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go의 등록된 링크

 sso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비얼디드키드 스웻 팬츠 :) 29cm 구매 후기 [내부링크]

비얼디드키드 Garment Dyed Sweatpants_Chacoal 비얼디드키드 에서 첫 구매한 상품입니다!! 비얼디드키드 는 다른 분들이 생각하기에 실루엣 팬츠로 더 유명한 브랜드 일수 있습니다. 그치만 캐쥬얼쟁이 인 저는..

일미리금계찜닭 < 고추장 금계찜닭 후기!! > [내부링크]

남양주 진접점 일미리 금계 찜닭 먹어본 후기 , 메뉴 리뷰!! 요즘 찜닭 하면 빠질 수 없는 브랜드 중 하나인 일미리 금계 찜닭!! 빈센조 찜닭이라고도 유명하죠 배우 송중기 가 출연한 드라마 <빈센조 > , 송중기..

당근마켓 해보셨나요? 중고거래 후기 [내부링크]

당근마켓 거래해보셨나요? 여러분은 당근마켓 이용해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자취생활을 마감하고 본가로 들어가기 전 사놓은 물건들이 아까워서 처분하기 위해 처음 사용해봤습니다. 옛날 중고나라 이미지가 안 좋..

엽기떡볶이 신메뉴 9,900원?? 크림떡볶이 후기 [내부링크]

엽떡 신메뉴가 9,900원?? 엽기떡볶이 신메뉴 '크림떡볶이' (옵션인 분모자 추가는 +3000) 15,000원이지만 이벤트 기간이어서 9,900원 에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엽떡을 좋아하시고 크림을 더욱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남양주시 진접점 이자카야 술집 '나리타' [내부링크]

남양주시 진접점 이자카야 술집 나리타 기분도 우울하고 비도 오니 급 술이 당기네요 마침 친구도 술이 당긴다 해서 간단한 안주에 먹게 동네에 있는 이자카야 술집 나리타 다녀왔습니다. 이자카야 술집은 역시..

아조바이아조 후드티 :) 무신사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아조바이아조 니트 후드티 후기 이제 여름은 거진 다 끝난 것 같고 가을 겨울 준비를 위해 서치 하다가 찾게 된 아조바이아조 니트 후드티입니다!! 제가 평소에 맨투맨 후드티 등 편하게 입는 걸 추구해서 웬만하..

kt 엠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바꾼 후기 [내부링크]

* kt 엠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로 바꾼 후기!! 제가 일 특성상 업무용 핸드폰을 하나 더 만들었는데 원래 쓰던 본 폰 요금이 5만원 , 업무용 폰은 전화만 하는데 3~4 만원 사이로 요금이 나오는 거예요. 물론 기기..

남양주 떡볶이전문점 바글바글 - 우리동네 맛집 - Daily's SSogo [내부링크]

남양주시 진접에서 자취를 시작하고 나서 브랜드 떡볶이 등은 많이 먹었지만 분식집 떡볶이를 먹은 적이 없더라고요. 마침 배도 꼬르륵이라 바로 배달의민족 서치!! 분식 떡볶이 중에서 가장 후기가 좋은 곳으로..