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dm19의 등록된 링크

 spidm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줄어든 니트 늘리는법과 늘어난 니트 줄이기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겨울 및 봄까지 니트를 많이 입는데요 ! 니트 입고 세탁을 해서 보면 니트가 줄어들때가 있습니다 반대로 니트를 많이 입다보면 니트가 늘어나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집에서 간단하게 관리를 하는 방법들을 알아보..

삼성하우젠 LG Klasse 드럼세탁기문잠김 해결방법! [내부링크]

드럼세탁기를 사용하시다 보면 한번씩 세탁기가 문잠김이 되어 열지 않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요럴때 왜 이런 현상이 발생이 되는지 원인 및 이유를 알아보고 그에 맞는 대응방법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커세어k70mk2 적축 기계식 키보드의 가격 및 장단점! [내부링크]

커세어 ~~ 누군가 한번쯤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거나 컴퓨터를 사용하면 어떻게든 한번은 들어봤을 그 메이커 ! 수냉쿨러에서 이름을 알린다고 생각했었는데 키보드에서도 꾀나 이름이 있는 브랜드 가격이 좀 쎄..

기계식 게이밍 라인업 ! 로지텍GPROX키보드 장점! [내부링크]

로지텍에서 게이밍에 최적화된 라인업 PRO를 추가하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출시했던 GPRO 키보드의 업글버전이라고 생각됩니다 간단한게 일단 스펙부터 한번 ~ 훑고 가지죠! 스펙 연결방식 : 유선 PC연결방식 : US..

몬스타게이밍마우스! 몬스터기어그로자 마우스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작년 한참 배그를 많이 하던 시절에 하도 게임에서 상태를 잘 못죽이던 시절에 너무 잘하고 싶은 나머지 ~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가 하다가 찾고 또 찾은 끝에 바로 몬스터기어그로자 마우스를 알게 되었네요..

로켓콘퓨어 i 오울아이 울트라 드라이버 설치방법 A-Z! [내부링크]

오늘은 로켓콘퓨어 오울아이 드라이버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로켓콘퓨어i는 게이밍 마우스로 인데 최근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게임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인기를 얻고 있지요 윤루트마우스라..

라쿤털 세탁 및 구스 패딩 세탁법 ! 이렇게 쉽게 할수 있다 ~ [내부링크]

이제 슬슬 겨울이 끝나가고 있네요 ! 겨울에 입었던 옷을 정리해야 될때가 다가 오는데요 그중에서 아웃터 중 비싼 옷중에 아마 구스 패딩이나 롱패딩이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 구스 패딩..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와 바이퍼 가격 성능 비교분석! [내부링크]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와 바이퍼 전격 비교! 종류 레이저 바이퍼 레이저 데스에더 엘리트 가격 39000 49000 DPI 6400DPI 16000DPI 모양 둘다 크게 차이 없음 둘다 크게 차이 없음 버튼수 7 7 센서방식 5G 5G 크..

누렇게변한흰옷을 한방에 해결하는 과탄산소다사용법 [내부링크]

3월정도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면 겨울에 묵혀두었던 옷들을 다시금 하나씩 정리 하면서 봄 옷들을 꺼내기 시작하는데요 근데 막상 입을려고 꺼냈더니 흰옷이 누렇게 변했거나 아니면 행거 걸어놨던 옷이 형광..

노트북 추천 17ZD90N-VX5BK LG그램17인치2020I7 가격 DOWN! [내부링크]

드디어 3월이 시작 되는군요 이쯤이면 새학기 취업 여러가지 새로운 일들이 있는데요 ! 거기서 꼭 필요하게 되는 1순위가 노트북이라 정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17ZD90N-VX5BK LG그램17인치2..

다이소 과탄산소다로 텀블러 세척하는방법! [내부링크]

과탄산소다 What? 과탄산소다는 물에 녹이면 탄산나트륨과 과산화수소로 분해되고 이 과산화수소에서 산소원자 하나만 있는 발생기 산소가 발생한다 이 발생되는 산화력으로 표백을 한당! 이를 이용하여 산소계..

주방환풍기나 가스렌지후드필터 청소 및 교체방법 [내부링크]

1. 가스렌지후드필터 청소를 해야 되는 이유 요즘 같이 코로나19로 인해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다보면 음식을 많이 해먹게 되는데요 ! 저만 그런건 아니져 ㅠ.ㅠ 마트에가서 식자재 한번 싹쓸이 해서 평..

