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kwhgdk0의 등록된 링크

 sprkwhgdk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0건입니다.

큐넷 사회 복지사, 큐넷 사회복지사 시험일정, 큐넷 사회복지사 합격자발표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1.02.06(토) 필기시험을 치룬 사회복지사 1급에 대해서 상세하게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상세 정보는 큐넷의 사회복지사를 참조했습니다. 2. 사회복지사 1급을 취득하면 취업하는데 유리..

신풍제약 주식, 신풍제약 주가 전망, 신풍제약 주가 , 신풍제약 주식 가격 [내부링크]

들어가기 앞서서 1. 4일 종가 기준으로 신풍제약 주식에 대한 기관 공매도는 849건으로 나타났다. 2. 앞서 지난 3일 신풍제약 주식에 대한 57건의 공매도가 진행됐고 이에 따른 거래 금액은 503만 400원이다. 3...

ap위성 주가, ap위성 주식, ap위성 주가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AP위성이 우주항공 테마로 주목받으며 주가가 폭등하고 있습니다. - AP위성은 4일 전 거래일보다 30% 급등한 1만 5000원을 기록하며 장 마감했습니다. - 20년 12월까지 7000원 중반대에 불..

효성화학, 효성화학 주식, 효성화학 주가, 효성화학 주가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반도체 경기가 개선되면서 직접적인 수혜를 입을 종목으로 분석됩니다. - 특히 매출액 대비 영업이익은 2020년 대비 200% 증가가 예상됩니다. - 또한 삼불화 질소(NF3)가 없어서 못 파는 상..

삼본전자 주식, 삼본전자 주가, 삼본 전자 주식, 삼본전자 주가 전망, 삼본전자 필룩스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지지부진한 주가 흐름을 보이다가 21.02.02 장에서 +3.42% 상승하면서 장 마감했습니다. - 하지만 재무건전성에 빨간불이 들어와 있는 종목이며, 투자의견 역시 매수 종목이 아닌 상황이기..

상신이디피 주가, 상신이디피 주식, 상신이디피 전기차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차 전지 섹터에서 나름 대장주로 선방하고 있는 삼성 SDI에 거래 중인 상신이디피 주가는 현재까지 큰 폭의 상승 흐름은 아니지만, 나름 선방하고 있습니다. 2. 2021년은 2차전지 섹터의..

kcc 주식, kcc 주가, kcc 주가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친환경 관련주 kcc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 실리콘 사업부문의 지배구조 개편을 통해 시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3. 2월 정부의 주택보급 확대 정책, 전기차..

제주은행 주가, 제주은행 주식, 제주은행 네이버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1.01.25 ~ 21.01.29 주에 가장 핫했던 종목 중에 하나입니다. 2. 제주은행 주가에 영향을 미친 네이버의 인수소식으로 주가의 급등이 이루어진 상황입니다. - 주식을 하는 분들이라면 잘..

mmpi검사, mmpi 무료검사, mmpi 결과지, mmpi-2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 mmpi검사에 대해서 *출처: 조세금융 신문 참조 1. mmpi(Minnesota Multiphasic Personality Inventory) 심리 검사는 가장 널리 쓰이는 심리검사 중 하나로 성격과 증상의 진단에 가장 유용..

안랩 세이프 트랜잭션, 안랩 세이프 트랜잭션 설치, 안랩 세이프 트랜잭션 삭제, 안랩 세이프 트랜잭션 끄기 [내부링크]

안랩 세이프 트랜잭션에 대해서 (AhnLab Safe Transaction(ASTx)) * 출처: 안랩 세이프 트랜잭션 참조 1. 안랩에서 만든 네트워크 보호 프로그램이다. 차세대 해킹 방비 설루션으로 ActiveX를 사용하지 않는 보..

동원산업, 동원산업 주가, 동원산업 주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수산업은 수산물 어획(원양어업, 근해어업, 연안어업 등), 양식, 가공 등에 관한 산업을 말하며, 농업 및 축산업과 함께 안정적인 식량 공급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2. 이..

sbi 저축은행 예금, sbi, sbi 저축은행 사이다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일반 시중은행보다 금리가 높은 저축은행의 금리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2. 특히 사이다로 유명해진 sbi 저축은행 예금 상품의 종류 및 금리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3. 동학 개미 열..

저축 은행 예금 금리 비교, 저축 은행 금리 비교, 저축은행 중앙회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저축은행중앙회를 통해서 저축은행별 예금 금리 상품이 비교적 높은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2. 주식투자를 통한 수익률 극대화를 노리는 것도 좋으나, 현실은 대부분의 투자자분..

오리엔트바이오 주가 전망, 오리엔트바이오 주가, 오리엔트바이오 주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유력 차기 대선후보인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주로 21.01.22 하락장에서도 주가는 +13% 상승으로 장 마감했습니다. 2. 2021년 재보궐선거로 시작해서 2022년 대통령선거까지 이어지는 상황..

한일현대시멘트 주가, 한일현대시멘트, 한일현대시멘트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건설주들의 주가가 들썩이고 있는 상황에서 시멘트섹터의 종목들도 지속적으로 상승중입니다. 2. 특히 시멘트섹터의 종목들에 투자를 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종목들이 쉽게 갈수 없는..

대한전선 주가, 대한전선 매각, 대한전선 전망, 대한전선 주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대한전선 매각 1. 대한전선 20년 4/4분기 모두 시장의 예상을 뛰어넘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 전환했다. - 이런 이유로 인해 주가는 4.33% 오른 1,445원에 장 마감했습니다. - 2020년 매출..

