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pjms의 등록된 링크

 soupjm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1건입니다.

2022년 주민세 신고납부 납부기간 납부대상 + 개인분 사업소분 재산분 [내부링크]

주민세는 지방자치단체에 거주하는 주민이나 해당 지자체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지방자치에 필요한 예산으로 지출하기 위해서 부과되는 지방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해 8월과 7월이 되면 고지서가 주민..

청년 내일저축계좌 신청방법 만기금액 신청조건 [내부링크]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청낸 내일 저축계좌라고 하는 좋은 청년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면서 청년 내일 저축계좌의 신청조건과 신청방법, 그리고 만..

구강작열감증후군 혓바닥 통증 3가지 원인 해결 + 입냄새 제거방법 [내부링크]

혓바닥 통증 원인 3가지 : 구강작열감 증후군!?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보통은 우리의 신체 상태를 알려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우리의 입 안에 있는 혀입니다. 혀는 소리를 내..

2023년 최저임금 월급 결정 얼마일까? 최저시급 주휴수당 [내부링크]

2023년 최저임금 결정 : 주휴수당 최저임금 최저월급 2023년 최저시급, 최저임금이 2022년 올해 최저임금위원회에서 결정됐습니다. 보통은 다양한 논의를 하고나서 7월 막판에 결정이 되는 사안인데 2022년에는 29..

메밀꽃 피는 시기 :: 봉평 메밀꽃 축제 알아보기 : 메밀 효능 [내부링크]

2022년 메밀꽃 피는 시기와 메밀 건강상식, 그리고 봉평 메밀꽃 축제 날짜 올해 2022년에는 봉평의 메밀꽃 축제도 한동안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것이 열리면서 강원도 평창군 봉평읍이 다시 한번 더 메밀꽃 필 무렵..

2022년 7월부터 적용 국민연금 하한액과 상한액 기준소득월액 [내부링크]

2022년 국민연금 상한액과 하한액 안녕하세요, 경제생활 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매년 7월부터 국민연금은 국민연금의 기준소득월액의 하한액과 상한액에 변화를 줍니다. 2022년 7월부터 변동되는 기준금..

lpg 화물차신차구입지원사업 최대 지원 [내부링크]

lpg 화물차신차구입지원사업 최대 900만원 지원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의 경제를 담당하고 있는 오색채운입니다. 이번에는 LPG 화물차 신차 구입 지원사업을 통해 최대 9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게 되는데요, 이..

2022년 에너지바우처 신청 자격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에너지 바우처 신청자격과 혜택 정리 2022년 5월 25일부터 2022년 에너지 바우쳐 신청이 도입되었습니다. 에너지바우처라함은 바우처를 취약계층에게 지급하여 지역난방, 도시가스, 등유, 연탄, LPG, 전기..

여름철 비올때 장마철 자동차 안 유리 김서림 습기 제거방법 [내부링크]

여름 장마철 자동차 앞 유리 습기 제거방법 여름철이나 다른 계절마다 비가 오는 날이나 비가 온 후에 자동차를 운전하다보면 자동차 앞유리와 옆 창문에 성에가 생겨서 운전에 어려움을 경험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어린이보호구역 신호위반 기준 속도위반 범칙금 조회방법 [내부링크]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 신호위반 기준 총정리 어린이보호구역 신호위반 및 속도위반 기준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보호구역은 어린이집, 유치원, 특수학교, 초등학교, 학원 등의 출입문에..

갑상선 낮추는 방법 갑상선 수치 높음 낮음 기준 + 정상범위 [내부링크]

갑상선 수치 정상범위 : 갑상선 높음 낮음 기준과 수치 낮추는 방법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내분비기관으로 갑상선은 우리 신체의 앞부분에 있고, 몸 안에서 갑상선 자극 호르몬을 만들어내..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환주기 차량용 필터 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주기,차량용 필터 비용 확인 벌써부터 봄이 지나고 짧은 반팔도 막을 수 없을 정도로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자동차 에어컨을 운전하시는 분들이 이용하..

주민센터 긴급생활자금 지원금 신청 확인 (동사무소) [내부링크]

동사무소 긴급생활자금 갑자기 찾아오는 질병이나 실직으로 인해서 생활비가 긴급하게 필요한 사람들은 어디에서 비용을 충당해야하는지 막막해지면서 답답한 마음이 생길텐데요. 하지만 일정한 조건이 충족이 되..

티빙 이용권 요금제 가격 요금제 차이점은? [내부링크]

OTT 서비스 티빙(TVING)에 관한 모든 것 최근 활발한 마케팅과 투자로 최근 티빙은 가입자가 날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TVING은 국내 OTT회사 중에 CJ계열의 회사로써 경쟁 플랫폼은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확인 신청방법 및 지급액 지급일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확인 및 지급액수와 지급일 정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이번에 근로장려금이 2022년 들어서 변화된 것들이 좀 있습니다. 2021년 기준으로는 근로장려금 신청자..

연차수당 계산방법과 지급기준 [내부링크]

연차수당 지급기준 및 계산방법에 대하여 열심히 지금도 일하는 월급받는 직장들로써는 유급휴가(연차)는 가뭄의 단비와도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연차수당에 관해서 잘 모르고 지나가는 분들이..

연소득 확인방법 소득금액 증명원 금액 조회 [내부링크]

연소득 확인방법 금액 조회하기 근로장려금이나 아파트청략 같은 것들을 신청하려고 하면 반드시 입력해야하는 것이 연소득금액인데요. 지난 해에 여러분이 정확히 얼마나 벌었는지, 근로소득 외에 사업소득과 이..

주휴수당 지급기준 계산기 계산법 (2022년 최저임금) [내부링크]

주휴수당 지급기준 계산법 및 계산기 안녕하세요, 경제생활 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주휴수당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15시간을 일주일에 근무하는 노동자에게 일주일에 하루씩 유급휴가를 주는 제..

한부모가정 지원혜택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한부모가정 지원금 조건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경제생활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2022년에 달라진 한부모가정 지원혜택과 지원금 신청방법 및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과 달라진..

하나카드 애니플러스 신용카드 혜택 장점 [내부링크]

하나은행 신용카드 애니플러스 카드 혜택 및 특징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신용카드들 중에서 전월실적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특히나 해외 가맹점이나 국내 온라인을 주기적으로..

서울 안심소득 신청방법 지원대상 및 시범사업 [내부링크]

서울 안심소득 시범사업 :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일정한 액수에 소득이 미달되는 가구에게 서울특별시가 일정 비율을 미달액수만큼 현금으로 지원해주는 [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무료로 프리미엄 3개월 체험하는 법 ft. KT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KT 통신사를 이용하시고 만 19세라면 누구나 무료로 3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

알뜰폰 단점과 가입하면 좋은점 [내부링크]

알뜰폰 단점 어떤 부분이 가장 불편할까? : 오해와 가입의 장점 안녕하세요. 정보배달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어떤 부분들이 알뜰폰 단점이고 가장 불편한 부분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알뜰폰에 대한..

차상위계층 증명서 인터넷 발급 [내부링크]

차상위계층 증명서 발급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차상위계층 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을 바로 하는 방법에 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득인정액이 중위소득 50%이..

나의 소득분위 계산방법 : 소득구간 확인 계산기 [내부링크]

소득분위 확인방법 : 소득구간 확인 계산방법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여러분들이 정부지원금이나 대학교장학금,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등의 여러가지 복지혜택을 지..

파킹통장 금리비교 순위로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파킹통장 순위 및 추천 : 금리비교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우리가 파킹통장이라고 부를때는 보통 수시로 쓰는 입출금 통장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고객에게 주는 통장으로써 짧..

가족돌봄휴가 비용 신청방법 무급 유급 대상 접수기간 내용 [내부링크]

가족돌봄비용 신청방법, 접수기간, 지급비용, 유급 무급 대상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요즘도 많은 분들이 바이러스때문에 고생을 하고 계신데요. 그럼으로인해서 가족돌봄휴가를 회사에서 신..

2022년 조경기능사 시험일정 실기 필기 기출문제 [내부링크]

2022년 조경기능사 시험일정, 필기와 실기 기출문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정보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요즘 도심 속의 자연경관과 귀농귀촌, 그리고 전원주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조경산업에 대한 관심이..

건강가정사 자격증 발급방법 취업, 하는일, 월급 정보 [내부링크]

건강가정사 자격증 발급방법 : 취업과 월급, 그리고 하는일은?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복지센터나 돌봄센터에서 일반적으로 사회복지사들과 보육교사들을 채용할 때 자격증을 많이 보는데요..

2022년 근로소득세율표 : 간이세액표 다운받기 [내부링크]

2022년 근로소득세액표 확인하고 간이세액표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여러분의 급여나 기타 소득이 높아질 수록 달라지는 소득세율구간의 분류가 새로워지기 때문에 소득세금도 징..

농식품 바우처 신청 카드 사용처 [내부링크]

2022년 농식품바우처 신청방법 신청대상 및 사용처 안녕하세요, 경제정보를 알려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요즘 특히나 생활이 많이 어려워졌고, 취약계층은 더욱 더 소득이 감소하고 생존권이 위협받으면서 정체된..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비교 혜택 환급대상자 [내부링크]

경차유류세환급제도 대상자 30만원지원 카드사별 혜택 안녕하세요, 생활정보를 배달하는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환급제도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부터 정부..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방법 지급일 사용처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 대상 신청방법 지급일 총정리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 경기도에 있고, 청년이라면 관심가지고 바라볼 뉴스가 있습니다. 바로 2022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접수가 1분기를 시작으로 열린..

농민수당 자격 신청기간 지급 지자체 [내부링크]

농민수당 자격 신청방법 및 지급일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올해부터 더 개선된 제도가 있다면 바로 농민수당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농어촌, 농어업의 공익적인 가치개선을 위하여 지원하..

퇴직금 지급기한 초과 이자 연장방법 공제 조건 [내부링크]

퇴직금 지급기한 연장하는 방법, 초과 지연이자 계산 및 공제조건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회사를 나가게 되면 퇴직금이 언제들어오는지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퇴..

LH임대주택 퇴거 수선비 부담 원상복구 기준 [내부링크]

LH임대주택 수선비 부담 및 원상복구 기준 및 단가안내 LH주택공사에서 지원책으로 공공임대 아파트나 국민임대 아파트, 그리고 영구임대주택에 사는 주민들은 고장이 났을 때 수선비를 지급하거나 원상복구를 퇴..

