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ulavi의 등록된 링크

 ssaulav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2건입니다.

놀이방 완비! 제주 과학탐구체험관 무료입장이라서 더 좋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제주과학탐구체험관 #제주미래교육원 #무료입장관광지 관음사를 지나 한적한 도로를 달리다 보면 제주 관공서 건물일 것 같은 외관의 제주미래교육원이 나온다. (뒷편엔 제주과학고..

선선한 지금 가기에 더 좋은 한림공원, 지난 여름날의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한림공원 #아이와가볼만한곳 #힐링여행 요즘처럼 선선한 날에 가기엔 더 좋을 것 같아 너무 무덥던 여름날에 다녀왔던 한림공원 포스팅을 끄집어 내 본다. 가장 좋아하는 금능해수욕..

칠프로칠백식당 갔다가 산우정 못가고 만배회센타로 마무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칠프로칠백식당제주직영점 #육사시미 #만배회센타 오랜만의 가족외식과 제주로 이주해온 동생녀석과 조촐하게 저녁을 먹기 위해 몇일 전부터 검색했던 칠프로 칠백식당 제주직영점을..

육사시미+육회 맛집! 인생맛집! 제주 산우정! 두번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육사시미 #육회 #산우정 외식을 한번 하려고 해도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어야 하다보니 메뉴선택이 제한적일 수 밖에 없어서 포기하게 되는 음식 중의 하나가 육회나 육사시..

골든 치즈렐라 와퍼와 너겟킹 먹으러 버거킹 노형점에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버거킹노형점 #골든치즈렐라와퍼 #너겟킹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가 무엇이냐 묻는다면 당연 버거킹 와퍼! 20살 서울생활. 서울극장에서 처음 먹어본 버거킹 와퍼는 시골에서 갓 상경..

지금이 딱 가기 좋은 마라도여행, 배편, 가격, 시간, 준비물, 주의사항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마라도여행 #마라도가는여객선 #마라도갈때주의사항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마라도 여행 이야기를 끄집어 내어 본다. 제주도에 2년째 살면서 우도에는 가보았..

알곤이 듬뿍 담긴 알곤이 짬뽕 먹으러 협재로 가요. 협재온리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알곤이짬뽕 #협재온리원 #흑돼지짜장면 먹고 싶은 음식을 먹지 못하는 것은 육아대디로서 어쩔 수 없는 일. 하지만 참고 참았던 식욕을 풀어내기 위해 이번엔! 기필코! 먹고야 말리..

티스토리 사진 합치기, 이미지 편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티스토리 #사진합치기 #이미지편집 지난번 포스팅 블로그 초보의 티스토리 서식만들기에 이어 오늘은 티스토리에서 사진합치기 기능을 살펴보려고 한다. 서식만들기 포스팅은 아래..

아이와 가볼만한 제주 현대미술관, 공공수장고 미디어아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주말에아이와가볼만한 #제주현대미술관 #공공수장고미디어아트 태풍 소식에 주말엔 집에만 있어야 할까 싶었지만 태풍은 커녕 너무 맑고 덥기까지하여 방콕을 탈출하여 제주현대미술..

IOS 16 업데이트 내용 정리, 배경화면 위젯 설정과 사진 피사체 분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IOS16업데이트 #위젯설정 #피사체분리 아침에 일어나서 핸드폰을 만지다 보니 IOS 업데이트 소식이 나오길래 설정창을 열어보니 업데이트 가능하다고 나온다. 자세한 사용법은 몰라..

7월엔 시원해서 좋은 만장굴이 제격! 만장굴 들어갈 때 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만장굴 #유의사항 #7월제주여행 네이버블로그의 7월 포스팅 퍼오기 무더위가 정점을 찍던 7월! 폭염주의보를 알리면서 야외활동을 자제하라던 어느날! 실내로만 다니던 아이와의 나..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제주국립박물관, 미디어아트도 무료관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제주국립박물관 #무료입장 #미디어아트 네이버의 RaonisM 블로그의 7월 14일 포스팅을 재포스팅합니다. 폭염주의보가 한창이던 지난 7월 자외선 수치도 강하고, 너무 덥지만 아이를..

블로그 초보의 티스토리에서 서식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aonisM입니다. #티스토리 #서식만들기 #HTML모름 티스토리 서식만들기 블로깅은 오래전부터 했지만 전문적으로 하는 것도 아니고 아이의 육아일기와 맛집, 멋집 기록하는용으로만 사용하기에 굳이..

제주 에코랜드 맛집! 자연과 사람들 밀면, 아이와 함께 떡갈비도 좋아요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그와 동시 포스팅 중 (https://blog.naver.com/raonism2019) 제주도에서 밀면??? 부산도 아니고, 무슨 제주도에서 밀면을 찾지? 하지만 나는 제주도민이니까 그런거 게의치 않고 밀면집 갑니다! 네비게..

제주 기차여행? 아이와 가볼만한 에코랜드! 여름의 숲속 힐링~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그와 동시 포스팅중입니다 (https://blog.naver.com/raonism2019) (2022.7.27 포스팅내용 옮기기) "아빠! 기차 타보고 싶어요!" 어느날부터 부쩍 기차타령하던 라온이.. "이번 주말엔 어디가지?"라는 아..

수제버거 달인이 운영하는 제주 조천 꿉자버거, 아이와 함께하기 좋음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그와 동시 포스팅중입니다. (https://blog.naver.com/raonism2019) 분명 우리는 국수집에서 점심을 먹고 왔다.. 그런데... 햄버거 가게에 우리는 왜 왔을까? 먹성 좋은 우리 부자에게 국수는 배불리..

배둘레햄, 허릿살 빼기 최고인 아프로디테(aphrodite) 오랜만이야 [내부링크]

지난 4월 100kg를 향해 무지막지하게 달려가는 몸뚱아리를 보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다시 시작했던 운동... 살빼기에 최적인 프리레틱스(freeletics)를 하면야 아무 문제 없겠지만... 너무 비대해진 몸으로..

제주 신촌마을 거닐다 동카름에서 낙지볶음 먹고, 창꼼에서 사진찍고 [내부링크]

제주도에 살다보니 관광지에 가기보다는 한적한 마을을 드라이브하거나 걷는 것이 더 좋을 때가 많다. 신촌마을도 그러한 곳 중에 하나인데, 무작정 해안가를 드라이브 하다가 '닭머르 해안길'도 알게 되었고, 이..

제주는 지금 수국이 제철!(ft.혼인지) Honinji, the holy place of Jeju Hydrangea [내부링크]

제주는 계절마다 꽃구경하기가 참 좋은 동네죠. 마침 지금이 딱 수국보러 다니기 좋기도하고 라온이도 어린이집에서 조그만 수국 조화를 가져왔길래 쇠뿔도 단김에 뺀다고 주말을 맞아 길을 나서 봤습니다 영상은..

아이와 함께하는 맨몸운동(ft.freeletics) Work out with my kid up [내부링크]

퇴근 후에도 쉴 수 없는 것은 바로 육아를 해야하기 때문이다. 출근하랴 애보랴 운동할 시간이 없어서 한동안 운동을 못했더니 그새 살이 붙어버렸다. 고민고민하다가 놀아도 주고 운동도 하고 싶어서 라온이랑 같..

아데노 바이러스? 내 아이가 고열증상을 보인다면? [내부링크]

https://youtu.be/jIHjNjJJV9c (아데노바이러스 투병기 영상) 코로나가 수그러드는 시기인데 라온이가 갑자기 열이나기 시작한다.. 1일차. 늦은 낮잠을 자고난 뒤 라온이의 몸이 후끈후끈하다. 날이 더운가? 혹시..

8번의 시도 끝에 용머리해안 입성!! 용머리 갈 수 있는 날 알기 꿀팁! [내부링크]

제주도에 정착한지 2년차로 접어들어가는데 용머리해안에 한번도 못가봤다 산방산 근처로는 수차례 다녀갔지만 올때마다 기상악화, 파도, 기타 등등의 이유로 번번히 발길을 돌려야했다. 전화로 확인하고 오라는데..

레고랜드 대신 브릭 캠퍼스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TV에 레고랜드 광고가 자주 나오니 가고 싶다고 졸라대는 라온이.. 하지만 훌쩍 떠나기엔 먼거리라 ‘꿩대신 닭’이라고 브릭캠퍼스 제주에 가기로 한다! 브릭캠퍼스 제주 주소 : 제주 제주시 1100로 3047 영업시..

한달간의 러닝&워킹 후기 [내부링크]

결론은 뭐든 꾸준히 하면 된다! 첫날 운동일기의 몸무게가 95kg! 정확히는 96kg에 근접하는 몸무게라 백키로 찍기 전에 운동해야겠다 싶어 시작했고 한달뒤 지금의 몸무게는 다음과 같다 대략 4kg 이상이 빠져 나..

4월의 끝자락 그리고 5월 첫주의 시작! [내부링크]

주말을 맞이하는 몸이라 그런지 갑자기 귀차니즘이 발동하여 아침 운동을 건너뛰어 버리고 낮잠을 잠깐 청했다. 몸이 많이 피로했나보다.. 그래도 운동을 건너뛰어버리면 살이 또 불어버릴것 같아 토요일은 프리..

제주 삼다정 디너뷔페 가성비 굿! 제주도민이 추천한 호텔뷔페! [내부링크]

뷔페매니아로서 제주도 호텔뷔페도 웬만한 곳은 전부 가보았다. 해비치, 신라, 롯데, 신화월드 등 기라성 같은 곳들은 이미 접수완료! 하지만 삼다정 뷔페는 아직 런치밖에 못먹어봐서 디너에 한번 도전해보기로..

4월의 마지막주 워킹 기록 [내부링크]

고지대라서 그런가.. 날이 꾸물꾸물해서 그런건가.. GPS가 말썽 말썽 같은 거리를 매일 걷는데도 오늘의 기록과 거리가 다르고 어제의 기록과 거리가 천차만별.. 지난주 후반부엔 그래도 무릎상태가 좋아서 열심..

캐롯자동차보험 1년 후기.. 하놔.. [내부링크]

지난 1년간 캐롯보험을 사용하고 캐롯플러그까지 반납한 뒤에 써보는 후기는 다음의 이미지로 총평을 대신한다. *캐롯플러그 반납은 박스에 포장해서 주소만 입력하면 지정택배회사에서 회수해감 작년 이맘때 약..

오랜만이야 디오네! [내부링크]

내심 비가 오길 바랬나보다 하루도 쉬지않고 달리고 걷고 하느라.. 그래도 안좋던 무릎이 좀 나아져서 오늘은 잘할 수 있었는데.. 현관을 나서서 팔동작을 취하려는데 비가 쏟아진다 비를 핑계로 오늘 하루는 쉴..

Free Run 11일차 이후(3주차 요약) [내부링크]

“샴페인을 너무 일찍 터트렸다!” 10일간 약 4kg이나 빠져서 그이후 하루도 빼먹지 않고 매일아침 파워워킹을 지속하고 있었기에, 나름대로 뭔가 우쭐한 마음이 있었던 것 같다. 주말을 맞이했음에도 아침일찍 운..

Free Run 10일차 [내부링크]

몸무게 : 92.3kg(또 빠졌다 헐!) 식사 : 점심(계란밥 3공기 분량)           저녁(라면에 반공기) 살이 또 빠졌다.. 어제 저녁을 많이 먹어서 오늘은 불거나 그대로겠지 했더니.. 이게 파워워킹 효과인..

Free Run(파워워킹) 9일차, 몸무게의 변화! 후기! [내부링크]

지난 9일간의 몸무게 변화(단위 : Kg) 1일 2일 3일 4일 5일 6일 7일 8일 9일 95 94.5 94 94 94.5 94.5 94.5 94.1 93.1 4월 4일 월요일부터 약 5Km의 러닝이 시작되었다. 프리레틱스라는 맨몸운동을 30대부터 해왔..

Free Run 8일차 [내부링크]

몸무게 : 94.1kg 식사 : 점심(소고기 칼국수 한그릇)           저녁(계란밥) 94.5kg 보합세이던 것이 오늘은 0.4kg 낮게 나왔다 ㅋㅋ 다이어트할때 매일같이 몸무게 확인하지말라고 주변에도 늘 얘기하..

Free Run 7일차 [내부링크]

몸무게 : 94.5kg 식사 : 점심(통해물칼국수/라면, 문어튀김 등)           저녁(김밥한줄, 메론, 애플망고 조금) 오늘로써 7일차 평일엔 어김없이 나가자는 나와의 약속은 어쨋든 잘 지켜지고 있다 몸무..

제주 문개항아리에서 점심을 먹다. 조천 맛집 [내부링크]

봄이 올줄 알았는데 여름이 와버렸다. 오랜만에 업무도 할겸 겸사겸사 밖으로 나섰다가 예전부터 주변에서 사진만 찍고 먹어보지 못했던 문개항아리에 들려보았다 문개항아리 주변은 사진으로 담아둘 곳이 많으니..

Free Run 6일차 [내부링크]

몸무게 : 94.5kg 식사 : 점심(비빔밥)           저녁(돼지갈비) 먹성이 줄지 않아 몸무게는 오히려 늘어가는중.. 자제력이 필요한데.. 대사량이 늘어나서인지 먹는 양이 줄지 않는다.. 갑작스런 저녁약..

Free Run 5일차 [내부링크]

몸무게 : 94.5kg 식사 : 점심(두부김치, 밥 두공기 이상)           저녁(쌀국수, 팟타이, 분짜..) 먹어도 너무 먹는다.. 식욕이 어쩜 이리.. 몸무게는 늘었고 허리둘레는 줄어드는 느낌적인 느낌 새벽..

Free Run 4일차 [내부링크]

몸무게 : 94kg 식사 : 점심(된장찌개 밥 2공기 이상)           저녁(된장찌개 밥 2공기 이상) 작심3일은 지났고 이제 4일차 이젠 나갈까 말까의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다 1kg정도 빠지고선 정체기라 의..

Free Run 3일차 [내부링크]

몸무게 : 94kg 아침(x) 점심(짜장면) 저녁(새우튀김 2마리) 3일차 아침.. 온몸이 때려맞은 듯이 아프다 1일차와 2일차에는 7시10분부터 스트레칭을 하면서 준비했는데 오늘은 7시 반이나 되어서 겨우 일어났다....

Free Run 2일차 [내부링크]

몸무게 : 94.5kg 아침(x) 점심(컵라면/김밥/크래미) 저녁(생선구이) 작심 2일차! 어제의 러닝 덕에 온몸이 쑤신다.. 어쩜 몸은 고단한걸 이리도 잘 기억해내는지.. 쉬운 운동이 없듯이.. 프리레틱스보다는 낫겠지..

Free Run 1일차 [내부링크]

몸무게 95kg 식사 : 아침(x) 점심(제육볶음) 저녁(제육볶음) 피곤, 게으름, 귀찮음, 그리고 코로나 확진! 이런저런 핑계로 무려 2달이 넘는 시간을 운동없이 보냈다.. 당연히 살은 뿔어 터질지경.. 걸어다니다가..

만두전골? 만두맛집 애월 장인의집 [내부링크]

서민갑부라는 방송을 보다가 제주도에 있는 식당이 나오길래 관심있게 보게되었다. 음.. 나중에 한번 가봐야지.. 그리고 어느날 늘 다니던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고 있는데.. 헐 바로 그집이 우리가..

제주 수복강녕! 떡갈비 존맛탱!! 이집을 이제야 알게되다니!! [내부링크]

https://youtube.com/shorts/8OeykABjG1E?feature=share (영상은 위 링크 클릭) 얼마 전 바싹불고기를 맛있게 먹던 라온이가 또 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는데, 여기저기 뒤져봐도 그런걸 파는 집이 제주에는 별로 없..

새해맞이 프리레틱스 운동일기!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운동일기는 참 오랜만이다. 귀차니즘으로 일기를 안쓰게되니 덩달아 운동도 귀차니즘의 시계로.. 하지 않은 것은 아니나.. 그렇다고 제대로 하고 있었다고 말하기도 부끄럽고.. 그래도 놓고 싶지는 않..

