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star의 등록된 링크

 speedst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근로장려금 최대 금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 꿀정보만 알려드리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은 어떤 정보를 알아볼 거냐면 바로 근로장려금 대상자 알아보기입니다! 바로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가 홈택스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오늘은 이곳 홈택스에서 신청할 수 있는 근로장려금 자격 대상자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잘 알아봐야겠죠?! 1. 근로장려금 이란? 근로장려금이란 열심히 일을 하고 있지만 연소득이 전체 분위중 적은 생활이 쉽지 않은 근로자를 뜻한답니다. 물론 사업자에게도 해당되고요 전문직은 제외됩니다. 2. 근로장려금 얼마나 받나? 근로장려금 해당기준은 1세대에 몇 명이 거주하고 있는지에 따라 다라고 산정금액이 변하게 됩니다. 1인 가구 150만 원 외벌이 가구 260만 원 맞벌이 가구 300만 원 의 근로장려금을 ..

MTS 홈케어 하기 팅커펜2 MT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에서 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아이템은 바로 팅커펜 2 MTS 기기입니다. 바로 한번 같이 알아보러 가실까요?! 바로 팅커펜 2 MTS 입니다. MTS를 먼저 소개해 드려야겠죠?!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피부에 상처를 일부러 내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피부는 상처가 나게 되면 피부는 회복재생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저녁에 나이트 크림 바르시고 앰플 바르시고 피부결정리하시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많이 개선되지 않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겁니다. 피부가 개선되지 않는 이유 2가지 1. 얼굴에는 화장품을 흡수할만한 공간이 없이 빽빽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2. 화장품을 대부분 손으로 바르는데 얼굴보다 손에 흡수되기가 훨씬 쉽습니다. 그. 래. 서..

삼성 갤럭시 버즈2 역대급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생활 꿀팁과 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꿀 아이템은 삼성 갤럭시 버즈 2입니다. 같이 한번 알아보실까요?! 1. 갤럭시 버즈 2의 디자인 갤럭시 버즈 2는 흰색, 흑연, 라벤더, 그리고 올리브의 네 가지 다른 색깔로 나옵니다. 그들은 귓구멍에 쏙 들어가는 작고 아담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각 이어폰의 무게는 겨우 5그램으로 가볍고 오랫동안 착용하기에 편안합니다. 충전 케이스도 작고 휴대가 간편합니다. 무광택 마감으로 꽃봉오리와 같은 색상으로 나옵니다. 2. 갤럭시 버즈 2의 성능 갤럭시 버즈 2는 역동적인 양방향 스피커를 갖추고 있어 바삭바삭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어폰에는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ANC(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

갤럭시 와이드6 가성비 미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소식은 삼성 갤럭시 와이드 6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성비휴대폰으로 정말 유명한데 같이 한번 알아보실까요?! 0. 갤럭시 와이드 6 소개 요새 가성비로 핫한 휴대폰이 있는데요, 바로 삼성 갤럭시 와이드 6입니다. 갤럭시 와이드 시리즈는 가성비로도 유명했던 라인업인데요, 프리미엄 라인에 갤럭시 S시리즈가 있다면 가성비 라인업에는 와이드 라인이 있습니다. 휴대폰이 출시된 지 6개월도 되지 않은 짱짱한 휴대폰입니다. 먼저, 6.6인치 디스플레이, 5000mAh 배터리를 특징으로 하며 메디텍 헬리오 P35 칩셋장착. 4GB의 RAM과 64GB의 내부 스토리지를 갖추고 있으며, 마이크로 SD 카드로 최대 512GB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화소수는 ..

