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day88의 등록된 링크

 specialday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자면서도 돈 버는 블로거, 리남님의 첫 책 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책 프리뷰를 한 번 해보겠습니다. 사실 책 리뷰는 아직 저의 레벨이 아닌 것 같아 하지 않으려 했는데.. 오늘의 책은 수익형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시는, 리남님의..

건강기능식품 부작용?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흔히들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 보조 식품 등을 혼동하여 과다 섭취해서 부작용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은 절대 같지 않으며 많은 허위광고들에 속아서 구매하신 분들이 참 많습니다..

보청기 종류 5가지 특징과 원리 [내부링크]

보청기는 청력에 장애가 있거나 노화로 인해 청력이 문제가 생기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우리가 흔히 쓰는 보청기의 종류는 총 5가지로 오늘은 보청기의 특징과 원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청기의 종류로..

대표적 발바닥 통증 원인 4가지 [내부링크]

발바닥 통증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발바닥은 우리의 몸 전체를 나타낸다고도 하죠? 이 글을 클릭하신 분들은 발바닥 통증 원인에 대해 궁금하실 텐데요. 여러분들은 어느..

여드름 흉터 연고 선택 방법 [내부링크]

피부과 의사들이 내원하는 여드름 환자들에게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뭘까요? 치료가 잘 되고 있는지 묻는 게 아니라 '흉터가 남지는 않을까요?'라는 질문을 가장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시중에 정말 많은 여드름..

당뇨병 초기증상의 모든것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증상엔 무엇이 있을까요? 도대체 당뇨병은 어떤 질병이기에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병이 되었을까요? 오늘 당뇨병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당뇨병 초기증상이 왜 발생하게 되는지 그 원인에..

혈당 정상수치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당뇨병 환자가 늘어나면서 혈당 정상수치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혈당 수치가 높아지는 이유와 혈당 정상수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왜 혈당이 높아질까? 혈당이란 말 그대로 우리 혈액..

혈당 낮추는 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혈당이 높아서 걱정이신가요? 혈당 낮추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혈당 관리의 중요성과 혈당 낮추는 방법에 대해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 글을 읽기에 앞서 저는 기존의 다른 포스팅과 혈당에 관한 접근 방법이 다..

뜨뜨뜨뜨 헤드셋/감도/마우스/키보드/컴퓨터 장비셋팅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배틀그라운드로 굉장히 유명한 뜨뜨뜨뜨님의 장비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텐데요!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컴퓨터, 감도 설정 등에 대해 제가 자세히..

뜨뜨뜨뜨를 소개합니다! 나이/키/군대/인스타 전부 알아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뜨뜨뜨뜨님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최근 릴카님과 트위치 영구정지 관련해서 많은 이슈가 있었죠? 오늘은 뜨뜨뜨뜨님의 프로필 나이,키,군대,인스타 등등 모두 알아볼게요~ 1. 뜨뜨뜨뜨-..

BJ 김봉준(와꾸대장봉준) BJ채보미, 봉보미 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 입니다. 오늘 와꾸대장봉준 닉네임을 사용중인 BJ김봉준과 BJ채보미의 관계에 대해 궁금해하셔서 제 블로그를 클릭하셨을 텐데요. 그 부분에 대해 시원하게~ 긁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

BJ기뉴다는 누구인가? BJ향이 남자친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 기뉴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뉴다님은 봉준님이 수장으로 있던 무엔터의 멤버 중 한 명으로 높은 학력으로 브레인을 담당했었죠! 그..

자숙 끝낸 BJ감스트 복귀, 무슨 일이있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아프리카TV에서 BJ감스트가 2달만에 복귀를 알리는 사과 방송을 짧막하게 진행하였습니다. 감스트는 지난 6월 나락즈(감스트, 외질, 남순) 24시간 방송 중 잼미님에 대한 막말 사건으로 전국적인..

스푸닝, 솔직한 어른들의 이야기!(with 선영 지현 희주) [내부링크]

오늘은 어디에서 얘기할 수 없는 어른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이야기하는 채널! 스푸닝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스푸닝은 남자와 여자의 차이를 이해하고 존중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되었다고 하네..

실물 깡패 승무원 출신 릴카! 맥심 비키니 촬영?! 릴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트위치 영구정지 관련해서 릴카님과 뜨뜨뜨뜨님의 유튜브 입장 표명이 업로드되면서 아주 큰 이슈가 되었죠! 오늘은 이 두분 중 현재는 아프리카TV에서 파트너 BJ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 BJ 정윤종! 행적과 여자친구 가예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前프로게이머 정윤종 선수는 최근 ASL과 KSL 양대리그에서 우승하며 큰 활약을 하면서 프황의 면목을 제대로 보여주었는데요! 아프리카 TV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정윤종 선수! 최근에는 봉준이가..

