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izexpert의 등록된 링크

 specializexpe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맛있는 쌀 단일 품종 삼광쌀 2020 햅쌀 10kg [내부링크]

맛있는 쌀 품종 TOP5 시골에서 올라온 쌀을 먹고 있는데 먹방 찍는 두 아들덕분에? 쌀이 금새 떨어집니다 단일품종 쌀을 구입하고 쌀 공부도 하면서 입맛에 맞는 쌀로 행복한 한끼한끼 먹고 있네요. 이번에 사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20% 할인코드 [내부링크]

아이폰12 쓰시는 분들이 최근에 정말 많이 구입하고 계신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의 인플루언서, 연예인 셀럽들도 홍보를 많이하고 있구요 그래서 이왕 구입하시는 김에 저렴하게 구입하시라고 20% 할인코드 알려드릴..

원데이렌즈 아직도 렌즈고고 싸고 좋네요 [내부링크]

원데이렌즈 아직도 렌즈고고 싸고 좋네요 원데이렌즈는 평소에 착용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렌즈끼는 분들이 저렴한 곳을 알려달라고해서 오늘도 포스팅합니다 만약 주변 안경점에서 콘택트렌즈 싸게 파는 곳..

렌즈고고 아큐브오아시스 원데이렌즈 구입 [내부링크]

렌즈고고 아큐브오아시스 원데이렌즈 렌즈직구 구입했어요 렌즈고고에서 벌써 몇번째 구입인지 모르겠네요 확실히 딱 한군데 정해놓으니까 맘편히 구입할수있는것 같아요 이제는 아마 너무 유명해진 렌즈고..

일회용 콘택트렌즈 직구 렌즈고고에서 믿고 구입 [내부링크]

일회용 콘택트렌즈 직구 렌즈고고에서 믿고 구입할 수 있을까? 렌즈고고를 이용한지 2017년부터다 비전다이렉트가 없어진 이후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시간 참 빠르다 벌써 2019년 3월이니 현재2021년에..

렌즈고고 원데이렌즈 일회용렌즈 아큐브 직구 [내부링크]

원데이렌즈 일회용렌즈 아큐브 렌즈고고 직구했네요 나는 원데이렌즈를 착용한다 예전엔 정말 소프트렌즈, 하드렌즈 구입해서 데일리로 착용했는데 30대 들어서면서 눈도 불편하고해서 평상시에는 안경을 쓰..

렌즈직구 렌즈고고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 렌즈로 구입 [내부링크]

이번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 렌즈로 구입했다 2021/01/08 - [분류 전체보기] - 난시용 원데이 렌즈직구 렌즈고고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 난시용 원데이 렌즈직구 렌즈고고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 난시용 하..

난시용 원데이 렌즈직구 렌즈고고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 [내부링크]

난시용 하루 렌즈직구 렌즈고고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 지난 번 렌즈고고에서 데일리스 아쿠아컴포트플러스 근시용 렌즈를 구입했었는데요 그 때 직구의 어려움과 두려움을 떨치고 이번엔 원데이 난시용으로 좋은..

원데이렌즈 렌즈직구 렌즈고고에서 구입중 [내부링크]

살랑거리는 봄바람에 예쁘게 옷입고 봄꽃 나들이 가서 인생사진 하나 남기고 싶은 요즘인데요 이쁘게 꾸밀 때는 안경보다는 역시나 렌즈끼고 눈화장 곱게 해야되는 것 같아요 지극히 개취 ㅋㅋㅋㅋㅋ 4월은 아..

일회용 렌즈직구 했지요 렌즈고고에서 [내부링크]

시력이 안좋아서 늘 안경을 껴고 달고 사는데요 엄마보단 나도 여자랍니다~!하며 꾸미고 싶을때는 렌즈착용을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안경점에서 렌즈 구입비가 만만치가 않아요.. 그래서 렌즈직구 알아..

