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op의 등록된 링크

 spoo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첨 완료 [내부링크]

8강전 조추첨이 모두 완료 되었습니다. 1경기 : 레알 마드리드 VS 첼시 2경기 : 인터밀란 VS 벤피카 3경기 : 맨시티 VS 바이에른 뮌헨 4경기 : AC 밀란 VS 나폴리 1경기 레알과 첼시는 레알이 상당히 유리한 대진이라고 보여집니다. 첼시가 이번 시즌 경기력이 상당히 나쁘고 레알의 홈에서 1차전이 먼저 치뤄지기 때문에 만약 두골차 정도로만 이겨도 4강은 충분하다 라고 보여집니다. 그만큼 레알과 첼시 경기는 레알의 엄청나게 유리한 입장에서 치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2경기 인터밀란과 벤피카는 두팀다 해볼만 하다 라고 보여집니다. 1차전에서 인터밀란이 많은골을 넣지 못한다면 2차전 벤피카 홈에서 상당히 어려운 경기가 예상이 되기때문에 인터밀란은 1차전에서 골을 넣기위해 공격적으로 나설것으로 보여집..

22 - 23 유럽 챔피언스리그 8가 조추첨 일정은 언제일까? [내부링크]

22 - 23 유럽 챔피언스리그 16강이 끝나고 8강 진출팀이 모두 가려졌습니다. 16강 에서의 이변은 없었습니다. 벤피카는 본선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던 브뤼헤를 큰 점수차로 승리를 거뒀고 맨시티 또한 홈에서 7 : 0이라는 어마어마한 득점으로 라히프치히를 잡으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레알은 원정에서 5 : 2로 리버풀에게 승리했고 홈에서 쐐기골을 넣으며 8강에 진출을 했습니다. 토트넘은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8강 진출에 실패했고 AC밀란은 1 : 0이라는 스코어를 지키며 8강에 진출을 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첼시 , 인터밀란 , 뮌헨이 8강에 진출을 했네요 세팀다 큰 점수차로 승리한건 아니지만 첼시는 1차전 1 : 0으로 지고있던걸 2차전에서 2 : 0으로 역전을 하며 8강에 진출한것이 대단히..

NBA LA 클리퍼스 VS 골스 [내부링크]

클리퍼스와 골스의 경기입니다. 클리퍼스의 홈 경기력은 아주 좋은편 입니다. 다른 상위권 팀들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홈 승률이 좋다라고는 볼 수 없지만 평균 이상은 해주고 있습니다. 골스의 원정 승률은 심각한 정도입니다. 원정 승률만 봤을때는 하위권 팀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원정에서 힘을 못쓰는 이유가 커리 빼고 나머지 선수들 평균 득점이 확 떨어집니다. 말그대로 커리 빼고 나머지 선수들은 죽쓴다 라고 보여집니다. 두 팀의 맞대결을 보자면 본인들 홈에서는 무조건 승리하고 있습니다. 골스는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약하니까 당연한 결과라고 봐도 될 것 같네요 최근 세경기 전부 홈에서 승리를 했습니다. 큰 점수차로 이기는 경기는 없지만 3쿼랑 4쿼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승리를 가져가고 있네요 골스는 원정에서..

안토니오 콘테는 즉시 토트넘을 떠나야 한다. [내부링크]

53세의 콘테는 시즌이 끝나면 계약이 만료되며 스퍼스는 모든 대회에서 우승컵을 못가져올 가능성이 큽니다.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탈락했으며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선 4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물론 경기력이 안좋은거에 비하면 프리미어리그 상위권 그리고 챔스진출권인 4위에 위치한건 기적이라고 보여집니다. 토트넘 감독 안토니오 콘테는 토트넘에 평생 자신의 미래를 맡기기 싫다면 토트넘 감독직을 사임하고 즉시 떠나라고 전 블랙번에서 뛰었던 스트라이커 크리스 서튼은 이야기 했습니다 서튼은 BBC 라디오 에서 "그가 지금 사임하는게 토트넘을 걱정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더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가 시즌이 끝날때까지 감독 자리를 유지할 것으로 보고있지만, 토트넘 상황이 상당히 좋지않고 감독직을 억지로 유..

3월 16일 UEFA 챔피언스리그 2차전 레알 마드리드 VS 리버풀 [내부링크]

1차전 엄청난 골 폭풍이 몰아쳤죠 5 : 2로 레알이 승리를 했습니다. 2차전은 리버풀이 어쩔 방법이 없습니다. 그냥 무조건 공격 또 공격 실점을 더 하던 말건 3점차로 뒤져있기 때문에 그냥 무조건 공격을 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5 : 2라는 점수차는 쉽게 역전하기 힘들고 그러나 두 팀의 공격적인 성향은 멈추지 않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예상 포메이션을 보면 두 팀다 4-3-3을 쓰고있습니다. 4-3-3은 기본적으로 공격에 비중을 둔 포메이션 입니다. 이번 2차전은 리버풀이 레알 마드리드를 가둬놓고 팰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골이 얼마나 빨리 터지느냐에 달려있는데 리버풀 골이 전반에도 터지지 않는다면 선수들 마음이 조급해지고 후반에 역습 허용해서 레알한테 질 가능성도 있고요 여튼 1차전 보다는 슈팅이 더..

3월 16일 UEFA 챔피언스리그 2차전 나폴리 VS 프랑크푸르트 [내부링크]

나폴리와 프랑크푸르트 챔스 2차전 입니다. 1차전은 프랑크 홈에서 나폴리가 2 : 0으로 승리했습니다. 프랑크 프루트는 한골 실점 정도야 괜찮지만 후반에 레드카드를 받고 또 한골을 더 실점했습니다. 레드카드를 후반 막판 받았더라면 1 : 1로 끝났을수도 있었을텐데 후반 초반에 받는 바람에... 한골 더 실점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2차전은 당연하지만 나폴리 홈이기 때문에 상당히 유리하고 2점을 안고 가기때문에 마음이 편한 상태에서 프랑크 프루트를 상대합니다. 나폴리의 전술 성향상 2점을 앞서고 있다고 무조건 수비만 하는 팀은 아니기 때문에 슈팅 숫자가 오히려 프랑크 프루트 보다 더 많이 나올것으로 보이고 유효슛 기회도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더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폴리의 경기력은 너무 좋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