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meeting의 등록된 링크

 sportmee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4건입니다.

유전자 변형 ‘형광 물고기’ 브라질 하천에 ‘침입’ [내부링크]

기사 출처 : https://www.hani.co.kr/arti/animalpeople/human_animal/1031497.html 유전자 변형 ‘형광 물고기’ 브라질 하천에 ‘침입’ www.hani.co.kr 해파리와 말미잘 등에서 얻은 형광 단백질 유전자를 넣..

‘신생아 4명 사망’ 이대목동병원 의료진 2심도 전원 무죄 [내부링크]

https://view.kakao.com/v/_Gpcxjb/EDFbZ0oqXC '신생아 4명 사망' 이대목동병원 의료진 2심도 전원 무죄 '신생아 4명 사망' 이대목동병원 의료진 2심도 전원 무죄 view.kakao.com 이대목동병원에서 신생아 4명이..

오늘의 날씨 빙판길주의 [내부링크]

오늘 아침 출근길 매서운 한파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잠시만 바깥에 서 있어도 손발이 꽁꽁 얼어붙는 느낌이에요 현재 서울 기온은 영하 8.4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순간순간 칼바람이 불어 들면서 체감온도..

붕어빵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붕어빵 심리테스트 붕어빵을 어디부터 먹을까? 붕어빵 심리테스트 (miricanvas.com) 붕어빵 심리테스트 위 이미지는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에서 만들었어요. www.miricanvas.com 붕어빵의 부위를 4개로 나누어..

아재개그 모음 [내부링크]

지구가 제일 힘들었던 시기는? 고생대 서울에서 생산된 고기는? 살코기(지방이 없으니까) F는 좀 애매한 이유는? F = ma니까 me too와 비슷한 말은? another(어 나도) 메이저리그에서 던지는 공은? 해외직구 이..

서른, 아홉 등장인물 빠른 전개 좋아요 [내부링크]

2월 핫한 드라마가 될듯한 서른, 아홉 손예진, 전미도, 김지현,연우진,이무생, 이태환 배우가 출현하는 드라마 정말 내일모레 마흔, 빼박입니다. 곧 마흔인데 뭘 제대로 해 놓은 것도 없고, 불안하긴 20대나 30대..

오늘의 명언- 사랑 [내부링크]

윈스턴 처칠 명언 미숙한 사랑은 ‘당신이 필요해서 당신을 사랑한다’ 고 하지만 성숙한 사랑은 ‘사랑하니까 당신이 필요하다’ 고 한다. Immature love says, I love you because I need you, mature love says..

발렌타인데이의 유래 [내부링크]

매년 양력 2월 14일을 가리키는데 좋아하는 친구들끼리 특히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 등을 선물하는 날. 1990년대 이후 청소년들 사이에 매달 14일을 기념일로 정해 선물을 주고받는 포틴데이(fourteen day)가 유..

영화속 명대사 모음 고백하기 좋은 말 모음 [내부링크]

초콜릿보다 더 달달함 주의! I will always love you. 라라랜드 (La La Land, 2016)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이곳 라라랜드에서 재즈 피아니스트인 세바스찬과 배..

발렌타인데이 선물 발렌타인데이고백방법 발렌타인데이 고백 성공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입니다. 뻘쭘하지만 사랑을 표현하기 가장 좋은 날 중 하나입니다. 발렌타인데이 고백 방법을 소개 합니다. 발렌타인데이 고백ROOT 남성 선호도 1위 영화관 데이트 어두운 영화관에서 팝콘..

줄 폐업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기사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128726632228552&mediaCodeNo=257 ‘패션의 성지’ 동대문 도소매 상권 침체가 심상치 않다. 코로나19 이후 2년 넘게 해외 관광객 발길이 뚝 끊긴 데다..

우주인 오로라조명 불꽃 바다 불멍 물멍 무드등 힐링LED조명 [내부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selffun/products/6293787042 우주인 오로라조명 불꽃 바다 불멍 물멍 무드등 힐링LED조명 : 홀로재미 [홀로재미] 혼자서도 재미있게 여가를 즐길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 하고자 합니..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 [내부링크]

1위 88년생 3인조 걸그룹 2위 차민규 연속 은메달 3위 우크라이나 4위 부모 형 30대 5위 대한검정회 6위 자가 검사키트 제한 7위 이승효 8위 심석희 9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신사와아가씨 10만불 20만불은 얼마? [내부링크]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나오는 10만불? 환율로 계산해 보면 얼마 일까요? 2022년 2월 12일 기준 환율로 계산 해 봤습니다. 십만달러는 119,950,000 일억 천만 구백 구십 오만원 이십만달러는 239,900,000 이억..

