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ndoristory의 등록된 링크

 ssandori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3건입니다.

드라마 써치 2회 북극성 특임대 결성 줄거리와 회차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드라마 써치 1회에 이어 2회 전체적인 줄거리를 작성하려 합니다. 1회와 마찬가지로 2회의 전체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니 스포당하지 않겠어 하시는 분들은 뒤로가기 버튼 힘차게..

드라마 써치 1회 비무장 지대 실종 사건 줄거리와 회차정보 [내부링크]

저번주 OCN에서 장동윤과 정수정님이 출연하는 드라마틱시네마 시리즈 써치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https://ssandoristory.tistory.com/103 [드라마] OCN 써치 장동윤 정수정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시놉시스 안녕..

샬롯에게는 다섯명의 제자가 있다 웹툰 추천 먼치킨들의 향연 [내부링크]

 샬롯에게는 다섯명의 제자가 있다 무슨 웹툰?? 다음과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샬롯에게는 다섯명의 제작 있다를 혹시 보셨나요?? 제가 요즘 너무 빠져있는 웹툰중 하나여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아마도..

드라마 카이로스 시놉시스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카이로스 스토리 & 시놉시스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은 다음주 26일 MBC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월화 드라마 카이로스에 대해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쉬면서 티비를 보고 있는데 드라..

2차 청년특별구직지원금 신청기간이 이번주까지네요. [내부링크]

 청년 특별 구직 지원금 신청기간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2차 청년 특별 구직 지원금 신청기간이 이번주까지네요. 아직 신청 안하신분들이 있으시다면 빠르게 서둘러 주셔야 할거 같아요. 신청기간이 얼..

티스토리 방문자 드디어 만명 달성 [내부링크]

친구의 권유로 시작하게된 티스토리 블로그 저번주 토요일 드디어 누적 방문 10,000을 달성을 했습니다.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를 하고 주말에는 포스팅을 안하고 중간 중간 애드고시에 탈락을 하면서 몇일간 글을..

넷플릭스 잭 모턴과 언더월드 나에겐 몰입도가 떨어지는 드라마 [내부링크]

 넷플릭스 잭 모턴과 언더월드 내용 넷플릭스를 접속을 하면 뭘 봐야할지 고민을 많이합니다. 뭘 봐야 할까 하다가 눈에 뛰는 드라마가 있었으니 잭 모턴과 언더월드 였습니다. 내용은 대학 입학과 함께 마법 결..

런닝맨 525회 블랙핑크 출연 재방송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어제 런닝맨 525회에서는 블랙핑크가 출연을 했는데요. 컴백을 하면서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인기 최상의 걸그룹 블랙핑크 등장에 환호하는 맴버들 근데 전소민이 안보입니다...

한글 2020 체험판 설치방법 무료로 30일간 사용가능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회사에서나 집에서나 사용을 많이 하는 프로그램 중 한가지를 들자면 바로 한글을 뽑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엑셀과 워드를 포함하여 한글까지 이 3가지 프로그램은 정말 많이 사용..

크로우즈 제로 오구리 슌 스즈란의 정점에 설 한 남자는 누가 될까 [내부링크]

 크로우즈 제로 스토리 & 출연진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이제 10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얼마전에 하이엔로우 더 워스트라는 영화를 봤었는데 리뷰도 남겼었구요. 이 영화를 보..

tvN 스타트업 스토리 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출연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tvN 스타트업 10/17일 오후 9시 첫방송 내용은?? 10월17일 오후 9시 tvN 토,일 드라마 스타트업이 첫방영이 됩니다. 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가 주연을 맡아 연기를 하게 됩니다. 스타트업의 시놉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16일부터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16일)부터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은 코라나 19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영화] 재난 영화 엑시트 조정석 윤아 주연 도심안에서의 재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nadoris 입니다. 이렇게 영화리뷰를 남기다 보면 참 안좋아하는 장르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액션 좋아하고 영웅물 좋아하고 재난영화도 잘 챙겨보는데요. 어렸을때 봤었던 아마겟돈 딥입..

[다큐] 넷플릭스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지수 제니 로제 리사의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어제 넷플릭스를 보다보니 블랙핑크에 관한 영상이 하나 있더군요. 블랙핑크의 지금까지 오기까지 각 맴버의 모습들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이었습니다. 요즘 우리나라 가수들이 세..

tvN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조규현 조정뱅이 십오야 이식당 후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이번주에 tvN에서 이식당 후속작인 조규현 조정뱅이 주연의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가 시작을 합니다. 정말이지 나영석 pd의 머리는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아이디어가 계..

