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ariana의 등록된 링크

 special-aria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9 글쓰기 : 2 hearts [내부링크]

" 네가 알고 있는 난 네가 믿고 있는 난 내가 아닐지 몰라 그래 알아 네가 날 얼마나 사랑하는지 네가 얼마나 진실한 사랑을 줬는지 하지만 내 마음이 말을 듣지 않아 너를 처음 만났을 때 사랑하게 될 거라는 걸..

#8 글쓰기 : 목포선교 [내부링크]

목포선교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매 순간이 감사의 순간이었던 것! 아 선교 왜왔지?하는 후회의 순간이 없었다 집회에서 받은 은혜와 선교지에서 받은 은혜가 참 컸다. 주님께 시선을 돌리기 하나님과 항상 친밀한..

#7 글쓰기 : 목포선교:) [내부링크]

목포에서의 이튿날 여러 사람들을 만나고 중보기도한 시간 나의 성격 중 장점만 사용하시고 단점들은 약하게하셔서 하나님하시는 일을 가리우지 않도록 나로인해 상처 받는 영혼 없도록 미워하고 답답해하지 않도..

#6 글쓰기 : 나의 이야기 [내부링크]

2008년 겨울 나는 친구와 함께 일본여행을 가고 싶었다. 안타깝게도 엄마가 뇌 혈관 관련 시술을 받아야했기에 여행은 포기하고, 대신 CCC 아가페에서 진행하는 금식기도회를 가기로 했다. 못가게 되리라 생각도..

#5 글쓰기 : 보통의 거짓말 [내부링크]

부암동은 참 좋은 곳이로구나 우리는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고 서울미술관으로 향했다. 우연히 보통의 거짓말이라는 전시회를 보았다. 우리는 겉으로 보이는 거짓말에 속고 살아가는데 그 거짓말은 나의 소중한..

#4 글쓰기 : 감정을 공유한다는 것 [내부링크]

누군가와 감정을 공유한다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일까? 오늘 나는 정말 바보 같은 실수를 저질렀다. 예견된 것이었고 그에 대비를 하기 위해서 고민을 이리저리 하다가, 결국 마지막에 한 선택으로 인해 나는 그에..

#3 글쓰기 : 작심삼일, 인간의 연약함 [내부링크]

1월도 벌써 5일 매일매일 글쓰기를 시전해보겠다는 그 결심의 결과물은 왜 격일의 포스팅인걸까? 기독교인으로 살아가다보면 인간이 이렇게 연약하고 기대할 수 없는 존재임을 새삼 느끼게 된다. 매일매일 느낀다..

#2 글쓰기 : 2년만에 만난 친구들 [내부링크]

2017년에 만나 한 팀으로 사역했던 동생들, 오빠를 만났다. 오랜만에 급으로 잡은 약속, 맛있는 밥과 디저트도 좋지만 오랜만에 나누는 이야기들이 참 귀하다. 그간 각자의 자리에서 멋지게 그리고 침착하게 준비..

명견만리-윤리, 기술, 중국, 교육 편 [내부링크]

방학동안 명견만리를 읽어보았다. 2016년이니 지금으로부터 무려 4년전, 미래를 내다보는 지식과 지혜를 기록해놓은 책이지만 이 책에서의 내용도 어쩌면 옛것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한없이 뒤쳐지고 있는..

HER [내부링크]

written and directed by Spike Jonze starring Joaquin Phoenix, Amy Adams and Scarlett Johansson 이 전에 이 영화를 보다 잠든 적이 있었다. 잔잔하기 그지 없는 영화라서 피곤한 상태에서 보는건 무리였다 ㅋ..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질병관리본부 보도자료(1/31)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국내 발생 현황 안내 - 환자 1명 추가 확인 -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본부장 정은경)는 추가 환자 1명 (7번째 환자)을 확인하였다고 밝혔다.   7번째 확진환자(28세 남자, 한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질병관리본부 보도자료(1/29~) [내부링크]

2020-01-2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국내 발생 현황 -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 확대, 지역사회 대응 철저 -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본부장 정은경)는 ‘20년 1월 28일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폐렴) 질병관리본부 보도자료 [내부링크]

직업 때문에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폐렴)이 어떻게 국내에서 전파되고 있는지 동향을 살피고 파악하기 위해서 기사를 계속 보고있는데, 댓글과 정치색 짙은 기사 제목들에 눈살이 찌푸려진다. 모든 탓을..

#1 글쓰기 : 새해의 시작, 기록하기 [내부링크]

새해를 맞아 멋진 계획보다는 내실 있는 습관을 하나 만들어가는게 어떨까하여 시작한 1일1글쓰기. 김민식PD님의 책을 읽고 그 마음을 확고히해본다. 우리의 일상은 하루하루 쌓여가지만 그 기억들은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