자동차 검사비용 예약 방법, 사이버검사소 수수료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차 검사 종류 검사비용, 예약방법, 필요서류 및 수수료 자동차 같은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이나 개인 등은 차량을 구입하고나서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차 종합검사나 자동차 정기검사를 해야합니다. 검사..

2022년 공익직불금 신청자격 기간 신청서류 지급시기 논밭 면적 확인 [내부링크]

2022년 공익직불금 신청기간,신청방법,조건자격 확인 올해 2022년에도 농림공익직불제 신청하는 날짜가 돌아왔습니다. 농업인분들이라면 이번 기본공익직불금을 읍면동 행복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인터넷으로..

퇴직금 지급 기준. 퇴직금 미지급 벌금 처벌 [내부링크]

퇴직금 지급기한 기준 및 미지급 처벌 벌금 규정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새로 입사를 하거나 회사가 나와 맞지 않아 이직하거나 퇴사할 때가 본의아니게 많습니다. 그래서 퇴직금을 받기 위..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세대주 예치금 납입횟수 [내부링크]

주택청약통장 1순위 조건, 납입횟수, 예치금 정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주택청약 1순위 조건과 세대주 그리고 관련 정보인데요. 수도권과 서울에서 자신의 집을 마련하려는 사람들..

자동차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 신청방법 혜택 날짜 [내부링크]

자동차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 혜택 내용 자동차 탄소포인트제는 자동차 주행거리를 운전자가 친환경 운전을 위하여 온실가스를 감축하거나 주행거리를 감축했을 때에 인센티브를 최대 10만원 받을 수 있는 정책이..

1등급 가전제품 환급신청 대상 기준 [내부링크]

1등급 가전제품 환급신청방법 및 대상 자격 기준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1등급 가전제품 환급신청 대상 기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 건데요. 가전제품을 올해 사시려는 분들 중에 고..

스탠다드차타드(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 혜택 포인트 적립 [내부링크]

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 혜택 및 특징 정리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많은 신용카드들 중에서 실적 조건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고, 포인트를 쉽게 적립할 수 있는 카드인 스탠다드차타드..

자동차 등록증 인터넷 발급 방법 및 직접 방문으로 재발급하는 법 [내부링크]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 받는 3가지 방법 자동차 등록증을 재발급하는 경우에는 자동차 등록증을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지만, 거주지를 새로운 거주지로 이동할 경우에도 자동차 등록증 발급을 다시 받아야하고, 만약..

2022년 청년희망적금 신청 후기 국민은행 직접가서 대면으로 월 50만원 [내부링크]

2022년 청년희망적금, 직접 대면으로 국민은행에서 신청한 후기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2022년 2월 21일자로 신청을 개시한 청년희망적금 후기를 담백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 같..

현대 쏘나타 자동차세 할인 혜택 계산 [내부링크]

현대 쏘나타 자동차세와 할인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정보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요즘 은근하게 자동차 세금의 액수가 많아서 자동차를 소유하시는 분들의 유지비가 많이 나가고 있는데요, 현대자동차 신형 쏘..

갤럭시S22 자급제 최저가 가격 카메라 컬러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 S22 자급제 색상 및 가격과 스펙, 그리고 출시일 정보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지난 2월 10일 온라인을 통해서 발표된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언팩 행사가 있었는데요, 이번 언팩 행사에서는 브리저..

농업경영체 등록 혜택 구비서류 자격 조건 [내부링크]

농업경영체등록 혜택 구비서류 자격 조건 안녕하세요. 농업경영체나 농업인으로 신청등록이 완료가 되면 경영자금 지원이나 농업 직불금, 그리고 농민수당 같은 여러가지 농업과 연관된 지원 혜택을 받을 수가 있..

2022년 고용보험 실업급여 광역구직활동비 이주비 청구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고용보험 실업급여 광역구직활동비 이주비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지난 2020년부터 실업자가 급증하면서 실업급여를 신청하는 분들이 부쩍 증가했습니다. 지난 코로나19 이후에 구직..

2022년 노후 경유차 폐차지원금 신청방법 기준 조회 [내부링크]

2022년 노후 경유차 폐차지원금 신청방법 기준과 조회하기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요즘 새차나 전기차를 갈아타면서 노후화된 경유차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부에서..

2022년 종합소득세율표 계산 방법 신고기간 [내부링크]

2022년 종합소득세율표 및 세금 계산 예시와 신고기간 종합소득세율이 작년 2021년에 변경이 됐습니다. 종합소득세율은 2021년에 생긴 급여와 소득에 관해 적용을 하는 이유로 사실상 2022년 올해부터 바뀐 종합소..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신청방법 사용처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자격, 신청방법, 사용처와 사용법 미국에서 돌아와서 새롭게 일을 해야했던 시절부터 계속해서 신청해왔던 내일배움카드였습니다. 꾸준하게 어떤 것을 배우고자하는 희망은 있어왔지만 밀리는 업무..

기초연금 수급자격 재산 나이 계산하기 [내부링크]

기초연금 수급자격, 재산기준, 나이 상세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1988년부터 한국인들의 노후안정을 위해서 대한민국 정부에서 국민연금 제도를 시행했지만, 가입을 했더라도 기간..

국민연금 수령연기 신청 연기연금 7.2% 가산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연기로 연 7.2% 가산되는 연기연금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며칠 전에 국민연금을 늦게 수령할 수록 수령금액이 증가한다는 신문을 읽게 됐습니다. 그래서 얼마나 과연 더..

2022년 기준 중위소득 (70% 80% 90% 100% ~ 180%) 확인 방법 [내부링크]

2022년 중위소득분위 계산과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2022년 기준 중위소득은 기초생활보장제도와 함께 생계급여, 의료급여, 주거급여, 교육급여 같이 긴급 재난지원금이나 다..

착한운전자 마일리지 신청방법 무료혜택 제도 [내부링크]

운전하는 사람을 위한 무료혜택 '착한 운전자 마일리지 제도'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운전은 우리가 살아가는 데에 없어져는 안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자동차를 끌기 위해서는 면허증이..

2022년 연봉별 실수령액 공제금액 계산 [내부링크]

2022 연봉별 월급 실수령액, 올해 내 월급은 얼마일까? 올해 최저시급이 9천160원으로 최저시급이 작년 대비 5% 상승되었습니다. 만약 2022년 올해 기준으로 세전 급여가 1천9백1만4천4백4십원 이하라고 하면 최..

2022년 다자녀 혜택 변경 기준 [내부링크]

2022년 다자녀혜택 모두 알아보기 (2자녀 이상)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사회적 문제로 저출산 문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2020년 한국의 출산율이 0.84명으로 세계 통틀어 최고 낮..

임종전에 나타나는증상 [내부링크]

돌아가시기 전에 나타나는 증상 이별하는 아픔중에서도 사랑하는 사람이 세상에서 없어지는 데에서 일어나는 슬픔은 어떤 위로도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금 이 순간에도 힘겨워하면서 죽음의 문..

2022년 청년 희망적금 신청방법 가입자격 이자 [내부링크]

2022년 청년 희망적금 신청방법 가입자격 이자혜택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며칠 전에 적금금리가 높은 은행을 알아보는 글을 썼는데 그중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준 것이 바로 <청년..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전환. 캐시백 사용방법 [내부링크]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으로 캐시백받기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이벤트 참여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서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방법과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 IPO 종목 [내부링크]

2022년 2월 공모주 : IPO 종목 및 청약 일정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벌써 2022년도 1월의 공모주 청약이 마무리되고, 이제부터 2월의 공모주 일정들이 있는데, 지난달보다 2월에 공모주 청..

돈꿈 해몽 돈만지는 꿈풀이 [내부링크]

돈만지는 꿈풀이와 돈꿈 관련된 꿈해몽 안녕하세요, 경제정보를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경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텐데요. 그중에서도 돈에 관련된 꿈해몽과 꿈풀이에 대한 해..

NFT코인 투자할때 NFT 민팅 발행량 의미 [내부링크]

NFT코인 투자할때 알아둬야 할 NFT민팅 및 발행량 의미 안녕하세요, 경제정보를 배달하는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대체가능하지 않는 토큰을 바로 NFT라고 합니다. 현재 게임계와 미술계에서 각광을 받는 이유이기..

1타3만 체육쿠폰 신청방법과 사용처 [내부링크]

2차로 다시 돌아온 1타3만 체육쿠폰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며칠전에 카카오톡으로 날아온 톡하나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1타3만 체육쿠폰이 2차로 다시 돌아온다는 메시지였..

알뜰폰 요금제 단점 후기 KT m 모바일 번호이동 장점 [내부링크]

알뜰폰 요금제 통신사 KT m 모바일 셀프개통 및 번호이동 후기 안녕하세요, 스마트폰을 좋아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알뜰폰 통신사중 하나인 KT M 모바일을 가지고 혼자서 번호이동을 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엘지에너지솔루션 상장일 따상 가능성 주가 가격 범위 [내부링크]

LG에너지솔루션 상장일 따상 가능성과 주가범위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2022년 1월 27일인 목요일에 엘지에너지솔루션이 코스피라는 유가증건시장에 상장이 되는 날입니다. 여기에 많은 투..

노인일자리 사업안내 방역지원 사업단 [내부링크]

노인일자리 지원사업 : 방역지원 사업단 소개 안녕하세요, 정보를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보건복지부에서 지난 1월 16일에 노인일자리 지원 사업에 관한 운영 계획을 실시하면서 연관된 뉴스를 전하려고 글을..

자녀 주식계좌 개설방법 비과세혜택 받기 [내부링크]

미성년자 자녀 주식계좌 개설 : 비과세혜택을 위한 방법 안녕하세요, 경제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요즘 아르바이트로 주말에 출근을 하고 있는데, 동료 직원들끼리 다음날 월요일에 열릴 주식장에 대..