[영화] 영화 뮬란 유역비 이연걸 공리 견자단 출연 언어만 영어인 중국 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은 영화 뮬란에 관해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1998년 개봉된 디즈니 애니메이션 뮬란을 원작으로 한 실사 영화입니다. 디즈니에서 실사 영화를 만들때마다 극장에서 거진 봤었기에..

[생활정보] 주택청약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다시 한주의 시작 입니다. 12월전까지 이제 쉬는날이 없는 슬픈 나날이 될거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이라면 다행인건 코로나가 1단계로 내려가서 약간은 숨이 트인거 같은 오는주에 결..

울산 남구 아르누보 아파트 큰불 인명피해 없길 바랍니다 [내부링크]

집에 들어왔더니 울산 남구 아르누보 아파트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고 뉴스가 나오네요 내일 휴일인지라 즐거운 마음으로 들어왔눈데 안좋은 소식을 접하게 됬습니다. 주민분들은 대피 하셨다고 하는데 아직..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 김범 인물관계도 및 스토리 [내부링크]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그제 jtbc 사생활 내용을 올렸었는데 보다보니 tvN에서도 신작을 내놨더군요. 예교편을 잠시 봤었는데 이게 이번주부터 하는지 몰랐습니다. 사생활을 보기..

[드라마] OCN 써치 장동윤 정수정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시놉시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저번주 부터 TVn과 JTBC에서 구미호뎐과 사생활 드라마가 방송 되었습니다. 이번주 17일에 OCN에서도 신작 드라마가 방영이 됩니다. 드라마 제목은 써치 입니다. 장동윤, 정수정이..

[드라마] 신작 미드 넥스트 SF 수사물 인공지능의 반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요즘은 정말 편리한 세상이죠. 클릭 한번에 쇼핑을 하고 클릭 한번에 배달을 하고 일일히 전화해 가며 안해도 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컴퓨터도 점점 성능이 좋아시고 예전에 스..

가짜사나이 2기 이근 대위 성추행 정배우 로건, 정은주 관련 폭로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많이 보면서 하루를 보냅니다. 저 역시 유튜브를 많이 보고 있구요. 그중 요즘 인기있는 컨텐츠를 꼽자면 가짜사나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회수도 어..

[애니] 2020년 4분기 애니 드래곤 퀘스트 타이의 대모험 1화 추억이 방울 방울[다이의 대모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드래곤 퀘스트 타이의 대모험 입니다. (사이트엔 다이의 대모험 이라고 나오네요) 학창시절 만화책으로 봤던 애니로 나왔지만 무언가가 아쉬웠던 리메이크..

[카폐 추천] 정다운 이야기가 많은 카폐 정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카폐 하나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소사역 근처에 있고 서울신대 앞에있는 카폐 정담 이라는 곳 입니다. 정답게 주고받는 이야기 마음에서 우러나는 진..

JTBC 신작 수목드라마 사생활 서현 고경표 주연 등장인물 스토리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JTBC 신작 수목드라마 사생활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아침과 저녁은 정말 쌀쌀하네요. 일교차가 정말 큰거 같습니다. 감기들 조심하셔야 할 거 같아요.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애니] 2020년 4분기 애니 주술회전 1화 정말 최고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길고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났습니다. 일상생활로 돌아가기 더욱 싫었던 월요일입니다. 이런 힘든 하루를 날려버릴 애니 한편을 보았습니다. 원래 먼저 볼려고 했던 애니는 반요의..

[넷플릭스] 애니 추천 격투맨 바키 화려한 액션 맛집 감상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은 애니 한편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10대와 20대 시절 많고 많은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봤었는데 그중에 학원물과 스포츠물을 많이 봤었습니다. 학원물은 짱부터 시작해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빌리언스 주식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즐거운 명절 추석입니다. 추석이지만 올해는 멀리 나가지 않는 그런 상황입니다. 빨리 코로나가 종식 되길 바라며 소개해드릴 작품은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수 있는 미드 빌리언스..

영화 추천 하이앤로우 더 워스트 강렬한 액션의 향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영화를 한편 보고 싶어서 뭐를 보지 생각하고 있던중 눈에 뛰는 제목이 보입니다. 워스트~~ 하이앤로우 더 워스트 앞에 하이앤로우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뒤에 더 워스트!! 중고등..

[넷플릭스] 김명민 김지원 주연 조선 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ls 입니다. 내일이면 명철 추석입니다. 어디 다들 고향은 내려가시는 지 코로나 때문에 많으 분들이 고향을 내려가지 못할거 같습니다. 저의 경우 고향이 해남인지라 명절에도 잘 내려가진 않..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이제야 본 꿀잼 드라마 추천 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넷플릭스에서 최고로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는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입니다. 매번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1화를 보고 안보고 1화를 안보고 하다가 결국에..