현대글로비스 주가, 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 주가전망, 현대글로비스 주식, 현대글로비스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1.01.21(목) 현대글로비스 주가전망에 매우 긍정적인 신호를 보인 하루였습니다. - 이제는 신사업으로 인해서 주가의 상승만이 남은 종목으로 분석됩니다. - 현대글로비스 전망은 매우 밝..

노바백스 관련주, sk케미칼 주가, 디알젬 주가, 제일약품 주가, 켐온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정부에서 노바백스 백신을 2천만명이 맞을 수 있는 백신을 추가 구입예정입니다. 2.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위탁 생산 중인 sk바이오사이언스에서 추가 생산예정입니다. 3. 국내에서는 약8..

이화공영 주가, 이화공영 주식, 이화공영 이재명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4대강 사업의 대표적인 종목입니다. 4대강 뉴스만 나오면 주가는 급등을 하는 종목입니다. 2. 예전의 이화공영 주가는 정말 주가 상승을 보기가 어려운 종목이었습니다만 이렇게 쉽게 갈 수..

신세계건설 주가, 신세계건설, 신세계건설 주가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지난해 연말부터 랠리를 펼친 건설주의 상승세가 보다 가속화되고 있다. 2.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아파트 분양이 확대되면서 향후 건설주의 실적을 견고하게 지탱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

환경영향평가사, 환경영향평가사 전망, 환경영향평가사 응시자격 [내부링크]

환경영향평가사 도입 배경  *출처: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영향평가사 참조 1. 전략환경영향평가 도입에 따른 평가대상 사업의 확대 및 개발 수요 증가로 인하여 평가대행 관련 전문인력에 대한 체계적 양성..

아모레퍼시픽 주가,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 아모레퍼시픽 주가 분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외국인 투자자들이 한 주 동안 아모레퍼시픽 주가에 관심을 보이면서 주가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11 ~ 15일 5 거래일 동안 외국인 투자자들은 아..

요양보호사자격증시험,요양보호사구직,요양보호사 시험일정,요양보호사취업,요양보호사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개요  *출처: 국시원 요양보호사 참조 1. 요양보호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에서 소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국가시험에 합격한 후 국가가 부여한 요양보호사 자격을 취득한자로서 주로 생활 복지시설..

퍼스텍 주가 , 퍼스텍 주가 급등 이유? , 퍼스텍 종목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테슬라로 대박을 낸 아크인 베스트가 우주탐사 기업에 투자하겠다고 하자 국내 관련 기업들의 주가도 들썩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 대표 종목이 바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가, 퍼스텍 주가..

수산물품질관리사, 수산물품질관리사 현실, 수산물품질관리사 2차, 수사물품질관리사 기출문제 [내부링크]

수산물품질관리사 개요 *출처: Q-NET 수산물품질관리사 참조 1. 수산물의 적절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안정성을 확보하고, 상품성을 향상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유도하기 위한 전문인력을 확보하기 위함 *..

성안 주가, 효성티앤씨 주가, 성안, 효성티앤씨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효성티앤씨 주가의 경우 코로나 19 백신 치료제의 보급 확대로 인해서 스판덱스 수요가 증가될 것으로 분석됩니다. 2. 성안 주가의 경우 이재명 관련주로 엮이면서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

제주항공 주가, 제주항공, AK홀딩스 주가,AK홀딩스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주가는 그 기업의 미래 가치 척도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21.01.14(목)에는 항공 및 여행관련 종목들이 급등했던 하루였습니다. 2. 셀트리온의 코로나19백신 임상2상이 결국 예상한 것과 마..

sg&g 주가, 동방 주식, 동방, sg&g, 에스지앤지 주가, 에스지앤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이재명테마주로 급증중인 sg&g 주가입니다. 3거래일 동안 급등했으며, 현재 단일가 매매만 가능한 종목입니다. - 14일 종가가 11일 종가 기준 20% 이상 상승 시 재 지정될 가능성이 높은 종..

비트컴퓨터, 비트컴퓨터 주가, 아이비김영, 아이비김영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교육 관련 콘텐츠와 설루션 관련 기업들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 방학 및 수능시즌에 시장의 주목을 받는 경향이 뚜렷한 종목이며, 특히 현 시즌은 겨울방학시즌으로 시장의 주목..

sk증권주식, 키움증권 주가, sk증권, 키움증권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코스피 지수 3000을 돌파하면서 증권 섹터의 종목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2. 그 중에서 이제는 동전주를 탈피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sk증권 주식 및 국내 사용자 1위 증권 앱을 영웅..

유진테크 주가, 에이디테크놀로지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0년 주식시장을 주도했던 바이오 종목의 시세 조정 및 하락세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2. 이제는 전통적인 제조업 특히 반도체 및 전자 쪽 부품/소재/장비 관련 업체들 중에서 기술력이 좋은..

오뚜기 주식, 농심 주식, 오뚜기 주가, 농심 주가 분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음식료 업종의 대표종목인 오뚜기 주식 및 농심 주식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 내수기반의 업종이며, 안정적인 매출 및 영업이익을 내고 있는 구조의 섹터의 종목입니다. 3. 단지..

