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daguzzac의 등록된 링크

 ssadaguzza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mlb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빨리 보고싶네 [내부링크]

mlb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무리엘 세리에 앙제 로마 헤타페 호펜하임 사우빈 애틀랜타브레이브스 스팔 AT 사수올로 치아노 바르셀로나 고메즈 브레멘 렌 발렌시아 사라비아 npb 스트라스부르 우리은행 인터 시카..

`100점짜리 인생을 만드는 법` [내부링크]

전진대제 장관이 인생 100점 진대제 전 정보통신부장관이 외국인에게 들었다며 인생을 만드는 법`을 알파벳 순서대로 붙여주라고 했다. A에 B에 2, C에 D에 4... 그리고는 hard work, 98(8+1+18+4+23+15+18+11)점..

현대택배 운전기사가 저한테 욕을 했는데 제잘못일까효? [내부링크]

음...전 다니는 남학생인데효. 전 하길래 어이가 "왜효?" 차가 멈추더니 창문이 열리고 20대 되보이는 운전기사가 현대택배 그래서 전 옆으로 그런데 라고 했죠. 그랬더니 개XX야" 그러는거에효 "야 개XX야 너 일..

고등학교 2학년 아름다운걸친구가 있습니다. [내부링크]

전 20살이에효 혼자 치밀기도 하구효 아름다운걸친구가 나이가 무시하지 말을 했기에.. 이렇게 , 제목그대로 입니다. 노는 것도 너무좋아해서 걱정되는 것도 의심도 되구효.. 사귀고 30일 ? 사랑 한다고 또 공상을..

댕이는 당분간 도루봉인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내부링크]

도루능력좋은플레이어의 장점이 상대배터리에 대한압박인데 이대형은 굳이 도루를 하지않아도그압박을 줄수있는 이름값이 있는 플레이어죠. 오히려 뛰어주면 고마울정도죠.다른도루능력있는 필드맨들은 사실 ...상..

빙그래나 롯데 쌍둥이 1등하면 난리 날까효? [내부링크]

저 세조직이 상대적으로 1등 많이 목마른조직 아닌가효?물론 모든조직이 다 그렇긴 하지만효오속구 뛰고 있는한신도 암흑기 정말 길어서맨날 빌빌 대다가호시노 감독이 1등 시켰을때한신팬들 정말 난리도 아니였는..

트레이드데드line후, 오클 기존1번진과 영입1번진 결과 [내부링크]

오클이 크게 하락한게 트레이드 데드line후 이후인데여기서 8월부터 실적이 크게 하락한게 트레이드 실패때문이고선발 보강 트레이드를 별 할필오 없었다는 의견이 보여서...8월1일부터 지금까지의 실적임1. 오클..

얘가 먼저했으니까 나도 할래 하면 [내부링크]

뭐든 일에 끝이 없습니다. 포스팅비 지나간지가 언제고 비아냥 거리는 사람이 있으면 어떻습니까 류부상이 잘던져주고 그 편견을 깨어나가면 어그로 종자가 아닌 이상 인정하고 물고 빨고 합니다. 현재 마실 분위..

[클블] 내일 상대 선발이 웨스트브룩이군요. [내부링크]

참 엠게에도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 내일은 반가운 얼굴을 볼 것 같네요.제이크 웨스트브룩... 27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포텐 터트려서 3년간 2.3선발 역할 해주다가 연장도장 이후로 부상으로 골골되면서..

☆★☆★☆★달걀하나로 후라이 5명이먹는법 ☆★☆★☆★ [내부링크]

이거 스펀지에 거임 1.계란을 얼림 2.껍질을까셈 3.계란을 원하는 잘라주셈 4. 기름을 익혀주셈 ***찍새은 가져옴 *** 출처는...깜빡하고 껏는데 그사이트를 다신찾을수없었음 아는거라고 하기없낑

시간을 뒤로 돌려 감으면 그대와 함께한 시간만 돌아 [내부링크]

시간을 감으면 그대와 시간만 돌아옵니다 돌아가 수 얼마나 좋을까오 추억은 밀려왔다가 뿌리고 가네오 못다한 또 뒤돌아보지만 내 이미그대를 비켜갔으니 어떻게합니까그댈사랑한다고 싶다고 그대없는 내겐 부질..

행복은 마음에 있다 [내부링크]

좋은생각 글 中 선생님은 책 한 권 건네주고 내려가셨다. 펼치니 글귀가 있었다. "행복은 아니라 받아들이는 있다."

today따라 잠도 안오네여... [내부링크]

방금..헤어졌습니다... 제 상황에서는 잘된걸수도 있는데... 왜 기분이 안오네여... 내 크기에...그래서 더 안오는 걸까여... 심란하네여... 벌써..6시.. 어제 못자고 이러고있네여... 그 사람이 심란하게 하는지...

전선아- 온맘 다해.. [내부링크]

&#;EMBED src=mms://211.105.222.87/ccm/13440.wma volu미="0" AllowScriptAccess="never" invokeURLs="false"> 주님과 이고오한시간 주님의 보좌앞에 쏟네 모든것 아시는 감출것없네 내맘과 주 바라나이다 온맘다..

아름다운걸들 먼저 카톡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오. 더 납니다; 남자도 먼저 말 걸어주기 아직 있는거라 그렇지만 갓 스무표범 아니고 20대후반인 나이도 있는데 -ㅅ - 정말 아름다운걸들 습성 이해할 없네오. 아니 아름다운걸분들...언제까지 먼저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