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ca-sol의 등록된 링크

 ssica-s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휴대용 손 소독제인 핸드 세니타이저 안 필요하세요?? [내부링크]

휴대용 손 소독제인 핸드 세니타이저 안 필요하세요?? 여전히 승승장구인 코로나로 인하여 불안감이 극에 치닫는 요즘 입니다. ㅠㅠ 가끔 버스나, 지하철에 있는 손 소독제에 의존하지 않고 가지고 다닐 수..

겨울 고보습제 바디로션 가격 및 성능! [내부링크]

겨울철이라 그런지 샤워를 자주 할수록 각질이 생기는 것 같아요. 매일 샤워를 안 할 수도 없고 날씨로 건조해진 피부를 생각해서 바디 로션을 또! 고민하게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대중 사우나에 갈 수 없어서..

디퓨저, 캔들 말고도 룸 스프레이로 방 안 산뜻!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100배는 많아졌어요. 집에 있는 시간 만큼은 조금 더 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고자 하는 마음에 룸 스프레이를 하나 장만해 보았습니다. 원래는 방안의 향기를 위해서라면 양..

피트니스 웨어 가성비 고민하세요?! [내부링크]

피트니스 웨어 가성비 고민하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집콕만 하니 요가 센터도 헬스장도 못가는게 현실이죠ㅠㅠ 그래서인지 유튜브를 틀어놓고 홈트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아무리 홈트라 하..

유명한 비타민 비맥스 필수!!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비타민은 누구나 챙겨 먹는 필수템이죠! 개인적으로 저는 수술 후에 면역력이 한참 저하되어서 ㅜㅜ 찾던 비타민 중에서 우연히 비맥스 메타정을 알게 되었어요!! 지금은 6개월 정도 섭취한 후에..

집에서 소곱창 먹어보기 맛 좋고 가격 짱 저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또 코로나 3단계 도입 일보 직전이라 식당에 가기도 너무 무섭고 불안하죠... ㅠㅠ 그래서 집에서 시켜먹고, 해먹는 음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이제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건 기본이고.....

영어 품사랑 문장 성분의 차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에서는 품사가 있고 문장 성분이란 것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둘을 정말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예 다른 개념인데 어떤 분들에게 문장 성분을 물어보면 품사를 얘기 하시고, 품사를 물어..

센스맘 매트리스 투사이드와 오리지널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도 역시 센스맘 매트리스가 많이 보입니다. 다들 광고 알바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실텐데, 여기서는 광고 알바 아니고 제가 2년차 쓰고 있던 오리지날 에어 매트리스에 대한 칼 후기와 신제품의..

클린잇 제로 클렌징 밤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분이건 남자 분들이건 간에 피부가 좋아야 예쁘고 멋있게 보인다는 점은 누구나 아실거에요. 그런데 피부가 좋으려면 클렌징을 제일 잘해야 한답니다! 이것 또한 알고 계시죠?? ㅎㅎ 클렌징 종류..

경량 조끼 패딩 잘 입으면 이쁜거 아세요?! 특히 흰색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량 패딩, 조끼란 것이 사실 다른 패딩에 비하여 부해 보이지 않고 가볍다는 뜻이잖아요!? 그런데 가볍고 따뜻은 한데, 무언가 아줌마 아저씨들 만이 즐겨입는(?) 특히 나이 드신 분들이 너무 선호해..

올해 겨울 K2 수지 패딩 검정 어떤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오랜만이죠~??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이제는 완연한 겨울이에요.ㅜㅜ 그렇담 날씨에 맞게 감춰뒀던 패딩을 꺼내실 시간이 되었네요!! 이번 패딩은 수지가 입는 K2 검정 패딩 입니다...

혹시 생수도 고민 하고 사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ㅎㅎ 몸에 수분이 1%만 부족하여도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아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러한 이유로 '물'이란 생명체에게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생명수'와 같습니다. 그런데 매..

청년전세자금 대출 고민해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청년분들이라면 월세 걱정이 참 많으실테고 특히 서울에서 살아남기가 쉽지 않은 세상입니다ㅜㅜ 그래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청년전세자금 대출을 고민해 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희망적..

K2 수지 양털 후리스 분홍색 말고 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요즘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갈 시기인 만큼 전국 방방곳곳에서 양털 후리스를 입으신 분들을 찾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양털 플리스 가운데 엄청나게 많은 브랜드들이 계속 나오고 있어..

에이픽스 게이밍 의자 설치부터 후기까지 한방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요즘들어 컴퓨터 작업을 너무 많이 하는지라 왠만한 의자로는 허리가 남아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ㅜㅜ 간간히 책도 읽고 바른 자세로 컴퓨터를 하고 싶은데 구식 의자로는 허리가 참..

2020년도 양털 플리스 자켓 다시 유행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어요 ㅠㅠ 올 가을과 겨울에 교복처럼 입으실 자켓을 마련하셨나요?? 2019 작년부터 양털처럼 복실한 플리스가 유행이었는데요! 2020년에도 어김없이 양털 플..

씽씽이가 제일 괜찮은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어딜가나 길거리에서 전동 킥보드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정말 수많은 종류의 전동 킥보드 중에서 굳이... 씽씽이를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씽씽이는 전동 킥보드..

헷갈리는 재귀대명사? 쓰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의 대명사 중에 재귀대명사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재귀대명사를 설명하기 전에 대명사의 개념부터 말씀드릴게요. 대명사는 말 그대로 명사를 대신해서 받을 때 사용합니다. 예를..