[기아타이거즈]애런 브룩스 가족 교통사고 아들 웨스턴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WWMB36) [내부링크]

화요일 약속을 가는길에 핸드폰을 봤는데 애런 브룩스 말소 기사가 떠서 뭔가 해서 들어갔습니다. 브룩스에 가족이 탄 차가 신호위반을 한 차에 사고를 당해 미국으로 급하게 귀국한다는 기사였습니다. 브룩스가..

[넷플릭스 영화]에놀라 홈즈 셜록 홈즈의 여동생~사라진 엄마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 새로 올라온 영화를 한편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영화 제목은 에놀라 홈즈 홈즈 이름 많이 들어보셨죠. 바로 셜록 홈즈의 여동생 입니다. 영드 셜록에도 여동..

천안공원묘원 추석 전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추석에 사람이 많이 몰릴거 같아 오늘 미리 천안공원묘원을 다녀왔습니다. 아침 9시2분 새마을을 타고 출발 9시52분 천안역에 도착했습니다 천안역 버스 정류장으로 이동 그런데 버스 전광판이 고장 어플을 켜서..

[기아타이거즈] 2021년 신인 드래프트 기아타이거즈 지명 선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신인 드래프트 기아타이거즈 지명 선수를 알아보려 합니다. 먼저 어제 애런 브룩스의 안좋은 소식이 들려서 프로야구 전체가 조용했던거 같습니다. 다 같은 마음으로 걱정해주고 위해주..

[일드 수사물] 아베 히로시 주연 일드 신참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리뷰글을 두개를 씁니다.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일드 수사물이고 아베 히로시가 주연으로 나왔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원작 소설을 드라마한 일드 신참자 입니다. 신참..

미드 더 보이즈 시즌1 나쁜영웅이 세상을 지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nadoris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미드 더 보이즈 시즌1입니다. 히어로 액션물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슈퍼맨이나 배트맨 그리고 뭐 마블 영웅들처럼 착하디 착한 영웅들이 나오지 않고..

2차재난지원금 추석 전에 풀린다고 합니다.(아동돌봄특별지원금,청년특별구직지원금,긴급고용안정지원금,소상공인새희망자금) [내부링크]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100명대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어제 확진자는 70명이 확인되었습니다. 확진자가 줄었다고 해도 어느순간 다시 늘어나다 보니 아직 안심할때는 아닌거 같습니다. 이런 코로나로 인해 지금도..

손흥민 사우샘프턴전 4골 작렬 환상적인 골감각 [내부링크]

어제 일정을 모두 마치고 집에 들어오니 토트넘 경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전반전 추가 시간에 들어갔고 아 좀 씻고 후반을 챙겨봐야 겠다고 생각한 순간 손흥민의 골이 나왔습니다. 사실 이날 새벽부터 해서 이강..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업체 찾고 계시면 들어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응형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거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업체든 회사든 무엇인가를 운영하는데에 있어서 홈페이지의 존재 자체가 반드시 필..

[일드 수사물] 형사 제로 기억을 읽은 배테랑 형사 이야기(사와무라 잇키 X 타키모토 미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일드 수사물인 형사 제로 입니다. 2019년 1분기에 방영이 됬구요. 내용은 20년간의 기억을 잃고 형사로서의 상식도 수사 기법 그리고 노하우도 사라져버린..

단기간 다이어트 시작 디제로킹으로 도전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조금씩 내렸어요. 날씨도 선선해지는거 같아서 가을이 오는거 같아요. 올 여름에 핑계일수 있겠지만 코로나 때문에 움직임이 현저히 적어젔기에 살이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넷플릿스 독일 드라마 바이오 해커스 복수는 성공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8월에 공개한 독일 드라마 바이오 해커스라는 드라마입니다.독일 드라마는 처음 보는거 같아요 ㅎㅎ. 드라마 장르는 복수극인데 과학적인..

기아타이거즈 애런 브룩스 시즌 10승 전구단 상대 승리 축하 합니다. [내부링크]

어제 9/13일 nc와의 경기에 나온 애런 브룩스가 승리 함에 따라 시즌 10승과 더불어 전구단 상대로 승리를 하게 되었습니다.전구단 승리의 의미도 크고 시즌 10승 올려준거에 대한 감사함도 큽니다. 올 시즌 크게..

