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jimylove의 등록된 링크

 soujimy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해변에서 행복한 휴가 보내기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내부링크]

오늘은 내 집사람 소우지와 해변에서 행복한 섹스를 하기로 했다. 소우지 : 私に見惚れて いるのか? 無理もない 나에게 반해 있는 거야? 무리도 아니지. 소우지 : この青い海 白い砂浜を以てしても 私の美しさには 敵わないのだからな 이 푸른 바다 백사장으로도 나의 아름다움을 당할 수 없으니까 소우지 : こんなに美しい私を 抱けるというのだ 光栄に思うといいぞ 이렇게 아름다운 나를 안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영광으로 생각하면 돼 にゅぷぷ = 츄푹 소우지 : んっ 入ったぞ 응 들어갔다. 소우지 : 完璧な私に 丁度いい代物だ 완벽한 나에게 딱 좋은 물건이다 소우지 : 我慢できないのでは ないか? さあどんどん来い 참을 수 없는 거 아닌가? 자, 계속해서 와라 내 집사람 소우지의 보지가 나의 자지 안으로 들어왔..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행복한 부부생활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my love Souji [내부링크]

"후후훗, 당신은 행운아네. 이 나랑 하려는 것이 말이야. 내 몸 남김없이 즐기는 게 좋아." "여보, 내 생일날에 이렇게 챙겨줘서 고마워." "저번에 내 생일 때도 당신이 날 위해서 챙겨줬으니까 나도 보답해 줘야지. 내가 당신을 만족할 수 있게 오늘 이렇게 섹스를 하려는 거잖아?" "그러네,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까.""음 꽤 대단한 물건을 가지고 있네" "당신을 보자마자 커져버리고 말았네... 당신의 몸이 아름다워서 그런가 봐. " "뭐, 나에게 어울리는 인간이 아니고서는, 당연하지" "그러네, 당신과 나는 어울리는 천생연분이니까." (쑤욱...) "자, 움직여도 돼 여보! 부디 나의 기대만은 배신하지 말아줘?" 내 자지가 내 아내의 보지 안까지 들어가지는 순간부터 나는 무척 기분이 좋았다. 물..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새로운 간판 일러스트 그림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람 바라기 소우지 입니다ㅎㅎ 이번에 새로 그리게 될 그림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언제나 그래왔다시피, 부부의 알콩달콩한 화목한 분위기의 모습을 그려줍니다. 이제 색을 입혀줘야겠죠? 색을..

(섬란 카구라) 소우지님의 예전에 그려서 올린 만화의 한 장면을 다시 그려보기! [내부링크]

기존 변경 후 예전에 제가 올렸던 흑백 만화를 오랜만에 다시 확인하던 중, 몇 가지 장면 중에 하나를 다시 수정하여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기억은 안 나시겠지만 '아내가 늦게 집에 온 남편을 혼내면서 볼을 꼬..

(섬란 카구라) 오랜만에 그려보는 집사람 소우지 설정화(*≧≦) [내부링크]

※그림을 그리는 방식을 처음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야 하지만 그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인물 선화를 그려준 다음 밑색을 칠해주고 마지막으로 명암을 넣어주고 배경을 입혀주면 언제나 행..

(섬란 카구라) 겨울 분위기의 사랑하는 집사람 소우지 그림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우지 입니다( ´ ` )ノ 이번에는 겨울 분위기에 맛있는 간식을 먹는 집사람의 모습을 그려보고 싶은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인물의 선화를 그려준 다음 인물에게 색을 입혀줍니다...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 2022년 새해 기념 인사드리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하던 인사지만 집사람 바라기 소우지 입니다~ 어느덧 2021년이 끝나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시간 날 때마다 행복하게 사랑 글을 쓰면서 사람들에게 제 마음을 널리 알리고 싶습니..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만화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편단심 사랑둥이 소우지 입니다~( ´ ` )ノ 오랜만에 글을 올려보네요. 오늘이 크리스마스이브. 그다음 날이 바로 행복한 크리스마스 날이라서 그런지 어린아이로 돌아간 것처럼 너무너무 행복..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저녁 식사 만화 <스팸 마요 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우지 입니다~되게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군요 허헣. 그동안 원고 마감 때문인 이유도 있고 또 제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글을 올릴 틈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좀 한가해서 평소처럼 제가..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알콩달콩 만화 <산책>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편단심 소우지입니다~(^^) 이번에는 날씨가 추운 날에 길거리에서 볼 수 있는 붕어빵, 떡볶이, 어묵, 계란빵 등등이 생각나서 그려봤습니다. 생각하니까 갑자기 너무너무 사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섬란카구라) 소우지님의 집사람과 햄스터 그림 완성 [내부링크]