에어팟 맥스 2차 사전예약 오늘 시작 재고 여유 [내부링크]

에어팟 맥스 2차 사전예약 오늘 시작 재고 여유 http://pf.kakao.com/_iMIKK/62250650 에어팟 맥스 2차 사전예약 5%할인 듣다. 빠져들다. 궁극의 청취 경험. pf.kakao.com 719000원 5%할인 1월29일 도착보..

쿠팡 플스5 PS5 6차 사전예약 1월 8일 낮12시 오픈 품절대란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 6차 사전예약 1월 8일 금요일 낮 12시 품절대란 미리 준비하세요 pf.kakao.com 플레이스테이션5 6차 사전예약임에도 재고부족으로 인기 기획전페이지 즐겨찾기 해놓으세요 (이미지 출처 : Tom..

쿠팡 PS5 플스5 1/8 금요일 사전예약 낮 12시 오픈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 6차 사전예약 1월 8일 금요일 낮 12시 품절대란 미리 준비하세요 pf.kakao.com 2021년에도 이어지는 6차 사전예약 기획전페이지 미리 파악해두세요 플레이스테이션 6차 사전예약 1월 8일 금요일..

아이폰12 미니 카드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내부링크]

저는 급한 마음에 아이폰12 사자마자 우선 정품을 구입했는데 여기저기 알리발 인증글들을 보면서 다음에는 알리에서 구입해야지 했어요 알리에서 한번 아이폰12 쳐서 검색해봤어요 아이폰12 케이스 - AliExpre..

쿠팡 에어팟 맥스 사전예약 1/6 0시 시작하자마자 품절 [내부링크]

에어팟 맥스 1/6 사전예약 듣다. 빠져들다. 궁극의 청취 경험. 단 1분만에 품절 경험. pf.kakao.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커미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방수 코털제거기 nt3600 [내부링크]

미루고미루고미루다가 코털제거기 샀습니다. 뽑는것이 위험하기도하고 더럽기도하고 아주 편한 자동 방수코털제거기가 있는데 비싸지도 않는데 굳이 안살이유가 없는 게 바로 필립스 방수 코털제거기죠 ..

쿠팡 에어팟 맥스 사전예약 1월6일 [내부링크]

http://pf.kakao.com/_iMIKK/61377435 쿠팡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사전예약 얼리링크 719,000원의 가치 pf.kakao.com http://pf.kakao.com/_iMIKK/61377435 쿠팡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에어팟 맥스 국내 전파인증 획득 사전예약 출시임박 [내부링크]

애플 사전예약알림톡을 친구추가하시면 편하게 사전예약 정보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사전예약 알림톡 New Apple Pre-order & Discount notification pf.kakao.com 11번가 기준 2020.12.31을 표시하고 있..

삼성 갤럭시S21 자급제 쿠팡 사전예약 1월 15일 알림톡 소개 [내부링크]

갤럭시S21 S21 플러스 - Samsung Galaxy S21 - 6.2" FHD+ AMOLED, 12MP + 12MP + 64MP x 10MP 카메라, Exynos 2100/Snapdragon 888, 8GB RAM, 128GB/256GB 스토리지, OneUI 3.1(안드로이드 11 기반), 4000mAh 배..

2021 갤럭시북 이온2 , 플렉스2 쿠팡 사전예약 7%할인 [내부링크]

2021 언택드 신학기 맞아 사전예약 사은품 제공 및 할인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어 갤럭시북 플렉스2 이온2는 세련된 디자인에 최신 인텔 11세대 CPU 타이거레이크 탑재 세련된 디자인에 더욱 강력한 성능까지 제..

아식스 메타라이드 걷기 후기 허리디스크 신발 [내부링크]

아식스 메타라이드 소개 메타라이드는 아식스스포츠과학연구소(ISS: ASICS Institute of Sport Science)에서 2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아식스의 혁신을 담은 러닝화이다. 메타라이드는 70년만에 아식..