육군군무원, 육군 군무원, 육군 군무원 경쟁률, 육군 군무원 합격선, 육군 군무원 현실 [내부링크]

육군군무원 채용절차 육군군무원 시험 합격 결정 1. 서류전형 - 서류전형은 임용예정자의 경력, 학력, 전공과목 등과 임용예정 직급의 직무 내용과의 관련정도에 따라 합격여부를 결정합니다. 2. 필기시험 - 공..

수산아이앤티 주가, 라닉스 주가 분석 및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수산아이앤티 주가 및 라닉스 주가는 21.01.08(금) 장에서 +30%까지 상승한 종목입니다. 2. 수산아이앤티 주가는 투자주의 종목으로 지정중이며, 주가 흐름이 이상한 종목으로 분석됩니다...

삼진엘앤디 주가, 세방전지 주가 분석 및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삼진엘앤디 주가, 세방전지 주가는 이번 장에서 나름 주목받았던 종목들입니다. 2. 주가 상승에 대한 뚜렷한 이유는 없는 상황입니다. 3. 분석을 진행하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삼진엘앤디..

한화투자증권 주가, KTB투자증권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1.01.06(수) 장에서 뜬금없이 급등했던 섹터가 증권입니다. 그중에서 한화투자증권 주가 +16% 및 KTB투자증권 주가 +14% 급등했습니다. 2. 원인을 분석해봐도 특별한 이유가 없는 종목들입..

고려아연 주가, 알루코 주가 분석 및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구리 원재료 가격의 상승이 세계 경기의 지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세계 경기는 5% 이상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 경기 흐름의 초석인 비철금속 관련하여 대장주인 고려아..

국영지앤엠 주가, 국영지앤엠, 국영지앤엠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국영지앤엠이 탄소중립 수혜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2. 탄소중립은 탄소 등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자 하는 전 세계적인 화두입니다. 3. 국영지앤엠은 신재생에너지 발전 부지 확보 문제를..

직업상담사, 직업상담사 2급, 직업상담사 자격증, 직업상담사 전망, 직업상담사 1급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개요 *출처: 큐넷 직업상담사 참조 1. 직업상담원이 수행하는 업무는 상담업무, 직업소개업무, 직업 관련 검사 실시 및 해석 업무, 직업지도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업무, 직업상담 행정업무 등으로 구..

현대위아, 풍강, 풍강주식, 현대위아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현대위아 주가는 현대차 아이오닉 5 전기차 모델의 2월 출시 소시에 급등했습니다. 2. 현대위아는 전기차 플랫폼 E-GMP의 직접적인 수혜주 종목으로 분석됩니다. 3. 풍강 주가는 LG화학 1차..

2021 정보처리기사, 2021 정보처리기사 시험과목, 2021 정보처리기사 시험일정 [내부링크]

정보처리기사 개요 *출처: 큐넷 정보처리기사 참조 1. 컴퓨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정교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2. 이에 따라 우수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

ott 관련주, 제이콘텐트리 주가, 스튜디오드래곤 주가 [내부링크]

ott 관련주 1.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 성장세에 콘텐츠 수요가 늘어날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 '스위트홈'의 흥행으로 스튜디오 드래건을 비롯한 콘텐츠 제작사들의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3...

2020 외국인 매수, 외국인 매수 종목, 신풍제약 주가, 알테오젠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020 외국인들의 매수 상위 10개 종목의 수익률은 평균 237.05%입니다. 2. 업종별로 분석해보면 LG화학 162.4%, 신풍제약 1593.99%입니다. 3. 삼성전기 40.71%, 셀트리온 99.4%, 알테오젠..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크롬 및 윈도우10)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지난 31일 종료되었다. 2.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음악 재생, 애니메이션, 게임, 광고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재생하는 플러그인 방식의 소프트웨어로, 적은..

2020년 공무원 봉급표, 공무원 봉급표, 2021 소방공무원 봉급표,2021 경찰공무원 봉급표, 2021년 경찰공무원 봉급표, 2021 군인 봉급표 [내부링크]

공무원의 보수체계는 ? *출처: 인사혁신처 봉급제도 참조 1. 보수란 봉급과 그밖의 각종 수당을 포함한 개념이다. 2. 봉급은 직무의 곤란성과 책임의 정도에 따라 직책별로 지급되는 기본급여 또는 직무의 곤란..

고병원성ai 관련주, 이글벳 주가, 대한뉴팜 주가, 제일바이오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무안의 산란계 농장을 정밀 검사한 결과 고병원성인 H5N8형임을 확인 2. 무안을 비롯해 이날까지 국내 가금농장과 체험농장 등 42곳에서 고병원성 AI가 발생 3. 발생지의 반경 3km이내 농장..

전산세무, 전산세무 자격증, 전산세무 시험과목에 대해서 [내부링크]

전산세무 개요 1.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자격증이다. 2. 세무회계와 기업회계는 별도로 분류된다. 3. 원래는 전산세무회계 1~4급으로 분류되었으나 1&2급을 전산세무로, 3&4급을 전산회계로 구분하..

운전자 보험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여러분들은 운전자 보험에 가입하고 계신가요? 2. 저는 운전자보험에 가입 중입니다. 한 달에 2만 원 정도 금액을 부담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3. 더욱이 민식이법이 시행되면서 스쿨존사고..

정유 관련주, 제이씨 케미칼 주가, wti, 에스오일 주가, sk이노베이션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출처: 네이버 금융 참조 1. 국제유가는 2020년 마지막 날인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소폭 상승으로 마감했습니다. 2. 이날 미국 서부텍사스 원유(wti) 2월 인도분 선물은 전장 대비 0.12달러(0..

