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trade의 등록된 링크

 sosotra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6건입니다.

2007년생 돼지띠 연예인 이서 정동원 [내부링크]

이서 본명 이현서 출생 2007년 2월 21일 , 데뷔 2021년 12월 1일 IVE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체 166cm O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별명 아기호랑이, 이서 아기, 막냉이, 잇깅(이서깅), 잼민이서, 마이멜로디 MBTI ENFP 이서는 초등학교 6학년때 신세계 백화점 앞에서 음료수를 사러갔다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사에게 캐스팅되었다. 아직 어린 나이라 목소리가 얇은 편이나 맑은 음색과 라이브가 안정적이다. 춤선이 시원스러우며 보는 사람에게 편안한 느낌을 준다. 곡 느낌에 맞게 표정 연기를 잘하며 표정연기가 풍부한 편이다. 외모 또한 성숙하며 아이브 멤버중 가장 기대되는 멤버로 손꼽힌다. 정동원 출생 2007년 3월 19일 신체 171~2cm , 49kg, AB형 수상 경력 전..

2006년생 개띠 연예인 규진 이레 남상욱 홍은채 [내부링크]

규진 본명 장규진 JYP엔터테인먼트 7인조 걸그룹 NMIXX 출생 2006년 5월 26일 신체 166cm A형 별명 앙고, 진규, 짱규, 뀨, 짱귲, 귲, 대갓기 MBTI ESFJ 소속사 JYP 귀여우면서 묵직한 특유의 음색이 매력이다. 무대에서 규진은 라이브를 제법 안정적으로 소화하는데, 지니, 지우와 함께 군무를 주도한다. 팀에서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멀티플레이어같은 자질과 기질을 보여준다. 비교적 몸선이 이쁘고 춤을 출때 춤선이 매끄럽고 아주 부드럽다는 평을 받는다. 남상욱 출생 2006년 11월 11일 경기도 광주시 데뷔 2019년 디지털 싱글 1집 신체 162~4cm, 46kg, O형 소속사 무소속 (전 소속사 클레버 E&M) 클레버 E&M에 초창기때부터 입사했고, 피어스 노래 2배속 댄스, 일상..

미국에서 한국올때 꼭 사올 제품 TOP 20 [내부링크]

미국 유학중 또는 미국 이민 생활중 한번씩 한국에 들어옵니다. 한국 들어오기 전에 미국에서 저렴하게 사가지고 오면 좋을 미제 상품들을 정리해봅니다. 노드 스트롬이나 마샬같은 백화점에 가면 소비자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할수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화장품 영양제 스포츠 의류 욕실제품 식품류 들은 반드시 한번 둘러보고 저렴한 가격에 사가지고 오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드 스트롬(nordstrom)과 마샬(marshalls) 백화점 기준 A. 미니사이즈 화장품 메이크업 뷰티 아이템들 !! 투 페이스트 아이쉐도우 파레트 맥 립스틱 레어 뷰티 립스틱 뻰티 뷰티 립글로스 메이블린 립터 글로스 세포라 밀크 하이드로 그립 프라이머 미니 1. 투 페이스트 아이쉐도우 파레트 _ two faced ey..

2022 게임 용어 정리하기 [내부링크]

갱 Gang과 Kill을 합친 말 Gank를 의미하며, 아군끼리 팀으로 뭉쳐서 소수의 적을 급습해 죽이는 것이다. 노라이퍼 No Lifer에서 유래하며, 삶과 생활을 다 미뤄두거나 포기하면서까지 게임에 열중한 사람들을 지칭한다. 딜러 상대에게 피해를 주는 역할군을 뜻하며 딜 또는 띨링을 넣는다고도 표현한다. 버프 캐릭터가 가진 고유의 능력치를 순간적으로 증가시키는 스킬로 반대는 디버프도 있다. 너프 캐릭터나 아이템의 능력치가 떨어지게 된 상황을 뜻한다. 디버프와는 조금 다르다. 발컨 발로 컨트롤하는 것처럼 게임을 못하는 것을 뜻한다. 순삭 캐릭터가 순간적으로 삭제되듯이 죽거나 사라졌을때 쓴다. 실생활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먹고나서 쓴다. 쉴드 전투가 발생했을때 특정 대상을 적으로부터 방패처럼 보호하는 행위..

게임 장르 용어 정리 BEST 15 [내부링크]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모바 게임은 다양한 사용자들이 한 공간에서 한팀씩 꾸려 협력플레이를 이용해 전장에 함께 참여하여 팀간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대표적인 MOBA 게임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2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포켓몬 유나이트가 있다. RTS(Real-Time Strategy): 알티에스 게임은 속도감과 박진감이 짜릿한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다른 사람과 실시간으로 매분 매초가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여 상대를 이기는 게임이다. 대표적인 RTS 게임으로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헤르초크 쯔바이 듄2 커맨드 앤 컨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토탈 어나이얼레이션가 있다. RPG(Role Playing Game): 알피지게임은 일명 롤플..

NFT P2E 게임 베스트 12 엑시인피니티 일루비움 갇즈언체인드 [내부링크]

베트남 게임 개발사 스카이마비스가 2018년 선보인 액시인피니티는 이른바 '돈 버는 게임(P2E·Play to Earn)' 의 선두주자에요. 액시인피니티는 게임 캐릭터에 NFT를 결합해 이를 이용자가 가상화폐로 사고팔 수 있게 했으며 이용자 역시 이를 잘 알고있다. 캐릭터마다 고유 가치가 주어지자 이를 키우려는 충성 고객이 급증했고, 이 게임사가 별도로 발행한 가상화폐 AXS 시가총액은 34조 원을 넘어섰다. 이는 국내 시가총액 1위 게임사 크래프톤의 시총(약 23조 원)을 훌쩍 뛰어넘는다. 최근 액시인피니티 같은 흥행 사례가 잇따르면서 국내 게임업계에도 세계시장을 겨냥해 NFT를 결합한 P2E 게임이 급부상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P2E 게임이 불가능하지만, 게임사마다 앞다퉈 NFT 기반 게임 개발에 나..

2022 시사 용어 스팬데믹 집관 마기꾼 BAU [내부링크]

큐코노미 큐코노미는 코로나로 인한 '격리'의 영어 'Quarantine'의 Q와 'Economy'를 합한 것으로,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현상인 격리·봉쇄 조치 후 새롭게 생겨난 경제활동의 모습들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이 외부활동을 삼가고 집콕 생활로 인한 비대면 경제적 모습을 의미한다. 스팬데믹 소비하다(spend)와 전염병 (pandemic)의 합한 신조어로 코로나19 시대의 과잉 소비시대를 뜻한다.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여행이나 외식 관련 소비는 줄어든 반면 배달음식 온라인 포함 주문이나, 인테리어 용품 지출은 늘어났다. 가방, 지갑, 쥬얼리, 시계 등 명품 매출이 15 - 30% 가량 늘어났다. BAU (Business As Usual) BAU란 흔히 있는 일을 일컫는 관용표현인데, 기후변화 ..

2022 신조어 어쩔티비 삼귀다 무야호 킹받네 레게노 갓생 [내부링크]

어쩔티비 초딩들이 많이 쓰는 말로 그래서 어쩌라고 라는 의미로 맞받아치거나 그만 대화를 끊고 싶을때 아무의미없이 쓴다. 보통 쓸때는 어쩔 냉장고 어쩔 청소기 어쩔전자렌지 등 뒤에 전자제품을 갖다붙인다. 뒤에 전자제품을 붙이는 이유는 초딩이 보기에 전자제품은 뭔가 비싸지만 익숙한 것이라 쉽게 쓰고 관심끄는 말이라 그런것 같다. 뒤에 전자제품은 별 연관은 없는데, 별 생각없이 만들수 있는 창작의 기쁨을 찾는 초딩 2-5학년스런 말장난이다. 물론 말장난의 일종이니 연관시켜 변형해 쓰기도 할것이다. 어쩔티비쏭도 있다. 복세편살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 줄임말 무야호 몹시 기쁘고 즐거울때 쓰는 감탄사 돈쭐 좋은 뜻으로 선행을 베푼 가게를 찾아 몇배로 음식을 사먹거나 소비해주는 활동 삼귀다 사(4)귀기 바로 전 단..

2021년 배당주 순위 Best 10 [내부링크]

2021년 국내 주식 최고 수익률 순위 Best 10 국내 주식 종목중 수익률 상위 10위를 섹터별로 정리한다. 배당금 주식 상위 수익률 10위도 모아봤다. 2021년 11월을 기점으로 1년 전과 수익률을 비교한 순위다. 국내 주식투자 최고 상위 수익률 순위 10개 종목 리스트다. 2021년을 마무리하는 11월에 2022년 국내 주식 추천 종목들에 도움을 줄수 있는 포스티이다. 국내 주식 분류 대상 A는 국내 모든 주식을 대상으로 수익률 상위 10위 B는 코스피 200 대상 수익률 상위 10위 C는 코스닥 종목 대상 수익률 상위 10위 D는 국내 배당주 상위 10개 종목이다. A. 2021년 국내 모든 주식 중 수익률 상위 10위 순위 종목 수익률 % 1. 웅진에너지 12015% 2. 신한 2093% 3..

구글 애드센스 일수익 373.80 달러 프로필 오늘현재까지 페이지 RPM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오늘 현재까지 373.80 달러 ... 오늘은 2021년 10월 24일 일요일이다. 11시쯤 점심먹기 전에 봤을때는 350 달러였다. 오늘이 일요일임에도 PC로 블로그를 끄적거린 찰나였다. 나는 주로 핸드폰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본다. 내 휴대폰은 노트북보다 성능도 좋고 속도도 더 빠르기에. 어떤 수치적인 또는 화면상 어딘가 이상하면, 웹 모드보다는 모바일 모드를 더욱 신뢰한다. 오늘 일요일 오전 11시쯤 PC 모니터로 처음 저 수치를 봤을때, 정말 1도 놀라지 않고 너무나도 자연스레 1초도 안돼 뭔가 에러가 났구나 생각하고 넘어갔다. 왜냐하면 나의 지긋지긋한 글쓰기의 결과는 미화 보통 1-3불 가끔 5불 아주 가끔 9불대를 찍고, 그것에 아주 당연한 익숙한 일상이 수개월동안 이어지는 ..

전세계 보드게임 베스트 펜데믹 룰 전략 [내부링크]

인기있는 전세계 보드게임과 놀이문화 보드게임은 서양에서 유래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서양은 놀이 문화가 동양보다는 확실히 발달한 측면이 높다. 매우 다양한 놀이와 놀이 수단들이 현재도 개발돼고 있다. 비디오 게임에 빠진 자녀들이 있다면 보드게임의 세계로 초대해보자. 동양에서는 트럼프 화투 체스 바둑 장기 마작등이 고전적인 보드게임이다. 게임의 종류는 단출하지만 게임의 전략은 다양하게 구사할수 있다. 그중에 배우기 쉽고 따라하기 쉬운 장기의 경우를 들어보자. 장기는 차와 포로 적진을 주무기로 적진을 가두고 틈을 내어 왕좌를 빼앗는 게임인데, 해보면 매우 단순하지만, 자신이 제일 잘한다고 믿는 순간에 고수를 만나 무참히 깨지게 되면 장기라는 게임의 한없는 깊이감을 새로 깨닫게돼지만, 고수에게 계속지게 돼면 좀..

2020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경기 선수 페럴림픽 [내부링크]

2020 도쿄올림픽이 폐회식을 행하며 끝났다. 축구나 야구 심지어 올림픽의 꽃이라는 마라톤도 보지 않았다. 그런데 어느새 폐회식을 보고있자니 재미있는 것이다. 예전 무지개 여신이란 일본 영화를 보면 일본 전통 축제와 전통 의상, 거리에서 행진하며 전통춤을 추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폐회식에서 일본 전통 춤을 추는 모습을 재미있게 봤다. 텅빈 관중석을 대신해 선수들과 운영위원들만 참석한 올림픽 경기장에서 일본은 전통춤을 꽤 열심히 추었다. 일부 선수들은 그 춤을 따라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고. 3년뒤 프랑스에서 2024 파리 올림픽을 연다. 그런데 패럴림픽이 아직 남았단다. 2021년 패럴림픽은 2021년 8월 24일 화요일에 개최하며, 9월 5일 일요일에 종료한다. 패럴림픽(Paralympic)은 국제장..

결사곡 2 이태곤의 깊숙한 속내는 ? [내부링크]

결혼작사 이혼작곡 2 신유신(이태곤)의 깊숙한 속내는 ? 이태곤이 박주미를 두고 바람을 핀다는 설정은 정말 말이 안됀다. 더욱이 나이를 그대로 두고 미모와 성품을 두고서라도 바람을 핀다는 건 얼핏 이해가 안된다. (이 표현은 이태곤의 바람녀 송지인과 박주미라는 와이프를 이와 비슷한 인물로 캐스팅했다는 가정하에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2의 작품은 16회 종방으로 예정된 드라마다. 16회 안에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모두 쏟아내야 하는 것이다. 16회 안에 이태곤,박주미,송지인 커플, 이민연 성훈 이가령 커플, 전노민 전수경 임혜영 커플의 속사정, 바람의 개연성을 다 전달해야 한다. 굳이 찾자면 세커플 남편의 바람의 동기에는 생사를 오가는 듯한 어떤 절실한 느낌의 동기가 들어있다. 성훈 이가령 커플 빼고 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 이혼 회합 [내부링크]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 회합 결혼작사 이혼작곡2의 얼굴 마담격인 극중 인물 사피영, 부혜령, 이시은인 박주미, 이가령, 전수경이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와인 회합을 가졌다. 드라마상 주연급인 인물들은 각각의 스토리가 독립돼 극의 3축으로 드라마를 이끌어오다 모두 이혼 3파전을 화려하게 치르고 모임을 가지는 신이다. 스틸컷 1장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확 끌어들일 수 있는 장면임이 분명하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는 ? ‘결혼작사 이혼작곡2’(이하 ‘결사곡2’)는 행복한 줄 알았던 30대, 40대, 50대 부부의 파란을 심도 있게 다루며 높은 몰입감을 선사해 TV조선 드라마 최초 시청률 13% 돌파를 이뤄낸 화제의 드라마로 승승장구 행보를 펼치고 있는 드라마다..

어제 한국에서 가장 많이 본 영상 BEST 1위 - 50위 [내부링크]

1. 어렵게 막을 올린 도쿄올림픽...개회식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장면은? / 스포츠머그 2. 일본이 일본했다?! 화제의 개회식 픽토그램 쇼 3. 빠지는 계속 물에 빠지라고 빠지인가요? 워크맨 최초 2주 연속 c팬티c준비....?? 水릴 넘쳐 빠져버려 | 빠지 알바 리뷰 | 워크맨 ep.109 4. Dance your out to #PermissiontoDance c Only on YouTube #Shorts 5. 가난한 남매가 음식점에서 음식을 하나만 시킨다면? What if a poor brother and sister just order one dish in the restaurant? 6. 머릿속에 거미가 들어간 남자의 멈출 수 없는 고통 7. 우연히 연결된 포탈 너머 이세계 멸망 시키기..

같이 쓰면 안좋은 화장품 TOP 7 [내부링크]

스킨케어의 첫단계는 바른 세안법과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는것 마지막으로 화장품 바르는 방법이다. 여드름같은 트러블을 관리하기 위해 화장품에 투자를 많이 했지만 실질적으로 별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화장품 자체보다 다른 요인에 문제가 있을수도 있다.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았는데, 더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 바르는 방법이 있다는 그것도 알아둘 필요가 있어요. 화장품에는 함께 바르면 안좋은 화장품이 있기 때문 !!! 평상시에 바르는 것, 트러블이 났을 때, 또는 계절이 바뀌었을 때 등 여러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바르는 사람도 있듯이 화장품을 잘 바르는 방법도 중요하다. 제품에 제법 투자를 하는 편인데 피부 상태에 진전이 없다면 화장품을 잘못 쓰고 있는 것은 아닌지 고민해 봐야 해요. 같이 쓰면 안좋은 화장품..

중국 비트코인 규제 이유 3가지 !!! [내부링크]

중국발 비트코인 뉴스로 인해 차트가 무너져내리고 있다. 중국이 국내에 있는 비트코인 채굴업체 90% 이상을 폐쇄했다고 환구시보의 영문판 글로벌타임스가 21일 보도했다. 글로벌타임스는 쓰촨성이 지난 18일 관내 26개 비트코인 채굴업체에 폐쇄 명령을 내림에 따라 20일 현재 중국에 있는 채굴업체 90%가 폐쇄됐다고 전했다. 위 뉴스는 거짓이 섞였다 해도 중국내 채굴업자 역시 순리를 따를 것으로 보인다. 그이유는 다음과 같다. 중국 금융당국의 암호화폐에 대한 감독강화는 계속될 전망이다. 위 비트코인 차트를 봐도 주봉 기준 30000불 지지선으로 버티는 모습이지만, 이 지지선이 무너지면 17000불 까지 하락할 것으로 여겨진다. 그것도 무너지면 10000불 까지 하락할것으로 보인다. 중요한건 하락구간이라는 사..

한국, 일본, 중국 보이그룹 [내부링크]

보이그룹이라는 단어는 완벽한 콩글리쉬다. 영어로 보이밴드(Boy Band)라는 단어가 맞는 표현이다. 원래 밴드라는 단어는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음악 무대를 구성하는 단체를 총칭하는 단어인데 영어를 잘 모르는 아시아에서는 록 밴드 같은 악기 연주자를 지칭하는 단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서구권에서는 보이그룹이라고만 말하면 못 알아듣거나 다른 뜻으로 알아듣는 경우가 많은데 뭘하는 그룹인지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도 외국의 K-POP 팬들 사이에서도 보이그룹이라는 콩글리쉬 단어가 꽤 퍼져가고 있다. 외국 K-POP 팬들은 대한민국의 연예기사나 한국어 유행어에도 상당히 친숙한데, 대한민국의 연예기사 등에서 보이그룹이라는 단어를 자주 쓰기 때문에 따라쓰는 경향이 있는 것이다. 외국의..

지민 보이그룹 평판 1위 [내부링크]

엠넷 투표 케이팝 남자아이돌 1위 본명 박지민 1995년 10월 13일 (25세) 부산광역시 출생으로 174cm, 58kg, A형, 265mm 춤, 노래, 팝핀, 현대무용, 프리스타일, 마샬 아츠 포지션 메인댄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엠넷이 부정부패로 최근 말이 많았지만 방탄소년단 지민이 엠웨이브(Mwave)에서 진행한 '퍼포먼스의 왕: 무대에서 빛나는 최고의 K팝 남자아이돌'에서 1위를 차지했다. K-POP 글로벌 플랫폼 엠웨이브(Mwave)는 지난 8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무대에서 빛나는 최고의 K팝 남자 아이돌 1위 퍼포먼스의 왕'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에는 천만 명에 가까운 국내외 팬들이 참여, 방탄소년단 지민이 당당히 1위에 선정됐다. 일본내 BTS 신보, Film Out 일어버전 ..

지하철 무법자 빌런 민원 문자 신고 번호 [내부링크]

지하철내 참기힘든 불편 상황을 접할때 지하철을 이용하다 보면 종종 이용자의 무례한 행동이나 비상식적인 행동을 접할수 있습니다. 최근엔 코로나까지 겹쳐 마스크 미착용으로 인해 불쾌한 경험 다들 있을텐데요. 그럴때 버스라면 기사님의 목소리외에 별다른 수가 없지만, 지하철은 다릅니다. 지하철은 민원번호만 알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수 있습니다. 서울, 서울외 수도권, 부산 및 각 지역별 지하철 민원번호가 있습니다. 민원번호에 전화해 통화도 할 필요없습니다. 문자로 불편사항을 전달하면 보안관이 출동하여 해당 열차의 불편사항에 즉각 대처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사항은 몇호선, OO행의 정보와 칸과 칸사이 문에 기재된 열차번호(열차번호 확인이 어려울 경우 그냥 보내도 됨)를 적어 40자이내로 불편 사항을 문자로 신고..

오메가 3 암종양 분해 영양제 지방산 암세포 [내부링크]

몸에 좋은 지방산의 기능 소위 “좋은 지방산”은 인간의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인간의 몸에 좋은 지방산에는 불포화 지방산이라 불리는 동물성 오메가 3를 비롯 식물성 오메가 3 식물성 오메가 6등이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의 성분 중 DHA(도코사헥사엔 산)은 뇌 기능, 시력 및 염증 현상의 조절에 중요합니다.이러한 장점 외에도 DHA는 암 발병률 감소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Louvain 대학 UCLouvain 연구팀은 DHA 및 기타 관련 지방산이 종양의 발달을 늦출 수 있도록 하는 생화학적 메커니즘을 구체적으로 확인하고 공개했습니다. 2016 년 종양학을 전문으로하는 Olivier Feron의 UCLouvain 팀은 종양 내 산성 미세 환경에있는 세포가 증식하기 위해 에너지 원인 포도당을 지질로 대..

미꾸라지로 모기유충 잡아라 [내부링크]

미꾸라지로 모기유충 잡아라 잉어목에 속하는 민물고기. 추어(鰍魚)라고도 부르며 식용으로 쓴다. 방언으로는 미꾸리라고 하지만, 미꾸리는 다른 어미꾸리보다 대형종으로 알려진 미꾸라지는 20 이상으로 자라는 것이 흔하다. 수명은 20~22년 정도로 알려져 있다. 미꾸리vs미꾸라지 미꾸리와 미꾸라지는 눈크기와 입수염의 크기비례로 구분 할 수 있다. 미꾸라지의 경우 수염의 길이가 눈 크기의 약 4배, 미꾸리의 경우는 눈 크기의 2.5배라고 한다. 솔직히 접사 사진 찍어서 비교해 보지 않는 이상 구분하기 어렵다. 전라북도 수산기술연구소가 모기퇴치 등에 효과가 큰 미꾸라지 방류에 나선다. 전라북도 수산기술연구소는 내수면 어족자원량 확대와 생태계 보호를 위해 자체 생산한 어린 미꾸라지 119만 마리를 오는 17일 도..

힐링 욕실 인테리어 TOP 10 - B [내부링크]

욕실 바로안에 작은 정원을 꾸밀수도 있습니다. 손이 많이 가지 않는 사계절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한 나무류나 식물들을 심으면 좋습니다. 워플랜팅 형식으로 벽 등에 식물을 심어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수직형 정원을 만들어 욕실과 함께 쓸수도 있습니다. 정원 전망이 좋지 않거나 내부 안뜰을 위한 공간이 없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벽에 유럽식 작은 화분을 설치해 인테리어를 장식합니다. 이 원형 벽걸이 화분은 방의 평범한 흰색 부분을 대비해 조화를 이룹니다. 여기 살아있는 작은 녹지는 인테리어 효과에 신선함을 가져오고 다채로운 타일 테두리와도 균형을 맞춥니 다. 분홍색 핑크색상을 넣고 싶은 분들 또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욕실이 반드시 무채색의 방일 필요는 없습니다. 욕실..

힐링 욕실 인테리어 TOP 10 [내부링크]

우리 모두는 욕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욕실을 멋진 곳으로 만드는 것은 힐링에 좋습니다. 독특한 욕조, 세련된 화장대 및 현대적인 화장실 디자인은 크고 작은 공간과 예산에 맞게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필수 시설 외에도 세련된 디스펜서와 보관함으로 욕실을 장식 할 수 있습니다. 조명은 공간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욕실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위해서 필수 요소입니다. 타일위 욕조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하루가 끝날 때 욕조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한다면 방의 메인으로 꾸며보세요. 이 화려한 무늬와 같은 멋진 타일은 욕조로 가는 예쁜 길이 되어줍니다. 욕조 뒤의 벽까지 타일 경로를 계속해서 올라가면 재미있는 무늬를 즐길수 있습니다. 바닥에 자갈이 가득 깔린 욕조에서 목욕하십시..

생리전 증후군 대처하는 방법 TOP 7 [내부링크]

생리전 증후군 대처하는 방법 TOP 7 1. 몸이 붓는다면 염분 조절에 신경을 쓰자. 2. 스트레스는 탄수화물 비타민B와 마그네슘으로 해결하자. 3. 아연이 함유된 식품으로 식욕을 조절한다. 4. 생리직전에는 나트륨과 카페인 섭취를 피하자. 5. 과도한 운동을 조심하라. 6. 반신욕을 하라. 7. 우울 짜증스런 감정이 폭발할 때는세로토닌 재흡수 차단제(SSRI)를 복용하자. 생리전 증후군이라고 있다. 이 증상은 전체 가임기 여성의 75%가 한번 이상 겪는 흔한 증상이며 폐경전까지 지속되기도 한다. 생리통과 전혀 다른 것으로 보통 생리 4-10일 전에 시작해 생리가 시작되면 사라진다. 생리전 증후군 증상으로는 피로감, 유방통증이 가슴이 커지면서 스치기만해도 심해지는 경우, 변비 증상이 심해지거나 아랫배에 ..

매일 먹는 미세플라스틱 TOP 10 [내부링크]

뜨거운 차를 마실때 나일론 티벡을 넣으면 약 116억 개의 미세 플라스틱과 31억 개의 나노 플라스틱이 방출된다. 이 나노 플라스틱은 머리카락보다 150배 작아 혈관 곳곳을 침투할수 있다. 어쩌면 너무 미세해 땀을 많이 흘리면 잘 빠져 나갈수도 있을까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평균적으로 한 사람이 일주일에 약 5그람의 플라스틱을 섭취 한다고 추정하면 이는 신용카드 한장분량이다. 미세플라스틱의 독소가 암을 발생할 수 있기에 더욱 문제다. 특히 바닥쪽의 어패류 섭취나 합성섬유 옷,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도를 줄이자. 주방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12가지 방법 1. 용기가 식품에 안전하다고 표시되어 있더라도 식품, 특히 전자렌지에서 식품을 데울 때 플라스틱 대신 도자기류를 사용해보자. 또한 오븐에 스테인리스 ..