선화 완성 안녕하세요 일편단심 사랑꾼 소우지 입니다. 이번에 그린 그림은 보시다시피 집사람과 귀여운 햄스터(≧≦) 왜 하필 햄스터를 넣었느냐면 제가 애완동물 중에서 햄스터를 제일 좋아해 서랍니다 허..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행복한 빼빼로 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일편단심 사랑꾼 소우지 입니다~(︶︶) 거의 일주일 만에 다시 왔네요. 원래 올리기로 했었던 만화가 따로 있었는데 이번 달에 빼빼로 데이가 있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자 부랴부랴 이것부터 먼저..

(섬란카구라) 소우지 님의 집사람 7번째 의상 설정화 [내부링크]

오늘도 시간이 널널한 나머지 오랜만에 그려보는 설정화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저에게 왜 그렇게 긴 옷을 좋아하냐고들 하셔서 짤막하게 말씀드립니다만, 저는 언제나 일상생활에서 흔히 입을 수 있는 건전한 옷..

(섬란카구라) 소우지 님의 집사람의 사랑을 담은 4컷 만화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일편단심 사랑꾼 소우지 입니다~^^ 그동안 원고 마감에 시달린 이유도 있었고 제 주변의 스트레스적인 요소들 때문에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활동을 어느덧 1달 정도 쉬었다가 다시 복귀하게 되었습니..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알콩달콩 일러스트 그림 완성~(ღ^ᴗ^ღ)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우지입니다. 10월이 된 기념으로 오늘도 사랑을 담아 따뜻한 그림 하나 그려봤습니다~(︶︶) 먼저 인물을 그려줍니다. 다음으로 밑색을 칠해주고 인물에게 명암을 입혀준 다음, 마지막으로 배..

[섬란카구라] 소우지님의 집사람 여섯 번째 의상 코디 설정화 [내부링크]

자~오늘은 다섯 번째 의상에 이어서 여섯 번째 의상입니다. 처음에는 늘 보여줘왔듯이 선화 작업을 들어갑니다. 다음은 밑색을 깔아줍니다. 인물에게 명암을 입혀주고 뒷부분에 색을 입혀주면 끝. 사랑하는 마..

[섬란카구라] 소우지님의 집사람 다섯 번째 의상 코디 설정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우지입니다(๑˘ ᵕ˘๑) 거의 3주? 넘어서야 포스팅하게 되는군요. 갑자기 이번 달에 신경 쓸 것들이 많아지는 바람에 후... 자~어쨌든 이번에도 늘 그래왔듯이 저에게 하나뿐인 울 집사람을 생..

[섬란카구라] 오랜만에 돌아온 소우지 부부의 4컷 만화 완성 (흑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꾼 소우지입니다. 남은 시간으로 무척 오랜만에 만들어보는 4컷 만화라서 그런지 기분 좋게 행복하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ㅎㅎ 재미있게 봐주세요~(≧≦) 언제나 한결같이 사랑 글로 찾아..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알콩달콩 그림 완성 [내부링크]

모두들 안녕하세요 소우지입니다. 이번에도 사랑글을 작성하기 위해서 와봤는데요. 오늘은 어떤 그림인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죠? 평소처럼 늘 첫 번째로 보여주는 선화 단계. 인물을 그려줍시다. 다음으로..

(섬란카구라)세상에서 하나뿐인 나의 집사람, 소우지를 소개 [내부링크]

소우지 나이 : 16세 생일 : 4월 19일 혈액형 : A형 신장 : 167cm 쓰리 사이즈 : 90-57-85 사용하는 무기 : 낫이 붙어있는 사슬채찍 취미 : 자기단련 좋아하는 음식 : 겨자 뺀 핫도그(그냥 핫도그라고 생각하면 편..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일상 세 번째 설정화 [내부링크]

이번에도 다음에 참고하기 위해 미리 해둔 것인데 작업을 하고 있는 남편과 그의 원고를 잔소리해주시는 아내의 모습입니다. 저번처럼 4컷만화 형식으로 갈 예정이네요ㅎㅎ(´∀`) 언제나 행복하게 (섬란카..