[일드 수사물] 열쇠가 잠긴방 밀실의 트릭을 풀어보자 [내부링크]

https://search.daum.net/search?w=tv&q=%EC%97%B4%EC%87%A0%EA%B0%80%20%EC%9E%A0%EA%B8%B4%20%EB%B0%A9&irk=60381&irt=tv-program&DA=TVP 열쇠가 잠긴 방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열쇠가 잠긴 방에 대한 최..

영화 추천 트루먼 쇼 명작 중에 명작 생각이 많아지는 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NDORI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영화 트루먼쇼 입니다. 정말 명작 중 명작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를 처음 봤을 때의 충격이란 이루 말할 수 없을거 같아요. 영화가 끝남과..

코로나 블루 들어보셨나요?? 극복 방법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코로나 블루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저도 모르고 있던 단어인데 뉴스를 듣다가 알게 되었답니다. '코로나19와' '우울감(blue)'이 합차진 신조어로, 코로나19로 확산으로 일상에 변화..

넷플릭스 멜로가 체질 볼수록 빠져드는 인생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JTBC에서 방영된 드라마 그리고 넷플릭스에서 감상이 가능한 멜로가 체질 입니다. 시청률은 크게 나오지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극찬을 하는 이 드라마에 중독된 사람이 많은..

넷플릭스 타임슬립 미드 타임리스 역사를 지켜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는 타임슬립을 주제로 하는 미드 타임리스 입니다. 주 내용을 살펴보자면 타임머신을 훔쳐 역사를 바꾸려는 범죄자들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과..

2019년 일드 트레이스 과수연의 남자을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태풍으로 비가 계속 오고있는 하루네요. 비가 빨리 그치고 태풍 피해도 하루 빨리 복구 되길 바랍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일드 트레이스 과수연의 남자 입니다.과수연은 과학 수사 연구소의 줄임말..

동행복권 나눔로또 연금복권720 이제는 인터넷으로 구입해보아요 [내부링크]

저는 매주 목요일 토요일 아주 단꿈에 빠져 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면 뭘하지라는 김칫국을 마시는 단꿈이지요. 매번 구입처에 가서 구입을 하고 한주라도 안사면 이번에 내 번호가 당첨되면 어쩌지 하는 안타까..

미드 장수 수사 드라마 NCIS 다시 달려볼까 생각중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풍이 지나갔네요. 또 다른 태풍이 올라오고 있구요. 서울에 살고 있어서 큰 피해는 없었지만 밑에 사시는 분들은 피해가 많이 보신거 같아 걱정입니다. 다음에 올라오는 태풍은 아무쪼록 큰 피해 없..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한번 보면 멈출수가 없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풍이 올라오고 있어서 그런지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있습니다. 태풍이 안전히 지나갔음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오늘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2013년도에 방영된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이라는 드라..

DC 히어로 미드 슈퍼걸 여성 히어로의 강함이란... [내부링크]

9월의 시작이네요.9월의 시작날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DC의 여성히어로 중 하나인 슈퍼걸입니다. 슈퍼걸의 스토리 라인을 살펴보자면 립톤 행성에 예고된 파멸이 다가오고, 크립톤의 마지막 후예인 갓난 아기 칼-..

천안공원묘원 나의 고민을 놓고오는 곳 [내부링크]

3개월에 한번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저는 천안으로 향합니다. 어머니가 계신곳은 바로 천안공원묘원입니다. 차가 없는 이유로 매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간답니다.간혹가다 기차표를 구입하지 못한다면 정말 힘든..

미드 수사물 추천 화이트 칼라 사기꾼과 손을 잡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8월이 거진 끝나가고 있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미드 수사물이구요~ 오래만에 수사물을 소개해드리는거 같네요. 제목은 화이트 칼라 이구요 2009년 시즌1을 시작해 6시즌으로 종영이 되었습..

넷플릭스 미드 범죄의 재구성 (How to Get Away with Murder) 유죄를 피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 김광현 선수의 선발 경기가 있었습니다. 아쉽게 승리를 차지하진 못했지만 엄청 잘던져줘서 좋네요. 승리를 못한 아쉬움을 뒤로하고 추천드릴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는 미드 범죄의..

넷플릭스 미드 DC 히어로 플래시 세상에서 빠른 남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는 미드 플래시 입니다. DC 히어로로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는 히어로입니다. 드라마 뿐 아니라 영화 저스트리그에서도 플래시가 나왔지만..

넷플릭스 미드 애로우 시즌1 정의의 화살을 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중 하나인 '그린 에로우'가 주인공인 시리즈 물입니다. 2012년 시즌1이 시작이 됬고 올해 시즌8로 막을 내렸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은 실종됐던 부자..

마블 아이언 피스트 실망감만 안겨준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아주 개인적인 감상폄을 남기러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바로 마블 히어로 중 하나인 아이언 피스트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으시구요. 2017년 시즌1이 시작됬고..