빅뱅, 4년만 완전체 음악으로 논란 끝낼까 [내부링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빅뱅이 올봄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신곡 녹음 작업은 모두 마쳤으며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빅뱅의 컴백은 2018년 3월 발표한 싱글 '꽃 길' 이후 4년여만..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15회 모두 정해 진 일, 그것을 바꾸려면 더 큰 재앙이 온다. [내부링크]

http://novel.naver.com/best/detail?novelId=1036290&volumeNo=15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 15회 모두 정해 진 일, 그것을 바꾸려면 더 큰 재앙이 온다 알베르토는 펜던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시작했..

설 연휴 실시간 도로 교통 상황 확인으로 좀더 빨리 가는 방법 [내부링크]

실시간 도로교통 상황 확인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전 국민이 다 쓰는 카카오맵을 통해 하는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s://map.kakao.com/?URLX=487502&URLY=1116104&URLLEVEL=10&traffic_stat..

한약보다 좋은 무료 건강 비법 11가지 [내부링크]

한약보다 좋은 무료 건강 비법 11가지 1. 머리를 두들겨라! 손가락 끝으로 약간 아플 정도로 머리 이곳 저곳을 두들기는 겁니다. 두피가 자극되어 머리도 맑아지고 기억력이 좋아집니다. 빠..

물백신 논란에도 맞아야하는 이유…韓 과학자가 비밀 풀었다 [내부링크]

기사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12514044845909&outlink=1&ref=%3A%2F%2F [단독] 물백신 논란에도 맞아야하는 이유…韓 과학자가 비밀 풀었다 - 머니투데이 오미크론, 항체는 회피해도 T세..

전남친 전여친 잊는법 [내부링크]

무조건 잊어야하는 상황이다,다시 재회 못한다? 그럼 읽으셈 가장 빠른 방법은 닥치는대로 소개받는거임 소개팅 지인친구모임 직장사내모임 소모임 교회등등 소개 받을루트 다 건져야됨 움직여라..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14회 희망의 씨앗 [내부링크]

갑자기 이대위가 우물을 발견하는 속도가 빨라졌다. 사막 지형에서 우울을 발견하기 쉽지 않은데, 우물을 발견하고 굴착하고 완성하는데 까지 하루밖에 걸리지 않았다. 이전에는 1주일 이상..

디씨에서 난리 난 자살 사건 [내부링크]

3줄 요약 1. 누구 보다 열심히 착실히 장사 하던 자영업자가 한 지역카페회원(자칭우수회원?)이 음식 주문 했는데, 요청 사항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면 별점 테러 및 협박 2. 진심으로 사과하였고, 말도 안 되게..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13회 모든 것의 시작 [내부링크]

왜 갑자기 이 펜던트가 내 눈앞에 나타나게 된 것일까? 의문이 생겼다. 일단 나는 이대위에게 주변을 통제하고 이 펜던트를 어떻게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 만약 모든 것이 이 펜던트로부터 시작이라면... "이대위..

게임 자동차 캠핑용 라이트 음악 반응 3D 라이트 조명 [내부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selffun/products/6204219709 게임 자동차 캠핑용 라이트 음악 반응 3D 라이트 조명 : 홀로재미 [홀로재미] 혼자서도 재미있게 여가를 즐길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sm..

3D 사운드 라이트 Led 매직 콜로 게임 분위기 라이트 음악 리듬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elffun777/222625482786 3D 사운드 라이트 Led 매직 콜로 게임 분위기 라이트 음악 리듬 좀더 싸게 대람 구매 WELCOME 전화 ? 언제든 환영 합니다 . 010-2415-5867 옵션 설명 대표 이미지..