추운 겨울에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에서 놀아보기 [내부링크]

https://youtu.be/cBWWJt-nmr0 영상은 링크 참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제주날씨도 갑자기 추워졌다. 첫눈 소식까지 있어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아 좋긴하지만 갑작스런 추위라니.. 엊그제까지만해도 봄날..

[표선맛집] 다시 찾은 표선우동가게, 아기와 갈만한 식당 [내부링크]

표선 소금막해변에 놀러올 때마다 들렀던 표선우동가게에 오랜만에 들러서 밥먹으러 가본다. ️표선우동가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관정로 105-1 매일 11시 ~ 21시(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일단 인증..

제주 도민추천 메르치 국수(멸치국수) 맛나는 파도식당!! [내부링크]

3살배기 아이 때문에 외식 메뉴의 선택폭이 한정되어있죠. 그래도 온 가족이 국수는 좋아하다보니 이번에도 국수집을 찾아다닙니다. 딱히 떠오르는 집이 없어서 오래전에 다녀왔던 제주미담으로 갈까하고 길을 나..

제주 순메밀막국수 100% 메밀면 [내부링크]

서귀포를 다녀오는 길에 가끔 지나게 되던 길에서 항상보던 지붕에 글씨 쓰여져 있던 집.. 나중에 한번 가볼까 싶었는데 우연찮게 또 지나게되어 이번엔 한번 방문해봤어요. 제주도가 메밀 최대 생산지라 메밀국수..

제주에 스위스 마을?? [내부링크]

남해에 독일마을이 있다면 제주에는 스위스마을!! 있다는 얘긴 들었는데 아직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 스위스 마을을 다녀왔죠. 함덕해수욕장이나 에코랜드, 돌문화공원 등의 관광지들이 주변에 있으니 여행 동선..

제주야경 보러 산지천 나들이.. [내부링크]

제주에 야경 볼만한 곳들이 여러군데 있긴하죠. 불빛정원, 선우정사 등등 많은데 한번쯤은 들려본 곳이고 또 유료 운영되는 곳들도 있어서 제주도민이 된 지금엔 굳이 야경을 돈내고 보러다니기도 아깝고 해서 다..

제주 조천맛집 고사리식당 [내부링크]

라온이가 소풍을 가고싶다고 며칠전부터 졸라대는 터라 “컬러마을”(조천스위스마을을 라온이는 컬러마을이라고 함) 가고싶다는 얘기에 인근 맛집부터 찾아보았지요. 여러 집들을 리스트로 나열해 줬더니 와이프..

나만알고 싶은 제주도 숨은 사진멋집 “샤이니숲길” [내부링크]

제주도는 이제 태풍 찬투가 올라와 비비람이 장난이 아니네요. 이번주 제주도 여행 생각하셨던 분들은 실망이 이만저만 아니겠네요. 하지만 안전이 중요하니 다음을 기약하시는게 순간의 기쁨보다는 좋을겁니다...

제주도는 드라이브가 여행이다! [내부링크]

  제주도에 이사온 지가 벌써 8개월이나 지났네요. 항상 꿈만 꾸다가.. 이번에 가볼까.. 언제 가볼까 하다가.. 에이 그냥 가보자하고 넘어왔는데, 그래도 지난 8개월을 돌아보면 아직은 잘 적응 중입니다.   ..

하~ 쏘카! 진짜 짱나게 하소카!!!!! 다시는 안할거임! [내부링크]

오랜만에 대구에 볼일이 있어서 비행기도 간만에 타고 신나게 대구공항에 도착했죠. 차가 필요할 것 같아서 미리 쏘카를 이용해 도착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게 준비까지 완료!! 그러나.. 결론은 이렇게 취소 되었..

수요일운동 다시 가볍게!! [내부링크]

휴가철인 제주도는 바쁨바쁨.. 남들은 쉬러오지만 그덕에 저는 쉬질 못하네요. 바쁜 일상을 살아가다보니 포스팅은 자꾸만 미뤄지고 ㅜㅜ 오늘에서야 수요일 운동을 업로드해봅니다. 오늘이 마침 수요일이라 아침..

쌀국수 먹으러 동문시장 가는 라온네~ [내부링크]

쌀국수를 좋아라하는 와이프와 라온이.. 서울이나 대구에선 쌀국수 맛집이 그래도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제주엔 찾기 힘드네요. 좋아는 하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춘 쌀국수를 먹어야 하는 지라 ㅎㅎ 아무튼 가끔 동..

화요일 운동 추천! 오늘은 좀 빡세게! [내부링크]

월요일 운동 추천은 다들 읽어보셨나요? 아직도 못보셨다면 아래링크를 따라서 운동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첫시작부터 빡센거 하시면 아니아니 되지요! 월요일 운동 추천! 30분만 투자하면 몸이 달라진다!!..

곽지해수욕장에서 카레 한사발 드시고 가세요!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고 있다보니 외식한번 하려면 이거저거 따져야할 것도 많고 메뉴 선정하기도 애매하죠. 요즘은 노키즈존이다 뭐다 많아서 더 제한적이기도 하고(어떤 사장님들은 아이도 사람이라고 어서옵쇼! 하던데..

월요일 운동 추천! 30분만 투자하면 몸이 달라진다!! [내부링크]

업로드의 귀차니즘 덕에 꾸준히 하고 있던 운동일기를 전혀 쓰고 있지못했죠. 의미없는 운동일기는 가끔씩이라도 올리기로하고 이번엔 요일별로 제가 어떤 운동을 하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따라해보셔도 좋습니..

40분 안에 디오네 마치기가 힘드네 I can't finish Dione in 40 minutes. [내부링크]

게으르지 않게 일요일의 하루 휴식을 제외하곤 여전히 굳세게 프리레틱스로 몸을 단련하는 중입니다. 운동은 개으르지 않으나 여전히 업데이트는 게으른.. 목요일엔 “신의 운동”을 하는 날이라 오랜만에 ‘디오..

이렇게 두툼한 함박스테이크 먹어봤어요? The hamburger steak is huge! [내부링크]

요즘 운동하고 다이어트도 병행한다고 소식(?)을 하는터라 제대로 된 밥은 점심이외엔 먹질 못했죠.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치팅데이가 필요하답니다. 쉬는날 이호테우에서 라온이와 물놀이를 한뒤에 출출해..

프리레틱스는 진행형인데 업로드가 안되네..Freeletics..ing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다시 시작한뒤로 일요일 하루만 빼고 매일매일 하는 중이다. 일요일도 아쉬워서 하고 싶지만 근육통이 문제라, 하루정도는 근육이 쉴 시간이 필요하듯싶다. 현재 화 목 토 3일은 “신의 운동” 단독 진..

제주의 옛스러움을 고스란히 담은 제주민속촌 산책하기 좋아요 It's good to take a walk in Jeju Folk Village [내부링크]

표선에 놀러갔다가 밥먹으러 해비치호텔 섬모라에 다녀왔었죠. 가는길에 스누피가든도 들리고 소금막해변에서 물놀이도 했음에도 시간이 많이 남아서 바로 옆에 있는 제주민속촌에 들렸어요. 스누피가든 탐방기는..

프리레틱스를 재미있게 할 수 있다?! How to make Freeletics fun.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어플이 업데이트 되면서 구독을 하지않으면 잠겨있는 운동 프로그램이 너무 많았죠. 그러다보니 아프로디테랑 디오네만 주구장창 하게되고 너무 힘들고 체력적부담도 많이되서 매일같이 하지 못하기도..

넓어도 너무 넓은..제주 스누피가든 아이와 가볼만한 곳. Snoopy garden in Jeju [내부링크]

화창한 어느날 아주 오랜만에 가족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전부터 한번 다녀와봐야겠다 싶었던 스누피가든. 보롬왓에 가보고 싶어서 몇번이나 생각만 했다가 이번에 코스가 맞을 듯해서 일정을 짰는데 ㅎㅎ 스누피..

해비치 섬모라 디너뷔페 Summora Dinner buffet in Haevichi hotel Jeju [내부링크]

아주 오랜만에 뷔페탐방을 해봅니다. 한달살기하던 시절 자주가던 표선 소금막해변가에 라온이를 위한 모래놀이와 물놀이를 할겸, 늘상 멀찍이서 바라만 보던 해비치에 밥이나 한끼 먹으러 가봐야겠다고 큰맘먹고..

그랜드하얏트제주 스위트룸 구경하기 그리고 목요일 프리레틱스 아프로디테! [내부링크]

Looking around the Grand Hyatt Jeju Suite and Freretics Aphrodite on Thursday! 그랜드하야트제주 스위트룸 구경해보기(짤막영상) https://youtu.be/oNVipcbg-b0 업무미팅을 갔다가 갑작스럽게 룸을 구경시켜..

이번주도 화목토 프리레틱스 무조건 전진! This Tuesday, Thursday, Saturday freeletics gogo!! [내부링크]

지난주부터 다시 심기일전해서 시작한 프리레틱스! 일단 한주는 무사히 계획한대로 마무리했고 이번주가 관건인데 일단 시작은 성공! 물론 화요일이 다가올수록 점점 나약해져가는 의지덕에 지난밤에도 내일할까말..

아이와 가기좋은 브런치카페 “왓섬” 부처님오신날엔 “제주 월정사” 모래놀이하기엔 “김녕해수욕장 옆의 어느 바닷가” [내부링크]

제주살이 어언 5개월차 업무로 인해 자주 라온이와 놀아주지 못하던 차에 부처님 오신날도 얼마남지않아서 불공도 드릴겸 한달살이 때 자주왔던 월정사에 방문!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은 날 그냥 막 찍어도 작품..

운동을 해야 몸이 개운하다 I can see that my body feels refreshed when I exercise. [내부링크]

역시 운동을 해야한다.. 이런저런 핑계를 대봤자 운동만이 살길이다 안먹고 살 수는 없으니 먹으려면 해야하고 살을 빼려고해도 해야한다! 이미 거대해질대로 거대해진 몸뚱아리지만 독하게 마음먹고 일단 일주일..

탈라싸가 유료? 헐!! 프리레틱스 진짜 왜이래!! [내부링크]

너무 오랫동안 안한티가 이런데서 나오네.. 의지박약 탈출한다고 바빴던 주말을 건너뛰고 월요일 야심차게 탈라싸로 시작하려는데... 헐 유료로 잠겨버린... 내가 프리레틱스 한지가 몇년인데.. 느그들 이라믄안돼..

살이 왜 찔까? 운동을 안하니까! 운동욕을 늘리자!!!!! [내부링크]

식욕은 줄지 않는데 운동욕은 계속 줄어든다!! 살이 다시 덕지덕지 붙어간다! 뱃살도 늘어가고 얼굴 볼살도 늘어가고... 식탐이 강한 내몸뚱아리는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데.. 세월이 거듭될수록 의지박약은 더욱..

Q7 50TDI Quattro 출고기! 음.. 좋네.. 비싼게 제 값 하는구나. [내부링크]

여자들이 백에 미친다면 남자들은 바로 차에 미친다. 아주 오래전 부터 타고 다니던 미니쿠페.. 아이도 쑥쑥 자라고 어디 놀러라도 가려면 작디작은 차에 구겨진 채로 다녀야 하고, 승차감도 좋지 않아 장거리라도..

패밀리카로 뭐가 좋을까? 자동차 바꾸기 프로젝트!(ft.아우디 Q7 50TDI) [내부링크]

지난 8년간 차사고 싶다는 나의 소원은 집때문에, 이사때문에, 아이때문에 등등 이런저런 일들로 인해 차일피일 미뤄지고.. 그래 내가 양보해야지.. 차는 좀 있어도 되겠지 싶었다.. 그렇게 8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애플워치 입문기 : 언박싱 & 세팅 [내부링크]

한참이나 지난 애플워치 언박싱! 아주 오래전부터 애플빠였는데 유독 애플워치에게만은 인색했던 라온애비! 이번엔 생일을 맞이해서 큰맘먹고 지름지름! 언박싱보다 중요한건 도대체 뭐 어떤 종류를 사야되는가에..

애플워치와 프리레틱스! Freeletics with applewatch [내부링크]

육아할때는 그래도 약간의 짬이라도 생겼는데 일을 시작하고부터는 힘들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자꾸 운동일기도 내일해야지 해야지하면서 차일피일 미루게된다. 애플워치 언박싱도 올리지도 못하고.. 영상은 쌓..

어? 장흥이네? 삼합구이 먹고가야지!! [내부링크]

오랜만에 육지에 볼일 보러 경남남해로 가려고 완도항을 지나 구비구비 훌러가다보니 아주 오래전에 들리기도 했고 불과 몇달전 전라도 여행때 들렀던 장흥을 지나고 있어서 길이 눈에 익다고 주절주절했더니 친구..

애가 아플 때가 제일 속상할 때 [내부링크]

예전에 후배가 쌍둥이 육아하면서 힘들어할 때 이해가 1도 안됐는데.. 한아이의 아빠가 되면서 육아가 상당히 힘겨운 것이구나를 제대로 실감하게되었죠. 지난번 구안와사도 그랬고 쉽지않은 일들이 많지만 정말..

살이 쪄서 둔해진단 느낌이 들면 아프로디테!! [내부링크]

손가락 부상과 연일 강행군하는 일상으로 인해 프리레틱스를 멀리하게된지 한주가 훌쩍 지나가버렸다. 아침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1도 안들만큼 너무 힘든 나날이 계속되다보니 다시 게을러지고 몸은 불어가는..

맛집기행 : 숙성돼지? 숙성도에서 제대로 먹어보자 숙성도 노형본점 [내부링크]

전혀 생각지도 않다가 마트 장보고선 훌쩍 다녀온 숙성도 이야기! 관광객 맛집이라 큰 기대도 없었고 고기를 먹고 싶다하는 와이프랑 가기엔 소고기집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 돼지고기라도 좀 맛나게 하는 집을 찾..

제주공항근처 아이와 가볼만한 실내 동물원 캐니언파크!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 시내에 갈만한 곳 추천! 보통 제주도 하면 관광지가 동쪽이나 남쪽 서귀포에 치우쳐져 있기 때문에 제주시내엔 딱히 가볼만한 곳이 없다! 이런 열악한(?) 동네에 기적처럼 나타난 캐니언파크!! 다양한..

열심히 하려는데 발목잡는 손가락! [내부링크]

3일이나 운동 못하고 시작한 월요일의 탈라사는 엉망진창! 1라운드를 7분대에... 2라운드를 17분대에...3라운드를 거의 30분에 근접해서 겨우 끝내 버렸다. 역시나 3일의 텀은 힘겹다. 그래도 연이어 한 다음날은..

사회생활 시작하는 라온이 [내부링크]

기분이 묘하군요. 육아대디로 살았던 8개월 동안 라온이랑 즐거운 시간도 많이 보내고 그덕에 구안와사도 앓아보고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그래도 아빠와 아들간의 훈훈한 정도 많이 생겼었지요. 다시 생업 전선에..

맛집기행 : 함덕 바당조배기(수제비/칼국수/죽) Delicious restaurant trip: Hamdeok Badang Jobaegi [내부링크]

함덕해수욕장에 나들이 갔던 어느날. 출출한데 근처에 딱히 맛집은 안보이고... 그렇다고 집에 돌아와서 먹자니 뭔가 아쉽고... 다시 검색과 검색을... 수제비가 먹고 싶다던게 생각나서 메뉴 검색해보니 나타나는..

맛집기행:료리야(와규타다키동/텐동)일식Delicious restaurant:Ryoriya(Wagyutadaki-dong/Tendong) [내부링크]

지난 여름 유난히 덥던 제주도의 어느 날 왜 그렇게 텐동이 먹고 싶던지 제주도에서 텐동을 먹을 수 있을까 싶어서 검색을 했더니... 있다... 해안도로를 따라 다니기를 좋아하다보니 이래저래 흘러흘러 결국 다다..