2022년 일자리안정자금 지원금액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 일자리 안정자금 총정리 안녕하세요, 경제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작년에 이어서 2022년도에도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제도가 정부에서 시행됩니다. 6개월 동안 2022년 상반기에 월평균 보수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 보조금 24 이용하기 [내부링크]

숨은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경제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요즘 숨은 정부 지원금이나 지방자치단체의 재난지원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kb증권 이체수수료 무료 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kb증권 이체수수료 무료 면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일자로 LG에너지솔루션의 공모주의 환불일 날짜가 됩니다. 투자금을 증거금으로 넣어두었던 것들 중에서 받지 못한..

연말정산 소득공제 세액공제 부양가족 기준 인적공제 홈택스 설명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 총정리 근로자분들이라면 월급명세서에 매월 세금이 왔다가 지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럴때 근로소득 간이세액표로 매월 소득세를 원천징수하고 다음 해의 2월에 세금을 실제로 내야하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500만원 대상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방법과 대상 및 기준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였죠, 코로나바이러스로 2년 동안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소기업을 위해서 손실보상급 선지급 신청이 시작됐습니다. 바로 1월 1..

우체국 정기예금 금리와 저축은행 정기예금 이율 [내부링크]

우체국 정기예금 금리 및 저축은행 정기예금 2022년 1월을 기준으로 1.25%로 한국은행의 기준금리가 상승을 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좋은 신호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주린이인 저에게는 부담이 많이 되는 것이 사실..

서울시 입학준비금 신청방법 제로페이 가맹점 사용처 [내부링크]

서울시 입학준비금 사용범위와 제로페이 가맹점 새로 태어나는 아이들이 출산율이 낮아지면서 점점 줄어들고 이때문에 초등학생들이 다닐 초등학교는 점점 없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초등학교에 다닐 ..

2022년 실업급여 신청방법 금액 수급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수급기간 및 받을 수 있는 금액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세상에 평생직장이라고는 공무원밖에 없을 듯합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말이죠. 입사를 하게 되면 큰 포부와 화끈..

공모주 경쟁률 보는 법. 카카오톡 공모주 알리미 확인 조회 [내부링크]

공모주 경쟁률 조회 방법 : 카카오톡 공모주 알리미 안녕하세요, 경제정보를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어제 오후에 포스팅한 LG 에너지 솔루션 공모주에 관한 많은 글이 달렸습니다. 그리고 그중에 많은 질문 중..

착오송금 반환 신청 방법 돈 잘못보낸거 해결 [내부링크]

착오송금 반환 알아보기 이제는 현금보다는 계좌를 이체하면서 돈을 오고가고 하는 일이 많습니다. 시장에서도 현금을 들고 가지 않아도 계좌이체를 통해서 물건을 구입하기도 하고, 중고거래할 때에도 월세를 낼..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찾는 방법 ft. 은행 적금 금리 비교 [내부링크]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찾아보기 요즘 인터넷기사를 찾아보면 종종 보는 뉴스중에 하나가 바로 금리를 인상한다는 소식입니다. 미국이란 나라에서 먼저 발생된 테이퍼링 때문에 우리나라 시장에..

LG 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방법 주관사 선택 [내부링크]

엘지 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청약방법 주관사 선택하기 안녕하세요, 경제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드디어 2022년 1월 18일 내일인 화요일에 엘지에너지솔루션 청약을 하게 되는 날이 됩니다. 의무보유..

방역패스 효력정지 지역. 설연휴 특별방역대책. [내부링크]

방역패스 효력정지와 사적모임 기준 및 설연휴 특별방역대책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지난 2주간 2022년 1월 3일부터 시행되었던 거리두기 조정안이 1월 16일 일요일로 종료시점 기한일인데, 결국 오늘 종료..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택스 손택스 [내부링크]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오픈 : #홈택스 #손택스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경제소식을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매년 1월 15일 경에 국세청 홈택스에서 시행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

2022년 아동수당 양육수당 신청방법 영아수당 구입비 [내부링크]

2022년 아동수당 영아수당 양육수당 총정리 안녕하세요,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2022년부터 변화되는 아동수당의 지급연령에 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영아수당과 양육수당, 아동..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자격 지원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대상 및 재난지원금액 코로나가 계속되는 재확산으로 인해서 자영업자분들이 방역조치 강화 때문에 하루하루를 힘들게 보내고 있습니다. 제 친구들 중에서도 자영업을 하는 친구와 가족이..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4가지. 신용등급 오해. [내부링크]

기본만 해도 절반은 가는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과 신용등급에 대한 오해 안녕하세요, 경제생활 지킴이 오색채운입니다 처음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하면 가장 먼저 듣는 단어가 금융기관이나 은행에서 여러분을 평가..

2022년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기간 조회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하는 법과 기간조회 안녕하세요, 정보를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과 기간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납부해야할 것이 자동차세입..

변비에 좋은 콜라비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변비와 다이어트에 좋은 콜라비 효능과 부작용 변비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웰빙식품으로 알려진 콜라비는 요즘 많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양배추의 Kohl 단어와 순무 Rabic 이 합친 단어로 농약을 뿌리지 않..

모기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모기 없애는 방법 모기 물릴 때 왜 의식하지 못할까 모기에게 물리면 가렵기도 하지만, 일본뇌염, 말라리아 등의 질병을 옮기기도 합니다. 모기는 피를 빨때 침을 분비해 사람의 피부를 마취시키는데, 이 때..

금 투자 방법 금시세 최고점 상황에서. [내부링크]

금 투자 방법, 금시세 최고점 상황에서. 안녕하세요, 경제활동 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금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관심의 중심에 있는 귀금속 중에 하나입니다. 쉽게 변하지도 않고 내구성도 강해서..

신용카드추천 신한 더 모아카드 발급 포인트 혜택. KT 통신요금 분할납부. [내부링크]

신한 더 모아카드 신용카드 발급 후기와 포인트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저는 15년 동안 은행을 하나의 은행만 이용했었어요. 직장을 구하고나서 처음 거래했던 은행을 계속해서 이용했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도..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국가건강검진 항목과 병원 조회 방법 [내부링크]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및 국가건강검진 연장 항목과 병원예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정보를 담아내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고혈압이나 당뇨, 암 등의 여러 질병을 조기 발견하여 신체가 건강한지 알아보는 건강..

온서울건강온 제로페이 포인트 전환하는 법 [내부링크]

온서울건강온 포인트를 제로페이로 전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채로운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온서울건강온 헬스케어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곧 저도 한달째를 맞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022년 달라지는 근로기준법 일자리 정책 [내부링크]

2022년부터 달라지는 일자리, 근로정책들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생활에 이득이 되는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임인년 호랑이의 해라고 할 수 있는 2022년의 일자리 제도와 정책에 대하여 간편하게 알..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연금조회 [내부링크]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연금조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금융감독원의 통합연금포털 사이트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국민연금과 연금보험 같은 것을 한꺼번에 통합해서 확..

2022년 청년정책 복지정책 시행내용 [내부링크]

2022년부터 시행되는 청년 복지정책 내용 안녕하세요, 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제가 청년이다보니 다양한 청년과 관련된 정책으로부터 혜택을 보고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올해 2022년에는 청년 복..

갈비뼈 금갔을때 원인 증상 좋은 음식 [내부링크]

갈비뼈 금갔을때 원인 증상 좋은 음식 늑골이라고 불리는 갈비뼈는 사람의 신체중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라고 할 수 있는 심장과 폐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총 24개의 뼈로, 왼쪽 12개..

코로나19 부스터샷 대상 예약방법 및 부스터샷 가능 백신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샷 대상 정보와 현황 현재 2차접종까지 코로나 백신을 국내에서 완료한 사람은 01월 03일 2022년 기준으로 83%를 넘겼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확진자 수는 위드코로나를 시행하고나서도 계속..

코로나 백신 증명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접종 증명서 발급방법 5가지 안녕하세요, 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이번에 최대 4명으로 사적모임을 정부에서 거리두기를 1월 16일까지 연장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이에 더해서 마트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조회 팁 [내부링크]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조회와 주의사항 다양한 사용처가 있는지는 알지만 사용을 막상 하려고 하게 되면 어디서부터 이용해야할지 분간이 안 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신세계상품권을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윗배 통증 원인 상복부 아프면 이유 7가지 [내부링크]

윗배 통증 상복부 아픈 원인 7가지 안녕하세요, 건강한 정보를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윗배가 왜 아픈지에 대한 이유에 대한 정보인데요. 장기가 가장 많이 들어있는 부분이 상복부인데, 배꼽위쪽부터..

2022년 대체공휴일 확정 쉬는날은? [내부링크]

2022년 대체공휴일, 쉬는날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쉬는 날에 많은 관심이 있으실텐데요, 너무나도 공휴일이 없었던 2021년보다 2일이 2022년에 더 늘어나서 총 118..

우체국 영업시간 토요일 휴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우체국 영업시간 체크하기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많은 분들이 전자메일을 사용하지만 택배나 소포등기를 이용할 때에 우체국을 방문합니다. 저도 며칠 전에 반찬을 보낼 일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근데 우..

카페인 과다섭취 중독 증상 부작용 하루권장량 테스트 [내부링크]

카페인 효능 과다섭취로 인한 중독 증상 카페인 하루권장량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많은 분들이 인생에서 주요한 면접이나 시험을 대비해서 카페인 음료를 마시고 잠에서 이겨내려..

전복 효능 7가지 칼로리 전복 부작용 [내부링크]

전복 효능 7가지 칼로리 전복죽 부작용 전복은 여러가지 긍정적인 성분이 들어있고 몸보신에 좋아서 각광을 받고 있는 식재료입니다. 전복을 먹는 방법은 여러가지인데요, 많이들 닭백숙에 넣어서 섭취하거나..

붕어즙 효능 7가지 붕어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붕어즙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를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잉어과에 포함되는 민물고기인 붕어는 수염이 없고, 잉어는 수염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건강식품이나 약으로 많이 쓰이기도 했..

구충제 복용법 부작용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구충제 복용법과 효과, 회충약 부작용 및 종류 : 플루벤다졸과 알벤다졸 안녕하세요, 건강을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구충제에 대해 알아보겠는데요. 주로 봄과 가을에 먹는 것이 권장되고 있는 구충..

한쪽 눈 떨림 원인 왼쪽 오른쪽 눈 떨림 [내부링크]

한쪽 눈 떨림 원인 (왼쪽/오른쪽 눈 떨림) 나의 의도와 관계없이 갑자기 오른쪽이나 왼쪽에 눈 떨림이 생기는 때가 있습니다. 눈 아래쪽이 특히나 사르르 떨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걱정스러운 생각이 들어서 어떤..