유튜브 IT채널, 누나IT 이성원 강사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T관련 유튜버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이 분들 처음 알게 된 것이 2014년 하이!아이패드라는 카페를 활동하면서입니다. 그 당시, 카페장이었던 이성원 강사님은 아이패드에 대한..

LCHF 제품 리뷰 유튜버! 지방시를 소개합시다. [내부링크]

정말 간만에 글을 작성하는 듯하네요~ 약 2주만인거같은데... 블로그 최적화가 계속 안되서 현타가 한 번 와서 잠시 쉬었네요. 하지만 다시 달려보겠습니다! 누가 이기는지 보자고! 오늘은 제가 하고있는 LCHF 다..

대작 모바일게임, 로한M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출시되어 화재가 되고있는 로한모바일, 로한M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기존에 로한이라는 MMORPG를 모티브해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2019년 6월 27일에 출..

리니지1 군주 최강 '태산군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리니지1의 태산군주님을 아시나요 ? 리니지1이라는 게임은 다들 아시고 계실거에요. 2000년대 초반에 출시된 게임으로 당시에 엄청난 인기를 몰고 왔었죠. 게임을 안해본 사람은 있지만 안들어본 사..

롤 더빙 유튜버, 야옹이 바바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LOL 유튜버 야옹이 바바(Miaow baba)님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야옹해 바바님은 주로 리그오브레전드 탐방 영상을 주 컨텐츠로 편집해서 업로드하고..

BJ 주마진 = 주태조 = 주민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BJ 주마진, BJ 주태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모두 같은 인물입니다. BJ명을 수 차례 바꿨기때문에 비슷하게 바꾼것일 뿐이죠. 1. 주태조 Profile..

BJ 프제짱 야스오 장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야스오하면 떠오르는 인물은 바로 '프제짱'이라는 아프리카 BJ입니다! 야스오를 사랑하는,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겁니다. 사실 룬, 특성 등도 그에게서 전파된 것이 굉장하기 때문에 모르시는..

前 스타 프로게이머 Sharp조기석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전 스타프로게이머 출신 Sharp 조기석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지금은 스타크래프트1 프로게이머 자체가 없어졌기에 스타크래프트1 출신 선수들은 이제 前프로라는 수식어가 붙습니다. 1. Profile 닉네임..

아프리카TV 여캠 BJ겨울님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 대표 여캠 중 한 분인 BJ겨울님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그럼 레츠 기릿~ BJ겨울님의 정확한 닉네임은 'BJ겨울'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럼 B..

롤 프로출신 오뀨, 이제는 BJ오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출신 아프리카 BJ 오뀨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2013년부터 2017년까지 롤 프로게이머로 5년간 활약을 하였으며 지금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롤 프로 출신 BJ 호진, 은퇴와 결혼 전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프로게이머 출신 BJ 호진님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호진님은 전 나진, KOO타이거즈 출신 정글러입니다! 지금은 은퇴 후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닉네임 호진lee 본명..

BJ싸패 이어폰 마우스 별풍선 수익 모두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주컨텐츠로 방송하고 있는 BJ싸패님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FPS BJ방송인인 만큼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 컴퓨터 사양, 이어폰 등 사용..

롤 BJ수찬! 전수찬 나이, 키, 군대 등 전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롤BJ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BJ수찬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그의 프로필을 살펴보시죠! 닉네임 BJ수찬 본명 전수찬 생년월일 1998년 8월 22일..

BJ 상어녀 얼굴, 항암치료 등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게임방송을 하고 있는 상어녀님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상어녀님은 대표 노캠 게임BJ로 얼굴이 베일에 가려져 있었는데요! 하지만 얼마전 시그니쳐 풍선..

트위치 잼미! 팝콘TV BJ출신? 잼미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트위치 스트리머 '잼미'님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잼미님은 혜성같이 떠오른 신입 트위치 스트리머 분이신데요~ 잼미님에 대해 자세히 파헤쳐 볼게요! 트게더에서 떠도는 과거 팝콘TV 루머에 대해서도 알..

스타 빨무 BJ 인피쉰 얼굴, 장비 등 쉰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스타 빨무 BJ 인피쉰님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인피쉰님의 방송 시작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다들 궁금해하시는 인피쉰님의 얼굴까지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한윤재 닉..