길가에 앉아 식사하는 해외 승무원들 [내부링크]

틱톡 계정 "郭雨涵"에 골목길 벽에 우르르 몰려 앉아 가져온 가방을 깔고 앉아 식사중인 승무원이 화제다. 먹고 살려고 하는 일이다. 어찌보면 이것도 색다른 경험이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혼자는 아니다. 승객의 안전을 도모하는 승무원들이 바닥에 쭈그려 앉아 열악한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복도에서 밥을 먹는 승무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승무원 캐리어를 의자 삼은 채 쭈그려 앉아 도시락을 먹는 모습이었다. 승무원 캐리어에 도시락을 올려놓고 차가운 맨바닥에 앉아 밥을 먹는 승무원도 있었다. 한 눈으로 봐도 열악한 환경이지만 발이 아픈 듯 구두를 벗어 던진 채 맨발로 휴식을 취하기도 했다. 이 승무원들은 매번 이런식으로 식사를 하는것인지 이번에만 이런 식사를 하는지는 알수..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 TOP 10 [내부링크]

1. 무조건 굶는다 다이어트는 무조건 굶는다고 성공하지 않는다. 대부분 다이어트는 굶는것이 핵심이지만, 굶는 것에만 사활을 건다면 나중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더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조금씩 음식을 조절해야 한다. 2. 시간이 없다 온전히 다이어트를 위한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바쁜 하루 일과를 보내는 중에 다이어트도 함께 성공하기란 매우 어려우 일이다. 때론 녹초가 된 하루에 리듬과 의욕이 깨져버릴수 있다. 3. 스트레스 조절이 안된다 반복되는 힘든 운동과 맛없는 다이어트 식단에 당신은 금새 지루함을 느낄 수있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운동을 찾아서 하지 않는 이상 스트레스 조절이 어려워 실패하기 쉽상이다. 4. 다이어트를 만만하게 본다. 다이어트 성공의 절반은 맞춤형 계획이다. 나 자신을 먼저..

여자 가슴 키우는 덤벨 아령 운동 TOP 6 [내부링크]

여성 바스트 볼륨 업 덤벨 동작 6 여성 가슴 키우기 덤벨 운동 베스트 6 1. 이소메틱 체스트 프레스 , 일어서서 두손 모아올려 덤벨프레스 덤벨 한 쌍을 양손으로 가슴 높이로 잡는다. 팔꿈치를 구부리고 손바닥이 안쪽을 향한다. 왼발은 약간 오른쪽 앞을 향하고 똑바로 선다. 덤벨을 함께 꽉 쥐고 팔꿈치가 어깨 위로 약간 올라갈 위치까지만 올린다. 덤벨을 한번 올리면 5 초 동안 머물다 내려온다. 1세트 8 ~ 12 회 시행한다. 15 초 휴식후 총 5-8세트 한다. 이렇게 한번 돌면 1라운드 라 하면, 총 3라운드를 한다. 1 라운드 당 총 5 ~ 8 세트 한다. 1라운드 끝나면 1 분 휴식, 총 3 라운드 한다. 2. 씨티드 아놀드 프래스 , 앉아서 덤벨 프레스 몸통을 약간 뒤로 젖히고 다리를 앞으로 ..

여자 가슴 키우기 맨손 운동 TOP 7 [내부링크]

여자 가슴 키우기 맨손 운동 TOP 7 자연스러운 가슴 크기는 유전학, 생활 방식 및 체중의 조합에 의해 결정됩니다. 수술없이 가슴 크기를 늘리고 싶다면 제약이 있습니다. 자연 요법으로 광고되는 보충제, 허브, 크림, 확대 펌프 및 마사지에 너무 현혹되지 마십시오. 이것이 효과적이라는 명확한 증거는 없습니다. 가슴, 등, 어깨 근육에 초점을 맞춘 운동은 유방 조직 뒤의 가슴 근육을 단단하게 하고 탄력을 줄수있습니다. 가정에서 음식 캔, 모래나 돌로 채운 물병 등으로 7 가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1. 벽 짚고 푸쉬업 일명 wall press (워프레스) 벽 앞에 서서 가슴과 같은 높이로 손바닥을 평평하게 누르십시오. 머리가 벽에 거의 닿을 때까지 천천히 앞으로 푸쉬업을 합니다. 한세트 10 ~ 15 ..

여성 가슴 볼륨업을 위한 식품 16가지 [내부링크]

1. 당근 : 가슴이 처지는 것을 막아주고 볼륨감을 주어 가슴이 커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2. 견과류 :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유선조직을 촉진해 볼륨감 있는 가슴으로 만들어 준다. 3. 콩 : 모든 콩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가슴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4. 석류 : 비타민, 쿠메스탄 계열의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가슴이 커진다. 꾸준히 먹으면 가슴의 탄력과 볼륨감을 줘 가슴이 커 보이도록 한다. 5. 우유 : 여성호르몬이 생성되는 것을 촉진해주며 단백질이 풍부해 가슴이 커진다. 6. 조개류 : 유방의 지방세포가 영양분을 잘 흡수하도록 도와줘 볼륨감을 준다. 7. 메추리알 : 단백질, 지방, 비타민 등이 풍부해 마른 여성에게 기혈보충을 해준다. 8. 배 :..

성형 수술에 대한 잘못된 편견 TOP 19 - 2 [내부링크]

10. 성형수술 여름엔 피하라 ? 많은 사람들이 염증, 땀 등의 이유로 여름철에는 성형수술이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한다. 물론 가급적 여름철을 피해야 하는 수술이 있긴 하지만, 대개의 수술은 계절에 별 상관이 없다. 특히 요즘 같이 냉난방이 잘 되어있는 경우에는, 오히려 겨울철에 실내에서 땀을 더 많이 흘릴 수도 있다. 11. 성형수술은 뼈를 깎는 고통이 뒤따르나 ? 뼈에는 감각신경이 지나다니기는 하지만, 분포하지는 않다. 즉 뼈 자체는 통증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뼈를 깎는 아픔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따라서 얼굴 골격 수술은 비교적 통증이 적은 편에 속하는 수술이다. 12. 턱 수술 뼈에 바람이든다 ? 성형수술 트렌드가 눈과 코 부위에서 안면윤곽수술로까지 확장되면서 최근에는 턱 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

성형 수술에 대한 잘못된 편견 TOP 19 - 1 [내부링크]

1. 짧은 코는 코성형술 후에 코가 더 들려보인다. "아니다. 코끝을 단순히 들어 올리면 코가 더 짧아 보일 수 있지만, 코수술시 비중격연장술을 동반하여 오히려 코가 덜 짧아 보이게 할 수 있다" 짧은 코를 가진 이들이 코성형을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는 코성형술 후 코가 더 들려 보이는 현상을 걱정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코성형술시 비골 및 비중격 연골 주변의 연부조직과 점막을 박리하여 비중격 연골을 하부로 이동시키면, 안정적이고 쉽게 코 길이를 확보할 수 있다. 이 수술은 추가 비용없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수술이다. 2. 매부리코성형술은 비용이 많이 들고 결과도 자연스럽지 않은 경우가 많다. "아니다. 매부리코 성형술도 자연스럽고 좋은 결과가 보장될 수 있는 수술이며, 큰 비용 없이 코성형술 비용..

성형 외과 잘 고르는 방법 TOP 6 [내부링크]

성형 수술하기 좋은 계절로 겨울이 가장 좋으며 그다음이 가을이다. 수술이 심하거나 치료기간이 긴 부위가 아니라면 여름이 아닌 봄도 괜찮은 계절일것이다. 성형수술을 잘 하기 위한 첫 단계로 성형외과 병원을 잘 고르는 것이다. 성형수술은 광고가 많은 분야도 인터넷 검색이 쉽지 않다. 그럴땐 많이 당황스러울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은 방법을 추천한다. 1. 지인 추천 지인도 지인 나름이지만 지인의 경험담이 담긴 병원이라면 최고의 방법은 아닐지라도 안정적인 차선의 방법은 된다. 지인이 직접 수술을 해봤다고 하는 병원이라면 더말할 나위도 없이 신뢰가 간다. 성형수술로 인한 그 부위의 부작용등은 미리미리 알아둔다. 반전문가 수준으로 알아두면 좋은데 의사 선생님께 상세한 내용을 물을수도 있지만 환자가 많이 알고 똑똑하면..

취침전 피해야 할 음식 TOP 12 [내부링크]

밤이 되면 간혹 몹시 피곤하면서 몹시 배가 고플때가 있다. 그럴땐 참고 바로 잠들길 권한다. 그러면 다음날 가벼운 몸으로 일찍 일어날수 있다. 그런데 몹시 몹시 배가 고프거나 잡념이 많아 뭐든 먹고 자고 싶을 경우 다음의 식품들은 피하고 보자. 이 식단은 기본적으로 칼로리가 많은 음식이 많아 체중감량에도 도움이 안된다. 1. 술 어떤 이들은 잠이 오지 않을 때 숙면의 용도로 한 잔씩 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피곤한 몸일때 알코올이 졸음과 수면 효과가 있지만 마냥 그런 효과를 기대할수는 없다. 신체가 약한 상태일 경우 알코올 분해가 느려 탈수 및 수면 방해를 불러 올수 있다. 2. 사탕 수험생이나 잠을 쫓을때 피로 회복할때 사탕을 먹는다. 하지만 잠자기 전에 사탕을 먹으면 설탕으로 인해 뇌가 깨어나고 뇌..

눈건강을 위한 TOP 10 최고의 음식 [내부링크]

눈건강을 위한 TOP 10 최고의 음식 눈 건강을위한 10 가지 최고의 음식 American Optometric Association (AOA) 및 American Academy of Ophthalmology (AAO)와 같은 조직은 AREDS 보고서를 기반으로 눈 건강을위한 영양소를 계속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2013년 연구결과를 통해 정리한 내용이다. 1. 물고기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면 눈 문제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생선은 오메가 -3 지방산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기름진 생선은 장과 신체 조직에 기름이있는 생선이므로 먹으면 오메가 -3가 풍부한 생선 기름이 더 많이 제공됩니다. 가장 유익한 수준의 오메가 -3를 함유 한 생선은 다음과 같..

내장 지방 빼는 방법 TOP 6 [내부링크]

내장 지방 빼는 방법 TOP 6 몸속 지방을 정의할때 많이 쓰이는 용어가 2가지 있다. 피하지방와 내장지방이다. 피하지방은 말랑말랑한 뱃살로 피부와 근육 사이에 생기는 지방이다. 주로 복부나 엉덩이, 허벅지에 위치한다. 섭취한 영양분 중 잉여 영양분이 지방의 형태로 저축되며, 필요할 때 신체가 갖다 쓰는 지방이다. 내장지방은 배꼽 위의 윗배가 볼록하면 많다고 볼수 있다. 염증성 단백질을 분비하여, 염증을 유발하고 인슐린의 효율을 떨어뜨린다. 따라서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은 줄어들고 혈당과 중성지방은 증가하게 되어 당뇨병과 심장질환의 위험성이 증가한다. 1. 설탕,액상과당을 줄인다. 설탕 액상과당은 제된 탄수화물로서 우리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들어와 있다. 가장 가까이는 커피가 있다. 요즘은 커..

TV 보면서 뱃살빼기 좋은 운동 TOP 8 [내부링크]

TV 보면서 뱃살빼기 좋은 운동 TOP 8 먼저 TV 를 보면서 혹은 라디오를 들으며 운동을 하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운동에만 집중하면서 하는 것보다 효율이 분명 떨어질 수 있다. TV를 보거나 라디오를 청취하면서도 운동중간에 한번씩 자신의 운동 자세도 꼭 확인하고 집중하면서 하면 좋다. 운동이란것 자체가 올바른 자세가 70% 이상을 먹고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맞다. TV나 라디오를 청취하며 운동을 하다보면 피로함을 몰라 시간을 어길수 있다. 그래서 예정된 계획보다 운동을 더 오래 할수도 있는데, 그것보다 운동할 시간과 쉴 시간을 계획해 세워두고 세트를 나눠 플랜에 따라 운동과 즐거움을 일거양득 하면 더 좋겠다. 1. 인버트 햄스트링 싱글레그 대드리프트라고도 하는 이 동작은 종아리 근육을 타이트하게 ..

요가 아웃핏 TOP 20 , 요가 포즈의 완성 02. 11-20. [내부링크]

당신의 요가 필라테스 포즈를 한층 돋보이게 해줄 요가포즈의 완성 !! 요가 동작을 한층 돋보여줄 STYLE TOP20를 소개합니다. 핫 요가, 땀을 많이 흘리는 요가 스타일 매우 강렬하고 따뜻한 문양의 허드슨 반바지 버건디 브라 레이스 업 팬츠를 좋아하는 당신 골지 레깅스는 맹 부드러우며 허리띠의 레이스업 디테일은 스포티한 느낌 플레어 팬츠를 원하는 당신 어떤 사람들은 전통적인 타이트한 스타일을 편안해 하는 앙상블 긴소매를 선호하는 라그란 크롭 탑 날씨가 추우면 이 사랑스러운 장미 프린트 라글란 크롭탑과 프렌치 컷 레깅스 하이 웨이스트 7/8 레깅스 화려한 색상과 프린트를 지양하고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찾는 당신 클래식한 모습을 원하는 에센쓰 트위스트 탱크 흰색 탱크 탑보다 더 고전적이진 않은 스타일 페어..

요가 아웃핏 TOP 20 , 요가 포즈의 완성 01. 1-10. [내부링크]

당신의 요가 필라테스 포즈를 한층 돋보이게 해줄 요가포즈의 완성 !! 요가 동작을 한층 돋보여줄 스탕리 TOP20 을 소개합니다. 땡땡이 스타일 요가 아웃핏 3/4 플렉스 레깅스 바이커, 자전거 의상의 변형 블록 바이크 쇼트 악어 가죽 혹은 뱀가죽 문양 이클립스 브라 고전적 일반적 스타일을 원한다면 하이웨이스트 에어 브러시 레깅스 레이서백 브라 프린트컷 아웃레이서 백브라에 상응하는 하이웨이스트 레깅스 매트가 없는 거리에서도 패셔니스타를 원한다면 룩을 계획하고 싶지 않다면 의상컨셉에 신경쓰기 싫은 당신을 위해 하이퍼 컬러 울트라 하이 레깅스 무난한듯 미묘한 패턴을 원하는 당신을 위해 프린팅을 좋아하지만 너무 돋보이고 싶지 않은 스타일 보세 메쉬 어퍼 컷 스포츠 브라 기본 블랙은 넌무 지루하고 딱딱한 컬러도..

日本の戦犯、強姦、暴行の歴史は、現在進行形 [내부링크]

일본 전범, 가해의 역사는 아직 해결돼지 않았다. 분명한 사실은 모든 일본인들의 잘못은 아니다. 너무 일본을 두고 쪽바리라고 칭하는 것은 옳지 않다. 과거도 현재도 일본을 휘두를 수 있는 권력을 가졌던 자들의 잘못이다. 일본 패망후 결국 사형장에서 형장의 이슬로 사라진 일본전범들이다. 그러나 현재에도 일본엔 우익세력들이 아직 기세등등하다. 전범을 애국주의자라고 부를수 있을까 ? 라는 주제를 가지고도 일본내에서 논란이다. "그런 것 분명히 있지. 여자로 태어난 것 자체가 불행이라는 사실을 어렸을 때부터 느꼈으니까." 바쁜 현장 일로 집에 가지 못했던 지난주, 우연찮게 2020년 3월에 방송된 엔에이치케이(NHK)의 다큐멘터리를 봤다. 너무 충격을 받아 일본인 아내에게 꼭 한번 보라고 알려줬다. 그러자 아내..

중국 산모 태반 가져가서 먹는다 [내부링크]

단순한 소문인지 모르지만, 낙태한 태아를 수프로 만들어 보양식으로 먹는다는 말도 있다. 인육을 먹는다는게 어쩌면이렇게 간단할 수가. 中매체, 소비자의 날 맞아 고발 보도가 나왔다. 중국 암시장에서 약재로 쓴다며 산모의 태반을 거래하는 경우가 여전히 많다는데 이번 고발 영상에서는 태반매매와성장촉진제 먹여 키운 양고기도 나왔다. 알고 있는지 모르겠다.양꼬치는 어린 양을 사용해 만든단다.맥주에 양꼬치 한국인들도 많이 먹는. 닭도 크기에 따라 호수가 10단계 이상까지 있다는데.3호 정도인 유년기닭?이 가장 육질이 부드럽고 맛있단다. 후라이드 치킨처럼 양도 유년기양?을빨리 만들어 팔려고 성장촉진제를 넣겠죠. 병원서 버려진 산모 태반 개당 수백위안에 유통 펑파이는 업계 관계자를 인용해 중개상들이 병원이나 의료폐기물..

미얀마 민주화 사진들 [내부링크]

미얀마에서 어제 쿠데타 이후 최악의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시위대를 향해 군경이 실탄을 무차별로 발사하면서 하루에 18명이 숨졌다고 발표됐습니다. 아직 파악되지 않은 사망자가 더 있다는 말도 나옵니다. 조준사격하는 모습까지 목격됐습니다. 김지만 기자 보도 보시겠습니다. 미얀마 역사의 한장면이 된 사망자와 서로를 겪려하는 미얀마인 동료의 총상에 어찌할줄 모르는 눈빛의 미얀마인 병원에 실려와 응급진료중인 미얀마 시위대 남성 민간 의료진의 진료를 받고 있는 심각한 부상 입은 남자 두상에 심한 부상으로 생사의 기로에 놓은 여성 슬리퍼 신고 바닥에 피를 뿌리고 떠난 여성 진압군과 시위에 참여해 사망한 남자 사체 2구 시위중 머리에 심한 부상을 입어 사망한 한 여성 진압군 총성에 잔뜩 겁먹은 시민들 등에 총탄을 맞고..

전세계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들 [내부링크]

이웃 국가의 백신 접종 현황들 일본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백신 접종 시작 일자: 2021년 2월 17일 /총 21,896회분 접종 / 100명당 0.1 미만회분 일본에서 사용 중인 백신 / 화이자-바이오엔테크 (2 회분) 중국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백신 접종 시작 일자: 2020년 12월 15일 / 총 40,522,000회분 접종 / 100명당 2.8회분 중국에서 사용 중인 백신 / 시노팜 (2 회분), 시노백 (2 회분) 미국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백신 접종 시작 일자: 2020년 12월 14일 / 총 68,274,117회분 접종 / 100명당 20.63회분 미국에서 사용 중인 백신 / 모더나 (2 회분), 화이자-바이오엔테크 (2 회분) 러시아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백신 접종 시작 일자: 20..

한국 백신접종, 부작용 최소화 기원한다. [내부링크]

미국, 끔찍했던 코로나 백신 부작용 예후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지난 화요일16일까지 미국 전역에서 934명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사망했다고 밝혔지만, 백신이 이들 사망의 원인이라는 의미는 아니라며 조속한 접종을 독려했다. 답을 해줄지 모르겠지만. 그 백신으로도 코로나 확진 환자중 치명상 환자인 경우는 살리기 힘들 가능성도 높다는 의미도 내포할까 묻고싶다. 현지시각 16일 CDC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CDC와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공동 관리하는 ‘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VAERS)은 2020년 12월 14일부터 2021년 2월 14일까지 934건의 사망신고를 받았으며 이들 모두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 접종 후 사망했다. CDC는 이들의 사망이 반드시 백신에 의한 ..

시진핑 중국내 위치는 어디인가 ? [내부링크]

내년은 중국 공산당 제20차 당대회가 개최되는 해이고, 여기서 시진핑이 3연임을 할 수 있을지가 판가름 난다. 따라서 시진핑으로서는 생사의 갈림길에 서 있다. 시진핑은 중국을 넘어 전세계에 새로운 중국을 만들겠다는 희망과 공약과 임기중에도 많은 약속들을 내걸어 세상에 밝은 기운을 가져다 줄것 같았는데, 어떤 약속은 깡그리 잊거나 어떤 공약들은 자신의 이상에 걸림돌이 되면 뒤엎어 버린것도 같다. 중국인에게 분명히 좋은점 한가지는 중국이 이전과 다르게 국제 도둑이 돼어서라도 매우X5, 이전보다 한 5배는 더 잘 살게 해준것은 분명해보인다. 그런데 최근 중국에 이러한 시진핑의 국제적 도둑질을 어설프게 따라하는 마치 일상을 마약이라도 달고 사는 것 마냥 김치가 원래 중국에서 나왔다 한복도 안중근 의사도 윤동주 ..

토트넘, 볼프스베르거 4-1로 우승 [내부링크]

유로파리그 토트넘의 감독인 호세 무리뉴는 가레스 베일이 지난 32 강 1 차전 유로파 리그에서 볼프 스 베르거를 상대로 승리하도록 영감을 준 후 "다음 라운드에서 한 발을 내딛었다"고 말했다. 베일은 손흥민을 상대로 개막전을 앞두고 안쪽을 자르고 두 번째 골을 터트렸다. 그는 2013 년 4 월 이후 처음으로 같은 경기에서 토트넘 골을 득점하고 지원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재계약? 지금은 얘기할 때 아니다" 유로파리그 손흥민 슈팅 골 영상 경기 내용 Lucas Moura는 부다페스트에서 하프 타임 전에 좋은 솔로 골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Michael Liendl의 페널티 킥은 Wolfsberger에게 희망을줬고 Christopher Wernitznig가 바를 쳤습니다. Carlos Vinicius가..

비트코인 글로벌 추세 #페이코인 #트위터CEO #헤지펀드 #뉴욕멜론은행 [내부링크]

가상화폐를 투자 대상으로 인정하고 대거 투자에 나선 해외 큰손들의 면면에 관심이 쏠린다. 그 해외 큰손들과 국내 증권사 연구원의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의 전망에 대해 살펴보는 포스팅이다. 비트코인의 호재들 TOP 5 No. 1. 첫 번째 호재 , 테슬라 비트코인 매입 + 시장에서는 1조원 이상 공매도 청산 현상 세계 부호 1위 자리를 놓고 아마존 최고경영자(CEO) 제프 베이조스와 경쟁을 벌이고 있는 일론 머스크가 가상화폐에 천문학적 투자를 하고 있다는 사실은 익히 알려졌었다. 그가 CEO로 있는 미 전기차 기업 테슬라는 대략 15억달러(약 1조6633억원) 규모의 비트코인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그 추세에 더해 시장에서는 1조2000억원이 넘는 쇼트 공매도 포지션이 청산된 것으로 나타났다. 2 번째 이슈 ..

인도 SNS 스타터, Koo의 전망 [내부링크]

Koo v Twitter 인도 정부가 소셜 미디어 신규가입자를 선호하는 이유 새로운 마이크로 블로깅 앱인 Koo는 인도 정부 부서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블로깅은 트위터와 같이 단문 메시지로 ‘친구’들과 소통하는 SNS를 말합니다. 트위터의 '이중 표준' 인도 정부는 가짜 뉴스를 퍼뜨리고 있다고 주장하는 특정 계정을 트위터에 삭제하도록 요구했습니다. 트위터는 미 국회 의사당 건물을 포위하는 동안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유포한 혐의를 받은 사람들에 대해 행동을 취함으로써 "이중 기준"이라고 비난했지만 1 월 26 일 델리의 붉은 요새에서 열린 시위에서 비슷한 방식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트위터는 처음에 이 요구를 따랐지만 결정을 뒤집어 정지된 계정을 복원시..

램자이어교수 또, 한국 위안부는 매춘부다. [내부링크]

광복회는 '일본군 위안부는 매춘부'라고 주장한 미국 하버드대 존 마크 램지어 교수의 입국금지 조치를 요구하는 공문을 법무부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에 보냈다. 광복회는 대한민국의 이익이나 공공의 안전을 해치는 행동을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할 만한 이유가 있는 외국인에 대해서는 법무부장관이 입국을 거절할 수 있다'에 의거, 램지어 교수를 입국금지 조치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위안부 논문 파문’ 하버드대 교수, 과거 “일부는 일본군과 사랑에 빠졌다" 주장도 존 마크 램자이어 교수 1954년 시카고에서 태어났지만 바로 일본으로 건너가, 18세까지 미야자키현에 거주했다. 1976년 인디애나주 고센에 위치한 자유인문대학 고센 칼리지를 역사학 전공으로 졸업했다. 1978년 미시간 대학교에서 일본학 석사를 취득했다. 1..

유니버셜 뮤직 KPOP과 함께한다. [내부링크]

유니버셜 뮤직 그룹은 K-pop의 주요 음반사에서 설정한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 합류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음반 레이블인 유니버셜은 테일러 스위프트,리한나, 레이디 가가와 같은 슈퍼 스타와 계약을 맺은 대표 레이블입니다. 지난 화요일 유니버설 뮤직은 K 팝 슈퍼 스타 방탄 소년단의 소속사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지난해 출시한 플랫폼에 투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블랙 핑크를 대표하는 음반사 YG도 VenewLive라는 플랫폼에 투자하고 있는데요. 빅 히트는 지난 9 월 KBYK Live라는 합작 회사의 일환으로 VenewLive를 설립했는데. 투자 후 음반사들의 성명은 VenewLive가 이제 전 세계적으로 목표를 가지게 됬다고 합니다. 현재 한국 국회는 방탄 소년단과 같은 K-po..

반려동물도 코로나 검사한다 [내부링크]

국제적으로 영국에서 반려묘 한 마리가 현재 대유행을 일으키는 코로나 바이러스 균주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전문가들은 영국에서 처음으로 확인된 동물 감염 사례라고 말하지만 코로나가 애완 동물에 의해 사람에게 퍼지고 있다는 의미는 아니며, 되려 이 고양이는 이전에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인 주인으로부터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는 둘 다 회복. 유럽, 북미 및 아시아의 다른 국가에서도 반려 동물의 확진 사례는 매우 적다는 것이 이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한국 수도에 사는 반려묘와 개는 증상이 나타나면 코로나 19 검사를 받게된다고 서울시가 밝혔습니다. 첫 번째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고양이인 동물에서 보고 된 지 몇 주 후에 나온 것입니다. 바이러스의 확..

WHO, 코로나 발원지 발표하다. [내부링크]

Covid-19의 기원을 조사하는 국제 전문가들은 오랜 연구 끝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중국의 실험실에서 나왔다는 가설을 마침내 일축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 본 임무 책임자인 피터벤엠바렉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한에 있는 실험실에서 유출 되었을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근원을 확인하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지만, 현재 조사는 동남아시아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고 말합니다. WHO 팀은 현재 중국발 가능성의 해당 수사 임무를 거의 마치며 결론내린 것입니다. 중국 후베이 성 중부에 위치한 우한은 2019 년에 바이러스가 발견 된 세계 최초의 발상지입니다. 그 이후로 전 세계적으로 1 억 6 백만 건 이상의 사례와 230 만 명의 사망자가 보고중인..

