 비글로우를 쓰신 많은 분들이 쿠션으로도 바로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에스쁘아를 선호하거나 비글로우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은 아니었지만.좋아하는 유튜브분이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고 느껴져서 그런지올리브영의 세일때 똑 떨어진 쿠션을 보다가 이번에는 촉촉쿠션으로 바로 구입하게 된 제품입..

휠라운동화 휠라파운데이션(feat.저렴한운동화 통통한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소tag에서 리뷰해드릴 제품은 휠라의 파운데이션 운동화입니다.FILA FOUNDATION 직장생활을 하면서 운동화 종류도 하나 더 사서 번갈아 사려고 구입한 제품으로 메인 운동화는 아니고,서브 운동화로 산 제품으로 가격적인 부분에서 먼저 저렴한 제품을 주안점을 두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제가 구입한 곳은 타임스퀘어에 있는 휠라 매장으로 현장 현금 구매가로 5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정가는 6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렴한운동화 인거죠.http://with.gsshop.com/prd/prd.gs?prdid=50813777&vodFlag=N&utm_source=price&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naver 제가 구입한 제품은 2..

엠제이드백 크로스백 포인트백 저렴한 핸드백!MJADE [내부링크]

여자 크로스백 포인트백 레드백 저렴한백 추천! 이번 회사 송년회 드레스 코드는 레드로, 빨간색 양발을 하려다가, 이번 기회에 포인트백으로 쓸만한 레드 크로스백을 구매하였다. 평소 포인트백을 구매하고 싶었던 지라, 이미 유튜브를 통해서 저렴한 크로스백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찰나에 드레스코드 레드라는 말에 떠오르는 제품이 있어서 구입하게 된 MJADE 레드가방 가격은 39500원으로 택배비를 포함한다고 하더라도 5만원이 안되는 가방으로 자주 쓰지 못하는 포인트 가방으로 도전하기에 부담이 없는 가격이다. 유튜브를 통해서 이미 실사이즈의 느낌을 보았던 지라, 크게 고민하지 않고 구입하게 되었다. 22 x 9 x 15cm로 아주 작지만은 않아서, 장지갑도 들어간다! 장지갑을 1인으로는 미니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