넷플릭스 미드 스캔들 처음에는 재미었지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가 본 미드를 알려드리기 위해 키보드를 잡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는 미드 스캔들이라는 작품입니다. 정치물 또는 법정물 거기에 스릴러를 발랐다..

넷플릭스 미드 DC 타이탄 추천 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넷플릭스에서 보실수 있는 미드 DC 타이탄 입니다. DC 하면 생각나는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그렇죠 그들의 뒷세대 이야기로 보시면 되실거 같고 원작은 틴 타이탄즈라는 만..

미드 더 기프티드 엑스맨의 스핀오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2018년에 시작에 2019년 시즌2로 마무리 된 미드 더 기프티드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많은 엑스맨의 스핀오프 드라마 인데요. 엑스맨 영화에 나왔던 등장인물들은 당연..

코로나 19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 되었네요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잠잠해지나 쉽더니 갑자기 확진자가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심에는 교회가 있었구요. 그러다 보니 광복절날 집회를 하지 말라고 경고했지만 엄청난 인파가 몰렸답니다. 그리고 하루 하루 지날..

미드 수사물 멘탈리스트 적극 추천 드립니다. [내부링크]

날씨가 정말 후덥지근 합니다. 여름이라 당연한 거지만 그래도 너무 덥네요. 시원한 에어콘을 틀어놓고 볼만한 오늘 추천해드릴 드라마는 바로 2008년 시작해 무려 시즌7까지 인기리에 방영 된 미드 수사물 멘탈..

넷플릭스 신작 영화 프로젝트 파워 리뷰 들어갑니다. [내부링크]

한주의 시작입니다. 어제부터 날씨가 장난아니게 덥네요. 빨리 이 여름이 끝나길 그리고 다시 확정자수가 높아지는 코로나가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덥고 습하고 하는 날씨를 날려버리기 위해 영화를 하나 감상했..

넷플릭스 추천 미드 블랙리스트 제임스 스페이더에 연기가 죽여주는 수사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넷플리스에서 방영중인 미드 블랙리스트 입니다. 역시나 제가 좋아하라하는 수사물이구요.지금 시즌 7까지 나왔고 시즌 8도 방영 예정입니다. 시즌 8까지 이어지는 걸 보면..

미드 위스키 카발리어(Whiskey Cavalier) 가볍게 볼만한 수사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그래도 바람이 불어서 덜 더운거 같습니다. 코로나 추가 확진자가 다시 많이 나온거 같아요. 조금만 더 조심하면서 하면 될텐데 이게 말처럼 쉽게 안되는 일인거 같기도 하고 언제쯤 마스크를..

2018년 미드 인스팅트 수사물 하나 추천들립니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2018년에 방영된 인스팅트라는 미드 수사물 입니다. 2018 3울에 방영이 시작되었고 시즌2를 끝으로 캔슬되어 완결이 되었습니다. 미국내에선 인기가 그렇게 크지 않았던거 같아요. 우리나..

스릴러 미드 덱스터 시즌1 살인마를 살인하는 연쇄 살인마 [내부링크]

오랜만에 비가 안내리는 날씨네요 .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바로 덱스터라는 작품입니다. 2006년 시즌1이 방영되었구요. 시즌 8까지 인기리에 방영이된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드라마의 내용은 제목되로 살인자만..

넷플릭스 타입슬립 드라마 12몽키즈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바로 넷플릭스 타입슬립 드라마 12몽키즈 입니다. 넷플릭스에는 지금 시즌1만 올라가져 있는데 총 시즌4개로 시리즈 완결이 됬습니다. 시즌1은 2015년 방영이 되었구요. 원작은 영화 12..

넷플릭스 스포츠 애니 겁쟁이 폐달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이용하다 보니 이것저것 많이 챙겨보게 되는군요. 이번에 감상한 작품은 애니메이션 겁쟁이 폐달입니다. 제목에서 알수있든 자전거 관련된 애니메이션 입니다. 저는 자전거를 안탄지가 꽤 오래 되었는..

넷플릭스 애니 믹스(mix) 청춘 야구 만화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걸 봐야하나 하던 도중 발견한 넷플릭스 애니 믹스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작가중 한분이신 아다치 미츠루님의 최신작이구요. 전작을 살포시 살펴보자면 터치, h2, 크로스 게임 야구..

넷플릭스 드라마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법 리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넷플릭스 드라마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 이라는 독일 드라마 입니다. 뭐를 볼까 고민하다가 제목에 끌려 본 드라마 제목만 보면 무슨 다큐멘터린가 했지만 10대들이 주인공으로 나오..