초기 유방암 치료 발생원인 증상 종류 [내부링크]

초기유방암 발생원인 증상 및 치료 특히 암 중에서도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유방암의 발병률은 계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유방암의 원인과 치료,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방암 유..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증상 원인 극복 [내부링크]

번아웃 증후군 증상 및 원인 테스트와 극복방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번아웃 신드롬은 직업과 연관되어 질환은 아니지만 건강에 많은 악영향을 주는 증상으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1974년에 인간의 정신 건..

소아 천식 : 알레르기 천식 증상 및 원인과 치료, 약 [내부링크]

소아 천식 증상/원인/치료/약/주의사항 어른보다 소아에게서 많이 발생되고 있는 천식은 가장 보통적으로 아이들에게서 생기는 호흡기 질병입니다. 학령기 아이들의 거의 10% 정도에서 일어나는 것으로 잘 발생한..

피부 혈관에 좋은 연근 효능 8가지와 부작용 [내부링크]

연근 효능 칼로리 및 부작용 (연근차/연근즙/연근가루) 3월부터 10월이 연근이 나는 제철이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식재료입니다. 연근가루, 연근즙, 연근조림, 연근차, 연근튀김과 같이 여러모양으로 섭취하고..

염증 치료에 좋은 도라지 효능 8가지와 부작용 [내부링크]

도라지 효능과 부작용, 도라지즙과 산도라지에 대하여 보통은 음식으로 섭취를 하고 있는 도라지는 여러가지 효능 덕분에 배와 함께 도라지즙을 함께 먹기도 합니다. 특히 지금같은 환절기에는 반찬으로도 많이 드..

보리차 효능 칼로리 보리차 부작용 [내부링크]

보리차 효능 및 칼로리, 그리고 부작용에 대하여 일반적으로 보리차를 어디에서 구할 수가 있어서 우리들이 주변에서 자주 보는 차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서 물 대신에 섭취하기도 합니다...

여성 갱년기 증상과 갱년기 완화 음식. 치료법 [내부링크]

여성 갱년기 원인과 증상, 갱년기 완화 음식 및 치료방법 난소의 역할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해서 폐경이 오고나서 생리가 발생되지 않는 시기를 갱년기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갱년기는 질병의 일종이 아니라 증후군..

체중조절에 좋은 아보카도 효능 7가지 칼로리와 부작용 [내부링크]

아보카드 효능 7가지와 칼로리, 그리고 아보카도 부작용은?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아보카도라는 세상에서 10대 음식 중의 하나로 항상 손에 꼽히는 다양한 요리와 샐러드로..

코로나 검사결과 시간 코로나 증상 코로나19 의미 [내부링크]

코로나19 뜻과 코로나 검사결과 나오는 시간 및 코로나 증상 코로나 바이러스의 종류는 매우 많으며 예전부터 이미 있어왔었습니다.코로나 바이러스는 동물이나 사람에게서 감염병이 발생하고, 중증 폐렴을 발생시..

임파선 부었을때 원인 임파선염 증상 ft. 임파선 건강 음식 [내부링크]

임파선 부었을때 임파선염 원인 및 증상 그리고 건강음식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보통 임파선이 부었을 때의 증상은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는데 이때를 임파선염이라고 부릅니다. 왜..

빈혈예방에 좋은 ABC주스 효능 5가지와 비트 부작용 [내부링크]

ABC주스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ABC주스와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먼저 ABC에서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에서 각각 이니셜을 따서 만든 것으로 해독주스라고..

다이어트에 좋은 페퍼민트차 효능 페퍼민트 부작용 [내부링크]

다이어트차로 유명한 페퍼민트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하여 많은 분들이 향기로운 향으로 매료시키는 페퍼민트차를 건강 때문이라도 보통 즐기는 차 중에 하나입니다. 요리에 향기로운 민트향을 위해서 쓰이기도 하..

스테비아 효능 7가지. 부작용 스테비아 칼로리 [내부링크]

스테비아 효능과 칼로리, 그리고 부작용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를 배달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보통 설탕보다 3백배의 단맛을 내는 국화과에 속하는 풀인 스테비아는 많은 분들이 천연 감미료로 각광을..

국민연금 해지조건 국민연금 납부예외 납부유예 신청방법 및 사유 [내부링크]

국민연금 해지여부, 국민연금 납부예외 및 납부유예 신청 및 사유 국민연금을 직장인 기준으로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두가지 예로 가입을 합니다. 직장가입자와 사업장이 되는데요. 여기서 1명 이상 근로자 또는..

토마토 효능 7가지와 부작용, 영양성분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과 부작용, 영양성분에 대하여 토마토는 많은 사람들이 과일로 알고 있지만 채소로 분류가 됩니다. 지구 사람들이 제일 많이 섭취하는 채소가 바로 토마토인데 여름에 토마토나 방울토마토를 섭취하면..

2022년 기준 최저임금 적용 사업장 근로자 기준과 주휴수당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고시에 관한 질문 요약 8천720원이었던 2021년도의 최저임금이 9천160원으로 내년 2022년도부터 5.1% 상승하게 됐습니다. 노사 간의 임금 결정과정에 있어 국가가 나서서 임금의 하한선을 정하고..

지방간 없애는데 좋은 음식 [내부링크]

지방간을 없애는 데에 좋은 음식 10가지 사람 신체에서 주요 장기에서 하나로 꼽히는 간은 '소리없는장기'라는 별칭이 붙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중요하지만 특징이나 증상을 알려면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

하수오 효능 6가지 부작용 [내부링크]

하수오 효능 6가지와 부작용 중국에서 구기자와 인삼과 함께 하수오는 삼대 명약으로 유명합니다. 잔병치레하지 않고 예로부터 오래살 수 있게 만든다는 약초로 알려져서 현재에도 여러 사람들이 구하고 있습니다...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방법 3분 정리 [내부링크]

키토제닉 다이어트 저녁 다이어트 식단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알고 있듯이 키토제닉 다이어트가 전세계적으로 열풍입니다. 원래는 간질이 있으신 분들을 치료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식단이었지만 지금은 다른 국..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방역수칙 개편과 다중이용시설 [내부링크]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방역수칙 개편 내용과 다중이용시설 안녕하세요, 11월 20일 토요일 기준으로 현재, 전날 코로나 확진자 수에 비해 250여명 줄어든 3천 34명을 기록하면서 내리 3일 3천명을 넘었습니다. 예..

위내시경 금식시간 물은요 : 공복시간 위내시경 검사주기 [내부링크]

위내시경 내용과 금식시간과 물 마셔도 되는지에 대한 여부 이틀 전에 일반검진과 암검진을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받아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2021년 12월 말까지 받아야하는 상황이라 검색을 해보고 고양시..

도파민 부족증상과 도파민 과다 부작용 및 좋은 음식 [내부링크]

도파민 부족 증상/도파민 과다 부작용 #도파민에좋은 음식 신호를 뇌신경 세포들 간에 이동시키는 역할을 하는 도파민은 신경전달물질 중의 중추신경계의 하나입니다. 대부분 흥분이나 기분을 좋게 하는 작용을 하..

한국 디즈니 플러스 작품. 넷플릭스 OTT 서비스 가격 비교 [내부링크]

한국 디즈니 플러스와 넷플릭스 등 기타 OTT 스트리밍 서비스 가격비교 월트디즈니 컴퍼니 한국지사가 이번주 11월 12일(2021년)부터 디즈니+ 라는 넷플릭스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방법 (서류/대상) [내부링크]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방법/금액/대상/준비물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제 작은 조카가 다니는 학교에서 며칠 전에 같은 반 친구가 양성 판정을 받아서 밀접한 접촉은 없었지만 8일 정도 넘게 학교에 보내지..

등산할때 필요한 것과 등산초보 준비물 [내부링크]

등산할때 가이드 안녕하세요, 등산을 참 좋아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요즘에 많은 분들이 하고 싶어하는 운동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이 바로 심폐 기능과 근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등산인데요. 등산이 하체나 허리..

맥북 블루투스 마우스 끊김 증상 해결방법 [내부링크]

맥북 블루투스 마우스 버벅거림/끊김 증상 간단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맥북에어 m1 을 쓰고 있는 오색채운입니다. 제가 애플 마우스는 너무 비싸서 그나마 명성이 있고 잘 된다는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마우스..

혈액순환 안되는 이유. 증상.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혈액순환 안될때 증상과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를 전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혈액순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모..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원인 및 회복하기 [내부링크]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갑상선저하증 원인 및 예방, 치료하기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를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지만 모르고 넘어가는 갑상선과 관련한 이야기와 함께 증상과..

반신욕 효과 부작용 및 시간. 반신욕하는법. [내부링크]

반식욕 효과 반신욕 하는법 및 시간, 주의사항 따뜻한 물에 하반신을 물에 담그는 반신욕은 신체를 따뜻하게 하며 심장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신진대사를 상승시키는 목욕법으로 유명합니다. 체내에 있는 노폐물..

무화과 효능 부작용 무화과 알레르기 [내부링크]

무화과 효능과 칼로리 부작용과 무화과 알러지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파트너 오색채운입니다. 무화과는 '과일의 여제'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귀족들이 먹는 과일로 불리곤 했습니다. 왜냐하면 이집트 여왕이었던..

임파선염 원인 증상 결핵성임파선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임파선염 원인 증상 치료 및 목임파선염, 결핵성임파선염 예방하기 안녕하세요, 건강정보를 알려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결핵성임파선염, 목임파선염으로 알려진 임파선염의 원인과 증상을 알아보고 임파선..

귀리 효능 부작용 칼로리 [내부링크]

귀리의 효능과 칼로리, 부작용에 대하여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손에 꼽히는 귀리는 밥으로 지어 먹기도 하지만 소화가 잘 안되는 이유가 바로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바로 귀리를 대신 가공..

장어 효능 칼로리 장어 부작용 [내부링크]

장어 효능 칼로리와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장어의 효능과 칼로리, 장어 요리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류인 장어는 생김새는 물 속에 돌아다니는 물고기보다 산에 있는 뱀과 비슷하게 생..