비대면주식계좌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지난번에 키움증권 증권계좌 개설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2. 이 역시 비대면주식계좌를 만드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3. 키움증권은 5년전부터 비대면주식계좌 만드는 것을 홍보..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요즘은 사진을 편집해서 사용하는 일들이 매우 많아지고 있습니다. 2. 저 역시 매일 블로그 포스팅을 최소 11개이상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제게 사진 편집은 매우 중요한 일중에 하나입니다..

전산 회계 [내부링크]

전산 회계 개요 1. 한국세무사회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자격증입니다. 2. 세무회계와 기업회계는 별로도 분류됩니다. 3. 원래는 전산세무회계 1~4급으로 분류되었으나, 1,2급을 전산세무사로, 3,4,급을 전산회계..

대상 포진 백신에 대해서 [내부링크]

들어가기 전에 1. 어르신들한테 많이 발생하는 대표적인 질병입니다. 2. 부모님의 연세가 많으셔서, 고민되고 걱정되는 질병중에 하나입니다. 3. 저부터 대상포진에 대해서 공부하고, 대상 포진 백신이 무엇이 있..

주식 시장 개장 [내부링크]

2020 주식시장 주요 특징 분석 1. 2020년 주식거래가 드디어 종료되었습니다. 정말 다사다난했던 주식시장이었습니다. 2. 12월30일 거래 마지막날 코스피지수가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습니다. -> 지난 3월 코로나..

삼성물산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_ 건설 대표주 경기동향 *참조: 네이버 금융 1. 국내 대형 건설업체 기업군, 자금과 시공능력을 겸비하고 해외 사업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서 중소형 건설사와 양극화, 내수경기와 부동산경기..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내부링크]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개요 *출처: QNET 참조 1. 전자 및 컴퓨터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기계제도 분야에서도 컴퓨터에 의한 설계 및 생산시스템이 광범위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2.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

푸른저축은행, 기업은행, 기업은행 배당금, 푸른저축은행 배당금, 푸른저축은행 주가, 기업은행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0.12.29 배당락이 종료되었습니다. 20.12.30은 주식시장의 마지막날입니다. 2.2021년도 주식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는 방법을 수립해야 합니다. 생존을 해야 수익도 낼수 있습니다. 3. 이제..

아남전자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아남전자는 삼성전자가 인수한 하만에 제조사개발생산(ODM), 주문자 위탁생산(OEM)방식으로 디지털기기 등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2. 시장에서 수혜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3. 에프앤가이드..

주식계좌 개설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동학개미운동을 통해서 많은 개인투자자분들이 주식에 투자중입니다. 2. 2021년 새해에는 재테크로 주식투자를 계획하는 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코로나19로 인해서 증권사에 직..

오토캐드자격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오토캐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2. 물론 저 같은 경우 설계업무가 메인이 아니기때문에 조금은 할줄 아는 정도입니다. 3. 설계업무를 메인으로 하는 분들에게는 꼭..

전기차 관련주, LG전자,LG이노텍,LG디스플레이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20.12.28(월)주식시장은 LG전자의 날이였던것 같습니다. 전기차 부품 합작법인 설립이라는 호재를 통해 주가는 12년만에 상승 -> 다시 하락했다가 재 반등했습니다. 2. 덩달아서 형이가니..

mos자격증 [내부링크]

mos 자격증 개요 *출처:와이비엠넷 참조 1.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란?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증으로 높은 수준의 오피스 활용능력이 있음을 증명 할 수 있다. - mos는 시작부..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sk케미칼,켐온,진매트릭스,유나이티드제약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정부에서 코백스퍼실리티를 통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1천만명분을 추가 확보해서 총 3,600만명분의 백신을 확보했습니다. 2. 그래서 한동한 뜸했던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들에 대해서 정리..

수소관련주 한국가스공사, 현대제철 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한국의 대표적인 미래 주도형 관련주는 수소관련주입니다. 2. 20.12.28(월)장에서 주식시장의 상승세를 기원하면서 수소관련주의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수소관련주 한국가스공사 주가에..

GTQ(그래픽기술자격) [내부링크]

GTQ(그래픽기술자격) 개념 *출처: 한국생산성본부 정보기술자격센터 1. 기초 디자인 역량강화에 특화된 자격으로 누구나 취득 가능하며, 국내 디자인 자격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응시하는 자격입니다. 2. GTQ(Gr..

배당, kb금융,코윈테크 주가, jb금융지주 [내부링크]

연말배당주 추천 1. 이제 주식시장도 31일에는 마지막날이라서 거래를 안합니다. 30일까지가 마지막날입니다. 2. 배당락은 29일까지이며, 배당주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그래서 코스피 2종..

국가직공무원, 지방직 공무원 [내부링크]

국가직공무원 2021년 공개경쟁채용시험 일정, 출처: 사이버 국가고시센터 참조 1. 2021년 국가공무원 5/7/9급 공개경쟁채용시험 및 외교관후보자 선발 시험 일정 하기 내용 참조 2. 다만 시험일정은 시험관리 사..

현대차, 2021년 현대차 주가 전망 [내부링크]

2021년 현대차 주가전망에 대해서 1. 유동성 장세에서 실적 장세로 진입하는 국면에서 이익 회복의 기여가 큰 업종(차화반)과 외국인 수급이 집중되는 대형주에 주목할 필요가 있으며, 대표적 종목이 현대차입니..