동명사만을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쉽게 외우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영어에서 어떤 동사 뒤에는 to부정사가 붙고 어떤 동사 뒤에는 동명사가 붙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풀어내야 할 때 헷갈려서 틀리기도 하구요. 만약 동명사 만을 목적어로 취..

서울 코로나 데이트 의외의 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요즘 가을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집에만 있기가 참 심심합니다ㅠㅠ.. 코로나는 터져서 외국 여행도 못가고 그렇다고 국내 여행을 자주 다니자니 비용 부담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렇게..

2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과 미취업청년 업데이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2차 재난 지원금 1. 특고, 프리랜서 분들의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2. 미취업 청년분들의 2차 재난지원금 이렇게 2가지 업데이트 된 소식을 전해 드리려해요! 먼저, 특수고용형태근로자(..

영어에서 관사를 붙이지 않는 경우 딱 5가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오늘은 영어에서 관사를 붙이지 않는 경우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그 전에 먼저 알아두어야 할 것이 있는데요! 영어에서 관사란 2가지로 볼 수 있어요. 바로 부정관사와 정관사입니다...

헷갈리는 There is/are "~가 있다"를 영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ㅎㅎ “There is a pandemic” (전 세계적인 유행성 질병이 있다) Pandemic은 전국, 세계적 유행성 질병이라는 뜻입니다. 특히나 새로운 질병이 막 나와서 확산이 되어 급격하게 퍼질 때,..

2차 재난 지원금의 대상과 범위 달라진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요즘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면서 우리 모두가 금전적인 어려움으로 고통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2차 재난지원금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2차 재난 지원금 형..

헷갈리는 지시 대명사 'This'와 'That'의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당ㅎㅎ 영어를 접하시다 보면 ‘this’ 와 ‘that’으로 시작하는 문장들을 많이 보셨을 거에요! ‘This’는 ‘이것은’ 이라는 뜻이구요. ‘That’은 ‘저것은’ 이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헷갈리는 정관사 the 언제 붙이면 좋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당ㅎㅎ 영문장을 보시면 어떤 때는 정관사 'the'가 붙고 어떤 때는 'the'가 붙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만약 어느 때에 'the'가 붙는지 확실히 안다면 영어로 스피킹 할 때나 라이팅 하실..

다이소 2020 가을편 다람쥐 인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당ㅎㅎ 갑자기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다이소에 가보셔도 모든 것들이 가을로 싸악~ 바뀌었어요! 눈에 띄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 털이 살짝 곱슬곱슬하고 부드러워요! (..

헷갈리는 부정 관사 'a','an' 어디에 붙힐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a','an'을 '부정 관사' 라고 합니다. (정관사 ‘the’와는 다릅니다) 부정 관사란 '정해져 있지 않은 것 중 하나'를 나타내고자 할 때, 씁니다. 이처럼 부정관..

당신의 똥꼬는 안녕하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엄청나게 예민하고 소중히 다뤄야 할 부분이 항문이라는 사실 hoxy... 알고 계신가요? 경미한 증세부터(찢어짐) 치핵, 치질, 가려움, 통증 완화 항문에 도움이 되는 약을 소개해 드릴게..

Hoxy... 청년이세요? 구직활동지원금 신청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힘들어진 청년분들은 모두 보세요!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취업이 힘든 청년들에게 월 50만원 씩 최대 6개월 간 300만원을 지원하는 제도에요!  만 18세부터 34세..

킥고잉(KICK GOING) 전동 킥보드 설치부터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킥고잉! 안전하게 탈고잉! 고민 중이라면 타세요! 신세계에요! 왜케 먼길을 걸어다니세요?? 아직도 언덕을 낑낑 등산하고 계신가요?? 자, 처음이시라면 어플을 까셔야 합니다. 간단한..

다이소 초파리 트랩으로 100마리 다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당!ㅎㅎ 날씨도 더운데 마이삭인지 하이선인지 때문에 더 습해가지고 초파리, 날파리 짜식들은 더 살기 좋아졌어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가까운 다이소에서 가성비 갑인 트랩들이 이리 많다..

다이소 마스크 스트랩 (목걸이) 품절되기 전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라고 하죠?? 끔찍ㅜㅜ 포스트 코로나(post COVID)시대는 기대할 수 없는건가요?? 어쨋든간! 그래도 살아나가야 하는 이 시점에서! 오늘은 마스크가 귀찮으..

맹장염 초기 증상부터 수술 후기까지(하말넘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다. 배가 조금만 아프다면 hoxy.. 맹장염인지 다들 너무 궁금하시죠?? 맹장염 초기 증상은 어떨까요?? 맹장은 초기 증세가 있어요! 오른쪽 아래쪽 배(골반에서 조금 위, 배꼽으로부터 사선으..

비인칭 주어 'It' 어떨 때 사용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비인칭 주어 'It'의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비인칭 주어란 무엇일까요~?? 우선 ‘비인칭'을 설명하기에 앞서 '주어'부터 알고 가셔야겠죠~ ㅎㅎ 주어란? 영어 문장에는 꼭 '주..

2020년 태풍, 왜 '바비'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당! 아직까지 잠잠한 한국의 서울 날씨지만 중대본(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은 비상 단계인데요. 곧, 무섭게 닥칠지 모르는 태풍 '바비' 이름은 어떻게 지어진 걸까요?? 우선, 위키피..

헷갈리는 장소의 8가지 전치사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카입니당! 오늘은 장소 앞에 쓰일 수 있는 전치사를 크게 8가지로 나누어 소개할게요^^!! 1. 'in' 첫번째 전치사 'in'은 '~안에' 라는 뜻이에요. "고양이가 바구니 안에 있다" 어떻게 표현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