알고 보니 다른 사람이었다. 소설 같은 이야기 [내부링크]

현실에서는 정말 소설 같은 이야기가 정말 많습니다. 아래 기사는 정말 소설 같지만 현실이야기 입니다. 기사 출처 : https://news.v.daum.net/v/20220118203413154 15년간 함께 살다 사라진 남편..'알고보니 다른..

강성범 폭탄 발언, 김건희 '미투 발언' 겨냥.."이수정이 어떤 얘기할지 궁금" [내부링크]

최근 정치 발언 수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는 개그맨 강성범씨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부인 김건희씨의 '미투' 발언과 관련해 신랄한 비판을 쏟아냈다. 강성범씨는 "보수는 돈 주고 하니까 '미투' 안 터..

송지아 "명품 가품 논란 사실, 죄송합니다" 자필 사과문 공개 [내부링크]

송지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송지아입니다. 먼저 저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지금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명품 가품 기사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현..

크리스마스의 악몽‥"초등생이에요" 만류에도 무인모텔서 성폭행 [내부링크]

원본기사 : https://imnews.imbc.com/replay/2022/nwdesk/article/6333653_35744.html [단독] 크리스마스의 악몽‥"초등생이에요" 만류에도 무인모텔서 성폭행 지금부터는 지난 성탄절에 발생한 끔찍한 성폭행 사..

나는 선거 전문가도 아니고 엄청 관심 있지는 않지만 이 지지율이 맞는건지? [내부링크]

계속 널뛰기 지지율 어떤 것을 믿어야 할지? 이재명 37%, 윤석열 28%, 안철수 14%..安, 지지율 또 상승 아래는 기사 내용 출처 : https://news.v.daum.net/v/20220113115501895?x_trkm=t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의..

제주도 다시 가야 할 이유? 겨울 한라산 [내부링크]

군대를 전역하고 나서 몇년 후 겨울에 제주도를 방문 한 적 있습니다. 물론 작년에도 제주도를 다녀 오긴 했지만 그때는 여름이 시작 될 무렵이었고, 2015년도에 겨울에 제주도를 방문 했을 때의 일입니다. ROTC..

카카오뷰 20만뷰 이건 진짜 타이밍 싸움? [내부링크]

이게 무슨 일 보드 하나가 대박 노출 되었나 봅니다. 어제 2시 23분 경 올린 보드 내용은 아래 내용 전기차 배터리 핵심원료인 '리튬'의 가격이 새해에도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세계 곳곳의 리튬 생산업체에..

특전사 이야기, 특전사도 사람이다. [내부링크]

04년~09년까지 특전사 대위로 근무를 했다. 장교는 특전사를 지원한다고 해서 되는 것도 아니고, ROTC 3200명 동기 중에 33명이 특전사로 배치받았다. 특전사로 분류받았을 때, 주위에서는 네가 특전사? 전공도 사..

"눈 오면 열심히 치우세요^^" 여고생, 軍위문편지 논란 [내부링크]

기사 출처 : https://news.v.daum.net/v/20220111222337212 "눈 오면 열심히 치우세요^^" 여고생, 軍위문편지 논란 한 여고생이 군 장병을 조롱하는 듯한 위문편지를 보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11일..

신사와아가씨 신사와아가씨ost 신사와아가씨재방송 신사와아가씨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중 하나인 신사와아가씨 이제 중후반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신사와아가씨는 KBS 주말드라마로 얼마전 KBS연기대상 지연우(이영국역) 박단단역의 이세희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출..

코로나 라이브 [내부링크]

코로나의 현재 상황을 알 수 있는 사이트 정보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음에서 코로나 라이브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사이트가 코로나 라이브라는 사이트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corona-live.com/..

연하장 무료 나눔 연하장 zip [내부링크]

 연하장 디자인 필요 하신분들 다운로드 받아 가세요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바둑 거목' 조훈현이 화천대유 고문 맡은 사연은 [내부링크]

뉴스 출처 : https://news.v.daum.net/v/20220110044003074 [단독] '바둑 거목' 조훈현이 화천대유 고문 맡은 사연은 대장동 개발사업을 주도한 화천대유가 꾸린 초호화 고문단에 프로바둑기사 9단인 국수(國手)..