바리스타, 커피바리스타 2급, 커피바리스타 1급, 바리스타 자격증 [내부링크]

바리스타 2급 자격증 소개 * 출처: 한국커피바리스타협회 참조 1. 노동부와 한국한업인력공단이 개발하고 있는 국가직무능력(NCS)에 따라 산업현장이 필요로하는 직무능력에 근거하여 객관적인 작겨 기준을 권위..

반도체 대장주,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db하이텍 [내부링크]

반도체 대장주(대표주) 1. 메모리, 플래시메모리, 비메모리, 주문형반도체를 제조하고 있는 국내 메이저 반도체생산업체들입니다. 2. IT경기와 밀접한 상관성을 보이고 있으며, 이들 업체들의 설비투자와 분기실..

AT자격증, at자격시험 [내부링크]

AT란? 1. 우리나라 최고의 회계 및 세무 전문가 단체인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회계세무 실무자격"으로 기업에서 사용하는 회계 및 세무 실무 프로그램의 회계 및 세무 처리 능력을 인증하는..

반도체 관련주, 네패스 주가, 넥스틴 주가, 엘비세미콘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오늘 드디어 코스가 2,800선을 넘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일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빨리 또한 급속도로 넘어갈줄은 예상하기 힘들었을 것으로 분석됩니다. 2. 외국인 + 개인의 순매수세가 유..

전기차,2차전지,삼화콘덴서,삼화콘덴서 주가 [내부링크]

전기차 및 2차전지관련 종목 삼화콘덴서 이슈사항 1. 삼화콘덴서는 전장용 적층세라믹콘덴서 주요고객사인 LG전자와 LG이노텍의 자동차 전장부품사업으로 인한 직접적인 수혜주로 분석됩니다. 2. 20.12.23 LG전자..

lg전자 주가, lg전자 주가 전망, lg전자 주가 분석 [내부링크]

lg전자 주가 급등 원인 분석 1. lg전자가 캐나다 자동차 부품업체 마그나 인터내셔널과 전기차 부품을 생산하는 합작 법인을 설립예정 2. 합작법인의 가치는 10억달어 규모이며, lg전자가 지분의 51% 보유, 마그..

ERP정보관리사, erp정보관리사 ,erp정보관리사 쓸모,erp정보관리사 취업,erp정보관리사 시험일정 [내부링크]

erp정보관리사 개요 1.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고 시행하는 국가공인 민간자격증 시험이다. 2. 회계, 생산, 인사, 물류등 총 4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3. 과목별 난이도에 따라 1급과 2급으로 급수가 나누어..

셀트리온, 셀트리온 주가 [내부링크]

셀트리온 주가에 대한 주요 이슈사항 정리 1. 2020년 12월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이 차지했습니다. 2.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1월22일부터 12월22일까지의 124개 제약 상장기..

현대약품, 현대약품 주가 [내부링크]

현대약품 주가 주요 이슈사항 정리 - 출처: 아이뉴스24 참조 1. 한국산도스와 이달부터 산도스의 CNS 약물인 SSRI'S 항우울제 관련 3개 의약품 브랜드의 국내 영업에 대한 공동 프로모션 협약 체결 2. 이 협약에..

재경관리사 [내부링크]

재경관리사 - 출처: 삼일회계법인 재경관리사 홈페이지 참조 1. 국가공인 재경관리사는 재무회계, 세무회계, 원각관리회계 지식과 실무능력을 갖춘 재경전문가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지 평가하는 자격시험입..

전기차, 전기차 관련주, 명신산업, 명신산업 주가 [내부링크]

들어기에 앞서서 1. 오늘도 명신산업의 날이였던 같습니다. 2. 상장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테슬라 관련종목으로써 입지를 굳혀가는 것 같습니다. 3. 더욱이 테슬라 주가는 S&P에 편입된 상황에서 국내 관련주 종목..

소방공무원 [내부링크]

소방공무원 - 출처: 나무위키 9급 소방공무원 자료 참조 * 소방사 1. 9급 공무원 상당이다. 2. 2013년부터는 9급 국가공무원 시험일과 같은 날에 공채와 특채 시험을 동시에 치르며, 시험은 대부분 1년에 1회 실..

안랩,안랩 주가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하겠다고 공식 선언했습니다. 2. 그동안 나온다 안나온다 말들이 많았던 상황이였지만 결국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3. 결국 안철수국민의당..

농산물품질관리사 [내부링크]

농산물품질관리사 들기가기 전에 1. 4차산업시대의 핵심인 농업에 관련된 자격증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 기후변화로 인해서 더욱 중요해진 산업분야가 농업이라고 생각합니다. 3. 더욱이 미래 직업에..

sk텔레콤, sk텔레콤 주가에 대해서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sk그룹주 중에서 서로 운명이 엇갈린 금요일 장이였습니다. 2. sk텔레콤 주가는 +500원 상승하면서 장 마감했습니다. 3. 거래소의 대표적인 우량주 종목인 sk텔레콤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

공인회계사,공인회계사 시험, 공인회사계 시험과목 [내부링크]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정말 인기가 많고 매우 핫한 공인회계사 시험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2. 너무나도 잘 아시겠지만, 반대로 세부적인 내용들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공인..

우리은행, 우리은행 주가 [내부링크]

우리은행 주요 이슈 사항 1. 인공지능이 각종 시장 지수, 경제 지표를 통해 미래 시장을 예측하고 자산배분전략 수립 및 상품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2. 이번에 새롭게 구축되는 시스템은 시장 전망분..

