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hh-luv의 등록된 링크

 sshh-lu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장충동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밤에 동대문에 놀러가는길에 태극당이 보여서 갑자기 차를 세우고.. 뭐이 이끌리듯이 태극당에 입성! 정말 오래 된 곳이지만 주차장이 없는 곳.... 주차하기 너무너무 불편한 곳!! 그래서 저어..

Merito Dragees 베트남 커피콩 초콜릿 - 베트남 여행 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구가 베트남으로 여행 갔다오면서 선물을 사다줬어요! 제가 커피콩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빈초콜렛을 사먹는 걸 너무나도 잘 아는 나의 친구 후후 내가 너무 좋아하는 초..

연남동 브런치 맛집 - 그레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데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용 이렇게 나이는 먹어가고 ㅠ.ㅠ 그.. 그래서 더 열심히 먹으러 다닐거에요! 실 처음부터 그레인을 갈 예정은 아니였고, 원래 다른 곳을 가려고 했는데.. 그 곳은 12..

동두천 수제 버거 맛집 - 캠프케이시 버거앤비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주룩주룩 오는 날이였는데 국물음식을 먹을까 아님 다른걸 먹을까 엄청 고민 고민 하다가... 결국!!! 수제 햄버거가 땡겨서 다녀온 곳 "캠프케이시 버거앤버거" 버거 맛집인데 펍 느낌이 난 곳..

양주 카페 추천- 폴콘 베이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퇴근 후에는 항상 바로 집에 가서 씻고 침대로 들어가기 바빴는데 오랜만에 퇴근 후 친구들을 만나서 수다 떨기로 하였습니다! 직장도 집도 다 근처라 어디 갈까 알아보던 중! 파주에 있는 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