캠핑 사무실 가정에서 활용 가능한 라운드탭 미니 와디즈 사전 신청 [내부링크]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34127 와디즈 오픈예정 | [캠핑필수] 진짜 '손바닥'만한 릴선! 릴선과 멀티탭의 경계를 허물다. [캠핑필수] 진짜 '손바닥'만한 릴선! 릴선과 멀티탭의 경계를 허물다...

열독률 높은 기사 닭 500마리 '도살'..제주 들개들의 습격 [내부링크]

[현장 카메라]닭 500마리 '도살'..제주 들개들의 습격 채널A 1월 7일 19:47분 기사입니다. https://news.v.daum.net/v/20220107194759747 [현장 카메라]닭 500마리 '도살'..제주 들개들의 습격 제주도에 버려지는..

카카오뷰 2022년 1월 7일까지 유입량 분석? [내부링크]

https://tv.kakao.com/channel/3935372/cliplink/425397897 티스토리를 아주 오래전에 개설 해 보고 최근에 카카오뷰를 만들고 나서 다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보드를 만들고 얼마 되지 않았는데, 뷰 수가 만뷰..

가장 인기 있는 아침, 저녁 드라마, 시청률 순위 [내부링크]

1위 국가대표 와이프 월~금 오후 8:302021.10.4 강남의 집 한 채를 통해 삶의 클래스를 올리려 고군분투하는 서초희가 행복은 집 자체가 아니라, 그 집에서 서로를 보듬고 살아가는 사람임을 깨닫게 되는 휴먼..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1~12회 [내부링크]

1회 아직 늦지 않았다. 아직 늦지 않았다. 다시 돌아 갈 수만 있다면,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 진다. "팀장님! 2호차 부팀장입니다." "후방에 정체모를 차량이 따라오고 있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일단 대기 바..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12회 [내부링크]

12회 죽음 소말리아로 떠나 기 전에 팀원들에게 여러 가지 일들을 전달해 주고 싶었지만 만날 수는 없었다. 그곳의 상황이 지금은 좀 더 심각한 상황일 수 있고, 우리나라와 연관성이 더 큰 이슈였기 때문에 바로..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11회 [내부링크]

2022.01.04 - [소설쓰기] -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10회 11회 새로운 임무 앞으로 시간이 많이 남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테러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과거와 미래로 시간을..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10회 [내부링크]

10회 시간은 흘러간다. 테러는 일어났다. A팀의 임무는 실패했다는 반증이었다. 모든 것을 쏟아부어서라도 테러는 막아야만 한다. 앞으로 남은 시간은 1년, 미래로 간 것이 맞다면 1년 후 월드컵 예선 테러는 일어..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9회 [내부링크]

9회 선택의 시간 과거에서부터 시간 여행자들은 계속 존재했었고, 과거의 역사속에서 시간여행자들은 많이 티나지 않게 역사를 조금씩 바꾸어 나가고 있었다. 하지만 그 책에는 시간을 거슬러 가는 방법이라고는..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8회 [내부링크]

8회 시간 여행자 나는 UN 본부로 들어가서 현재까지의 상황에 대해서 브리핑했다. 단장님이신 김 대령님은 묵묵히 듣고만 계셨다. "손팀장!" "네" "그래, A팀은 UN 소속의 특별 조사단에 속해 있지만 특수작전을..

소설 시간을 거슬러 7회 [내부링크]

7회 특이한 능력 새로운 팀원이 왔다. 새로운 팀원은 미국 국적의 로버트였다. 그는 CIA 소속 정보원이었다. 이제는 UN 소속으로 일을 하고 있다. 나는 새로운 팀원들을 알게 될 때마다 그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어..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6회 [내부링크]

6회 연결고리 수지와 나는 알 드루크텔를 만나러 캐차(Katcha)로 출발했다. 캐차는 나이지리아 수도로부터 서쪽으로 120Km 떨어진 작은 소도시였다. 나이지리아는 한국보다 9배 넓은 곳이고 인구도 2억 명 가까이..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5회 팀원 [내부링크]

5회 팀원 A팀 팀장으로 제의를 받고 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임무를 배정받았다. 최근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에서 활동 중인 IS 지부 중 하나인 ISWAP가 이상 심각한 수준의 테러 활동을 계획 중인 것으로 보고 되..

숙면 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숙면 할수 있는 팁 숙면 할 수 있는 방법 숙면 할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일반적인 방법과 저의 방법을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1. 숙면을 위한 첫번째 필요조건은 소등입니다. 남자분들은 다 이해..