일론머스크 비트코인과 함께간다. [내부링크]

머스크 “게임스통크!!” 한마디에 게임스탑 주가 50% 폭등 비트코인 5000만원 돌파, 리플은 ? 비트코인이 꺽이기만을 기다리던 전세계 공매도 투자자들에게는 조금 안타까운 소식이다. 테슬라가 거금을 투자했다는 사실보다, 비트코인을 결제수단으로 활용하겠다는 발표는 큰 호재다. 여기서 가정을 세울수 있는것은 굳이 역대급 최고점을 달리는 이 시점에 일론머스크가 투자를 결심한 배경에는 일반인이 알수없는 어떤 소스가 있다고도 볼수 있다. 2018년 일론머스크와 함께 뉴욕갈라쇼에 참석했던 캐나다 가수 Grims 가 최근 코로나에 걸린 일이 회자됐다. 두번째는 비트코인이 오르면 다른 코인들도 가세하기 마련. 혹 다른 기업이 비트코인외 다른 코인에도 결제용도로서의 기회를 주겠다고 한다면 말이다. 일론머스크가 스타트를..

비트코인 5000만원 돌파, 리플은 ?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9일 사상 처음으로 ‘1비트코인=5000만원’을 돌파했다. 4000만원선을 넘어선 지 불과 1개월 만이다. 비트코인 가치는 올해 들어서만 50% 넘게 뛰어올랐다. 비트코인 1시간 봉 차트 비트코인은 현재 46410 달러를 기록 한화로 5170만원을 기록중이다. 그런데 오늘까지 차트중 비트코인은 오늘이 가장 높았던 날이다. 내일 더높이 오를수도 있겠지만. 그중 가장 높았을때는 48136.5달러 한화로 5358만원까지 찍었다. 비트코인 일봉 차트 현재 비트코인은 코인중에서 단연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는 이더리움 3위는 테더 4위가 리플이다. 시가총액 2위 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 일봉차트다. 역시나 역대 최고치를 갱신중이다. 시가총액 3위 코인 테더 차트다. 테더는 사실 별 변화가 없다. 시가..

미얀마 쿠데타 시위현장 [내부링크]

미얀마는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국가이다. 방글라데시, 인도, 중국, 라오스, 태국과 국경을 접하고 있으며 인도양의 연안국이기도 하다. 수도는 네피도이다. 네피도의 본래 명칭은 핀마나로 내륙의 작은 지방 도시였다. 흔히 알려진 양곤은 이전 수도이다. 2005년에 먼저 핀마나로 행정 수도를 옮기고, 2006년 네피도로 개칭하여 공식적으로 수도가 됐다. 이 나라에 대한 공식 호칭은 아직도 뜨거운 감자인데, 이는 현 미얀마 정부에 대한 인정 여부가 갈리기 때문이다. 영국 등 꽤 많은 국가가 지금도 주야장천 버마(Burma)라고 부르고 BBC World News도 버마라고 부른다. 한편, 미국 CNN International은 미얀마(Myanmar)라고 부른다. 과거의 명칭이었던 '버마'는 미얀마에서 가장 많은 민..

전세계 코로나 종합분석 03/03 [내부링크]

11. 신규 확진자 VS 신규 완치자 코로나 신규 사례와 신규 완치자 비교한 그래프다. 초록색은 회복한 수치 주황색은 신규 확진자수다. 신규 확진자가 완치자수를 훨씬 앞서고 있다. 2020년 10월 이후 확진자가 월등한게 보인다. 12. 코로나 치명상 추세 현황 위 그래프는 코로나 환자들 중 그 증세가 심각하고 치명적인 경우의 추세를 나타낸다. 그래프가 비교적 계단식으로 상승하고 있다. 2020년 4월에 5만건을 돌파, 이후 비슷하게 유지. 2020년 11월에 10만건을 돌파, 비슷하게 가고있다. 코로나에 걸리면 발빠른 확산 차단과 빠른 회복을 위해 주변의 관심과 환자의 협조와 노력이 필요하다. 13. 코로나 정도가 심각하고 치명적인 사례 위 그래프는 누적 완치율과 사망율을 100분율로 환산한 그래프다...

전세계 코로나 종합분석 02/03 [내부링크]

6. 코로나 사망자 100명 넘긴후 유럽 VS 미국 사망자 추세비교 20만명까지 사망율은 유럽이 미국을 앞섰다. 그후로도 잠깐 비등하게 가다 유럽 사망율이 월등히 많은 추세다. 7. 7개국 나라별 코로나 확진자 비율 코로나 확지자 최다 국가인 미국은 전세계 확진자수의 25.89%를 차지한 2천7백만명이 넘었다. 그 다음으로는 인도 브라질 러시아 영국 프랑스 스페인 순이다. 8. 전세계 코로나 누적 확진자 수 추세 변화 이표는 전세계적인 코로나 누적 확진자 선형도표다. 사망자와 완치한 환자 모두를 포함한다. 수치는 2020년 1월부터 6월지 아주 완만하게 올라왔으나 그 이후로 경사가 2-3배 높아졌다. 이 1월을 1차 변곡점이라 한다면 2020년 12월 3일을 경계로 현재까지 경사가 급증한 추세다. 이 시..

전세계 코로나 종합분석 01/03 [내부링크]

1. 2021.0204. 글로벌 코로나 감염현황 신규 감염자 수로 필터링, 신규 사망자가 급증했거나 한국과 관련있는, 세계적으로 이슈 국가들은 빨간태두리 표기. 미국,브라질은 신규 감염 1,2위를 달리며, 영국은 뉴스로 봤으나 프랑스 스페인도 코로나 신규 감염이 심각해보인다. 도움이 절실한 빈곤층이 많은 인도와 인도네시아 역시 9위 11위를 기록. 캐나다 24위 심각한 상황의 일본 역시 32위. 카자흐스탄은 하루 사망자 170000명을 기록하며 사망자수로는 1위이다. 대한민국은 84위로 신규 감염자수로는 100위 안이다. 중국은 신규 30명 신규 사망자 83602명으로 132위를 기록. 중국은 국가적으로 숨기는게 많을것 같아 정확하진 않겠지만, 많이 줄어든 부분은 있겠다. 참고로 현재까지 코로나 누적 확..

저탄수화물 팬케이크 [내부링크]

케토제닉 식단을 위한 저탄수화물 팬케이크 가족중 누군가가 아침 식사는 케토 다이어트를 고수하려고 할 때 많은 엄마들이 어려움을 겪는 식사라는 것을 압니다. 다행스럽게도 저탄수화물을 만드는 방법을 안다면 케토제닉 식단에 팬케이크와 같은 아침 식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바나나 팬케이크를 만들어봤다면 저탄수화물 팬케이크도 비슷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계란이 사용되지만 바나나 대신 크림 치즈가 사용됩니다. 바나나에는 탄수화물이 너무 많습니다. 달콤한 맛을 내려면 스테비아를 약간 더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계피와 바닐라 추출물도 첨가합니다. 이 레시피는 3 명이 각각 2 개의 팬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 충분한 팬케이크를 만듭니다. 직접만든 다음 냉장보관하고 아침에 팬에 빨리 데워서 드시면됩니다. 아직 냉동은 시도해..

코로나 변이 3종 동시 발생 !! B [내부링크]

4. 바이러스 전이의 KEY, 스파이크 단백질 스파이크 단백질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페플로머라고도 불리며 사진처럼 돌기가 돋아난 외피 모양을 하고 있어 스파이크란 이름이 붙었는데 이 바이러스가 숙주세포의 수용체와 결합할때 활용됩니다. 이 단백질이 코로나가 다른 세포로의 성공적인 침투에 핵심 역활을 하게됩니다. 메르스 역시 이 스파이크 단백질이 확산의 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현재까지 나온 백신들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즉 백신을 변형하여 "수개월 내로 이 변이 바이러스에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게 가능"하다고 말하지만 수개월은 짧은 기간도 아니며 아직은 가정입니다. 기존의 백신이 기존의 코로나 변종 모두에 대해 감염, 전염률과 중증 발생률을 감소시킬수 있다고 보는 이유..

코로나 변이 3종 동시 발생 !! A [내부링크]

1. 코로나 변이 3종 한국 입국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 3종이 처음 발견됐다는 보도는 2020년 4월에 나왔는데요.남의 나라 예기로만 느껴진 이 소식은 2021년 2월 3일 공식적으로 영국인 입국에 의해 한국에서도 확인됬습니다.그런데 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국내에서도 변이를 일으킬수 있으니 더욱 우려스럽습니다. 2015년 한국에서는 잠깐 유행하고 종식됀 메르스만해도 최근까지 중동에서는 사망자를 계속냈습니다.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오만, 카타르 4개국에 222명 확진자와 59명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2. 메르스로 본 바이러스 국내 변이 가능성 그때 당시 메르스가 중동에서 한국으로 넘어온 후 변이를 일으켰습니다. 그로인해 감염력과 치사력 등에도 어떤영향을 미쳤을지는 미지숩니다. 메르스는 낙타의 장에 ..

로또 1조 1천억 당첨 美 [내부링크]

미국 전역이 최근 일주일 사이 두번이나 역대 최고급 로또 당첨자가 나와 들썩인다. 이틀 전 1월20일 파워볼 추첨 결과 메릴랜드주에서 7억 3110만 달러 우리돈 약 8049억원 잭팟을 터뜨린 당첨자가 나온 데 이어 1월 22일 메가밀리언 로또 추첨에서도 미시간주 한 복권 구매자가 무려 10억 달러 우리돈 약 1조 1050억원 로또에 당첨됐기 때문이다. 메가밀리언 로또에서는 지난해 9월 15일 위스콘신주에서 당첨자가 나온 뒤로 게속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 당첨금이 계속 쌓여왔었다. 메가볼 로또는 엇그제 1월 22일 밤 추첨됐으며 당첨 번호는 4, 26, 42, 50, 60에 메가볼 번호는 24였다. 당첨 복권은 디트로이트 교외의 노비에 있는 크로거 매장에서 판매됐다. 식품 체인점 크로거의 지역 대변인 레이..

日 코로나 일평균 5000명 확진 [내부링크]

일본 코로나 상황이 점입가경이다. 최근 4일 연속 일일 평균 5000명 이상 확진자가 나온다. 최근 한국의 10배 수준이다. 더하여 최근 런칭된 바이러스 백신도 잘 안듣는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 확진자도 늘고 있어 근심이 많겠다. 일본은 동아시아 국가로 태평양에 있는 일본 열도의 네 개의 큰 섬 혼슈, 규슈, 시코쿠, 홋카이도과 이들 주변에 산재한 작은 섬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전체 면적은 독일보다 조금 크며 한국의 4배다. 약 6,852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일본은 혼슈, 규슈, 시코쿠, 홋카이도 등 4개의 섬이 일본 전체 면적의 97%를 차지한다. 일본의 인구는 약 1억 2,650만 명으로, 세계에서 11번째로 많다. 도쿄도가 있는 수도권 간토 지역에만 4,350만 명 일본 전체의 34.5%가 거주한다...

3000억 비트코인 날린남자 [내부링크]

수천억원어치 비트코인이 든 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모르고 버린 한 영국 남성이 쓰레기 매립지를 파내게 해달라고 시에 요청했다. 이 남성은 거액의 기부금을 약속했으나, 당국은 허가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주인공 제임스 하월스는 영국 웨일스 주에 거주하는 IT 업종 종사자로서 2009년부터 암호화폐를 채굴해 대략 2-3년 채굴했다. 당시에는 가치가 매우 낮아 존재를 잊고 있다가 실수로 버린 사실을 뒤늦게 알게됀 것이다. 현재 비트코인은 1개당 39666000원 대략 3천9백만원에서 4천만원선이다. 언제 조정으로 폭락할지 알수없지만 떨어질 듯 말듯 줄타기 하는 비트코인 가격 추세가 위태위태하다. 2021 01 17 비트코인 시세 17일 서부 언론매체에 따르면 제임스 하웰스는 자신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에 비트코인..

트위터 트럼프 영구정지 [내부링크]

트위터가 8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트위터 계정을 영구 정지하기로 결정했다. 트위터가 특히 문제삼은 것은 8일 트윗이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미국 우선주의에 관한 트윗을 남긴후 별도의 트윗을 통해 “1월 20일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표명했다. 트위터는 “이 두 번의 트윗은폭력 미화에 반대하는 트위터의정책을 위반했다”고 했다. 취임식에 참석하지 않겠다는트럼프의 발언은 이번 선거가적법하지 않다는 것을 간접적으로확인한 것이라는 평가를 내렸다. 특히 ‘취임식에 트럼프가 참석하지 않는다'는 것을알려줌으로써 일부 극렬 지지자들에게‘안전한 테러 목표'를 설정해줬다는 것이다. 미국도 좌파 우파간 사안엔 민감한가 봅니다. 큐어넌 음모론 신봉자인 방송인 겸작가 앤절라 스탠튼킹도 팔러로 ..

인도네시아 술라웨시섬 6.2 강진 현지상황 [내부링크]

술라웨시 섬 또는 셀레베스 섬은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섬으로 세계에서 11번째로 큰 섬이다. 서쪽은 보르네오 섬, 북쪽은 필리핀, 동쪽은 말루쿠 제도, 남쪽은 플로레스 섬과 티모르 섬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곳 사람들은 화산을 삶의 터전으로 살아가고 있으며 사금도 많이난다. 금광만 해도 몇백개가 존재한다. 아래 지도에서 보면 우측 하단에 술라웨시 섬이 있다. 인도네시아 술라웨시섬 서쪽에서 15일 새벽 규모 6.2 지진이 발생해 600명 이상이 다쳤다. 호텔과 병원, 주택 등이 무너지면서 매몰된 사람들의 숫자는 파악이 되지 않아 피해가 더 늘 것으로 보인다. 미국지질조사국(USGS)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28분쯤(현지시간) 서부술라웨시주(州) 마무주 남쪽 36 지점, 깊이 18.4 땅 속에서 규모 6.2..

코로나 청정지역 지켜내기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에 코로나 청정지역은 2 곳이 유일하다. 옹진과 강진. 이승옥 강진군수는 지난 주말 전국에서 코로나19 하루 확진자가 1천 명을 넘어서는 등 3차 대유행이 현실화됨에 따라 14일 대군민 호소문을 통해 감염병 예방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특히 지역 내 감염을 막기 위한 3가지의 실천 사항을 주장했다. 첫째는 연말연시 송년회 등 다수 사람이 함께하는 모임을 가급적 피할 것, 둘째는 마스크 쓰기를 실내‧외에서 생활화 할 것, 셋째는 서울 등 수도권과 대도시 방문을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다. 인천 옹진군 등 섬을 관할하는 지자체들이 최근 정부에 '도서지역 방문객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전수 검사를 추진해야 한다'는 의견을 낸 것으로 확인됐다. 섬 관할 지자체들은 자체적으로 방역 활동..

한반도 날씨와 적설량 [내부링크]

서울시는 10일 오후 서울 전 지역에 1cm의 눈이 내린다는 예보에 따라 사전에 제설장비를 배치하고 제설제를 살포하는 등 대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한제현 서울시 안전총괄실장은 이날 온라인 긴급 브리핑에서 "시민들의 협조와 각 자치구의 노력으로 주요 도로 제설을 완료했으나, 오늘 오후 서울 전 지역에 1cm 내외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며 이렇게 밝혔다. "주요 지역에 830여대의 제설장비와 인력을 전진 배치하고 급경사와 취약도로 중심으로 염화칼슘 등 제설제를 사전 살포하는 등 신속한 제설작업으로 기습적인 폭설에도 즉각적으로 대처해 교통 소통에 문제가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6일 내린 눈의 제거 상황에 대해 "서울시 제설 대상 도로는 총 1만6천60개 노선, 8천282km로, 도시고속도로와 ..

미국 병실없어,, 크리스마스 악몽 [내부링크]

미국 병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환자들로 넘쳐나면서 보건당국과 전문가들이 경고한 크리스마스 '악몽'이 됐다. 25일(현지시간) CNN방송 등에 따르면 코로나 누적 환자 200만명을 넘긴 캘리포니아주에선 병원의 환자 수용 능력이 한계치를 넘으며 사망자가 속출했고, 테네시 등 남부 6개 주는 겨울철 대유행의 새 진원지로 떠오르며 환자가 병원으로 밀려들었다. 입원 환자는 6천500명을 넘었고, 이 중 19.8%가 중환자실로 실려 갔다. LA 카운티 보건국은 성명을 내고 "10분 간격으로 사망자가 나오고 있다"며 "코로나 환자 수는 다음 주 7천500명을 넘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코로나 확산을 막을 방법은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르는 것뿐이라며 밀려드는 환자에 남부 캘리포니아주의 중환..

백신에 불신하는 미국인들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의 안전성에 대해 일부 미국인들의 불신은 깊습니다. 노샘프턴 요양시설 직원들입니다. 이곳은 백신을 맞으면 미화 750불을 주기로 합의했습니다. 최근 영국에서 화이자-바이오엔테크 백신을 맞은 사람 두 명이 알레르기 반응을 보였는데요. 미국에서도 1명이 화이자 백신 처방후 영국인과 유사한 과민성 알레르기 반응이 나왔습니다. 현재 영국 두 명의 접종자는 알레르기성 부작용이 나타난 것 외에 현재까지 뚜렷한 부작용이나 문제점은 보고되지 않았으며 별탈없이 회복중입니다. 다만 이로 인해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는 과거 알레르기 반응을 겪은 사람은 30분 경험이 없는 사람도 15분은 관찰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그렇다고 백신에 막연한 불신감은 없어야겠습니다. 백신에 대한 기본적인 검증 기준은 매우 높을것입니다..

코로나 소호 펍 최후의 만찬 [내부링크]

영국 런던에서 코로나 19가 다시 급격히 확산하면서 정부가 대응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최근 하루 확진자는 2만명 안팎, 누적 사망자는 6만4000여명에 달하는데요. 이러한 확산은 변종 바이러스 출현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정돼, 영국 정부는 세계보건기구에 보고하였습니다. 14일 맷 핸콕 영국 보건장관은 런던의 코로나 19 대응 단계를 2단계에서 3단계로 상향 조정한다고 발표했는데 조치는 16일부터 시작됐습니다. 그리고 15일 밤 런던거리는 최후의 자유를 만끽하는 파티가 벌어져 거리는 사람들로 붐벼 활기가 넘쳤습니다. 런던의 번화가인 소호거리의 펍과 맛집 야외 레스토랑들은 사람들로 붐비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여인 두명이 거리에서 춤을 추며 코로나 3단계 대응 전날인 전야제를 즐기듯 만끽하..

일본 초대형 눈폭탄 수준 [내부링크]

일본 북부 니가타현과 군마현에1m가 넘는 기록적인 폭설이 내려운행중이던 차량이 밤새 도로에서 고립되었습니다. 일본은 2016년 2017년 2018년..거의 매해 지역적 차이는 있지만폭설로 인한 피해가 심한 나라입니다. 도쿄와 니가타현을 연결하는 가네츠 고속도로에서 교통체증이 시작된 것은 현지 시간으로 17일 아침 눈덮인 도로를 지나던 차량 한 대가 눈에 갇혀 움직이지 못하면서 ‘지옥의 교통체증’이 시작되어하루종일 이어지던 교통체증은 17일 늦은 밤이 되자 절정 차량이 늘어선 거리는 15에 달했고, 이러한 현상은 다음 날 아침까지 이어집니다. 문제는 고립된 차뿐만아니라 정전까지 일어나 피해가 커지고 있습니다. 도쿄에서 니가타현으로 들어가는 도로의 눈은 수습됐지만, 도쿄로 향하는 도로는 여전히 아수라장 오..

모더나 3차 임상 , FDA 승인, 예방까지 ?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백신을 개발한 미국의 백신 제조업체 모더나가 자사 백신이 코로나19의 증상 발현외 초기 예방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미 미국에서 접종이 시작된 화이자 바이오엔테크의 백신보다 자사 백신의 효능이 더 뛰어나다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모더나 백신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결과를 내놨다. 15일(현지시간) CNN 방송에 따르면, 모더나는 FDA에 추가 제출한 서류에서 이같은 내용을 밝혔다. 현재까지 모더나 백신은 두 번째 접종 후 14일 이후부터 중병을 막는 데 94.5%의 효과가 있었다. 경쟁사인 화이자 백신도 코로나19에 걸렸을 경우 중증 질환을 포함한 증상적 감염을 예방한다는 것만을 입증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번에 모더나는 자사 백신이 증상..

코로나 회복기 : 폐기능 향상 요가 고급편 [내부링크]

본 페이지는 폐기능 향상을 위한 요가 고급편으로 준비편에 이어합니다. 많은 근력과 집중력을 요하는 요가 동작들입니다. 비교적 어려운 동작들로 , 자세는 부드러운 호흡과 함께 합니다. 달리기나 스포츠 등의 격한 운동 뒤 또는 코로나로 인해 폐 운동이 부족한 경우 이전 준비편의 2-3가지 요가 수련후 고급편 요가 동작으로 넘어가면 좋습니다. 활력편도 비교적 역동적이나 ,고급편은 더 높은 체력과 높은 집중력을 요구합니다. 코로나 회복기 : 폐기능 향상 요가 고급편 1. 업워드 바우 포즈 Upward Bow (Wheel) Pose 2. 리볼브 사이드 앵글 포즈 Revolved Side Angle Pose 3. 워리어 3 포즈 Warrior III Pose 4. 익스텐드 사이드 앵글 포즈 Extended Side..

코로나 회복기 : 폐기능 향상 요가 활력편 [내부링크]

본 페이지는 폐기능 향상을 위한 요가 활력편으로 준비편에 이어하거나 적당한 움직임을 요하는 요가 동작들입니다. 크게 어려운 동작은 없으며, 자세는 부드러운 호흡과 함께 합니다. 코로나 회복기에 있는 환자나 폐가 약한 분들을 위한 폐기능 개선에 좋겠습니다. 이전 준비편의 2-3가지 요가 수련후 활력편 요가 동작으로 넘어가면 좋습니다. 준비편은 정적인 면에 치중했다면, 활력편은 비교적 동적인 성격의 요가입니다. 코로나 회복기 : 폐기능 향상 요가 활력편 6 포즈 1. 빅 토 포즈 Big Toes Pose 2. 서포티드 숄더 스탠드 Supported Shoulderstand 3. 업워드 페이싱 독 Upward-Facing Dog 4. 하프 프록 포즈 Half Frog Pose 5. 워리어 1 포즈 Warrio..

코로나 회복기 : 폐기능 향상 요가 준비편 [내부링크]

코로나19(COVID-19) 환자는 장기적으로 폐손상이 나타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폐기능이 개선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신호가 감지됐다. 결과를 종합하면, 코로나19 환자는 회복 후 몇 주 동안 폐손상이 나타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폐기능이 개선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이에 따라 코로나19 환자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추적관찰이 필요하다는 게 연구팀의 전언이다. 연구 결과를 발표한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대학병원 Sabina Sahanic 교수는 "좋지 않은 결과는 코로나19 환자는 퇴원 후에도 코로나19로 인한 폐손상이 나타난 것"이라며 "다만 시간이 지날수록 폐손상이 개선된다는 결과를 확인했다. 이는 폐가 스스로 회복하는 메커니즘이 있음을 시사한다"고 강조했다. 위 기사는 코로나19 환자의 퇴원 후 폐기능 개..

염소때 330마리와 7세 소녀 [내부링크]

자연은 아이들의 최고의 선생님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말을 그대로 따르기라도 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후베이성 한 시골마을에 학교를 다녀와서 매일 330 마리의 염소들을 산책시키는 7살난 소녀가 있습니다. 소녀의 이름은 완완이며 해맑고 자신의 일을 좋아합니다. 완완은 매일 학교를 다녀오면 가족의 염소를 돌보는 일을 합니다. 완완은 3살 때부터 염소들과 어울려 다녔습니다. 배고픈 아기 염소들의 우유를 책임지는 것은 물론, 성체 염소의 등을 올라타기도 합니다. 어릴때부터 같이 커 왔으니 염소입장에서도 어린 인간의 말을 잘 들을것 같습니다. 그렇게 완완은 염소무리를 이끌고 매일 3km를 돌고 온다고 합니다. 완완의 아버지는 2013년에 처음으로 60마리의 염소로 농장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330마리로 많이 ..

홍콩 민주화 독립 앞날은.. [내부링크]

대표적인 홍콩 민주화운동가 아그네스 차우(周庭·23), 이반 램(林朗彦·26) 조슈아 웡(黃之鋒·24) 청년 활동가 3명이 23일 불법집회 가담 혐의 등으로 구류 처분을 받고 수감됐다. 다음달 2일 열리는 선고 공판에서 최고 5년의 징역형이 내려질 수 있다. 최근 홍콩 당국이 민주화 인사들에 대한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어 이들에게도 징역형을 선고할 가능성이 높다고 홍콩 언론들은 보도했다. 이들은 지난 6월 완차이 지역 경찰본부를 에워싸고 벌어진 불법시위의 조직·가담·선동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수천명이 경찰본부를 둘러싸고 ‘범죄인 인도 조례’(송환법) 반대 시위 과정에서 벌어진 경찰의 과잉 진압에 항의하는 시위를 진행했다. 5년 전 ‘우산혁명’으로 불리는 홍콩 민주화 운동과 지난해부터 이어진 민주화 시..

코로나19, 외면받는 아마존 원주민들. [내부링크]

지구의 허파 아마존 열대우림에 거주하는 브라질 야노마미족도 코로나로 인해 큰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는 브라질의 야노마미 원주민 보호구역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아마존 열대 우림에 살고있는 약 27,000 명의 부족은 외부 세계와 거의 또는 전혀 접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19 감염 사례가 8 월 335 명에서 10 월 1,202 명으로 급증 했으며, 최소 23 명이 사망했습니다. 아마존에는 300개 부족 90만명의 원주민이 살아가는데, 아직 원주민의 5% 만 코로나 검사를 받았습니다. 지난 9월 아마존 원주민 공동체 야노마미 부족민은 유엔을 찾아 브라질 정부가 원주민들의 코로나19 피해에 무관심하다며 국제지원을 요청한바 있습니다. "브라질 정부는 아마..

서울경기강원 코로나 폐쇄현황 [내부링크]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에 위치한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모바일연구소는 18일 건물 전체를 20일까지 폐쇄하고, 이 건물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재택근무 지침을 전달했다. 경기도 부천시는 부천동 행정복지센터를 폐쇄하고 직원 135명을 차례로 검체 검사하고 있다. A씨는 지난 14일 광주 한 예식장을 다녀온 뒤 전날 방역당국으로부터 검체 검사를 받으라는 연락을 받았다. 이어 서울 한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받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에 위치한 강원대는 대학본부 등이 현재 폐쇄하고 직원 10여 명이 검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춘천시 보건당국에 따르면 춘천 온의동에 거주하는 강원대 직원 50대 A씨(춘천 38번째)가 지난 16일 검사를 받아 이날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다.보건..

