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esime의 등록된 링크

 ssesi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내돈주고 산 후기) 지네퇴치약, 그리마, 돈벌레, 집게벌레, 바퀴벌레, 노래기, 곱등이 등 벌레퇴치 짱!!! 판데스600과 슈퍼킬200 [내부링크]

작년 8월쯤이었습니다. 이사를 하고 나서 이사할때까지만 해도 바퀴벌레가 저를 그렇게 괴롭힐 꺼라고는 상상도 하질 못했어요 정말 노이로제가 걸릴 지경이었어요 그 당시 불면증도 심했을 뿐더러 한달동안을 뜬..

내돈주고 산 후기) 소화엔 베나치오 에프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웅s맘이예요 ^^ 오늘은 소화제를 들고 왔답니다~~ 제가 그동안 무수히 많은 소화제를 먹어왔지만 그중 특히 잘 듣는 약 중에 약인거같아 소개를 하려고 해요 이렇게 말하고 보니 꼭 약장수같네요ㅎㅎ..

내돈주고 산 후기) 비판텐 퍼스트 에이드 first aid [내부링크]

오늘은 기저귀 발진 크림으로 유명한 비판텐 크림을 데리고 왔어요^^ 우선 사진부터 쭈~욱 올렸는데요 여느 비판텐과는 조금 다르다는 점이 확인되시죠? 용량은 무려 100g 이예요 정말 엄청나지요;; 이 제품은 감..

TIP) 흰옷, 흰운동화 얼룩 지우기, 옷냄새빼는 방법 [내부링크]

(사진은 과탄산소다) 흰옷이나 하얀 운동화에 누렇게 얼룩이 지면 정말 속상하고도 환장하게도 안지워질때가 있지요? 그럴땐 방법은 한가지있습니다. 제가 요고조고 해본 방법인데요 얼룩제거제 이런거 다 필요없..

드디어 제가 티스토리에 입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예전에는 티스토리가 초대를 받아야지만 가입을 할 수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검색만 간신히 하고 글만 읽고 어떤걸 읽지도 못하고 그랬었는데.... 근데 언제 바꼈는지 @.,@!!!!! 시상에나!!! 드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