오랜만에 운동일기 [내부링크]

기나긴 연휴가 오히려 독이 되었는지 더 열심히 했어야 하는데 오랜만에 일도 시작하고 해서 몸에 피로도가 쌓여가는게 느껴진다. 하루걸러 하는 것도 제대로 못해서 무려 이틀 걸러서 한번 하는걸로... 연휴 전에..

고기국수 맛집 : 제주미담 Delicious meat noodle restaurant Jeju Midam [내부링크]

고기국수는 잘 안먹었다... 돼지국밥도 잘 안먹었다. 같은이유이다. 왠지 돼지냄새 날것 같고 누린내 날것같고 그래서 굳이 찾아먹지 않는 음식이되었고 제주도에 수없이 와도 비빔국수만 먹지 고기국수는 먹지 않..

누가 공룡랜드 볼 거 없다 그랬어?? Jeju Dinosaur Land: It's a perfect place to go with a baby! [내부링크]

지난여름에 공룡랜드는 볼거 정말 없다고 하는 평을 보고선 날도 덥고 하니 실외테마파크는 가지말자해서 안가봤던 곳이다. 가볼만한 곳은 다 가본터라 갈 곳을 정하기도 애매했는데, 요즘 공룡에 대한 관심이 부..

알작지 면발끝판왕 한라진칼국수! Hallajin Kalguksu!! The noodles/the soup are amazing. [내부링크]

영상은 아래 클릭! https://youtu.be/VTP3sCMxAr8 주소 : 제주 제주시 테우해안로 32 영업시간 : 10시30분부터 16시까지 월요일은 휴무, 주차는 근처에... 멋집기행 : 내도동 알작지 해변 산책 Take a walk on the..

제주 내도동 알작지 해변 산책 Take a walk on the Aljakji beach in Nado-dong. [내부링크]

영상은 여기에 있어요 https://youtu.be/vxElYlFh-VI 일을 시작하고 부터는 바깥 출입이 더욱 힘들어진 라온이 밖에서 뛰어놀게 해주고 싶어서 내도동을 찾았다. 뭐 별거없는 동네지만 별거없는 그것이 그대로 좋..

출장 그리고 복귀 Business trip and return. [내부링크]

어처구니 없는 일로 대구를 들렀다가 다음날 새벽 KTX를 타고 너무너무 오랜만에 서울역으로 향했다. 몸이 고단했는지 열차에서 졸아보기는 처음이지 싶다. 얼마만의 서울입성인가. 이상하게 고향에 온것같은 이기..

출근하기 전, 홈트레이닝은 Thalassa가 정답! Thalassa! Best hometraining before going to work [내부링크]

지난주부터 탈라사만 죽어라고 파는중이다. 너무 과하지 않게 적당히 빡세고, 출근하기 전에 간단히(?) 하기에도 탈라싸만큼 좋은것도 없다. 그래도 첫날 이후 3일 연속 하고 있으니 의지는 잘 붙잡고 있는 편이..

삼대장은 없다! 제주 총대장 신라호텔제주 더 파크뷰 디너뷔페 Jeju Captain Shilla Hotel The Park View Dinner [내부링크]

 지난번 제주 신라호텔 둘러보기에 이어 오늘은 본격적으로 신라호텔제주의 더 파크뷰 디너 뷔페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본다 제주 신라호텔 둘러보기 : 쉬리의 언덕 외 Jeju Shilla Hotel Tour: the Hills of Shir..

제주 신라호텔 둘러보기 : 쉬리의 언덕 외 Jeju Shilla Hotel Tour: the Hills of Shiri etc. [내부링크]

제주 신라호텔 둘러보기 : 쉬리의 언덕 외 https://youtu.be/iDVkWGFm9CQ 참고 참았던 호텔뷔페 예약은 했는데 밥만 먹고 오기엔 뭔가 아쉬워서 호텔 구경 괜찮을까 싶어 여기저기 검색을 해봐도 투숙객 후기밖에..

탈라사(Thalassa)로 시작하는 2월의 첫날! 그리고 오랜만의 출근! [내부링크]

작년 5월 마지막날을 끝으로 직장생활을 접고 육아전쟁에 뛰어든지 벌써 9개월이나 지나버렸다. 사회생활은 잠시 잊어버리고 살았지만 우리 라온이와 함께하는 시간들, 추억쌓기 등은 정말 잊지 못할 시간이 되었..

구엄리염전/금능해수욕장 Jeju Free Tour Recommendation: Gueom-ri Salt Farm/Geumneung Beach [내부링크]

갑작스런 비보로 집안 분위기도 너무 우울해 있는 것 같아 억지로 몸을 일으켜 길을 나선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일이지만 명복을 빌어드리고 우리라도 힘내야지 싶어 분위기 전환하러 나가본다. 돈내고 다니는 관..

제주살이 29일차 좋은 소식과 슬픈소식 [내부링크]

제주도 이주하고 1년살 집을 얻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흘러가버렸다. 이삿짐 정리하느라 폭설에 고립되느라 간만에 온 제주도 구경(아주 가까운곳들이긴 하지만)도 하다보니 훌쩍~~ 하지만..

몸무게는 정체기 몸뚱아리는 슬림기 [내부링크]

어느덧 제주도 넘어온지 한달이 되어간다. 진짜 시간은 빨리도 지나간다. 길다 생각했던 일년이 훌쩍 지나갈수도 있겠단 생각이 든다. 올해 안에는 몸무게 숫자 좀 바꿔봐야하는데.. 쉽지 않네 제주도로 넘어와선..

맛집기행 : 낭만팥집(국산단팥 팥빙수/단팥죽, 서귀포) Delicious restaurant trip : Nangmanpatzip [내부링크]

서귀포에 일보러 왔다가 내친김에 막국수까지 먹었던 그날의 연속 이야기! 기왕 서귀포에 온김에 홈플러스 들리자하여 곧바로 직행! 제주시에는 홈플러스가 없다. 홈플러스를 자주 올 일이 없는데 여기에만 또 파..

맛집기행 : 서귀포 청루봉평메밀막국수 Delicious restaurant trip : Bongpyeong buckwheat mak noodle [내부링크]

막국수의 본고장은 강원도래요! 그렇게 알고 왔던 강원도 남자! 그런데 그 타이틀을 이제 제주도에 넘겨줘야 하는건가.. 원조는 강원도일텐데, 현재 국내 메밀 생산량의 40%가 제주도에서 나온다고 한다. 생산량이..

짧지만 강렬했던 새별오름 오르기! Short! but intense! Saebyulorum [내부링크]

아침부터 비가 올 줄 알았더니 어제보다 더 좋은 날씨의 연속이다. 오늘은 진짜 초여름 날씨다. 하루종일 반팔입고 돌아다녔음에도 춥지않다. 이곳은 외국인가? 서귀포에 볼일이 있어 지나다닐 때마다 항상 눈에..

먹는걸 줄여야 살이 빠지는데... 탈라사 연속 이틀째! be gonna lose weight when eat less. [내부링크]

어제와 오늘은 연속으로 탈라사(thalassa)만 죽어라고 한다. 격일로 하니 몸이 더 찌뿌둥하기도 하고, 먹는게 너무 많으니 격일로는 소화가 안되는 것 같다. 문제다. 먹기위해 하는 운동인데, 그새 헤이해진 건가...

너무 쉬운 오름! 민오름! [내부링크]

오름=산 라온이가 언제커서 같이 등산을 해보나 했는데 제주도엔 오름이 많고 또 낮은 곳도 많아서 더 빨리 기회가 찾아왔다. 사실 지난 여름 도두봉을 오를 때 짧은 거리지만 안고 올라가야 했기에 진땀빼느라 고..

제주일년살기 : 이주 19일차 동네한바퀴 [내부링크]

목요일부터는 눈과 비소식이 다음주 월요일까지 이어진다고 한다. 또 고립아닌 고립 생활이 예상되니 답답할 몇일 전에 산책이라도 나가서 바깥바람 좀 쐬어야겠다 오늘 기온은 영상 4도. 육지생활에 비하면 많이..

라면 한개 끓일 때 물의 양은 550ml, 그렇다면 두개 끓일때는? What is the amount of water in two ramens? [내부링크]

라면을 끓이다 보면 물 맞추기가 쉽지 않죠. 어떤날은 딱 맞다가도 어떤 날은 또 한강수마냥 싱겁고 들쭉 날쭉한 라면 물맞추기 이제 쉽게 가봅시다!! 영상은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ZjQL6..

월요일, 뱃살빼기엔 디오네가 최고!! On Monday, Dionne is the best way to lose belly fat. [내부링크]

주말동안은 운동없이 지냈어요 하루 정도는 탈라싸라도 할까 했는데 갑자기 쌀쌀해진 제주날씨에 몸이 움추러들었는지 안하게되네요 ㅋㅋ 의지가 생명인데... 약간 게을렀습니다 덕분에 앞자리숫자가 다시 9짜로..

제주도에서 살아볼까? 제주도 이사 비용은 얼마?? 제주 일년살기부터!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늦어버린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제주도이사 제주도 집 구하기 만큼이나 관심있을 이사비용 그리고 기간, 이사업체 선정 등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솔직히 저는 날짜가 임박해서 쫓기듯이 한 이사라..

맛집기행 : 제주올레면옥(냉면/국수/갈비탕/불고기) [내부링크]

흰눈이 펑펑 내리던 길고긴 날을 벗어던지고 제주도에 봄날이 왔었죠 어제는 18도에 가까운 초여름날씨까지 보여주더군요 이럴때 냉면먹어야죠 ㅎㅎ 요즘은 식당갈때 무조건 한달살기할 때 맛있었던 집만 골라서..

프리레틱스 아프로디테(freeletics aphrodite) Schön, meine deutschen Freunde kennenzulernen [내부링크]

독일친구들 만나서 반가워! Schön, meine deutschen Freunde kennenzulernen 갑자기 왠 독일어일까요? 조회수가 많은 건 아니지만 제 나름대로는 다시활동한 시기부터 조회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서 흡족해하..

제주도의 이주 13일차 : 눈의왕국 제주도? 봄날 제주도? [내부링크]

이사오고나서 몇일도 안돼 시작된 눈... 눈.... 또 눈... 그리고 눈.... 또 눈... 5일부터 내리기 시작한 눈은 정말 지긋지긋하게 12일까지 장장 8일간 하염없이 내렸네요 좋은 징조인건지... 눈이 온다는 예보는..

뱃살빼기가 고민이라면 디오네(Dione)가 정답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디오네를 해봤어요 이틀에 한번 하기도 하지만 어제 김치전 8장 폭식을 한터라.. 고강도 훈련이 필요했습니다 ㅎㅎ 운동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번엔 빨리돌리기없이 바로 따라할 수..

새해 첫 아프로디테! [내부링크]

12월 22일까지 꾸준히 하다가 23일부터 갑자기 제주도 이사다 뭐다 난리치느라 운동을 할 겨를이 없었네요 그래도 100키로에 육박하던 몸무게가 89까지 약 3개월만에 11키로 감량 성공!! 그많던 뱃살은 조금씩 근..

비행기 타고가요~ 랜선여행(비행기대리체험) [내부링크]

진짜 별거아닌건데... 일때문에 다녀왔던 지난 비행여정을 한번다뤄볼게요 뭐 이런걸 올리나 싶다가도 혹시나 집콕하시는 분들의 답답함이 조금 해소될까 싶어서 그냥 비행기 타고 대구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밤비..

대구호텔뷔페는 인터불고가 대장이네! 런치뷔페 탐방 [내부링크]

대구에 볼일이 있어 비행기타고 제주에서 날아갔다가 초대아닌 초대를 받아서 가게된 “더뷔페 앳 인터불고” 런치뷔페 인터불고는 대구에 3년 사는 동안에도 늘 버팀목(?)이 되어주던 곳이라서 정이 가는 곳이다...

멋집기행 : 조천만세동산 & 해안도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곳은 유명 관광지는 아니에요 진짜 아이랑 시간 보낼만한 곳을 찾다가 지난번 한달살기할 때 와봤던 곳을 다시 한번 훝어볼 겸 소개도 하네요 다만 사진찍기 좋고 경치 감상하기도 좋은 해안도로쪽도..

맛집기행 : 제주맑음(밀푀유돈까스/수제함박스테이크/파스타) [내부링크]

한달살기 기간동안 그래도 여기저기 다녀본 음식점들이 있어서 당분간은 실패없는 맛집 이동이 될듯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도 지난번에 몇번 다녀갔던 곳이라서 잊지못해 다시방문!! 영상은 아래 주소를 눌러주..

멋집기행 : 닭머르해안길 [내부링크]

어제까지만해도 봄날같던 제주도..... 다음날 아침은 갑자기 겨울왕국이 되어버렸네요 같은 동네가 맞는지 싶을 정도로... 계속 봄날이길 바라는건 욕심인가요 ㅎㅎ 집에만 갇혀있다보니 무기력하고 심시하기만한..

멋집기행 : 제주도 서귀포 위미항(ft.한라산) [내부링크]

제주도를 워낙 자주 오기도 했고 한달살기도 했기에 구석구석 안가본 곳이 없다 생각했는데.. 아직도 못가본 곳은 있네요 오늘 가본 위미리 3760이나 위미항이 그렇습니다 그전에는 보이지 않던 한라산의 모습들..

맛집기행 : 제주 위미항면카페(국수전문점) [내부링크]

동백꽃 군락지를 구경하고 나니 허기가 지더군요 멋집기행 : 동백꽃군락지 “위미리 3760” 멋집기행 : 동백꽃군락지 “위미리 3760” 겨울에 볼 수 있는 꽃이라면 당연 동백꽃이죠! 딱 이시기에 보기좋다고 해서..

멋집기행 : 동백꽃군락지 “위미리 3760” [내부링크]

겨울에 볼 수 있는 꽃이라면 당연 동백꽃이죠! 딱 이시기에 보기좋다고 해서 검색검색해서 찾아가봅니다 집콕하라는 시기에 자꾸 나돌아 다녀서 죄송합니다.. 사람없는 곳으로만 다닐게요 ㅎㅎ 오늘도 영상은 아래..

멋집기행 : 제주도 서귀포 화순금모래해변(아이와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제주도 일년살 집을 구하고 한시름 덜었을 때 우리 라온이 콧구멍에 바람 좀 씌워줄라고 지인의 한라봉 판매가게에 들렀다가 급방문한 화순금모래해변... 지난번 한달살기 땐 비가 억수로 쏟아져서 차안에서만 한..

맛집기행 : 제주도 연동 자연뜨락(백반맛집) [내부링크]

제주도 들어온지 벌써 6일이나 지났네요 시간 빠르네요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오더니만 오늘은 해가 쨍쨍.. 이따가 또 한번 나가봐야겠네요 오늘은 지난주 집구하느라 왔다갔다하면서 끼니때우려고 갔던 밥집 소..

제주도에서 살 집 구하기, 제주 일년살기부터~ [내부링크]

배타고 제주도로 넘어왔으니 이제 집을 구할 차례입니다! 배타고 제주 넘어온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제주살이] - 완도에서 내차 가지고, 배타고 제주도 가기, 제주 한달살기, 일년살기 제주도 일년살..

완도에서 내차 가지고, 배타고 제주도 가기, 제주 한달살기, 일년살기 [내부링크]

지난번 제주도 한달살기에 이어 이번에는 아예 정착할 목적으로 일년살기부터 시도합니다 그래서 집을 알아보러 제주도로 넘어가는 첫번째 여정! 배타고 제주도 가기!! 영상은 아래 참조!  https://youtu.be/-057..

맛집기행 : 소고기가 사르르 녹는 청도 백운숯불갈비 [내부링크]

청도 멋집기행 했다면 맛집기행도 해야겠죠? 주소 : 경북 청도군 청도읍 고수구길 30 2,4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영상은 아래 참조! 구독과 좋아요는 선택이 아닌 필수! 천명 만들기 프..

