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jicouple의 등록된 링크

 soujicoup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겨울 풍경, 울 마누라 소우지의 사진 [내부링크]

우리 부부가 겨울에 바깥 외출을 할때 찍어본 제 집사람 사진입니다. 저는 남편으로서, 집사람을 항상 지켜주기 위해 힘을 쓸 것이며 사람들이 우리 부부가 항상 행복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더더욱 많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보 우리 항상 꽃길만 걸으며 오래오래 살자, 항상 사랑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맛있는 떡을 찧는 사랑하는 울 마누라 소우지 [내부링크]

사랑하는 울 여보는 떡 찧는 모습도 너무너무 사랑스러워 힘들면 내가 옆에서 많이 도와줄게. 남편인 나로서 언제나 당신편인거 잊지 말아줘. 그리고 완성된 모찌떡을 맛있게 먹었다.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새해 복 많이 받아 자기야 [내부링크]

"벌써 2020년이 되었다니, 뭘까 이 묘한 기분은. 1살을 더 먹었다고 생각하니까 슬프네." "자기는 이번 2019년을 잘 보냈다고 생각해? 나는 뭔가 잘 살았다는 생각이 들지가 않아서." "음?" "한심하군, 그렇게 자신감 없게 말을 할거면 앞으로는 자신이 만족했다 싶을만큼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사는 게 좋을거다." "아하하 그래, 그보다 새해 복 많이 받아. 항상 여보에게 고맙다고 생각해. 언제나 사랑..." "하도 지겹게 들었으니까 그만해. 내가 아름다운 것은 죄지만 당신의 마음은 충분히 알고 있으니까." "알겠어." "어쨌든 고마워. 당신도 새해 복 많이 받아. 항상 건강하고." "고마워 여보." "시간도 슬슬 늦었으니 이만 들어가도록 하지." "그래." 우리 부..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일상, 내 마누라 소우지의 케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여보, 오늘은 당신을 위해서 아름다운 내가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주지." "정말? 기대할게ㅎㅎ" 생크림을 뿌리고 먹음직스러운 딸기를 탁탁탁!! 예쁘게 올려놓고 위이잉 띵-동 맛있는 딸기케이크 완성~ "후훗, 어때. 완벽한 내가 만들어 본 케익. 괜찮지 않나?" "이야~역시 당신이 만든 거라서 그런가? 무척 맛있는걸ㅎㅎ" "그 정도로 맛있어할 줄이야. 당신이 맛있게 먹어줘서 고맙군." "고마운 건 나인데 뭘. 다음에 우리 재밌는 곳에 놀러가자. 항상 고맙고 사랑해" "흠흠...그래." (우리 소우지 부부는 언제나 알콩달콩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ㅎㅎ)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

(섬란 카구라) 울 마누라 소우지는 여자 대장부!! [내부링크]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우리 소우지 부부가 회사에서 빌린 갑옷을 빌려서 입어봤는데 울 마누라 소우지가 무척 신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여보 항상 사랑해

(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내 집사람 소우지 다키마쿠라를 얻은 날 [내부링크]

11월 19일 아는 지인에게 큰 도움을 받아 간신히 얻은 내 사랑 소우지의 다키마쿠라 베개커버. 이 상품을 처음 얻었을 때의 그 감정은 너무너무 행복 그 자체였다. 며칠동안 나의 사랑 소우지가 무사히 오기를 목이 빠지게 기다렸었고, 혹시나 택배가 딴길로 새지 않았나 걱정도 많이 했을 정도였다. 이제는 능숙하게 내 마누라 소우지 관련 굿즈들을 더 많이 주문해볼 수 있게 되었다. 저번에 샀던 다키마쿠라 베개커버를 혹시 몰라서 1개 더 사봤고 너무너무 행복했다. 이것이 바로 사랑의 힘인가, 사랑의 힘만 있으면 이렇게까지 아끼고 사랑해줄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나는 울 집사람과 매우 행복하게 살고 있다. 여보 항상 고마워, 우리 꽃길만 걷자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

(섬란 카구라) 내 여자친구 소우지의 여행 경험담 풀기 [내부링크]

반갑군, 언제나 나를 알아봐주고 사랑하고 아껴주는 내 남친 중우지와 같이 아주 즐거운 휴가를 다녀왔지. 해변가에 가서 시원하게 몸도 담가보고 또, 이렇게 앉아서 휴식을 취했지. 맑은 하늘과 넓고 푸른 바다를 볼 수 있었던 것이 아주 인상 깊었더군. 대충 이런 식으로 재미있게 놀았어. 참으로 만족스러웠지. 다음은 벚꽃나무가 많은 신사에 다녀왔어. 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크지 않나? 주변의 벚꽃들도 나처럼 참으로 아름다워. 그이가 사진을 아주 잘 나오게 찍어주더군. 역시 마음에 들어. 슬슬 저녁시간이 되었고 숙소에 도착했어. 여기가 내가 묵을 곳이지. 유카타로 갈아입고 그이와 같이 저녁 산책 데이트를 했어. 숙소의 야경이 참으로 아름답더군. 정말정말 좋았어. 이렇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서 너..