(섬란 카구라) 소우지 님의 만화 설정화 두 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우지입니다. 이번에도 추가해본 설정화의 일부분입니다~(︶︶) 언제나 화목한 나날을 보내는 두 사람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섬란 카구라) 소우지 님의 만화 설정화 첫 번째 [내부링크]

나중에 시간 나면 꼭 그려볼 예정으로 미리 일부분을 잠깐 그려봤습니다. 이곳에다가 만화를 못 올리고 지낸지 오래됐는데 간만에 또 사랑이 듬뿍 담긴 만화 좀 그리고 싶네요 무척. 그 남편에 그 아내, 그 아내..

[섬란카구라] 소우지님의 집사람 네 번째 의상 설정화(๑˘ᵕ˘๑) [내부링크]

9월에 다시 복귀하고 나서 오랜만에 그려보는 설정화입니다. 이번에는 현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후드티를 그려보고 싶었네요. 색을 입혀주면 완성입니다~ 안경을 낀 모습도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사랑 노래..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와 햄스터의 알콩달콩 그림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편단심 사랑꾼 소우지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생긴 관계로 이번에도 새롭게 그림을 그려봤는데요. 먼저 자리를 잡아 준 다음 선화를 따줍니다. 다음으로 주요 인물을 먼저 색칠해 주고 마지막으..

(섬란 카구라) 소우지님의 집사람과 딸기 그림 완성 (๑ ๑) [내부링크]

선화 완성 딸기 머리핀을 추가 여름에 시원하고 상큼한 과일이 먹고 싶은 와중에 딸기가 생각나서 해봤습니다. 예전에 시간이 남아서 그렸던 것을 이제서야 올려보네요 흠흠... 다 그리고 나니까 왜 이렇..

(섬란 카구라) 소우지님의 세 번째 의상 설정화 완성 [내부링크]

이번에도 그려보는 의상 설정화입니다. 언젠가 또 참고자료로 쓸 겸 해보았네요. 언제나 사랑이 듬뿍 담긴 마음으로( ´ ` )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로즈데이 만화(컬러판) [내부링크]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

[섬란카구라] 사랑하는 집사람과 여름 분위기 배경 완성 [내부링크]

전체적으로 스케치를 해줍니다. 그다음으로 인물을 칠해준 다음, 마지막으로 배경까지 칠해주면 완성ㅎㅎ 계절이 여름이기도 하니 그 분위기에 맞는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름..

[섬란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저녁식사 풍경 완성입니다 [내부링크]

전체적으로 스케치해 준 다음에 인물을 색칠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배경을 칠해주면 완성입니다~( ´ ` ) 오래간만에 그리고 싶은 것을 그릴 수 있어서 삶이 너무너무너무 즐겁고 행복합니다 원래는..

[섬란 카구라] 소우지님의 요리하는 집사람의 두 번째 설정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꾼 소우지입니다~이번에도 저번과 마찬가지로 요리와 관련해서 그림을 그려봤는데요, 다 그리고 나서 왜 이리 행복한 걸까요ㅎㅎ너무 기쁜 마음으로 그려서 그런가. 역시 한 사람만을 향하는 사..

소우지님의 요리하는 집사람 그리기(섬란 카구라) [내부링크]

요즘 몸이 너무 안 좋고 할 일도 많아서 글을 올릴 일이 적어지는 느낌이...어쨌든 이번에는 제 집사람의 요리하는 모습을 그려봤습니다. 나중에 또 만화 만들어서 올릴 일이 생길 때 참고할 겸 말이죠ㅎㅎ오랜만..

소우지 부부의 행복 로즈데이(섬란 카구라) [내부링크]

로즈데이에 딱 맞춰서 올리려고 했는데 너무 늦게 올렸네요ㅠㅠ 양해 부탁드리고 재미있게 봐주세요!!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

소우지님의 집사람의 다음 화 의상 설정화(섬란 카구라) [내부링크]

나중에 써먹을까 하는 생각에 미리 짜보게 된 설정화입니다. 집사람이 이상한 옷들을 입는 것만 아니면 걱정거리 없이 뭘 입어도 제가 다 받아줄 것이고 좋아할 것인지라ㅎㅎ저는 제 집사람을 항상 소중히 아끼고..