멋집기행 : 청도 새마을운동발상지 기념공원 [내부링크]

오늘은 청도로 떠나볼까요? 영상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구독과 좋아요 좀 눌러봐주세요 ㅎㅎ (7명은 좀 심했다..) 멋집기행 : 청도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https://youtu.be/1_bCqZVbWJM 청도엔 가볼만한 곳..

부산호텔뷔페 어디까지 가봤니? 그랜드조선 아리아 런치뷔페 [내부링크]

요즘은 뷔페특집이 많네요.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그랜드조선 아리아 런치뷔페 후기입니다 내돈내먹입니다. 뷔페매니아에게 호텔뷔페는 언제가도 즐거운 곳입니다. 부산에 놀러가면서 겸사겸사 예약하고 갔던 그..

멋집기행 : 부산여행에서 만난 뷰맛집 [내부링크]

경주를 거쳐 오랜만에 부산여행을 가려는데 주말을 앞둬서인지 호텔숙소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게다가 가격도 만만찮아서 찾는데 시간이 너무 걸리고 스트레스만 쌓이더군요 그러다가 외국갈때 늘상 찾던 에어비..

맛집기행 : 경주힐튼 레이크사이드 조식뷔페 [내부링크]

레이크사이드 조식뷔페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ㅎㅎ 런치뷔페 얘기가 엊그제 같은데 경주여행을 조식패키지로 오다보니 급전개가... 맛집 기행 : 경주 힐튼 레이크사이드 런치 뷔페 맛집 기행 : 경주 힐튼 레이크사..

경주여행 아기와 가볼만한 곳 : 경주힐튼 온돌방 & 안녕경주야 [내부링크]

지난주 11월의 느즈막한 어느 목요일 경주에 볼일이 있어서 갑자기 경주여행이 시작되었다. 5일전에 부랴부랴 예약하고 다녀온 경주 여행! 아기와 가볼만한 곳! 이상하게 경주로의 여행이 잦아지는 요즘이다. 아..

맛집기행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까밀리아 디너뷔페 [내부링크]

이번엔 경주를 거쳐 부산여행을 다녀왔죠 철저하게 내돈내먹.. 고생하는 와이프와 나 그리고 우리 라온이를 위한 가족여행 가족구성원이 늘어나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보다 맛난거먹고 편안하게 쉬다오는 것..

제주도 한달살이 : 샤이니숲길, 에코랜드, 함덕해수욕장둘레길, 춘심이네 2호점 [내부링크]

제주도 한달살이 업데이트를 빨리해야 하는데 육아를 전담으로 하다보니 짬이 안나네요 아이가 낮잠자는 시간을 쪼개서 해야하니 빠른 업뎃이 힘들어요 ㅎㅎ 아는 사람만 아는 육아고충 ㅜㅜ 낮잠잘때 같이 자야하..

제주도 한달살이 : 제주 서남쪽 신창해안도로 가볼곳과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제주도에서 가장 좋아라하는 제주 서쪽... 정확히는 서남쪽 얘기를 해보려구요 아마 제주도 글에서 언급한 적이 있을테지만 이상하게 전 이동네가 좋더군요 관광지가 별로 없어서 사람이 많지 않은..

제주도 한달살이 : 항몽유적지 해바라기꽃밭 & 뽀로로앤타요테마파크 [내부링크]

지난 8월 제주도 한달살이를 하고 돌아왔는데 이제야 제주도 한달살이 후기들을 올려봅니다 할말은 많고 육아때문에 짬은 잘 안나고.. 아이가 잠들어있을 시간에만 하려니 뒤죽박죽 될것 같으네요 암튼 생각나는대..

40대 아재 홈트레이닝(ft.프리레틱스 비너스) [내부링크]

블로그 글을 보시면 아주 오래전부터 프리레틱스를 매일매일 안하고 못배기는 스타일이었죠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고 아이가 태어나고하다보니 게으름은 더 커져가고 하다보니 70키로대였던 몸무게는 80키로대로....

맛집 기행 : 경주 힐튼 레이크사이드 런치 뷔페 [내부링크]

블로깅 다시 시작!! 너무 오랜만에 다시 블로깅을 하네요 한동안 게으름에... sns는 담쌓고 살다보니 무감각해졌다는... 이제 조금씩이라도 해보려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그래도 열 몇분정도나 봐준다는 현실에 감..

프리레틱스 480일차 메티스X3, 불편함에 익숙해져야 한다. [내부링크]

오늘이 휘트니스 운동 마지막날이 될줄이야... 평일에는 논현동 주말에는 김포.. 두집살림을 하다가 드디어 이번주말 논현동을 정리하고 김포로 완전 이주.. 드디어 결정되어 버렸네요. 어제 갑작스런 결정... 그..

프리레틱스 479일차 디오네, 비우면 비운만큼 부자가 된다 [내부링크]

오랜만입니다... 지난주에 이런저런 일들이 생기다보니 운동도 빼먹고 방황의 시간을 보내게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몸도 많이 뿔어버렸고.. 이러다 운동하기 전의 모습으로 가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어쨋든 마음..

프리레틱스 478일차 아테나X3, 소질이 아닌 태도를 보고 사람을 뽑는다 [내부링크]

오래되지 않은 것 같은데 참 간만에 글을 쓰는 것 같군요. 지난주 주말 근무로 인해 샌드위치날 휴무를 했더니만 벌써 수요일이 되어 버렸군요. ㅎㅎ 이번주는 꽤 시간이 빨리 갈 것 같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몸..

프리레틱스 477일차 네메시스 & 페르세포네, 롱런(long run) 하려면 롱런(long learn) 해야 한다 [내부링크]

금요일입니다. 금주의 마지막... 하지만 이번주는 주말 출근을 앞두고 있어서 그리 즐겁지만은 않네요 ㅎ 암튼 이번주 마지막 운동 열심히 해야겠죠 휘트니스 입성전까지도 무얼해야될까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다가..

프리레틱스 476일차 메티스X3, 따뜻한 말 한마디가 30년 감동이 될 수 있다 [내부링크]

목요일입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내일이면 금요일.. 시간 참 빨리도 갑니다. 주말이 와서 좋긴 하지만.. 불혹에 접어든 지금.. 빨리 가는 시간이 서글퍼지기도 하네요 ㅎㅎ 암튼 오늘도 열심히 달려봐야겠죠? 오..

프리레틱스 475일차 아르테미스, 실수를 부추길수록 빠르게 성장한다. [내부링크]

국가의 부름을 받고 어제는 민방위 소집에 응하느라 새벽운동 패쓰... 얼굴만 들이밀고 하는 이따위 훈련을 왜 굳이 만40까지 하는겐지 이해가 도무지 아니되네... 그동안 열심히 빼이쳤으면 그만두게 해주는것도..

프리레틱스 474일차 아테나X3, 내일 할 것이라 말하지 말라 [내부링크]

한주가 다시 돌아왔네요. 오늘은 정월대보름.. 오곡밥과 나물반찬 먹고 부럼깨물며 더위도 파는 날이죠 저는 주말동안 미리 다 먹어둬서 더이상 먹을 수가 없네요. ㅎㅎ 먹어도 너무 많이 먹었습니다. 부모님이 올..

프리레틱스 473일차 아틀라스, 어제의 내가 나의 유일한 경쟁자이다 [내부링크]

금요일이네요. 주말을 코앞이라 다른 요일에 비해 조금은 들뜰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 내내 마음 속 한구석에 아틀라스(ATLAS)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잠재되어 있었으나 연휴동안의 먹방으로 뿔은 몸을..

프리레틱스 472일차 페르세포네X2, 불안감이 갖는 효능을 최대한 활용하라 [내부링크]

어느덧 목요일이네요  참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어제는 회식도 있어서 오늘 운동이 어떨까 했는데.. 눈은 또 자연스럽게 떠지네요  눈이 떠졌으니 당연히 휘트니스로 향해야겠죠  다행히 날씨..

프리레틱스 471일차 메티스X3, 공덕(功德)을 쌓을 때 비로소 성공이 완성된다 [내부링크]

일주일의 중반 수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메티스 3회 반복으로 시작합니다. 최근 부쩍 몸이 둔해진 느낌 덕에 한방에 효과보려면 아틀라스가 딱인듯 싶은데 몸이 무거워 힘겨울 것 같아 매번 망설이기만 하고..

프리레틱스 470일차 타나토스, 기회는 발버둥 치는 사람에게 주어진다 [내부링크]

화요일 오늘은 타나토스로 결정했습니다. 어제 아프로디테를 했으니 오늘은 타나토스로 간단하게 몸 풀어주면 되겠지 하고 스타트해 봅니다. 되도록이면 정자세로 하려고 마음먹고 1라운드부터 시작합니다. 동..

프리레틱스 469일차 아프로디테, 자신감이 낮은 사람이 진정한 대가가 된다 [내부링크]

언제나 그렇지만 유난히 출근하기 싫은 월요일이네요. 긴 연휴와 주말.. 일하는 날보다 쉬는 날이 유난히 많아서인지 게을러지고 일하기 싫어지는 요즘인가봅니다. 게다가 날도 갑자기 추워지니 더 나오기 싫은 ㅎ..

프리레틱스 468일차 디오네, 미래기억, 꿈 바라보기 기술을 활용하라 [내부링크]

얼마마인가요... 기나긴 설 연휴가 끝나고 간만에 운동을 해봅니다. 연휴동안 살이 너무 많이 쪘네요. 조금 심각할 정도로 먹방만 계속 하다보니 몸이 너무 비대해졌습니다. 이러다 다시 예전의 몸뚱아리로 돌아가..

보글보글촌에서 점심먹고 빌라디쉐프에서 피자사들고 그집가서 쭈꾸미로 저녁해결 [내부링크]

오래 전 청주로 출장 갔을 때 들렸던 집들 소개 해보려 합니다. 호불호가 있겠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만 적어 볼게요. 주말에 출장이 잡혀서 직원들과 새벽에 청주로 향했죠 오전내내 열심히 일하다 방송에 나왔다..

참치는 역시 동원참치! "동원참치" 서교점 [내부링크]

 12월 어느 추운날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송년회를 했더랬죠  나이가 들어가면서 만나기가 참 힘든게 사실입니다. 각자 삶이 있고 가정이 있고 하다보니  1년에 딱 한번 정도 볼까말까한데.. 이번엔 정말 오랫동..

스시가 땡길 땐 "동해도" 강남역점에서 물리도록 먹어보자 [내부링크]

스시가 엄청 땡기던 와중에 후배녀석이 줄게 있다면서 만나자고 하네요. 강남역이 좋다면서 본인이 장소 물색해본다더니만 선택한 곳은 "동해도" 강남역점 오호라.. 마음이 통했는가... 잘되었구만.. 질보다는 양..

연남동에서 곱창 홀릭 "별양꾼" [내부링크]

프리레틱스는 매일 올리다시피 하는데 맛집 정보는 자주 못올리고 쌓아놓기만 하는군요.. 오늘 조금 여유를 가지고 한번 끄적거려 봅니다. 아주 오래 전 지인들과 술자리가 있어서 연남동을 가봤네요 연남동 매번..

프리레틱스 467일차 타나토스, 남을 위해 쓸 줄 아는 사람이 부자다 [내부링크]

금요일이네요. 연휴 마지막 출근일입니다. 오늘 팀원들은 전부 쉬는데 저만 출근 ㅎㅎ 같이 쉴걸 그랬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ㅋㅋ 출근해서 예전 팀장님께 세배하고 세뱃돈 100원도 받았네요. 이런 즐거운 마음으..

프리레틱스 466일차 네메시스X2, 먼저 듣고 나중에 말하라 [내부링크]

클라이머 하고 싶다고 몸이 계속 말해왔는데 어제는 아르테미스 하느라 못했고 드디어 오늘 네메시스로 클라이머 제대로 한번 달려보려 합니다. 연휴가 다가오니 휘트니스에 사람도 점점 줄어드는군요.. 내일은 정..

프리레틱스 465일차 아르테미스, 평범한 습관이 모여 비범한 운명을 만든다 [내부링크]

수요일입니다 휴일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군요 이번주 월화는 정말 스트레스 엄청 받는 이틀이었네요. 마감때문에 어찌나 정신이 없던지... 그래도 프리레틱스는 계속됩니다. 오늘은 어제 퇴근때부터 아르테미스 아..

프리레틱스 464일차 모피어스, 정성이 지극하면 돌 위에도 꽃이 핀다 [내부링크]

월요일이 지나면 일주일이 후딱 지나갈 것 같은 생각은 저만 드는건가요? 어제는 하루 죙일 스트레스 받는 일 투성이라 하루도 길고 짜증나기만 했는데.. 그래도 어떻게든 지나갔네요. 진짜 이또한 지나가리라.....

프리레틱스 463일차 디오네, 타고난 재능이 아닌 끝까지 해내는 힘이 천재를 만든다 [내부링크]

또다시 돌아온 월요일.. 오늘은 새벽 2시부터, 3시, 4시, 5시.. 한시간마다 깨기를 반복하다가 결국 휘트니스로.. 오늘 두통과 졸림이 장난 아닐듯하네요. 그렇지만 이번주의 첫 운동은 제대로 해줘야겠지요. 어제..

프리레틱스 462일차 아틀라스, 약한 것이 강한 것을 이기는 방법 [내부링크]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매번 쓰는 운동일기지만 이상하게 금요일만 되면 뭔가 데쟈뷰현상이... 일주일이 너무 후딱 지나가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오늘은 어제보단 허리도 좋고 해서 아틀라스를 선택했습니다...

프리레틱스 461일차 모피어스X3, 나쁜 환경이 오히려 나를 키우는 자양분이 되었다. [내부링크]

오늘 운동을 마치고 나오면서 애제자에게 이런 얘기를 했어요.. 시간 너무 빨리 간다고... 그새 목요일이 되었다고.. 주말이 가까워져 좋긴 하지만.. 올해 불혹을 넘기면서.. 괜히 빨라지는 세월이.. 서글퍼진다고..

프리레틱스 460일차 아르테미스, 부(富)에 이르는 비밀은 간단하다 [내부링크]

수요일 오늘은 어제보다도 날이 많이 풀렸네요 어제 햇살이 비치지 않던데 오늘 하늘을 보니 맑을 것 같군요. 유난히 추웠던 날들이었는데 이제 광합성 좀 즐길 수 있는 날이 오려나 봅니다. 오늘은 아르테미스를..

프리레틱스 459일차 프로메테우스, 실패는 내가 원하는 것을 시도하지 않은것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보다 많이 춥진 않네요. 눈 소식 듣지 못했던 것 같은데 눈도 조금씩 내리는게 왠지 운치 있는 느낌.. 천천히 휘트니스로 향합니다. 오늘은 간만에 프로메테우스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프로..

프리레틱스 458일차 아프로디테, 일이 잘 안 풀릴 때를 즐겨라 [내부링크]

또다시 찾아온 월요일입니다. 어제는 너무 춥다고 해서 집안에서 한발짝도 안나왔는데.. 오늘도.. 참 춥긴 하네요. 토요일보다는 조금 덜한 것 같긴 해도 귀가 떨어져나갈것 같군요. 주말동안 원래 먹방 엄청 해대..

왕십리역에 이런 족발이? 장모족발! [내부링크]

 이번주에 예전 팀장님과의 회포를 풀기위해 한양대역으로 향했습니다.  한양시장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한양대 옆에 유흥가 밀집된 곳이 있더군요.  한양대와 왕십리역 사이라고 해야겠죠? 왕십리역에서 더 가..

프리레틱스 457일차 타나토스, 교만과 자만이 무서운 병인 이유 [내부링크]

금요일이에요. 이번 한주의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해봐야겠죠? 아참 어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최종회 보셨나요? 와... 삼천포... 진짜 대박인데... 안보신분은 진짜 강추.. 감정선하며.. 목소리하며... 어쩜..

프리레틱스 456일차 아르테미스, 노력하는 사람을 당해낼 수 없다 [내부링크]

어제 오전 동안 봉사활동을 다녀왔어요. 노인복지회관에서 식당일 도우미 역할인데, 타이밍이 참.. 일손이 부족해도 너무 부족하더군요. 일을 대충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보니 무채썰기부터 밥통, 반찬통, 양념통,..