권연벌레원인, 이것만 알면 된다! 예방 및 퇴치법까지 [내부링크]

1. 권연벌레 원인 요즘 한동안 뜸하더니만 ~ 이상한 좁쌀같은 벌레가 자꾸 한두마리씩 나오기 시작하네요 ! 이게 어디서 나오는지 계속 찾아보다가 ~ 결국 찾지를 못하고 계속 시간만 지나고 있다가 계속 안없어지..

세탁기거름망세척! 교체 및 청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1. 빨래를 하고 나서 세탁물에 먼지가 묻는이유 여름보다는 빨래를 적게 하지만 한번 하면 두꺼운 소재의 옷들을 많이 빨다보니 세탁물 건조를 시켜보면 먼지가 많이 끼이는걸 볼 수 가 있어요 그래..

※9급 군무원 기출문제 및 합격 노하우 상담후 무료제공※ [내부링크]

※9급 군무원 기출문제 및 합격 노하우 상담후 무료제공※ 신청 해주시는 분들께 200분 한정 기출문제와 합격 노하우를 상담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143명 참여] [무료신청] * 이름 * 나이 * 연..

※체형관리사 단기취득 노하우/기출문제 상담 후 무료제공※ [내부링크]

※체형관리사 단기취득 노하우 기출문제 상담후 무료제공※ 신청 해주시는 분들께 200분 한정 기출문제와 단기취득 노하우를 상담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143명 참여] [무료신청] * 이름 * 나이..

농산물품질관리사 단기취득 노하우/기출문제 상담 후 무료제공 [내부링크]

국가공인자격증 ※농산물품질관리사 단기취득 노하우 기출문제 상담후 무료제공※ 신청 해주시는 분들께 200명 한정 기출문제와 단기취득 노하우를 상담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00명 중 현재 신청 가..

반려동물관리사 단기취득 노하우/기출문제 상담 후 무료제공 [내부링크]

(출저 - 통계청) 반려동물에 관한 법안이 개정되면서 반려동물 산업이 새로운 블루오션의 중심에 섰습니다. 반려동물 관리사는 반려동물들이 더 사랑받을 수 있게 도와주고 보살펴주는 전문 관리사 입니다. 애..

도로교통감정사 예상문제 및 단기합격 노하우 상담 후 무료제공 [내부링크]

이벤트기간내 신청하시는 분에겐 3가지 무료혜택을 드립니다. ※ 지금 이곳에서 무료자료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혜택 1. 전문가와의 무료상담 해당 자격증 전문가와의 친절한 상담을 통해 당신의 진로를 스스로..

여성 취업센터 심리상담사 [내부링크]

혜택 사항 [상담 혜택] 상담 완료하신 분들에 한하여 '시험 안내 및 적중 예상문제'를 무료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132명 상담신청중] [무료 지원 사항] 1. 취업.창업.프리랜서 활동 지원 2. 각종 관련자격 취..

직업상담사 단기취득 노하우/기출문제 상담 후 무료제공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전망 및 진출분야 실업률이 높아짐에 따라 정부에서도 직업관련 프로젝트를 실행 직업상담 인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자격증 취득자 우선채용 공기업 및 직업안정기관등 여러곳에서 직업상담사..

9급운전직 공무원 단기취득 노하우/기출문제 상담 후 무료제공 [내부링크]

운전직공무원 주요업무 운전직공무원은 주요업무가 차량운행관리 및 각종 공문서 수발업무 및 기타업무를 보시게 됩니다. (근무처는 도청, 시청, 구청 및 군청, 그리고 교육청) 운전직공무원 장점 시험 과목수가..

도로교통 감정사 단기취득 노하우/기출문제 상담 후 무료제공 [내부링크]

도로교통 감정사 단기취득 노하우 기출문제 상담 후 무료제공 신청 해주시는 분들께 200명 기출문제와 단기취득 노하우를 상담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00명 중 현재 신청 가능 인원 25명입니다. [..

유망 직종 이것이 궁금하다! [내부링크]

코딩강사의 전망? 2018년부터 초중고 교육과정에 SW교육이 의무화되어 그에 따라 전문 인력이 대폭 확대될 전망입니다. 정규교과 외 수업확대로 강사의 전문역량이 중요! 방과 후 활동, 문화센타, 동아리 활동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