저혈당 증상 원인 예방과 저혈당음식, 혈당정상수치 [내부링크]

저혈당 원인과 증상, 예방하는 방법과 저혈당음식, 혈당정상수치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저혈당에 대한 글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혈당이란 : 혈당정상..

거북목 증후군 증상 원인 및 치료 예방법 [내부링크]

거북목 증후군 증상 원인 예방 치료와 자가진단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거북목 예방법과 거북목 증후군 원인 및 증상 그리고 자가진단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

간헐적 단식 16:8 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16:8 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간헐적 단식이란? 아침과 점심 그리고 저녁 모두 삼시세끼를 먹으면서 정기적으로 먹어도 괜찮을테지만 커피도 중간중간 먹고 야식을 먹으면서 상태가 이렇게 지속되면 신..

코로나 증상 순서 코로나 확인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순서 5단계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에 대한 상식을 배달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점점 날씨가 사나워지면서 독감과 목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이것이 코로나인지 아니..

급성맹장염 초기증상 만성충수염 원인과 이유 [내부링크]

급성 만성 맹장 초기증상과 충수염 원인과 맹장 터지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맹장염에 대해서 알아가고 대비하는 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맹장염이란? 맹장염이라고 흔히..

단계적 일상회복 내용과 위드코로나 해외여행 가능국가 정리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단계적 일상회복& 위드코로나 해외여행 가능국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 1일부터 코로나19 때문에 생겨난 거리두기가 점차 개편된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기다린 만큼 이에대한 단계적 일상회복 단계..

제주도 여행후기 1일차 : 제주도 신분증 없을때 [내부링크]

제주도 신분증 없을때 해결 후기 제주도에 많이들 신분증(주민등록증)이 없어서 택시를 돌려 집으로 가야하나 싶었을텐데요. 저도 이번에 제주도에 갈 여행준비를 다 끝내고 당일날 비행기를 타러 공항에 갔는데..

KBS 2TV 일일드라마 마지막회 특징 [내부링크]

KBS 2TV 일일드라마 마지막회를 아는 방법 2010년대 초반인가만 해도 7시 50분부터 8시 25분까지 KBS 는 시트콤을 내보냈지만 시청자들로부터 외면받았다. 따라쟁이인 KBS 특성상, 얘들도 mbc 지붕뚫고 하이킥 같..

아침엔 본죽 누룽지닭죽 270g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아침엔 본죽 누룽지닭죽 270g 6팩 구입 후기 매번 아침을 해먹어야지 해먹고 출근해야지, 하면서도 미뤄왔었습니다. 첫째는 아침에 배가 안 고팠고, 둘째는 귀찮아서였습니다. 하지만...점심시간이 다가오면 올수..

토스뱅크 카드 실물 수령 후기 토스 체크카드 혜택 [내부링크]

토스뱅크 체크카드 실물 수령 후기 및 혜택 2가지 안녕하세요, 생활꿀팁을 전해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이번에 여신과 수신, 그리고 카드 부분에서 오직 각각 하나의 상품과 수수료 무료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

영어원서 소설 Britt-marie was here 독중 감상문_브릿 마리 여기 있다 [내부링크]

Britt-marie was here 영어원서 독중감상문 갑자기 난데없이 총을 들고 있는 남자가 피자리아에 들어왔다. Kent 가 피자리아에서 한 행동과 Vega의 Britt-marie에게 화를 내고 실망감을 표현한 데에 대해 본인도..

BBC WORLD NEWS 영어듣기 연습을 하면서 드는 생각 [내부링크]

이게 다 영국때문이다 거의 매일 BBC WORLD NEWS 나 CTV National News 를 들으면서 출근과 퇴근을 하면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30분에서 1시간씩 듣고 있다. 그런데 특히 BBC 뉴스를 들을 때마다 항상 나오는 아프..

시카고 파이어 시즌10 결국 하차하는구나_스포O [내부링크]

시카고 파이어 시즌10 200회를 기념(?)하는 하차라니 미국 소방관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NBC 드라마 시카고 파이어(Chicago Fire)에서 결국 케이시(Casey)가 하차를 한다. 시카고 파이어의 쓰리톱 남자주인..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페이백 받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등록하고 페이백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신용카드에 관심많은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로 신용카드를 만들어서 12만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

자기학대 자기혐오 고치는 방법 : 우울증과 연관하여 [내부링크]

자기파괴행동 사례 : 자기학대 자기혐오 고리를 끊는 방법 자기파괴행동은 우울증의 회복기에 있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생활방식을 하는 데에 큰 지장을 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자기 파괴적인 행동을 억제하는..

캠블리(Cambly) 가격 후기 화상영어 사이트 엔구(Engoo)와 비교 [내부링크]

원어민 화상영어 사이트 캠블리와 엔구를 만나다 캠블리를 어떻게 처음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필리핀 튜터를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영어를 완전히 모국어로 하는 곳에서의 영어선..

미드 이블 시즌2 5화 Z Is for Zombies 리뷰 ReView [내부링크]

미드 이블 시즌2 5화 Z Is for Zombies 줄거리 및 후기 이야...정말 이블(Evil) 킹부부작가는 다시금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다. 이번 에피소드가 바로 그런 에피소드였다. 물론 지금까지 굿와이프의 감흥에 심취..

다이어트할때 배고프면 명심해야할 10가지 요령 [내부링크]

체중감량을 하면서 배가 고플때 극복하는 방법 체중 감량을 하는 데에서 가장 큰 장애물은 배에서 꼬르륵거리는 이상한 소리들을 동반한 허기짐입니다. 처음에는 여러분이 식욕을 조절하고 다이어트 식단과 계획을..

백신패스 도입을 한다는 뉴스를 보면서 [내부링크]

백신패스 다중시설 이용시설 제한에 대한 생각 참 세상을 살다보면 여러가지 일이 많이 나타난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내 생체리듬 시계도 내 나이만큼 가속도가 붙는 상황이다. 여기에 이제는 하다하다 코로나라..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애드센스 계정 광고 게재 제한 적용 메일을 받다 끝내(?)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다는 메일이 왔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광고 게재 제한을 겪거나 이에 대한 불안감에 보시는 분들..

생산적인 삶을 위한 6가지 습관 [내부링크]

생산적인 하루란? 어떤 길을 걷든, 여러분의 습관은 여러분의 성공을 좌우할 것입니다. 습관들은 목표를 쉽게 달성할 수 있는 힘을 줄 수 있습니다. 나쁜 습관을 없애는 것만큼이나 좋은 습관을 유지하는 데에 초..

아스피린 효능 및 부작용. 복용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손쉽게 복용하는 아스피린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하여 아스피린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진통제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아스피린의 건강상의 이점과 부작용, 치료할 수 있는 상태와 개선되지 않..

게으름 극복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게으름 고치는 10가지 방법 우리 모두는 활력이 떨어지고 동기 부여를 찾는 데에 어려움을 겪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느낌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러한 순간이 더 빈번해지기 시작하거나 더 오랜 시간 지속..

행복하기 위한 방법 [내부링크]

행복은 우리의 존재의 이유 행복은 모든 사람이 받을 만하고 원하는 것이지만, 모든 사람이 느끼고 살아가고 있지는 않습니다. 행복은 종종 삶의 의미와 목적, 그리고 우리 존재의 이유로 대표되기도 합니다. 하..

영화 올드 정보 결말 후기 [내부링크]

영화 올드 리뷰 오늘 리뷰할 영화는 제가 올해 두번째로 본 외국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화 '올드'는 '식스센스'로 유명한 M 라이트 샤말란 감독의 기대작인데요. 항상 이 샤말란 감독의 작품이 나올때마..

건강하게 사는법 [내부링크]

병없이 건강하게 오래 사는 방법 우리는 나이를 먹을수록 신진대사는 느려지고 활동도 적어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게 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20분 활발..

탄산수 맛있게 먹는 방법 4가지 레시피 탄산수 효능 [내부링크]

탄산수를 맛있게 만들어야 하는 이유 많은 사람들이 하루 권장량이 넘는 설탕이 든 탄산음료를 마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아이들도, 성인들도 이에 많은 제2형 당뇨병과 같은 성인병을 갖게 될 위험에 처해지..

시간관리 방법 실천전략 8가지 [내부링크]

시간관리 방법 8가지 실천전략 첫번째. 일찍 일어나라 아침 일과를 잘 정리하세요. 여러분은 보통 몇 시에 하루를 시작하시나요? 일어나고난 후 첫 시간(혹은 두 시간)은 어떻게 보내시나요? 시간관리에 성공한..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줄거리 / 후기 / 결말 [영화감상평] [내부링크]

평소에 스릴러는 영상보다는 책으로 많이 봐서 옛날에 공포스릴러를 본 영화도 생각이 안 날 정도였다. 근데 이번에 애인도 생겼겠다, 영화관도 열렸으니 영화를 보려고 하다가 콰이어트 플레이스 2편을 보게 되었..

강아지 실내 마킹 고치기 원인과 방지하기 [내부링크]

강아지의 마킹은 특히 수컷 개에게 매우 평범하고 흔한 행동이지만, 집에서 이러한 행동이 발생할 때 큰 문제가 됩니다. 강아지는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영역을 표시하기 위해 마킹을 합니다. 소변과 대변에는 페..

이디야 청포도치노 아이스 청포도 에이드 후기 EDIYA GRAPECCINO [내부링크]

백만년 만에 홈플러스에 옷을 사러 가 봤다. 의외로 깔끔한 옷들을 예전에 득템한 적도 있고 그래서 집도 답답하고 밖에서 쇼핑하기는 너무 더워서 근처 홈플러스로 데이트도 할 겸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상품..

일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보통 높은 성과를 올리는 사람들이 임금 인상과 승진으로부터 유리한 것은 자명한 일입니다. 여러분도 업무 성과를 향상시키고 상사가 여러분을 최고의 직원들 중에 한 명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일하는..

뱃살빼는 습관 기르기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겨울이라고 춥다고 많이 먹고, 여름이니까 더워서 몸 보신한다고 많이 먹는 습관으로 몇 주간 다이어트하는 것이 그리 효과를 볼 수는 없을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결국 우리 모두가 자책하는 것을 벗어나서 건강한..

