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kssiklife의 등록된 링크

 ssikssik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10년 다닌 대기업 퇴사 2개월 후 [내부링크]

퇴사한 지 벌써 2개월이 됐다. 시간이 빨리 간 거 같기도 하고, 얼마 안된거 같기도 하고. 퇴사하고 2개월동안 난 뭘 했을까. 평소 관심 있었지만 배우지 못했던 것들을 배우러 다닐 계획이었는데. 미친 코로나가..

마이노멀 방탄커피 [내부링크]

키토 제닉 다이어트에 대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간헐적 단식 + 저탄고지 식단으로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구입한 방탄 커피. 만들어 먹는 게 가장 좋겠지만 뭔가 아직 엄두가 안나서 마이노멀 방탄커피를 한번 사..

키토제닉 다이어트 밥없는 김밥_두번째 [내부링크]

저탄고지, 키토제닉에 대한 얘기는 많이 듣긴 했지만 사실 별 관심이 없었는다. 요즘 다이어트를 해야 해서 이거 저거 찾아보다 보니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할것 같아서 이거 저거 찾아보다가 결국 책까지 구입...

갤럭시 Z플립 꾸미기 나도 했다! [내부링크]

갤럭시 Z플립 사기 전에 요 스티커로 핸드폰 꾸미는 사진 보고 갤럭시 Z플립이 갖고 싶었다. ㅋㅋㅋ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스티커 구입. 근데 이게 스티커 고르기가 생각처럼 쉽지가 않았다. 스티커가..

저탄고지 다이어트 키토김밥 [내부링크]

원래 하루에 한번씩 블로그에 퇴사 이후 준비하는 일을 기록하려고 했는데 오늘은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가 많은 키토김밥을 준비했다. 왜냐면 내가 지금 생수 단식중이라서... 오늘이 3일째인데.. 원래..

10년 다닌 대기업 드디어 퇴사! (feat. 30대 중반 미혼 여자) [내부링크]

2010년 11월 8일 입사, 2020년 7월 10일 퇴사. 만으로 9년 8개월, 3,533일 근무. 나는 사실 운이 정말 좋은 편이다. 심각한 취업난 속에서도 면접을 보면 떨어진 적이 없었고, 심지어 10년 다닌 이 (이름은) 대기..

새로운 출근길 [내부링크]

지난달, 10년 동안 다니던 회사를 그만뒀다. (이름은) 대기업이었고, 다닌 시간이 짧지 않았기에 쉬운 결정은 아니었다. 고민은 길었지만 결정은 빨랐다. 2주만에 모든걸 정리했고, 그 다음주 바로 사무실을 계약..

씩씩이 블로그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2010년부터 시작해서 거의 10년을 운영해왔다. 회사에서 홍보팀에 근무를 하다보니 내 의사와 상관 없이 내 개인 블로그를 이용하여 업무를 진행하게 됐고, 그러다보니 블로그에 대한 애정도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