애플 에어팟프로 최신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꿀정보와 꿀팁만을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아이템은 바로 에어팟 프로 입니다. 제가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 이기도 한데요. 자세한 리뷰로 같이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애플의 에어팟 프로 출시는 향상된 음질, 소음 제거 및 기타 고급 기능을 제공하면서 무선 이어버드 시장에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하지만 기존 에어팟보다 가격이 비싸서 많은 소비자들은 에어팟 프로가 합리적인 가격인지 너무 비싼건 아닌지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에어팟 프로의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고 구매 가치가 있는지 리뷰 해보겠습니다. 1.디자인과 편안함 AirPods Pro의 디자인은 날렵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짧은 스템과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이어팁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

갤럭시 버디2가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폰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꿀팁과 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내용은 갤럭시 버디 2인데요 가성비 휴대폰으로 유명한 핸드폰이라서 한번 가져와 봤습니다. 자세하게 상세정보 한번 알아보러 가실까요? 1. 갤럭시 버디 2의 디자인 갤럭시 버디 2는 인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삼성의 저렴한 스마트폰입니다. 이 장치에는 1080 x 2408 픽셀의 FHD+ 해상도를 표시할 수 있는 6.6인치 IPS LCD 디스플레이가 있어 선명하고 선명한 보기 환경을 제공합니다. 화면은 120Hz의 높은 새로 고침 빈도로 앱을 스크롤하거나 웹을 탐색할 때 장치가 부드럽고 응답성이 좋습니다. 기기의 베젤은 슬림해 화면 대 바디 비율을 극대화하고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버디 2는 날렵하고 스..

삼성 갤럭시 점프 2 최강 가성비핸드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에서 필수 꿀팁과 꿀정보만을 알려드리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아이템은 바로바로 갤럭시 점프 2입니다. 삼성에서 출시한 통신사 전용 휴대폰인데요 스펙과 얼마나 가성비 인지 한번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1. 새로운 가성비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 여러분은 하루종일 바쁜 생활 중에 여러분을 잘 도와줄 수 있는 스마트폰을 쓰고 계신가요? 오늘 알려드릴 삼성 갤럭시점프 2는 여러분에게 딱 알맞은 스마트 폰일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는 새 기기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Samsung Galaxy Jump 2의 경우, 해상도 1080 x 2408 픽셀의 6.6인치 디스플레이 가 제공됩니다. 디스플레이는 IPS TFT 패널을 사용하므로 시야각과..

갤럭시 퀀텀3 가성비휴대폰 최강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꿀정보와 꿀팁만을 전달해 드리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보실 소식은 갤럭시 퀀텀 3의 상세정보입니다. 같이 한번 알아보러 가실까요!? 갤럭시 퀀텀 3의 깔끔함 삼성 갤럭시 퀀텀 3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입니다. 이 장치는 77 x 164.7 x 7.4 mm, 무게 176g으로 작고 가벼운 폼 팩터를 가지고 있어 들고 다니기에 편리합니다. 기기 전면에는 6.7인치 대형 슈퍼 아몰레드 플러스 풀 HD+ 해상도와 최대 120Hz의 빠른 새로 고침 속도를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부드럽고 편안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 주변의 베젤이 얇아 기기의 전체적인 외관을 개선합니다. 장치의 뒷면은 광택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

휴대폰 케이스 종류와 선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꿀팁만 전해드리는 정보 통장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휴대폰 구매하고 나서 휴대폰 케이스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1. 케이스 타입 휴대폰 케이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휴대폰 제조업체 및 모델, 개인 스타일, 특정 요구 사항 (예: 낙하 또는 물 손상 방지)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리어 케이스: 휴대폰의 디자인을 뽐내고 싶다면, 클리어 케이스가 좋은 선택이다. 이 기능은 긁힘과 작은 낙하로부터 전화기를 보호하는 동시에 전화기의 디자인을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일반적으로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또는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지는데 이는 긁힘과 작은 방울로부터 전화기를 보호할 수 있는 유연하고 내구성..