카톡 채팅 잠금 카카오톡 채팅방 실수 대참사 줄이기 [내부링크]

우리는 수많은 이야기를 카카오톡으로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거의 전국민이 사용하고 있는 카톡을 통해서 서로 대화는 물론이고, 좋은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도 하면서 즐거운 대화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hwp 한글 파일 보기 읽기 활용법 [내부링크]

요즘 아무리 워드 파일이 많다고 해도 아직까지는 한글파일 hwp 로 작성하고 편집 및 수정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그런 가운데 아이폰 자체에서는 한글파일을 내려받을 수가 없지만 앱스토어에서 폴라리스 어플을..

귀여운 강아지 사진 모음_유기견 신고절차 끝낸 내게는 예쁜 강아지 [내부링크]

나는 강아지를 데리고 있다. 하지만, 내가 알고 있는 사람의 강아지를 더 좋아하는 것 같은 요즘이다. 왜냐하면 이 사람이 우리가 본 지도 1년이 다되어서야 본인이 가지고 있던 유기견 시절의 강아지를 대방출한..

네이버 주식 알림 설정 관심종목 목표가 알림. 네이버 증권 앱으로 지수 확인 [내부링크]

주식 알리미를 위해 네이버에서 증권페이지를 보시고 계신가요? 이제는 네이버 어플에서 관심종목만을 선택해서 알림을 받을 수도 있고, 네이버 증권에 있는 주식의 목표가 알림도 설정하여 수시로 확인할 수가 있..

애드센스 무효클릭 신고. 무효트래픽 ip신고 아이피 고소 7.14 [내부링크]

106.101.64.198 106.101.66.222 같은 포스팅 반복 클릭으로 무효트래픽 및 무효클릭을 유도하고 있어서 애드센스에 신고도 할 겸 계속 클릭 발생시 고소할 방침입니다. 아이피 검색하는 홈페이지에서 주소 다 나..

미국 아프가니스탄 철수을 보면서_북한 민주당 내로남불당은 여당하면 안된다 [내부링크]

요즘 미국 아프간 철군 뉴스를 많이 듣는다. 가장 진보적인 뉴스로 민주당 편(?)이라고 할 수 있는 NBC에서도 미국대통령 바이든을 비판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실 바이든이 비난받을 수밖에 없는 것은 미군이 아주..

정부24 전자문서지갑 만들기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팩스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동사무소_행복복지센터에 직접 가지 않고 많은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가 있습니다. 특히 정부24 전자문서 지갑을 통해서 쉽게 민원서류는 물론이고, 보고금 정보나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를..

파이코인 채굴방법. 방패 하는법. 친구추가 [내부링크]

파이코인 채굴방법 및 친구추가 지금부터 2년 전, 그러니까 2019년에 스텐포드의 박사를 지냈던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파이코인은 이후 지금까지 500여만 명에 달하는 사용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파이코인이 대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방법 [내부링크]

근래 들어서 많은 분들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통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십니다. 최소 몇 백원에서 많으면 10만원도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다는 후기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또한 여신금융협회에..

초보 주식투자 주의점과 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이제 막 주식투자를 염두에 두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초보 주식투자 상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주식은 기업의 주인임을 나타내는 권리증서입니다 주식..

내돈내산 이북리더기 추천 올뉴 아마존 킨들 10세대 수령 및 개봉 후기 [내부링크]

올뉴 아마존 킨들 10세대 개봉기 드디어 1주일 만인 7월 2일 금요일에 도착한 [올뉴 아마존 킨들 10세대]를 만져볼 수 있었다. 처음엔 우체국 우편번호를 빨리 올려주길래 화요일이나 수요일에 오겠지, 싶어서 계..

배당금 받으려면 주식 배당금 조회 확인방법 FEAT. 삼성전자 [내부링크]

주식을 하시는 분들중에 주식차트가 오른쪽 상단으로 계속 뻗어나가는 것처럼 미소를 짓게 하는 일이 없습니다. 하지만, 주식할때 또 하나의 미소를 안겨주는 것이 바로, 배당금이죠. 한국에서도 배당금을 지급해..

자동차 판매왕 조 지라드 법칙 1대250 법칙!? [내부링크]

우리는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몇 명이나 알고 지낼까요? 많이 알면 알수록 인간관계는 넓어지겠지요. 하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과 알고 지내면 안 좋은 점도 있습니다. 그건 편한 소수의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로봇청소기 추천 로보락 S5 MAX 장점 단점 사용후기 [내부링크]

지금까지 줄을 질질 끌면서 20년 정도를 쓰던 청소기를 청산하고 코드리스 무선청소기 후기 추천을 클리앙이나 더쿠에서 찾아보다가 "무선청소기를 쓰다보면 로봇청소기 살 것이다" 는 조언과 후기를 보면서 결국..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조회 금액 신청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같은 정보를 알려드리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 6월 29일 화요일에 5차 재난 지원금의 지급 기준이 확정되었습니다. 전국민의 80%라고 하는데요. 얼마를 벌면 80%에 해당하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 [원인,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드름이 특히나 면접이나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자주나는 블로거 오색채운입니다. 이 짜도짜도 끝없이 나는 여드름의 정체는 뭘까요? [피부 관련글] - 피부 좋아지는 법. 건강하고 예쁜 피부에 좋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드를 사랑하는 블로거 오색채운입니다. 우리가 넷플릭스를 보다보면 취향에 맞지가 않거나 메인에 보이는 내가 시청한 기록들을 정리하고 싶은 것과 같은 기타 다른 이유로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없..

디즈니플러스 한국에서 보기 [내부링크]

디즈니플러스 한국에서 보기 안녕하세요 미드를 사랑하는 오색채운입니다. 자 여러분들은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하고 계시나요? 가장 유명한 게 넷플렉스 혹은 통신사에서 출시한 ott 서비스들이 있을 수도..

<미드리뷰> 이블(EVIL) 시즌2 '너는 누구냐' [내부링크]

드디어 1.5년 만에 나온 미국드라마 이블(EVIL) 시즌2 작년 2월인가 그때 미드 이블(EVIL) 시즌1이 끝나고, 거의 바로 시즌2가 확정되어서 가뜩이나 볼 게 없는 미드판에서 기대하며 볼 작품이 생겨서 기분이 좋았..

바넘 효과 뜻 유래, 사례. '운명'은 어떤 의미일까요? [내부링크]

바넘 효과(Barnum Effect) 뜻 유래 사례, 그리고 '운명'은 어떤 의미일까 선거 때나 시험때가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드나드는 집이 있습니다. 그 곳은 바로 '점을 보는 집'입니다. 이 점집은 돈을 받고나서 앞날..

증권사 신용카드 추천. 해외우량주식 거래까지 가능한 신한 더 모아카드 [내부링크]

증권사 신용카드 추천으로 신한 더 모아카드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2000년대 들어서 금리는 워낙 낮아졌고, 사람들이 부동산이나 주식, 심지어 가상화폐까지 투자를 하면서 주식을 하는 청년부터 시작해서..

미니스탁 해외주식 거래방법 [내부링크]

미니스탁 시작 해외주식 거래방법 며칠 전부터 미니스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이 않은 돈이라도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시작했는데요, 당연히 적은 돈으로 거래를 하는 주식이라서 1주가..

애플워치 7세대 출시일과 루머(가격, 디자인 등) [내부링크]

애플워치 7세대 루머 정리 애플워치 7세대의 특징으로는 더 빠른 프로세서와 향상된 블루투스 기능, 그리고 새로운 화면이라고 합니다. 더 빠른 프로세스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구체적이지 않지만 7세대에서 애플..

꿈에 계속 같은 사람이 나온다 [내부링크]

꿈에 계속 같은 사람이 나온다 원어민과 영어 프리토킹 수업을 하다가 이 사람이 심리학 전공인데, 내가 "자꾸 꿈에 계속 같은 사람이 나온다"고 하니까 그녀가 말하길 "사실 꿈에 나오는 사람은 니가 본 사람일..

약 유통기한 및 상비약 보관법 [내부링크]

약에도 유통기한이 있다 약의 복용을 중단하거나 만일을 위해 구비해놓은 상비약으로 집집마다 다양한 약이 구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무슨 약인지 알 수 없거나 어디 있는지 몰라서 제때 찾지 못하고, 자..

프리온 병을 치료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프리온 병의 원인과 치료방법 인간 광우병을 만드는 병원체는 무엇일까요? 결핵은 결핵균, 독감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때문에 생기는 것처럼 인간 광우병의 경우에도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이 있습니다. 이 의문..

집안에 모기 없애는 방법. 천연모기스프레이. [내부링크]

집안에 모기 없애는 방법 모기가 많은 지역에서 살면 말라리아, 뎅기열, 활열과 같은 많은 질병을 일으키기도 하지만 보통은 모기에 물리면 가렵거나, 따가운 증상 같은 증상으로 집안에 모기를 없애는 방법을 많..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_구글 웹마스터 도구 해결방법 [내부링크]

광고 크롤러 오류를 구글 웹마스터 도구로 해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 갑자기 제 글 중에 하나에서 광고표시가 안되고 위의 그림처럼 나오기만하고 애드센스에서도 아래 그림처럼 '광고 크..

맥북 에어 m1 단점. 4개월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맥북에어 구입 및 가격 3년 간 쓰던 엘지그램이 느려지고 그래픽카드를 바꾸려하니 급상승한 가격에 놀라 차라리 새 노트북을 장만하는 게 낫겠다 싶었다. 그렇게 벼르고 있던 차에 맥북에어m1 후기들을 보니 이..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신한은행 통장사본 출력, 인터넷발급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재작년부터 신한은행 통장을 만들고 아마존 같은 해외사이트를 위해 신한은행 체크카드를 쓰고 있는 오색채운입니다. 많은 분들이 통장사본을 출력할때,..

가습기 청소방법과 건강 영향 [내부링크]

가습기 살균제와 건강에 관하여 난방을 많이 하는 겨울이면 실내는 습도가 낮아집니다. 그래서 감기에 걸리거나 하면 겨울에는 특히 가습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런데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 건강에 좋지 않다..

성인 땀띠 파우더 괜찮을까. 선탠 효과. 태닝 주의사항 [내부링크]

성인 피부에 난 땀띠를 파우더로 발라도 괜찮을까요? 우리가 어렸을때를 기억할 수 있을까요? 혼자 힘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피부도 어른에 비해 연약하고 매우 부드러웠을 그 갓난아기였을 적 말이죠. 그..