지역별 코로나 홈페이지 [내부링크]

COVID 19 관련 한국 홈페이지 1.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ncov.mohw.go.kr/ 2. 질병관리청 www.kdca.go.kr/ 3. 보건복지부 www.mohw.go.kr/react/index.jsp COVID 19 지역별 홈페이지 1. 대구 2. 서울 3. 경기도 4. 경상북도 5. 인천 6. 충남 7. 부산 8. 광주 9. 대전 10. 강원 11. 경남 12. 전남 13. 충북 14. 전북 15. 울산 16. 세종 17. 제주 지역별 코로나 현황판 (2020년 11월 16일 기준) 1. 대구 코로나 총확진자 7,203명 신규 0명 covid19.daegu.go.kr/ 2. 서울 코로나 총확진자 6,814명 신규 81명 www.seoul.go.kr/coronaV/coronaStatus.do..

국민안심병원 리스트 [내부링크]

코로나 의심증상이 있을경우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전화로 콜센터 : 1339, 지역번호+120 또는 보건소에 연락해 상담을 해보는 일이다. 만일 발열, 기침, 가래, 호흡곤란 등의 호흡기 증상이 있으나 코로나19 역학적 연관성(해외 방문, 국내 코로나 발생 지역 방문자 혹은 확진자 접촉)이 없다면 국민안심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그외는 코로나 전국선별진료소로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국민안심병원은 병원 내 감염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해 비호흡기 환자와 분리해 호흡기 환자 전용구역을 운영하는 의료기관이다. 코로나 비 감염자가 안심하고 감기나 여러가지 기저질환 유행성 질환을 검사하기에 알맞은 곳이다. 전국 안심병원 엑셀파일 - 주말근무 확인가능 엑셀활용도 어렵고 , 화면확대도 어려운 경우 필요한 지역을 캡..

물리 치료사가 짚어주는 러너스니 무릎통증 [내부링크]

Q2 달리기를 오래 하다 보면 몸 이곳 저곳에서 통증을 느끼게 된다. 달리기를 하면서 나타날 수 있는 대표적인 부상은? 달리기를 오래하면 무릎, 발바닥, 종아리, 허벅지 등 여러 부위에 통증이 생길 수 있다. 달리기를 하면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의 약 40% 정도가 무릎 관절 통증을 호소한다. 특히 슬개골이라고 하는 무릎 앞쪽에 있는 뼈 주변에 발생하는 통증을「러너스니(Runner's knee)」달리기하는 사람의 무릎이라고 한다. Q3 러너스니 (Runner's knee) 란? 러너스니는 단거리보단 장거리 달리기 하는 도중이나 달리기를 마친 후 또는 내리막길에서 달리기를 하는 경우, 매우 딱딱한 도로 위에서 달리는 경우에 발생한다. 또 개인적인 체형상 발바닥이 평발의 모양이거나, 허벅지 바깥에 붙은 인대..

이집트 2500년전 유물인 59개관 발견 [내부링크]

이집트 수도 카이로 인근 사카라 유적지에서 2500년된 나무관 수십개가 봉인된 채 묻혀있는 고대 무덤이 발견됐습니다. 관의 주인은 26대 왕조의 성직자와 서기인 것으로 보이는데, 무덤이 도굴되지 않아 그 안에 진귀한 부장품이 존재할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 발견된 나무관들이 이 지역에 매장된 몇천 개의 관 중에서도 특별한 이유는 지금까지 완벽하게 봉인된 채 온전하게 남아 있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이들 나무관의 겉면에 칠해진 몇몇 안료의 색상은 여전히 온전한 상태여서 발굴팀을 놀라게 했다. 현지 고고학자들의 초기 분석에서 이 지역은 이른바 은닉처로 불리는 이 암굴묘 속에 옮겨진 뒤 봉인됐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수직갱으로 된 이 묘에서는 이 밖에도 봉인된 공간 3곳이 더 발견되기도..

중국 추석연휴, 관광붐 다시불다. [내부링크]

중국은 코로나 19 유행이 시작된 이래 첫 번째 국경일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국내 여행을 갈망하는 반면 해외 여행은 제한되었습니다. 많은 인파가 상하이의 인기 관광지로 모였고 현지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군중이 너무 많아 경찰이 직접 나서 조치를 취해야했습니다. 이 기간 중 관공서나 대부분 기업 기관이 모두 쉰다. 증시도 9일 재개장한다. 코로나19 때문에 올해 설 때(1월 25일) 귀향을 못한 일부 직장인들은 9월 말부터 연차를 신청해 10~15일씩 국경절 연휴를 늘려 고향으로 발길을 옮겼다. 관광지와 도시 호텔은 물론 농촌 민박 숙소들도 대부분 예약 매진, 평소 하룻밤 200위안이면 묵을 수 있었던 농촌 민박 가격이 400~600위안으로 두세배 뛰었다..

2020 임산부 요가 베스트 9 [내부링크]

임신은 놀라운 경험이지만 통증과 고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산전 요가는 허리 통증 및 메스꺼움과 같은 증상을 해결하는 효과적이고 즐거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을 개선하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며 출산 중 힘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제일 좋은 점은 올바른 비디오를 활용하면 집을 나갈 필요도 없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올해 최고의 산전 요가 동영상을 수집했습니다. 두 번째 임신을위한 임신 요가 이 24 분 분량의 임신 TV 동영상은 임신 중기 여성을 대상으로 하지만 임신 중 어느 시점에서든 여성에게 안전하고 도움이됩니다. 느리고 충격이 적으며 재미 있고 편안하며 강렬한 운동이 아니라 재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임산부 요가 홈 루틴 Solenn Heusa..

스웨덴 스톡홀름 코로나19 증가 [내부링크]

스웨덴 당국이 지난 몇주 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국지적으로 증가하자 수도 스톡홀름에서 제한 조치를 강화할지 고려중이다. 그간 스웨덴에서는 다른나라들처럼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셧다운 등의 의무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국가적으로 이에 대한 권하지도 않아, 논란이 있었는데요. 스웨덴은 자국의 방역 조치에 대해 만족과 자부심을 느끼고 있었으며 실질적으로도 몇개월은 큰 감염사례는 없었습니다. 이것이 가능했던 이유는 스웨덴의 여름 휴가 기간은 무려 5월부터 9월까지로 다른 어느 국가보다 긴데, 이 기간 많은 시민이 도시를 떠나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자연스럽게 사람들 간의 상호 작용 빈도가 줄어 전파 가능성을 줄였던 것으로 보입니다. #집단면역실패 #허브이뮤니티 스웨덴의 수석..

홍콩 코로나 무료검진을 마치다. [내부링크]

2020년 9월 14일, 홍콩은 Covid-19에 대한 2주간의 코로나 무료 검진프로그램을 잘 마쳤습니다. 홍콩 보건 당국은 이 프로그램이 적어도 42개의 새로운 감염자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콩의 코로나19 무료 검진에서는 178만 명이 시험을 거쳤는데요 홍콩인구 750만명중 25 퍼센트가 무료 검진을 받은 것이죠 이번 검사로 42명 이상의 보균자가 확인됐다. 이들 중 32 명은 테스트 도중 확인되었답니다. 이번 홍콩 코로나19 무료 검진에는 홍콩달러 5억3천만불, 한화로 798억원의 비용이 들었다. 몇몇 의료 전문가들은 매우 낮은 환자수가 확인된 것을 보고 이 프로그램의 효용성에 대해 의아해했는데요 캐리람 홍콩 행정장관 역시 성공적이었다고 표현하긴 어렵지만, 이번 검사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

장애인 자활센터, 맹공팡 상하이 카페 [내부링크]

이들 사회적 기업들은 이런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직업훈련을 제공합니다. 몇몇 장애인들의 부모는 자원봉사로 이일에 참여할수 있습니다. 자원봉사 학부모 인터뷰 보통 이 장애아동들은 업무를 매우 잘 수행합니다. 이 카페의 대부분의 직원들은 정신지체장애가 있습니다. 멩공팡 카페는 상하이에 위치한 장애인재활 시설중 한곳입니다. 일부 직원들의 부모들 역시 자원봉사로 이들을 도울수 있습니다. 특히 손님이 매우 붐비는 시간에 도움을 줍니다. 한 장애인 직원의 학부모 인터뷰 아이들은 자신에게 맡겨진 업무를 매우 잘 완수합니다. 이 공간은 아이들에게 자신을 돌보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가장 큰 장점은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사교성을 키워주는 점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여전히 차별과 비호감의 대상입니다. 나는 이 카페가 ..

냥이와 여행다니는 사람들 [내부링크]

1. 냥이와 중국대륙 여행하는 중국 집사 중국 남서부 충칭 출신의 이 남성은 1년전 쯤에 자신의 고양이 듀오 두오와 함께 여행 한 여행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 한 후 온라인 센세이션이되었습니다. 그들은 함께 일몰, 산의 경치, 피크닉을 즐기면서 중국의 여러 도시를 방문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냥이도 진심 여행을 즐기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해변에서 한가롭게 휴식하며, 높은 산을 올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보며, 함께 노을이 지는 석양을 즐깁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호수를 감상하고 연인처럼 친구처럼 피크닉도 다니죠. 냥이의 애교는 보너스. 함께 갈매기 밥을주며 바다를 감상하는 듀오듀오의 행복한 기분은 꼬리를 살랑거리는 걸로 알수 있습니다. 냥집사 인터뷰 " 처음에는 듀오듀오에게 더 넓은 세계를 보여주며 함께 ..

쇼킹한 최근 중국 이슈 3 [내부링크]

1. 고속도로 폭우속 생사를 넘나든 남자 한 남자가 자동차 보닛에 달라 붙어 중국 남서부 충칭에서 20km가 넘는 고속도로를 끌고 다니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성이 Li인 이 남자는 거대한 폭우속에서 자신의 전처를 놓치지 않기 위해 전처의 차량 본네트에매달려 있습니다. Li 의 친구는 옆차선에서이 차를 뒤쫓으며 영상도 찍었습니다. 운전자가 Li의 차 후방 범퍼를 치고 달아난 것입니다. Li 는 현재 전처와 재산권 분쟁에 있는 중입니다. 운전자는 전처의 명령에따라 차를 운전중이구요. 이들은 대략 20km를 달린후 경찰에 의해 멈춰섰습니다. 이들은 모두 구금됐습니다. 2. 신규직원 모욕하는 회사 장쑤성에 있는 한 기술 회사의 관리자가 새로운 직원 카드를 바닥에 던지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직원들은 바닥에 몸..

코로나 감염없는 국가들의 상황 [내부링크]

전 세계의 많은 지역이 Covid-19의 피해를 입었고 많은 국가가 개별 발병을 통제하기 위해 몇 달 동안 여전히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 (WHO)에 단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아직 보고하지 않은 소수의 국가들도 있지만, 안타깝게도 이 국가들도 코로나 19 팬더믹의 영향은 같이 받고 있습니다. NO 1. 코로나 감염 사례가 없는 내륙국가 투르크메니스탄과 북한 위 캡처 화면의 좌,우 노란색으로 표기된 섬나라들도 코로나 청정지역입니다. NO 2. 코로나 감염 사례가 없는 섬나라 A. 팔라우 B. 솔로몬 제도 C. 나우루 D. 그외에도... 투발루, 사모아,니우에,통가,쿡제도,마셜제도 코로나 청정 지역 섬나라 국가들 전체 화면 코로나 청정 섬나라 E. 키리바시, 바누아투,미크로네시아 연방 코로나..

척추염으로 28년간 허리 접혀 살아온 남자, 척추를 펴다. [내부링크]

한 남자가 강직성 척추염을 앓고있어 상체가 허벅지에 접혀있었습니다. 그의 신체중 세 곳은 거의 붙은 것처럼 나타났습니다. 턱은 가슴에, 가슴 뼈는 치골에, 얼굴은 허벅지 뼈에 거의 붙었습니다. 선전 대학 종합 병원에서 4 번의 수술을 받은 후 뼈가 말 그대로 부러지고 재건된 후 28년 만에 마침내 똑바로 섰습니다. 리화-Li Hua 라는 사람은 28년을 상반신이 접힌채 살아왔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자식을 돌볼 사람이 없어 차마 죽지도 못한다고 말합니다. 리화는 18세에 강직성 척추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척추가 앞으로 휘어질 만큼 뼈가 굽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그는 18세까지는 아주 멀쩡한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상태는 점점 악화되고 자세는 안좋아졌습니다. 상체는 점점 굽혀져 결국 하반신에 완전히 닿게 되..

코로나 재감염 최초 사례와 증상 [내부링크]

홍콩 대학의 연구원들은 2020년 8월 24일 세계 최초의 코로나 19 재감염 사례로 알려진 사례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홍콩 출신의 33 세 남성은 치료를 받고 퇴원한 3월에 처음으로 감염이 확인된지 4 개월 반 만에 다시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린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남자는 8 월에 스페인을 여행했고 두 번째 감염이 발견되기 전에 런던을 통해 홍콩으로 들어왔습니다. 연구진은 그 남자의 감염된 두번째 바이러스가 이전의 것과 조금 다른 변형체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이 바이러스가 첫번째 감염 바이러스가 아니라 재감염된 바이러스임을 알았습니다. 첫째, 이 환자의 경우처럼 두번째 감염체가 첫번째 것보다 경미 할 수 있지만, 생성된 면역체가 재감염된 이 sars-cov-2 바이러스를 제거 할 수 있을 것 같..

질병에 걸린 사람의 대변에서 COVID-19에 걸릴 수 있습니까 ? [내부링크]

질병에 걸린 사람의 대변에서 COVID-19에 걸릴 수 있습니까 ? 초기 조사에 따르면 바이러스가 일부 경우 대변에 존재할 수 있지만 현재까지 코로나 19의 대변-구강 전염에 대한 보고는 없습니다. 또한, 물이나 하수의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생존에 관한 최신 증거도 없습니다 . WHO는 코로나 19가 확산되는 방식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평가하고 있으며 이 주제에 대한 새로운 발견을 계속 공유 할 것입니다.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2개 입니다. 궁금한 질문을 클릭하면 답을 얻을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란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는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sosotrade.tistory.com

항생제가 코로나 19 예방 또는 치료에 효과적입니까 ? [내부링크]

항생제가 코로나 19 예방 또는 치료에 효과적입니까 ? 아니요. 항생제는 바이러스에 대해 작용하지 않습니다. 박테리아 감염에만 작용합니다. 코로나19는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므로 항생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항생제를 코로나19의 예방 또는 치료 수단으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병원에서 의사는 중증 환자에서 코로나 19의 합병증이 될 수 있는 2 차 세균 감염을 예방하거나 치료하기 위해 때때로 항생제를 사용합니다. 박테리아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의사의 지시에 따라 사용해야합니다.

바이러스는 표면에서 얼마나 오래 생존합니까 ? [내부링크]

바이러스는 표면에서 얼마나 오래 생존합니까 ? 표면에 남아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일반적인 가정용 소독제로도 바이러스를 쉽게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19 바이러스는 플라스틱 및 스테인리스 스틸에서 최대 72 시간, 구리에서 4 시간 미만, 판지에서 24 시간 동안 생존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항상 알코올 성분으로 손을 문지르거나 비누와 물로 씻으십시오. 눈, 입, 코를 만지지 마십시오.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2개 입니다. 궁금한 질문을 클릭하면 답을 얻을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란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는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soso..

애완 동물이나 다른 동물로부터 COVID-19에 감염 될 수 있습니까 ? [내부링크]

애완 동물이나 다른 동물로부터 코로나 19에 감염 될 수 있습니까 ? 코로나에 감염된 인간과 접촉한 몇몇 개와 고양이 (가정 고양이와 호랑이)는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흰 족제비는 감염되기 쉬운 것으로 보입니다. 실험 조건에서 고양이와 페릿 모두 같은 종의 다른 동물에게 감염을 전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동물들이 인간에게 질병을 전염시키고 코로나 19를 전파 할 수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코로나 19는 주로 감염된 사람이 기침, 재채기 또는 말할 때 생성되는 침방울을 통해 전염됩니다. 농장에서 자란 밍크들에 바이러스가 발견되었습니다. 이들은 농장 노동자들에 의해 감염되었는데, 이 감염된 밍크가 다시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킨 사례가 몇가지 있습니다. 이들은 동물-..

코로나 19와 동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내부링크]

코로나 19와 동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는 인간 간 전파를 통해 확산됩니다. 우리는 이미 코로나 바이러스 계열의 다른 바이러스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데, 이러한 유형의 바이러스는 대부분 동물에서 유래했습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 (SARS-CoV-2라고도 함)는 인간에게 새로운 바이러스입니다. 코로나 19의 가능한 동물 공급원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WHO는 이 주제와 다른 코로나 19 주제에 대한 최신 연구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새로운 발견이 나오면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2개 입니다. 궁금한 질문을 클릭하면 답을 얻을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란..

코로나 19에 노출 된 후 증상이 나타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내부링크]

코로나 19에 노출된 후 증상이 나타나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 코로나 19에 노출된 후 증상이 시작되는 순간까지 걸리는 시간은 일반적으로 약 5 ~ 6 일이지만, 1 ~ 14 일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2개 입니다. 궁금한 질문을 클릭하면 답을 얻을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란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는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sosotrade.tistory.com

의료용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내부링크]

의료용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마스크를 만지기 전에 알코올 성분으로 손을 문지르거나 비누와 물로 손을 닦으십시오. 마스크를 가져다가 찢어지거나 구멍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어느 쪽이 윗면 (금속 스트립이있는 위치)인지 방향을 정합니다. 마스크의 적절한 면이 바깥 쪽을 향하는지 확인합니다 (컬러면). 마스크를 얼굴에 대십시오. 금속 스트립이나 마스크의 뻣뻣한 가장자리를 꼬집어 코 모양에 맞게 변형합니다. 마스크 밑을 아래로 당겨 입과 턱을 덮습니다. 예방을 위해 착용하는 동안 마스크를 만지지 마십시오. 사용 후 깨끗한 손으로 마스크를 벗습니다. – 마스크의 잠재적으로 오염된 표면을 만지지 않도록 마스크를 얼굴과 옷에서 멀리 유지하면서 귀 뒤의 탄성 고리를 제거하십시오. 마스크는 사..

WHO는 코로나 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의료용 마스크 착용을 권장합니까 ? [내부링크]

현재, 더 넓은 지역 사회에서 건강한 개인의 마스크 (의료 또는 기타) 사용에 대한 긍정적 또는 부정적 증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WHO는 빠르게 진화하는 마스크 과학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있으며 지침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의료용 마스크는 주로 건강 관리 환경에서 권장되지만, 다른 상황에도 고려할 수 있는 대안입니다.의료용 마스크는 손 위생 및 신체적 거리두기와 같은 다른 주요 감염 예방 및 통제 조치와 결합되어야합니다. 의료 종사자 왜 ? N95, FFP2 또는 이와 동등한 의료용 마스크 및 인공 호흡기는 환자를 돌보는 동안 의료 종사자에게 권장되며 여유분 또한 보유해야합니다. 코로나 19가 의심되거나 확진자와 밀접한 접촉 및 주변 환경이 전파의 주요 경로인 의료 종사자들은 가장 ..

코로나 19에 대한 백신, 약물 또는 치료법이 있습니까 ? [내부링크]

코로나 19에 대한 백신, 약물 또는 치료법이 있습니까 ? 일부 서양식, 민간 또는 가정 요법이 경미한 코로나 19의 증상을 완화하고 위안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것으로 밝혀진 의약품은 없습니다. WHO는 코로나 19에 대한 예방 또는 치료 목적으로 항생제를 포함, 어떠한 의약품도 자가 투약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서양 및 전통 의학에 대한 여러 임상 시험이 진행 중입니다. WHO는 코로나 19 예방 및 치료를 위한 백신 및 의약품 개발 노력을 협조하고 있으며 연구 결과가 나오면 업데이트 된 정보를 계속 제공 할 것입니다. 코로나 19로부터 자신과 다른 사람을 보호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을 자주 그리고 철저히 씻으세요. 눈, 입, 코를 만지지 마십시오..

자신을 보호하고 질병의 확산을 방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 [내부링크]

자신을 보호하고 질병의 확산을 방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 WHO 공식 홈페이지와 국가 및 지역 공중 보건 당국을 통해 제공되는 코로나 19 발병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코로나 19 사례가 발생했으며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일부 다른 국가의 당국은 발병 속도를 늦추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상황을 예측할 수 없으므로 정기적으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몇 가지 간단한 예방 조치를 취하면 코로나 19에 감염되거나 확산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알코올 성분으로 손 문지르기로 손을 정기적으로 철저히 닦거나 비누와 물로 손을 씻으십시오. 왜 ? 비누와 물로 손을 씻거나 알코올 성분의 손 문지르기를 사용하면 손에 있을 수있는 바이러스를 죽일 수 있습니다..

어린이나 청소년이 COVID-19에 걸릴 수 있습니까 ? [내부링크]

어린이나 청소년이 COVID-19에 걸릴 수 있습니까 ? 연구에 따르면 어린이와 청소년 역시 다른 연령대와 마찬가지로 감염될 가능성이 높으며 질병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증거에 따르면 비교적 어린이와 청소년은 중증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적지만, 이 연령대에서도 심각한 질병에 걸리는 케이스는 발생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와 성인은 노출 위험이 있거나 증상을 보이는 경우 자가 격리 및 그에 대한 동일한 지침을 따라야합니다. 증상이 있는 어린이의 경우, 노인 및 더 심각한 질병의 위험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 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2개 입니다. 궁금한 질문을 클릭하면 답을..

격리조치와 자가격리, 거리두기는 무엇이 다릅니까 ? [내부링크]

격리와 자가격리와 거리두기는 무엇이 다릅니까 ? 자가 격리는 활동을 제한하거나 스스로 아프지 않지만 코로나 19에 노출되었을 수 있는 사람들을 분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는 사람들이 단지 증상이 나타날 때 질병의 확산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격리란 코로나 19 증상을 앓고 있고 질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감염 될 수 있는 사람들을 분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리두기는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WHO는 다른 사람과 최소 1 미터 거리를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은 코로나19에 대해 알려진 노출이 없는 상태에서도 모든 사람이 취해야하는 일반적인 조치입니다.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 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2개 입니다. ..

증상은 없지만 코로나 19에 노출 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 [내부링크]

증상은 없지만 코로나 19에 노출 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까 ? 자가격리란 증상이 없더라도 COVID-19 감염자에게 노출 되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분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가격리의 목적은 전파를 막는 것입니다. 코로나19에 걸린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즉시 감염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가 격리는 일부 감염 발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가 격리시 유의 사항 손 위생과 화장실 시설을 갖춘 크고 통풍이 잘되는 싱글 룸에 머무르세요. 이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침대는 최소한 1 미터 떨어진 곳에 두십시오. 가족 및 다른 사람과 1 미터 이상 거리를 두십시오. 매일 증상 모니터링을 하며 건강하다고 느껴도 14 일간 자가격리합니다. 호흡 곤란이 발생하면 즉시 의료진에 연락합니다...

자가 격리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 [내부링크]

자가 격리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 자가격리란 증상이 없더라도 코로나 19 감염자에 노출되었을 경우 즉시 다른 사람과 분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가 격리의 목적은 전파를 막는 것입니다. 코로나 19에 감염될 경우 다른 사람들을 즉시 감염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가 격리는 일부 감염 전파를 막을 수 있습니다. 자가 격리시 유의 사항 손 위생과 화장실 시설을 갖춘 크고 통풍이 잘되는 싱글 룸에 머무르세요. 이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침대는 최소한 1 미터 떨어진 곳에 두십시오. 가족 및 다른 사람과 1 미터 이상 거리를 두십시오. 매일 증상 모니터링을 하며 건강하다고 느껴도 14 일간 자가격리합니다. 호흡 곤란이 발생하면 즉시 의료진에 연락합니다. - 가능하면 먼저 전화하십시오.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사랑하는 사..

코로나 19에 걸린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한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내부링크]

코로나 19에 걸린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한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코로나19에 걸린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했다면 감염되었을 수 있습니다. 긴밀한 접촉은 귀하가 질병에 걸린 사람들과 함께 살고 있거나 1 미터 미만의 환경에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집에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말라리아나 뎅기열이 있는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발열 증상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학적 도움을 받으십시오. 의료 시설에 갈 때 가능하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른 사람과 최소 1m 거리를 유지하고 손으로 표면을 만지지 마십시오. 아픈 아이라면 아이가 이 조언을 고수하도록 도와주세요. 말라리아 또는 뎅기열이 있는 지역에 거주하지 않는 경우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몸이 아프면 아주 가벼운 증상이 있어도자가 격리..

누가 감염되었는지 모르는 경우 어떻게 다른 사람과 자신을 보호할까 ? [내부링크]

누가 감염되었는지 모르는 경우 어떻게 다른 사람과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 손과 호흡기 위생을 실천하는 것은 항상 중요하며 다른 사람과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가능하면 자신과 다른 사람 사이에 최소 1m의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기침이나 재채기를 하는 사람 옆에 서있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일부 감염된 사람은 아직 증상을 보이지 않거나 증상이 경미 할 수 있으므로 코로나 19가 유행하는 지역에 있는 경우 모든 사람과 신체적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이로렌 국내생산 오염물질 차단 방역모자 우레탄 보호대(탈부착가능) COUPANG www.coupang.com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 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

증상이없는 사람에게서 코로나 19에 감염될 수 있습니까 ? [내부링크]

증상이없는 사람에게서 코로나 19에 감염될 수 있습니까 ? 코로나 19는 주로 기침을 하거나 열이나 피로와 같은 다른 증상이 있는 사람이 배출하는 호흡기 비말을 통해 전염됩니다. 많은 코로나 19 환자는 경미한 증상만 경험합니다. 이것은 질병의 초기 단계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가벼운 기침만 하고 아프지 않은 사람에게서 코로나 19에 전염될 수 있습니다. 일부 보고에 따르면 증상이 없는 사람도 바이러스를 전염시킬 수 있습니다. 얼마나 자주 발생하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WHO는 주제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평가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된 결과를 계속 공유 할 것입니다.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 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2개 입니다. 궁..

코로나 19는 어떻게 퍼집니까 ? [내부링크]

코로나 19는 어떻게 퍼집니까 ? 사람은 바이러스를 가진 다른 사람로부터 코로나 19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질병은 주로 코나 입에서 나오는 작은 물방울을 통해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염되며, 코로나 환자가 기침, 재채기 또는 말할 때 배출됩니다. 이 침방울은 비교적 무겁고 멀리 이동하지 않고 빠르게 지면에 가라 앉습니다. 사람들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의 침방울을 흡입하면 코로나 19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람으로부터 1m 이상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이 침방울은 테이블, 문 손잡이 및 난간과 같은 사람 주변의 물체 및 표면위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물체나 표면을 만진 다음 눈, 코 또는 입을 만지면 감염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누와 물로 정기적으로 손을 씻거..