아이폰14 정보와 사진 잘나오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꿀팁과 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할게 알아볼 내용은 아이폰 14 상세정보입니다. 추가로 아이폰 14 가 사진이 진짜 잘 나오는 이유를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폰 14만의 끌리는 디자인 먼저 아이폰 하면 디자인을 빼놓고 말할 수 없을 텐데요. 아이폰 후면에 있는 저 사과마크를 어떻게 저렇게 이쁘게 넣어놓았는지.. 감탄스럽습니다. 아이폰 14는 깔끔한 디자인의 대명사답게 각진 사각형 모양으로 화려하지 않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그렇지만 화려해 보이는 모습은 무엇 때문일까요...ㅎㅎ 그리고 이번 아이폰 14의 컬러는 블랙, 화이트, 보라, 레드, 블루 이렇게 나왔습니다. 특히 예뻐 보이는 색상은 화이트와 퍼플 색상이 많이 이뻐 보입니다. 파스텔톤의 유..

아이패드 프로11인치 3세대 아직도 현역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 꿀팁과 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알아볼 물건은 바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입니다. 아직까지도 엄청난 M1칩셋 덕분에 현역이라고 불리는 아이패드인데요. 오늘 저와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실까요?! 1. 아이패드 프로 11의 익숙한 폼펙터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에서의 가장 강력한 장점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해 오던 익숙한 폼펙터라고 생각이 됩니다. 12.9인치 같은 완전 대형 아이패드의 경우 도면작업과 건설디자인등 특정 부분 사람들이 많이 이용했었는데요. 11인치를 원하면서 그럼에도 성능은 확실한 아이패드 프로를 이용하고 싶어 했던 분들이 많았기에 아이패드 에어의 크기로 아이패드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학교에서 필기나 간단한 그림 그리기 등 의 작업을 최상의 조건으로 ..

갤럭시 키즈폰 포켓몬 과 신비 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꿀팁과 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알아볼 아이템은 바로! 얼마 전 갤럭시 의 가성비 최강 Xcover5를 키즈폰전용으로 포켓몬 에디션과 신비아파트 에디션으로 출시된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그럼 같이 한번 가보실까요? 1.Xcover5의 새로운 기능 포켓몬 에디션과 신비아파트 에디션으로 나온 갤럭시 Xcover5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첫번째 기능은 아이 휴대폰 통제기능 대단하죠?! 일반적인 휴대폰 에서는 부모님이 아이들 휴대폰을 마음대로 통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나온 키즈폰 신비아파트와 포켓몬 에디션에서는 부모님이 아이들 휴대폰을 컨트롤할 수 있으며 3가지의 모드가 있습니다. 1. 자유모드 자유모드는 부모님이 아이의 휴대폰을 ..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장점 단점 변경점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꿀팁 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아이템은 바로 아이패드 5세대입니다. 아이패드는 정말 많은 유저들이 넓은 사용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2020년 이후 2년 만에 새로운 모델인 아이패드 에어 4가 출시되었습니다. 디자인과 장점, 단점, 변경된 점 등을 같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먼저 아이패드에어 5세대 디자인입니다. 디자인 적인 부분에서는 먼저 가장 첫 번째로 볼 수 있는 컬러입니다. 아이패드에어 4세대에 있던 컬러의 대부분이 사라지고 스타라이트 실버가 사라지고 스타라이트라는 색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약간 골드와 베이지의 중간 같은 느낌의 컬러라고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삼성 갤럭시 폴드4 스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꿀팁 꿀정보만 쏙쏙 알려드리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아이템은 바로 삼성 갤럭시 폴드 4입니다. 같이 알아볼까요?! 1. 갤럭시 폴드 4 외형 가장 먼저 살펴볼 부분은 바로 디자인입니다. 가장 화제가 많이 되었던 폴드 4의 세로로 접는 디자인의 휴대폰인데요 자세히 보시면 디스플레이가 접히는 쪽의 공간이 있어 물이나 습기에 약할 수 있다고 생각 드실 수도 있지만 방수 기능이 있어서 별로 상관이 없습니다. 그래면서도 디자인 적으로 완벽하게 만들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디스플레이 7.6 인치로 거의 태블릿 PC수준의 화면으로 휴대폰의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면서도 게임, 메신저, 사진 등을 동시에 작업하는 부분에서도 정말 뛰어난 화면 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