사랑에 빠지는 질문 36가지 [내부링크]

사랑에 빠지는 36가지 질문 1. 이 세상 누구와도 저녁을 함께 먹을 수 있다면, 누구를 택하고 싶나요? 1. Given the choice of anyone in the world, whom would you want as a dinner guest? 2. 유명해지고 싶..

겨울철 피부 관리 정보 글 모음 [내부링크]

여자분들은 항상 피부관리를 많이 하지만 남자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보통 피부가 엄청 건성피부인데도 불구하고 잘 관리를 안 하죠. 그래서 겨울철 피부관리 방법 한번 찾아 봤습니다. 그런데 생각 보다 정..

1월 4일 오늘의 운세, 좋은 날이라면 당연히 로또 사야지 [내부링크]

그래도 신년이 되면 가장 많이 하는 것이 신년 운세를 보는 것입니다. 1월 4일 새해 운세 알아 봤습니다. 그런데 풀이가 달라서 그런지 조금씩 다르게 나오네요. 그냥 참고만 하세요. 재미로만 보시는 게 좋을 듯..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3회,4회 [내부링크]

3회 바꿀 수 없다면 바뀌겠다. 한동안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정찰 등의 작전 관련 모든 것이 인수인계가 끝났다. 인수인계가 끝난 팀들은 한국으로 복귀 준비로 정신이 없었지만 나는.. 반 정신이 나간 사람처..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2회 [내부링크]

2회 시간을 거슬러 한숨도 자지 않았는데, 정신은 오히려 더 맑아진 느낌이 들었다. 최근 모든 작전이 취소되어 주둔지 방호와 함께 부대 정비가 이루어지고 있었다.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다. 그리고 앞으로 어떻..

소설, 알루주에 바이알자만(시간을 거슬러) 1회 [내부링크]

1회 아직 늦지 않았다. 아직 늦지 않았다. 다시 돌아 갈 수만 있다면,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 진다. "팀장님! 2호차 부팀장입니다." "후방에 정체모를 차량이 따라오고 있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일단 대기 바..

소설 쓰기 도전 해 보자. [내부링크]

소설은 어떻게 써? 예전부터 소설을 써 보고 싶었습니다. 글 쓰는 것 잘 못 하고 맞춤법도 많이 틀리겠지만, 그냥 도전해 보기로 했습니다. 정형화된 틀을 따르기 시작하면 시작도 못 하고 주저 않을 거 같아 일단..

황의조효민, 스위스 커플여행…바젤 길거리 데이트 현장 입수 [내부링크]

황의조효민열애 디스패치출처 황의조는 국가대표 스트라이커다. 지난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득점왕. 7경기에서 9골을 쏘며 한국에 금메달을 안겼다. 그는 현재 프랑스 1부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다. FC 보르..

반전의 돌싱글즈2 최종 커플은? 윤남기이다은만... [내부링크]

더 재미있는 내용도 많이 있어요 방문 해 주세요. http://pf.kakao.com/_Gpcxjb 웃겨진짜 그냥 한번 웃고 지나갑니다. pf.kakao.com https://tv.kakao.com/channel/3935372/cliplink/425268873 돌싱글즈 최종 선택..

"윤남기이다은만 커플 되나" 최종 선택 '대반전'...이지혜 "제발 이러지마" ('돌싱글즈2') [내부링크]

2일(오늘)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2' 11회에서는 돌싱 빌리지의 합숙을 시작으로 동거 생활에 이르기까지, 커플로 발전해 실제로 일상생활을 함께 했던 윤남기X이다은 '남다른 커플', 이덕연X유소민 '덕소 커플',..

이재명 "월세공제 늘려 청년 주거비 부담 낮추겠다" [내부링크]

"최대 5년 전 월세까지 공제…공제 대상 주택가격 기준 완화" 소확행 국민공모 캠페인 기자회견하는 이재명 (서울=연합뉴스) 하사헌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더불어민주당..

이세영,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증명한 '사극 퀸' 저력 [내부링크]

이세영,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증명한 '사극 퀸' 저력 MBC '옷소매 붉은 끝동'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이세영이 '옷소매 붉은 끝동' 종영까지 열연을 펼치며 '사극 퀸' 저력을 남김 없이 쏟아냈다. 이세영은 MBC..