아이폰 ios 15 업데이트 날짜, ios14.6에서 어떤 기능이!? [내부링크]

아이폰 ios 15 업데이트 발표, 그리고 적용날짜 월요일에 애플이 자사의 최신 버전의 운영체제인 ios 15 를 발표했습니다. 이 운영체제는 올 가을쯤 나온다고 하네요. 이전보다 화려한 위젯과 좀 더 나아진 사진..

세수하는 방법. 올바른 세안법. [내부링크]

세수하는 방법, 올바른 세안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세수는 충분한 시간동안 오래 하지 않으면 세수를 안한 것만도 같습니다. 실제로 얼마나 오랫동안 세수를 하세요? 빠르면 10초라고 말하신다면 이제는 세수하는..

40대 50대 여성 필수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40대 여성 50대 여성 필수 영양제 대부분의 여성들은 보통 45~55세 사이에 난소의 기능 저하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양이 감소하여 폐경을 경험합니다. 에스트로겐의 역할 중 하나가 체온조절인데 평소 뜨..

쌀 종류 품종에 대하여 [내부링크]

쌀 종류와 품종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농부들이 1년 내내 농사지어 수확하는 '벼'를 몇 차례에 걸쳐 깨끗하게 다듬어 우리들의 밥상에 올라오는 것이 '쌀'이고, 현미와 쌀의 차이점과 쌀..

키 크는 법. 키크는데 좋은 음식 운동 꿀팁 [내부링크]

키 크는 법. 운동과 음식으로 빨리 키크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운동과 음식 그리고 다른 팁을 통해 키크는 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년기를 놓치면 다시는 회복할 수 없는..

초콜릿 효능 효과. 초콜릿 충치 생길까? [내부링크]

초콜릿 효능 그리고 초콜릿을 먹으면 충치를 생길까? 에 대한 대답 초콜릿은 100그램당 열량이 550칼로리가 되므로 이전부터 군대에서 많이 애용되어왔습니다. 훈련 중에 체력이 떨어졌을 때에 입에 넣기만 해도..

피부 좋아지는 법. 건강하고 예쁜 피부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피부 관리하는 법과 건강하고 예쁜 피부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행복을 가져다주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피부 좋아지는 법과 건강하고 예쁜 피부를 가꾸는 데에 좋은 음식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

생활 속 응급처치 방법 매뉴얼. 안경쓰면 눈 나빠지나요? [내부링크]

생활 속 발생하는 응급처치 요령/방법 메뉴얼 안녕하세요, 오책채운입니다. 오늘은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응급상황에 대한 응급처치 요령과 대처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머리를 다쳤을 때 머리를 다쳤..

냉방병 예방 실내외 온도차. 에어컨 절약의 8가지 방법. [내부링크]

냉방병 예방을 위한 방법과 실내외 온도차 및 에어컨 절약의 8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냉방병에 대한 예방과 에어컨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8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콜릿 여드름 관계. 뾰루지 안나는법. [내부링크]

초콜릿과 여드름의 관계 그리고 뾰루지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중요한 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거울을 봅니다. 아니, 그런데 이럴 수가! 거울을 보니 턱에 커다란 여드름이 돋아 있습니다. 하루아침에 이게 웬 날벼..

개 나이 계산 방법과 최장수 강아지. 개가 꼬리를 흔드는 이유 [내부링크]

개 나이 계산 방법 그리고 최장수 강아지. 안녕하세요, 반려견 또봉이와 7개월째 살고 있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개 나이 계산 방법과 최장수 강아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개가 꼬리를 흔드는 이유에 대해서도..

눈 건강 관리법 [내부링크]

눈 건강 관리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눈 건강 관리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눈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당연하게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 해야 합니다. 눈이 피로하면 시력이 나..

화장실 변기 요석제거 청소방법 꿀팁 [내부링크]

화장실 변기 요석제거 청소 방법 꿀팁 2가지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화장실 변기 청소 방법에 대한 꿀팁 2가지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물이 수도꼭지나 샤워기, 싱크대, 그리고 변기에 계속 남..

스타벅스 카드 등록방법. 스타벅스 카드 혜택. [내부링크]

스타벅스 카드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 오색채운입니다. 요즘 5인제한인 상황에서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시는 스터디분들께 감사드리며, 스타벅스 카드 등록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1 다시보기 보고있는데 [내부링크]

mbc Everyone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1 다시보기 시청후기 한국 프로그램을 잘 안 보는 나는 요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편부터해서 인도와 핀란드 그리고 프랑스편을 즐겨보고 있다(러시아 편은 스..

미드 영어공부 추천 BEST 5 [내부링크]

미드 영어공부 추천 드라마 베스트 5작품 안녕하세요, 미드천사? 오색채운입니다. 이번에는 재미있는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위한 추천 작품을 소개하도록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콘텐츠가 하도 많다보..

영어뉴스 듣기 사이트 스크립트 필요하면 보면 됨 [내부링크]

영어뉴스 듣기 사이트 With 스크립트 안녕하세요, 자랑스러운 외대인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친근감(?)을 위해 반말체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영어공부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미드로 공부할 것인가 아니면 뉴스..

콜럼버스 아메리카 발견년도. 에베레스트산 높이. 세계에서가장높은산? [내부링크]

콜럼버스 아메리카 발견 년도와 잘못된 상식.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콜럼버스가 아메리카를 발견한 년도와 정말 먼저 아메리카에 도착했나? 와 에베레스트 산 높이와 그에 대한 팩트체크를 포스팅..

코피날때 응급처치. 방귀 자주 뀌는 이유. [내부링크]

코피날때 응급처치와 방귀가 자주 나오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상식에 대해서 알아보고 해결책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상식 중에..

아이폰 무료 어플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아이폰 유료 어플 추천 BEST 5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유용한 아이폰 무료와 유료 어플들 중에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어플이 참 많은데 어떤 어플..

토렌트 다운로드하는 방법. 미국드라마 볼 수 있는 사이트 [내부링크]

토렌트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미국드라마 볼 수 있는 사이트 소개합니다 미드 보는 사람들이 웹하드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저는 거기 이용할때마다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이상한 사이트로 연결되고 윈도우 시작할때..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명령어 노트북 설정 [내부링크]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명령어 및 노트북에도 설정 적용되는 방법 이제는 거의 윈도우10으로 업데이트하란 소리가 계속 나옵니다. 짜증이 나서 좀 제발 적당히 하라고ㅡ,ㅡ 끄고 싶은 적이 한두번이 아닐텐데요..

습관관리 어플 챌린저스 다운받고 의지를 돈으로 사겠다짐 [내부링크]

습관관리 어플을 다운받기 전의 내 생활문제와 의지없음 매일 알람을 7시 10분에 내 폰과 공기계가 된 폰을 각각 맞춰놓고 항상 "나중에 다시 알림" 을 누르고 자다깨다 자다가 깨다가 결국은 7시 55분에 일어나서..

아이폰 국제전화 차단 설정 해제. 아이폰 해킹 확인 알림 차단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국제전화 차단 설정 및 해제와 아이폰 해킹 확인 알림, 그리고 해킹 차단 방법 아이폰을 아이폰4부터 쓰고난 지도 10여년이 다되어가네요. 이제 아이폰11을 쓰고 있지만 예전의 아이폰4의 감성을 뿜어내는..

미국시트콤 하우 아이 멧 유어 마더 스핀오프 확정 소식 [내부링크]

하우 아이 멧 유어 마더 스핀오프, 하우 아이 멧 유어 파더 How I met your father 확정소식 미드 더 영거(The Younger)와 리지 맥과이어(Lizzie Mcguire)에서 연기했고, Wake Up 노래를 부른 가수 및 연기자 힐..

강아지 분리불안 장난감 인형 페트리스 '파닥파닥' 2시간 후기 [내부링크]

강아지 장난감 인형 페트리스 '파닥파닥' 을 사기 전에 노즈워크로 분리불안을 해결 일단 이 장난감이 있는지도 몰랐고, 출근할때마다 줄곧 노즈워크를 깔아놓고 거기에 간식을 넣어두고 집을 빠져나오는 것이 일..

중급 영어 학습자가 상급으로 가기 위한 무료 공부 어플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중급 영어 학습자가 상급으로 올라가기 위한 좋은 콘텐츠 추천 이제는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팟캐스트도 있고, 유튜브도 있어서 따로 학원 등록해서 오지도 않을 외국인과의 대화 할 차례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

아이폰13 루머 스펙 변화 및 특징 [내부링크]

아이폰13 출시일 및 단가 루머 정리 애플은 아이폰 13을 당분간 출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년 말에 공식적으로 애플에서 새 폰이 올 9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했습니다.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카톡 나와의 대화 삭제 및 숨기기 그리고 복구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나와의 대화 삭제 및 숨기는 법 그리고 복구하기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맨 상단에 있는 나와의 대화를 삭제하거나 잘못 삭제했다가 다시 원복하고 싶을때 복구를 어떻게 해야하는..

카카오톡 투표하기 카톡으로 설문조사 만들어봅시다 [내부링크]

카카오톡 설문조사 만들기 단톡방에서 의견을 모아야하는데 한명씩 말하면서 체크하기 많이 불편하셨죠? 이런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해서 카카오톡 설문조사라는 기능으로 카톡방에 있는 사람들의 의견을 모아 여..

발신자표시제한하는 법과 아이폰 텍스트 대치 방법 [내부링크]

발신자표시제한하는 법 그리고 아이폰 텍스트 대치 방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요즘 많은 스팸전화가 오는 상황에서 발신자표시제한을 해놓고 우리에게 전화를 해서 광고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2021년 양도소득세율 양도세율 1분정리 [내부링크]

2021년 양도소득세율 양도세율 1분정리 양도소득세란 양도소득세는 1인이 건물이나 토지 같은 부동산이나 분양권과 같은 부동산의 권리를 양도함으로써 발생하는 이익을 과세대상으로 하는 부과 세금이라고 생각..

음악검색 네이버앱으로 노래 제목찾는법, 네이버 2단계 인증 설정하는법 [내부링크]

네이버 앱으로 노래제목 찾는법과 2단계 인증 설정 팁 길을 걷다가 무심코 듣는 노래가 너무나도 좋아서 다시 듣고 싶을때가 있죠. 그리고 카페에서 친구와 이야기하다가도 딱 꽂히는 음악이 있는데 막상 카페 직..