갤럭시S23 가격 디자인 스펙 비교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최고 꿀팁 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따끈따끈한 갤럭시 S23입니다. 갤럭시 S23의 성능과, 가격, 디자인, 그리고 이벤트 중인 내용까지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S23 먼저 갤럭시 S23의 디자인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장 먼저 변경된 부분은 바로! 카메라 섬이 사라졌다는 사실인데요! 기존의 갤럭시 S시리즈의 전작들을 살펴보면 은색의 카메라 섬이 존재했었는데요 그 부분이 이번 S23시리즈로 넘어오면서 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카메라가 많이 튀어나오는 부분을 조금이나마 줄이고 성능은 좋게 하기 위해서 이렇게 디자인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색감! 항상 휴대폰의 색상은 아이폰에게 밀리던 갤럭시가 드디어 ..

애플워치 울트라 리뷰 이것보다 완벽한 시계는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 최고 꿀팁 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 은 바로 애플워치 울트라입니다. 제가 4개월간 실제로 사용하고 느꼈던 장점과 성능, 장점 위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애플워치 울트라 애플워치 울트라 의 디자인은 여태까지와는 정말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한번 같이 위에 디자인을 같이 보실까요? 사각 프레임은 같지만 애플워치 울트라와 애플 아이폰 14의 언팩 행사당시 저 너머로(Far out) 라는 제목으로 언팩 행사의 제목을 정했었습니다. 언팩 행사의 제목을 그대로 따온 듯 더 강력하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바뀐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의 크기는 49mm로 넓고 큰 화면의 디스플레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큰 화면의 이유는 등산, 스포츠..

아이폰14PRO 대박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꿀팁꿀정보만 가져오는 정보통장입니다! 아직도 화제인 휴대폰이 있죠! 바로 아이폰 14 프로 시리즈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기도 한데요. 저의 사용후기와 자세한 장점 특징 소개 해드릴게요! 1. 아이폰14 첫 번째 바로 아이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디자인이 있겠죠!? 지금 아이폰의 디자인은 예전 아이폰 12 각진 사각형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변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디자인이 변함에 따라 아이폰 12 시리즈부터 판매량이 엄청나게 늘었는데요. 디자인의 변경된 부분은 옆 테두리 부분이 동그랗게 라운드처리가 되었던 디자인에서 각진 사각형 디자인 으로 바뀐 후에 갤럭시나 다른 브랜드로 갈아탔던 아이폰 유저 분들이 다시 아이폰으로 돌아와서 판매량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이폰이 깔..

갤럭시 플립4 인기가 식지않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꿀팁 만을 제공해 드리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갤럭시 플립 4입니다. 플립 4가 출시된 지 벌써 6개월이 되었는데도 아직도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데요 오늘 저와 같이 그 이유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새로운 플립4 갤럭시 플립 4 디자인인데요 이렇게 보시면 굉장히 깔끔하면서 세련되게 나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색상도 파스텔톤 무광으로 고급스러움까지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성분들이 많이들 찾으셨었지만 요새는 남성분들 까지도 플립 4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많이들 찾아 주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플립만의 반으로 접는 디자인이 옛날 폴더폰의 감성을 건드리는 부분도 있고 가벼운 무게와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디자인이 플립 3과 비슷 하지만. 더욱더..

휴대폰 정보 옮기는 방법(스마트스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최고 꿀팁만 알려드리는 정보통장입니다. 이제 곧 있으면 새로운 휴대폰인 갤럭시S23이 출시가 될텐데요. 휴대폰을 새로 구매 하시면서 기존 휴대폰에있던 정보들을 옮겨야 할때 정말 난감한적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 들고온 소식은 삼성 스마트 스위치 기능 입니다!! 빠르게 같이 알아보아요. 0.Smart switch (스마트 스위치) 갤럭시 휴대폰이 새로 출시 할때 대부분 사람들은 아마 신형 휴대폰으로 많이 교체 를 하실텐데요 그렇게 되면 기존 휴대폰에 있던 정보와 문자,전화,사진 등 많은 정보들이 저장 되어 있을 겁니다. 그럴때 마다 정말 난감했었는데요. 그래서 나온 삼성 Smart switch. 새로운 휴대폰의 출시가 잦아지는 만큼 휴대폰의 정보를 옮길 일도 많아졌습니다. 휴대폰 ..

