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jb의 등록된 링크

 ssj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침대 매트리스 고르는법 중요포인트! [내부링크]

침대 매트리스 고르는법 중요한 포인트만 흔히들 인생의 3분의 1을 잠으로 보낸다고 합니다. 가끔 수면은 우리 사람에게 있어서 절대적으로 중요한 생활의식 중 하나입니다. 김유정 맞지 밖에 나가기 꺼려지는 시..

위 아픈이유와 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위 아픈이유 및 위에 좋은 음식  현대인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위염을 달고 사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걸린다는 암 중 하나가 바로 위암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한국인들의 위 건..

다리가 저리는 증상과 이유 완벽 정리 [내부링크]

다리가 저리는 증상 이유 완벽 정리 많은 분들이 겪는 흔한 질환 중 하나가 바로 다리가 저리는 증상 입니다. 저 역시 특정 상황에서는 다리가 많이 저려올 떄가 있어서 상당히 불편함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이러..

휘파람만으로 무슨 노래인지 찾아주는 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우리 머리 속에 맴도는 노래가 있고, 주변 사람에게 그것을 흥얼 거리면서 알려주려 노력하지만 어떤 노래를 표현하는 건지 애매할 때가 있습니다. 티비나 라디오 또는 상점에서 마침내 다시들을 때까지 계속 생각..

2020년 9월 유럽 기후 온난화 최고치 [내부링크]

2020년 9월은 전 세계적으로 기록상 가장 더웠으며, EU의 기후 서비스는 2020년에 세계가 연중 가장 따뜻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코페르니쿠스 기후 변화 서비스(C3S)는 수요일에 올해는 매월 해당 월의 가장 따..

다이아몬드에서 금속으로의 변환 [내부링크]

오랫동안 모든 천연 소재 중에서 가장 단단한 것으로 알려진 다이아몬드는 뛰어난 열 전도체이자 전기 절연체이기도 합니다. 연구진은 작은 다이아몬드 바늘을 통제 된 방식으로 조정하여 전기적 특성을 변형시키..

새로운 AI 딥 러닝 모델 [내부링크]

인공 지능은 검색 엔진에서 자율 주행 차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일상 생활에 이미 넓게 퍼져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사용 가능한 엄청난 컴퓨팅 성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AI 연구의 새로운..

알러지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알러지라는 용어는 다양한 조건을 포함합니다. 알러지 그 자체로는 질병이 아닙니다. 알러지는 신체의 면역 체계가 그 자체로 무해 할 수있는 물질 인 알레르겐에 과민 반응을 보일 때 발생합니다. 알레르기를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