애니 추천 강철의 연금술사 나의 인생 애니~!! [내부링크]

나의 인생애니 제가 학교를 다니던 시절 많고 많은 애니를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메카닉 물 건담 그리고 에반게리온 건담의 경우 저랑 안맞는건지 끝까지 완주는 못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대학을 다닐..

넷플릭스 영드 스트레인저 신뢰의 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비가 올 듯 말 듯 하고 습기 가득한 그닥 좋지 않은 날씨에요.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더 스트레인저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영드입니다. 드라마 장르는 추리 스릴러라고 보시면 되실거 같구요...

애니 추천 블랙클로버 1화 전체 스토리 주인공 소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블랙클로버라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2017년 시작되었고 지금까기 방영되고 있는 인기작 입니다. 주 스토리는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넷플릭스 미드 오펀블랙 시즌1 주인공의 연기가 죽여주는 드라마 [내부링크]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골라 본 드라마는 오펀블랙 이라는 드라마 입니다. 2013년 첫 방영 되었고 시즌5까지 나온 인기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의 주 내용은 복제 인간에 관한 내용이구요. 서로 다른 곳에서 자란 주..

미래에서 과거로 넷플릭스 미드 시간여행자(Travelers) 감상 시작 [내부링크]

요세 국가 가리지 않고 드라마를 많이 감상하는거 같습니다. 넷플릭스를 다시 시작했기 때문일까요??앞서 봤던 드라마들 비슷한 장르로 들어가보고 여기저기 검색도 해보고 찾은 드라마가 오늘 소개해 드릴 시간..

넷플릭스 너의 모든것(YOU) 스릴 몰입도 극강인 스릴러 드라마 [내부링크]

넷플리스 드라마를 요즘 자주 챙겨보는거 같습니다. 일전에는 사용하는 사이트가 있었는데 그 사이트에 클럽 하나가 사라지는 바람에 더욱 넷플릭스를 시청하는거 같은데요.오늘 소개드릴 작품은 몰입도가 극강인..

넷플릭스 하이틴 드라마 엘리트들 막장의 늪에 빠지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넷플릭스 드라마 엘리트들입니다. 스페인 드라마이고 인기가 많은 종이의 집을 아직 안봤기에 스페인 드라마라인지 모르고 감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드 하이틴 드라마와 비슷할거라..

능력자가 나오는 미드 히어로즈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리는 미드는 무러 14년전에 시즌1을 시작한 히어로즈 입니다. 총 4시즌까지 나왔으며 꽤 시간이 흐르고 난뒤 히어로즈:리본으로 시즌1이 방영이 되었답니다. 처음 이 드라마가 방영 됬을 떼 어마 어..

미드 수사물 루시리우 주연 엘리멘트리 미국판 셜록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바로 엘리멘트리 입니다. 미국판 셜록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2012년 처음 시즌이 시작되었고 시즌 7 까지 나왔습니다. 영국판 셜록과 비교해가며 보면 더 재밌는데 영국 셜록도 재..

아이폰 감성 배경화면 보고 가실께요~!!! [내부링크]

아주 이쁜 올드카네요. 배경에 너무 어울리는 색깔을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참 이쁜 마을에 정차되어 있는 자전거 이 사진 역시 풍경에 딱 맞는 자전거로 사진에 감성을 더욱 높여주고 있는거 같아요. 물이 참..

감성돋는 컴퓨터 배경화면 한번 볼까요 [내부링크]

감성돋는 컴퓨터 배경화면 어떻게 보면 신비로운 숲속 배경 입니다. 다르게 보자면 약간은 서늘할 수 도 있겠네요. 감성돋는 컴퓨터 배경화면 두번째는 맑은 하늘과 쭉 펼쳐저 있는 기차길 어렸을 때 기차가 지..

미드 수사물 아이좀비 특별한 좀비들의 이야기(넷플릭스 드라마)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는 수사물쪽을 아주 많이 좋아한답니다. 미드를 먼저 볼 때 시작이 나왔을 때 볼만한 걸 찾을때면 항상 우선순위를 수사물로 잡고 찾아보곤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바로 2015년..

넷플릭스 애니 추천 토라도라 너무 재미있답니다. [내부링크]

오늘도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빨래를 해야 하는데 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습하고 눅눅한 하루를 깨끗이 날려드릴 애니를 하나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추천을 해드리는 애니는 바로 토라도라라는 애니..

아스파이어(aspire) 전자담배 AVP 추천 휴대성 좋아요. [내부링크]

전에 사용하던 전자담배 기계가 두동강이 나버려서 부랴 부랴 전자담배를 하나 다시 구입해보았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아스파이어(aspire)AVP 이구요 크기가 아담하니 정말 들고다니기 너무 편하답니다...