법무사, 법무사 시험 [내부링크]

법무사란 1. 위임인으로부터 소정의 보수를 받고 법원이나 검찰청 등에 제출하는 서류를 작성하는 일을 업으로 하는 사람 또는 그 직종을 말한다. 법무사법에 따라 법무사시험에 합격하여야 합니다. 응시자격 1...

대한항공,대한항공 주가 [내부링크]

대한항공 주가에 대해서 1. 아시아나를 인수하면서 한동안 인기가 많았던 종목입니다. 2. 이제는 반대로 목표주가를 내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3. 목표주가는 어디까지 내려갈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4. 그래서..

공인노무사, 공인노무사 시험 [내부링크]

공인노무사 개요 1.노동관계법령 및 노무관리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업 또는 사업상의 노동관계업무의 원활한 운영과 자율적인 인사노무관리의 합리적 개선을 이끄는 전문 인력이 필..

재택근무 관련주 링네트, 링네트 주가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재택근무 관련주 링네트 주가 이슈 분석 1. 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하루 1000명을 넘어 역대 최대치를 경신 중인 상황입니다. 2. 정부에서도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카드를 고심중입니다/ 3. 이런 상황속에서 기..

원산지관리사, 원산지관리사 자격증 [내부링크]

원산지관리사 개요 1. 자유무역협정의 이행을 위한 관세법의 특례에 관한 법률 사무처리에 관한 고시(시행2012.10.10) 2. 원산지관리사란 관세청 산하의 국제원산지정보원에서 시행하는 원산지관리사 시험에 합격..

일진디스플 주가 과연 상승가능할까? [내부링크]

일진디스플 이슈사항 정리 1. 200억을 유증하다 . - 자본잠식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서, 또한 2021년도 흑자 달성을 위해서 유증을 합니다. - 지난해 1분기부터 적자를 지속해오고 있으며, 올해 3분기 기준 전년동..

보세사 자격증 및 전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1.기본정보 - 자격구분: 국가전문자격증 - 시행기관: 한국관세물류협회 - 응시자격: 제한 있음 2.자격정보 보세사란 - 한국관세물류협회에서 시행하는 보세화물의 관리업무에 관한 시험전형에 합격하여 그 자..

현대바이오, 현대바이오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요즘 주식시장에서 제일 hot한 종목중에 하나가 현대바이오주가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무려 +30%까지 상승을 했습니다. 기존의 바이오 제약 종목들은 물론이고, 코로나19백신주를 포함해서 흔들리고 있는 상황..

경영지도사 [내부링크]

유통관리사 -> 물류관리사와 연계되는 경영지도사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1. 경영지도사 개요 - 중소기업경영 문제에 대한 종합진단(경영 컨설팅)과 기업경영상의 인사, 조직. 노무, 사무관리, 재무관리 및..

유통관리사 [내부링크]

1. 유통관리사 개요 1)유통산업발전법 (1) 제24조(유통관리사) - 유통관리사는 다음 각 호의 직무를 수행한다. - 유통경영 관리 기법의 향상 - 유통경영관리와 관련한 계획 조사 연구 - 유통경영관리와 관련한 진..

배당금높은주식 - 12월 연말 배당금 준비해봐요 [내부링크]

이제 연말입니다. 연말이면 주식을 하는 분들이라면 배당금에 관심을 갖게 되는 시기이죠. 현재 보유중인 종목에 대한 배당금에 대해서 작년 결산 자료를 통해 얼마정도의 배당금을 받을 수 있는지 예측해보는 것..

두산인프라코어, 두산인프라코어 주가 [내부링크]

요즘 핫한 이슈인 두산인프라코어 매각, 두산인프라코어주가에 대해서 관련하여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 두산인프라코어 매각 가능성 - 현대중공업지주가 두산인프라코어의 인수 우선 협상대상자에 선정되면서..

물류관리사 [내부링크]

미래의 유망 자격증 중에서 매우 핫한 물류관리사 자격증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1. 물류관리사 개요 물류정책기본법  제2조(정의) 이 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2. 물류관리사란 물류관..

그린케미칼 그린케미칼주가 [내부링크]

정부의 탄소중립정책으로 그린케미칼주가가 상승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린케미칼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1. 그린케미칼 기업개요 - 유기화학제품, 화공약품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할 목적으..

경비지도사 경비지도사시험과목 [내부링크]

2020년 유망자격증 중에 하나인 경비지도사 자격증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1. 경비지도사 개요 - 사회 다변화 및 범죄으 증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경찰력의 보완적 역할을 하기 위해 발생된 민간경비..

제넥신 제넥신주가 [내부링크]

오늘장에서도 핫한 이슈였던 제넥신이였습니다. 결국 에스씨엠제약과 제넥신이 미국에서 합자를 한 코이뮨의 백혈병임상시험결과가 유의미한 결과를 보였음을 발표했습니다. 결국 이런좋은 재료로 주가는 상승한..