프리레틱스 455일차 아테나X3, 굳이 남과 비교한다면 이렇게 하라 [내부링크]

이번주는 정말 춥군요. 열이 많아 두꺼운 바지를 안입고 다니는데.. 오늘은 허벅지도 엄청 시립니다. ㅎㅎ 이젠 나이를 먹어 그런가 춥다는게 느껴지네요 어제 아틀라스를 한 덕분인지 다리가 엄청 뻐근하네요. 오..

프리레틱스 454일차 아틀라스, 실패 후의 마음가짐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내부링크]

어제 퇴근길부터 몹시 춥더니만 오늘은 어제보다 더 춥네요. 별로 추위를 안타는 체질이나 귀가 떨어져나갈 것 같은 맹추위네요... 그리하여 오늘은 열기를 후끈 내뿜을 수 있는 아틀라스로 선택했습니다. 이 정도..

프리레틱스 453일차 디오네, 스스로를 바라보는 시각으로 인생은 흘러간다 [내부링크]

월요일이네요. 주말동안 많이 먹지 않으려고 매번 노력만 하고 지켜지지 않는.... 오리주물럭에 김밥에 뷔페까지.. 조금만 줄여도 살도 더 빠지고 그럴텐데...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냥 실컷 먹고 운동 열심히..

프리레틱스 452일차 타나토스, 친구 10명이 다 찬성하는 일은 하지마라 [내부링크]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금요일입니다. 어제는 평소보다 일찍 잔 덕에 더 일찍 하루를 준비했네요. 이번주의 마지막 운동을 하러 휘트니스로 궈궈~ 오늘은 침대에 누워 무엇을 할까 고민을 많이했죠 어제 저녁 예정에..

프리레틱스 451일차 아르테미스, 실패하지 않았다면 충분히 노력하지 않았다는 의미다 [내부링크]

어느새 목요일이네요. 내일이면 또 금요일 ㅎㅎ 왠지 기분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한동안 통증으로 망설였던 아르테미스를 선택했지요 지난번에 허리통증이 심해서 푸쉬업 위주 운동을 격하게 하다보니 어깨..

프리레틱스 450일차 네메시스 & 페르세포네, 나의 생각과 행동이 곧 나를 만든다 [내부링크]

월요일을 쉬었더니 벌써 수요일이네요. ㅎㅎ 오늘도 엄청나게 춥다는데.. 저는 왜 이렇게 안추운겐지.. 아침 첫차를 타려고 매번 뛰어다녀서 그런가봅니다.. 지하철 안에서 외투를 벗고 땀 삐질삐질 흘러내리는거..

프리레틱스 449일차 디오네., 누구나 특정 분야에서는 천재가 될 수 있다 [내부링크]

금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인 관계로 주말포함 3일을 내리 쉬었네요. 매번 그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먹고.. 또 먹고... 계속 먹고... 오늘 몸무게 재보고는 깜놀! 주말만 되면 2,3키로는 기본으로 늘..

프리레틱스 448일차 아틀라스, 마찰은 발전의 어머니다 [내부링크]

드디어 금요일이다!!!! 오늘만 열심히 일하면 주말이 다가오죠? 저는 월요일이 정기휴무인지라.. 황금같은 3일 연휴가 됩니당 ㅎㅎ 그러니 오늘 완전 빡세게 한번 달려보고 시원하게~ 시체놀이 하려구요. 어제 저..

프리레틱스 447일차 디오네, 남의 잘못을 들춰낼 때는 [내부링크]

오늘은 복근 강화에 최적인 프리레틱스 "디오네"  디오네는 점핑잭, 버피, 레그레버, 점핑잭, 싯업, 버피 순으로 하면 되는 다소 빡센 운동입니다.  운동을 조목조목 살펴보면 왜 복근강화에 좋은 프리레틱스..

프리레틱스 446일차 아프로디테, 완벽한 타이밍은 없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를 거의 2년이 다되어가도록 하다보니 적당한 운동은 성에도 안차나봅니다. 어제 아이리스를 아주 간만에 해줬더니만 몸에 변화가 오네요. ㅎㅎ 역시.. 보다 빡센 것들로만 해줘야 하나봅니다. 하지만..

프리레틱스 445일차 아이리스, 마음은 모든 것을 만들고 다스린다 [내부링크]

허리통증 때문에 골골하던 어제 일찍 귀가하여 한의원에서 가져온 바르는 파스와 지인에게 받은 붙이는 파스 등을 덕지덕지 붙이고, 온수매트 38도로 가동하여 뜨거운 찜질까지 해주었더니 어제보다 확실히 많이..

프리레틱스 444일차 아테나, 행복은 다른 사람을 도움으로써 얻게 되는 느낌 [내부링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는 일 모두 모두 대박만 나는 그런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 들어 불혹을 맞이한..(만으로는 여전히 삼십대지만..ㅋ) 저에게 불혹통(?)이 오느라 한참 고생을 했죠.. 어깨와 허리통..

프리레틱스 443일차 비너스, '나는 부족하다'고 생각하는가? 좋은 징조다 [내부링크]

2015년 12월 31일, 올해의 마지막 날이네요. 유종의 미를 거둔다는 건 오늘 쓰기에 딱 좋은 말이겠죠? 지난 1년간 열심히 달려온 프리레틱스의 마무리 운동을 하게되는 날입니다. 1월 1일은 휴일이다보니 자연스럽..

프리레틱스 442일차 타나토스, 사람의 마음을 얻는 방법 [내부링크]

30일... 연말이라 그런지 휘트니스에 사람이 거의 없네요. 다들 연말이라 쉬거나 일찍 끝나거나 한다는데.. 우리는 왜.. 그런게 없는지... 술자리가 많지 않았으면.. 연말 분위기도 안났을듯.... 어쨋건 사람이 많..

프리레틱스 441일차 아테나, 선인후사(先人後事), 사람이 먼저고 그 다음이 일이다 [내부링크]

어제 다소 무리가 있었던겐지.. 아니면 잠을 잘 못잔 탓인지 허리가 엄청 아프더군요. 파스도 바르고 밤새 뜨거운 매트 위에서 조금 지지고 나니깐 풀리긴 했는데 아직도 그리 많이 풀리진 않았네요. 그리하여 오..

프리레틱스 440일차 디오네, 종이 위의 기적, 쓰면 이루어진다 [내부링크]

긴 연휴가 끝나고 다시 월요일이네요. 연휴 시작때는 참 길게 쉬겠구나 싶었는데.. 막상 출근일이 다가오니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네요. 휴... 밤새도록 잠을 설쳤더니 피곤합니다. 그래도 일찍 나섰는데.. 아뿔..

프리레틱스 439일차 아르테미스, 현재에 깨어서 살아라 [내부링크]

Merry Christmas~~~ 굳이 교회다니지 않아도 오늘 내일만큼은 이런인사 괜찮겠지요? ㅎㅎ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내리 연휴가 시작되니 또 엄청 먹방을 찍어대겠지만... 그 전에 미리미리 운동 해두어야..

프리레틱스 438일차 아테나&닉스&페르세포네, 열망에는 아픔이 따른다 [내부링크]

어제 과음을 하고 아주 늦은 귀가.. 그리고 일어나기 싫은 아침이지만... 그래도 꾸역꾸역 일어나 휘트니스로 향합니다. 어제의 예상과는 달리 오늘도 열심히 달리려는... 하지만 너무 무리되진 않도록 해야겠다고..

프리레틱스 437일차 비너스, 비상식적인 것이 창조의 씨앗이 된다 [내부링크]

어제 음주를 했으나 오늘도 열심히 운동을 합니다. 오늘도 음주가 기다리고 있는데... 아마도 내일은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오늘은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다 문득 예전에 하던 운동들이 생각나 종류..

프리레틱스 436일차 타나토스, 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 [내부링크]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지난주 금요일부터 운동을 계속 제껴버렸네요. 잦은 술자리가 있는 연말이다보니.. 예상대로 게을러 졌네요. 하지만 이번주도 내리 4일밖에 없어 더 게을러지면 안되겠다 싶어.. 피곤한 월요..

프리레틱스 435일차 아르테미스, 직장생활에서 중요한 것 3가지 [내부링크]

어제밤부터 춥더니만 오늘 아침도 귀가 시린 것을 보니 꽤 쌀쌀하군요. 감기조심 건강조심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목요일.. 아르테미스로 선택해서 진행 사실 어제 약간의 음주가 있었지만... 계속 살이 붓는 듯..

프리레틱스 434일차 네메시스 & 페르세포네, 운명은 충분히 바꿀 수 있다 [내부링크]

야근을 한 덕에 오늘 무쟈게 피곤해서 게으름 피울 줄 알았는데 중간에 깨지않고 5시 20분까지 푹 잤네요. 근래들어 안깨고 이렇게 자보긴 첨입니다. 그리하여 부지런히 휘트니스로 고고 어제 운동이 조금 무리였..

프리레틱스 433일차 디오네, 내가 가진 능력은 쓰여지기 위해 아우성치고 있다 [내부링크]

지난 주 목요일, 금요일 내리 술자리가 있는 바람에 금요일 예상대로 운동을 쉬어 버렸네요 게다가 월요일 휴무로 또 쉬고... 한번 쉬기 시작하면 왕창 쉬어버리는 통에.. 그다음 한 주는 한참 어려워지고.. 이런..

프리레틱스 432일차 타나토스, 메모가 천재를 만든다 [내부링크]

오늘은 잠을 설쳤네요. 새벽 3시에 잠이깨서 뒤척이다 운동을 나왔는데 평소보다 많이 피로합니다. 평생 잠을 푹 자보질 못했는데.. 나이가 들수록 더 잠이 없어지는군요. 그래도 피곤한 몸을 이끌고 휘트니스로....

프리레틱스 431일차 아르테미스, 빨리 작게 실패하라 [내부링크]

월요일 : 아프로디테 화요일 : 네메시스 & 페르세포네 수요일 : 아르테미스 목요일 : 타나토스 금요일 : 가능하면 아틀라스... 덜덜덜;;;; 이렇게 이번주 운동을 하려고 마음 먹었죠. 오늘은 수요일! 이틀간의 강..

프리레틱스 430일차 네메시스 & 페르세포네, 믿으면 진짜 그렇게 된다 [내부링크]

화요일 운동은 네메시스와 페르세포네의 조합으로 결정했습니다. 날이 많이 포근해졌네요. 휘트니스 가는 길이 춥지 않으니 좋네요.  네메시스와 페르세포네 스탠바이 해놓고 스트레칭 돌입!  애제자는 오늘..

프리레틱스 429일차 아프로디테,‘말이 씨가 된다’는 말은 뇌의학적으로 사실이다 “ [내부링크]

월요일에 드디어 운동을 해보는군요. 어제는 조금 일찍 잔 덕에 월요일 치고는 컨디션이 조금 양호합니다. 물론 피곤하긴 하지만 ㅎㅎ 지하철을 타고 가는 동안 무엇을 할까 생각을 했는데.. 월요일 운동이라 간만..

프리레틱스 428일차 아르테미스, 그 무엇도 내 허락 없이는 나를 불행하게 만들 수 없다 [내부링크]

근래들어 금요일이 유난히 피곤하네요. 보통 같으면 일찍 잠에 들어 조금이나마 잔 다음에 운동하러 올텐데 목요일밤 "너목보"에 맛들린 어느 순간부터 잠도 더 적게 자고 나오려니 힘드네요 ㅎㅎ 암튼 어제 너목..

프리레틱스 427일차 타나토스, 노예가 아닌 세상의 주인으로 사는 법 [내부링크]

어제 아침에 집을 나설 때 비가 오질 않더니만 운동 끝마치고 사무실 들어오는 길에 엄청나게 퍼붓더군요.. 그래서 홀딱 젖었는데.. 오늘도 나오는 길에는 아무것도 오지 않더니만 지하철에서 휘트니스 가는 길에..

프리레틱스 426일차 디오네, 꿈에는 지름길이 없다 [내부링크]

참 오랜만에 프리레틱스 일기를 적는군요. 주말 지방 출장 덕에 월요일 제끼고 화요일도 피로가 안풀려서 제끼고 결국 이번주는 수요일에 첫 스타트를 끊는군요. 이렇게 점점 운동이랑 멀어지는건 아닌지 ㅎㅎ 주..

프리레틱스 425일차 타나토스, 미래를 위한 최선의 준비는? [내부링크]

어젠 영하로 떨어지더니 오늘은 -6도, 체감온도는 이보다도 더 떨어지겠죠.. 정말 춥네요. 아침마다 땀으로 흠뻑 젖어서 휘트니스 입성하곤 했는데 오늘 참 오랜만에 땀이 안나네요. 제가 땀이 안나면 조금 추운..

프리레틱스 424일차 아르테미스, 극한의 고난이 명품을 만든다 [내부링크]

영하로 떨어졌네요. 여름엔 언제 겨울오나 했더니.. 겨울은 금새오는군요. 하지만 영하로 떨어진 오늘도 5시 59분 지하철을 타려고 엄청 뛰어서 땀으로 흠뻑 젖어 오히려 더웠던 ㅋㅋ 그나저나 겨울이라 그런지 아..

프리레틱스 423일차, 한 치수 큰 모자를 쓰라 [내부링크]

밤부터 비가 오더니 많이 쌀쌀해졌네요. 우산을 쓰다보니 손을 집어넣을 수 없어 손이 시렵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건강에 더욱 신경써야될 것 같네요. 이번주 운동 어제부터 시작했으니 오늘도 열심히 달려봐야죠..

프리레틱스 422일차 아프로디테, 상어가 바다의 절대제왕이 된 이유 [내부링크]

지난주말 김장을 하느라 월요일까지 김장으로 지친 몸을 쉬어주느라 이번주도 화요일부터 시작입니다. 화요일부터 시작하는게 고착화되는듯하네요 ㅡㅡ 몸이 많이 뿔은듯하여 오늘은 아프로디테로 몸을 잡아주려..

프리레틱스 421일차 아틀라스,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90대 10의 법칙 [내부링크]

금요일이네요. 지긋지긋한 월요일이 있다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금요일이 있어서 이또한 기쁘지 않나 싶네요 오늘 저녁엔 김장하러 강릉을 내려가야 해서 운전할 때 피곤할까 싶어 운동을 하루 쉴까했지만 그래도..

프리레틱스 420일차 아르테미스, 강자는 기회를 만들고 약자는 기회를 기다린다 [내부링크]

스킨을 바꿨더니 이전 글들이 전부 뒤죽박죽 되어 버렸네요. 차근차근 수정해 나가야겠네요. 이런거 좀 한방에 할 수 있는 방법 없으려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열이 많이 나는 편이라 따뜻하게 입지 않..

프리레틱스 419일차 네메시스, 페르세포네, 나의 무한한 잠재력을 극대로 활용하기 위해선 [내부링크]

생활리듬이 한번 뒤바뀌기 시작하면 몇일은 주욱 그대로 가는 이 몸뚱아리.. 금주의 첫 시작을 새벽 4시부터 시작했더니 그 이후로 계속 4시면 깨어있고 더 잘려니 잠이 안오고 결국 평소보다 더 이른 시간에 운동..

팔당 충무김밥 & 국수 [내부링크]

강남구청역 팔당 충무김밥 & 국수 가끔 충무김밥과 국수가 같이 땡길 땐 강남구청역에서 가까운 팔당 충무김밥으로 가는겁니다. 사실 통영에서 맛본 충무김밥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그나마 서울에서 충무김밥 흉내..

프리레틱스 418일차 디오네, 빛과 그늘이 함께하는 것이 인생이다. [내부링크]

날씨는 차가워 지는데 모기는 왜 이리 말썽일까요.. 일요일 밤에 푹 자고 상쾌한 월요일을 시작하고자 했으나 간밤에 모기녀석에게 서른방은 넘게 뜯기고, 귓가에 맴도는 날개짓에 도통 잠을 이루지 못하겠더군요...