미드 신작 추천 스파이 드라마 알렉스 라이더( Alex Rider) 시즌 1 [내부링크]

새로운 드라마가 뭐가 있나 찾아보던 중 괜찮은 드라마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알렉스 라이더 (Alex Rider)이구요. 스파이 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드라마의 배경은 영국이구요 원작은 알아보니 소설이..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검토 과연 가능할까?? [내부링크]

다음달 8월 1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자는 방안을 검토하라고 정세균 국무총리가 관계부처에 지새힜다고하는데 이게 과연 될련지 궁금하네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도 힘든 회사도 많고 얼마전 기사에 8월14일 택..

광역 알뜰 교통카드 대중교통비 최대 30% 할인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광역 알뜰 교통카드라고 알고계신가요?? 솔직히 저는 몰랐습니다.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답니다.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 정도에 혜택을 가지고 있거든요. 회사를 출근을 하면 자가용이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김민재 이적 초읽기 행선지는 과연 토트넘으로 향하나요 [내부링크]

오늘 아침부터 해서 계속해서 김민재 선수의 관한 기사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토트넘행 급물살이라는 기사죠. 김민재 토트넘 이적 급물살 구단간 이적료 조율중이라는 기사가 나오고 기사 내용은 "축구대표팀..

일드 추천 마츠모토 준 카가와 테루유키 주연 99.9 형사 전문 변호사 시즌1 [내부링크]

오늘 소개 드릴 작품은 마츠모토 준 카가와 테루유키 주연의 99.9 형사 전문 변호사입니다. 방송은 2016년 9월 23일날 방송 되었습니다. 대략 4년전 드라마 이네요. 수사물이라기 보다는 법정물 이라고 할 수 있..

롤토체스 10.14 패치노트와 천상덱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비가와서 조금은 날씨가 풀린거 같네요. 오늘은 제가 요즘 많이 하고 있는 게임인 롤토체스 관련해서 글을 남길까 하는데요. 지금 10.14 패치까지 나왔고 오늘까지 변경된 내용을 먼저 봐볼까 합니다. www.youtube..

내년 최저임금 어떻게 확정이 될지 궁금하네요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은 시간급으로 8,590원 일급으로 쳤을때는 68,720원(8시간 기준) 월급(주 40시간기준, 유금주휴 8시간 포함) 해서 1,795,310 원이었습니다. 내년에 최저임금에 관해 금액이 얼마로 정해질지 곧 정..

윤시윤 경수진 주연 OCN 드라마 트레인 평행세계를 어떻게 표현하려나? [내부링크]

요즘 흥미로운 신작 드라마가 나와서 즐겁네요. 월화는 모범형사 주말에는 오늘부터 OCN에서 방영되는 윤시윤 경수진 주연의 트레인~!! 평행세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드라마인데요. 현재에서 과거를 돌아가 현재..

SKT VIP 티멤버십 혜택은 뭐가 있을까요??(fest.영화예매) [내부링크]

오늘은 주륵 주륵 비가 오늘 날씨네요. 핸드폰 통신사 어디로 쓰고 계신가요? 저는 SK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한지 10년을 넘다보니 등급은 VIP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SKT VIP 티맴버십 혜택을 알아보려고 해..

[AIR QUEEN]에어퀸 비말마스크 대형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코로나가 도통 잠잠해 지지 않습니다. 매번 마스크를 끼고 다니는데 여름이다 보니 기존에 쓰던 마스크가 두꺼워서 안그래도 힘든데 더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비말마스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AIR QUEEN..

[기아타이거즈]어느덧 4연패네요 오늘은 힘냅시다. [내부링크]

어느덧 4연패가 됬습니다. 순위는 6위로 내려앉았네요. 어제도 선취점은 기아가 냈습니다. 득점을 낼 기회도 많았는데 후속타가 터지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안타수는 같지만 점수는 7:4 이민우 선수 그래도 5..

절대영도 시즌4 미연범죄잠입수사 볼만한 일드 수사물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절대영도 시즌4 미연 범죄 잠입 수사 입니다. 시즌 4 까지 온거보면 어느정도 인기가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출연자로 사와무라 잇키,혼다츠바사,요코야마 유, 모리라카..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언내추럴 일드 법의학 드라마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이 언내추럴 법의학 관련 드라마 입니다. 일전에 보이스라는 드라마를 재미있기 본적이 있었습니다. 그 드라마 역시 이시하라 사토미가 출연하여..