아이폰12미니 맥세이프 가죽케이스 카드지갑 후기 [내부링크]

아이폰6때부터 로망이였던 어떤 영국기업의 카드지갑이 있었는데 글쓰면서 구글링해서 겨우 찾았습니다. 바로 볼트스킨 vaultskin 아이폰12미니로 그 꿈을 이뤘습니다. 원래는 xs를 쓰고 있었으나 아이핸드..

갤럭시북 플렉스2 이온2 노트북 플러스2 사전예약 소식 [내부링크]

삼성전자, ‘갤럭시 북’ 신제품 3종 사전 판매 실시 LG 그램 2021과 맞대결 M1칩의 뉴 맥북시리즈까지 과연 승자는 2021 삼성 갤럭시북 사전예약 새학기, 새출발은 삼성 갤럭시북과 함께 플렉스2 이온2 노트북 플..

아이폰12 케이스티파이 20% 프로모션코드 할인코드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유명 인플루언서 연예인들의 케이스 비싸면서도 이쁜 케이스 케이스티파이 제품을 주문하면서 20% 할인코드 프로모션코드 찾게 되어 공유합니다. 방법은 회원가입하시고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

아식스 메타라이드 쿠셔닝 허리디스크 족저근막염 과체중 추천 신발 [내부링크]

허리관리한다고 쿠셔닝이 뛰어난 젤퀀텀360만 신었는데 정말 오랜기간 허리통증없었는데 최근에 뉴발란스 ml2002가 눈에 들어와 ml2002rc ml2002re ml2002rd를 한번에구입했습니다. 그런데 하필? 그쯤에..

뉴발란스 ML2002RA ML2002RB ML2002R3 재입고 출시 [내부링크]

지난번 네이버라이브방송에서 구입실패 오늘도 빠른 품절예상했으나 물량을 많이 확보하였는지 재고가 꽤 남아있네요 그동안 사실 ML2002RA살려고 그렇게 해맸는데 너무 비싸서 포기하고있었는데 오늘 11시 오..

LG 2021 14인치 16인치 17인치 뉴 그램 노트북 사전예약 혜택 [내부링크]

8가지 사은품 증정으로 사전예약 혜택 LG그램 "맥북 나와!"…16인치 초경량 `LG그램` 첫 선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윈도우환경에서는 브랜드PC인 LG그램 선호도 높아 2021년형 ‘LG 그램’ 공개 사전예약 LG..

아이폰12 미니 프로맥스 케이스티파이 20% 할인코드 프로모션코드 [내부링크]

저는 20%할인받아 아이폰 xs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수령했네요 주문확인에는 아직도 주문중이라고 떠있는데 12월 9일 주문제작중이라고 주문상태가 되어있는데 어제 12월16일 도착했네요 ..

필립스 라떼클래식 2200시리즈 EP2221/43 연말선물로 좋아 [내부링크]

집에서 원두커피 즐기면서 집들이 선물 또는 최근에 가정집 필수아이템 세라믹그라인더로 크레마 가득한 커피맛 2년의 AS기간 필립스커피는 출장AS까지 전자동이라 관리용이 주방인테리어에도 한 몫 ..

겨울철 셀프 타이어 공기압 체크 주입기 관리 [내부링크]

갑자기 추워지면 언제나 맞이하는 증상이죠 tpms로 저압경고가 옵니다. 역시나 33psi 이하까지 떨어져있더군요 예전에 하나 사놓은 타이어공기압주입기로 지하주차장에서 넣고 퇴근길에 오릅니다. 타이어가게를..

홈트레이닝 기본은 스트레칭 폼롤러는 럼블롤러 [내부링크]

한번에 럼블롤러로 가시죠 후회없으실겁니다. 물론 용도에 맞아야겠습니다만 풀사이즈는 9만9천 다들 돈이 아깝지 않다고 하는 제품이 바로 럼블롤러입니다. 제가 구입한 가격은 아래에 모델명은 RRX317 블랙색..