G바겐 직관기 ㅋㅋ G63 AMG라는 이름만으로도 벅찬.. [내부링크]

지난번에 차량 점검과 수리가 덜 끝나 다시한번 수리 받으러 갔더니만 이번엔 후덜덜한 녀석이 서있더군요. 지난번 M6와 AMG의 놀라운 스타팅 능력과 외관에 심장이 벌렁거림을 느끼며 놀라웠지만.. 진짜 이녀석은..

프리레틱스 417일차 아틀라스,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라 [내부링크]

벌써 또 금요일이네요. 오늘은 아침 일찍 일어나면서 갈까 말까의 갈등 잠깐 휘트니스에 입성해서도 아틀라스를 할까 말까의 갈등 잠깐, 평소보다는 갈등을 빨리 끝내고 휘트니스로 오고 아틀라스 결단도 빨리 해..

참숯 벽돌집 건대 고깃집 [내부링크]

한참 전에 회식으로 갔었던 건대에 자리잡은 참숯 벽돌집 소개 좀 드려볼게요 퇴근하고 정말 한참을 걸어걸어 갔던 기억이 있네요. 건대역에서는 참 가까운데 ㅋㅋ 후배녀석이 예약을 해놓고 저는 따라만 다녔습니..

완산골 콩나물 국밥 성수2가 [내부링크]

화요일 저녁 스트레스를 무쟈게 받은 같은 팀 횽아가 술한잔 하자고 합니다. 사무실 근처에 있는 콩나물 국밥집에서 닭볶음탕을 참 맛있게 먹었다고 쇠주한잔 하자그러네요. 출출하기도 하고 술마신지도 오래된 것..

프리레틱스 416일차 아르테미스, 불평만 하는 습관은 결국 나를 해치는 칼이 된다 [내부링크]

수요일은 전날 음주로 인해 컨디션 조절 실패로 게으름을 피웠습니다. 꽉찬 일주일을 약속했는데, 지키지 못했네요 ㅎㅎ 오늘은 다시 마음을 다잡고 프리레틱스 하러 갑니다. 디오네, 아르테미스, 아틀라스로 수,..

프리레틱스 415일차 네메시스 & 페르세포네 [내부링크]

화요일입니다. 이번주는 꽉찬 5일간의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오늘은 디오네를 하려고 했지만 할거 없을때 디오네만 하는게 너무 식상한듯하여 뭔가 새로움을 추구하고자 안해본 운동을 탐색하던 중 네메시스(Nemesi..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여행 - 3일차 2편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3일차 2편 들어갑니다.  일  정 : 10.29 밤 20시 20분 ~ 11.2 새벽 02시 10분 비행편 비행편 : 아시아나 항공 숙  소 : 파타야 홀리데이인 호텔 [빅씨마켓,아시아티크바자, 차오프라야강, 아난..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여행 - 3일차 1편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3일차 1편 들어갑니다.  일  정 : 10.29 밤 20시 20분 ~ 11.2 새벽 02시 10분 비행편 비행편 : 아시아나 항공 숙  소 : 파타야 홀리데이인 호텔 [빅씨마켓, 아시아티크바자, 차오프라야강, 아난..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여행 - 2일차 2편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2일차 2편 들어갑니다.  일  정 : 10.29 밤 20시 20분 ~ 11.2 새벽 02시 10분 비행편 비행편 : 아시아나 항공 숙  소 : 파타야 홀리데이인 호텔 [워킹 스트리트] 아무래도 이번 포스팅은 남자분..

프리레틱스 414일차 타나토스 [내부링크]

월요일 정기휴무이지만 할일도 있고 해서 출근! 주말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하더니만 월요일 오전에도 음침하군요 평소같았음 정말 출근하기 싫었을텐데.. 쉬는날 출근이라 그런지.. 기분이 뭐 아주 나쁘..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여행 - 2일차 1편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2일차 1편 들어갑니다.  일  정 : 10.29 밤 20시 20분 ~ 11.2 새벽 02시 10분 비행편 비행편 : 아시아나 항공 숙  소 : 파타야 홀리데이인 호텔 [슈퍼캣요트 코삭아일랜드 호핑투어/수상레포츠/..

프리레틱스 413일차 아틀라스 [내부링크]

직장생활하다보니 월요일은 괜히 피곤하고 일하기 싫고 한주는 어떻게 가나 전전긍긍인데 어쨌거나 금요일은 또 오네요 ㅎㅎ 자 주말동안 또 한참을 쳐묵쳐묵할게 뻔하니 오늘도 열심히 달려놔야겠죠 사실 오늘은..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여행 - 1일차 2편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1일차 일정 2편 들어갑니다.  일  정 : 10.29 밤 20시 20분 ~ 11.2 새벽 02시 10분 비행편 비행편 : 아시아나 항공 숙  소 : 파타야 홀리데이인 호텔 [농눅빌리지/수상시장/코끼리트렉킹/황금절..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여행 - 1일차 1편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이번엔 파타야 1일차 일정에 대해 얘기해 봅니다. 일  정 : 10.29 밤 20시 20분 ~ 11.2 새벽 02시 10분 비행편 비행편 : 아시아나 항공 숙  소 : 파타야 홀리데이인 호텔 [농눅빌리지/수상시장/..

프리레틱스 412일차 아르테미스 [내부링크]

몇일간 못했던거 만회라도 하는듯이 오늘도 부지런히 일어나 휘트니스로 향합니다. 프리레틱스 412일차 고고! 어제 아프로디테로 몸을 좀 잡아줬으니 오늘은 아르테미스로 팔근육 좀 잡아줘야겠어요 얼마전에 신규..

방콕 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여행 - 조식 뷔페 편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오늘은 파타야 첫날 일정 중 조식뷔페 이야기를 해보죠 일  정 10.29 밤 20시 20분 ~ 11.2 새벽 02시 10분 비행편 (아시아나 항공) 숙  소 파타야 홀리데이인 호텔 [파타야 홀리데이인 호텔 조식..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여행 - 방콕 도착 및 숙소 편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오늘은 방콕 도착과 숙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죠 일  정 10.29 밤 20시 20분 ~ 11.2 새벽 02시 10분 비행편 (아시아나 항공) 숙  소 파타야 홀리데이인 호텔 [입국수속, 파타야 이동, 숙소 들어..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여행 - 출국편 [내부링크]

여행다녀온지도 벌써 이틀이나 지나버렸군요. 마치 하룻밤의 꿈마냥 어찌 완전 다른 세계에서 출근길의 악몽을 꾸고 있는 것인지.. 지난 파타야 여행기 시작해봅니다. 일  정 10.29 밤 20시 20분 ~ 11.2 새벽 02..

프리레틱스 411일차 아프로디테 [내부링크]

간만에 포스팅하네요 지난주 목요일부터 방콕파타야를 떠났다가 월요일 복귀 후 안풀린 여독과 밀린 업무처리로 정말 정신없이 보냈네요 오늘에서야 뭐라도 좀 해볼 심산으로 스타트! 다행히 파타야 음식이 별로였..

프리레틱스 410일차 아르테미스 [내부링크]

월요일 오전부터 컨디션이 안좋았던데다 회식까지 있어서 완전 뻗어버렸네요 그래서 화요일은 운동까지 패쓰.. 그나마 오늘은 컨디션이 조금 좋아서 410일차 진행합니다. 다들 건강관리 잘하세요~~ 아침부터 프리..

프리레틱스 409일차 아프로디테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한주의 시작! 2주에 걸쳐 월요일은 건너뛰고 시작했었는데 이번주는 월요일부터 스타트를 시작합니다 항상 고민이 뭘할까였는데 오늘은 "아프로디테"로 결정! 아프로디테의 좋은 점은 하고나서 전체..

화양동 고기먹으러 화적단으로! [내부링크]

큰돌판에 굽는 고기가 진리! 화적단! 몇달 전부터 후배녀석이 화적단 화적단 그러길래 그래 가자가자 그래서 갔던 화적단! 어디에 숨었나 했더니만 늘상 출퇴근하던 길가에 있더군요..   화적단 입구 일단 부..

화양동 조씨네 고기국수 [내부링크]

고기국수? 조씨네 고기국수! 국수 매니아인 저를 위하여 고기국수 맛난 집을 알고 있다는 후배녀석의 안내로 회사근처에 있는 조씨네 고기국수 집으로 향합니다. 알게 모르게 화양동에 숨은 맛집들이 많나봐요 ..

프리레틱스 408일차 타나토스 [내부링크]

 기분 좋아지는 금요일엔 타나토스! 금요일 아침과 월요일 아침은 정말 대조적이네요 월요일은 "엄마 회사 안가면 안돼?" 소리 하고 싶을 정도인데 금요일은 주말을 코앞에 두고 있어서인지 마냥 좋은.. 어제 스..

부산 여행 : 남포동, 부평깡통시장 [내부링크]

사촌형 결혼식을 모두 끝내고 고모네 집에서 수다 떨고 그냥가기 아쉬워 온 가족들을 대동하고 남포동을 찾습니다. 거리거리의 이정표들이 부산에 왔음을 실감나게 해주네요 주말은 주말인가 봅니다. 남포동에..

부산에선 냉채족발 한번 먹어줘야죠? 부산족발! [내부링크]

족발 안먹던 사람을 족발홀릭 만들게 하는 "냉채족발" 전문 부산족발 결혼식 때문에 내려가긴 했지만 그냥 돌아오기 아쉬워 가족들 전부 이동하여 부평시장 한바퀴 돌고 매제가 냉채족발을 먹고 싶어하기에 예전에..

금강 메리움 컨벤션 [내부링크]

부산 결혼식 뷔페 "금강 메리움 컨벤션" 사촌형 결혼식 때문에 새벽 6시 40분에 출발해서 12시에 도착 간당간당하게 도착하긴 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았네요.. ㅎㅎ 무려 6시간을 달려왔건만... 정작 결혼식..

프리레틱스 407일차 디오네 [내부링크]

자신의 몸으로만 운동하는 프리레틱스! 갑자기 뚱딴지 같은 소리로 들리겠지만... 프리레틱스가 맨몸운동인데 407일이 되는 동안 기구라고 해봤자 트랙이 없어서 런닝머신, 그리고 풀업바 이외에는 전혀 기구를..

전라도 무작정 떠나보기 2탄(군산, 목포, 보성, 순천) [내부링크]

전라도 무작정 떠나보기 2탄 : 군산, 목포, 보성, 순천 전라도 무작정 떠나보기 그 두번째 이야기 군산에서의 첫 여정을 뒤로 하고 두번째 정착지인 목포로 향합니다. 오늘은 목포에서 하룻밤을 묵을 예정! 예전..

전라도 무장정 떠나보기 1탄(군산, 목포, 보성, 순천) [내부링크]

 전라도 무작정 떠나보기 1탄 : 군산, 목포, 보성, 순천  올해 4월 매형 내외와 함께 전라도 무작정 떠나보기가 시작되었죠  6개월이나 지난 이야기를 이제야 합니다. 먼저 첫 여정지인 군산을 향하기 위해 달..

옛스러움과 북녘땅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강화 교동도.. [내부링크]

서울근교에서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고 북녘땅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교동도! 주말에 별다른 계획이 없을 때 항상 강화도에 드라이브를 다녀오곤 하는데 이번에는 색다른 곳을 찾다가 교동도라는 곳을..

프리레틱스 406일차 아틀라스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하면서 처음으로 중도포기할까 심각하게 생각한 날! 와우! 정말 힘들다 힘들다 하지만 오늘만큼 힘든날도 없었던 것 같으네요. 어제 아르테미스를 하고 오늘은 아틀라스로 유산소 운동을 겸해야겠다 굳..

프리레틱스 405일차 아르테미스 [내부링크]

 주말동안 부산 결혼식으로 인해 길게는 10시간 이상을 운전했더니만  너무 피곤해서 월요일 운동을 하지 못했네요  휴.. 장거리 운전은 역시 부담이 너무 큽니다.  다음엔 비싸더라도 KTX타고 다녀야겠어요...

BMW M6 쿠페 & 벤츠 A45 AMG 시승기 [내부링크]

 "M"과 "AMG"가 의미하는 것.... 여자들이 명품백을 사랑하듯이 남자들은 자동차를 사랑하지 않나 싶습니다. 사실 저두 자동차에 대한 관심은 상당히 많았는데요  . 시승기 올리는 사람들처럼 전문가적인 입장..

돌잔치 전문 뷔페 장기동 "엔젤스데이" [내부링크]

 돌잔치 전문 뷔페 한강신도시 장기동 "엔젤스데이" 참 오래 전에 다녀온 돌잔치였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됩니다. 보통 돌잔치나 결혼식 있을 때 웬만큼 친하지 않으면 원거리일 경우는 특히나 귀찮기도 해서 돈..

좋은 불판과 두툼한 고기의 향연 한강신도시 장기동 "하남돼지집" [내부링크]

 두툼 돼지고기에 대한 재해석! 하남 돼지집 동생이랑 그리고 조카들이랑 같이 고기가 땡긴다고 하여 가까운 곳에 있는 "하남돼지집"을 찾았습니다. 원래는 인천 3대 삼겹살 집이라는 곳이 장기동에 오픈했데서..

프리레틱스 404일차 타나토스 [내부링크]

어느덧 또 금요일이 되었네요 이번주는 매일 프리레틱스를 하다보니 아침에 다소 뻐근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만큼 운동이 제대로 되고 있다는 반증이겠죠 오늘 아침도 뒤척이며 갈까 말까.. 쉴까하며 눈만 뜨고선..

고기 땡기면 화양동 "탐나는 돈" [내부링크]

화양동 "탐나는 돈" 고기가 맛있는 집! 오늘은 고기가 맛있는 집 소개 드립니다. 다음맵에서 긁어온 가게 전경,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12길 22(지번 화양동 23-42) 가끔 고기 땡길 때 퇴근하는 길에..

프리레틱스 402일차 아틀라스 [내부링크]

하루는 프리레틱스 다음날은 파워워킹으로 격일 프리레틱스를 시작한 지가 꽤 되었는데 근래들어 잦은 휴일에 따라 꾸준하게 잘 마무리하질 못한 것 같네요 게다가 이것저것 주말에는 폭식을 겸하다보니 살도 점..

프리레틱스 401일차 디오네 [내부링크]

월요일이 휴무인지라 또 아주 오랜 휴일 후에 운동을 하게 됩니다. 근래들어 휴일이 잦네요.. 덕분에 몸뚱아리는 계속 비대해지는 것 같습니다. 운동법을 달리해야되는지.. 너무 잘먹고 다니니... 자연스럽게 벌크..

프리레틱스 400일차 아프로디테! [내부링크]

조금 지연되긴 했지만 드디어 프리레틱스 400일차입니다! 어제는 파워워킹 20분에 풀업 50개 상하좌우 싯업 200개로 운동 마무리하고 프리레틱스는 하루 쉬었습니다. 요즘 자주는 못했지만 격일로 이렇게 하는 게..

프리레틱스 399일차 디오네 [내부링크]

추석연휴 핑계로 또 지난 한주를 게을리 해버렸네요 주말동안 한번이라도 해야겠다고 굳게 맘만 먹고 쳐묵쳐묵의 일상으로 주말을 소비하고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근래 참 게을러진게 맞는것 같아요 오늘..

프리레틱스 403일차 아르테미스 [내부링크]

잠이 별로 없는데다 오늘은 유난히 더 일찍 일어나 아침부터 뒤척이게 되네요 시계는 새벽 4시... 자는둥 마는둥 하다가... 오늘은 하루 쉴까... 알람을 다시 7시에 맞추고 눈을 감아보지만 역시나.. 한번 깨버린..

프리레틱스 398일차 아프로디테 [내부링크]

기나긴 추석 연휴로 인하여 금주의 첫 운동을 오늘에서야 하게 됩니다. 원래는 파워워킹을 하는 날이나 운동량이 너무 부족한 관계로 프리레틱스로 고고씽! 프리레틱스 398일차 들어갑니다. 오늘도 아프로디테로..