코로나 19 증상이 있는 경우 어떻게 대처하며 언제 치료를 받아야할까 ? [내부링크]

코로나 19 증상이 있는 경우 어떻게 대처하며 언제 치료를 받아야합니까 ? 경미한 기침이나 미열과 같은 경미한 증상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는 치료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서 자가 격리하고 증상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자가 격리에 대한 국가 지침을 따르십시오. 그러나 말라리아 나 뎅기열이있는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발열 증상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학적 도움을 받으십시오. 의료 시설에 갈 때 가능하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른 사람과 최소 1m 거리를 유지하고 손으로 표면을 만지지 마십시오. 아픈 아이라면 아이가 이 조언을 고수하도록 도와주세요. 호흡 곤란이나 가슴 통증, 가슴 압박이 있으면 즉시 치료를 받으십시오. 가능하면 사전에 의료진에 전화하여 추후 올바른 의료 시설로 안내받을 수 있도록 하..

코로나 19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 [내부링크]

코로나 19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의 가장 흔한 증상은 발열, 마른 기침, 피로입니다. 흔하진 않지만 다른 증상으로는 복통,치통처럼 아팠다 안아팠다 하는 간헐적 통증과 지속성이 있는 극심한 통증, 코 막힘, 두통, 결막염, 인후통, 설사, 미각이나 후각의 상실 또는 피부 발진 또는 손가락이나 발가락의 변색이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보통 경미하게 나타나며 점차적으로 시작되는 편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감염되어도 매우 경미한 증상만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 (약 80 %)은 병원 치료 없이도 질병에서 회복됩니다. 코로나 19에 걸린 사람 5 명 중 약 1 명은 중병에 걸리고 호흡 곤란을 겪습니다. 고령자 및 고혈압, 심장 및 폐 문제, 당뇨병 또는 암과 같은 근본적인 의학적 문제가 있는 사..

코로나 19는 무엇입니까 ? [내부링크]

코로나 19는 무엇입니까 ? COVID-19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 또는 코로나 19가 공식명칭입니다. 코비드 19 아님. 코로나 19는 가장 최근에 발견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전염병입니다. 이 신종 바이러스와 질병은 2019 년 12 월 중국 우한에서 발병되기 전에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19는 현재 전 세계 많은 국가에 영향을 미치는 유행병입니다.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 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2개 입니다. 궁금한 질문을 클릭하면 답을 얻을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란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는 무엇입니까 ? 코로나 19 sosotrade.tistory.com 마스크와이더 페이스쉴드 핑크색상 COUPANG..

WHO 코로나 19 : 공식 Q & A 22개 [내부링크]

세계 보건 기구 WHO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공식 질의 응답 Q&A 22개 입니다. 궁금한 질문을 클릭하면 답을 얻을수 있습니다. 1. 코로나 바이러스란 무엇입니까 ? 2. 코로나 19는 무엇입니까 ? 3. 코로나 19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 4. 코로나 19 증상이 있는경우 어떻게 해야하며 언제 치료를 받아야합니까 ? 5. 코로나 19는 어떻게 퍼집니까 ? 6. 증상이 없는 사람에게서 코로나 19에 감염될 수 있습니까 ? 7. 누가 감염되었는지 모르는 경우 어떻게 다른 사람과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 8. 코로나 19에 걸린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한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 9. 자가 격리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 10. 증상은 없지만 코로나 19에 노출 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 자가..

코로나 전국 선별진료소 [내부링크]

일반적 코로나 기초상식 코로나 증상 코로나19 감염시의 증상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대부분의 감염자가 경증에서 중증 수준의 증상을 보이며 입원 없이 회복합니다. 공통적인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발열마른기침피로감 드물지만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몸살인후통설사결막염두통미각 또는 후각 상실피부 발진, 손가락 또는 발가락 변색 코로나 예방 정확한 정보를 파악하고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여 스스로와 주변 사람을 보호하세요. 현지 보건 당국의 지시를 따르세요. 코로나19 전염을 막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손을 자주 씻으세요. 비누와 물 또는 알코올 성분의 손 세정제를 사용하세요.기침 또는 재채기하는 사람으로부터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세요.물리적 거리두기가 불가능할 땐 마스크를 쓰세요.눈, 코 또는 ..

인도 코로나 감염폭증 [내부링크]

인도는 한국의 조선시대처럼노비와 양반이 현존합니다.즉, 계급을 따르는 나라입니다. 인도의 대표적인 계급에는내 브라만(사제자)크샤트리아(귀족)바이샤(서민)수드라(노예) 인데요. 이 4계급, (카스트제)에도 속하지 못하는 신분이있는데요. 바로 "달리트" 신분입니다.불가촉천민이라고도 합니다." 피부에 닿는것도 꺼린다. " 뉴스에서 많이 보도되는인도의 미성년 강간 살해 ,폭행 사망사건의 대부분이이 달리트 신분과 관계깊습니다. 최근 인도 경찰에 부친이 맞아죽은 가족의 절규. 길에서 용변을 보다 상위 계급에 맞아죽은12세,10세 형제 사건 데모. 임신한 딸 앞에서 살해당한 천민 사위. 그리고 "명예살인"으로 인정받아 보석 석방. " 명예 살인 " 이라도 인도의접경국가인 파키스탄에서는 비교적 처벌이 엄격합니다. 그래..

홍콩 코로나 무상검진 [내부링크]

향년 98세로 지난 2월 모친상을 맞은 주윤발입니다. 어머니는 폐렴등의 지병이 아닌 편하게 주무시다가 돌아가셨다고 전했습니다. 홍콩의 대규모 자발적 무료 코로나 검진이 2020 년 9 월 1 일부터 시작됩니다. 홍콩은 현재 2020 년 8 월 20 일 신규 코로나 감염 사례가 18 건, 6 주 만에 가장 낮은 수치입니다. 관계자들은 사회적 거리 두기를 완화할지도 논의 중인데요. 람 장관은 지난 7월말 “홍콩의 코로나 검사 능력 향상을 위해 중국에 직접 도움을 요청했다” 발표. 검사는 증상이 없어도 6세 이상이면 750만 홍콩시민 누구라도 무료로 받을수 있다. 다만 희망자에 한해 자발적으로 이뤄지며, “검사 완료에 2주 정도 소요될 것”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검사는 중국 본토에서 파견된 60여명의 도움을 ..

이스라엘 : 타액 코로나 테스트기 [내부링크]

여성도 징집 대상인 이스라엘 여군은 휴가때도 여성의 총기소지로 유명합니다. 이스라엘은 최근 빠른 코로나 검사를 위해 타액 코로나 테스트기를 개발. 환자는 시약을 입에 넣어 행궈 타액과 함께 앰플에 담는다. 그러면 AI 기기는 표본을 분석하여 감염 유무 결과를 제공한다. 현재 이스라엘에서는 코로나 검사에 사용중이며 정확도는 95%로 나왔다. 이 기기의 원리는 머신 러닝, 즉 과거 데이타를 연계하는 AI 작업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정확도가 높아진다. 사용법이 간편하고 기기값도 저렴해 공공장소에 두고 쓰기 좋은것이 장점이다. 개발자측은 현재 정부 승인을 기다리는 중. 코로나 진단 검사는 미화 25불 이내로 검사가 가능하며, 진단 기기는 미화 200불에 구입 가능하다. 개발자 에레즈 렙 " 이제 코로나 검사를 위..

태국 전국민 민주화물결 [내부링크]

영화 아저씨 태국 킬러 배우 타나용 태국 정부와 군주제를 표적으로 한 태국 민주화 시위대가 들불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거의 매일 수천 명의 젊은 시위자들이 태국 수도 방콕의 거리로 나섰습니다. 이들은 평화의 상징인 흰비둘기 조형물을 들고 시위를 진행합니다. 지난 일요일 시위는 쁘라윳 짠오차 총리가 2014년 쿠데타로 집권한 이후 가장 큰 시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 민주화 운동은 학생 주도로 발현됐으며 1. 새헌법 구성 , 2. 현국회 해산, 3. 반정부 시위에 대한 사법적 억압 종식, 4. 군주제 개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반면 소수의 친 정부 지지자들 - 소수 왕족들도 나타나 태국 국가를 부르고 군주제를 수호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현 태국 민주화 시위는 최근 중국의 억압에 저항하..

16억원 다이아몬드 마스크 [내부링크]

Covid-19 백신이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상황에서 마스크는 가까운 미래에 우리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사람들은 자신의 개성과 지위를 더 잘 나타내는 마스크에 점점 더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최근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안면 커버를 의뢰한 익명의 사업가가 있습니다. 이스라엘에 기반을 둔 보석상인 Yvel은 150 만 달러에 달하는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가 박힌 안면 마스크를 만드는 일에 분주하다고 발표했습니다. 연말까지 완성될 마스크는 익명의 소유자에게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면서 자신의 부를 과시할 기회를 줄 것입니다. 마스크 디자이너이자 Yvel 소유주인 이삭 레비-Isaac Levy는 일부가 미국에 거주하는 중국인 사업가로 여겨지는 그의 고객이 마스크에 대해 두 가지 주요 기준..

홍천 스카이 다이빙 vs 용인 스카이 플라이트 [내부링크]

극한을 추구하는 익스트림 스포츠중에 비교적 쉽고 여름에 하기 좋은 스포츠를 추천하자며 스카이 다이빙이 있다. 예전에는 고공낙하 라는 말을 많이 썻지만 어감이 좀 살벌하고 무서운것 같다. 스카이 다이빙 영어 그대로 써서 친근한 것 같다. 그냥 뛰어 내리기만 하면 된다. 안전요원도 동행하며, 시간도 짧다. 그래서 좀 아쉽지만. 웨이크 보드, 암벽 등반, 스카이 서핑, 처럼 기술을 요구하거나 힘조절도 필요없다. 가만히 있으면 된다. 100kg 넘는 사람도 체험이 가능하다. 국내에 강원도 홍천에 스카이 다이빙 시설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2015년 8월에 설립, 올해로 5년째 접어드는 업체로 대표이사의 경력이 화려하다. 과거 각종 군관련 고공낙하 대회에서 수상전력이 많은 분이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2” 스카이다..

시골커플의 사랑의 셔플댄스 02 [내부링크]

" 항상 나는 남편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 " 그래서 어느날 남편의 우울증을 돕기 위해 그에게 셔플 댄스의 기본 동작을 배우도록 요구했습니다. " 곧 그들은 마법같은 효과를 보게됩니다. 음악이 시작되면 나의 마음은 텅 비게됩니다. 나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곧 그 감정은 더 흥미로워지고 우리는 매일 춤추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한번 음악이 들리기 시작하면 일손을 놓고 춤추기 시작합니다. 심지어 지금은 그들의 아이들도 함께 춤을 춥니다. 남편은 현재 말합니다. 그의 삶에는 2가지만 있다고 말합니다. 농장일과 댄스. 코로나 발발기간에도 이들은 자가격리 공간에서 춤을 춥니다. 많은 자유시간과 더불어 그들은 자신들의 댄스를 온라인으로 공유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들의 비디오는 현재 1800..

시골커플의 사랑의 셔플댄스 01 [내부링크]

모든 무대가 화려한 스포트 라이트를 필요로 하진 않습니다. 여기 어느 시골 마을의 한 커플에겐 더욱 그렇습니다. 이들의 무대는 발길 닿는 모든 장소입니다. 이들은 자신의 집 앞에서, 농장앞에서도, 풀 뜯어먹는 소들이 있는 초지에서도 춤을 춥니다. 이들은 자신들만의 "시골 스타일 셔플 댄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들 커플만의 진정한 프리 스타일 룰러 셔플댄스 . 출근길에도 즐거운 셔플 한타임으로 몸을 풀고 출근합니다. 사실 이들의 셔플 댄스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숨겨져 있는데요. 바로 남편의 우울증 극복을 돕기 위해 아내의 제안으로 셔플 댄스를 추기 시작한것입니다. 남편은 과거 교통사고를 당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은 지옥속에서 헤어나오지 못한것입니다. 우울증이 온것입니다. " 나는 과거 혼자서는 잠을 이..

전국 주요 차박지 리스트 [내부링크]

[부산, 경남권] 0 거제 구조라해수욕장 야영지(비수기 무료, 화장실, 개수대)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리 500-1 0 거제 구조라 방파제(화장실, 개수대, 낚시)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로 37 0 거제 내촐캠핑장(이용료 무료, 화장실과 개수대 없음)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632 0 거제 도장포 방파제(화장실, 낚시) 거제시 남부면 도장포1길 53 0 거제 여차 방파제(화장실, 낚시) 거제시 남부면 여차리(공원조성) 0 거제 지세포 방파제(주차장, 화장실, 캠핑장 조성, 낚시공원)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0 거제 칠천도 방파제 주변: 거제시 하청면 연구리 0 거제 황포해수욕장: 거제시 장목면 황포3길 6-3 0 거창 수승대야영장(인터넷예약, 일반야영 6천원, 자동차야영 2만원, 주차비 6천원, 물놀이 1번-..

인도네시아 시나붕 화산폭발 [내부링크]

인도네시아의 시나붕 화산이 2020 년 8 월 10 일 2일전 폭발했습니다. 시나붕 산-Sinabung은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섬에 위치한 화산으로, 해발 2,460m로 현재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번 폭발로 거대한 화산 구름이 상공 5km 까지 치솟았는데, 현재까지 부상자나 사망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인근 도시는 화산재로 뒤덮여 한시 앞을 분간하기 어렵습니다. 화산재는 마을을 뒤덮고, 농작물 차량 건물 도로는 그대로 재를 뒤집어 썼습니다. 주민들은 쓸만한 농작물이라도 거두고 있습니다. 시나붕 화산이 처음 분화한 때는 2010년 8월 30일 인데요. 그뒤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까지 거의 매년 1회 이상의 화산 폭발이 이어졌습니다. 2010..

레바논 베이루트 항구 폭발 [내부링크]

2020 년 8 월 4 일 레바논 베이루트 항구에서 두 번의 거대한 폭발로 인해 70 명이 사망 3,700 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쌍둥이 폭발- 폭발이 3초 간격으로 두번 일어남 은 레바논 수도 전역을 지진과 함께 뒤흔들었습니다. 두 번의 폭발 중 두 번째는 거대한 주황색 불덩이를 하늘로 보내는 동시에 가까운 도시에 충격파를 몰아 수 킬로미터 떨어진 건물의 창까지 산산조각 냈습니다. 정부 관계자들은 베이루트 항구 한 창고에 6년간 보관돼 온 폭발물이 폭발 원인이라고 합니다. 레바논 미셸 아운 대통령은 질산암모늄 2750톤이 안전하지 않게 보관돼 있었다는 사실을 “용납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폭발을 일으킨 정확한 원인을 규명하기 위한 조사가 진행중이며 레바논의 최고국방위원회는 책임소지자에게 가능한 “최대..

중국과 일본 8월 장마 피해 [내부링크]

중국에서도 8월 5일 즈음 큰 장마비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한국에 큰 비가 내리기 바로 몇일전이네요. 장마비는 일본을 덥치고 중국을 거쳐 한국에 경고와 함께 대피할 시간을 주기라도 한듯합니다. 2020 년 8 월 5 일 중국 산시성 북서부 위린의 지역에 폭우가 쏟아져 여러 도로가 무너졌는데요. 그곳에는 노후된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이 매장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폭우로 인해 지반이 무너지면서 천연가스 파이프 라인은 폭발하며 터져버렸습니다. 이폭발은 새벽 1시 40분 모두 잠든 시간에 발생하였으나 다행히 사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지역 당국은 이 지역에서 거의 600 명을 대피시키는 중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장마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결국 자연재해든 인재든 그 피해는 어느나라든 서민..

샹하이 바빌론의 공중정원 재현 [내부링크]

바빌론의 공중정원은 고대의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다. 고대 바빌론에 위치했던 거대한 정원이다. 각종 나무, 관목, 덩굴 식물들을 층층이 심은 계단식 정원으로, 기록에 따르면 그 장대한 규모로 인해 진흙 벽돌로 이루어진 초록빛 산과 같이 보였다고 전해지고 있다. 현대 이라크의 바빌 지방 안에 위치하고 있었으며, 지금은 그 존재가 남아있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공중정원'이라는 이름 때문에 혼동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그리스인들이 기록을 남길 때 사용한 단어 'kremastos'가 '공중'이라는 의미 외에도, 테라스 형식으로 지었다는 뜻을 동시에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한 전설에 따르면, 바빌론의 공중정원은 '인류의 영광'이라 불리는 궁전 바로 옆에 세워졌다. 이는 당시 왕비였던 '아미티스'가 고향..

6살 쿵푸 수도승의 일상 [내부링크]

여기 작은 수도승이 있습니다. 그의 꿈은 쿵푸 마스터가 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학교에 있는 시간에 이 아이는 샤오린 사원에서 무술을 연마하며 밤낮을 보내고 있습니다. 몇몇은 자신의 다리를 머리뒤로 넘길수도 있습니다. 다른 아이들은 아이언 헤드 기술을 연마해, 머리로 물구나무를 설수도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복싱 TAP볼 초보자용 + 복서용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9살 아이케는 쿵푸를 2년간 수련했습니다. " 쿵푸를 배우는 것은 나의 가족을 보호하도록 도와줄거에요. " " 나는 항상 쿵푸를 배우는 것을 꿈꿔왔습니다. 그래서 이곳에 왔습니다. " 그는 매일 여러 시간을 머리로 지탱하는 훈련을 합니다. 머리를 더 단단하게 하기 위해서. " 이 훈련은 내 머리를 더 강하게 만들..

구이저우성 - 춤추는 강의 요정 [내부링크]

강위에 떠있는 대나무 위로 서있을 수 있습니다. 강위에서 발레를 할수 있습니다. 강위에서 중국 전통 춤을 출수 있습니다. 강위에서 스플릿 동작-"앞뒤로 다리를 벌려앉는 동작"을 완벽하게 취할수 있습니다. 중국 남서부 구이 저 우성 출신의 "양리우 Yang Liu"는 35kg 으로 23살에 "싱글 밤부 폴 래프팅"의 7대 전수자입니다. 그녀는 7살때부터 할머니로부터 기술을 훈련받았습니다. 16년의 훈련을 완전히 받고나서, 양리우는 발레와 중국 전통 춤을 배워 밤부 래프팅과 혼합했습니다. 대나무 위에서는 홀로 서있는 것조차 힘듭니다. 나는 발래를 연습하며 대나무 위에서 발끝으로 서는 연습을 계속해서 시도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훈련입니다. 대나무위에서 떨어진 적도 많습니다. 넘어질 때 물위로 넘어지면 ..

멜번시티 코로나 4단계 격상 [내부링크]

호주는 지난 수개월간 적극적인 조치로 코로나19 감염을 줄일수 있다고 여겼지만, 최근 멜버른에서 갑자기 확진자가 급증해 지난 7월7일 락다운에 들어갔었는데요. 코로나 폐쇄조치를 미국은 셧다운 호주는 락다운이라 칭하네요. 7월7일 이후로도 호주 멜번시의 코로나 확장세가 줄지않아 8월2일 부로 락다운 단계를 4단계로 격상했습니다. 멜번은 본래 3단계 "비상사태" 상황이었으나 이번에 4단계 "재난사태"로 격상되었습니다. 4단계 "재난사태"의 가장 큰 제약은 "야간 통행 금지"와 "이동 거리 5km이내" 됩니다. 물론 출퇴근 및 응급의 경우 등은 이동이 허용됩니다. 반면 멜번을 제외한 빅토리아주내 대부분의 지역은 3단계 락다운이 시행됩니다. 3단계 폐쇄조치는 특정 사유가 있을때만 외출이 가능하게 되는데, 운동,..

나는 요가, 필라테스 어떤 운동을 시작할까 ? [내부링크]

요가와 필라테스,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 ? 필라테스 VS 요가 논쟁 위대한 둘 사이의 주요 차이점이 무엇인지, 어떤 것이 더 나은지 궁금한 적이 있다면 더 이상 궁금하지 않게 해드립니다. 우리는 유명한 가수부터 프로 축구 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종의 유명인들을 가르친 필라테스 최고의 전문가이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튜디오 Exhale Pilates London 창립자인 Gaby Noble에게 설명을 요청했습니다. 왜 사람들은 종종 요가와 필라테스를 함께 할까요 ? 요가와 필라테스 둘 다 충격이 적고 운동 강도가 비교적 낮으며 스트레칭과 호흡 요소가 있으며 운동의 "통합론적" 범주에 속합니다. 요가는 영성과 호흡에 더 집중하는 반면 필라테스는 마음 운동과 힘에 중점을 둔다고 Gaby는 말합니다. "결과..

행복한 커플의 비결이란 [내부링크]

1 - 2 년의 결혼 생활이 지나면 많은 부부들이 초기에 가졌던 사랑의 달콤함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예의 바른 몸짓과 단어도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의 한가운데서도 커플을 함께 유지할 수 있는 접착제 역할을 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내가 어떤 여성에게 해줄 조언 하나는, 당신 결혼의 성공여부는 당신에게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현명한 여자는 사랑, 관용, 기쁨, 친절, 충실, 겸손 및 자제심으로 집을 짓습니다.” “여성은 주부입니다. 집을 짓고 있습니까 아니면 어리석게 자신의 손으로 집을 무너트리고 있습니까? 매일 아침 일어나면 어떻게 반응합니까? 발이 바닥에 닿기 전에 좌절감을 느끼십니까? 쾌활함과 사랑으로 깨어납니까? 한 여성의 가족은 그녀의 지혜로 모여있지만 그녀의 어리석음으로 인해 ..

심리적 불안을 보여주는 10가지 [내부링크]

심리학자들은 감정적으로 불안정한 사람의 10 가지 징후를 설명했습니다. 자신감 부족은 이미지, 삶에 대한 만족도, 정서적 안정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수줍음과 싸우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이 징후는 종종 수줍음을 나타냅니다. 정서 불안정의 징후는 무엇입니까 ? 1. 인기를 얻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인기를 얻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원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한 친구 또는 친구 그룹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보다 더 인기가 있다고 나쁘게 느끼지 않아야합니다. 기분이 좋아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인터넷이 매우 중요한 21 세기에 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40세, 알아야 할 신체 변화 B [내부링크]

5. 신진 대사가 느려집니다 40 세가되면 20 세에 먹었던 음식과 같은 음식을 먹으면 체중이 매우 빠르게 증가합니다. 문제는 40 세 이후에 신진 대사가 느려지고 근육을 더 빨리 잃는다는 것입니다. 캐서린 볼링 박사는 평균 여성 40 세에서 55 세에서 약 15 파운드를 잃는다고 말합니다. 이 불쾌한 문제를 피하려면 건강한 식이 요법과 운동을 따라야합니다. 불행히도, 우리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마법의 요리법은 없습니다. 우리는 완벽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4. 40대에 더욱 매력적이고 자신감을 갖게된다. 심리학자들은 여성이 40 대 이후 20 대 또는 30 대 여성보다 자신감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 사실은 그들이 서로를 사랑하고, 작은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유독 ..

40세, 알아야 할 신체 변화 A [내부링크]

노화에 대한 두려움은 사람들이 겪는 가장 일반적인 두려움 중 하나입니다. 심리학자들은 나이가 들기를 두려워한다면 괜찮다고 조언합니다. 그러나 두려움을 극복하고 모든 연령대에 장단점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사람이 40 세가 되면 신체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알려줍니다. 우리는 노화의 부정적 측면과 긍정적 측면을 다루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모두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건강과 라이프 스타일에 달려 있습니다. 1. 우리의 머리카락은 덜 조밀해집니다. 이 문제는 주로 남성에서 발생하지만 30 세가 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두꺼운 머리카락은 적어지고 40 세 이후 남성의 53 %가 대머리가 됩니다. 여성도 머리카락을 잃지만 남성보다 느립니다. 예, ..

인종차별 반대 운동, 플로이드 계기로 전세계로 [내부링크]

사건은 조지 플로이드가 20달러짜리 위조지폐를 사용하려 한다는 한 가게의 신고로 시작됐습니다. 출동한 백인 경찰관 "데릭 쇼빈"은 무릎으로 플로이드의 목을 8분 46초간 눌러 "조지 플로이드"를 숨지게 했습니다. 주변에선 영상으로 녹화를 하고 있는데도 말입니다. 플로이드의 사망전 모습엔 가쁜 숨을 내쉬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보고 있기 힘든 영상입니다. 죽는 순간 플로이드의 머리속에 어떤 생각들이 스쳐갔을까요. 그리고 그날은 미국의 현충일이자 평화를 기리는 경건한 날인 5월 25일 '메모리얼 데이' 인지라, 더 그냥 넘어갈수 없는 분위기가 조성된듯도 합니다. 그날 트럼프는 참전용사의 희생을 기리기 위한 '롤링 투 리멤버' 행사 연설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과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을 거론하며 "역겨운 사람들"..

미국 2020년 대선 앞으로 5개월 [내부링크]

미국 대선이 2020년 11월 5일로, 5개월도 안 남았습니다. 트럼프는 재선에 나설것으로 보이며, 오바마 전 대통령의 부통령으로 있던 조바이든이 유력한 대선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조바이든 역시 변호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해, 만 29세에 미국 역사상 5번째 젊은 나이로 상원의원에 올라, 외교 국방 법률 분야의 전문가로 명성을 떨치며 오바마가 특히 부족한 분야를 잘 보완해 준 것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은 개인적으로 아픈 가족사가 있네요. 현재는 재혼중인데 젊은 나이에 전 아내와 첫딸을 교통사고로 잃었습니다. 그 또한 뇌동맥류 파열 수술을 겪는중 7일간 뇌사에 빠진 전력이 있으며, 그리고 한참뒤 뇌종양까지 생겨 수술받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끔 기억력에도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오바마를 자..

유럽 코로나 시위 발발 : 영국 독일 스페인 [내부링크]

유럽에서 최근 주말 코로나 바이러스 폐쇄에 항의하는 시위가 연이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19명 시위자가 사회적 거리두기 위반죄로 구금되었습니다. 런던 하이드 파크에는 수십명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코로나 제한 조치가 자유와 인권을 위협한다는 플래카드로 시위합니다. 조이할리 필터교체 리필필터 교체용 3d 입체 마스크 전용 20매 40매 60매 COUPANG www.coupang.com 퀸즈파크 공원 낮 12시임에도 아무도 보이지 않는다. "이날 UK 프리덤 무브먼트" 집회가 잡혀있기 때문. 영국의 폐쇄조치는 7주가 지난후에 완화되었습니다. 조사에서 영국 시민 60% 이상이 락다운 명령이 해제되더라도 식당이나 술집에 가는 일상생활을 불편하게 생각한것으로 통계로 나왔습니다. 그럼에도 계..