시상식 '베스트 드레서' 김소연, 어디꺼? 알고보니 2750만원 'Made in Seoul' [내부링크]

사진출처=김소연 인스타그램 '신이 내린 수상자'의 원픽 드레스는 2750만원대의 내셔널 브랜드 제품이었다. 지난달 31일 '2021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김소연은 베스트 드레서로도 스포트라이트를..

와플메이커로 만든 토스트 [내부링크]

와플메이커로 만든 토스트 그냥 빠르게 만들수 있어서. 햄 계란 양배추 넣고 토스트 빵 위에 올리고 5~6분 그냥 먹을만 함. 정성이 안 들어 갔어

2022년 새해 목표는 다이어트 [내부링크]

새해 목표는 다이어트?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이어트

나는 솔로 출연 정자, 영철에게 긴 시간 폭언, 정신과 치료 받고 있다 [내부링크]

사진 : 정자유튜브채널 해당 내용은 기사 일부를 기사 읽어주는 것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해당 건이 문제가 되는 내용이 있다면 삭제 하겠습니다. https://tv.kakao.com/v/425231670 '나는 SOLO'(나는 솔로) 4..

김소연 SBS 연기대상 [내부링크]

김소연 SBS 연기대상 역시 믿고 보는 김소연이었는데... sbs연기대상 김소연이었습니다. 배우 김소연이 대상을 수상했다. 김소연은 31일 밤 방송된 ‘2021 SBS 연기대상’에서 ‘펜트하우스’ 시리즈의 천서진..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김유정 [내부링크]

김유정은 홍천기를 통해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전국 일출 시간 해뜨는 시각 독도 울릉도 정동진 호미곶 [내부링크]

독도일출 07:31 울릉도일출 07:31 간절곶일출 07:32 호미곶일출 07:33 태백산일출 07:38 정동진일출 07:40 변산반도일출 07:43 하늘공원일출 07:47 꽃지해안공원일출 07:47 해뜨는시각 일출시간

새해 맞이 일출·일몰 명소 호텔에서 일출 일몰 [내부링크]

2022년이 밝아온다. 2021년은 작별이다. 한해를 무사히 넘기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해맞이는 새해의 시작을 의미 있게 한다. 그렇지만, 주지하다시피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필요한 시점이다. 지방자치단체도 이를..

피해야 할 새해인사 [내부링크]

1. 복붙한 인사말 2. 단체 메세지 3. 잔소리 인사말 4. 성의없는 인사말 피해야 할 주제. 취업 외모 계획 연봉 결혼 출산 내년에는 좋은 직장 구해요. 내년에는 살 빼요. 내년 계획은 어떻게 돼? 내년에는 돈 많이..

역시 남궁민 연기 잘해, MBC 연기 대상 [내부링크]

해당 컨텐츠는 jtbc 뉴스 기사 내용입니다. https://tv.kakao.com/channel/3935372/cliplink/425188109 배우 남궁민이 지난해 SBS에 이어 '2021 MBC 연기대상'도 대상을 차지했다. 탄탄한 연기력을 ..

CF21 마카롱팩 리프팅 시스템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오늘 들려드릴 소식은 CF21 마카롱팩 리프팅 시스템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내용입니다! 작년 엄청 핫 했던 CF21 리프팅 다리미팩 다들 아시죠? 이번에 후속작으로 나온 제품이구요~ 효능은~~ 직접 써보시면 더..

공무원·자격증 시험 유료 인강 700개 전부 무료로 보세요 [내부링크]

공무원·자격증 시험 유료 인강 700개 전부 무료로 보세요 그림 클릭시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해 주세요 공무원·자격증·공기업 취업에 관련된 700여 개의 에듀윌 인강을 무료로..

제주도 외돌개 [내부링크]

외돌개는 장군석 혹은 할망바위라고도 불렸는데 이 유래는 고려 말 목호의 난 당시 최영 장군이 몽골족을 토벌하기 위해 외돌개를 장군의 모습으로 위장 해 놨고 이에 몽골족은 깜작 놀라워 했고 바위가 대장군인..