프리레틱스 397일차 아프로디테 [내부링크]

 프리레틱스 397일차 지난 연휴 시작 전인 금요일에 하구선  집에 내려가기 바빠 오늘에서야 올리는... ㅜㅜ  오늘은 연휴의 여독이 풀리지 않은데다 출근길에 들고올 짐이 많아서  운동 하루 쉬었습니당..  ..

해운대 웨스틴 조선호텔 까멜리아뷔페(석식뷔페) [내부링크]

해운대 웨스틴 조선호텔 까멜리아 뷔페 마지막 이야기 석식뷔페입니다.  내일이면 다시 서울로 올라가야 되는 아쉬운 저녁이지만 석식뷔페 놓치지 않을거야~~~ 밥먹으러 또 내려가봅니다. 조금 일찍인겐지 아직..

해운대 웨스틴 조선호텔 까멜리아뷔페(중식뷔페) [내부링크]

 해운대 웨스틴 조선호텔 까멜리아 뷔페 중식 소개 들어갑니다 사실 조선호텔 체크인 하던 첫날 중식뷔페부터 이용했죠 다음날은 친척들과 보내려고 하다보니 먹을 시간도 없을 것 같고 마침 배도 고프던 찰나라..

해운대 웨스틴 조선호텔 까멜리아뷔페(조식뷔페) [내부링크]

 지난번 부산 여행에서 다녀온 웨스틴 조선호텔 까멜리아 뷔페 소개드려요 숙소를 조선호텔로 잡은지라 매끼니를 호텔 뷔페로 해결했답니다. 조식, 중식, 석식 뷔페 순으로 한번 정리해드려요. 조선호텔에 여장을..

제주 백반 맛집 "옛집" [내부링크]

 이번 제주 2박 3일 마지막날 아침 원래 낙지볶음으로 유명한 "시골길"을 가려고 했으나 일요일 휴무! ㅡㅡ 제주맛집 중에는 일요일에 쉬는 집들이 있더군요 다들 교회다니시나봐요. 다가미 김밥도 맛보려 했더만..

남궁미락 두번째 방문기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간 김에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기도 하고 제주도에서 갈치음식은 먹어주고 가야해서 남궁미락에 또 다녀왔습니당 제주도 여행 2일차에 여기저기 다니다 오는정김밥에서 야식용 김밥 몇줄 사고 바로..

프리레틱스 396일차 디오네 [내부링크]

어제는 너무 지친 나머지 파워워킹도 못하고 쉬었더랬죠 오늘은 프리레틱스 하는 날이니 어제 쉰것도 만회할겸 열심히 땀빼러 휘트니스로 달려갑니다. 오늘도 애제자는 스트레칭 후 아프로디테에 열중이네요 참 지..

중독되는 기름진 맛 오는정 김밥 재방문 [내부링크]

 제주도 3대 김밥집 오는정 김밥집 다시한번 방문하여 포스팅합니당 제주도 내려오면서부터 지인들에게 입이 마르도록 얘기했던 오는정 김밥! 2일차 야식으로 먹으려고 들렸어요 사실 오전 10시에 올레시장 들렸..

서귀포올레시장 새로나분식 솔직후기 [내부링크]

 서귀포 제주올레시장에서 유명하다는 새로나분식의 모닥치기  드디어 오늘에서야 먹어봅니다.  오픈은 일찍하지만 11시 이후부터 흡입이 가능하기에  너무 서두르실 필요는 없어요  저는 오늘도 서두른 탓에..

제주 2박 3일 일정 2일차(이중섭거리~싱개물) [내부링크]

제주도 2박 3일 일정 중 2일차 시작합니다. 첫날은 늦은 도착과 저녁식사 그리고 투숙으로 인해 별 일정이 없었죠 (사실 저빼고 나머지 인원은 전부 지인들 만나고 새벽 늦게 들어왔네요 ㅜㅜ) 둘째날은 레저 즐기..

고기 육즙이 살아있는 돈사돈! 제주 고기는 돈사돈! [내부링크]

제주도 2박 3일 일정으로 다녀오면서 들렀던 제주맛집 "돈사돈" 소개드릴게요 제주 여행을 자주 다녀보면서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도 쏠쏠했는데 솔직히 돼지고기에 대한 기억은 좋은게 없었어요 검은털이 박혀있는..

제주 2박 3일 일정 1일차(화이트하우스, 돈사돈) [내부링크]

제주 2박 3일 일정 1일차! 갑작스레 다녀온 제주도 여행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올해 들어 여행은 생뚱맞게 다녀오는 경우가 많네요 사실 결정장애와 계획 세우기의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여행 떠나기가 쉽지 않은..

제주도 3박 4일 일정(서쪽) [내부링크]

제주도 3박 4일 일정(서쪽) 본 게시글은 제주도에 다녀온 2014년 3월 마지막주의 이야기입니다. 이미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글이나 티스토리에 재가공하여 올립니당. 저는 제주도에서 서쪽을 좀 좋아라합니다. 관..

제주도 3박 4일 일정(북동쪽) [내부링크]

제주도 3박 4일 일정(북동쪽) 본 게시글은 제주도에 다녀온 2014년 3월 마지막주의 이야기입니다. 이미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글이나 티스토리에 재가공하여 올립니당. 이번 여행에서 북동쪽은 정말 안다닌 것 같..

제주도 3박 4일 일정(남쪽, 서귀포 포함) [내부링크]

제주도 3박 4일 일정(제주남쪽, 서귀포쪽) 본 게시글은 제주도에 다녀온 2014년 3월 마지막주의 이야기입니다. 이미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글이나 티스토리에 재가공하여 올립니당. 제주도는 정말 많이 다녀온 것..

프리레틱스 395일차 타나토스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한주의 시작! 지난 주말 동안 제주도를 다녀온 지라 힐링도 힐링이지만 피곤도 하고해서 또 갈까말까 망설이다가 휘트니스로 일단 출동 했네요 자 프리레틱스 395일차 들어갑니다! 지난주도 매일같이..

건강한 한끼! 사람, 그리고 밥이다 무명식당 [내부링크]

압구정 현대백화점 무명식당이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건강해지는 밥상이라고 하네요 저녁 한끼 때우랴 후배와 담소좀 나눌겸 하여 압구정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 방문해 봤어요. 무명식당? 간판없는..

속초에 왔으면 명태회냉면 먹기! "단천면옥" [내부링크]

속초에서 명태회냉면 먹어보기 해야죠? 자 단천면옥으로 갑시다! 올해 설에 다녀온 기록입니당 아주 오래전 명태회냉면에 대한 기억이 좋았기에 속초만 오면 그집 생각이 나는데 사실 그집이 어딘지 ..

곱창이 땡길 땐 금촌 양곱창! [내부링크]

오늘은 곱창에 대해서 얘기를 한번 해보죠 곱창이 땡길 땐 금촌 양곱창이 진리! 한강신도시 장기동에 있는 금촌 양곱창!! 사우동에 있는 신사동차돌박이에서 차돌삼합을 먹는데 학동역 진대감과 비교해서 왠..

한식뷔페 올반 [내부링크]

오늘은 한식뷔페의 새로운 프렌차이즈 올반을 소개드립니당! 사실 한참 되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뷔페매니아 장염걸리고 한참을 못먹고 비실비실하다 굳은맘 먹고 다녀온 올반입니다.  이마트 김포한강점..

프리레틱스 394일차 Thanatos(16분 43초) [내부링크]

한주의 중심 수요일! 프리레틱스 394일차 들어갑니다! 어제저녁부터 오늘은 무엇을 할까하고 새로운 운동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지난번에 했던 프로메테우스부터 차근차근살펴보다가 THANATOS... 어? 타나토스? 우..

이상용베이커리 휴 재방문! [내부링크]

한강신도시 빵 맛나는 집 이상용베이커리 휴! 재방문기 들어갑니다!  재방문이야 거의 매주 하는 편이지만 가게 옮긴 이야기를 못올려서 금주에도 재방문! 사실.. 황촌집에서 배 찢어지게 쭈꾸미막국수를 먹고 바..

황촌집 재방문!!!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번에 방문했던 쭈꾸미맛집 "황촌집" 재방문기입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드라이브도 할겸 강화도를 목적지로 정하고 길을 나섰더랬죠 블로그 기록들을 정리하다보니 강화도에 있는 "충남서산집"에서 꽃게..

프리레틱스 393일차 프로메테우스(12분 14초)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월요일입니다. 주말동안 여기저기 쏘다니느라 제대로 쉬질 못한 것 같아 오늘 아침은 나갈까 말까를 더 망설이지 않았나 싶은데요 그래도 주말동안 먹은게 있으니 불태워보자라고 어렵게 몸을 추스..

프리레틱스 392일차 디오네(24분 54초) [내부링크]

 지난주 392일차를 올린다는걸 깜빡했네요 디오네로 금요일 운동 마무리를 했더랬죠 어플 실행하고 디오네로 선택하고 준비합니다. 이미 애제자는 한참 아프로디테를 하고 있네요... 하는 것만 보고 있어도 왠..

엄마김밥 맛집 강릉 "옛빙그레" [내부링크]

강릉 토종인 제가 항상 고향방문길이면 먹고 가는 음식들이 있어요 옛빙그레김밥, 딸부자막국수, 현대장칼국수, 농촌 한정식 등등 항상 생각나는 정겨운 음식들, 맛난 음식들입니다. 이번에도 강릉에 도..

한정식은 이래야 한정식이지 강릉 한정식 맛집 "농촌" [내부링크]

이번엔 제가 항상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대는 제 고향 강릉의 한정식 맛집 "농촌" 한정식 소개해 드립니다. 다소 편파적인 후기이니 양해바래요 ㅎ 서울, 경기에 맛있다는 한정식집 전부 다녀봐도 접시만 엄..

7번국도 타고 장호항 돌아보고 해신당에서 활력찾기 [내부링크]

1년 전의 기록을 이제야 끄적거려 봅니다. 장호항 장호항 노래부르다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태풍이 한참 올라오느라 비가 내리던 어느날에 부랴부랴 다녀왔죠... 7번 국도를 따라 강릉에서 출발하여 정..

오늘은 파워워킹 & 상하좌우 싯업! [내부링크]

다시 매일 운동하기로 한 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아침일찍 집을 나섰습니다. 월수금 : 프리레틱스 화목 : 파워워킹 or 러닝 & 기타등등 이렇게 운동하기로 맘먹었고 어제는 극심한 아틀라스와 풀업을..

프리레틱스 391일차 아틀라스(23분 11초) [내부링크]

한주의 중간.. 수요일이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야겠죠? ㅎㅎ 아침공기가 참 싱그럽네요.. 가을이 점점 다가옴을 느낍니다 오늘부터는 다시 매일 운동하는 것으로 바꾸려고 해요 체력적으로 점점 쳐져 가는..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5,6일차(하)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기념품 사러 가기 전에 우리의 한식 "대장금"을 또 방문했습니다 ㅋㅋ 한식 한번 먹게 되니 또 생각 나더군요. 뭐 딱히 제대로 먹은 것도 없었으니.. ㅋㅋ 기념품을 사기 위해 돌아다니는데....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5,6일차(상)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발리의 마지막을... 아쉬움과 더위와 땀과 위라와의 마지막 그 씁쓸함으로.." 오늘 하루는 정말 길 것 같다.... 아침 체크 아웃 이후로는 계속 쏘다니다가... 새벽 비행기를 타고 귀국해야되니...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4일차(하)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풀빌라에서의 마지막을 불태우리라!!!" 이 점심이... 무언고 하니.... 로비까지 왔다갔다 하는 것도 귀찮아서 룸서비스를 시켰더랬죠. 와.. 진짜 못먹어주겠더군요 ㅋㅋㅋㅋ 먹을만하던 볶음밥..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4일차(상)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알릴라울루와뚜 풀빌라 안에서 망중한..." 드디어 풀빌라 안에서의 첫 아침이 밝아 왔네요.. 풀빌라의 모습이 너무도 궁금하고.. 원래 아침잠도 없는지라.. 새벽부터 카메라셔터 누르기 시작합..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3일차(하)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대장금이란 단어가 이렇게 반가울 줄 몰랐다... 여행가서 한국음식 안먹겠다고 자부했건만... 한번 들어오는 유혹을 뿌리치기가 쉽지 않네요... 현지음식이 입에 잘 안맞는 동생내외를 위해.....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3일차(상) [내부링크]

(전편에 이어...)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3일차 上 "쉐라톤 잘있어... 대장금아.. 고마워...울루와뚜 풀빌라.. 완전 반가워 ㅜㅜ" 쉐라톤 꾸따에서의 마지막이자 울루와뚜 풀빌라로 이동할 3일차 아침..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2일차(하) [내부링크]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구경 / 짐바란 씨푸드 먹기 / 메인풀에서 물놀이" 마사지가 끝난 뒤.. 내일 있을... 짐바란 씨푸드를... 미리 맛보고 싶다는 의견이 나와서... 오늘도 강행하기로 합니다! 솔직히 이..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2일차(상) [내부링크]

" 해변 둘러 보고 물놀이 하기 /  마사지 받아 보기 " 어둑어둑했던 어제가 지나가고 드디어 밝은 2일차... 먼저... 창문을 열어보니.... 밤에는 몰랐는데... 헐... 리조트 중심에 자리잡은 방이었네요.. 대박....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1일차(하) [내부링크]

 "현지식먹어보기 / 쉐라톤꾸따리조트 숙소 입실하기" (발리여행 4박 6일 일정 전편에 이어...) 공항을 나서서 일단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현지식으로 준비되어 있다는  가이드의 안내를 받아서... 이동......

발리 자유여행(4박 6일 일정) 1일차(상) [내부링크]

여행지 : 발리 기간 2014.04.27 ~ 2014.05.02 (5박 6일) 컨셉 동생네 신혼여행에 끼어 가는 여행 경로 쉐라톤꾸따리조트→알릴라울루와뚜풀빌라  "발리행 비행기에 몸 실어보기" 11시 비행기였으나 많이 서둘러..

가성비 제일 좋은 바나나프라이 [내부링크]

오늘은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뷔페 소개들어갑니다 뷔페매니아인 제게 호텔 뷔페 다음으로 가장 좋아하는 뷔페 중에 하나가 바로 바나나프라이 강남 교보타워 뒷골목에 위치해 있는 곳이죠.. 예전 포스팅을 네이버..

가족외식하기 딱 좋은 프라임 마리스 부평점 [내부링크]

가족 외식으로 딱 좋은 뷔페 프라임 마리스 소개들어가요! 꽤나 시간이 지난 방문이지만 포스팅해봅니다. 부모님이 올라오셔셔 강남 '바나나프라이'에 뫼시고 싶었으나 가족들도 많고 김포에서 가까운 곳을 물색하..

프리레틱스 390일차 아프로디테(20분 45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ulavi입니다.  어느덧 9월 2주차로 접어들었네요..  오늘 아침은 제법 선선한 것이 가을이 다가오나 싶더군요  더위를 무쟈게 많이 타는 편이라 항상 출근길에 땀으로 범범되곤 하는데..  오..

프리레틱스 389일차 디오네(26분 34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saulavi입니다. 불금불금.. 드디어 불금... 한주가 정말 정신없이 지나가네요 오늘은 이번주 마지막 프리레틱스 하는 날! 아침일찍 휘트니스를 찾았습니다. 프리레틱스 389일차 시작합니다. 오늘은 프..

프리레틱스 388일차 아르테미스(ARTEMIS) [내부링크]

갑자기 프리레틱스 388일차 글이 올라와서 마이 당황하셨어요?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티스토리 관리를 너무 안한듯하여 지난 것들을 전부 정리하려고 하다보니 엄두가 나질 않아 일단 오늘한 것부터 올리기로 합..

