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iip의 등록된 링크

 space-i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동대문구/쌍용아파트] 32평 무몰딩 히든도어 인테리어 [내부링크]

[동대문구/쌍용아파트] 32평 무몰딩 인테리어는 견적은? 안녕하세요 HAPPY DRESSUP 헤스업 인테리어 최 실장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32평 무몰딩 히든도어 / 우드 / 아치 컨셉을 중점으로 진행한 아파트 인테리어..

[동대문구/쌍용아파트] 42평 무몰딩 히든도어 인테리어 [내부링크]

[동대문구/쌍용아파트] 42평 무몰딩 히든도어 인테리어 HESSUP 안녕하세요 HAPPY DRESSUP 헤스업 인테리어 최 실장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42평 무몰딩 히든도어 현장입니다. After Before 클라이언트 분의 성향..

다양한 조명의 종류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의 꽃이자 분위기 메이커인 조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명은 다양한 온도와 색을 갖고 있으며 형태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각재 종류와 특징 [내부링크]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공간이입에 안 실장이였습니다. 인테리어 관련해 상담이나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베너들을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래 베너를 클릭하시면 사이트 및 상담전화로 연결됩니..

타카핀 종류 및 용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 실장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나 건축 현장에서 많이 쓰이는 타카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타카핀도 다양한 종류가 있고 사용되는 용도가 다르다는 걸 알아보았습니..

합판 종류와 특징 [내부링크]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공간이입에 안 실장이였습니다.

팬톤 2010 부터 2020 컬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알아보았던 팬톤 컬러를 좀더 알아보려고 합니다. 2010년도부터 2020년 올해까지 지나온 팬톤 컬러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0 - 202..

다양한 문의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이 실장입니다. 이제 설 연휴가 끝났습니다..! 공간이입도 설 연휴에는 푹 쉬었고 재충전하여 다시 달려볼까 합니다! 설 연휴 쉬면서 꼭 해야겠다는 포스팅이 생각나 이렇게 노트북..

커튼의 종류와 재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이번에는 커튼의 재질과 다양한 종류에 대해서 포스팅 해 봤습니다. 커튼 재질의 종류 커튼의 종류 이번에 다양한 커튼의 재질과 종류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궁금하..

인테리어 필름의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에 안 실장입니다. 오늘은 리모델링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인테리어 자재 필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i.pinimg.com/564x/51/2e/45/512e453ce016b1768..

미니멀한 유럽형 스위치 "JUNG" 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다들 즐거운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설 기간동안 미세먼지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부로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었습니다. 오늘은 인테리어의 작지만 큰 변화를 주..

아파트 V-RAY 렌더링 :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오늘은 정보 지식 포스팅이 아니라 연휴 전에 작업한 렌더링 사진을 올리려고 합니다. 최근 바쁜 시간에 쫒겨 저화질로 렌더링을 돌리다 보니 만족할 정도의 퀄리티가..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하기 위한 작업 :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https://i.pinimg.com/564x/b2/92/c2/b292c2d18f96f6d7ca5aa991a35f29fa.jpg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에 안 실장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의 기본이자 꽃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라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양시 알아야하는 "필수 단어" 용적률, 건폐율이 뭘까? :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오늘은 건축과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듣게되는 용적률과 건폐율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한동안 포스팅했던 내용은 인테리어 관련된..

아파트 벽 벽지와 페인트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요즘 많이 들어오는 문의중 하나가 아파트 벽에는 도배가 좋나요 도장이 좋나요? 입니다. 벽 미감재가 다양해지며 아파트에도 여러가지 인테리어를 시도하는 클라이언트들이..

우리 집 인테리어에 사용될 벽지의 선택,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by Piterest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에 안 실장입니다. 오늘은 많은 벽지들 중 각각의 공간에 맞는 자재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벽지의 선택,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격은 실크가 합지보다 높은..

주백색, 주광색, 전구색? 구분하는 방법이 뭘까..? :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오늘은 조명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조명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주광색, 주백색, 전구색 으로 나뉩니다. 2700K - 3000K 전구색 ..

대한민국 벽지의 유래와 발전 [내부링크]

국내에서 벽지를 바르기 시작한 기원에 대해서는 정확한 기록이 없습니다. 삼국사기나 신라, 조선시대에 노랫말이나 기록이 남아 있긴하지만 정확하진 않다고 합니다. #한옥 당시 실내에 도배를 할 수 있었던 계..

다양한 몰딩의 종류와 역사에 대해 [내부링크]

몰딩이란 건축이나 공예 따위에서, 창틀이나 가구 따위의 테두리를 장식하는 방법입니다. 즉 자재들의 이음매 부분을 깔끔하게 완성하기 위해서 사용한답니다. 이제부터 몰딩의 종류와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톤인톤 [Tone In Tone] feat.왜 내가 하면 복잡해 보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며칠전에 인테리어에 톤온톤을 활요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오늘은 톤온톤과 다른 톤인톤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먼저, 톤인톤 [Tone in Tone]..

2020년 대표 트렌드 컬러 [내부링크]

2020년이 된 올해 모든 디자인 관련 업계에서는 트렌드 예측을 통해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중요한 디자인 요소인 컬러 중 어떤 컬러가 유행할지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년도에 과연 어떤 컬러가 인테..

톤온톤 [Tone On Tone] Feat. 조금만_꾸며도_화려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요즘 포스팅 하는 내용들이 색상과 겹치는 부분이 많아 조금 더 자세하게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톤온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톤온톤” 이란 톤을 켭친다..

다양한 실내인테리어 타일의 종류, 어떻게 구분할까요? [내부링크]

타일은 ‘ tegula(덮개) ’에서 유래한 단어랍니다. 바닥, 벽, 지붕 등을 덮는 널판 모양의 재료를 뜻하는 말로 내구성,내수성,내마모성등이 뛰어나 널리 사용되는 마감재입니다. 자기질 / 도기질 타일 자기질..

인테리어의 뜨거운 감자 "테라조 타일" 왜 유행의 중심에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이입의 최실장입니다. 2020년 새해가 시작된 후 벌써 1월이 반쯤이나 지나갔네요 바쁘게 사무실을 정리하느라 빠르게 지나갔던 시간이지만 생각보다 잘 정리되어 이제야 밀려왔던 글을 올립니다...

2020년 평온하고 안정된 휴식처를 원한다면 “클래식 블루” 인테리어 [내부링크]

2019년리빙코랄이 지나가고 새롭게 시작되는 2020년의 클래식 블루는 평온하고 안정된 휴식을 주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팬톤에서 클래식 블루를 선정한 이유는 뜨겁게 한해를 달려왔던 모두에게 잠시 뒤를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