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1346ss의 등록된 링크

 ss1346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콘텐츠마케팅 [내부링크]

여러분은 콘텐츠마케팅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조금 더 많은 잠개고객들에게 노출되게 하고 싶어라는게 콘텐츠마케팅의 목표라고 느껴질수도있지만 우리는 이것 자체가 목표가 아니고 여기서 더 나아가서 고객..

통합바이럴마케팅 [내부링크]

통합바이럴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바이럴마케팅이라는것 자체가 디지털의 모든 활동들을 포함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먼저 디지털소비자의 성격을 알아봐야하는데요. 구매적극탐색, 검증욕구에 대해서 이야..

브랜드 마케팅 [내부링크]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브랜드와 마케팅이 섞여있는 단어라 다소 헷갈릴수있는데요 브랜딩은 경쟁이 문제가 아니라 나의 아이덴티티, 개성, 곧 시장에 있어야 할 이유를 완성해 나가는 것이고, 다름..

콘텐츠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내부링크]

콘텐츠 마케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정말 많은 관심이 있고, 채용공고도 많이 올라옵니다. 이 콘텐츠 마케터가 어디까지 업무를 진행하고, 어떤 능력과 역량이 필요한지 여기저기 흩어진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

브랜드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내부링크]

마케터 타입에 대한 이야기를 해봅시다. 왜 마케터의 포지션을 나눌까요? 우리는 커뮤니케이션 과잉사회에 살고 있기 때문에 공급 과잉에 대한 방어수단으로써 이전 지식이나 경험에 부합되는 정보만을 수용하는..

마케팅 최적화 [내부링크]

당신의 고객은 과연 어디에서 들어오는가? 이 질문을 먼저 스스로 해야하겠습니다. 고객을 어디서 끌어와야하는것인가 어떤 단계가 있는것인가. 세가지로 나누어보겠습니다. 노출 > 유입 > 전환 노출: 타겟들에게..

디지털미디어플래닝 [내부링크]

디지털 미디어플래닝이란 단어 들어보셨나요? 전체적인 마케팅에 사용이되는지 의문이 좀 들수도 있겠지만 일단 3단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첫번째. 기업의 소유 미디어 (Owned) 쉽게 말하면 기업이 운영하..

마케팅 전략 [내부링크]

디지털마케팅 시대별 변화에 대해서 얘기해 봅시다. pc통신의 시대부터 web 3.0시대까지 살펴볼건데 일단은 처음에 크게 공감은 안되겠지만 천리안, 하이텔, 나우누리같은 pc통신 시대가 열렸어요 하지만 디지털..

디지털 마케팅이란 [내부링크]

자 이제는 마케팅 전체적인 개념을 넘어서서 본격적인 디지털 마케팅 이야기를 해봅시다. 디지털 마케팅의 정의부터 들어가야겠지요? 과연 무엇일까요? 머릿속으로는 쉽게 이해가 되시겠지만 글로 풀기는 좀 까다..

마케팅 성공 사례 [내부링크]

마케팅 4.0시대 이 시대에 맞는 마케팅 믹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디지털 경제에서 고객 경로는 고객 사이의 연결성을 상징하는 5A, 즉 인지, 호감, 질문, 행동, 옹호 단계로 재정의되어야 한다. 마케터의 궁극..

마케팅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팅 기본개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자 흔히 마케팅 하면은 혼용하는 단어가 3가지 정도가 있죠. 광고, 영업, 마케팅! 이 세가지가 무슨 차이가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일단 광고, 영업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