비오는 날 매운 족발 [내부링크]

비가 오는 날에 파전에 동동주가 생각나는데... 난 오늘 매운 족발에 소주 한잔을 먹었다. 너무 매워서 먹기가 힘들었는데... 매워서 소주 한잔을 기울일수 밖에 없었다. 왜? 매운 것을 먹으면서 땀을 뻘뻘 흘리..

야구 좋아하는 남자, 사회인 야구 하는 남자, 사회인 야구 시작 1탄 [내부링크]

어렸을적 야구를 좋아하기는 했지만 매일 보거나 하진 않았다. 하지만 09년 이후로 모든 것이 달라져 졌다. 전라도가 고향이라고 해서 모두 해태를 응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09년 이후로 기아의 팬이 되어 버렸..

야구 좋아하는 남녀들의 썸타임! [내부링크]

야구도 보고 데이트도 하자!! 내용 더 보기

류현진 복귀는 언제쯤 [내부링크]

얼마 전 기사에 류현진의 불펜 피칭 기사를 접했는데.. 과연 복귀는 언제 쯤 가능 할 것인가? 현재 사회인 야구를 하고 있는데... 류현진이 메이저리그 간다고 했을 때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사회인 야구 등번..

이승기 특전사 (내륙종합 전술 훈련 하다!_기존 천리 행군하다에서 정정) [내부링크]

예전에 이승기가 특전사 갔던 것을 포스팅 했는데.. 얼마전에 같이 근무 했던 중대장님으로부터 카톡이 왔다. 대박 !! 이승기랑 같은 대대에 근무하고 있다는 소식~~~ 그리고 같이 천리행군도 했다는 소식을 들었..

황금연휴 시작, 아이들과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행사 안내(코엑스) [내부링크]

'영유아는 무료' 이번 연휴에 아트토이 전시회 가세요 자세한 내용 클릭 어린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할지도 몰라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다양한 피규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트토이 컬처'가 5월 4~8일..

제주도 여행 다락쉼터&봄날카페&애월드몽상 [내부링크]

여기는 애월읍에 있는 다락쉼터에요! 제주시에서 나와서 해안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나오는 곳인데요 관광명소는 아니지만 운전하다가 쉬어가면서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내용 보기

제주도 여행 김영갑 갤러리 블루마운틴 커피 박물관 [내부링크]

행사 일정이 제주도 공항에서 렌트하고 표선면에 위치한 해비치 콘도(호텔)을 가기 전 구경거리를 만드는 행사였기에... 1. 김영갑 갤러리 2. 블루마운틴 커피 박물관 그런데 그날따라 김영갑 갤러리는 개장일이..

제주도 여행 수월봉 협재 해수욕장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저번에 이어서 제주도에 볼만한 관광지를 소개해 볼텐데요! 소개해드릴 곳은 수월봉, 장한철산책로, 그리고 협재해수욕장입니다^^ 포스팅 보기 : 제주도 여행 클릭

제주도 여행 중문단지 옆 유채꽃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중문단지 옆 유채꽃 피었던 곳 관련 포스팅

대형스크린 [내부링크]

대형스크린 관련 포스팅

제주도 여행 공항 제주도 새섬 올레길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행사를 하다!- 제주도 공항, 제주도 새섬 (둘도없는기회)

야구볼래? 호프할래? [내부링크]

데이트의 상식을 바꿔보자! 야구 좋아하는 남자! 야구 좋아하는 여자! 그럼 야구장 데이트 어때? 야구 좋아하는 남자! 치맥 좋아하는 여자! 야구장 데이팅! 소개팅!

봄비 [내부링크]

봄비가 내리네요 꽃이 좋아하는 걸까요? 내가 좋아 하는 걸까요?

디즈니매지컬다이스 [내부링크]

디즈니와 모두의 마블이 합쳐진 '디즈니매지컬다이스' 최초의 디즈니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과 만나 더욱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Android, iOS 지원) 말레피센트·라푼젤 등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무한도전에 나오는 젝스키스 [내부링크]

무한도전을 티비로 보고 있는데...TT 예전보다 변해 버린 젝키! 나또한 나이들어 버려서 그때의 노래 그때의 추억이 벌써 20년 난 남자이기에 콘서트장에 가 보질 못 했지만... 그때엔 폼생폼사 무지 많이 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