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bee의 등록된 링크

 ssob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파주 임진각 곤돌라:: 임진강을 건너서 캠프그리브스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얼마 전에 1박 2일로 파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3 땅굴과 도라산역은 현재 코로나로 투어가 중단되었지만, 임진각 곤돌라는 아직도 운영하고 있었어요. (파주..

파주 DMZ 제3땅굴 가는 법:: 코로나로 운영 중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얼마 전에 파주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파주'하면 꼭 가봐야 할 곳이 DMZ 투어를 하는 제3 땅굴과 도라산 전망대인 거 같아요. 저희도 폭풍 검색을 해보고..

코로나 항공권 환불:: 아시아나 국내선 문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요즘 코로나 확진자 수가 다시 폭증하는 추세입니다. 여행 계획하신 분들 중에도 코로나 양성으로 인해 차질이 생기시는 분들 계실 텐데요. 저희 가족도 마찬가지..

미국의 러시아 경제제재 내용:: CNN 뉴스를 바탕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최근 우크라이나-러시아 사태로 인해 전세계의 정치 상황은 물론이고 경제적 상황까지 급변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미국은 세계 3차 대전을 우려해 참전하지 않겠..

헤이딜러 광고 모델 김혜수 한소희 조합 미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얼마 전에 영화관에 갔는데 한 광고가 엄청 눈에 띄더라고요. 김혜수와 한소희 배우가 광야에서 서부극 느낌으로 찍은 광고였는데, 배우들 분위기에 치여서 영화..

예술인 고용보험 실업급여:: 직접 받아본 후기와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저는 본업이 예술인으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작년에 작품 하나를 끝내고 다음 계약까지 생계를 걱정하던 와중에 예술인도 직장인처럼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다는..

제주동백수목원:: 제주도 겨울여행 간다면 꼭 가봐야할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2021년 12월 말부터 1월 초까지 4박 5일 제주도 겨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제야 한 군데씩 정리하면서 포스팅을 하는 중인데요, 오늘은 겨울여행을 간다면 꼭..

명품 커플링:: 100만원 이하 명품 브랜드 4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오늘은 커플링으로 적합한 명품 브랜드들의 반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명품에는 상한가가 없기 때문에 비싼 상품을 찾자면 끝이 없겠지요? 까르띠에 같..

구찌 커플링:: 고급스러운 스퀘어G 반지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얼마 전에 기념일을 맞이해서 남자친구랑 커플링을 맞췄어요. 꼭 명품 반지를 하려던 건 아니었지만, 이것저것 고려했을 때 구찌 커플링이 제일 매력적으로 다가..

아고다 할인코드:: 최대 20% 아고다 할인 받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오늘은 아고다 할인을 최대한 받는 방법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여행갈때 숙박 어플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저는 주로 아고다 한 곳만 파서 쓰고 있습니다...

신라스테이 구로:: 5만원대로 4성급 호텔+조식을 즐기는 서울 가성비 호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풍요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쏘비에요. 저번달에 남자친구와 어디 호캉스 장소 없을까, 찾아보다가 신라스테이 구로에 묵게 되었습니다. 기념일도 아니었고 각잡고 여행가는 것도 아니었어서 너무 럭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