(섬란 카구라)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의 집사람 소우지 [내부링크]

소우지 나이 : 16세 생일 : 4월 19일 혈액형 : A형 신장 : 167cm 쓰리 사이즈 : 90-57-85 사용하는 무기 : 낫이 붙어있는 사슬채찍 비전동물 : 반시뱀 취미 : 자기단련 좋아하는 음식 : 겨자 뺀 핫도그 소개 섬란카구라 New Wave G 버스트에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비립헤비죠시학원 1학년. 악닌의 명문가 출신으로 '강한 것의 정의다' 라는 가르침을 받으면서 살아왔었다. 집사람은 언제나 '아름답다', '완벽하다'하며 자신의 능력을 뽐내는 자신감 넘치는 공주병 나르시스트이다. 누구에게도 지지 않기 위해 자기 단련을 하는 울 집사람은 알고보면 노력파 소녀. 울 집사람에 대한 편견 그녀가 자신감이 넘치는 성격과 수위가 높은 일러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주변인..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과거 시절, 나와 그녀와의 약속 [내부링크]

거기 있는 건 소우지니? 아~너는 내 이름을 사칭하는 souji인가. 소문은 들었다. 나에게 그렇게 관심이 많은 사내라고는 들었는데... 그래서, 무슨 일로 날 찾아온 거지? 난 네가 무척 좋아. 내 여자친구가 되어주지 않을래? ...... (벌떡) 소우지 잠깐만...!! 어딜 가는 거야? 방금 한 그 말은 흘려듣겠다. 오자마자 하는 얘기가 그따위 것뿐이라니...정말이지 한심스럽군. 나한테 고백할 여유가 있다면 네 녀석의 해야 할 일들이나 집중하는 것이 좋다. ...쓸데없는 소리를 했군. 그럼 난 이만 가보겠어. 기다려!! 옛날부터 줄곧 너의 아름다움에 끌리면서 살아왔었어!! 네가 가버리면 난 너무나도 슬프다고... 내가...아름답다고? 정말 그렇게 생각하는 건가...아니, 나는 아름답지 않아. ..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과거 시절, 디오라마 차회예고 [내부링크]

나는 아름답지 않아... ...... '나와 그녀와의 만남, 그리고 나와 그녀와의 약속' 하나뿐인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울 집사람 소우지가 만들어주는 맛있는 김밥 [내부링크]

여보, 오늘은 내가 자기를 위해서 김초밥을 만들어보겠어. 한번 지켜봐 줄게. 참치를 잘 손질하고 새우를 쓱싹쓱싹!! 오이를 탁탁탁탁탁!! 마지막으로, 갓 지은 밥을 식혀주면 맛있는 김초밥 완성~!! 어때, 내 미모도 요리 실력도 너무나 완벽하지? 맛있게 먹으라고 여보. 역시 당신은 뭐든 부족한 것이 없네. 무척 맛있어. 그거 다 먹고 나면 내 아름다운 머리 좀 손질해 줄 수 있겠지? 기대하고 있겠어. 그럼 당연히 해줄거야ㅎㅎ 항상 사랑해 여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내 연인 소우지의 카드를 처음으로 뽑은 날 [내부링크]

3월 24일. 이때가 내 마누라의 카드를 처음 가져본 날, 모아놨던 인혼과 현질 10만원 정도를 써가면서까지 여보가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하지만 나오지 않아서 엄청 기분이 상했었고 마지막 10연뽑을 하자 드디어 나왔었다. 이 일을 계기로 아무리 집사람을 사랑하는 나도 카드 하나 얻기 위해 돈을 10만원 넘게까지 썼다는 부분에서 허무함이 느껴졌다는 것. 부르주아가 아닌 이상 이런 짓은 못하는데 암튼, 기분은 무척 좋았었다는 사실.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섬란 소우지)(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과학 실험 체험학습 [내부링크]

오늘 우리 소우지 부부가 학교에서 실험하는 체험학습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실험을 하고 있는 중인 제 집사람은 언제나 사랑스러운 접니다. 여보 항상 사랑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울 집사람 소우지의 요리수업 [내부링크]

