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mplemamain79의 등록된 링크

 ssimplemamain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도쿄 올림픽 싱크로나이즈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이 한창인 때에 tv에서 여러 다양한 운동을 볼 수 있는데요. 물속에서 멋있는 퍼포먼스인 싱크로나이즈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싱크로나이즈(아티스틱 스위밍)란? 물속에서..

츤데레 말투 [내부링크]

오늘은 츤데레 남성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츤데레 스타일의 말투가 따로 있을까요? 궁금증을 알고 시작합니다. 1. 츤데레 뜻? 츤데레는 한국어가 아니라 일본의 인터넷 유행어로 새침..

결혼은 현실 [내부링크]

오늘은 결혼은 현실이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눠볼게요. 요즘은 결혼이 필수가 아니라, 선택이라고 말하는 시대에 살고 있어요. 특히 젊은 사람들은 결혼을 하지 않아도 그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호감의 신호 [내부링크]

연애를 시작하기 전, 상대방이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는 다양한 신호 중에서는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호감의 심리학을 시작합니다. 1. 외모 외모는 첫인상 형성에 중요하게 영향을..

초파리 퇴치법 [내부링크]

여름철 초파리가 어디서 그렇게 많이 나오는지 정말 성가신데요. 오늘은 초파리 퇴치하는 방법, 초파리가 생기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초파리 그림이 징그러워 첨부할 수 없었단 점 참고해주세요). 1. 초..

킹덤 아신전 해외반응 [내부링크]

여러분은 좀비영화를 자주 찾아보나요? 저는 징그럽고 끔찍해서 잘 보진 않는데 남편과 함께 좀비물영화로 처음본게 좀비랜드였어요. 좀비랜드는 볼만했던 것 같아요. 좀비영화를 보면, 갑자기 사람들에게 좀비들..

펜싱 칼에 찔리면 [내부링크]

이번에 여자 단체 펜싱에서 한국 선수와 중국선수가 펜싱하는 장면을 집중해서 보게 되었어요. 중국을 이기고 결승전에 올라갔고, 이후, 4점 차이로 져서 은메달을 획득했지만 정말 박빙의 경기였어요. 아쉬운 경..

에스토니아 펜싱 랭킹 [내부링크]

기사에서 보니 한국여자 에페는 은메달을 획득한 2012년 런던에서 열린 대회 이후에 무려 9년만에 은메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 값진 경기가 되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 4점 차이로 금메달을 획득한 에스토..

냉방병과 델타 변이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밖에 나가면 뜨거운 햇빛때문에 몸에 열이 올라가고 안으로 들어오면 에어컨, 선풍기 때문에 몸이 금방 차가워지는데요. 이처럼 몸의 체온이 높아졌다가, 낮아졌다가 하는 상황에서 어지러..

손선풍기 전자파 [내부링크]

최근에 날씨가 더워지면서 걸어다닐 때 필수품으로 손선풍기를 항상 가지고 다녔어요. 그러나, 뉴스기사에서 손선풍기 전자파에 대해 보도한 적이 있어 궁금해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선풍기..

대인 관계의 어려움 극복 [내부링크]

오늘은 대인관계의 어려움 중에 직장생활에서 느끼는 대인관계의 어려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 보려고 해요. 같이 일하는 팀의 동료가 선임이든, 아니면 같은 동기든 상관없이 내 마음에 딱 맞는 사람을 만날..

삼성 무풍 에어컨 냄새 [내부링크]

너무 더운 날씨에 에어컨을 쓰지 않을 수 없을만큼 정말 날씨가 푹푹 쩌요. 오늘은 더운 날씨인 만큼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 "에어컨"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제가 쓰고 사용있는 것은 삼성 무풍 에어컨..

생활도감 치약 [내부링크]

치아는 정말 중요한 신체중에 일부이기에 잘 신경써서 관리해야 해요. (아니면 돈이 엄청 깨져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도감 제품인 치약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후에 올바른 칫솔법에 대해..

애플워치 SE 사용후기 [내부링크]

저는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폰까지 사용하고 있어서 애플회사꺼로 도배하고 있다고 과언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도 바꾸고 싶어도 바꿀 수 없고 연동이 서로 잘되기 때문에 어찌보면 서로 연결해서..

다이소 세탁조 세정제 [내부링크]

요즘같이 날씨가 더운 여름에는 옷을 자주 갈아입게 되면서 빨래량이 늘어날 수밖에 없어요. 근데, 빨아도 빨아도 옷에 냄새가 난다면 그건 세탁기 청소를 하지 않아서일 확률이 높아요. 오늘은 드럼 세탁기 세탁..

시원한 여름 파자마 [내부링크]

요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자다가 깨기가 너무 쉬워요. 저도 너무 더운 나머지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 여름용 파자마를 구입하려고 인터넷 쇼핑을 하면서 돌아다니던 중에 가성비가 꽤 괜찮은 여름 파자마를 찾아..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소음 문제 [내부링크]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소음 문제로 인해서 삼성 서비스 센터에 전화상담 예약을 신청이후에 소음문제 서비스를 받은 후 후기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삼성비스포크 냉장고 모델명은 RB33T3004A..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사용후기 [내부링크]

콘택트 렌즈 사용후기에 이어 나에게 딱 맞는 렌즈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해요. 이 렌즈를 사용하기 전에 아큐브, 클라렌, 알콘 에서 나오는 소프트 렌즈등을 사용했어요. 현재로는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젼 한달..

콘택트 렌즈 사용후기 [내부링크]

15년 넘게 썼던 렌즈와 안경을 쓰면서 느꼈던 제 생각을 정리해서 써보겠습니다. 또한 렌즈의 종류와 각각 쓰면서 느꼈던 장단점, 렌즈용액 종류와 사용했던 것 중에서 베스트, 워스트 제품을 소개합니다. 1...

삼성 전자 서비스 예약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앞서 게시했던 글에 이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모델명 RB33T3004AP를 구입한지 3개월 후 소음문제로 인해 삼성전자 서비스 예약하다가 예약 방법 3가지에 대해 블로그에 올리..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3달 사용 후기 [내부링크]

삼성비스포크 냉장고 3달 사용 후 느낀점 1. 인테리어의 럭셔리한 비쥬얼 담당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하면 생각나는 것은 "럭셔리한 냉장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꾸미기 최적화" 등에 대해서 떠오를거에요...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선정 하는 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주제 선정하기 티스토리 주제를 선정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 고민하면서 인터넷 및 유튜브에 "티스토리 주제"로 검색해보았습니다. 전 여기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첫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