경찰공무원 경찰공무원시험 [내부링크]

이번에는 경찰공무원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마도 지금도 경찰공무원에 지원하기 위해서 준비하는 분들이 매우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착실하게 준비해서 합격이라는 수확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

한화솔루션 한화솔루션주가 [내부링크]

한화솔루션 주가에 미치는 이슈사항 정리 1. 그린뉴딜 핵심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2. 한화솔루션은 한화그룹의 핵심 계열사이며, 그린뉴딜의 핵심인 태양광사업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3. 더..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자격증 [내부링크]

심리상담사 개요 1. 상담심리사는 개인 신상의 문제나 심리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조력하고 내담자의 자기인식을 높여 궁극적으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들입니다. 2. 상담사의 질종이며,..

sk하이닉스주가 sk하이닉스주가전망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주가에 대한 이슈사항 정리 1. D램가격이 내년 1분기부터 반등할 가능성이 높음 2. 11월말일부터 오르기시작한 D램 현물 가격은 지잔주 발생한 마이크론 대만공장의 정전으로 상승 폭이 확대될 것으로..

도로교통사고감정사 [내부링크]

자동차들 등록대수가 많아지면서 많은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를 제대로 해결해줄 수 있는 도로교통사고감정사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도로교통사고감정사란 1. 만18세 이상인 자가 도로교통공..

현대차주가 현대차주가전망 [내부링크]

다음포털에서 금융부분에서 가장 조회가 많이된 종목중에 하나가 현대차주가입니다. 워낙에 대형주이고 시장을 리딩하는 회사이기에 현대차 주가에 대한 조회수도 많고, 관심도 많이 가는 종목으로 생각합니다...

건축직공무원 건축직공무원시험과목 [내부링크]

이번에는 유망공무원 시험중에 하나인 건축직공무원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건축직공무원이란? 건축물의 신축, 개축 증축이나 불법 건축물 단속 인허가등 건축에 관한 업무에 종사하는 공무원입니다. 전기..

서울식품 서울식품주가 서울식품주가전망 [내부링크]

요즘 가장 hot한 종목중에 하나인 서울식품입니다. 엄청나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동전주를 벗어나는것은 아닌지도 궁금해지는 종목입니다. 서울식품주가 상승이유 분석 1.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인해..

보건진료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시험과목 [내부링크]

보건진료직공무원 개요 보건진료소 자체가 의사 및 의원이 부족한 곳에 주민들 건강을 위해 1차 진료 목적으로 세워진 것으로 주로 시골이 많습니다. 지원하기 위해서는 간호사 면허 소지가 필수이며, 합격하면 2..

나노엔텍 나노엔텍주가 [내부링크]

나노엔텍 주요 이슈 현황 1. 랩온어칩 기술 기반의 현장진단 의료기기와 생명공학 연구기기를 제조 및 판매하는 나노엔텍에서 출시한 혈액제제 분석을 위한 대용량 백혈구 계수시스템에 대해서 미국 FDA의 승인을..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시험 공인중개사시험과목 [내부링크]

요즘 핫한 자격증중에 하나인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공인중개사란? 1. 공인중개사법 제2조 공인중개사라 함은 이 법에 의한 공인중개사자격을 취득한 자를 말합니다. 2. 토지와 건축물 그 밖의..

이재명관련주 에이텍티앤 에이텍티앤주가 동신건설 동신건설주가 에이텍 에이텍주가 [내부링크]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조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위를 기록하며 관련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 포스팅 하려고 하는 에이텍은 전일 대비 6.58% 상승한 32,400원에 거래중이고 에이텍티앤 12...

주택관리사 주택관리사시험 주택관리사시험과목 [내부링크]

평생 직업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제가 40대의 나이로 인해서 회사를 그만두게되더라도 나이가 들어도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고민하게 됩니다. 아마..

컴투스 컴투스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게임주 관련하여 컴투스에 좋은 소식이 들여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컴투스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컴투스 이슈사항 정리 1. 장기간 닫혀 있는 중국 게임시장을 뚫으면서 업계 기대감도 높아지..

넷마블 넷마블주가 넷마블바둑 [내부링크]

이번에는 게임전문 회사 넷마블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넷마블 주요 이슈사항 1.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다크 어벤져스 데마 업데이트를 선보였습니다. 2. 다크 어번져스는 그린 고블린 '노먼..

교정직공무원 교정직공무원시험과목 교정직공무원시험일정 [내부링크]

교정직공무원에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직업으로써 공무원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도 남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연속으로 교정직공무원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교도소 셋트장은 전북익산에 가면 아주 유명한..

ai관련주 솔브레인 솔브레인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솔브레인주가 이슈사항 1. 코스피200, 코스닥150 지수 정기 편입 예정 종목과 관련한 지수 편입 종목에 선정됨 2. 이들 종목에 대한 편입, 편출일은 12월 선물 옵션 동시 만기일(12월10일) 다음 날인 12월 11일입..

사회복지사1급 사회복지사1급자격증 사회복지사1급시험과목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날로 수요가 증가하는 자격증입니다. 또한가지 이슈가 생겼습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을 취득한 사람이 보건복지부 장관이 지정한 수련기관에서 1년 이..

ai관련주 에이디칩스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에이디칩스 이슈사항정리 1. 화이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개발에 긍정적인 결과를 내며 초저온냉동고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 화이자가 개발하는 백신은 영하 70도 초저온 냉동고에서 보관 유..

출입국관리직 출입국관리직공무원 출입국관리직9급과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출입국관리직공무원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1. 출입국관리공무원이란? 출입국관리직공무원은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에서 근무하며 국경에서의 출입국 심사와 대한민국 내에서 체류하는외..

ai관련주 알에프세미주가에 대해서 [내부링크]

ai관련주 중에서 알에프세미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저도 이 업체는 여러번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예전에 전북 익산에 살때 여러번 방문한 적이 있는 업체인데, 이렇게 성장한것이 신기하고 놀라..

