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1025의 등록된 링크

 ss102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일산맛집] 우리동네 내가 제일 잘 알아,"못된양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다 입니다!! 오늘은 어제 내렸던 비가 잠시 소강상태로 진입한 거 같아요. 비 오는 어제는 기분 전환할 겸 머리도 자르고요~ 저녁으로는 양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매번 타 지역 맛집만 갔지만 이..

[철산맛집] 비오는 날에는 "구들장황소곱창"에사 곱창파티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부터 추적추적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비오는 날도 참 매력적이예요 빗방울을 창문을 톡톡 하고 두드리는 소리도 참 좋구요 어제는 회사 직원들과 퇴근 후 소소한 만남을 가졌어요 저녁도 같이먹..

[용인맛집] 힘이 필요할 때 나를 불러줘 "장수천한방민물장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갑자기 날씨가 여름날씨에 부쩍 더 가까워진 느낌이예요 며칠 전까지만 해도 트코뿐 아니라 이것저것 겉옷을 챙겨입어야하는 날씨였는데, 언제부턴가 그냥 티 한장만 걸치고 나가도 괜찮은 날..

[안양술집] 시끄럽기만 하지 않은 "194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젊음의 메카 안양일번가 중 요새 제일 핫 하다고 하는 1943 술집에 다녀왔어요 술이 목적이 아닌 식사로 다녀왔어요ㅋㅋㅋ 배가 고파서 밥먹으러요.. 술은 반주죠 무어... 입구 부터 핫..

[속초맛집] 홍게가 먹고싶다면 "만천홍게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긴 휴가가 벌써 끝나버렸네요... 휴가 돌려줘.... 저는 이번 5월부터 종합소득세로 인해 엄청난 야근이 기다리고 있답니다c 그래서 올려보는 속초맛집 만천홍게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이번..

[강원도글램핑] 너무 만족스러웠던 "클럽프리모 글램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저녁 종합소득세 포스팅에서 언급했 듯 이번 일요일 월요일에 걸쳐 강원도 횡성에 있는 클럽 프리모 글램핑 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위치는 횡성으로 되어있으나, 양평 쪽에 더 가까운 위치였던 것..

[종합소득세] 종합소득세 공문 세부내역에 대하여 -2편 [내부링크]

2020/05/02 - [TAX] - [종합소득세] 1년사업의 정산 종합소득세에 대하여 -1편 (읽으시기 전, 해당 포스팅은 모바일 보다 PC로 보는 것이 적합합니다.) 안녕하세요 "입다"입니다! 오늘 저는 강원도 캠핑에서 돌..

[종합소득세] 1년사업의 정산 종합소득세에 대하여 -1편 [내부링크]

(읽으시기 전, 해당 포스팅은 모바일 보다 PC로 보는 것이 적합합니다.) 안녕하세요. 갑작스레 이렇게 세금적 요소로 포스팅을 하려다보니 어색한 느낌은 그냥 느낌이겠죠.. 사실 제 전공과 직업이 이 쪽 계열이..

[영등포맛집] 막걸리가 땡기는 날, "전주전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일어나보니 날씨가 엄청엄청 꾸리꾸리 하더라구요 딱 막걸리 한잔 하기 좋은 날이다 싶었어요.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 막걸리가 땡기는 날 생각나는 영등포 맛집 전주전집을 소개합니다...

[가산맛집] 곱창이 땡겨서 '곱창나라' [내부링크]

오늘도 날씨가 참 좋은데요! 어제 저녁 퇴근 후 먹었던 곱창 포스팅을 해보려해요 곱창은 무척이나 사랑합니다. 일주일 내내 먹을 수 있을 듯! 디지털오거리에 위치한 곱창나라 입니다. 현대아울렛 뒤쪽으로 찾..

[서울맛집] 유명한 뷰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다 보내셨는지 모르겠어요! 이번 주말 중 일요일에 다녀온 세상의 모든 아침에 다녀왔습니다. 이미 아실 분들은 다 아실 듯한 세상의 모든아침! 블로그들을 보니 주말은 예약이 안되고 현장 웨이..

[광명이케아] 광명맛집, 이케아 푸드코드 식당 가격정보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며칠 봄이 오는 듯 했는데 다시 바람이 쌀쌀하게 불고 있네요 꽃샘추위..인가요? 오늘은 예전 이케아가 처음 광명에 생기고나서 한동안 엄청 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이제는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

[안양맛집] 먹자마자 올리는 맛집 '명학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저녁입니다! 다들 맛저 하셨을까요? 저는 방금 막! 다 먹고 나왔는데요 먹으면서 생각했습니다. 여긴 바로 리뷰해야겠다! 바로 이름에서 부터 어디에 있는지 알 것 같은 명학골 입니다. 명학골..

[미국여행] 자기전 문득 생각난 'LA 산타모니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갑자기 자려고 딱 누어서 망상을 하고 있었는데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라는 희망적인 메세지가 떠있더라구요 곧 있으면 이제 다시 여행을 갈 수 있는건라는 희망을..

[영등포맛집] 매운게 땡길때 '송죽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좋은..출근길은 아니네요ㅠ 출근길을 틈타 어제 저녁먹었던 맛집을 소개해보려 해요 물론 이미 많은 분들에게 입소문이 나있고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곳! 영등포 송죽장입니다. 송..

[일산명소] 일산데이트 명소 '호수공원' [내부링크]

오늘은 어쩌다보니 두개의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밥을 먹고 가기로 한 호수공원에 가기로 했어요. 일산 호수공원은 넓은 면적의 호수를 끼고 산책로로 조정되있어요 날씨가 정말 좋다보니 가족단위 커플단위분들..