프리레틱스(Freeletics) 스트렝스(Strength)란? [내부링크]

말그대로 근육 엄청 단련시키고 지구력 강화하는 운동... Freeletics의 큰 축인 두번째... STRENGTH.... 이것 역시 12가지의 운동방법이 존재하는데... 카디오에도 있는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에서부터 제우..

프리레틱스(Freeletics) 시작해보기 [내부링크]

 프리레틱스(Freeletics) 시작해보기  일단 프리레틱스가 무엇인지부터 알아야겠죠?  프리레틱스는 자신의 몸만을 이용하여 운동할 수 있는 맨몸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운동..

프리레틱스(Freeletics) CARDIO란 [내부링크]

프리레틱스(Freeletics) 운동은 크게 두분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바로 CARDIO와 STRENGTH 두가지 인데요 어플을 보면서 설명 드릴게요 앱스토어나 마켓에서 "Freeletics"로 검색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저..

순창맛집 "새집" 한정식 한상 제대로 [내부링크]

오늘은 순창에 위치한 한상차림 "순창 새집" 소개 드립니다 예전에 홀로 남도여행을 떠날 때 담양에 맛집 수소문도 해보고 남도 녀석에게 맛집 추천받는데.. 담양에는 남도 사람들도 먹으러 안다닌다고하면서 차..

꼬막요리는 벌교.. 벌교에선 "꼬막회관" [내부링크]

벌교하면 생각나는 것은? 바로바로 "꼬막"이죠 오늘은 꼬막으로 유명한 벌교의 맛집 "꼬막회관" 소개들어 갑니다. 이번 여행은 again 2008.... 2008년 나홀로 대한민국U턴 프로젝트를 했었고 우리나라를 U자 형..

전주맛집 "동서네낙지" 곱창과 낙지의 만남 [내부링크]

오늘은 전주 맛집 "동서네낙지" 소개드립니다. 사실 프랜차이즈인데, 익산에 본점이 있지요 사실 전주도 참 많이 다녀봤는데, 한정식이다 비빔밥이다 유명하다는 음식 다먹어봤는데 만족할만한 맛집들은 아니더..

믿고 가는 안동여행 [내부링크]

이번에는 안동 여행 정보입니다.  (퍼온 글이에요) 피키캐스트에 게시된 안동여행 정보입니다. (http://piki.tv/5338) 출처는 보그걸이네요. 에디터가 직접 다녀보고 적은 것이라고 하는데.. 저도 안동 참 좋아하..

세계관광도시 TOP 20 [내부링크]

오늘은 세계 관광 도시 순위에 대해 얘기해보려구 해요 피키캐스트에서 찾아낸 세계관광도시 Top 20입니다  (사진과 일부 내용 퍼온글입니당) 마스터카드에서 뽑은 자료라고 하네요 저는 도쿄, 서울, 타..

월별로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내부링크]

월별로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정리된 내용을 퍼와봤습니다 피키캐스트 내용 http://piki.tv/6228 첫번째 1분기에 가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1월 뉴질랜드, 호주, 네팔, 오스트리아,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40선 [내부링크]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로 선정된 곳을 소개합니다. 본 정보는 피키캐스트에 게재된 글로(http://piki.tv/575) 이종격투기카페 팩맨님이 작성하신 글로 밝힙니다 (http://cafe.daum.net/ssaumjil/LnOm/121094..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 [내부링크]

출처 : 페이스북 넷플러님 페이지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676367305788459&id=536068409818350 후와... 강원도 사람인데 이런 곳이 있다는걸 오늘 처음 알게된 1인입니다. 이런..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꿈의 리조트 & 호텔 2탄 [내부링크]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꿈의 리조트 호텔 2탄입니다. 출처 : 페북 넷플러 페이지에서 퍼옴...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675246415900548&id=536068409818350 와.. 넷플러 페이지에도..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꿈의 리조트 & 호텔 1탄 [내부링크]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꿈의 리조트 & 호텔 1탄 우리 꼭 가봅시다!! 출처 : 페북 넷플러 페이지에서 퍼옴..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673796162712240&id=536068409818350 아.. 언제나 이런..

을왕리맛집 - 뽀빠이수산(왕산털보) [내부링크]

오늘은 드라이브 코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회 코스요리(?)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털보아저씨와 맛나는 멍게도 먹고, 갯벌낙지도 먹고, 회도 먹고, 조개찜도 먹고, 라면사리도 먹고, 해물칼국수도 먹고, 얘기도 듣..

춘천맛집 - 흥부밥상 [내부링크]

뽀글장 아시나요? 오늘은 뽀글장에 대한 소개입니다!! 강릉가는길이 긴연휴로 너무 막히는바람에 4시간만에 가평을 겨우 지나던 찰나에 허기져서 우연히 들린 "흥부밥상"입니다. 헐 지금 생각해도 너무..

청주맛집 - 월남쌈 샤브샤브 & 샐러드바 [내부링크]

월남쌈과 샤브샤르 그리고 샐러드바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소개드립죠 볼일 보러 청주에 내려왔다가 들린 샤브샤브... 어제에 이어 또 샤브샤브를 오네요.. ㅋㅋ 볼일 있던 카센터 바로 옆..

제주맛집 - 남궁미락, 갈치요리 제대로 먹을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줘야 할 음식을 고르라면 바로 갈치로 만든 음식이겠죠? 아마 다들 어딜 가야되나 고민 하고 검색도 많이 해 볼텐데... 저 또한 진짜 고민고민.... 약간의 선택장애도 있는지라...

제주맛집 - 오는정김밥, 서귀포에 가면 필수코스 [내부링크]

제주도를 가서 맛집을 검색하다보면 3대 김밥집이 나오죠? 제주도에 무슨 김밥집이냐며 웃음이 나올 수도 있는데 암튼 제주시쪽 "다가미 김밥"과 서귀포쪽 "오는정 김밥" 이 두개가 좀 유명한가봅니다. 나머..

인천맛집 - 맘모스회센터 2호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 연안부두에서 가까운 맘모스회센타 소개드릴게요 연안부두 구경 가셨다가 회드실거면 맘모스로 가세요 ㅎㅎ 주말에 접어들어 가족 모임이 많아지다 보니 외식을 자주하게 됩니다... 덕분에 운..

오산맛집 - 토속집 [내부링크]

오늘은 청국장과 함께하는 한상차림 "토속집" 소개 드릴게요 간만에 오산 맛집으로 궈궈 음... 오산에서 가까우나 지리적으로는 화성시라고 하네요..... 참 이상한 것은... 오산에 있는 경찰서도 화성동부..

부천맛집 - 팽오리농장 [내부링크]

오리고기 좋아하세요? 오늘은 오리주물럭 그것도 매콤하고 입안을 풍성하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팽오리농장"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일요일을 맞아 가족들과 외식! 오리고기 먹으러 고고! 오리고기를 즐..

쭈꾸미볶음이 생각날 때면 그집이 생각난다. 김포맛집 "그집" [내부링크]

오늘은 쭈꾸미가 맛나는 "그집" 아.. 그집? 할때 그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김포의 떠오르는 맛집 "그집"입니다. 발리에서 돌아오자마자 급 한식이 땡겨서 동생내외가 먹어봤다는 쭈꾸미 맛집 고고 그러고 보니 매..

한강신도시맛집 - 홍익돈까스 [내부링크]

돈까스가 급 땡기세요? 한번먹으면 너무 배불러서 당분간 돈까스 생각을 잊게 만드는 "홍익돈까스" 소개들어 갑니다. 김포한강신도시에 새로이 자리잡은 홍익돈까스 김포한강점 돈까스가 너무 땡기는데 동생이..

한강신도시맛집 - 곽만근갈비탕 [내부링크]

오늘은 갈비탕이 땡길 때 가고 싶은 "곽만근 갈비탕"집 소개입니다. 장기동에 볼일보러 나왔다가 배가 너무 고프고 오늘따라 갈비탕이 땡겨서 일단 검색한번하고 곽만근갈비탕이 새로 생겼다하네요. 래미..

김포 한강신도시맛집 - 금당보리밥 [내부링크]

오늘은 보리밥! 가스방출에 엄청나게 도움되는 "금당보리밥"집 이야기입니다. 김포에서의 가족과 저녁식사.... 몇일간 계속 육식을 섭취한 상태인지라 풀떼기음식으로 편하게 마무리하고자 급하게 찾아 봤어..

한강신도시맛집 - 육돈정육식당 [내부링크]

오늘은 고기고기 고깃집 이야기로 들어가죠 한강신도시 장기동 "육돈정육식당" 선릉 고기 부페 이후로 참 맛나는 집이에요. 제 입맛은 조금 저질인가봅니다 ㅋㅋ 정육식당 고기질이 이정도면 쵝오! 김포..

한강신도시맛집 - 활어천국(회) [내부링크]

김포에서 회 먹고 싶은데 마땅한 곳 찾으세요? 그럼 이제 횟집 후기 들어갑니다. 활어천국! 회가 급 땡겨서 인근에 있는 횟집 찾아 삼만리! 동생이 예전에 회식해본 곳이고 먹을만한 곳이다 하여 뭐 회..

한강신도시 맛집 - 마루샤브 [내부링크]

이번엔 샤브샤브 뷔페에 대한 이야기에요. 김포에 위치한 "마루샤브" 파주에 있는 마루샤브에 대한 기억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살짝 기대는 안되지만 일단 방문해 봅니다. 한강신도시 장기동 마루샤브는 일..

한강신도시 이바돔 키즈카페 [내부링크]

이번엔 감자탕입니다!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이바돔 요즘은 키즈카페를 겸하고 있더군요. 신도시가 아이들이 많다보니 제대로 적중한 모델인듯 합니다. 젊은 청춘은 죽었다 깨도 모르겠지만 애가 하나쯤 있는..

한강신도시 맛집 - 이상용베이커리 휴 [내부링크]

오늘은 빵집 소개 좀 드릴게요 이집은 흥해야 될 집이라 ㅋㅋ 무조건 강추 한강신도시 맛나는 빵집 "이상용 휴 베이커리"입니당 빵을 즐겨 먹진 않았는데 이집은 은근 중독되는 맛입니다. (한강신도시는 은..

강화도맛집 - 야콘냉면 본가 [내부링크]

오늘은 냉면이야기입니다. 바람쐬러 잘 다닐만한 강화도에 있는 야콘냉면이라는 특이한 냉면 이야기입니당. "야콘냉면 본가" 이제 시작할게요 가족끼리 석모도 여행 후 강화도에서 냉면집 방문합니다 바로바..

강화도맛집 - 충남서산집 [내부링크]

꽃게탕 땡기면 강화도로 꽃게탕 드시러 가세요! 이번 메뉴는 강화도에 있는 꽃게탕맛집 "충남 서산집"입니다 저녁 먹으러 어디로 갈까하다가 게를 먹고싶다는 매제의 제안에 예전에 회사야유회 때 갔던 ..

강릉맛집 - 권대감순두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강릉 초당마을에 위치한 순두부 맛집 "권대감 순두부" 집입니다   음.. 원래 짬뽕 순두부 원조집은 따로 있는데 요즘은 너도나도 다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방문한 권대감... 밤늦..

강릉맛집 - 현대장칼국수 [내부링크]

오늘의 맛집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장칼국수 맛집 강릉시의 자부심 "현대장칼국수"입니다 강릉의 맛집 "현대장칼국수"는 숙취해소에 정말 딱 좋습니다 가볍게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좋구요. 고추장을 풀어서 ..

학동역 맛집 - 진대감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 맛집은 차돌삼합이 유명한 "진대감"입니다 저녁 생각이 별로 없다가... 문득 아련히 장흥의 삼합생각이 떠올라 급방문한 진대감 (참고로 홍어삼합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ㅋㅋ) 이 삼합..

학동역맛집 - 더큰집 [내부링크]

오늘은 설렁탕 소개드립니다. "더큰집" 음... 정면 입구와 간판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학동역과 압구정역 중간쯤에 위치해 있는 강남 을지병원 건너편 "더큰집" 에 다녀왔습니다. 집으로 오는 길..

홍대입구맛집 - 조선화로구이 [내부링크]

오늘은 화로구이 맛집 "조선화로구이"입니다. 동생이 한복 대여한다고 홍대 들렀다가 한복집 바로 옆에 있길래 그냥 고기먹으러가자 하구선 진짜 그냥 들어간집입니다! 일본애들이 눈에 띄길래 열도..

신월동 맛집 - 원조황소곱창구이 본점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원조황소곱창구이본점" 즉 곱창 소개 시간입니다. 씁쓸한 알제리전으로 꿀꿀 하던 차에 롯데몰 쇼핑 갈겸 나섰다가 월요일에 쉬게 된 동생 내외와 접선 성공! 점심메뉴에 ..

서초동 맛집 - 매운갈비찜 온돌집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온돌집" 매운갈비찜으로 유명한 곳이죠! ※작년에 다녀온 기록입니다. 확인해보니 본점이 차병원 길 건너편으로 이동했으니 이리로 가진 마세요!! 동생내외가 원츄원츄해서 간만에 저도..

선릉역맛집 - 고기카페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집은 "고기카페"입니다 고기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고기 뷔페죠.. ㅎㅎ 뷔페매니아라 고기도 이런데가 있다면 무조건 달려가고픈... 고기가 마구 땡겨서 논현동 근처를 검색했는데 그나마 제일..

논현동맛집 - 리북집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바로 논현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족발 맛집 "리북집"입니다. 친구들 모임 땜에 논현동 먹자골목으로 달려갑니다 이동네는 항상 사람이 많으니 어느집을 가도 바글바글 바글바글..

논현동맛집 - 기분 [내부링크]

오늘은 맛집이라기 보단 술집 하나 소개해드리죠 "기분" 이라는 술집인데 안주도 맛나고 사장님도 짱 좋은 맛있는 선술집(?) 입니다 논현동에서 술 마시면 항상 2차로만 오던 집이었는데 같이 다니단 식솔들이..

논현동맛집 - 봉평메밀촌 [내부링크]

집에서 단골 미용실로 가는 길에 있는 봉평메밀촌! 항상 갈까 말까 망설이면서 이제나저제나 가보나했는데 오늘에서야 가봅니다.. 날도 더운지라.. 논현동 미용실 거리쪽(아.. 미용실거리가 너무 많구나...

남대문시장맛집 - 통통김밥 [내부링크]

칼국수니 생선구이니 갈치조림이니 이런 남대문의 기라성 같은 음식.... 솔직히 많이 가보지도 못했고.. 가서 특출나게 맛나다는 경우도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남대문에 있는 회사다닐적 가끔 먹던 ..

경희대 맛집 - 상냥한 눈빛의 떡볶이 [내부링크]

경희의료원에 볼일보고 또 배가 고프니... 한참을 두리번 거려봅니다.. 오늘은 굳이 검색하지말고 눈에 보이면.. 땡기면.. 그냥 들어가보자였지요.. 경희의료원에서 한참을 내려오다가...   던킨도너츠코너의 ..

강남구청역 맛집 - 팔당닭발, 신경질나게 매운 음식이 먹고 싶다면! [내부링크]

강남구청역에 볼일보고 집으로 걸어오다 허기진 배를 움켜잡고  스트레스 한방 날릴겸 매운음식 찾아 보았지요 검색결과 매운갈비찜, 닭발집 등이 나오더군요 을지병원쪽 매운갈비찜을 먹을까.. 아님 ..

강남역 맛집 - 바나나 프라이 [내부링크]

뷔페는 정말 많이 다니는 뷔페매니아인 나! 어릴적 한식뷔페부터 시작해서 토다이, 무스쿠스, 드마리스, 라세느, 비바루체, 포시즌 등등 대한민국에 있다는 뷔페는 다 찾아다니면서 맛볼 정도로 정말 잘 다니는데...

강남역 맛집 - 엘블루 강남점 [내부링크]

뷔페매니아 또 신규 뷔페집을 찾았다는... 강남역 지오다노 뒷골목에 자리잡은 엘블루 사실 사진을 찍어오진 못했는데 솔직히 여긴 밥보다는 술자리로 좋을듯 입구로들어가면 마린복장을한 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