쓰촨성 절벽촌 주민들 아파트로 이주하다. [내부링크]

중국에서 제일 가난한 곳을 묻는다면 쓰촨성 지역의 절벽촌 마을입니다. 이곳 절벽촌 사람들의 삶은 소심한 사람을 위한곳이 아닙니다. 오히려 소심한 사람들도 강건해지는 곳입니다. 이곳 절벽촌 사람들은 800미터 고지를 매일 오르고 내립니다. 그 곳에 나의 집과 마을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린 학생들도 예외는 없습니다. 매일 학교를 가기 위해 800미터 고지를 내려가고 올라와야 합니다. 임산부도 예외는 없습니다. 출산일이 다가오면 온 가족이 갓난아기를 들쳐업고 절벽길을 내려가야 합니다. 모스씨네는 출산일이 다가오면 미리 1주일 전에 산을 내려가야합니다. 둘째를 가졌을때는 출산후 1주일 뒤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경사진 곳을 내려가는 일은 무척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외부와의 유일한 통로는 이 철제 계단 뿐입니..

초보 맘 분유 사용팁 7 [내부링크]

초보 분유 이용자를 위해 일부 엄마들은 이유식과 모유를 섞어 사용하는 반면 어떤 엄마들은 분유에 전적으로 의지합니다.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분유를 찾기 위해서는 아기의 반응을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중적으로 일단 모든 분유는 스탠다드에 맞춰 조제가 된 것이기 때문에 다른 분유보다 더 좋은 분유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더 비싼 분유가 내 아이에게 더 좋은 분유는 아닙니다. 조리원에서 잘 먹었던 분유를 계속 먹이는 것도 좋습니다. 올바른 분유를 선택하는 방법 신생아에게 헐떡임, 변비 또는 역류가 있는 경우 , 의사와 상의하여 다른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아기는 분유의 성분에 민감하지만 무엇인지 알아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기가 배가 아픈것 같으면, 분유를 바꾸기 전에..

모유 수유에 좋은 음식, 갈라진 유두 , 모유 저장법, 모유 유축 꿀팁, 육아 우울증, 모유 찬성 근거, 모유 수유 장점 [내부링크]

1. 모유수유에 피해야 할 음식 2. 부족했던 모유 6주가 지나서 나아졌어요. 모유 수유 지지자의 조언 !! 3. 갈라진 유두 ? 전문가 조언 구하기 4. 모유 수유 우울증 ? 집을 나서세요. 5. 모유 유축 꿀팁 !! 6. 예비 모유 저장하기 7. 모유를 늘리는 방법 8. 모유수유 맘을 위한 건강상의 혜택 처음 엄마가 된 분들에게 모유 수유든 혼합 수유든 모두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분명한 사실은 모유수유는 아기와 엄마에게 모두 이로우며, WHO 세계보건기구는 생후 6개월까지는 모유수유를 권장한다. 두 돌까지는 모유를 먹이는 것이 아이의 건강에 좋다는 말도 있다. 과반수 이상이 모유수유를 행하는 만큼 모유를 만드는 음식도 중요하다. 모유의 흐름에 가장 큰 영향을 주며 수유하는 가슴 트러블 원인의 80..

코로나 이슈 아시아인 차별 [내부링크]

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한창인 가운데, 아시아의 여러 배우들이 아시아 공동체를 향한 인종 차별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이들은 중국에서 첫 번째 사례가 보고 된 것처럼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졌다고 중국을 대신해 비난 받았습니다. 인종 차별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증오를 씻으십시오' 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중국은 인도와 더불어 환경오염에 대한 규제가 심히 부족하고, 기술 도용에 대한 윤리의식이 매우 낮습니다. 거기에 코로나까지 겹쳐 중국인을 바라보는 시선이 전 아시아계를 바라보는 시선과 겹쳐집니다. 이를 좌시할수 없는 부분은, 중국인 일본인 한국인은 외모적으로 큰 구별이 어려워 인종 차별은 결국 중국이 아닌 우리모두의 문제가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독일 #1. 독일 현지 시각..

루테인과 제아잔틴 똑바로 알기 [내부링크]

루테인과 제아잔틴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내츄로패스 케이트 퍼거슨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풍부한 식단은 건강한 노화에 필수적 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무엇일까 ? 루테인은 카로티노이드 계열의 하위 범주인 잔토필에 속하는 항산화 영양소입니다. 잔토필은 많은 밝은 색의 과일과 채소를 담당하는 식물 색소 그룹입니다. 연어에게 색을 부여하는 색소이기도합니다. 루테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은 제아잔틴이라는 또 다른 카로티노이드 잔토필입니다. 몸에서 루테인은 눈, 뇌, 혈액 및 피부에 저장됩니다. 가장 높은 농도는 눈의 망막 황반 영역에서 발견됩니다. 식단에서 발견되는 30-50 개의 카로티노이드 중에서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망막에서 발견되는 유일한 두 가지입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모두 눈에서..

건강한 눈을 위한 FIVE 푸드 [내부링크]

내츄로패스 케이트 퍼버슨은 균형 잡힌 식단의 일환으로 5 가지 눈에 좋은 푸드를 포함시켜 최적의 눈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1. 시금치 시금치는 식물에 노란 색소를 첨가하는 화합물인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이들은 우리 눈의 렌즈와 망막에서 발견되며, 항산화 역할을합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눈에 필수적인 색소"로서 “그들은 내부 선글라스 역할을 할 뿐 아니라 유해한 UV 광선을 걸러 낼뿐만 아니라 눈을 활성산소로부터 보호합니다. 결핍이 보충되면 시력과 빛의 감도가 향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금치는 루테인과 제아잔틴의 가장 좋은 공급원이지만 케일, 근대, 브로콜리, 옥수수, 달걀 노른자와 같은 녹황색 식품도 좋은 공급원이라고 말합니다. 2. 브라질 너트 ..

눈 건강 하이라이트 , 황반 관리 [내부링크]

내츄로패스 케이트 퍼거슨은 황반에 관한 중요한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우리가 눈으로 볼때 어떻게 보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 우리의 눈은 우리 자신의 내장 카메라와 같은데, 우리 주변의 모든 이미지를 캡처하는 단순 작업 이상의 역활을 합니다. 황반은 이러한 이미지를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눈의 한 부분입니다. 황반 우리의 눈은 카메라처럼 작동합니다. 각막 및 수정체, 각막 및 유머에 의해 망막에 집중된 홍채가 눈에 빛을 비춘다. 그런 다음 뇌는 망막에서 받은 충격의 이미지를 해석합니다. 망막의 중앙에는 황반이 있습니다. 황반은 사람들의 얼굴을 읽고 식별하는 것과 같은 중앙의 섬세한 시각을 담당합니다. 광수용체라 불리는 황반의 광 감지 세포는 빛을 전기 자극으로 변환합니다. 이 자극은 시신경을 통해..

미국인 25% 외출금지령에 분노한 시민들 [내부링크]

코로나 초기 대응에 실패해 연일 시끄러운 일본에 이어 미국 시민들이 들고 일어났습니다. 다만 코로나 폐쇄조치가 있었던 텍사스, 버몬트, 미시시피, 플로리다 등의 주는 경제 활동 재개 소식을 알렸으며 아직 폐쇄가 풀리지 않은 오하이오, 캘리포니아, 미네소타, 인디애나 주에서는 셧다운 해제를 요구하는 데모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 데모가 조심스러운 점이 있는데, 데모가 폭동으로 이어질 경우 총기소유가 자유로운 나라인지라 어떤 일이 발생할 지 모른다는 점입니다. 팻말 내용을 살펴 보면 " 1 DEATH PER 100,000 " " FACT OVER FEAR " " FREEDOM OVER FEAR " " SPREAD FACTS NOT FEAR ! " 위 팻말을 든 시민들은 코로나 '셧다운'을 반대하는 ..

인도 코로나 영상 슬럼가와 뉴델리 [내부링크]

인도 슬럼가 영상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큰 슬럼가 중 한곳입니다. 인도 마하라 슈트라의 뭄바이에 있는 다라비, 이곳에 첫 코로나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56세의 한 남성이 4월1일 확진 판정을 받은 몇시간 후 일어난 일입니다. 이곳에는 약 100만명이 거주하는데, 이런곳에서 코로나가 발생한다면 코로나 확산 통제를 장담할수 없습니다. 인도의 감염율은 국가적 폐쇄에도 폭증하는 추세입니다. 4월 5일에는 역대 최고 감염율을 기록했으며, 현재 4000여건의 감염자와 109명의 사망자를 발표했지만, 실제는 10배가 넘을수도 있습니다. 최근 인도에서는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제안으로 가가호호 집앞에 촛불을 태우는 이벤트를 가졌는데요. 어두운 밤에 촛불을 밝혀 유행병의 어두운 기운이 물러나길 염원하는 것입니다. 인도 뉴..

파키스탄 공화국 , 젊은 의사들 들고 일어나 !! [내부링크]

파키스탄 "영 닥터스" 회원 의사들 보이컷 장면 파키스탄 정부의 무책임한 코로나 대응에 항의 정식 명칭은 파키스탄 이슬람 공화국인 파키스탄은 인구가 2억 명으로, 세계에서 6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이자 인도네시아에 이어 2번째로 무슬림이 많은 나라, 즉 "공산주의"에다 "보수적인 무슬림" 문화가 뿌리깊어 역사적으로 정부의 억압이 아주 강했던 나라입니다. 지도상으로 한국에서 중국을 사이에 두고 반대편에 인접해있는 국가 파키스탄. 그러나 과거 공산주의 군사정책으로 굵직한 국제 테러와 부정 부패 쿠데타로 온 나라가 진통을 겪게 되고, 민주주의를 향한 국민들의 열망이 크고 있답니다. 2016년 통계에 단 4% 만이 공산주의 무슬림을 지지합니다. 과거 대한민국의 불행했던 한 때를 본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파키스탄..

조용한 도시 탐험 밤비,산양,퓨마,코요태..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인간 사회를 뒤집어 놓음에 따라 동물계에도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십억명의 사람들이 격리 및 폐쇄 상태에 있는 동안 표범, 야생 염소 및 농촌 지역의 다른 야생 동물들은 먹이나 모험을 찾아 도시로 향하고 있습니다. 웰시 타운 인근 컨트리 파크에서 나온 야생 염소들이 때지어 민가를 산책합니다. CG 없는 영화속 장면같습니다. 이스라엘의 유명한 에일라트 리조트에는 야생 염소들이 산책을 나오고, 칠레에서는 야생 퓨마가 거리를 활보합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는 코요태가 밤거리를 배회하네요. 코요태는 도심지에 종종 보였지만, 최근 코로나 패쇄로 여유롭게 쉬다갑니다. 인도는 폐쇄 21일이 지나 멸종 위기종인 사향 고양이가 나타났구요. 브라질 관광지인 페르남부코 해변에는 ..

필리핀 코로나 사살 명령 TV로 하달 [내부링크]

로드리고 두테르테 (Rodrigo Duterte) 필리핀 대통령은 수요일에 병사들이 엄격한 코로나 바이러스 조치를 위반하는 사람들을 사살하는데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민들이 정부의 식량 원조에 대해 항의하는 수도 마닐라의 교란있었는데, 이에 대한 우려로 두테르테의 군부대 하달 명령은 텔레비전 방송으로 전국적으로 방송된 것입니다. 그 이후 경찰청장이 나서 두테르테가 최근 연설에서 상황의 심각성을 시연하고 있을뿐, 아무도 총에 맞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지난 5일 63세 남성이 술에 취해 마스크 미착용 지적에 분노하여 흉기로 경찰관을 위협하다가 사살됐습니다. 사실 그의 사살 명령은 과거 전력이 있습니다. 두테르테 대통령은 과거 2016년 마약과의 전쟁에서 1700명에 이르는 마약..

이버멕틴 정리 , 코로나 호주 의료팀 [내부링크]

이버 멕틴은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 인 코로나 바이러스 SARS-CoV-2의 치료에서 시험을 거쳤습니다. 지금까지의 실험에서 이버 멕틴은 24 시간 동안 세포 관련 바이러스 성 DNA의 수를 99.8 % 줄였습니다. 이것은 아직 생체 외 연구로, 살아있는 생물체가 아닌 실험실에서 세포를 테스트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버 멕틴이 COVID-19에 대해 얼마나 잘 작용하는지 알아 보려면 사람이나 동물의 이버 멕틴에 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생체 내 테스트입니다. 이버맥틴은 현재 장 벌레, Strongyloides stercoralis 및 Onchocerca volvulus의 치료를위한 FDA 승인 의약품입니다. 사람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즉 정리하면 이버맥틴은 현..

중국, COVID-19에 대한 글로벌 의료 공급 확대 [내부링크]

코로나 19 속에서 중국의 사업체들이 질서를 유지하면서 중국 경제와 글로벌 의료 공급망에 안정성과 신뢰를 심어주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 각국으로부터 중국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프랑스 10억개 마스크 주문, 스페인 4.67억달러 어치 의료 장비 구입,영국 인공호흡기 구입에 열올리다. " " 한 베이징 회사는 2000개 이상의 인공호흡기를 중국내 공급, 수천개 주문이 현재 긴급으로 대기중이며, 러시아,몽골,이태리,세르비아 등 35개국으로 부터의 주문이 밀려있다 " " 중국 정부는 중국 기업들의 현급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사회 보장 비용은 면제하고 주거 비용을 연기해주었습니다." " 중국은 첫 두달동안 560억 달러의 세금을 삭감했으며, 중국 중앙은행은 20포인트 가량 대출이자를 줄였습니다..

코로나-19 희생자를 위한 중국 애도의 날 [내부링크]

중국 정부는 2020 년 4 월 4 일이 Covid-19에서 사망한 사람들에게 공식적인 애도의 날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4월 4일 오전 10시에 3분간 추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시간에는 사이렌이 울렸고, 중국 국기는 중간까지 올라가 펄럭였습니다. 4월 4일은 중국 청명절이기도 합니다. 청명절은 음력 24절기 중의 하나로, 이 시기 만물이 맑고 청명해진다 하여 청명이라 불리게 되었는데, 전통적으로 밭갈이 파종을 하는 시기이자 성묘를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청명절은 지난 몇년동안 중국내 다른 재난의 희생자를 추모하는 날로 사용돼었습니다.

미국 시민들 총기 구매 급증 [내부링크]

일부 미국인들은 COVID -19 기간 동안 총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총기 구매자는 우려합니다. 미국 총기 판매처 앞으로 긴줄이 이어집니다. 그들은 총기를 구입하려고 대기중입니다. 총기를 비축해두는 이유는 코로나가 앞으로도 지속될 경우 공공질서가 무너질 것을 두려워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폭동이라도 일어난다면, 정말 끔찍한 일이 발생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I James Janya 판매처 오너 인터뷰. " 오늘은 나에게 가장 바쁜날 이었을거에요. 고객들은 골목에 늘어선 대기줄로 인해 가게로 들어오는데, 한 8시간은 걸렸어요. " " 사실 총기 구매자들은 보통 총을 한번도 구입한 적이 없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만일의 사태를 두려워하기 때문이에요. " ..

인도 코로나 실태, 눈앞의 식량난 걱정 [내부링크]

나렌드라 모디 (Narendra Modi) 인도 총리는 3월25일부터 전국적으로 21 일 간의 폐쇄를 발표 한 후, 일용 노동자와 이주 노동자를 포함한 일부 빈곤층은 일자리를 잃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 인도는 코로나 폐쇄조치로 일용 노동자와 이민 노동자들의 삶이 아주 힘들게 되었습니다. I 아니타(Anita) 노동자 인터뷰 " 우리에겐 먹고 마실것이 없어요. 지난 몇달간은 일도 없었죠. 게다가 남편은 아파서 열이나고 기침까지합니다. " 인도에서는 임시직 노동자가 전체의 90%를 차지하는데, 많은 이들이 코로나로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I Prabhu Lal Kumar 일용직 노동자 인터뷰 " 우리는 하루 벌어 하러 먹는 생활을 합니다, 만약에 일이 없다면 우리는 뭘을 먹고, 어디서 잘수 있죠 ? " ...

호주 구조 동물 입양 급증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데요. 호주에서는 코로나 Covid-19 기간 동안 집에 머물면서 구조 동물에 대한 입양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동물 복지 단체에 따르면 뉴 사우스 웨일스 주에서만 애완동물 입양에 대한 수요가 4배가량 증가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격리된 생활 스트레스를 고양이와 개를 통해 풀고자 하는 것이죠. 많은 경우 처음엔 임시 보호를 자청하지만, 나중엔 영구 보호로 이끌게 됩니다. 키우다 보면 애완 동물에 사랑이 깃들기 때문입니다. 호주는 지금까지 4800건의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으며 20명이 사망하였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호주 사업체는 휴업중이며, 공공 집회나 모임은 금지되었습니다. 일부 동물 보호소는 애완동물을 우버(uber) 형식의 공유형 임시보..

코로나 청정국가에 북한도 포함 ? [내부링크]

신종 바이러스인 코로나는 전 세계 180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으로 확산되어 2020 년 4 월 3 일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감염되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지역에서는 이 치명적인 질병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중에는 북한이 있습니다. 최근 4 월 1 일, 박명수 북한 국가위생검열장은 “지금까지 북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은 한 명도 없다”고 외신 인터뷰에 말하고 있습니다. 호주 구조 동물 입양 급증 전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데요. 호주에서는 코로나 Covid-19 기간 동안 집에 머물면서 구조 동물에 대한 입양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동물 복지 단체에 따르면 뉴 사우스 웨일스.. sosotrade.tistory.com 코로나 확진자 평균 회복률은 20% 이상 20..

코로나 확진자 평균 회복률은 20% 이상 [내부링크]

2020년 4월3일 전세계 코로나19 현황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대략 1백만명이 코로나 확진자로 치료중이며 그중 대략 5%는 사망하였으며, 대략 20%는 회복돼었습니다. 확진자 많은 국가별 순위는 1위 미국 2위 이태리 3위 스페인 4위 독일 5위 중국 6위 프랑스 7위 이란 8위 영국 9위 스위스 10위 터키 한국은 오늘 확진자 1만명 넘겼습니다. 이태리는 오늘 마스크 안 쓴 사람들, "사회적 거리두기" 안 지킨 사람들, 경찰에 대드는 사람 무더기로 잡아갔죠. 트럼프는 이와중에 중국과 기싸움하는 것인지 마스크보다 스카프가 낫다는 엉뚱한 말을 남겼네요. 유가는 어마어마한 폭락을 거듭하였구요. 아프리카 동부에서 발생한 메뚜기 떼가 중동ㆍ인도ㆍ파키스탄까지 덥쳐 유엔은 4-5월 식량난을 우려합니다. 아베는 잘못..

미국 코로나 진원지, 뉴욕시의 병원 현황 [내부링크]

미국 COVID-19의 진원지인 뉴욕시의 의료진이 코로나 최전선의 현지 상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입원자는 어느 순간 급속히 증가하고, 의료 체계 수용력은 이미 최대치에 도달했습니다. = 닥터 샤밋 파텔 인터뷰 = " 지난주 코로나 확진율은 50% 미만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주는 75% - 90% 까지 그 수치가 급증했죠. 그리고 병동은 이미 가득찼습니다. " = 응급 구조원, 필 수아레즈 인터뷰 = " 우리는 많이 지쳤고, 저는 여러번 울었습니다. " " 우리는 확진자의 집으로 가서, 그들의 사랑하는 가족의 일원을 데리고 나옵니다." "우리는 알고 있죠. 그들이 다시는 보지 못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 = 응급실 닥터, 게드서 인터뷰 = 몇일 전 마지막 근무시, N95s 신형 마스크가 왔습니다. 이전에..

라오스 첫 코로나, 5일내 중국 의료팀 도착 [내부링크]

중국 의료팀은 일요일 아침,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에 도착했습니다. COVID-19 전염병과 싸우는 것을 돕기 위해 의료 장비와 함께. 이들은 라오스가 첫번째 코로나 확진자 2명을 발표한지 5일이 돼지 않아 도착했습니다. 사실 라오스는 코로나 첫 확진후 중국에 원조를 먼저 요청하였습니다. 이미 중국은 87개국과 4개 국제 기구에 항 바이러스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 중국 외교부 대변인, Hua Chunying 발표내용 = 우리는 중국내 코로나를 막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도움이 필요한 많은 나라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국이 진정 원하고, 할 것이며, 지금까지 해온 일은 최선을 다해 도움이 절실한 나라와 사람들을 돕는 것입니다. 그리고 국제 단체와 협업하며 공공의 건강을 지키고 생명..

코로나 다리안 후발대 귀향길 진풍경 [내부링크]

우한이여 안녕 ,, Leishenshan 병원이여 안녕 ,, Leishenshan 병원은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다리안 의대의 첫번째 제휴 병원입니다. 중국 북동부의 다리안에서 중남부의 우한으로 파견나온 의사와 의료진들은 52일 동안 코로나 환자들을 돌보는 임무를 완수하였습니다. 이들은 A8 구역의 최종 지원팀으로 한명의 낙오도 없이 모두 고향길에 오릅니다. 우한 공항에는 이들의 귀경길에 우한 시민들,경찰관,승무원들이 마중나와 큰 감사와 응원으로 이들의 귀경길을 열렬히 축하해 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다리안 공항에는 더한 진풍경이 놓여집니다. 다리안 시민들의 환대는 끝간대 없이, 도로가와 육교를 점령해 플래카드와 박수를 보냅니다. ㅠ 정말 멋진 풍경입니다. 라오스 첫 코로나, 5일내 중국 의..

장을 위한 글로벌 5 식품 - B [내부링크]

4. 아마씨 식단 아마씨 식단은 씨앗을 갈아 만드는 것이 보통입니다. 아마씨는 장내 신진대사에 유용한 리그난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정 약물은 필요한 엔테로락톤 수치를 낮추어 면역력이 떨어지고 장 건강이 나빠지게 합니다" 아마씨 식단에는 섬유질과 항산화제가 풍부하고 글루텐이 없습니다.대부분의 슈퍼마켓과 건강 식품 상점에서 분말 형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아마씨는 아침 식사 스무디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으며, 죽위에 뿌려진 좋은 요리법에 뿌릴수 있습니다. 베이킹에는 더 건강하고 섬유질이 풍부하고 장 친화적인 음식을 위해 아마씨 등이 포함된 통밀 가루로 바꿔보세요. 5. 올리브 오일 지중해 식단으로 잘 알려진 성분인 올리브 오일은 올리브 나무의 열매에서 추출됩니다.다양한 형태가 있지만 장에서 효소 활동을 ..

장을 위한 글로벌 5 식품 - A [내부링크]

장 건강을 개선하려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 건강은 식이 요법, 라이프스타일 및 불내증 또는 알러지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은 다른 건강 문제와 컨디션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장이 좋지 않으면 복부팽만감, 과도한 가스 및 불규칙한 장운동과 같은 증상을 유발합니다. 이 중 하나라도 겪고 있다면 장건강을 확인해야 할 때가 온 것입니다. 통증을 줄이고 건강한 장을 유지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다양한 천연 식단으로 장에 긍정적인 효과를 얻는것입니다. 음식을 이용해 장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과도한 알코올 섭취를 포함하여 너무 많은 지방, 가공 식품을 피하십시오. 대신, 발효 식품과 프로바이오틱은 말할 것도 없이 과일, 채소 및 통..

임신 Q&A : 가장 궁금한 5 가지 !!! - B [내부링크]

3. 입덧을 완화시키는 데 무엇이 도움이됩니까 ? 높은 수준의 호르몬과 혈압 및 혈당 수준의 변동과 같은 요인으로 가정한다면, 아침이나 낮이나 어느때든 입덧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침대에서 나오자마자 1.약간의 크래커나 건식 토스트를 먹는 것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정기적으로 조금씩 식사를 하는 것과 3.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허브 차 (특히 페퍼민트와 생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야외로 나가는 것도 일부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4. 임신 중에는 어떤 음식을 피해야합니까 ? 리스테리아균 또는 살모넬라균과 같은 유해 박테리아의 가능성 때문에, 피해야 할 특정 음식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목록들이 있습니다..

임신 Q&A : 가장 궁금해하는 5 가지 !! - A [내부링크]

임신중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며 어떤 운동을 할수 있는지까지 당신이 꼭 알고 있어야 할 내용입니다. 임신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정확하게 구분하는 것만큼 까다로운 질문은 없습니다. 임신을 준비하는 데 가장 많이 물어보고 꼭 알아둬야 할 프레그낸시 Q&A를 정리했습니다. 1. 임신 중에는 어떤 운동이 좋을까요 ? 활발한 걷기, 수영 및 수상 운동, 보정된 요가 및 필라테스, 고정식 사이클링은 임산부에게 적합해 보입니다. 예를 들어, 임신 전에 달리기, 조깅 또는 라켓 스포츠를 즐겨했다면, 산부인과 의사에게 먼저 확인후 하던데로 할수 있습니다. 피해야 할 운동 유형에는 대인간 부딫힐수 있는 스포츠 또는 낙상 위험이 있는 활동 (롤러 블레이드 또는 승마 등) 및 스쿠버 다..

임신중인데 산통을 줄이고 싶어요. [내부링크]

임신중인데 산통을 줄이고 싶어요. 출산 중 자연적인 통증 완화를 위한 대안을 찾고 있습니까 ? 요가가 대안 일 수 있습니다. 내츄로패스 스테파니 해밀턴이 요가가 산통을 줄이는 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 살펴보고 출산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요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요즘 요가는 몸과 마음의 건강에 대한 욕구를 가진 사람들의 주체로 떠올랐습니다. 나아가 출산시 개입과 고통이 적으며, 보다 자연스러운 출산을 희망하는 전 세계의 예비 임산부까지 수용하는 추세입니다. 실제 출산에서 종종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는 것은 산통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통증을 격더라도 통증을 다룰줄 아는 효과적인 방안을 준비하는 것 일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요가, 호흡법 및 이완 기술이 포함됩니다. 연구 결과에 따..

우한 빈집에 남은 애완동물들 [내부링크]

동물 구조 대원들은 코로나 진원지인 중국 우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또 다른 희생자들에게 음식과 물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우한 소형 동물 보호 협회 (Wuhan Small Animals Protection Association)에 따르면 2020 년 1 월 23 일 이후 도시 전역의 폐쇄로 인해 주인이 돌아올 수 없는 상황에서 빈 집에 50,000 마리의 애완 동물이 갇혔습니다.