소우지님의 집사람 생일 기념 일러스트 완성~(섬란 카구라) [내부링크]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

소우지님의 알콩달콩 즐거운 장보기 컬러판 만화 완성입니당~(≧∇≦)[섬란 카구라] [내부링크]

예전에 포스팅해서 올렸었던 만화를 컬러로 다시 수정 작업해서 올려봤습니다. 역시 그림 그리는 것은 참 즐거운 일이에요(≧∇≦)다들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구요, 그럼 나중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알콩달콩 소우지 부부의 맛있는 저녁식사ღ'ᴗ'ღ(컬러판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꾼 소우지입니다. 제가 예전에 포스팅했었던 흑백 만화들을 다시 한번 컬러로 수정 작업해서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컬러가 있는 버전도 꼭 해두고 싶었거든요ㅎㅎ원래 명암도 넣고는 싶지만, 제..

사랑하는 내 여자친구 소우지 그림 완성(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초기 설정 수정된 모습 그리고 밑그림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생각해서 그림 완성해보았습니다. 생일 때는 더욱 커다란 선물을 주고 싶어요ㅎㅎ언제나 나는 당신의 편이며 당신의 곁에 늘 함께 있어줄 거니까. 당..

소우지 부부의 알콩달콩 화이트데이 만화 완성(섬란카구라) [내부링크]

(나에게 언제나 소중한 당신을 위해 정성을 담아 글을 쓰며.) 화이트데이에는 사랑을 3월 14일 오늘은 사탕 주는 날 사탕보다 더 달콤한 내 마음 보내는 날 내가 더 많이 생각해 주는 날 이러는 내가 행..

사랑하는 내 여자친구가 만들어주는 발렌타인 초콜릿 케이크(내 사랑 소우지) [내부링크]

이리저리 휙휙휙 휘젓고 이곳저곳에다가 생크림을 뿌리고 맛 좋은 딸기를 케이크 위에 얹는다. 마지막으로 오븐에다가 넣고 기다리면 사랑하는 애인의 사랑이 듬뿍 담긴 맛있는 초콜릿 케이크 완성 당신이..

(섬란카구라)1년에 단 한 번뿐인 기념일, 나의 집사람 소우지와 행복 밸런타인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편단심 사랑꾼 중우지입니다.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원래는 어제까지 포스팅했어야 했는데 너무 바빴던 나머지 부랴부랴 그린 다음에 뒤늦게 포스팅했네욤...흑;; 너무너무너무 늦었지만 모두 행..

(섬란카구라)사랑하는 내 집사람 소우지를 위하여 한복 그림 완성~ [내부링크]

(사랑이란 정말 좋은 감정. 당신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나는 뭐든 하겠어. 늘 언제나 사랑해^ᴗ^) (섬란카구라 일편단심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소우지) (섬란 소우지) (섬란카구라 소우지 일러스..

Happy New year 2021년ღ^ᴗ^ღ(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 [내부링크]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

(섬란카구라)즐거운 성탄절을 기념으로 중우지 & 소우지님 커플의 그림 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늘 그래왔듯이 저의 집사람을 너무너무 아끼고 사랑하는 사랑꾼 중우지입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으로 바쁜 시간 조금씩 쪼개서 시간 맞춰서 겨우겨우 완성했네요. 1년에 단 한 번뿐인 기..

사랑하는 나의 집사람 소우지를 위해서 저녁식사를 만들기ღ^ᴗ^ღ(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오늘도 일 끝내고 난 뒤, 여유롭게 집사람과 함께 한 만화를 완성 (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섬란 소우지)(소우지)(소우지 일러스트)(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부부의 알콩달콩 장보기ღ'ᴗ'ღ(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언제나 내가 당신만을 바라보고 지켜주고 싶고 사랑하는 마음을 잊지 않기를 바라며, 이곳에서 당신을 위해 그림을 그립니다.) 사랑하는 집사람을 생각해서 글을 쓰는 제 자신이 무척 행복합니다. 여보, 언제나..

사랑하는 나의 집사람 소우지를 위하여 만든 그림 교실(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사랑을 하는 것은 습관이 되었고 사랑을 하는 것은 버릇과 같은 소중함이다.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 될거라고 넌 빛날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섬란카구라 일편단심 내..