삼성의 최강 가성비 키즈폰 Xcover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 정보통장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삼성의 최강 가성비 휴대폰 삼성 갤럭시 Xcover5입니다. 삼성의 실수라고도 하는 최강 가성비 휴대폰으로 예전의 탈부착식 배터리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성능만큼은 절대 저렴하지 않습니다. 삼성의 키즈폰 이제 곧 3월이면 학교에서 신입생들이 입학을 하게 되는데 이제 첫 스마트폰을 갖게 될 텐데요. 인기가 많아서 키즈폰으로 재출시된 삼성 갤럭시 Xcover5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1. 외형 외관은 보시다시피 약간 투박한 느낌인데 휴대폰의 내구성을 위해서 이렇게 튼튼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제 막 학교에 입학하는 어린 친구들이 사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튼튼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네요. 일명 러기드 폰 이라고도 많이 부르는데요. 이제 ..

삼성 갤럭시 S23 사전예약 정보 대방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꿀팁만을 전달해 드리는 정보통장 입니다. 오늘 저희가 알아볼 소식은 갤럭시 S23 소식입니다. 갤럭시 S23 언팩행사 다들 보셨나요?! 저희가 궁금해하실 만한 정보들만 모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1. 갤럭시 S23출시일 정보 갤럭시 S23 출시일은 2023년 2월 14일입니다. 그러나 2월 7일부터 2월 13일까지 사전예약 기간에 사전예약을 하게 되시면 엄청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통 갤럭시 S 시리즈를 사전예약 하게 되면 안 좋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하지만 사전예약을 해야만 하는 이유가 3가지 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은 밑에서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2. 갤럭시 S23 카메라 정보 S23 카메라는 역대급 성능으로 최대 2억 화소로 최고급 디지털카메라 보다 더 좋..

삼성 갤럭시 워치5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통장입니다. 오늘 저와 함께 알아볼 소식은 갤럭시 워치 5입니다! 22년 8월 26일에 출시한 삼성 스마트 워치인데요 어떠한 성능이 있는지 어떤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은지 같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디자인 갤럭시 워치 5의 가장 인상적인 첫 번째 부분은 바로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전세대 의 갤럭시 워치를 보면 투박하거나 조잡한 디자인의 느낌이 나는 워치가 많았는데요 "이게 삼성에서 만든 거라고?" 등등 말이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애플워치의 디자인이 굉장히 잘 나오는 것들이 한몫하기도 했죠 그렇지만 이번 갤럭시 워치 5는 동그라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작인 워치 4에 비해 많이 발전된 모습으로 나와서 인기가 많아진 모델입니다. 2. 옵션 갤럭시 워치 5의 옵션으로는 44mm, ..

갤럭시S23울트라 스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에서 꿀팁만을 전해드리는 정보통장입니다. 이번에 저와 함께 알아볼 것은 갤럭시 S23울트라입니다. 이번에 언팩행사부터 사전예약까지 정말 말이 많았죠?? 자세한 스펙과 전작과 달라진 점 그리고 개선된 점과 장점까지 같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디자인 및 외관 가장 첫 번째로 외관이 이전 S22 보다 훨씬 더 많이 날렵해졌습니다. 각진 사각형 모양으로 이전에 노트시리즈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으로 폼팩터를 완전히 정한 것 같습니다. 완벽의 가까운 화면 비율과 화질이 영상콘텐츠를 볼때 더운 더 선명하고 최적의 몰입감을 선사하는데요! 이렇게 동영상 콘텐츠에서 완벽해질 수 있었던 이유는 정말 얇고 강한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S23울트라의 최고 강점입니다. 또한 카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