NASA 우주인 3명 귀환, 미국인 여성 기록 [내부링크]

미국항공우주국 NASA - 우주비행사 크리스티나 코크가 국제우주정거장에서 단일 비행 임무로는 여성 최장 체류 기록을 세우고 지구로 귀환했습니다. 지난해 3월 국제우주정거장에 파견돼 328일 동안 머물며 200여 건의 각종 조사와 연구에 참여했습니다. 단일 비행 임무로는 여성 최장 체류 기록입니다. 약 11개월간 지구를 5248바퀴 돌며 비행한 거리만도 2억2천370만km, 지구와 달까지 291차례 왕복한 것과 맞먹는 거리입니다. 이들이 귀환한 국제우주정거장에는 미국 우주인 2명과 러시아 우주인 1명이 남아 임무를 계속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달과 화성에 관한 미션을 수행했으며, 현재는 장기 우주 체류로 인한 영향에 대해 그녀에 대한 연구가 계획중입니다. 2013년 41일세 나이에 우주로 출발한 코치는..

강추 팁 : 코로나 현재 이렇게 치료중이다. 2월 7일 [내부링크]

의료진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함에 따라 그 결과 또한 전 세계에 빠르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2월7일 전세계 31450명의 감염이 있었고, 640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회복자의 수치도 천천히 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뚜렷한 치료법은 없습니다. 격리 환자들의 증상을 관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호흡이 짧아진 사람은 산소를 공급하며, 체온이 높은 사람은 낮추는데 주력합니다. 중국 보건 관리는 현재 의료진의 목표는, 증상이 약한 감염자가 더 악화되지 않도록 하는것에 최우선을 두고 있습니다. " 현재로서는 바이러스를 직접적으로 퇴치할 약은 없습니다. 그래서 종국엔 바이러스를 공격하고 감염 세포를 사멸시키는 것은, 환자 개개의 면역력에 달렸습니다. " " 새로운 의약품과 백신개발은 긴 시간이 걸..

눈물어린 호소로 얻어낸 우한탈출 [내부링크]

중국 후베이 성 출신의 50세 농부는 백혈병을 앓고 있는 딸이 있습니다. 그런데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이 후베이성 밖에 있습니다. 검문소 경찰에게 눈물을 흘리며 TV에도 보도되는 하소연을 할수 밖에 없습니다. 경찰은 상부의 허락을 얻어 이 두 모녀를 결국 통과시켜 줬습니다. 2020 년 1 월 23일 부터 중국은 중국 중부 지방의 여러 도시를 오가는 여행을 제한하기 시작했었습니다.

홍콩 : 모든 중국발 입국자 2주간 격리 [내부링크]

중국에서 홍콩에 입국하는 모든 방문객들은 14 일 동안 캐리 람 홍콩 행정장관이 2020 년 2 월 5 일에 발표했습니다. 이는 홍콩시의 감염자도 늘어나 21건을 기록하며, 그중 첫번째 사망자가 나옮에 따라. 의료인 대모 행렬이 전 시민의 행렬로 커지고 있는 시국에 발표되었습니다.

우한에서 760키로 떨어진 항저우 텅빈 도로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으로 중국 대도시 항저우 거리는 황량해졌습니다. 외출하고 귀가하는 9만명의 사람들은 체온 점검을 받습니다. 3개 지역에서는 가구당 1명만 2일마다 외출이 허락됩니다. 절강 동부에 위치한 대도시 항저우는 우한에서 760km 떨어진 지역으로 2020 년 2 월 4 일 이후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2 월 6 일 현재, 중국 본토에서 28,000 건 이상의 사례가 확인되었으며, 항저우에서 150 건 이상의 감염이 보고되었습니다.

중국, 우한에 식품 공급망 확대하다. [내부링크]

우한시 1200만 시민들은 식품을 사재기하고 있으며, 중국지역의 많은 시민들이 식품 공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교통 연결 중단으로 인해 도시로의 음식배달이 지연되었습니다. 하이난은 현재까지 100톤의 식자재를 보냈습니다. 중국은 가격폭등을 막고 있으며, 양배추 값은 3배로 올랐습니다.

코로나 의료진에 기부와 감사편지 [내부링크]

중국에서 청소부로 일하며 저축한 거금을 기부한 68세 청소부 '살' 은 12,000 위안 (1,710 달러)과 함께 중국동부 산동성의 경찰서에 감사 편지를 남겼습니다. 그는 고작 한 달에 600 위안 (US $ 85)을 벌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일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써달라고 저축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중국 주유소에서 마스크 쓰라하자 직원 패는 고객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시 얼굴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상기시키자 중국 후베이 지방의 한 남자가 주유소 직원을 때리고 구금되었습니다. 한 행인이 주유중 마스크를 쓰지 않자 , 주유소 직원이 마스크를 쓰라고 합니다. 그러자 무슨 이유인지 차주는 분노해 어깨를 밀치며 분쟁이 일었습니다. 이 행인은 마스크를 쓰라고 하자 자신을 감염자 취급해서 분노한 걸까요 ?

중국식품파는 한국식당 검역 [내부링크]

중국 식품을 파는 한국 식당들 검역에 나선 공무원 중국인들이 많은 대림동 지역은 단체 방역으로 손님들도 안심합니다. 한국은 현재까지 18건의 감염이 확인돼었으며 1명은 완전 회복되었습니다.

2020년 할배들의 어마어마한 철봉 묘기 [내부링크]

처음보는 인간 수레바퀴 , 두손가락으로 지탱하기, 펜스위에서 거꾸로 서기 부부요가로 건강관리하며 2020년에도 건강을 다짐하는 노인들.

코로나 스트레스, 울거나 샌드 백을 두드리세요. [내부링크]

중국 관리는 울거나 펀칭 백을 포함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시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후베이 성 지역에 갇힌 사람들에게 팁을 제공했습니다. 후베이성에서의 삶은 정지된 상태입니다. 각자가 격리된 채 코로나와 싸우고 있기 때문이죠. Yang Fude-공산당 비서는 후베이 시민들을 위로하는 말을 전합니다. "집에만 있지 말고 사람들이 모이지 않는 곳, 주위 적당한 외딴 곳이 있다면 잠깐이라도 가서 샌드백을 두드리거나 다녀오세요. 현재 샌드백을 설치 할수 있는지 고려하고 있습니다." 지역 병원은 정신건강 비상 핫라인을 구성했으며, 코로나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시민들을 도울예정입니다.

우한인이 느끼는 차별과 공포 [내부링크]

우한 출신의 루시 황 (Lucy Huang)은 올 설에 가족을 보러 집에 갈 수 없었습니다. 다른 중국 지역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진원지인 후베이 지방 사람들은 피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낙인 찍히는 감정을 느낍니다. 중국 정부는 후베이성 사람에 대해 차별하지 말것을 경고했습니다. - 인터뷰 - 우한 출신 사람들은 조국인 중국에서도 차별받고 있습니다. 최근 웨이보에서는 후베이성, 우한 출신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비난받는 것이 유행처럼 번졌습니다. 우한 사람들은 받아들이면 안됀다고 하면서요. 몇몇 지역에서는 이미 후베이성 사람들은 환영받지 못합니다. 심지어 어떤이는 우한을 다녀온 사람을 알려주면 2000위안(미화 288달러)을 주겠다고 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우한 사람들을 친절하게 대해 ..

프랑스, 두번째 전세기로 송환 [내부링크]

2020 년 2 월 2 일 프랑스 남부 이스트레스 군기지에 중국 도시 우한에서 자국민을 데려오는 두 번째 비행기가 출발했다. 현재 약 180 명의 1차로 송환된 프랑스 국민은 남부 해변의 휴가용 캠프에서 격리되고 있으며, 2 주간 경과를 살피게 됩니다. 프랑스는 현재 1차 송환기에 있던 한 사람이 현재 병원으로 보내졌는데, 오늘 확진자로 결정났습니다. 세계 각국에서도 지난주 국민들을 본국으로 송환하기 시작했으며, 중국도 해외에 좌초된 국민들을 데려오기 시작했다.

중국 고립 : WHO.. 국제여행 막을 필요없어 [내부링크]

미국, 호주 및 싱가포르를 포함한 많은 국가들은 최근 중국을 방문한 사람들의 입국을 거부하거나, 중국을 오가는 항공편을 제한함으로써 새로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WHO 세계 보건기구 소장은 2 월 3 일,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는 동안 “불필요하게 국제 여행 및 무역을 제한”하는 조치는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설 지난 베이징 , 코로나 확산세로 갈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는 2 월 4 일 화요일까지 중국에서 19,726 명을 감염시키고 425 명을 죽였다. 베이징에서는 212 명을 감염시키고 1 명을 죽였다. 2,100 만 명의 사람들이 중국의 수도 베이징에 살고 일합니다. 760 만 명의 사람들이 중국의 다른 지역에서 왔으며, 이제 그들은 음력설 연휴 이후에 다시 일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것이 수도에 확산되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중국 : 드론뛰어 마스크 안 쓴 사람 교육하기 [내부링크]

중국 북부 내몽골의 Xiaoyunfei는 코로나 바이러스 한창인 가운데 마을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교육하기 위해 드론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창의적인 방법은 중국 전역의 다른 도시에도서 유행이 되었습니다. 한 할아버지는 길을 나서다, 한 소녀는 돼지를 옮기다, 한 할머니는 마실나가다, 한 남자는 눈을 치우다 드론을 보고 웃습니다. 드론은 스피커와 cctv를 장착해 즉석에서 마스크 착용 지시를 권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드론은 본부에서 조종하기 때문에 마스크를 쓸 때까지 그 사람을 따라 다닙니다.

홍콩, 의료인 연합 파업 선언 [내부링크]

홍콩의 캐리 램 행정 장관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홍콩 내 더 많은 지역에서 중국 본토와의 국경 폐쇄를 발표했다. 로 우(Lo Wu)와 록마추(Lok Ma Chau)의 국경지는 2 월 4 일 자정에 홍콩-마카오 페리 터미널과 함께 폐쇄됩니다. 그러나 심천 베이 공동 검문소, 홍콩-주9하이-마카오 브리지 및 홍콩 국제 공항 이 3개 국경지는 계속 열려 있습니다. 이 조치는 2400명의 공립 병원 직원들이 연합을 구성, 국경을 완전히 폐쇄하도록 파업을 시작한 이후에 결정났다. 그렇지만 문제는 중국에서 오는 인구의 60%가 저 3곳을 통해 들어온다는 점이며, 의료 연합은 계속해서 중국과의 국경 완전 폐쇄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코알라 병원 : 산불로 인한 코알라 치료 총력 [내부링크]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코알라 병원이 호주의 격렬한 산불로 상처 입은 호주의 상징적인 생명 '코알라' 를 구하기 위해 치료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산불은 2019 년 9 월부터 시작돼 가뭄, 강렬한 열풍 및 강한 바람으로 끊이지 않고 번지고 있는 가운데 ,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의 포트 맥쿼리에 있는 병원 코알라 병원이 코알라 보존 노력의 중심에 있습니다. 이 병원은 자원 봉사자의 도움으로 코알라를 돌보고 있는데, 지금까지 산불로 대략 10억 마리의 야생동물이 죽은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호주 동부 연안의 코알라는 30%넘게 사망했으며, 운 좋게 살아남은 코알라도 거주지를 잃어 앞날이 불투명합니다.

2월 3일자 일본 현재까지 20명 확진 [내부링크]

일본에서 3명이 추가로 확진돼 모두 2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문제는 당초 바이러스 음성 판정을 받았다가, 추후 재검사에서 확진된 사례가 처음나왔습니다. 지난달 말 특별 전세기편으로 귀국한 560여 명 가운데 일본인 남성 3명이 추가로 신종 코로나 감염자로 확진 발표했는데, 지난 29일 귀국한 40대 남성과 지난 31일 귀국한 30대 남성과 40대 남성입니다. 이 가운데 1명은 처음 바이러스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가 추후 재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남성은 귀국 시 발열 등의 증세로 검사를 받았을 당시에는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재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었지만,, 재검사에 의해 감염이 확인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설 연휴 끝나고 일터로 돌아오는 중국 시민들 [내부링크]

설 연휴 마치고 돌아오는 사람들 그러나 역 주위는 바이러스로 인해 조용한 분위기 - 인터뷰 - 행인 1. 오는 중에 많은 걱정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역에 들어섰을때 예상보다 사람들이 훨씬 적었습니다. 교량엔 고작 2-3명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안심이 돼었습니다. 행인 2. 기차로 오는 중에 차안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람이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고속도로와 일반 도로 및 주요 역사 주위에 검문이 강화돼었습니다. 2월 2일자 중국에서 361명이 사망하였는데, 사스 사망자수 349명을 넘어섰습니다. 당국은 2월 2일 475명이 회복돼어 돌려보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들이 아직 위험에 놓여 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공원 등지에서 모임을 갖지 말것을 당부했습니다.

우한 확진자 심경 인터뷰 SCMP [내부링크]

2020년 1월 23일 이래로 우한시는 완전 폐쇄 및 반 유령 도시 상태입니다. 병원은 고군분투하며 대처하고 있지만 벌써 바이러스 검사용 키트조차 부족한 실정입니다. 우한의 한 감염자를 인터뷰합니다. 그는 자신의 부모 또한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지만, 확진 받는 과정 또한 만만치 않았고, 입원한 것도 행운이라고 말합니다. - 인터뷰 내용 - 나는 우한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나는 30대이며 부모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나의 아들이 감염돼었고, 나와 나의 부모님도 같이 감염 돼었습니다. 현재 나의 아들은 증상이 회복돼었습니다. 지금 내 아내와 아들은 처가댁에 머물고 있습니다. 현재 이들은 증상이 없으며, 2차 감염을 우려해 병원은 가지 않고 있습니다. 나는 엄마를 한코우의 한 병원에 데려갔으나 적당..

2월 3일 중국 제1 임시 병원 공사 돌입 10일 만에 완료 : 오늘부터 운영 [내부링크]

중국 어제 하루만 2103명 확진자 늘어, 현재까지 중국 내 확진자 17300명 그 중 후베이성에서만 11000명 나왔습니다. 우한에서는 어제 하루 56명이 코로나로 사망했으며, 우한 임시 병원 투입됄 군 의료진 450명에서 1400명으로 증가, 두번째 임시병원 6일 완공 예정.

이탈리아 연구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분리 성공 - 공유 약속 [내부링크]

이탈리아 중국 호주 코로나 바이러스 분리 성공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까지 중국, 이탈리아, 호주가 코로나 바이러스 분리에 성공했다고 밝 혔으나, 중국을 제외 이탈리아와 호주는 WHO에 연구 결과를 공유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북한 내부 확인 결과 공유, 공식적으로는 발병 여부 없다 발표, 비슷한 증상 보이는 사람은 있으나 아직 확진 판정은 아니라고 합니다.

미국 메사츄세츠 8번째 확진 판정, 국방부 펜타곤 대응책 발표 [내부링크]

미국이 2 일전 코로나 바이러스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한 가운데 , 메샤츄세츠에서는 8번째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미 국방부 펜타곤은 켈리포니아 2곳,텍사스 1곳,콜로라도 1곳의 군지역을 D-14 미국인 코로나 감염자 응급 진료 센터로 선정 발표했습니다. 미국인 확진자는 14일 동안 위 4곳으로 이송되어 격리 조치됍니다. 또한 아직 우한에 채류중인 미국인이 1000명에 육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24개 국가에서 11000명이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는데, 우한시 내에서만 앞으로도 75000명이 감염 위험에 놓여 있습니다.

병원에서 퇴원한 캐나다 최초의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 [내부링크]

현재까지 캐나다 코로나 확진 환자는 3명으로 늘어난 가운데 최초 확진 환자는 상태가 호전돼어 퇴원조치됩니다. 참고로 3명 모두 중국 우한을 다녀간 시민으로 비행기에서는 별 증상이 없었으나 착륙후 증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확인된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를 가진 환자는 금요일 아침 토론토에 있는 병원에서 퇴원후 집으로 돌아가 격리 상태로 돌아갑니다.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 응급 병원 건설 2주차 [내부링크]

2 주 안에 코로나 바이러스 병원을 건설하는 중국의 시간 경과를 보십시오. 현재 중국에는 약 1 만 명이 감염되어 있으며, 일부 시민들은 정부가 바이러스 위협을 막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UK 영국 확진자 2명 발표 [내부링크]

영국에서 확인된 두 건의 코로나 바이러스 중국에서 213 명이 사망 , 같은 가족의 두 사람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이 나왔습니다. 영국에서 처음으로 확인된 사례입니다. 그들은 현재 뉴캐슬의 전문 전염병 센터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발발의 중심에 있는 중국 도시인 우한 (Uhanhan)에서 탈출한 영국인 83 명은 다음 14 일 동안 격리될 Wirral의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중국 본토와의 국경 폐쇄는 차별적입니다. [내부링크]

홍콩의 캐리 램 최고 경영자는 1 월 31 일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도 불구하고 중국 본토와 국경을 완전히 폐쇄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의료 연합은 국경이 계속 열려 있으면 약 6,500 명의 회원이 파업 할 것이라고 위협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음성 확인된 크루즈 관광객 7000명 이태리 자유롭게 여행하다.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 12 시간 이상 유람선에 탑승한 약 7,000 명의 관광객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음성 판정후 자유로운 여행을 허락받았다.

쉬어가기 : 중국에서 가장 큰 스낵 식품 업계 : Three Squirrels를 만나다. [내부링크]

중국에서 가장 큰 스낵 식품 생산 업체인 Three Squirrels Inc는 밀레니엄 세대를 향한 독특한 맛을 출시하여, 향후 10 년 동안 매출을 1,000 억 위안 (1,440 억 달러)으로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국 경찰 마작 테이블 박살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방지하다. [내부링크]

중국 남동부의 안후이 성 경찰은 16 개의 자동 마작 테이블을 공개적으로 부셨습니다. 이는 마을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막기 위해서인데,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많은 공개 행사가 취소되기도 했습니다.

중국 확인 213 명 사망, 9,692 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내부링크]

중국의 국가 보건위원회 (National Health Commission)는 금요일에 중국의 사망자 수가 213 명에 이르렀으며 약 9천7백 건의 감염 사례가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는 전날에 비해 거의 2 천 건의 새로 확인된 사례와 43 건의 사망률입니다. 총 사망자 중 ... 후베이 성에서 204 명이 사망했으며 159 명이 우한에서 사망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가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국제 보건 의료 비상 사태 비상 사태"로 선언 한 이후 그 수가 증가했다.

홍콩 사람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면서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홍콩 거리 사람들의 수가 크게 줄었습니다. 주민들은 공급 부족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수술용 마스크와 식료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 의사가 손을 씻고 얼굴 마스크를 착용하는 올바른 방법을 설명합니다 [내부링크]

닥터 조이스 라이가 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새로운 변종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감기나 독감을 예방하는 것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공공장소에 갈 때는 손을 철저히 씻고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여 위생을 유지하십시오. 조이스 라이 박사는 손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과 얼굴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홍콩의 수천 개의 대기열에 있는 사람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마스크에 절망적입니다. [내부링크]

지역 약국 체인점은 자사 매장 230 곳에서 마스크를 제한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발표 한 후, 2020 년 1 월 30 일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홍콩 전역의 페이스 마스크에 수천 명이 줄을 섰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 러시아, 중국과 극동 국경 폐쇄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170 명으로 증가했으며 티베트에서 확인된 사례는 중국 본토의 모든 지역에 도달했음을 의미합니다. 중국 보건 당국은 1 월 29 일 현재 미국에서 7,711 건의 확인된 사례가 있다고 밝혔다. 감염은 또한 다른 15 개국 이상으로 퍼졌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목요일에 이 바이러스가 전 세계 보건 응급 상황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다시 검토 할 예정입니다. WHO 테드 로스 애드 하놈 게브 리크 투스 (Tedros Adhanom Ghebreyesus) WHO 사무 총장은 "지난 며칠 동안 특히 일부 국가에서, 특히 사람대 사람의 전염으로 바이러스의 진행이 우리를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WHO 세계 보건기구 코로나 바이러스 국제 비상 사태 선포 [내부링크]

2020 년 1 월 30 일, 유엔 세계 보건기구 (WHO)는 2019-nCoV로 알려진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와 코로나 바이러스의 발발을 국제 비상 사태로 선포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 : 글로벌 비지니스 셧다운 중국 정세 [내부링크]

스타벅스,상하이 디즈니랜드,구글, 여러 항공사 및 자동차 회사를 포함한 국제 기업들은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중국 전역에서 운영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2020 년 1 월 30 일에 세계 보건 비상 사태를 선언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7번째 확진환자 발생 (31일 09:40~)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7번째 확진환자 발생 (31일 09:40~) 한국도 점차적으로 번지는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으로 긴장이 고조돼는 상황으로 가고 있습니다. 7번째 확진자 발생. 2020년 1월 31일. 너무 흥분하지 말고 차분한 상황 주시와 청결한 습관을 가져봅시다.

우한의 호텔 직원이 매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해 운동합니다. [내부링크]

우한의 호텔 직원이 매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막기 위해 운동합니다. 우한에서 아직 문을 연 몇 안되는 호텔 중 한 곳의 직원이 매일 코로나 바이러스를 막기 위해 매일 그룹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 모든 중국 지역에서 8,000 건 감염 확인 [내부링크]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은 중국의 31 개 지역 모두에서 확인되었으며, 티베트가 마지막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감염은 중국 본토에서 8,000 명 에이를 정도로 이미 20 년 전에 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수를 능가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스보다는 사망자 수가 훨씬 덜합니다.

장내 박테리아가 알츠하이머를 유발할수 있다 ? [내부링크]

장내 박테리아가 알츠하이머를 유발할 수 있을까 ? 과학자들은 인과 관계가 주요한 돌파구라고 생각합니다. 스웨덴의 룬드 대학 (Lund University)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장내 박테리아는 알츠하이머 병 (AD)의 진행을 가속화시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발견은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 연구 결과는 이제 인류가 알츠하이머를 예방하고 발병을 지연시키는 방법을 연구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주요한 돌파구로 여기고 있습니다.” 프리다 팝 할레니우스 연구원의 말은 인간의 장에서 일어나는 활동이 뇌에 반영되는 일임을 시사합니다. 박테리아가 적으면 뇌의 아밀로이드 플라크 감소 인류는 현재 장과 뇌의 긴밀한 관계에 대해서는 알고 있습니다. 스웨덴의 논문에서..

프로바이오틱스가 질내 생태계를 좌우한다 ?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는 무엇이며, 여성의 질내 환경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아봅니다. 먼저 프로바이오틱스란 무엇이며, 그것이 주는 혜택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박테리아로 숙주에게 건강상의 다양한 혜택을 주는 것으로 여겨지는게 지금까지 밝혀진 바입니다. 그들은 음식이나 보충제를 통해 섭취되며 장 벽에 붙어 기생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어원은 '생명'을 의미하는 두 개의 라틴어 pro와 biota의 결합에서 생겨났습니다. 신체는 엄청난 양의 미생물을 포함하고 있는 점을 고려하면 꽤 적당한 표현입니다. 그 수치는 신체 세포 수보다 10 배는 많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장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이점을 알고 있지만, 식품으로 섭취한 특정 프로바이오틱스가 위장관에서..

복부팽만 최고의 관리방법 [내부링크]

복부 팽만에 대해 호주 자연주의 치료사의 설명을 정리해봅니다. 복부 팽만은 1)음식물을 급하게 먹는 것으로 인한 소화 불량, 2)정기적으로 제거되지 않는 박테리아의 불균형, 또는 3)장내 세균 불균형 과 같은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고 호주 자연주의 치료사 레베카 러셀은 설명합니다. 고맙게도 장 건강을 개선하고 복부 팽만감을 극복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간단한 식이 요법과 생활습관 치료단계가 있습니다. 이것을 시작하는 최고의 5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마음을 열고 식사시간에 집중하기 저녁과 점심 식사를 서둘러 끝내는 시간이 아닌 편안한 휴식 시간으로 생각하세요. 이때는 행동을 느긋하게 하며 음식은 씹고 맛보는 것에 집중합니다. 그럴려면 다채로운 식단, 평소 접하지 않던 식단, 새로..

아동 건강을 위한 가이드 C [내부링크]

식습관 까다로운 아동을 위한 스페셜 팁 지속성 유지하기 –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이 어떤 새로운 음식을 먹기까지 최대 10 번까지 식단에 보여줘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 좋은 모범되기 – 아이들은 부모를 보면서 행동하는 법을 배웁니다. 좋은 예가되어보세요. 다양한 건강 식품을 먼저 먹고, 그 다음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십시오. 식사 시간 정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식사를 하도록 노력해보세요. 침착하게 대응하기 – 자녀가 충분히 먹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재미있는 식사시간 만들기 - 쿠키 커터를 사용해 음식을 재미있는 모양으로 잘라보세요. 아이가 좋아하는 소스에 야채를 줘보십시오. 부페처럼 접시마다 다양한 밝은 색의 음식을 매력적으로 담아 제공하고, 아이가 먹을 음식을 직접 선택하게 해보세요. 푸드디..

아동 건강을 위한 가이드 B [내부링크]

아동을 위한 영양소 4 어린 자녀에게 큰 도움이 될 영양소 4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아래는 가장 흔하게 사용되고 있는 4가지 영양소입니다. 오메가 -3 필수 지방산 – 오메가 -3 계열 영양소는 기억, 학습 및 추론에 사용되는 뇌 부분의 정상적인 기능에 중요합니다. 피시 오일 보충제는 오메가 3 흡수의 한 방법으로 어린이의 주의력, 수면, 행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등어,청어,호두,들기름,아몬드에 풍부하며 생선은 신선도가 우선이며, 큰 것보다 작은 생선이 더 좋습니다. 아연 – 아연은 건강한 성장과 발달 및 건강한 면역계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아연은 과잉 행동과 어린이의 부주의 감소를 도울 수 있습니다. 아연은 굴,치즈,잣,두부,노른자,멸치 등에 풍부하며 레몬등의 과일산 식품과 함께 섭..

아동 건강을 위한 가이드 A [내부링크]

아동 건강을 위한 수칙 4 가지 어린이는 분명 단순한 '작은 성인' 그 이상입니다. 어린 자녀의 건강함을 지켜주는 방법은 기본적인 것을 꾸준히 확인하는 것으로도 반은 성공입니다. 아이들의 건강함 지켜주기 어린이는 단순한 작은 성인이 아닙니다. 아이들은 제각기 특유의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양한 케이스의 상황을 직면하게 됩니다. 다음은 가장 흔하고 일상적인 어린이 건강 문제를 통해 자녀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팁입니다. A. 면역력 아이들의 질병 퇴치 능력은 면역 체계가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에 크게 의존합니다. 건강한 면역 체계는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중요하며, 아이에게 노출된 결점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불행히도 많은 어린이들은 어느 시점부터 재발성 감염을 겪게됩니다. 가장 흔..