[일산맛집] 웨스턴돔 돈까스 맛집 '호천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날씨가 너무좋았죠 마스크 딱 쓰고 집근처 일산 웨스턴돔으로 밥먹으러 고! 간만에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돈까스 집을 찾아 헤메기 시작했쥬 그러다가 발견한 호천당! 웨스턴돔 2층에 위치해 있..

[구매리뷰] 첫 카메라 'SONY A6400' [내부링크]

오늘은 퇴근하자마자 헐레 벌떡 더 뛰어왔던거같아요. 이유는 기다리고 기다린.. 사실 하루만에 배송되어 와버린 제 인생 첫 카메라를 맞이하기 위해서였죠! 근데 그 전에 요새 배송 왜이렇게 빠르죠.. 카메라 하..

[피부미용] 남자화장품 추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포맨' [내부링크]

이번에 오래 쓰던 화장품을 다 쓰게 됐어요 원래 쓰던 화장품은 ideal 포맨을 썼었는데요 진짜 만족하면서 사용했던 제품 같아요. 수분 촉촉하니 얼굴도 덜 푸석거리고요! 이번에도 망설임 없이 살까 했는데 뭔가..

[미국여행] '워싱턴DC' 뉴욕 근교, 역사의 도시 DC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워싱턴은 뉴욕(맨해튼)에서 메가 버스로 약 5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가버스 홈페이지에서 워싱턴을 예약했습니다!! 아침 6시 반 차!!!! 이게..

[미국여행] 뉴욕, 세계증시의 중심 월스트릿과 자유의 여신상 [내부링크]

오늘 이 시간 포스팅 할 장소는 맨해튼의 남쪽에 위치한 세게 금융의 중심 월 스트리트와 미국 뉴욕의 상징 자유의 여신상입니다. 앞선 블로그에서도 말씀드렸듯 언제나 뉴욕의 하늘은 옳으니까 믿음으로 GO! 시작..

[미국여행] 뉴욕, 첼시에만 크랩이 있는것은 아니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어떤 걸 포스팅해볼까? 하다가 랍스터가 먹고 싶.. 그래 여긴 여행 블로그라기보다는 먹방이 중점이지..... 맨하탄에 위치한 Buger & Lobster 이 이번 포스팅에 메인 :) 검색해보니 영국에서 맛집으로 유..

[미국여행] 뉴욕, 최고의 도시이자 최애의 도시 :) [내부링크]

뉴욕 : 최애 도시로 지금까지 5번의 여행을 다녀옴 언제 생각해도 설레는 곳. 지금까지 뉴욕을 다녀온 게 5번 정도 되는 것 같다. 첫 시작은 친척이 있는 곳이 뉴욕이니까 하고 나간 곳이 뉴욕이었다. 그 이상 그..

[충남아산] 감성카페 모나무르 (MONAMOUR) [내부링크]

첫 데이트 코스 기록으로 어딜 적을까 하다 첫인상이 인상적이었던 충남 아산에 위치한 감성카페 모나무르다. 모나무르가 가장 좋았던 점은, 확 트인 전망, 분위기이다. 둘째로 좋았던 건 밀크티의 맛! 개인적으..

[파주맛집] 파주카페 맛집이자 핫플 '더티트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파주맛집 삼고집에 이어서 핫플레이스 파주카페 "더티트렁크" 에 대해 리뷰해보려합니다. 더티드링크와 삼고집은 차로 15분 정도의 거리에 있더라구요. 낮에도 충분히 이쁠만한 카페지만 더욱..

[파주맛집] 고기말이맛집 '삼고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거는 모두 잘 하셨을까요? 이번 투표율 높은거 보고 정말 다행이다 싶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은 출근길이예요 :)...... 오늘 포스팅은 어제 다녀온 파주맛집 '삼고집'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삼..

[권리행사] 4/15 제 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뭇 진지한 얘기를 해보려합니다!! 바로 4/15일 있을 21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하여 꼭 투표권을 행사하세요 ! 라는 메세지를 말씀드리려 해요! 저는 4/11일 사전투표를 통해 투표권을 행사하..

[남자패션] 드디어 데려온 '반스 올드스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제 품에 데려온 올드스쿨을 리뷰 해보고자 합니다! 요새 거리를 걷다보면 정말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기 요 반스 올드스쿨이 아닌가 싶어요 그만큼 요즘 핫한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송도맛집]'서가앤쿡' 신메뉴 "대창파히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오랜만에 서가앤쿡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간만이라서 그런지 신메뉴가 나온지도 모르고 있었어요 (또르르..) 그런데 이게 무슨일..? 제가 제일 애정하는 대창메뉴였네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

[안산펜션]영흥도 '미스터Y' (갯)뻘뷰지만 괜찮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은 간단하게(?) 안산 대부도보다 조금 더 들어간 영흥도에 있는 미스터Y펜션에 대해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영흥도에 있던 펜션 검색중 가장 눈에 들어온 펜션이 바로 미스터Y인데요, 미..

[프롤로그] 입다이어터'둘'의 삶 [내부링크]

입다이어터라도 좋다. 혼자가 아니라 좋다. 같이여서 힘이난다. 입다이어터 커플의 삶의 연대기(?)를 한번 기록해보자. 우리가 입다이어터라고 해서 밥만 먹고 다니는 건 아니다. 물론 밥을 많이 먹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