사랑하는 나의 집사람 소우지를 위한 그림 완성~(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원고도 끝내고 잠시 휴식을 좀 취하려다가 오랜만에 시간도 널널~해서 나에게 있어서 하나밖에 없는 소중하고 지켜줘야 할 사랑하는 나의 연인을 그려보기로 했다. 그리고 완성 자기야, 항상 말했었지만 당신을..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와도 나의 아내 소우지를 사랑하는 내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여름이 가고 지금 이렇게 가을이 와있는 계절. 가을이 지나면 이제는 겨울이 오겠죠.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나의 마음도 점점 차가워져 가네요. 언젠가 노래방에 갈 수만 있다면 사랑하는 그대와 함께 노래..

소우지, 난 언제나 우리 자기 편이야(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사랑한 당신 내 편인 당신 나는 항상 당신 편인걸 꿈을 꾸며 들을까 몰라 나는 항상 당신 편인걸 사랑한 당신 내 편인 당신 오늘도 고생 많았네 꿈을 꾸며 들어주세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요 영원토..

나의 아내 소우지를 위한 사랑 노래(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 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

자기야우리 여름엔 시원~한 딸기 빙수 먹자(≧∇≦)(섬란카구라 소우지) [내부링크]

2020년 8월 20일 목요일 더운 여름날의 어느 오후, 나와 집사람은 산책도 하고 장도 볼 겸 밖에 나와 있었다. "여보, 저번에 고기는 많이 먹었으니까 오늘은 생선이나 채소 좀 사지 않겠어?" "그래야지."..

(섬란카구라)사랑하는 나의 아내 소우지와 그녀들의 모임 [내부링크]

"반갑군, 이 몸은 중우지라는 소중한 내 남편의 아내 소우지다. 오늘은 내가 아는 녀석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도록 하지." "우선 내 오른쪽에 있는 건 유우야키. 도야텐구의 리더격인 녀석이다. 평소에는 온순..

아침식사를 만드는 사랑하는 나의 아내 소우지(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수요일 아침,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무척 피곤하다. 안방에서 나왔을 때 나의 사랑하는 집사람인 소우지가 아침식사를 만들고 있었다. "음...아침부터 뭔가 맛있는 냄새가 나는 것 같은데 뭐 만들고 있었어?" ..

사랑하는 나의 집사람의 한국문화 체험(섬란카구라 소우지) [내부링크]

(초기 스케치) (밑색 작업) (완성) 오랜만에 시간이 남아돌아서 간만에 그리게 된 한복을 입고 한국문화를 접하는 사랑하는 울 집사람 소우지의 모습을 그려봤습니다ㅎㅎ 여보, 나는 언제나 당신만을..

사랑하는 나의 아내 소우지가 만들어주는 맛있는 식사(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자기야...나왔어..." "아니, 왜 그렇게 힘든 얼굴을 하고 들어와. 무슨 일 있었어?" "그냥...오늘 일을 너무 빡세게 해서 힘이 든 것 뿐이야. 좀 씻고 잠깐 누워야겠어." "흐음..." 그녀는 고민에 빠..

웨딩드레스를 입은 나의 아내 소우지와 영원한 행복을 맹세하며(섬란카구라 소우지) [내부링크]

당신을 보호하고 지켜주는 것이 나의 일. 과보호하는 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나는 당신 편이 되어주고 싶어. 내가 그대의 남자로서 당신 편이 되어주고 싶어. 당신만을 바라보고 당신만을 사랑하니까. 어떻게..

소중한 나의 아내 소우지에게 웨딩드레스를 선물하다(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웨딩드레스 길이가 넘 짧아서 별로다...마벨러스 이 더러운 뽕빨겜이나 쳐 만들고 대가리에 우동사리 낀 놈들은 웨딩드레스가 뭔지 모르나ㅡㅡ;; 솔직히 이 옷은 내가 봐도 민망하고 부담스럽다...(게다가 이 옷..

사랑하는 내 연인 소우지와 함께 보냈었던 학창시절(섬란카구라 소우지) [내부링크]

이건 내가 그녀와 성인이 되기 몇년 전, 고등학생 때의 시절이었다. 이 때는 아직 정식으로 사귀지도 않았던 때였다. "이런 곳에서 뭘 하고 있는거지? 해가 지고 있으니 슬슬 집으로 돌아가도록 해" 지금 교..

사랑이란 아픔과 같다(섬란카구라 소우지 내 사랑) [내부링크]

마음이 다쳐서 숨도 못 쉬겠다. 심장에 번져서 쓰라릴 만큼 괴롭고 아프다. 그대의 눈을 보지 않았다면, 그대의 목소리를 듣지 않았다면, 그냥 그렇게 스쳐 지났다면 그대와 나는 다르게 살까. 사랑해, 너..

