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fla의 등록된 링크

 soulfl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이슬과 함께 오는 절기 백로 뜻과 제철 음식 [내부링크]

들판의 벼가 영글어 논의 색이 황금빛으로 물드는 시기, 오늘은 24절기 중 이슬이 내리는 시기. 백로 뜻에 대하여 알아보고 백로의 대표적인 제철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24절기 중 열다섯 번째 절기이..

알기쉬운 낙우송과 메타세콰이어 구분하는 법 [내부링크]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가 있는 가로수로 쉽게 볼 수 있는 나무 중 대표적인 낙우송과 메타세콰이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서로 비슷하다 보니 구분할 수가 있는 특징을 알지 못하면 제대로 된 이름을 불러..

푸쉬업바 사용법 및 사용후기 [내부링크]

집에서 쉽게 운동을 하고자 푸쉬업 바를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6개월전에 구매해서 잘쓰고있는  "에바라스트 머슬-Z 푸쉬업바"에 대하여 리뷰 하겠습니다. 요즘은 PT센터나 헬쓰장에서 운동이 어렵습니다. 홈 트..

별자리 생일 별자리 성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나만의 별자리에 대하여 알아 볼까 합니다. 나의 생일(양력)에 맞게 재미로 한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흔히들 우리가 말하는 별자리는 대표적으로 황도 12궁(黃道十二宮)의 별자리를 말합니다. 황도..

노트북 거치대 추천 및 리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 전 구매한 애니키 F8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를 리뷰 할까 합니다. 얼마 전 노트북을 새로 구매하게 되어 집에서 사용할 노트북 거치대가 필요하여 검색하다가 발견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상품홍보는..

허리 삐끗했을때 찜질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일상생활 중에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하는 허리통증! 갑자기 허리통증이 찾아왔을 때 쉽게 할 수 있는 응급처치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허리 삐끗했을 때 통증을 완화 시키는 응급처치방법을 알아보겠습..

가을의 시작 처서 뜻과 처서속담, 처서음식은? [내부링크]

열대아로 잠못드는 계절이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함을 느끼는 계절이이 돌아와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귀뚜라미 소리가 들리는 것을 보니 처서가 오긴 온 모양입니다. 열네번째 절기 처서의 뜻과 날씨 그리고..

만족스러운 차량용 블루투스 카팩 솔직 후기 [내부링크]

연식이 오래된 차량 차주는 잘 아실 거예요. "내 차에서 신곡을 편하게 들을 방법은 없을까?" 다들 신나는 신곡 들으며 드라이브하는데 나는 왜 들을 수 없냐고!!! ㅜㅜ 지금 차량에서 신곡 노래 들으려면 CD플레..

혹시 개망초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계란처럼 생긴 어여쁜 계란 꽃, 흔하기도 하지만 여럿이 모여 꽃을 피운 모습을 보면 이쁘기도 합니다. 자주 보이다 보니 그러려니 야생화려니 작은 국화꽃이려니 생각만 하고 눈 속에 잠시 담았다가 흘려보냅니다..

정말 쉬운 수박화채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화채를 간단히 만들어 보았어요. 그러면 수박화채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준비물인 수박을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사이다, 우유, 연유를 준비해주세요. 그럼..

알기쉬운 소나무 종류 및 특징 [내부링크]

소나무는 우리에게 여러 가지 이로운 영향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솔방울을 이용하여 천연 가습기를 만들기도 하고, 소나무 숲길을 지나다 보면 특유의 숲 향을 느낄 수 있는데 눈에는보이지 않지만 소나무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