임기영 선수 보크 그리고 실책 자멸한 기아타이거즈 [내부링크]

어제는 진짜 맥 없는 경기 었던거 같습니다. 어이없는 실책들에 결정적인 임기영선수의 보크 이 보크는 지금 이래 저래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거 같아요 저도 경기를 보면서 저게 보크인가 해설자들도 계속 왜 저..

김선빈 선수 부상 안타깝네요 [내부링크]

저번 일요일 경기 부상으로 교체 되었는데 검진결과가 그렇게 좋지 않게 나왔어요 ㅜㅜ 대퇴이두근 염좌 2~3주 후 재검진;;; 한창 물오른 타격감 이었고 기아 타이거즈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있었는데 짧아도 1..

JTBC 드라마 신작 모범형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알아보고 갈께요 [내부링크]

JTBC에서 신작 드라마가 나왔어요~ 제목은 모범형상!! 연기력으로 두 말 할거 없는 손현주님과 얼굴로는 나이를 알 수 없는 정승조님 그리고 어여쁜 이엘리아님과 멋있으신 지승현님과 맡은 역활이 무엇이든 멋지..

미드 수사물 추천 블라인드 스팟 나도 같이 풀어보자~ [내부링크]

오늘 날씨 정말 장난없네요.병원 내원 차 잠깐 나왔는데 너무 더운거 같아요. 비가 오기전이라 그런지 더욱 후덥지근 한거 같아요. 오늘 살포시 소개드릴 드라마는 2015년부터 방영됬고 올해 시즌5가 방영되고 있..

미드 콘돌 Condor 긴장감 넘치는 첩보 드라마 [내부링크]

아 오늘 진 야구는 저의 정신세계에도 큰 타격을 줬답니다. 블러그를 개설한지 얼마 안됬고 그러다보니 올리는 글이 거진 기아타이거즈 내용이라 오래만에 재미난 긴장감이 넘치는 첩보 드라마 하나를 소개해 드리..

양현종 선수가 또 무너졌네요 ㅜㅜ [내부링크]

연속되는 부진이 아닐수 없습니다. 양현종 선수가 어제 또 난타를 당해버렸어요 ㅜ ㅜ 저번 경기때 어느정도 폼이 올라왔구나 했는데 평균자책점이 5를 넘어가 버렸네요 작년때도 10경기 때까지인가 매우 좋지 않..

[기아타이거즈]7/3경기결과 7/4일 NC전 살펴보아요~ [내부링크]

어제 경기는 조금은 마음을 놓고봐서 좋았습니다. 어느덧 3연승을 달리게 되었네요 김선빈 선수를 1번에 둔 작전이 매경기 잘 이루워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똑같은 9안타를 쳤으나 스코어는 8:2 득점권에서 좋은..

[기아타이거즈]7/2일 경기결과 3일 NC경기 살펴보아요~!! [내부링크]

어제 한화와의 경기 선발투수의 무게감을 봐서 한화의 승리가 높을거라 예상했는데 제 예상과는 반대로 기아타이거즈가 승리하였습니다. 상대팀 에이스라고 할 수 있는 서폴드가 나왔고 기아타이거즈는 이민우..

[기아타이거즈]7/1 경기결과와 7/2 한화 경기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이제 한시간만 있으면 야구가 시작되네요 저는 태어날 때 부터 해패팬으로 태어나 지금가지 한 팀만 응원하고 있답니다. 어제도 경기를 보면서 어찌나 경기가 안풀리던지 오늘은 지는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1회..

포스 오브 네이쳐 오래만에 보는 영화~ [내부링크]

오래만에 정말 오래만에 영화를 한편 보았습니다. 포스 오브 네이쳐 라는 재목의 영화이구요 멜깁슨 형님이 나오는 주는 모르고 재난 볌죄 영화라길래 일단은 봤습니다. 스토리 내용은 사상 최악의 허리케인, 범..

6/30 기아타이거즈 한화와 경기를 가지는 군요. [내부링크]

오늘의 기아타이거즈 경기는 광주구장에서 한화와 경기를 가집니다. 오늘 기아의 선발투수는 임기영 투수 이고 한화의 투수는 장시환 투수입니다. 상대전적은 기아가 2승1패로 앞서고 있구요 장시환 선수의 최..

진상현 선수와 문경찬 선수 괜찮습니다. [내부링크]

9회쪼까지만 하더라도 이거 오늘 끝났구나 생각했는데 하지만 역시 야구는 끝날때까지 모르는군요. 문경찬 선수는 컨디션이 아직 올라온거 같지 않고 전상현선수는 홈런을 맞을거란 생각을 못했습니다. 저도 이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