개그맨 이상준의 그녀? BJ 맨만숙, 그녀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오늘은 아프리카 TV BJ 맨만숙님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이상준 맨만숙이 연관검색어에 뜨면서 많은 분들이 맨만숙님이 누군지 궁금하실건데요! 사실 아프리카TV에서 보이는 라디오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

노래하는코트, 아프리카 영정과 복귀, 유튜브 관련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前 아프리카 개인방송 1인자 노래하는코트님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2019년 6월 8일, 노래하는 코트님이 영정이 풀리고 복귀를 하였는데요! 노래하는코트님에 대해서 자세히..

BJ 박가린 탈세 성형 봉준, 그녀에 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봉준이의 여자친구이자 최근 탈세 의혹으로 논란이 되었던 BJ 박가린님에 대한 탈세 의혹, 성형, 수입 등 가린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닉네임 박가린님[] 생년월일 1987년 11월..

BJ 킴성태, 사용하는 이어폰에서 여친 수미까지! A to Z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배틀그라운드(배그)로 최고의 BJ반열에 오른 킴성태님의 마우스, 키보드, 이어폰은 뭘 쓰는지! 그에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닉네임 항상#킴성태 본명 김성태 생..

미스트롯 홍자, 지역비하 발언과 경솔한 사과문 화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사실 이제 실시간 검색어에 유명인이 오르면 '또 얘는 무슨 사고쳤나?'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드네요.. 이번 홍자님 일도 역시나였어요 ㅠㅠ 어제부터 검색어에 미스트롯 홍자님이 실..

아프리카 BJ 킹기훈 과거와 현재 버억 창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BJ 킹기훈님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버억의 창시자이신 킹기훈님의 과거와 현재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닉네임 킹기훈 이름 김기훈 생년월일(나이) 1993년 3월 1일 키, 몸무..

'아시겠어요?' 구도 쉘리 계정 정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유튜버 구도 쉘리님과 계정 정지 관련된 사건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최근 권혁수, 킹기훈 유명하신 분들이 패러디를 해서 더 화제가 되었는데요! 2018년 4월 14일에 유..

BJ쯔양 수입 맥심 담배 등,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먹방 BJ이자 유튜버 쯔양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빠른 성장가도에 오른 쯔양님의 수입과 최근 맥심 촬영에 담배 루머까지 돌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녀에 대해 파헤쳐볼게요!..

구미베어 리액션 강자! BJ느타리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BJ느타리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 아프리카TV를 시청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 분이 누구신지 생소하실텐데요. 간단한 프로필부터 보고 가겠습니다! BJ명 느타리^^ 생..

檢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압수수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조금 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있다가 갑자기 사라진... 압수수색에 관한 기사와 글은 계속 올라오지만 연관 검색어 조차 뜨지 않는.. 멜론 압수수색에 대해 알아 볼까합니다!..

BJ양팡, 그녀의 사건 사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저번에 아프리카TV 에서 BJ양팡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편은 지금까지 양팡님을 있게한 사건사고들에 대해 다뤄볼까합니다! 1. 철구와의 사건 양팡님이 아프리카에서 먼저 뜰 수..

아프리카TV BJ 양팡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 BJ 양팡님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본명 양은지 생년월일 1997년 1월 3일 거주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동 신체 155.4cm, 42kg 가족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

엠브로 쓰레기? 엠브로 친구 쓰레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 입니다! 오늘은 엠브로 쓰레기에 관한 내용으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폭풍 다이어트 중인 저는.. 엠브로님 영상을 보여 대리만족 중인데요 ㅠㅠ 최근 엠브로님 영상에 쓰레기라는 말이 자..

130만 먹방 유튜버 엠브로! MBR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대세 먹방채널! 엠브로(MBRO)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활동명 엠브로(MBRO) 본명 이동현 고향 경상북도 상주시, 1989년생 방송 시작일 2015년 4월 8일  활동 채널..

와꾸대장봉준! BJ봉준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제가 자주 시청하고 있는 '와꾸대장봉준'님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저는 하루 일과가 끝나면 TV대신 아프리카 TV나 유튜브를 주로 보고있어요! 무한도전이 끝난..

특별한날 블로그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별한날입니다! 블로그 시작하려고 만들어둔지가 2주는 된 거 같은데... 드디어 첫 개시를 하네요! 어떻게 글을 써 내려가야 할지 막막한데... 제가 글 솜씨는 없지만 꾸준히 활동하려고 합니다!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