혼자 시작한 비기너 요가 - 02 [내부링크]

요가는 이완, 유연성 및 힘의 개선 장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요가 포즈는 초보자부터 고급까지, 앉거나 서기 굽히거나 비틀기까지 다양합니다. 여기에 요가 전문가인 케이트 켄달은 요가 훈련을 위한 훌륭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5 가지 필수 동작을 공개합니다. 집이나 편안하다고 느끼는 어느 곳에서나 하기에도 좋습니다. 더구나 사진속 켄달이 임신중인만큼 산모의 몸에도 적당한 동작이니, 메모해 두고 매일 연습하면 좋을 것입니다. 3. 다운워드 페이싱 독 ( Adho mukha svanasana - Downward facing dog : 아래쪽을 쳐다보는 개) 좋은 점 : 햄스트링과 종아리를 늘려주고, 척추 압박을 풀어줘 가슴과 어깨를 열어줍니다. 이러한 "inversion-역 동작"이 되는 것은 정신에 청명함을..

혼자 시작한 비기너 요가 - 01 [내부링크]

요가는 이완, 유연성 및 힘의 개선 장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요가 포즈는 초보자부터 고급까지, 앉거나 서기 굽히거나 비틀기까지 다양합니다. 여기에 요가 전문가인 케이트 켄달은 요가 훈련을 위한 훌륭한 기초를 제공하는 5 가지 필수 요가를 공개합니다. 집이나 편안하다고 느끼는 어느 곳에서나 하기에도 좋습니다. 더구나 사진속 켄달이 임신중인만큼 산모의 몸에도 적당한 동작이니, 메모해 두고 매일 연습하면 좋을 것입니다. 요가 ... 호기심에서 시작하다. 우리는 모두 처음에는 비기너(Beginner)입니다. 우리가 행동하고 사랑하는 것 무엇이든. 맞나요 ? 요가도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실용적이고 도전적인 면에서 몸을 탐험하기 위해서는 인내심, 호기심, 의지를 필요로합니다. 나는 내 요가 수업에 비기너..

산모를 위한 요가 -02 [내부링크]

4. 우파비스타 : 옆구리 굽힘 좋은 점 : "직립 태아 전위법"과 관련된 모든 신체 부위의 자극을 목표로 하며, 특히 임신 시 매우 단단해질 수 있는 허리와 닿기 힘든 옆구리 부위에 스트레칭 효과를 줍니다. 방법 : 1. 직립 우파비스타-자세에서 궁둥뼈에 압박을 가해지는 동안 척추를 늘리기 위해 허리를 펴고 유지합니다. 2. 왼팔을 머리 위로 올려 세우고, 오른쪽측면은 곧게 유지합니다. (오른쪽 폐에 압박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그리고 오른쪽으로 기울 준비를 합니다. 3. 사진참고 : 오른팔을 접어 손은 컵모양으로 머리를 지탱하고, 팔꿈치가 오른쪽 무릎 안쪽에 닿게 내립니다. 4. 왼쪽팔을 굽혀 가슴을 하늘로 펼칩니다. 손목은 뒷머리에 기댑니다. 이 자세는 좌측 궁둥뼈로 상체를 지탱하는 동작입니다..

산모를 위한 요가 - 01 [내부링크]

"산모 요가는 자신과 내부의 작은 인간과 진정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정적을 찾는 완전한 방법이다." 다음 7가지 요가 자세는 임신시에 할수 있는 이상적인 요가 포즈들입니다. 요가는 삶의 모든 단계에서 정신과 육체 모두에 절대적인 선물을 줍니다. 임신했을 때는 요가를 통해 자기 자신과 안에서 자라는 작은 인간과의 궁극적인 연결을 만들어냄으로써 더욱 가치를 드러내죠. 임신중에 요가가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잠재력을 얻기 위해 곧 태어날 아기에게 베풀 수 있는 자비심을 가지고 온 마음으로 수행합니다. 산모를 위한 7가지 요가 자세 이 산모 요가는 기본적으로 등과 엉덩이를 풀어주는데 아주 좋습니다. 자세를 통해 몸을 길게 늘려 스트레칭을 하면서 온전한 자세로 바닥에 앉아 아이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몸에 귀를 기..

소화력에 좋은 요가 6 - B [내부링크]

4. 크레슨트 트위스트 ( Crescent twist ) 좋은 점 이 작고 강렬한 포즈는 활력, 힘, 균형 등 편안한 소화를 위한 모든 필수 구성을 갖췄습니다. 척추의 휘는 동작은 척추 건강과 소화력에 아주 좋으며, 균형 잡기는 현재 자세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찌르기는 소화 작용이라는 불을 더 지피기 위한 땔감을 공급하는 동작으로 차분한 호흡도 중요합니다. 포즈 취하기 1. 크레슨트 런지-포즈에서 숨을 들이마셔 척추를 늘리듯 펴줍니다. 2. 숨을 내쉴 때 앞으로 몸을 기울여 오른쪽으로 비틀어 왼쪽 팔꿈치를 오른쪽 무릎 위에 놓습니다. 3. 앞발 뒤꿈치에 힘을 주어 중심을 잡습니다. 동작이 힘들면 뒷 다리 무릎을 조금 내려 한결 편하게 균형을 잡습니다. 4. "흡기"시 척추가 길게 뻗는 효과를 "호기..

소화력에 좋은 요가 6 - A [내부링크]

최근 계속 피곤하고 소화력이 떨어졌습니까 ? 많은 양의 요가, 호흡, 운동 및 마음 챙김이 움직일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다음 요가 자세는 너무 오랫동안 소화 시스템에 휴면 상태인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부드럽고 온화한 호흡 작업과 마음 챙김과 함께 장의 질병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가 매트가 없어도 돼는 포즈들 입니다. 요가는 요가 매트의 한 구석에서 한 번에 60 분 동안하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 삶에 대한 당신의 모든 접근 방식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소화력 개선을 위한 다이제스트 연결 포즈 이 6 가지 자세는 독소를 장에서 비틀어 떨구고 , 장기를 헹구고, 소화 시스템을 움직여 장을 활동시킵니다. 왼쪽 오른쪽 한쪽씩 차례로 다음의 요가 포즈를 모두진행하십시오. 첫 ..

PMS를 위한 5 요가 포즈 [내부링크]

PMS 증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까 ? 요가가 어떻게 이 '한달중 그날'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주는지 보여주는 5 가지 포즈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요가로 할 수 없는 일이 있을까요 ? 5000년 역사의 오래됀 관습의 주요 초점은 운동, 호흡 및 명상을 통해 몸과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것입니다. 이 간단한 접근 방식은 신경계, 심장 건강, 소화 및 근육 및 관절 건강에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요가를 시도하여 (PMS) 증상에 대항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 운동은 일반적으로 PMS 증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요가가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작은 연구에 따르면 16 주간의 요가 코스는 PMS를 가진 여성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연..

러너를 위한 요가 4 포즈 [내부링크]

달리기를 좋아하지만 근육이 뻑뻑하고 관절이 긴장하지 않도록 유지할수 있나요 ? 피곤한 다리 근육을 완화시키고 늘려주려면, 이 4 가지 간단한 요가 동작이면 충분합니다. 운동 생리학 전문가 케이트 켄달의 추천 요가 포즈를 알아보겠습니다. 리볼브 트라이앵글 ( Revolved Triangle ) 장점 : 햄스트링을 늘려주며 가벼운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고 척추 건강과 소화기능에 좋습니다. 방법 :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리고 오른발을 약 1 미터 뒤로 편한 자세로 물러섭니다. 숨을 들이마시고 왼쪽 팔을 머리 위로 들어올리며 상체를 회전시킵니다. 숨을 내쉬고 앞으로 몸을 기울여 오른손을 왼발 근처 바닥에 내려놓습니다. 숨을 들이마시고 척추를 길게 늘려줍니다. 정리하기 : 그런 다음 숨을 내쉬면서 상체는 중앙으로 ..

사무실에서 가능한 요가 포즈 5 [내부링크]

5 가지 요가 자세를 통해 책상 작업으로 인한 피해의 일부를 최소화 하십시오. 차메인 웨스트 요가 저널리스트는 책상에서 할수 있는 포즈 5가지를 소개합니다. 오래 앉아있는 것은 새로운 흡연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건강이 나빠지고 악화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사무실에서 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책상에 앉아있는 하루는 별 생각없이 지나갑니다. 언제까지 ? 우리 신체의 목과 통증과 두통을 느끼기 시작할 때까지. 요가를 들어가기 전 : 플랫 슈즈나 신발을 벗고 맨발로 행하면 좋습니다/ 각 포즈 당 5-10회 호흡을 진행합니다. 1. 타다사나 ( Tadasana ) 일어나세요 ! 요가에서 우리는 이것을 Tadasana 또는 Mountain pose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척추..

아이와 함께하는 요가 포즈 6 - B [내부링크]

2. 나무 자세 장점 : 즐기면서 집중력과 균형을 개선하고 서있는 다리의 관절을 강화합니다. 자세 : 엄지 발가락쪽으로 힘주어 서서 왼쪽 발을 땅에서 들어 올립니다. 체중이 오른발로 실리는 것을 느낍니다. 천천히 왼발을 들어 올려 (필요하면 손을 사용하여) 오른쪽 허벅지 안쪽에 기대놓습니다. 자세를 취하면 가능한 한 오래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반대로 교체합니다. 3. 너구리 포즈 장점 : 발목, 발, 쿼드, 팔, 손목 스트레칭 자세 : 무릎을 꿇고 앉아 몇차례 편안한 숨을 쉽니다. 엄지와 검지를 양손으로 모아 그림처럼 '너구리 눈' 모양을 하고 눈가에 갖다 댑니다. 쉬고있는 너구리처럼 10 번 숨을 쉬십시오. 필요할 때 눈을 깜박입니다. 4. 거북이 자세 장점 : 등,목을 스트레칭해서 차분하게 숙이고 들..

아이와 함께하는 요가 포즈 6 - A [내부링크]

아이를 위한 6 가지 요가 포즈 : 육지와 바다로부터의 모험 당신과 당신의 아이가 장난스럽게 따라하기 쉬운 요가 포즈가 있습니다. 당신의 어린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면서 함께 즐기십시오. 요가와 아이들에 관해서는 한가지 규칙만 있으면 됍니다. " 재미있게 즐기는 것입니다. " 어른들도 너무 심각하게 느낄 수 있는 요가 동작이기에 더더욱 효율적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작은 아이를 데리고 아이의 마음에 영감을 불어넣을 동작으로 함께 움직이고 숨쉬고 즐기도록 하세요. 이것은 방과 후 활동이며 휴가나 외출 후에 함께 하기 좋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6 가지 요가 포즈 : 육지와 바다속을 향한 모험 어린이를 위한 6 가지 요가 자세는 상상력과 자녀의 창의력을 북돋아 주는 것으로 좋습니다. 몇 분 안에 이러한 ..

12월 스포트라이트 이슈 : 남성 건강 02. [내부링크]

3. 비타민 C 우리 몸은 비타민 C를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C는 면역 체계, 최적의 상처 복구에 중요하며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비타민 C는 DNA를 손상시키고 정자 수, 생존력 및 운동성을 감소시킬 수 있는 산화적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감귤류 과일에는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브로콜리, 후추 및 브뤼셀 콩나물과 같은 채소에서는 더 높은 수준에서 발견됩니다. 스트레스가 많거나 몸이 불편할 때는 우리가 건강한 상태일 때보다 , 비타민 C의 필요한 양은 더 높아집니다. 우리의 부신은 장기간의 스트레스에 영향을 받는 장기 중 하나인데, 이들은 신체에서 스트레스에 최고의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서는 건강..

브레인 파워를 원하세요 ? 스텝원 인지력 향상시키기 [내부링크]

기억 및 인지 기능 전 세계적으로 감소 추세 뉴질랜드에는 70,000 명(65세 이상: 대략 5.8%, 한국은 10%)이 넘는 사람들이 치매를 앓고 있습니다. 현대 사람들은 뇌의 구조와 기능의 변화로 인한 인지 기능의 상실을 경험합니다. 이 수치는 2050 년까지 150% 가까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세계에서 뇌 자극이 증가하고 신경 퇴행성 질환이 증가함에 따라 뇌 건강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릴때부터 우리의 두뇌는 열심히 일하면서 배우고 성장하며 새로운 경험을 할 때 새로운 신경 연결망을 만들고 그것을 강화합니다. 나이가 들어도 이 활동은 멈추지 말아야 합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새로운 신경 세포는 새로운 기억 형성과 관련된 뇌 영역인 해마에서 지속적으로 생성됩니다. 감정..

12월 스포트라이트 이슈 : 남성 건강 01. [내부링크]

올해들어 연초보다 12월은 더 많은 콧수염이 눈에 띄게 될 수 있습니다. 12 월은 남성 건강 인식의 달입니다. 우리가 자주 이야기하지 않지만 많은 남성들이 직면하고 있는 건강 문제에 대해 주목을 받는 것은 일년 중 한 번입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이 곧 당신이다"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우리의 건강에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다름아닌 음식입니다. 불행히도 많은 남성들이 전반적인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영양 결핍으로 고통 받고 있죠. 좋은 소식은 식단을 바꾸면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적의 건강을 위해 남성이 어떤 음식을 먹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까? 여기에 당신이 놓칠 수있는 최고의 영양소와 그들을 찾을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1. 아연 아연은 건강한 남성 성 호르몬에 필수..

DOMS - 운동 뒤 찾아왔던 근육통이 있었나요 ? [내부링크]

어떤 운동은 근육을 단련시키지만, 어떤 운동은 관절 부위 통증을 완화시켜 줄 수 있습니다. 운동 생리 학자 앤드류 케이트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DOMS 와 그에 대처하는 운동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DOMS(지연성 발병 근육통)란 무엇입니까 ? DOMS는 신체 활동 후 1 ~ 3 일 이내 발생하는 근육통을 겪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는 보통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활동에 참여한 사람들, 특히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a. 부상 회복후 다시 운동을 시작한 비 숙련된 트레이너 b. 오랜 기간 휴식 후 다시 운동을 시작한 비 숙련된 트레이너 c. 운동 시간이나 강도를 높이거나, 새로운 운동을 시도하는 등 일상적인 운동을 변형한 사람 예를 들어, 일주..

관절통 완화를 TOP 9 EXE... [내부링크]

관절 통증 완화를 돕는 9가지 운동 어떤 운동은 관절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 생리 학자 앤드류 케이트는 관절 통증 완화를 돕는 최고의 9가지 운동과 휴식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법을 내놓았습니다. 운동은 종종 최고의 보약입니다 운동은 가벼운 관절염으로 인한 관절통을 겪는 사람들에게 증상 완화, 관절 기능 및 유연성 개선, 운동 범위 증가 및 기분 전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른 운동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며, A. 귀하의 체력과 컨디션에 맞으며, B. 운동과 자신의 관절 통증간의 영향이 적거나 전혀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 시작은 편안하게 하며, 운동의 강도와 시간을 조절하고 몸이 잘 반응하면 점차적으로 늘려갑니다. 10 가지 충격이 낮은 운동들 다음 10 가지 연습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계절성 디톡스 - 해독에 좋은 시기 [내부링크]

온도가 올라감에 따라 피로와 무기력을 벗어버리고 싶은 충동은 계절성 디톡스를 시작하는 강한 동기가 됩니다. 뉴질랜드의 9 월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데, 이 시기는 새로운 습관을 살펴보고, 운동을 늘리고, 더 잘 먹고, 몸을 돌보는 일에 보다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해독은 체내 전반적 웰빙을 향상시키고 우리의 건강을 보호하는데 필수적입니다. 해독이라는 용어는 자주 과용되지만, 여기서 해독은 일상에서 먹고 마시고 흡입할때, 간과 신장이 매일 겪는 해독 작용을 거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전에 민간 요법에서는 약용 식물을 간, 신장 및 소화 기관을 돕는데 오랫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현대에 밀크 시슬은 건강한 간 기능을 돕고, 유해 물질로부터 간 세포를 보호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수면 환경 체크하기 - 수면 습관 8 계명 , 수면 아이템 5 [내부링크]

더 나은 휴식의 질은 작은 변화로 시작합니다. 작은 변화는 수면 습관과 관련하여 현저한 이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국립 수면 재단의 다음 권장 사항을 활용하여 건강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1. 매트리스를 10 년마다 교체합니다. 2. 일주일에 한 번 뜨거운 물로 베개를 세탁합니다. 3. 자수가 200에서 400 사이인 시트를 사용하십시오. 4. 침실 바닥 온도는 65도로 설정하고, 시원한 공기로 환기후 잠을 청합니다. 5. 주위에 바쁜 이웃이 있는 경우, 백색 소음 기계를 사용하여 환경 소음을 차합니다. 6.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꼭 베갯피를 세탁합니다. 7. 오후 2시 이후에는 카페인을 피합니다. 8. 암막 커튼을 사용하여 자동차, 가로등 및 건물에서 방해되는 조명을 제거합니다. 건강하지 않은..

자기 관리법 - 셀프케어란 무엇인가 ? [내부링크]

마음은 지쳤고 몸도 피곤하지만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들이 떠오릅니다. 그것도 동시에. 그 스트레스란 내가 꼭 해야할 일 들입니다. 엄마는 요양원에 홀로 계시고, 아직도 개는 산책을 못시켰고, 세탁물은 이미 찼습니다. 2 학년 아들반 친구들을 위한 32 개의 컵 케익을 구울 시간이 없습니다. 이 모든 생각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요구를 높이고 나의 요구를 보류합니다. 그런데 이것은 당신에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 특히 여성들은 자신의 요구에 앞서 다른 사람들을 먼저 돌봅니다. 여기에는 어린이, 배우자, 부모 또는 애완 동물을 돌보는 것들이 포함돼죠. 의사, 간호사, 교사, 수의사 및 사회 복지사와 같은 전문 복지인들은 자신들의 커리어가 항상 다른 사람들의 요..

케토제닉 파헤치기 - 03 케토제닉(Ketogenic Diet)의 단점 [내부링크]

케토제닉 단점 몇몇 연구에서 케톤식이 요법은 어렵지 않고 적당히 쉬운것처럼 밝혔지만, 일부 개인에게는 어려운 일일수 있습니다. 신체가 필요로하는 탄수화물 섭취량이 아주 적을 경우, 사회적 소통은 원활하기 더욱 어려워지고, 알코올 소비는 없어질 것이며, 미리 식단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곡류, 콩과 식물, 과일 및 호박과 같은 녹말(전분성) 채소를 포함한 식품 집단들을 식단에서 배제해야 합니다. 이 식품들은 비타민, 미네랄, 식물 영양소 및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A. 건강상 심혈관에 문제가 있는 경우 , 많은 식물성 화합물 (예 : 피토스테롤, 항산화제 및 용해성 섬유소)의 장점과 심혈관과 관련해 전체적인 장단점을 고려할 때 , 식단에서 이러한 식품들을 배제하는 일은 과연 옳은 ..

케토제닉 파헤치기 - 02 케톤식이의 밝혀진 장점 [내부링크]

체중 감소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한 많은 연구에서 케톤식이 요법은 좋은 수단으로 밝혀졌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케톤식이 요법은 저지방식이 요법보다 체중 감량에 더 좋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칼로리 섭취량이 동일한 경우, 단백질 섭취가 적을 때보다 단백질 섭취량이 많을 때 지방 손실에 더 큰 효과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근육 질량 보존과 음식의 열 효과 (TEF)의 차이 때문입니다. "단순히 칼로리는 칼로리(종류를 막론하고)다"라는 개념이 진실이라면, 단백질을 제쳐두더라도 지방과 탄수화물 섭취의 감소는 건강에 문제돼지 않다는 것을 의미해야 합니다. 그리고 케톤식이 요법의 지지자들은 지방에서 나오는 잔존 칼로리의 대부분을 소비하는 "대사적 이점"을 상기시킵니다. 여기서 체중 감량이 ..

케토제닉 파헤치기 - 01 케토제닉은 과연 효과적일까 ? [내부링크]

케토제닉은 과연 효과적일까 ? 체중과 건강 모두를 치료할 수 있는 새로운 다이어트라고 결코 부족한 식단은 아닙니다. 최근 트랜드는 탄수화물 소비의 감소를 권장하는 다이어트가 많은데, 그중 하나가 케토 제닉 또는 케토 다이어트(케톤 식이요법)입니다. 케톤식이 요법은 무엇일까요 ? 케톤식이 요법은 탄수화물 섭취량이 매우 적습니다. 이것은 신체가 주요연료원으로 탄수화물을 사용하는 것에서 지방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동합니다. 신체는 지방산을 케톤체로 변환한 다음 심장, 뇌 및 근육의 에너지원으로 사용합니다. 혈액내 케톤 수치가 상승함에 따라 신체는 케토시스라고 불리는 대사 상태에 들어갑니다. 케톤식이 요법의 목적은 신체를 이러한 대사 상태로 만들고 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체내 저장됀 지방 수치를 낮..

스트레스 이해하기 02. 심장마비 [내부링크]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려면 스트레스 관리가 필수적이지만, 스트레스를 돌볼 시간이 없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행동은 말보다 어렵지만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셀프 케어 전문가 이자 저널리스트인 멜리사 치체스터가 알려주는 몇가지 확인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때때로 스트레스에는 의학적 치료가 필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스트레스를 심각하게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1. 호흡 곤란, 턱 또는 허리 통증, 발한, 현기증 및 메스꺼움 2. 가슴 압박 또는 기타 압박감 3. 식은 땀 4. 복통 5. 팔이나 목의 불편함과 압박감 6. 심계항진 (가슴두근거림) 위 증상은 모두 심장 마비의 일반적인 징후입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의학적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만성 스트레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되면 건강..

스트레스 이해하기 01. 만성 스트레스 [내부링크]

건강 염려증. 노동. 아이들. 불임. 돈. 실직. 인생에는 스트레스를 느끼게하는 수백 가지 장애물이 있으며 ,,,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삶의 일부로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스트레스 증상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데 , 우리는 이것을 눈치 못 채는 경우가 많죠. 셀프케어 전문가인 멜리사 치체스터의 현대인을 위한 스트레스 점검법을 살펴봅시다. 스트레스는 때론 너무 강해서 우리 인체의 건강 한계점 이상으로 많은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행동 인지 기능 및 감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대로 내버려두면 스트레스는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하여 건강 문제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는 삶의 질과 직결돼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스트레스란 뭘까요 ? 간단히 말해서 스트레스는 어려운 상황에 ..

나이트 크림과 꿀피부 5가지 오해 [내부링크]

나이트 크림과 꿀피부 5가지 오해 "뷰티 슬립" 이란 말이 있다. 우리는 잠을 자고 꿈꿀때 특히 REM(빠른 눈 운동) 수면 동안 우리의 피부는 세포 재생 및 복구에 바쁩니다. 긴 하루가 끝나고 취침전 피부를 가꾸지 않고 잠자리에 드는것에 저항하는 것은 쉽지 않죠. 그러나 몇 분만 투자하면 다음날 빛나는 피부를 가질 수 있어요. 밤은 메이크업, 오염, 먼지, 자동차 매연 등 얼굴에서 일상의 흔적을 씻어낸 후에는 나이트 크림으로 피부를 회복 할 때입니다. 다음은 이 중요한 스킨 케어 단계에 대한 5 가지 일반적인 오해들입니다. 오해 1. 데이 크림과 나이트 크림은 같다. “ 밤에 데이 크림을 사용하면 안돼나요 ? ” 이 질문은 나이트 크림에 대한 가장 많은 질문으로, 데이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할 순 있지만..

글로벌 소화 효소 3 대장 [내부링크]

음식을 먹을 때 몸속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 몸속에서 음식을 더 낮은 형태로 나누려면 많은 과정이 필요하다. 음식을 섭취하면 소화 시스템은 음식을 분해하고 비타민, 단백질 및 기타 화합물을 몸속 필요한 곳으로 보냅니다. 소화 효소는 단백질, 지방 및 탄수화물의 영양 성분을 분해하여 영양소 흡수를 증가시키도록 돕습니다. 분해 후 영양소는 체내의 주요 기관에서 사용이 가능해진다. 본질적으로 효소는 체내의 중요한 화학 반응들에 도움을 주죠. 우리의 몸은 자연적으로 소화 효소를 만듭니다. 위, 소장 및 입 모두 제각기 소화 효소를 만드는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체는 특정 효소를 적게 생성하여 소화 과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3 가지 대표 소화 효소 입니다. 파파야 파..

멜라토닌은 무엇일까 ? [내부링크]

1958 년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NASA가 만들어졌습니다. 최초의 핵 잠수함 USS 노틸러스가 북극에 도달했습니다. 호프 다이아몬드는 스미스 소니언에 기증돼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의사이자 교수인 아론 러너는 동료들과 함께 멜라토닌 호르몬을 성공적으로 분리하여 발견했습니다. 그 이후 멜라토닌 호르몬이 신체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포함하여 멜라토닌에 대해 더 많이 밝혀냅니다. 멜라토닌이란 ? 멜라토닌은 동물과 인간 모두에게 존재하는 수면주기를 지원하는 호르몬입니다. 멜라토닌의 생성 및 방출은 아침에 떨어지고 저녁에 증가하여 수면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멜라토닌은 뇌의 작은 완두콩 크기의 샘인 송과선에서 생산됩니다. 이 샘은 종종 "제 3의 눈"으로 불리며, 여전히 연구원들에게는 미스터리입니다...

특히 겨울엔, 허브 액기스로 챙겨요. [내부링크]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소화 문제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음식 불내증, 항생제 사용 또는 만성 질환에 의한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화기관을 자극하지 하지 않고 도울 수 있는 천연 제품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정제 또는 캡슐을 복용하는 데 익숙한데, 그것들은 빠르며 쉬우며 無맛입니다. 그러나 우리 소화기관이 안 좋을경우 그것이 천연물질이든 아니든 정제 또는 캡슐 분해자체가 어려울 수 있죠.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우리에게 불필요한 필러 (정제의 핵심원료 외 보조 원료)의 추가여부도 있습니다. 음식은 소화하는 데 최대 3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정제 포함), 몸속 소화기계가 잘 작동하지 않으면 보충제나 음식에서 필요한 성분을 잘 흡수하기 힘들어집니다. 그렇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