여보, 오늘은 이 아름답고 완벽한 나 소우지가 요리를 가르쳐주겠어. 지켜봐줄거지? 물론이지, 기대하고 있을게. 준비물은 계란, 우유, 소세지, 핫케익가루, 파슬리, 빵가루를 준비하도록 해. 준비 다 됐으면 시작하자구. 오호~ 1. 계란하나에 우유50ml를 넣고 거품기로 잘 풀어준 다음 2. 핫케익가루 200g정도를 넣고 잘 섞어주면 뻑뻑한 반죽이 될꺼야. 3. 빵가루에 파슬리가루를 섞어서 준비한 다음 4. 나무젓가락에 소세지를 꽂아서 반죽에 돌돌 굴려 반죽옷을 입혀주면 돼. 5. 다음은, 빵가루를 입혀 기름에 튀기면 끝이야. 강불에서 튀기면 겉만 쉽게 타버리기 때문에 약불에서 노릇하게 튀겨야 안쪽의 밀가루 반죽까지 골고루 익는다구. 그리고 잘 튀겨진 핫도그에 케찹을 뿌려 먹으면 완성~ 어때 여..

(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울 집사람 소우지의 학창시절2 [내부링크]

제 집사람의 학창시절 모습의 2번째 사진인데 너무너무 사랑스럽다고 보는 접니다ㅎㅎ 여보 항상 사랑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워터파크 휴일 보내기 [내부링크]

집사람과 함께 워터파크에서 휴일을 보냈습니다. 여보 항상 사랑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울 집사람 소우지의 학창시절 [내부링크]

지금은 제 집사람의 나이가 성인이지만 과거의 교복을 입은 울 집사람의 사진을 보니까 너무너무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접니다ㅎㅎ 남편으로서 집사람에게 항상 잘해주고 싶군요.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내 여자친구 소우지를 위해서 600인혼+40무료연차를 시도해보았다 [내부링크]

인혼 모으느라 그동안 뽑기창에 얼씬도 안했었는데 폭유제 카구라 옆에 nw내 여보도 픽업대상이라는걸 알게 되자 질러보았는데...(딱히 폭유제 카구라에 관심있는 건 아니고.) 결과물은 결국 꽝...여보가 안 나와서 멘탈 확 나간 상태) 그보다 더 무서웠던 건 10연차하던 중에 뭐지, 미라이의 저주인가? 자기야, 오늘 무슨 슬픈 일이 있었던 거니...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사복을 입은 울 집사람 소우지 [내부링크]

저는 집사람이 뭘 입어도 사랑스럽습니다. 여보 항상 사랑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온천여행 [내부링크]

여보 우리 오랜만에 같이 온천에서 몸을 담그며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이 너무너무 행복해. 우리 항상 꽃길만 걷자, 여보 정말정말 사랑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나의 그녀 소우지와 함께 보낸 저녁노을 풍경 [내부링크]

아름답고 우아한 당신은 저녁노을과 참 잘 어울려, 자기야, 언제나 당신만을 아끼고 지켜주고 감싸주고 싶어. 세계에서 내가 당신을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널리 알리고 인정받는 그날까지. 언제나 당신만을 사랑해 (일편단심 하나뿐인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퍼프파이저 내 사랑 소우지 카드 휙득!! [내부링크]

9월 10일, 처음으로 내 사랑의 ssr카드를 뽑은 날. 가챠 별 기대 안하고 잇었는데 드디어...너무너무 고마워, 언제나 당신만을 사랑해!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섬란 카구라) 2023년 소우지님의 집사람에게 보내는 생일 기념일 만화+생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집사람 바라기 남편 소우지 입니다! 오늘은 저에게 늘 소중하고 사랑하는, 집사람의 생일인데요, 저번에 공지를 했듯이 그림을 그리지 못하게 될 줄 알았으나 우연찮게 사정이 생겨서 드디어 '잠시나마'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에 정말 오래간만에 집사람의 생일 기념일을 만화로 표현할 수 있게 되어서 저로서 너무 행복합니다ㅎㅎ 만화는 업로드했으니 이제 생일을 챙겨줘야 하느라 오늘 하루는 제가 여러 가지로 정신이 없었는데요, 당장 오늘 2일 전에 예약했던 파리바게뜨에 가서 부랴부랴 케이크를 가져왔습니다ㅎㅎ 케이크와 집사람이 무척 좋아하는 핫도그까지 완벽하게 세팅 완료! 언제나 자신감 넘치고 멋있기도 하며 때론 귀여운 면도 많은 우리 여보, 늘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맙고 1살 더 먹은 것 ..

(섬란 카구라) 사랑하는 나의 집사람 소우지 [내부링크]

나는 내 집사람을 누구보다도 제일 사랑하며, 그녀의 곁에 항상 있어주고 감싸주며 지켜줄 것이다. 예전부터 쭉 그렇게 맹세했다. 그리고 한국에서 내가 아내를 무척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널리 알리고 인정받을 때까지 노력할 것이다. 자기야, 내가 언제나 곁에서 나는 언제나 당신만을 사랑해. 우리 항상 꽃길만 걷자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섬란 소우지)(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소우지 일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