넷플릭스 멤버쉽 프리미엄HD 추천 [내부링크]

할것도없고 할것도없고 할것도없고 넷플릭스나 뭘볼까 고민 고민 고민 고민 고민 OCN에서 하는 경이로운 소문이나보자 재밌다 주말드라마 월화드라마는 당연히 펜트하우스 그런데 넷플릭스에는 안하니까 아쉽 퇴..

lg 워시타워 w16vs , w16wta 두 제품만 연말기획전 할인 [내부링크]

LG 워시타워 W16WTA W16VS 두 모델 브랜드위크 맞아 할인 올 한해 일체형으로 선뵈어 많은 인기 누려올한매 총결산으로대학생 선호도 1위 노트북인엘지그램2020... blog.naver.com 트롬 워시타워 W16VS 세탁기..

쿠팡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사전예약 얼리링크 [내부링크]

쿠팡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사전예약 얼리링크 쿠팡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사전예약 얼리링크 719,000원의 가치 pf.kakao.com 에어팟 프로 맥스는 자체 설계한 40mm 다이내믹..

아이폰12 mini 프로맥스 케이스티파이 할인코드 할인받는방법 [내부링크]

프로모션코드에 ROSA20 넣으세요 오늘 저도 적용해서 주문했습니다. State Your Case | Casetify CASETiFY - 스타일과 성능을 동시에! 글로벌 핸드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www.casetify.com ..

난시용 원데이 렌즈직구 렌즈고고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 [내부링크]

난시용 하루 렌즈직구 렌즈고고 클래리티 원데이 토릭 지난 번 렌즈고고에서 데일리스 아쿠아컴포트플러스 근시용 렌즈를 구입했었는데요 그 때 직구의 어려움과 두려움을 떨치고 이번엔 원데이 난시용으로 좋은..

렌즈고고 원데이렌즈 일회용렌즈 아큐브 직구 [내부링크]

원데이렌즈 일회용렌즈 아큐브 렌즈고고 직구했네요 나는 원데이렌즈를 착용한다 예전엔 정말 소프트렌즈, 하드렌즈 구입해서 데일리로 착용했는데 30대 들어서면서 눈도 불편하고해서 평상시에는 안경을 쓰..

일회용 콘택트렌즈 직구 렌즈고고에서 믿고 구입 [내부링크]

일회용 콘택트렌즈 직구 렌즈고고에서 믿고 구입할 수 있을까? 렌즈고고를 이용한지 2017년부터다 비전다이렉트가 없어진 이후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시간 참 빠르다 벌써 2019년 3월이니 보통 렌즈고고..

렌즈고고 아큐브오아시스 원데이렌즈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렌즈고고 아큐브오아시스 원데이렌즈 렌즈직구 구입했어요 렌즈고고에서 벌써 몇번째 구입인지 모르겠네요 확실히 딱 한군데 정해놓으니까 맘편히 구입할수있는것 같아요 이제는 아마 너무 유명해진 렌즈고..

원데이렌즈 아직도 렌즈고고 싸고 좋네요 [내부링크]

렌즈직구-렌즈고고 렌즈직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일회용렌즈 렌즈추천 원데이렌즈 렌즈고고 www.lensgogo.me 원데이렌즈 아직도 렌즈고고 싸고 좋네요 원데이렌즈는 평소에 착용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렌즈끼..

진공포장기 사용 중 [내부링크]

마음에 드는 주방용품은 있으세요? 요즘 우리 집에서 가장 사랑스런 주방 기구는 무엇일까요? 바로 가정용 진공포장기 입니다. 이게 바로 그 물건이다. 싶을 정도로 자꾸 손에 잡히니까 기분이 좋아요. 사실 처..

수비드머신 사용이야기 [내부링크]

수비드에 대해 들어본 적 있나요? 몇몇은 낯설었을지도 모르겠어요.  이미 알고 있는 분들이라면 어깨를 으쓱할 할지도 모르겠어요. 아마도 그럴 것이다. 처음엔 그게 뭔데? 했는데 수비드 요리를 보고 나서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