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mooindeutschland의 등록된 링크

 ssimooindeutschla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뒤셀도르프 대중교통 이용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뒤셀도르프 대중 교통 티켓 가격 비교를 잠깐 해도보록 하겠습니다. 장기간 뒤셀도르프에 머무시는 분은 이미 소속된 학교의 학생 신분으로 교통권을 구매했거나 Monat ticket (월간 티켓)을 구매해서 사용..

DAAD 장학금 (석사 관련) [내부링크]

2019년 7월 26일 드디어 2020/21년도 독일정부초청장학생(DAAD 장학생) 선발 안내 메일이 왔군요. 장학금을 찾고 있던 저에게 희소식이였으나, 지원 자격 요건을 찬찬히 보던 중 저는 지원 불가능 하다는 것을 인..

2019년 4사분기 주요 박람회 일정 [내부링크]

2019년 4사분기 주요 박람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박람회는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일 정 박 람 회 명 지 역 홈 페 이 지 입 장 대 상 8 월 8.20-8.24 gamescom (국제..

석사 지원 시 참고할 사항 (이수학점 -아헨, 함부르크 공대) [내부링크]

이 번 주제는 대학원 석사 지원 시 가장 중요하게 체크해야 할 필수 이수학점입니다. 저는 공대계열의 석사를 준비하고 있었기에 아래 내용은 공대 계열 석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울..

뒤셀도르프 시 도서관 등록하기 [내부링크]

뒤셀도르프 시 도서관 등록하기 독일에서 유학을 하는 유학생들에게는 10유로의 교재 비용도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로 시 도서관을 이용합니다. 뒤셀도르프의 경우 연회비가 성인의 경우 20유로..

대학원 지원 시 필요 자료 [내부링크]

대학원 지원 시 필요 자료 아래와 같이 대학원 지원 시 필요한 서류를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사실상 서류를 파악하는 것은 너무도 간단한 일이기에 간단하게만 정리해봤습니다. 대학별로 기준점이 다른 대학은..

독일내 한국 유학생 현황 [내부링크]

오늘은 독일 내 한인 유학생이 얼마나 증가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수치는 2018년 기준치이며 독일연방통계청 발표를 참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한국인 유학생수) 2017/18 겨울학기 기준(2017...

(비자) 독일 워홀 비자 - 취업 관광 비자 [내부링크]

독일 워홀 비자를 취득하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간략하게 정리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여러분이 꼭 아셔야 할 가장 중요한 정보는 워홀 비자를 취득하기 전에는 독일 장기 체류 경험이 없으셔야 합니다...

(내가 좋아했던 화가들-1) 알폰스 무하 [내부링크]

알폰스 무하 그는 내가 세번째 타투의 주제로 선택한 화가이며, 이번 여행의 테마이다. 내가 읽은 알폰스 무하에 관한 책은 이런 문구로 시작한다. “누구나 보았지만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화가, 무하&rdquo..

(미술사) 15세기 이탈리아에서 알아야 할 관계도 [내부링크]

다음 글은 아직 정리가 되지 않은 점 양해 바랍니다. 최근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하여 수정이 필요한 글이고 아직까지 자료가 많이 부족합니다. 주제는 제가 작년 2018년1월 이탈리아 미술사 및 와인 여행을 하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