근로장려금 조건 신청방법 재산요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조건 신청방법 및 재산요건 다들 근로장려금은 꼬박꼬박 챙기고 계신지요? 사회초년생과 아르바이트를 하시는 여러분들에게는 도움이 크게 되는 근로장려금 신청기간과 재산요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카카오톡 책갈피 설정 해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책갈피 기능이란? 카카오톡을 하다가 너무 많은 톡이 와서 톡하나씩 읽어가는 게 너무 불편할때가 있습니다. 특히 단톡방에서 300개가 넘는 메시지가 있으면 그냥 읽음처리를 해버리고 싶은 충동이 들고..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및 전국투어 출연자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전국투어 일정 및 전국투어 출연자 정보 미스트롯에 이어서 미스터트롯이 나오면서 한반도 트로트 열풍에 큰 도움을 준 제2세대 트로트 전성기를 도모할 스타들이 드디어 2021년도에 미스터트..

네이버 페이 포인트 현금으로 전환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포인트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색채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어떻게 하면 현금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를 쓰다보면 어느새 포인트가..

피부에 좋은 음식 11가지 [내부링크]

피부에 좋은 음식 11가지 좋은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비결은 좋은 식습관을 가진 건강한 생활습관에 있습니다. 고운 피부를 가지려면 다양한 로션과 크림을 발라야 할 뿐만 아니라 몸에 건강한 음식을 먹임으로써..

가래 없애는 방법 BEST 7 자연요법 [내부링크]

가래 없애는 방법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래의 역할 가래는 몸에서 점액의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의 몸에 의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점액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의 몸의 윤활류의 기능을 해..

머리 냄새 정수리 냄새 없애는 법 9가지 [내부링크]

머리 냄새/정수리 냄새 없애는 방법 9가지 샴푸로 머리를 감아도 머리에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데에 효과가 전혀 없을 때가 많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여기 머리카락 냄새를 없애기 위한 가장 좋고 믿을..

변비에 좋은 음식 8가지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가요? 변비는 복통까지 유발할 수 있는 원인들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변비는 소변을 너무 참는다든지, 음식을 잘못 먹어서 유발되거나 악화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

임신 극초기 증상 9가지 그리고 대처방법 [내부링크]

임신 극초기 증상 9가지 그리고 대처방법 1. 가슴이 붓고 연해졌어요 젖가슴이 아프거나 얼얼한 것은 임신의 가장 흔한 징후 중 하나입니다. 임신 초기에 젖가슴은 젖을 생산할 준비를 하면서 채워지고 모양을..

스카이프 화상영어 가격 대비 좋아서 써보는 추천 및 후기 [내부링크]

스카이프 화상영어 가격 대비 좋아서 써보는 추천 및 후기 처음에는 원어민을 위주로 하는 화상영어 사이트를 알아봤는데 꽤나 가격이 비싸서 필리핀도 정말 필리핀 억양이 섞이지 않는 선생님들이 많다고..

팔꿈치 통증 원인 운동법 테니스 엘보 운동치료법 [내부링크]

팔꿈지 통증의 원인중에 하나는 팔뚝의 근육을 팔꿈치 바깥쪽으로 연결하는 힘줄의 염증에 이상이 있을 때입니다. 팔뚝 근육과 힘줄, 팔꿈치 관절 주변 등을 과도하게 사용하다 보니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팔꿈..

타우린 효능 3가지와 부작용 권장량 [내부링크]

타우린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하루권장량 타우린의 효능으로는 특히 심장, 뇌, 눈 그리고 근육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신체가 스스로 타우린을 만들 수 있지만, 타우린을 음식으로부터 얻을..

불면증 치료방법 불면증에 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불면증이란 놈때문에 많은 고생을 합니다. 이 수면장애는 잠이 잘 오지 않고 깨어날 때까지 잠을 자지 못해서 하루 내내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수면의 양은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여자 갱년기 증상과 치료법 10가지 [내부링크]

갱년기는 여자들에게 한번은 찾아오는 반갑지 않은 손님입니다. 하지만, 갱년기가 왔다고해서 두려워할 일은 아닙니다. 몸과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변화가 일어나지만, 치료는 단계마다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갱..

머리 어지러운 이유 증상 어지러움 치료 7가지 [내부링크]

실제로 어지럼증을 호소하며 의사를 찾는 사람 5명 중 1명꼴로 원인을 찾을 수 없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하지만 다행히 원인을 찾지 못해도 어지러움 증상은 제때에 가라앉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일단 머리..

오메가 3 효능 부작용 고르는법 [내부링크]

오메가 3는 다불포화 지방산의 줄임말입니다. 이 오메가 3는 신체 내에 있는 세포막이 작동하는 방식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 지방중의 한 요소입니다. 이 말은 오메가 3이 우리의 몸 안에서 합성될 수 없다는..

강아지 잘 키우는 방법 l 키우기 좋은 강아지로 만드는 3가지 수칙 [내부링크]

강아지 잘 키우는 방법 왜 대부분의 강아지들이 매년 버려지는지 아시나요? 가장 일반적인 이유로는 강아지들의 행동 문제 때문입니다. 또한, 계속 짖고 공격적인 강아지들 때문이라는 이유가 많았습니다. 하지..

강아지 냄새 없애는 법 집안 오줌 냄새 제거 [내부링크]

강아지의 오줌냄새가 온 집안에 베이게 되면 견주들과 식구들은 여기에 너무 익숙해져서 체감을 못하지만, 종종 들어오는 친척들과 손님들은 집 전체에 스며든 냄새를 알고, 코를 찡그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

오십견 증상 및 치료 어깨통증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오십견은 어깨 관절에 영향을 주는 질환입니다. 보통 어깨에 뻣뻣함 때문에 통증이 오는 증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사람의 어깨는 세 개의 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완골, 어깨뼈, 쇄골이 그것입니다. 어깨 관절..

글루코사민의 효능 3가지와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글루코사민은 여러분의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화합물입니다. 여러분의 연골에 있는 부분이지요. 근데 이 연골부분이 손상되었을 때 글루코사민은 연골을 회복시키는 단백질과 지방을 생성하도록 돕습니다...

엄마가 자녀에게 가르쳐줄 수 있는 영어공부하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영어를 배우는 데 있어서, 엄마가 있는 집은 최고의 교실 중 하나이고 엄마가 최고의 선생님일 수가 있습니다. 오해하지마세요, 엄마가 영어를 잘 말할 필요도 없고, 가르치는데 비싼 교재가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강아지 눈물자국 없애는법 ; 반려견 사료에 넣으면 좋은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눈물자국을 제거하는 단계별 방법을 원인과 함께 어떤 사료가 좋은지를 살펴보고 다양한 눈물자국 없애는 법을 통해서 많은 견주님들이 강아지와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일단 어두운 털을 가지고..

나에게 맞는 강아지 종류 추천 : 개 입양할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나에게 맞는 강아지 종류 추천과 주의사항 나에게 맞는 강아지를 키우기로 결심했나요? 그럼 어떤 품종의 강아지를 키울지 결정하셨나요?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재 살고있는 생활 방식과 강아지로부터 무엇을..

노화를 늦추는 음식 회춘 단백질 식품 아홉가지 [내부링크]

노화를 늦추는 음식 회춘 단백질 식품 9가지 앞으로 소개할 음식들을 여러분의 식단에 포함시킴으로써 여러분의 몸에 있는 심장과 뇌, 그리고 피부가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도울 것입니다. 특히 40세 이..

강아지 토할때 응급 처치 ; 개가 토하는 이유와 치료법 [내부링크]

개가 토하는 이유와 치료법 강아지가 아플때의 증상은 견종별로 다양하고 견주가 쉽게 파악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강아지가 토하는 증상을 통해서 수의사에게 달려가기 전에 미리 대비를 할 수 있습니..

눈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 노안예방을 위하여 [내부링크]

눈 건강에 가장 좋은 7가지 음식 ; 노안예방을 위해서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 제일 좋은 것들 중에 하나가 음식이죠. 그렇다면, 우리가 먹어야 할 최고의 건강 음식은 무엇일까요? 밑에서 눈 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40대 여성 다이어트 비법 및 식단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40세가 되면 건강을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그렇습니다. 직장에서나 가정 생활에 충실하고 있을 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체중 감량 노력에 관해서는 그렇게 충실하지 않고 건..

건강한 삶을 위한 최고의 생활 습관 8가지 [내부링크]

사람들은 건강해지는 방법을 알고 바꾸고 싶어하지만, 마음 먹은 것처럼 잘 되지가 않습니다. 건강한 생활 삶을 위한 최고의 생활 습관을 기르기 위해서 가는 길이 때로는 무척 험난 할 때가 많습니다. 어디서부터..

돈 모으는 습관 ; 목돈 마련 1억만들기 8가지 방법 [내부링크]

1억이라는 목돈 마련을 하려고 많은 사람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미 알고 있는 조언일 수도 있습니다. 빚에서 벗어나라고 하는 조언 같은거 말이죠. 그리고 이 조언도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우선, 우..

강아지 진드기 없애는 방법 물린 후 증상과 상처 치료하기 [내부링크]

강아지의 귀에 들어가는 진드기는 강아지 귀를 아주 맛있게 먹으려고 상주하는 거미류입니다. 그래서 이 진드기류는 강아지 귀 주변에 심한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매우 전염성이 강하며, 만약..

금태섭 퀴어축제에 안철수가 말한 게 맞다 [내부링크]

이번에 서울시장 토론에서 퀴어축제 축제 얘기가 나왔다. 금태섭은 안철수보고 퀴어축제에 대해 우짜라는 건지 모르겠다. 솔직히 거부감이 드는 것은 사실이다. 맞다. 동성애자를 차별할 수도 혐오할 수도 없다...

댕댕이 노즈워크 과자모양 장난감 구매 후기 [내부링크]

드디어 우리 댕댕이 노즈워크 장난감이 도착했다. 쿠팡에 익숙해져서 바로 다음날 안 오면 배송이 늦다고 생각했지만, 2틀후에 바로 도착해서 기다리는 줄도 모르고 시간이 지났는데, 상자를 열자마자 늦은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