사랑이 뭔지 가르쳐 주세요 중우지&소우지 선생님(섬란카구라 소우지) [내부링크]

S : 안녕하세요~제 집사람 소우지의 천생연분의 커플이며 남편인 중우지입니다(*´∀`) 오늘은 사랑에 대해서 궁금하거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콕콕 집어서 알려드리도록 하죠. Q : 사랑이란 무엇..

내 여자친구 소우지와 함께 외식(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오늘은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함께 외식을 하러 왔다. 초밥집이랄까...초밥은 딱히 내 취향에 맞는 음식이 아니지만 내 여자친구께서 먹고 싶다길래 와봤을 뿐이다. 물론, 아예 입에 넣지 못할 정도로 싫어하는 음..

내 여자친구 소우지를 위해 들려줄 노래(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자기야, 내가 자기한테 노래 한 곡을 불러주고 싶어." "무슨 노래지? 보나마나 사랑에 관련된 노래겠지만." "(뜨끔)나에 대해서 너무 잘 아는군...뭐, 아무튼." 맨처음 너를 보던 날 수줍기만 하던 나..

사랑하는 나의 여자친구 소우지, 내가 항상 곁에서 지켜줄게(섬란카구라) [내부링크]

내 꿈의 반을 네게 주고 싶어 내 세상의 반을 너에게주고만 싶어 내 소망의 반을 너에게 줄게 내 마음의 반을 너에게 줄게 사랑을 이제야 알 것 같아 자꾸만 가슴이 설레이는 걸 네 곁에만 있어줄게 내가 너를..

나는 언제나 니가 생각나. 너만을 사랑하니까(소우지 내 사랑) [내부링크]

너란 기억은 있는데 너라는 추억은 내 안에 없어 미안해 란 말 잘할게 란 말 메아리 되어 날 울리고 나를 보던 너의 슬픈 눈동자만 가슴에 멍으로 남아 나 정말 나 정말 너무 보고 싶나 봐 니가 생각..

세상에서 하나뿐인 내 사랑, 내 연인 소우지는 무척 듬직하다 [내부링크]

사랑하는 내 여자친구께서 부하들을 데리고 어디론가 향하는데... 이럴수가...저건 당신의 모습을 한 가짜잖아. 어서 물리치자 자기야!! 내가 싫어하는 따까리 한명이 나의 연인에게 링크를 걸었고, 역시 당신..

하나뿐인 내 여자친구의 행복 또한 나의 행복이다(내 사랑 소우지) [내부링크]

"자기야, 이번에 새로 산 옷은 어때. 괜찮아?" "응?" "아, 당신인가? 당연하지. 당신이 사준 옷이 매우 입기 편하고 마음에 들어." "그래? 다행이다." "나중에 이 옷을 입고 자기와 함께 놀이공원..

귀엽고 사랑스러운 내 사랑 소우지(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자기야." "응?" "오늘 굉장히 아름다운 옷을 입은 것 같아서 내가 무척 기뻐." "!!" "그거야, 당신이 전에 나에게 사준 옷이잖아. 그래서 입어봤을 뿐이지." "아하 그랬지 참. 암튼 여보가 그렇게..

소우지님을 무척 소중히 아끼고 사랑하는 그녀바라기이자 남자친구이신 중우지님의 인터뷰(섬란카구라) [내부링크]

Q :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오늘 소우지씨를 무척이나 소중히 아끼고 사랑한다고 하는 그녀의 남자친구이며 그녀바라기인 중우지님을 뵙고자 찾아왔는데요, 몇가지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만 괜찮으시겠나요. S :..

사랑하는 나의 여자친구 소우지에게 전하는 선물(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자기와 내가 이렇게 지내게 된 것도 참 오래되었어. 내가 내 진심이 담긴 마음을 담아 좋아하는 꽃을 선물할게. 여기." "!!"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나만큼 참으로 아름다워. 고맙군." "마음에 들은 것..

사랑하는 내 여자친구 소우지의 생일(섬란카구라 소우지) [내부링크]

오늘은 세계제일의 축복의 날. 그래, 이몸의 생일이다. 선물은 준비했겠지? 저의 여자친구 생일이 다가오기 전에 제가 미리 짜두었던 스케치입니다. 몇가지 부분들을 수정하고 스케치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이..