폐기물처리기사 자격증에 대해서 [내부링크]

이번에는 폐기물처리기사 자격증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1. 폐기물처리기사 개요 문명사회로부터 배출되는 폐기물을 적절하게 처리 및 처분하지 않으면 환경을 오염시킴으로써 인간을 포함하는 생태계의..

ai관련주 네패스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1. 네패스 기업소개 1) 반도체 및 전자관련 부품, 전자재료 및 화학제품 제조, 판매를 영위할 목적으로 1990년 12월27일에 설립되었습니다. 2) 1999년 12월14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3) 반도체 및 전자..

운전직공무원 9급운전직공무원 [내부링크]

9급 운전직공무원에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9급 운전직공무원은 행정직공무원과는 다른 직군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예전에 동사무소에 보면 10급으로 계신분들인데, 홍수가 발생하면 대처하러 나가거..

ai관련주 고영주가 분석 및 전망 [내부링크]

AI인공지능 반도체 관련주에 대해서 연속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AI반도체 관련주는 한국판 뉴딜의 핵심 정책으로 지지받고 있어 관련종목들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AI 인공지능 관련주인 고영..

군무원 군무원 시험과목 [내부링크]

이번에는 공무원 시험중에서 군무원, 군무원시험일정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 군무원이란 군무원은 군대에서 일을 하는 사람들을 가리키며, 국군에 소속되어 군의 관리사무나 후방을 지원하는 업무를..

체형관리사 자격증 소개해요!! 도전한번 해보세요!! [내부링크]

체형관리사란 고객의 체중, 체지방, 식습관, 운동량, 주변환경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식이요법, 운동요법, 행동수정요법 등 가장이상적인 다이어트를 설계하는 전문가로서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해 전체적인..

우리들제약 주가 전망 [내부링크]

우리들제약이 웰스바이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키트 수출판매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죠. 우리들제약은 웰스바이오의 최대주주에요. 그래서 우리들제약 주가종목에 대해서 분석 포스팅을..

통계직 공무원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통계직 공무원(9급) 하는 일 통계직 공무원은 통계청에서 국가 통계활동의 전반을 기획하고 각종 경제와 사회통계를 작성하는 업무를 합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게되면 통계기준을 설정하고, 표준분류조사를 설계..

국회사무처 공무원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국회 사무처 공무원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국회 사무처 공무원 직렬? 국회사무처는 국회의장의 지휘, 감독을 받아 국회 및 국회의원의 입법활동을 지원하고, 국회의 행정업무를 수행하는 곳입니다. 속기직공무원,..

품질경영기사 자격증을 통해서 취업에 도전!! [내부링크]

품질경영기사 자격증을 통해서 취업에 도전해면 좋을 것 같아요. 품질경영기사 개요 경제, 사회발전에 따라 고객의 요구가 가격중심에서 고품질, 다양한 디자인, 충실한 A/S 및 안전성 등으로 급속히 변화하고 있..

부부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으로 취업 도전!! [내부링크]

부부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으로 취업 도전해보세요!! 부부심리상담사란 다른 환경에서 살아가던 두 사람이 부부생활을 하는데 여러가지 발생할 수 있는 사소하면서도 반본적인 문제들로 인해 반목하고 심리적인..

세무회계1급 전산회계사1급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전산회계사 1급이란 전산세무회계의 실무처리 능력을 보유한 전문인력을 양성할 수 있또록 조세의 최고전문가인 1만여명 세무사로 구성된 한국세무사회가 엄격하고 공정하게 자격시험을 실시하여 그 능력을 등급..

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증 시험자격 및 응시료, 합격자 현황 농산물품질관리사란? 농산물 원산지 표시 위반 행위가 매년 급증함에 따라 소비자와 생산자의 피해..

청소년상담사 통해서 취업뽀개기!! [내부링크]

청소년 상담사 2020 시험일정 청소년상담사란 -> 청소년 기본법(제22조제1항)에 따라 실시되는 '청소년 상담'과 관련된 국내 유일의 국가자격증으로, 청소년 상담사 자격시험에 합격하고 청소년상담사 연수기관..

라이프썸 손세정제기 라이프썸 자동 미스트 손소독기 (LFS-HA36) 화이트 [내부링크]

이번에는 내돈 내산으로 라이프썸 자동 미스트 손소독기에 대해서 포스팅해요. 라이프썸 자동 미스트 손소독기를 써야하는 이유 1. 지저분하게 말라 굳는 펌핑형타입의 입구는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죠. 이런 불..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구매 후기 내돈 내산 [내부링크]

내돈 내산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더존 TZ C-100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해요. 여기서 TZ C-100에서 S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시거잭이 있는냐 없느냐의 차이에요. 저는 시거잭까지 포함된 것을 구매했어요. FOD..

반려동물 자격증 반려동물관리사 [내부링크]

반려동물 자격증 중에서도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해요. 요즘은 반려동물을 자녀 혹은 삶의 동반자로 인식하고 함께 삶을 영위하는 분들이 주변에도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또한 코로나19..

질레트 스킨텍 파워 면도기 [내부링크]

내돈 내산(물론 제가 산건 아니구요, 남편이 구입한 질레트에 대해서) 질레트 스킨텍에 대해서 포스팅해요. 남편 나이가 40중반이 되면서, 바뀐것 중에 하나가 면도를 매일 같이 어떤때는 하루에 2번 정도 면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