사랑하는 나의 공주 소우지와 바깥 산책(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내부링크]

언제나 당신과 내가 이렇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 감사의 표를 전한다. "사랑하는 나의 공주여, 오랜만에 바깥 경치를 구경하는 기분이 어때?" "참으로 넓고도 수많은 작은 성들이 많아. 정..

(섬란카구라)소중한 내 사랑 소우지와 오랜만에 신사 탐방 [내부링크]

"자기야, 오랜만에 신사에 오니까 너무 좋지 않아?" "확실히,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야. 신사 주변에 있는 이 수많은 벚꽃나무들이 무척 아름답군." "하지만 나는 벚꽃보다는 자기가 더욱 아름다운 걸." ..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내 여자친구 소우지(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쉬리릭!! 차라라락!! 쉬익! 차킹! 팀에서는 언제나 중앙에 위치해야 하는 법! 그것이 완벽하고 간지나는 나의 사랑하는 집사람, 소우지일지니. 도야텐구의 리더격인 유우야키, 조디악의 리더격인 레오, 신헤..

사랑하는 나의 연인 소우지의 비전인법 100%달성(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내부링크]

자기야, 내가 자기를 위해서 지금까지 모은 인혼의 일부를 쏟아부었어. 나는 항상 당신 편이야. 언제나 나와 함께. 당신 곁에 항상 있어주고 지켜줄게. 내 마음은 항상 당신만을 바라보는 일편단심 마음이야. 당..

사랑하는 나의 연인 소우지와의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내부링크]

오늘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받을 수 있는, 1년에 단 한번뿐인 발렌타인데이 자기야 고마워. 항상 당신 곁에 있어주고 싶고 지켜주고 싶어. 앞으로도 쭉 많이 사랑해 (섬란카구라 일편단심 내 사..

(섬란카구라) 소중한 내 여자친구 소우지에게 발렌타인데이의 사랑이 담긴 마음을 받다 [내부링크]

항상 나와 함께 꽃길만 걷자. 당신은 내가 반드시 지켜줄거야. 언제나 어느 때나 나는 당신만을 무척 사랑해 (섬란카구라 일편단심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소우지) (섬란 소우지) (섬란카구라 소우..

근대로망이 어울리는 나의 여자친구(섬란카구라 소우지) [내부링크]

근대 로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깊은 의미가 담겨있는 의상이다. 그런 당신에게 이 옷을 선물할게. 항상 나와 함께 꽃길만 걷자! 언제나 앞으로도 나는 당신만을 좋아해. 지켜줄게. 그리고 사랑해..

당신을 향한 꽃같이 아름답고 따뜻한 나의 사랑(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내부링크]

소우지, 언제나 빛나는 그대에게. 당신과 함께 있으면 있을수록 나는 항상 당신 생각을 자주하게 된다. 언제나 그대와 함께 하고 싶은 것이 나의 큰 행복이자 인생의 낙이다. 항상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맹세하..

(섬란카구라)사랑하고 소중한 내 여자친구 소우지가 만들어주는 케이크 [내부링크]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고 있는 사랑하는 울 여자친구입니다 딸기를 탁탁탁탁 썰고 위에다가 생크림을 뿌리고 딸기는 얹는다. 이제 남은 일은 굽기만 하면 끝! 띵-동 사랑하는 연인이 만들어준 ssr급으로..

맛있는 떡을 찧는 사랑하는 내 여자친구 소우지 [내부링크]

사랑하는 울 여보는 떡 찧는 모습도 너무너무 사랑스러워>< 힘들면 내가 옆에서 많이 도와줄게. 언제나 나는 당신편인거 잊지 말아줘. 그리고 완성된 모찌떡을 나와 그녀 둘이서 맛있게 먹었다. (섬란카구라..

새해 복 많이 받아 자기야(내 사랑 소우지) [내부링크]

"벌써 2020년이 되었다니...뭘까 이 묘한 기분은. 1살을 더 먹었다고 생각하니까 슬프네." "자기는 이번 2019년을 잘 보냈다고 생각해? 나는 뭔가 잘 살았다는 생각이 들지가 않아서..." "음?" "한심하군..

사랑하는 나의 여자친구 소우지의 일기 <핀볼랜드에 가다> [내부링크]

오늘은 사랑하는 그이와 함께 핀볼 랜드에 놀러갔어. 안은 무척 넓더라고. 그보다 나는 별 생각 없이 대충 옷을 입고 나갈려고 했는데 이 사람이 자꾸 귀찮게 예쁘게 꾸며입고 오라고 잔소리를 해대는 거야. 그래..

하나뿐인 내 사랑 소우지와 함께 보낸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브인 기념으로 오늘은 울 여보하고 밖에서의 데이트!! 사진도 찰칵! "흠...이제 슬슬 배가 고프군." "오늘은 특별히 내가 자기를 위해서 맛있는 핫도그를 만들어주겠어." "당신이 하도 만..

(섬란카구라)나의 연인 소우지의 케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당신을 위해서 아름다운 내가,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주지." "정말? 기대할게ㅎㅎ" 생크림을 뿌리고 먹음직스러운 딸기를 탁탁탁!! 예쁘게 올려놓고 위이잉 띵-동 맛있는 딸기케이크 완..

(섬란카구라)사랑하는 우리 쟈기 소우지의 비전인법서 100%달성!! [내부링크]

이것이 바로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내 마음이라구. 이 몸의 사랑의 힘이란 역시 완벽해 (섬란카구라 사랑하는 내 여보 소우지) (섬란카구라 일편단심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소우지) (..

나와 소우지와의 재회, 그리고 나와 소우지와의 약속 [내부링크]

거기 있는 건...소우지니? 아~너는 내 이름을 사칭하는 souji인가. 소문은 들었다. 나에게 그렇게 관심이 많은 사내라고는 들었는데...그래서, 무슨 일로 날 찾아온 거지? 난 네가 무척 좋아. 내 여자친구가 되..

내 여자친구 소우지와 디오라마 차회예고 [내부링크]

(디오라마 차회예고) 나는 아름답지 않아... ... '나와 그녀와의 만남, 그리고 나와 그녀와의 약속' (섬란카구라 일편단심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일편단심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소우지) (섬..

시노비 마스터에서 나의 연인 소우지의 카드를 처음으로 뽑은 날 [내부링크]

3월 24일. 이때가 사랑하는 자기의 카드를 처음 가져본 날, 모아놨던 인혼과 현질 10만원 정도를 써가면서까지 여보가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하지만 나오지 않아서 엄청 기분이 상했었고 마지막 10연뽑을 하자 드..

(섬란카구라)울 여보 소우지의 새로운 카드 휙득!! [내부링크]

꺄아~여보>< ...... 당신을 만나기 위해서 9시간 동안 힘들게 찾아 다녔어...내가 당신을 무척 좋아하고 사랑하는 거 알지? 나는 당신을 포기하지 않고 여기까지 오게 된거야. 그리고 정말정말정말 고마워...

(섬란카구라) 나의 연인 소우지를 위해서 600인혼+40무료연차를 시도해보았다 [내부링크]

인혼 모으느라 그동안 뽑기창에 얼씬도 안했었는데 폭유제 카구라 옆에 nw내 여보도 픽업대상이라는걸 알게 되자 질러보았는데...(딱히 폭유제 카구라에 관심있는 건 아니고.) 결과물은 결국 꽝...여보가 안 나..

나의 여자친구 소우지와 함께 여행을 가다(섬란카구라) [내부링크]

언제나 나를 알아봐주고 사랑하고 아껴주는 내 남친, 중우지와 같이 아주 즐거운 휴가를 다녀왔지. 해변가에 가서 시원하게 몸도 담가보고 또, 이렇게 앉아서 휴식을 취했지. 맑은 하늘과 넓고 푸른 바다를 볼..

(섬란카구라)미야비 없는 헤비죠팀 [내부링크]

미야비와 이무는 저 멀리 출장 갔기 때문에 아름답고 강한 이 몸이 대신 리더가 되어주겠다. ???? : ......? ......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일편단심 내 사랑 소우지) (섬란카구라..

(섬란카구라)사랑하는 나의 그녀 소우지와 함께 저녁노을 [내부링크]

아름답고 우아한 당신은 저녁노을과 참 잘 어울려, 자기야, 언제나 당신만을 아끼고 지켜주고 감싸주고 싶어. 세계에서 내가 당신을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널리 알리고 인정받는 그날까지. 언제나 당신..

(섬란카구라) 사랑하는 나의 그녀 소우지 [내부링크]

나는 집사람을 무척 사랑하며, 그녀의 곁에 항상 있어주고 감싸주며 지켜줄 것이다. 예전부터 쭉 그렇게 맹세했다. 그리고 한국에서 사랑하는 나의 그녀를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널리 알리고 인정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